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AMUEL

170804 MUSIC BANK 출근 고화질 HD 황금비율 모델무엘 ✨❤️ #사무엘 #Samuel #SIXTEEN #식스틴 #김사무엘 #KimSamuel #金Samuel
170804 뮤뱅 출근💐 #김사무엘 #사무엘 #Samuel #kimsamuel
170804 MUSIC BANK 출근 고화질 HD 토끼무엘 메롱 ~ 🐰🐰 #사무엘 #Samuel #SIXTEEN #식스틴 #김사무엘 #KimSamuel #金Samuel
해요tv (사무엘의 사생활) 완료❤ 방송에 참여해준 #가넷 , 방송을 통해 함께 해준 시청자 분들 감사합니다🙆‍♂️ #사무엘 #Samuel #식스틴 #sixteen #해요tv #사무엘의_사생활
Samuel kbs 출근길 #김사무엘 #KimSamuel #사무엘 #Samuel #식스틴 #16 #SIXTEEN
170805 #음악중심 #데뷔 무대 완료!❤ 사전녹화부터 짧은 만남, 그리고 생방송까지 함께 해준 우리 가넷들 너무 고마워요🖐 간식 맛있게 먹어요🙆‍♂️ #Samuel #사무엘 #sixteen #식스틴
신호가 또오긴 하는데 이젠 짧다...ㅋ 점점 신호가 오는시간이 짧아지는거 같아ㅋ 근데 짧아지면 안돽....난 그신호오는게 넘 좋단말야ㅋㅋ 무엘이 넘 귀엽거든ㅋㅋ #사무엘 #SAMUEL #SIXTEEN

사무엘 SAMUEL 식스틴 SIXTEEN 다정사슴무엘이 데뷔 해요TV WinterDeer0117

೯ ⌯₭i₥Ⓢα♏u⒠ℓ ꇹ 김사무엘 ϟ_↻ ꒰ 2002年 1月 17日 withType🄐 ꒱ ⁺🆅ⅈ🄐BraveEnt◡̈♡MELONA ↯ #김사무엘 #Samuel #SIXTEEN
[HQ]170804 뮤뱅 퇴근 😊 #김사무엘 #사무엘 #Samuel #kimsamuel #브레이브 #식스틴
오늘 뮤뱅 사녹 참여한 가넷들 수고했어요👍 #사무엘 #Samuel #SIXTEEN
Samuel 식스틴 꽃발하자 💐👣 사무엘 식스틴 응원해 사무엘 평생을 사랑해 #사무엘_데뷔_축하해 #사무엘_식스틴_응원해 #사무엘_평생을_사랑해 #사무엘만_믿고가 #사무엘_꽃발하자 #사무엘_식스틴 #엘프멜 #천사멜 #보라멜 #슈스멜 #사슴무엘
[HQ]170805 음악중심 Mini FM Hot wind in summer🍃🍀🌱 #김사무엘 #사무엘 #Samuel #kimsamuel #브레이브 #식스틴
[사무엘/Samuel] 인형뽑기의 올바른 예.gif #뽑기신 #사무엘 #samuel #해요TV #인형 #원샷올킬
20170802 데뷔 쇼케이스 고화질 모델같아 ㅠㅠㅠ #사무엘_데뷔_축하해 #김사무엘 #사무엘 #Samuel #SIXTEEN #식스틴 #데뷔

170802 #Samuel THE 1st MINI ALBUM [#SIXTEEN] FAN SHOWCASE 완료!❤ 함께 해준 #가넷 ! 너무 고마워요🙏 푹 쉬고 우리 또 만나요! #사무엘 #식스틴 #데뷔
170805 스웩 보이 사무엘😎 #사무엘만_믿고가 #다정사슴무엘이 #김사무엘 #KimSamuel #사무엘 #Samuel #식스틴 #16 #SIXTEEN
8월 5일 오후 6시! #사무엘이 #생방송 으로 진행되는 #해요tv (사무엘의 사생활) 에 출연합니다! 해요tv 어플로 만나요❤ #Samuel #sixteen #식스틴
170804 MUSIC BANK 출근 고화질 HD 무엘꽃이 피었습니당 🌸🌸 #사무엘 #Samuel #SIXTEEN #식스틴 #김사무엘 #KimSamuel #金Samuel
░▒〚김사무엘☆ƻOOƻ〛 ▒░ ⁺°.ᐟ⸋ ⧖⇗⌇KIM SAMUEL❐ᐟ—ᘊ ♡⃣೯꒘ ⿸♯Brave ent.꒱ ᛍ⃣യ°▮⃣
170803 #MCOUNTDOWN #With_U 무대 완료! ❤ #청하 #데뷔 무대를 함께 꾸며준 #청하 ( ) 님 감사합니다! #Samuel #사무엘 #SIXTEEN #식스틴
170805 무에리 도 맛있게 먹어!!! 꼭!!!! #사무엘만_믿고가 #다정사슴무엘이 #김사무엘 #KimSamuel #사무엘 #Samuel #식스틴 #16 #SIXTEEN

사무엘 SAMUEL 식스틴 SIXTEEN 다정사슴무엘이 데뷔 해요TV privatesamuelx

170802 귀엽다 귀엽다😭 #사무엘데뷔축하해 #사무엘만_믿고가 #다정사슴무엘이 #김사무엘 #KimSamuel #사무엘 #Samuel #식스틴 #16 #SIXTEEN
170805 너무너무 고맙고 사랑해😙 #사무엘만_믿고가 #다정사슴무엘이 #김사무엘 #KimSamuel #사무엘 #Samuel #식스틴 #16 #SIXTEEN
170805 핫튜 왕자님💓 #사무엘만_믿고가 #다정사슴무엘이 #김사무엘 #KimSamuel #사무엘 #Samuel #식스틴 #16 #SIXTEEN
Samuel"GARNET 사랑해" ❤️ #김사무엘 #사무엘 #식스틴 #KimSamuel #Samuel #Sixteen #Samuel_Sixteen
170805 총 조준 발사💘 #사무엘만_믿고가 #다정사슴무엘이 #김사무엘 #KimSamuel #사무엘 #Samuel #식스틴 #16 #SIXTEEN
다음에 너 만나자!!! 😭😭😭😭😭❤️❤️❤️❤️❤️ #김사무엘 #사무엘 #식스틴 #KimSamuel #Samuel #Sixteen #Samuel_Sixteen
잠시 후, MBC 쇼! 음악중심 에서 #사무엘#데뷔 무대가 시작됩니다 우리 모두 함께 TV 앞으로! #Samuel #SIXTEEN #식스틴

#오후_글씨 #사무엘 #Samuel #가넷 가넷 보석을 그리려다가 망했으니 글씨 위에 정체모를 빨간 것은...자체 필터링 해주시구요😉 가넷 영어 스펠링이 너무 예뻐요👍 네가 좋다면 나도 다 좋아 무엘아💕
❤️🌱내사랑 사슴무엘 ❤️ #가넷 #사무엘 #SAMUEL #GARNET #SAMUEL_SIXTEEN 'Get lots of love from him, please listen a lot' #V-GARNET brav
20170717 인천공항 입국 😍😍 #김사무엘 #사무엘 #kimsamuel #사무엘만_믿고가
170805 #사무엘 #SAMUEL #사무엘_데뷔_축하해 무엘아 안녕🙋
170804 뮤뱅 퇴근 내일봐~💓 #김사무엘 #사무엘 #Samuel #kimsamuel #브레이브 #식스틴
[PREVIEW] 170716 홍콩 APM 🍬🍬🍬🍬 #김사무엘 #사무엘 #Samuel #kimsamuel #브레이브
똑같은 각도 같지만 미묘하게 다 다른 거 #사무엘 팬분들은 아시죠?!(OvO)♥︎ 소년美 넘치다 못해 뚝뚝 떨어지는 #Samuel 의 빛나는 #식스틴 #SIXTEEN✨ 내일 오후 다섯 시 오분🙌 #심플리케이팝 #Simp

사무엘 SAMUEL 식스틴 SIXTEEN 다정사슴무엘이 데뷔 해요TV 0117SAMUEL

❤️Sixteen❤️ 항상 행복하고 기쁜일들만 있기를 무엘아 대박나자 #김사무엘 #사무엘 #무엘 #KimSamuel #samuel #samuelkim
옆모습도 완벽한 무엘이 #김사무엘 #사무엘 #KIMSAMUEL #samuel
170805 꽃이 피었습니당🤗 #사무엘만_믿고가 #다정사슴무엘이 #김사무엘 #KimSamuel #사무엘 #Samuel #식스틴 #16 #SIXTEEN
170804 퇴근 내일 또 봐요٩(♡ε♡ )۶ #사무엘만_믿고가 #다정사슴무엘이 #김사무엘 #KimSamuel #사무엘 #Samuel #식스틴 #16 #SIXTEEN
170804 퇴근 고마워용😽 #사무엘만_믿고가 #다정사슴무엘이 #김사무엘 #KimSamuel #사무엘 #Samuel #식스틴 #16 #SIXTEEN
170804 항상 네 곁엔 있으니까 무에라 걱정마💪🏻 나 사무엘 만 믿어용 화이팅!!!!❤️ #사무엘만_믿고가 #다정사슴무엘이 #김사무엘 #KimSamuel #사무엘 #Samuel #
170804 🌸꽃보다 무에리 #사무엘데뷔축하해 #사무엘만_믿고가 #다정사슴무엘이 #김사무엘 #KimSamuel #사무엘 #Samuel #식스틴 #16 #SIXTEEN

1⃣️6⃣️ 🌈오늘 부터 🦌너와 함께 💓(ㄷㄱㄷㄱ #사무엘데뷔축하해 #사무엘만_믿고가 #다정사슴무엘이 #김사무엘 #KimSamuel #사무엘 #Samuel #식스틴 #16 #SIXTEEN
무에라!!!!수고했어)( 오늘 너무 행복해💕 #사무엘만_믿고가 #다정사슴무엘이 #김사무엘 #KimSamuel #사무엘 #Samuel #식스틴 #16 #SIXTEEN
170802 데뷔 츄카해!!ㅠㅠ #KimSamuel #식스틴 #SIXTEEN #사무엘
170716 HK AP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사무엘 #사무엘 #KimSamuel #Samuel #金Samuel
♥ D-Day♥ 사무엘 SIXTEEN 앨범커버 팬아트 #SAMUEL_SIXTEEN 널 사랑할 준비가 돼 있어, 널 지켜줄 준비가 돼 있어♡ I'm Ready
내가 미친 것을 듣고 그녀의 데뷔곡 사무엘💜✨💜✨ #사무엘 #KimSamuel #produce101 #식스틴 #sixteen
귀여워😭 무엘아 피카츄 좋아?😣😣 #사무엘 #SAMUEL #해요TV

사무엘 SAMUEL 식스틴 SIXTEEN 다정사슴무엘이 데뷔 해요TV _kimsamuelnet

[#HQ] 05.08.17 Samuel Mini Fanmeeting © SamuelStar_사무엘별
Kim SamuelSolo 김사무엘 17.01.2002
170803 #MCOUNTDOWN #데뷔 무대 완료!❤ 첫 무대를 함께 해 준 #가넷 우리 내일 만나요🖐 #Samuel #사무엘 #sixteen #식스틴
170804 🐰무엘토끼 #사무엘데뷔축하해 #사무엘만_믿고가 #다정사슴무엘이 #김사무엘 #KimSamuel #사무엘 #Samuel #식스틴 #16 #SIXTEEN
170804 뮤직뱅크 출근 #사무엘 #Samuel #SIXTEEN
170804 퇴근 #Samuel #사무엘 #식스틴
170804 뮤직뱅크 무엘이😋😋 #사무엘 #SAMUEL_SIXTEEN

김사무엘 samuel ♡ — ♫ ; sixteen
[Preview] 170804 뮤직뱅크 출근 ❤️✨ #SAMUEL_SIXTEEN #사무엘 #Samuel #식스틴 #SIXTEEN
20170804 KBS 뮤직뱅크 출근 🔆🔆🔆 귀여워 ㅠㅅ ㅠ 다들 무엘보고 오늘하루 힘내세요!!!홧팅! #사무엘_데뷔_축하해 #김사무엘 #사무엘 #Samuel #SIXTEEN #식스틴 bravepunc
20170804 KBS 뮤직뱅크 출근 🔆🔆🔆 웃으며 V ✌🏻 #사무엘_데뷔_축하해 #김사무엘 #사무엘 #Samuel #SIXTEEN #식스틴
👀20170804 KBS뮤뱅 출근길 👀 심쿵한 사람 나야나 🙋#Samuel #사무엘 #식스틴 #김사무엘 #Kimsamuel
#Samuel HOT DEBUT ! THE 1st MINI ALBUM #SIXTEEN 식스틴(feat.창모)(sixteen) Music Video가 공개되었습니다. #사무엘 #식스틴 #16 Youtube ▶
방송에 참여해준 #가넷 , 방송을 통해 함께 해준 시청자 분들 감사합니다🙆‍♂️ #사무엘 #Samuel #식스틴 #sixteen #해요tv #사무엘의_사생활

사무엘 SAMUEL 식스틴 SIXTEEN 다정사슴무엘이 데뷔 해요TV ongjjeny

Samuel(사무엘) _ Sixteen (Feat. Changmo)(식스틴 (Feat. 창모)- MV REACTION [THIS WHAT ARE YOU TRYING TO DO]:
170804 퇴근 #김사무엘 #사무엘 #KimSamuel #Samuel #Sixteen
16세 중에 제일 머싯네 #사무엘 #김사무엘 #Samuel #SIXTEEN
#Samuel THE 1st MINI ALBUM [#SIXTEEN] 발매기념 팬사인회 :핫트랙스 영등포점 일시 2017년 8월 12일 19시 30분 장소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이벤트 무대 #사무엘 #식스틴
Mwave 투표해주세요 #사무엘 #식스틴 #SAMUEL #SIXTEEN 다들 엠넷 아이디 하나쯤 갖고 있잖아요~
170807 엠피디MPD Update with Samuel #KimSamuel #사무엘 #김사무엘 #식스틴 #SAMUEL_SIXTEEN


식스틴

네뮤 총공후 0시 차트 #식스틴 14계단 상승 💕 #가넷 여러분 음원차트 순위는 기본 스밍인구가 확보된 상태에서 다운총공을 해야 효과가 눈에 보입니다. 기본 스밍인구가 늘어나도록 숨스밍!! 부탁드려요 🙏🏻 #사무

넘나 더 훈훈해져 돌아온 #어빠 #사무엘#엠카운트다운 #식스틴 #최초공개!! 멋진 무대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그리고 #청하 와의 깜짝무대도 준비 되어 있으니 오늘 저녁 6시 #엠카 함께해요오~~~
사무엘 겟어글리를 바로 앞에서 본 눈 안팝니다😝 #사무엘 #사무엘_데뷔_축하해 #getugly #식스틴 #해요티비
#사무엘 아들아 데뷔 추카추카 😆😆 드디어 꽃길을 걷지 ㅠㅠ 이런 꽃받침 심쿵 ㅋㅋㅋ 엄마들 꼭 평생 지켜줄게 ㅋ #식스틴파이팅 #아들에게쓴첫편치
170804 뮤뱅 퇴근 까꿍🤗 #김사무엘 #사무엘 #Samuel #kimsamuel #브레이브 #식스틴
170716 나의 행복과 행운은 너를 만나고부터 시작했어❤️ #사무엘만_믿고가 #다정사슴무엘이 #김사무엘 #KimSamuel #사무엘 #Samuel #식스틴 #16 #SIXTEEN
잠시 후, 오후 6시 Mnet MCOUNTDOWN 에서 #사무엘#데뷔 무대가 시작됩니다! 모두 본.방.사.수❤ #SAMUEL #SIXTEEN #식스틴 #엠카운트다운 #with_U
👀20170804 KBS뮤뱅 출근길 👀이따가 봐용😚#Samuel #사무엘 #식스틴 #김사무엘 #Kimsamuel

사무엘 SAMUEL 식스틴 SIXTEEN 다정사슴무엘이 데뷔 해요TV leuM117

20170803 두시탈출 컬투쇼 퇴근 옆선미남 김사무엘 🙆🏻 #사무엘_데뷔_축하해 #김사무엘 #사무엘 #Samuel #SIXTEEN #식스틴
사무엘 식스틴 듣는 중인데 자꾸 열여섯인 거 강조하지 말아 조 무엘...... 😂


SIXTEEN

[📣] 한시간 뒤인 오늘 11시부터 자정까지 네뮤 총공! 잊지 않으셨죠?😉 네이버 아이디 세개씩 만드셔서 #SIXTEEN 개별곡 + 뮤직샘 BGM 구매후 블로그 걸어두기!🙌🏻 벅스 스밍도 한번 해주세요! #사무엘


데뷔

프로듀스101 시즌2ㅣFINAL 생방송 데뷔 평가 리허설 비하인드 하드털이_170615.jpg #mnet #produce101 #프로듀스101시즌2 #브레이브 #김사무엘 #사무엘 #Samuel #Superhot
안녕하세요 사무엘입니다 데뷔 첫 무대들을 마치고 연습하러 연습실에 왔는데요 문득 제가 꿈을 꾸고 있나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170804 뮤뱅 퇴근길 예쁘게 웃어주는 무엘이 #김사무엘 #사무엘 #사무엘_데뷔_축하해 #kimsamuel #samuel
사무엘이 언급해 준 관린 바쁠 와중에도 까먹지 않고 연락해 준 관린 진짜 예뻐😭😭 사무엘도 이번 데뷔 앨범 대박났으면 조켓당

사무엘 SAMUEL 식스틴 SIXTEEN 다정사슴무엘이 데뷔 해요TV leuM117


브레이브

김사무엘(브레이브) 101 마보이 4단계 인증! 국민 프로듀서님들의 응원으로, "#김사무엘(브레이브)" 연습생이 'MYCT 연습복'을 받았어요! 앞으로도 많은 후원 부탁드립니다♥ #mnet #produce101 #


무대

무대 밖에서는 영락없는 16살 소년! 사무엘+교복 이 조합 칭찬해👍출구 없는 사무엘의 무한매력! 앞으로도 계속될 예정이니 많이 지켜봐주세요~😄 #소년미 #뿜뿜 #볼빨간사무엘 #뿌실거추천받아요 #지구만뿌셔서 #될일이아니야
김사무엘 미쳤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잘생겼네ㅠㅠㅠㅠㅜㅜㅠㅠㅠ 엠카 무대 보고 진심 헉 했다ㅠㅠㅠㅠ
사무엘 With U는 세상사람 다 무대봤음 좋겠다 무엘이만이 낼 수있는 팝적인 느낌이 난 너무 좋다


귀여워

아나 싸무엘노래 너무좋아 창모가사가 별로긴한데 갑자기 사무엘귀여워보임 ㅎㅎ
저런애교는 어디서 배운거야?? ㅋㅋ 진짜 #세젤귀무엘 이야ㅋ 푱푱 하고나서 부끄러워하는 모습 귀엽ㅋ ㅋ 무엘이 애교 좋은데ㅋ(당연한거고ㅋ) 하기전 신호 올때랑ㅋ 글구 하고나서 부끄부끄 모습이 더 귀여워ㅋㅋ #사무엘 #S
보정 쪼꼼 하다가😭 무엘이가 너무 귀여워서... 너무 너무 귀여워!!!!!!!!!! 사랑스러워!!!!!!!!!!! #사무엘 #귀여워

사무엘 SAMUEL 식스틴 SIXTEEN 다정사슴무엘이 데뷔 해요TV leuM117


사무엘

청춘이란 인생의 어떤 기간이 아니라 마음의 상태를 말한다. -사무엘 울만-
무엘이 단독 브이앱!! 노래도 들려주고(노래 싹다 짱좋ㅜㅜ) 애교도 부리고 하트 천만만드느라 하트도 누르고 우리 무에리 아주 장하구먼ㅠㅠ 참아버지 #용감한형제 귀한 특별출연까지 아주 완벽해 #김사무엘 #사무엘
사무엘
매일 화려한 내 방안이 누군가의 동경으로 채워지는 것은 원치 않아 매일 화려할 것 같은 이 방안은 오늘도 너무나 똑같아 서사무엘 GOYO 中
사무엘 자켓던질때 쫄은 상균이 ㅋㅋㅋㅋ #김상균
36. 다음생은 사무엘로 ^^ㅠ
지훈x사무엘캠 보고 그려봄ㅋㅋㅋㅋ

사무엘 SAMUEL 식스틴 SIXTEEN 다정사슴무엘이 데뷔 해요TV leuM117

영화에 바라는 기대 딱 이것이네요..... 1편때 턴 경솔한 입만 조심하기를.... 사실 줄리앤무어역이 짧은 트레일러지만 1편때 사무엘잭슨이랑 뭐가 다른지 모르겠어서 더 짜증납니다...
제가 사무엘 같은 커뮤 안뛰어서 양심상 챙총 안했다
INCHEON K-POP CONCE #공연일정 2017.09.09 #티켓오픈 2017.08.08 / 14시 #공연장소 인천문학경기장 주경기장 #출연가수 하이라이트 워너원 공민지 빅스LR 티아라 사무엘 러블리즈 위
[Doogi PD] 사무엘과 잠시 데이트하실분?!
8뿐이 정말 조와해요 나 서비서비 델꾸가려그랫는데 사무엘이 날 개쎄게때렸어 나 고기패티 됏어
내 이름 사무엘
︎˖⋐ᑊᐟ̲꒗∎𖤅̼⸊Ⓞ⑵Ꮥ×🐶ˑꖿ◚‣⁽사무엘⁾❏‧۰യ⸊⌯ ᚉ౾±⿻Ⓐ৳Ẏℙᗴ˟ꕋ♡⃝⌗ℬⓇ⒜KƐ◒⁼̹ꔪ𖣘̲ᚙ̳

사무엘 SAMUEL 식스틴 SIXTEEN 다정사슴무엘이 데뷔 해요TV leuM117

지금 엠카 재방함 사무엘나온다 ㅇ아,,,,,,,,,,,,,,,
강다니엘 김사무엘 김재환 김태동 노태현 옹성우 이대휘 이우진 정세운
어머엠카에 사무엘나오내기야어 니왤케 남자가됏녀...두근...청하랑 춤추내 누나 할모이라 힘들다 천천히가쟈,,
네 안녕하세요 사무엘입니다.
2.사무엘 진짜 소미보는줄! 춤도 잘추고 카리스마잇는데..비하인드보면 애기맞음ㅋㅋ
착각마라 사무엘보거한거니깐 ㅡㅡ ;;;;
빡쳐 모브캐 만들래 ㅋㅌㅌㅋㅌㅋㅌㅋㅌㅋㅌㅋㅌㅋㅌㅋㅌㅋㅌㅋㅌㅋㅌ어흫그 사무엘 관통 후기 씁니다.....오너는 과거의 송편....................

사무엘 SAMUEL 식스틴 SIXTEEN 다정사슴무엘이 데뷔 해요TV leuM117

아돌프는 주로 새긴다고 할만한...그런거 업고..그냥 막 여기저기...깨물깨물 잘할것..사무엘 여기저기 울긋불긋...아......이뻐..앤캐 이뻐....아...
저 사무엘이 부대찌개끓이는 모습을 직접보고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진이랑 사무엘광고도 발견😃 #박우진 #김사무엘
가출한 아들(김사무엘) 쫒아가는 엄마(노태현)
사무엘 (고재형) 커뮤 엔딩낫습니다 *전신은커미션!
김사무엘 라디오 출연 옹녤 언급부분 제일 잘 챙겨준 형과 친한사람은? 무엘잘 챙겨준 형은 다니엘형, 친한 형옹성우 형. 성우형은 장난을 많이치는게 잘 맞아서 골랐고 분위기가 다운 되면 업시키는 걸 정말 잘했다고ㅋㅋ 말
아니 어쩌다보니 그렇게 되더라구요 기범이와 사무엘의 유지를 이어받아... 다녀오겠습니다..

사무엘 SAMUEL 식스틴 SIXTEEN 다정사슴무엘이 데뷔 해요TV leuM117

그러면 결국 내 힘으로 일어나게 될 걸세. (일어나려다 실패한다.) 때가 되면 말이네. (사무엘 베케트, '고도를 기다리며')
이거 사무엘같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
하루에 3시간을 걸으면 7년 후에 지구를 한바퀴 돌 수 있다. -사무엘 존슨-
Marina and the diamonds Magic! 서사무엘 Swallow tailed 제발 하나라도 겹치면 멘션 주세요 좋못사합니다
그 사무엘이 김씨였균요 누군가 해서 검색해보고 알았ㅇ서 . . 쫌 비슷한 것 가타요 마저 마저
[뭘, 뭘 전해달라는 거야. 사무엘, 당신이 어떻게...]
프사 바꾸려고 했는데 안되겠다 사무엘 너무 잘생겻ㅆ다 물론 바꾸려고 햇던 다른 프사도 사무엘이엇ㅆ다

사무엘 SAMUEL 식스틴 SIXTEEN 다정사슴무엘이 데뷔 해요TV leuM117

김사무엘 하나로 죽고 사는 나
맞아 여담인데 사무엘... 큐벤트에서 난데없이 멀쩡한 쪽을 다치게 한 이유는 이미 가짜인 쪽을 다치게 해봐야 상처가 덜할 거라서... ( 스탠리의 발상
사무엘의 원펀치 시절
사무엘 엉덩이 보고싶으니까 자야겠다
사무엘 조롱하고 이지메 했던 과거사 자랑스럽게 넷상에 인증하며 키득대는 수준 하고는.......
성 령 사무엘 도 시 라 시아
맞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외로 주사위도 잘나오고...))))사무엘/카메론((((

사무엘 SAMUEL 식스틴 SIXTEEN 다정사슴무엘이 데뷔 해요TV leuM117

엄마의 고정픽은 우진이와 사무엘😅ㅋㅋㅋ하나 사드려야징 ....
프듀 이제서 보는데 사무엘 좀 기엽다
에베베ㅔ베베베베ㅔ베베벱 사무엘이 투표수가 가장 높다아아아ㅏ아ㅏㅏ아아
사무엘이 이름이 이뻐서 높은거래에에에에에
따란~! 사무엘님의 테스트 결과 국어:39점 수학:67점 영어:26점 사회:61점 역사:80점 음악:52점 미술:54점 도덕91점 체육:80점 합계:550점 결과:450점 이상 합격이기 때문에 「합격」입니다
2000알티 넘었어...ㅋ ㅋㅋㅋ... 좀비고 영업합니다.. 안타깝고 아련한 스토리를 지닌 교장 부부 파주세요ㅜㅜㅜ 얘네 교생제자 관계였구요 겁나 애절하고 슬픈 스토리가 녹아 있습니다 사무엘ㅜㅜ설현씨ㅜㅜㅜㅜ 모두 좀비고 하
사무엘 팬층 좀만 더 두터웠다면 겟어글 때 쫌 상위권햇을텐데

사무엘 SAMUEL 식스틴 SIXTEEN 다정사슴무엘이 데뷔 해요TV leuM117

요즘 같은 극극극극 더위한테 외친다. 꺼져! (뻡규!) 찰지게 한번 더 (뻡규!) 사무엘 마XX커 장인 목소리로 (뻡규!) - 오늘 하루도 욕모닝! - #킬러의보디가드 #브로맨틱블록버스터...
은행에 돈뽑으러 갔다가 어쩌다 체크카드 발급받고 행사로 포인트 준다고해서 직원언니가 내폰 가져가서 앱설치하고 포인트 받으면서 배경화면 연예인 누구냐고 물어보셨당 ㅋㅋㅋㅋㅋ 그래서 내가 김사무엘이라고 했어 ㅋㅋㅋㅋㅋㅋ
힙합 좋아하는 것 같았는데 랩 할 생각은 없어요? 정규앨범에선 랩하는 사무엘 기대해봐도 되나요?




사무엘 SAMUEL 식스틴 SIXTEEN 다정사슴무엘이 데뷔 해요TV ancientelec

사무엘 SAMUEL 식스틴 SIXTEEN 다정사슴무엘이 데뷔 해요TV Insaneoil

사무엘 SAMUEL 식스틴 SIXTEEN 다정사슴무엘이 데뷔 해요TV Insaneoil

사무엘 SAMUEL 식스틴 SIXTEEN 다정사슴무엘이 데뷔 해요TV Insaneoil

사무엘 SAMUEL 식스틴 SIXTEEN 다정사슴무엘이 데뷔 해요TV charming_01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