티스토리 뷰


랩터

맞ㅈ다 저 학원에서 공부안ㄴ하고 낙서하고 놀았어요 녹북이랑 쌍으로 랩터 귀능이 녹북님이가 그리고 헤이즈 제가그렸슴다 공부해야하는곳ㅅ에서 놀기란 참 재밌어요(())
랩터계속 신경쓰이는 일이 있는데... 헤이즈뭔데? 랩터그냥 계속 신경쓰기로 했어. 헤이즈그래?
헤이즈귀능 씨, 우리 사진 좀 찍어줘요. 귀능넹. 랩터예쁘게 찍어주세요! 귀능그래요, 그럼 둘 다 비켜주시겠어요? 랩터왜요? 귀능예쁘게 찍어달라면서요. 랩터: 헤이즈:
헤이랩터좋아사실나는헤이즈랑일호가너무좋은데 #열일곱의_세레쿼츠 헤이즈는랩터라는여친이있잖아그리고일호는영원히죽지않잖아그리고걔네는현실인물이아니잖아폭풍울음
남랩터가 헤이즈 옷 입은 걸 그리려했는데.... 뭔가....랩터도 헤이즈도 아닌 걸 그린 기분....... (찜찜맨......
ㅋㅋ ㅋ ㅋ ㅋㅋ ㅋㅋ아ㅏ악 ,. .,. ,. ., . 극 ,.,ㄱ.ㅡㄱ그럼 ., ., 제가 ,. ,. 쮸쁍님이 말씀하신 백모래, 헤이즈, 랩터, 다나 중에서 알아서 그려올게요 헤헷 )///()9
#이영싫 헤이즈...늦었지만 축하해 🎉 랩터랑 결혼하렴

헤이즈 랩터 귀능 HEIZE 이영싫 엑소 모르고 biya001

세상에 헤이즈씨 정말 성실하시군요! 랩터씨는 헤이즈씨의 성실함에 반해서 사귀게 된건가요?!(돌발질문)
랩터헤이즈는 내 어딜 보고 좋아하는 거야? 헤이즈잘못 보고.
...그래도 헤이즈씨 츤데레시고...랩터씨랑 완전 잘어울려요!
랩터가 나이프로가는게조아 헤이즈가 나이프로가는게조아?
아 완전어렵다 둘이 같이가면 헤이즈랑 모래 싸울거같고 한명만 가면 배신감 개쩔것같은데 헤이랩터 싸우는거 보고싶다 헤이즈가 가주세요☆
왜이리 신경쓰이냐..ㅡ그건 헤이즈와 랩터 눈색이 같기 때문이다... 님 왜 일케 그림 이라고 할 생각은 없지만 난 헤랩 눈동자 색 같은거 좋아하는 사람이라. 둘다 비슷한 느낌 나서 좋아하는데 눈색이 바뀌면 갑자기 좀 괴리감 느껴짐....
헤이즈가 보라색머리고 랩터가 하얀색이면 그 반대였겠지

헤이즈, 랩터


귀능

(이벤트♡)알티 부탁드립니다! 이번에 천사님을 한분 더 모시려고합니다!!!!(랄까 본심은 여러명이 있는게 더 재밋겠단 민트 왈) 이런 영웅은 싫어 헤이즈/귀능 천사님을 모시려 합니다!천사님이 와주시면 (타래로 이어
다나캡모자를 써봤는데 어떠냐. 귀능(범죄자다.) 듄(범죄자네.) 헤이즈(범죄자군.)


HEIZE

박재범 & 헤이즈, NBA 2017 S/S Collection with Jay Park & Heize
170807 [Official] 소민 & 지우 널 너무 모르고 라이브 LIVE (헤이즈/Heize - Don't Know You Cover) #KARD #카드 #Somin #Jiwoo
jang dahye — 장다혜 heize — 헤이즈
#Heize #헤이즈 ©하이헤이

헤이즈 랩터 귀능 HEIZE 이영싫 엑소 모르고 seoki_zzang

170706 헤이즈 컬투쇼 #헤이즈 #Heize #컬투쇼 #SBS
헤이즈 (Heize) - Shut Up & Groove (Feat. DEAN)


이영싫

이영싫 헤이즈
[이영싫] 남매 싸움 사이에 낑긴 헤이즈
[이영싫] 짱 화난 헤이즈 그리고 싶었는데..
이영싫 헤이즈 목티-약간 신부님 느낌 버전 나림님 소원!
이영싫에 헤이즈같당 히히 존잘러 ㅠ


엑소

이번주 음악방송 1위후보 더쇼 여자친구 사무엘 용국&시현 쇼챔 엑소 레드벨벳 헤이즈 지코 여자친구 엠카 레드벨벳 엑소 뮤직뱅크 결방 음악중심 레드벨벳 엑소 여자친구 인기가요 여자친구 레드벨벳 엑소
타가수 팬들 사이에서 엑소, 레벨, 헤이즈 멜론삼남매 혹은 통곡의 벽으로 불린다는 거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멜론삼남매 뭐야 ㅋㅋㅋㅋㅋ 검색했다가 빵 터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들 제발 스밍 꼭꼭꼭 돌리기! 지금 차트 역대급으로 헬이에요 스밍해야 돼요 쇼미 엑소 레드벨벳 헤이즈 위너 황치열 블랙핑크 지코 소녀시대 여자친구 ((((( 역대급 헬입니다 열스밍 돌려야돼요 특히 5위권쪽 완전
아이돌 (솔로여도) 엑소, 헤이즈, 블랙핑크, 아이유 만화 오게하,요츠바랑! 등등(마루마루에서 보시는 분 블락해요)


COVER

🍉아만다 - 널 너무 모르고 cover 🍉 오늘 너무 심심해서 1절치기만 짧게 불러보았습니다 갓헤이즈님과는 다른 느낌이 많이 들지만 노래가 너무 좋아서 부르는 내내 즐거웠네요 언젠가 완곡을 ... ^ㄴㅠ 😂💓 많이 들어주
은기,기원 '은기원' - 비도 오고 그래서 Cover 처음으로 기원이형과 작업을 해보았습니다! 많이 들어주시고 공유와 좋아요 부탁드리겠습니다❤️ 더 좋은 음악들로 꼭 보답하겠습니다! #은기 #기원 #은기원 #비도오고그래


알아서

게자리(헤이즈)랑 사수자리(오르카) 6, 11위...머 니들이 알아서 하겠ㄴ지((((

헤이즈 랩터 귀능 HEIZE 이영싫 엑소 모르고 GRAVITY_SON

이 ㅁ;ㅊ미치겟어 아~~~~~~~~~~~~~~~~~~~~~~~~~~~ 아카누마님 (발발 기다가 일으켜짐;) ㅋㅌㅌㅋㅊㅋㅌㅊㅋㅋ 헤이즈알아서 찾아오십시오 (그리고 정문에서부터 리무진을 타고 집으로 들어가게되는데 (?


머리

더스틴 헤이즈 자기가 하는거악수(?) 해달라고 하면손잡기/ 머리 쓰다듬/ 허그 상대가 하는거허그 화내지 않는선악수(어이 얼굴색 변하지 않는 선에서는 허그 (그나마도 옷세탁할것) 살과 살이 닿는 순간부터 별로 안좋아함
헉 안녕하세요 진짜 저 머리 혁 너ㅓ무 사랑하는데 감사해요ㅠㅠㅠㅠㅠ 저는 팬차 펌ㅁ치넬로 헤이즈 쎄이님 합니다 잘 부탁 드려요!😙
머리 다쳤네.아프겠다. 누가 열받게 했나봐? 다나가 그랬어? 아니면 비비안? 그것도 아니면 헤이즈? 아니면.....듄?


여자친구

여자친구, CLC, 헤이즈, KARD 앨범.


UNDERWATER

니가 싫어하는 노래 - 도끼,박재범 / 술이 너보다 낫더라 -포스트맨 / 그냥 그래 - ONE / 보고파 - 보고파 / 잘가..지마 - 지아 / 또 있을까 싶어 - 크루셜스타 / Underwater - 헤이즈 / 저 별 - 헤이즈
11. 블락비 - 싱크로율 100% / 헤이즈 - Underwater

헤이즈가부릅니다 underwater


모르고

10. 가장 최근에 새로 알게된 노래 헤이즈 노래 맨날 멜론 상위권에 떠있었는데 한 번도 안들어봄 들어봤는데 존좋이더라 헤이즈 - 널 너무 모르고


허니가

ㅋ ㅌㅋ ㅋㅋㅋㅋ왜 제가 라면먹으러가는데 헤이즈가 귀여운건데요(엎어져움) ㅋㅋ ㅋㅋㅋ걔가 라면을 끓여먹을까요....?.... 허니가 끓여준 라면 아님 안먹을텐데
ㅋㅋㅌㅋㅋ허니가 그래도 맛임ㅅ게 만드니까 안먹진 않을거에요 ㅠ..아니 허니가 만들었는데 맛없어도 먹어야지 ㄱ ㅡ...!!! ... ㅜㅠ헤이즈는 많이 먹을거에요..


에이핑크

170730 SBS 박진영의 파티피플 헤이즈 - NoNoNo (Ballad Ver.) 2 #Apink #에이핑크
170730 SBS 박진영의 파티피플 에이핑크 - 저 별 1 (원 곡 헤이즈) #Apink #에이핑크


다나

헤이즈:아무리 백모래같은인간이라도 그사람을위해 울어주는사람이 3명있다면 누구든 천국에간다던데 다나:뭐래 그새끼한테 울어주는인간이어디있 (지나가는 이호) 다나:일단 만일을위한 가능성을위해 족쳐놓을까

헤이즈 랩터 귀능 HEIZE 이영싫 엑소 모르고 twicesgfs


그림

잘생긴 것이 보고 싶어 헤이즈 그림 타래로 이영싫 미남들 줄줄이 그려야~!.미남이라 하면..올캐러 해야되서..공식미남만. 그리고 말풍선은 내가 한 말이 아니다...헤이즈가 하는 말이다... 아무튼 첫 스따뚜는 헤이즈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요버전도 좋아요 혼자부를땐 이거하고... 연애할때 헤이즈 피쳐링 듀엣하자고 조를거임....


오고

헤이즈- 비도오고그래서!!
헤이즈_[비도 오고 그래서] 일부러 난 너와 내가 담겨 있는 노랠 찾아
비도_오고_그래서_네_생각이_났어 생각이_나서_그래서_그랬던거지 별_의미_없지.... -헤이즈/비도오고그래서-


헤이즈

내 자캐중에 헤이즈가 제일 불행해..
저기도 곧 알게되겠지 헤이즈가 얼마나 무서운 언니인지(

어휴 헤이즈 커리어중 최대 수치 언프랩 파이널때 피처링 찬열로 데려온거
알티이만큼됀것도처음이에요영광입니다흑흑처음이니까영원히뮤트안해야지영업도해보고싶었습니다 폭스툰의'블랙헤이즈'보세요 한번본사람은모두빠져버린그웹툰
에이솔 페노 헤이즈 궈녁 이렇게 파시는 분들도 많구나 에솔페노는 신선한 조합인걸
헤이즈평점 코코밥발매 후 3.9--)3.7 에리는 과학이다 ~^.^
헤이즈체이스! 그는 꿈없던세계에 약 10년+a의 텀을 두고 나타난 5G는 드림워ㅡ커ㅡ 앤드 핫하고 상처와교훈까지화끈한 첫사랑을겸비한 달ㄹ나밤의 코야코야맨!
헤이즈으으으으....헤이ㅣ즈 너무 사랑해.....허어어어어어어어엉...러어어어허어어어엉...
나 헤이즈 사랑해.......

헤이즈 랩터 귀능 HEIZE 이영싫 엑소 모르고 Aran8839

헤이즈 다쳐ㅓ오짐마.. 딩짜 조사때 다쳐오먄 안대요 알았찌...??? 으허어어엉....허어어엉..
검나 날린 장발 헤이즈
돈많이벌게ㅔ되는 색이래요 헤이즈님 보고있나요
...헤이즈. 실은 오늘은 잘 모르겠어요, 미안해요. 만약 내일 다시 볼 수 있다면, 이 약속 다시 한 번 해 주면 안 될까. (울지 말아요, 라고 덧붙이곤, 입술을 꽉 깨물며 너를 바라보았다.)
헤이즈 노래는 헤이즈만 불러야한다^^
헤이즈점수가 이게 뭐야? 넌 도대체 공부해서 뭘 배워온 거야? 스텔 헤이즈입 꾹 다물고 있지 말고 말해봐, 뭘 배워온 거야? 스텔살의. 헤이즈실수할 수도 있는거지, 어쩔 수 없는 거야. 다음에
헤이즈가 죽었잖아 헤이즈 잘생긴짤로 해주시지, ,,,, , (주르륵..

저런 채색은 대체 어떻게 하는거람.. 헤이즈이뿨
서장님이 오늘도 야근하래... 거기다 헤이즈는 야근수당 두 배로 달라고 했다가 쳐맞았어...
쉬익 쉬익 코코밥 내려간것두 서운한데 빨간맛이랑 헤이즈님거도 같이 내려간것두 서운해ㅠ 정들었단말야 (˘̩̩̩ε˘̩ƪ)
무서워!! 귀신이 아니라 헤이즈선배가!
헤이즈는 어케 그려야하는것인가...
세나님 그거 그거 그거 헤이즈 and july 생각나요 ㅠㅠㅠㅠ ㅠㅠ ㅠㅠ
헤이즈 앤드줄라이 갓갓띵곡

헤이즈 랩터 귀능 HEIZE 이영싫 엑소 모르고 rerelrel0_0

헤이즈선배한테 부탁해볼까요..?
목티 헤이즈
나 사실 신곡 다 못 듣고 코코밥 전에 나온 빨간 맛이랑 헤이즈노래만 알앜ㅋㅋㅋㅋㅋㅋㅋ나 악뮤 팬인데 등수떨어질까봐 점유율 80가까이찍는 새벽 5시에 다운 받고 듣지도 못하곸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노래 겁나 좋구요....ㅇㅈㅇㅈ.??????? 또 누구 노래 듣지???? 마마무랑.....아이유.........가인............헤이즈..............((없음))
으악 그 랩이랑 보컬이랑 같이 하시는남성분 없으신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랑 헤이즈 - 썬데이콜라보해요 ,,
지구의 날은 1969년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발생한 해상기름 유출사고를 계기로 1970년 4월 22일 미국 상원의원 게이로드 넬슨이 주창하고, 당시 하버드대생이던 데니스 헤이즈가 나서서 행사를 개최함으로 처음 이 세상에 나왔어요.
2세 썰... #옌이치 헤이즈 화나면 조따 무서워서 이셴은 물론이고 김티옌까지 닥치지 않을까 싶다

헤이즈 랩터 귀능 HEIZE 이영싫 엑소 모르고 maggie_fan

렉희님의 헤이즈는. 최고다.
헤이즈 귀엽따...(주금
그럼 그 잘부르는 노래로 헤이즈 좀 재워봐
디스펠 쓰고나서 디버프 걸어야하는데 아무생각없이 블랙헤이즈 쓰다가 전부 미스 떠서 엄청나게 당황해버림(
✿우타이테 / 1차 / 앙스타 / 블랙헤이즈 본진. ✿네 장르 전부 언급 多(불편하시면 블언블해주세요) #시요님_자트
아 너무 제꺼내요 ^^ (헤이즈 ?)
.........그거 키 크신건데.헤이즈 키랑 똑같으신데.

헤이즈 랩터 귀능 HEIZE 이영싫 엑소 모르고 pita_drawing

헤이즈 사진 올려야겠다 어디다 올리지
헤이즈 아이돌au 같은 그룹 아이돌이랑 어울리지 못해서 하차
울 애긔 ,,, 누나랑 마싯눈고 머그로 갈까 ~~? 누나 나쁜사람 아니야*^^*♡ 하고십은데 헤이즈한테 존나 맞겟죠
헤이즈가 부르는 곡들 다 담백하면서 애절해서 좋음...목소리도 곡에 잘 어울린다.
ㅋ ㅋㅋ ㅋ ㅋ ㅋ 아ㅣㄴ 저는 지금 너무슬퍼요 헤이즈 너도 슬프다고해. 헤이즈 슬퍼
헤이즈씨....그럴땐 최대한 논리적으로 설명하면...통할지도..요....?..
ㅋ ㅌ ㅋ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ㅋㅋ헤이즈말고 제가 먹고갈래요 ㄱ ㅡ

헤이즈 랩터 귀능 HEIZE 이영싫 엑소 모르고 pita_drawing

나 왜 헤이즈 보정하고 있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헤이즈 노래 너무 듣기 조앙 ㅠㅠ 이번 앨범 노래들 다 듣기좋당
헤이즈 첫 연성들
나 헤이즈노래 존나 잘부르는듯,,,
헤이즈가 그려주었다 대박임
ㅈㅐ미있게 헤이즈 헤이즈 헤이즈 듄을 그렸습ㅂ니다
헉 중국애해ㅅㅓ 헤이즈랑 친척하자(?

헤이즈 랩터 귀능 HEIZE 이영싫 엑소 모르고 kimchicken_0

스푼에 일이 그렇게 많아요? 헤이즈씨가 야근 자주한다고 하시던데...
음~ 그렇게 많지는 않은데 헤이즈가 워낙에 능력이 있고 돈을 좋아하잖아? 자처해서 일을 맡거든~
친구가 지그재그 그만 들으라고 헤이즈 노래 잔뜩 추천해줬는데 가사가 너무 세속적이라서 안 감겼음ㅜㅜㅜ 똑같이 세속적이고 속세에 찌들었지만 가사는 잘 안 들리고 쿵짝쿵짝 하는 And July는 무척 사랑하고 있고
할로윈 강시 헤이즈 손거울 3개 사서 그중 하나만 꺼내놨는데 넘 존예탱이라 일코고 나발이고 걍 들고다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일 예쁜 우리애,,,,ㅜ
헤이즈 선배!
...?!(회피하는 것 같은 이느낌은 뭐지?!) ..그렇군요! 헤이즈씨 돈을 위해서라면 정말 열심히군요!( ...기분탓일려나?)
아 ,., 동서양의 만남이라니 개좋다 ,.,.. 코나츠님,., 헤이즈놈,..,,

헤이즈 랩터 귀능 HEIZE 이영싫 엑소 모르고 pita_drawing

빨간맛 헤이즈때가 젛았는데 참..
중심에 있고 잘 알려져있었지만 민호 미모가 엄청나버렸다... 그리고 엔도시도 비쥬얼센터는 이사람이다 딱 정해져있지만 아 서방해야했냐ㅇㅅㅇ; 됏어 버려ㅎ 암튼 태용이지만 제가 보기엔 옴총난 미모 재현인 것 같아요 개인적인 생각임ㅎ 헤이즈 뮤비 보다가 왜
저거 진짜 노래조아...대신 시험기간엔 절대듣지마세요..헤이즈님 진쩌 음색 모든걸 엎어버리셔써...
들ㄹ어온 저 너무 잘했어요ㅠㅠㅜ제도 헤이즈 사랑ㅎㅐㅠ 저도 헤이레브 그려야하는ㄴ데..
헤이즈 노래 넘ㅁ조은거아녀
나 근데 헤이즈하면 내 장르 헤이즈밖에ㅔ안떠올라
으으 헤이즈.. (치유댄다

헤이즈 랩터 귀능 HEIZE 이영싫 엑소 모르고 bluemono41

오롯이 떡볶이를 위한 만남이 어쩌다 양꼬치가 되고 칭따오가 되어 피로가 이만사천오백칠십만 배에 이르니 , 아직 월요일이 채 끝나지 않은 것을 깨달은 김헤이즈의 눈물이 흐르고 흘러 강을 이루고 바다가 되어 망망대해를 흘렀다더라
지금쯤 헤이즈는 스텔간호하고 있겟ㅅ찌.. . .
으음 음 헤이즈 할까요? 검을흑자에 아들자 쓰고 독일어로는 날아오르다 라는 뜻두 있구, , ,,,,,♡
온냐 헤이즈평점은 팩튼디?
사스가(하이파이브 헤이즈 체어샷 대최고
헤이즈노래나들으세요
헤이즈는 참 대단해....

헤이즈 랩터 귀능 HEIZE 이영싫 엑소 모르고 i_moramg12

지역으로 따지면 겐트(황도) - 루프트하펜 - 무법지대(헤이즈, 아르덴) - 이튼공업지대 - 노블스카이 함선 - 안톤 이 되겠수다.
■ ...그가 들고있는 종이가 대신 타들어간다. 헤이즈 L. 아르닌, 자신의 이름을 지키고 죽지 않습니다.
... ... 그, 렇죠. 여기는 호그와트고 ... 이쪽은 선배시고. (고개를 끄덕였다.) 5학년, 헤이즈예요. 헤이즈- 도미니크. (당신의 기숙사 망토를 흘깃 바라보았다.)
이 노래 지쨔 넘 조아,,,,,헤이즈님 사랑해요




헤이즈 랩터 귀능 HEIZE 이영싫 엑소 모르고 rerelrel0_0

헤이즈 랩터 귀능 HEIZE 이영싫 엑소 모르고 itsprnpry

헤이즈 랩터 귀능 HEIZE 이영싫 엑소 모르고 JayParkFamily

헤이즈 랩터 귀능 HEIZE 이영싫 엑소 모르고 KBS_COOL_FM

헤이즈 랩터 귀능 HEIZE 이영싫 엑소 모르고 JHJH_Len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