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터보

[PIC] 170806 Turbo at SBS Inkigayo (Cr turbo_company ig) Last music show 😭 수고하셨습니다!! 💚 #kimjongkook #김종국 #김정남 #마이키 #터보 #turbo
미친 인기가요 터보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국목소리 개오진다
오랜만에 터보/김종국 노래 듣는데 엉엉 오빠 날 가져요 (지발랄광
형님들 긴장시키는 만만치 않은 전학생들! '몸도 마음도 터보高'에서 온 #김종국 과 '철딱서니 없高'에서 온 배우 #이종혁 👍 스튜디오를 뒤집어 놓으신 두 남자와 형님들의 이색적인 조합이 궁금하다면? ▶ 오늘(토) 저녁
ㅋㅋㅋ ㅋㅋ터보 랩은시끌시끌한데 김종국만나오면 ㅅ간드러져
터보노래 김종국 부분은 별로고 마이키랑 배정남 부분은 개신남
언제적 터보.. 세상에 전 김종국이 그룹이었는지도 몰랐어여

김종국 터보 오빠 런닝맨 없잖아 기사 증말 ys_109


오빠

170806 미운우리새끼 김종국 캡쳐 오빠 그리고 오빠 몸 내가 마니 사랑해,,,ㅠㅠㅜㅠㅠ capture&edit by #김종국 #kimjongkook #金钟国


런닝맨

런닝맨 제작진 여러분 뉴이스트W 런닝맨 출연이 시급합니다 우리 동호는 유리벽도 막 저렇게 넘어요 김종국을 상대할 자라구요
오랜만에 가족끼리 런닝맨 재방이랑 생방 보고 왔다... 듣기로는 런닝맨 2부터 강호동 나오고 송지효랑 김종국 안나온다고 하더니 결국 안됐나보네 다행 ㅎ
아무도 몰랐겠지만 나 진짜 김종국님 너무 좋아해ㅠㅠㅠㅠ런닝맨에서도 친구들이 다 별로 안 좋아할 때 나는 항상 지효님이랑 김종국님 편이었다구
[런닝맨] 송지효·김종국, 공포를 부르는 필살 ‘애교 퍼레이드’


없잖아

김종국 하면 생각나는 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머리를 뗄 순 없잖아, 형을 다질 수는 없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사

누구??? 개리빠지구 김종국이랑 송지효 뺀다는 기사봤는데 안 빠졌나보네ㅠㅜㅜ 다행쓰

윙 탈마루했음 좋겠다 증말 와.. 무슨 소속사 새로 들어오는 배우 홍보 기사 내면서 ㅋㅋ 윙 이름을 제목에 넣어서 윙 있는 기획사라고 기사 내에도 하석진 김종국 윙 다음에 그 걸그룹, 왕선배 ㅊㅅㅅ -ㅁ- 헐이다 증말 ㅇㄴㅇ 끝나고 뭐 해줄건데-ㅁ-


소속사

허리때문일 확률이 가장 크다 김종국도 연습생시절 소속사 사장새끼한테 쇠파이프로 빠따질 당하다 허리 맞은 것 때문에 공익 갔으니까(드립 아님)


바보처럼

혹시 같은 맘 일까 봐 나와 같은 맘 일 까봐 또 다시 기대하고 또 기다리죠 사랑 앞에서 나 오늘도 바보처럼 그대 앞에 또 서성이죠 바보처럼 (잘해주지마요 - 김종국)


강호동

장동민 강호동 김종국 김용만


세상에

아 이 세상에 김종국 애교부리는거 안 본 사람 없게해주세요ㅋㅌㅋㅌㅋㅌㅌㅋㅋㅋㅌㅋ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꿀잼


얘네

이러다 예능나가서 얘네둘이 팀맺엇는데... 서로 시비걸고.. 아니 얘네 완전 유재석 김종국이잔아..


저두요

이모티콘 김민교 달맛어요. ^^ 그치만 저두요. "김종국- 어제보다 오늘 더.."

김종국 터보 오빠 런닝맨 없잖아 기사 증말 oshkai1994


입으시고

그러고보니가 저 옷 유행인건가 대휘도 입고 노태현님도 입고 성재님도 입고 김종국님고 입으시고


부농부농해보여

김종국이랑 강하늘 손차이ㅋㅋㅋㅋㅋㅋ 하늘이 분홍옷 입어소 유난히 더 부농부농해보여ㅋㅋㅋ 종국스 하늘이허벅지에 손올릴 때마나 넘나 한줌처럼 보이는것큽😂


그때문에

허리때문이면 오히려 그때문에 근육키우기도 하고 김종국처럼


가족여행

어렸을때 가족여행 가면 차에서 항상 들었던 노래 싸이 연예인 쥬얼리 원 몰 타임 쿨 해변의 여인 김종국 사랑스러워


김종국

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김종국가튼소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종국이 부르는 소찬휘 Tears 저렇게 쉽게 음 올리는건 반칙아니냐고,,,
김종국이 아직도 고통받는 그 전설의 당연하지를 아십니까... ^___^ #세대차이_확_느낄만한_말을_해보자

김종국처럼 그런건가...
아 저거 두손 꼭쥐고 주먹질하는거 왤캐웃기지 하고 다시봤는데 옆에서 김종국 목소리로 김원핋 부르는 박 형 더웃겨서 기절
ㅋ 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아ㅛ시ㅣ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국 애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종국 귀여운데?
아진짜ㅋㅋㅋㅋㅋ 김종국님 퇴근길에 안녕하가세요 인사한거 계속 뻘하게 계속 터지네ㅋㅋㅋ
김종국애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ㄴㅋㅋㅋㅋㅋㄴㅋㄴㄴ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떴때 김종국..굉장히 잘생겼는걸?

김종국 터보 오빠 런닝맨 없잖아 기사 증말 whiteclover0522

김종국노래는 네개를 내려도 어렵다 제길
방금 30분동안 운동하고 왔는데 벌써 다리에 알 베긴 것 같애ㅠ 이럴 때는 김종국 진짜 존경스럽다
아 졍국 종국 ㅋ ㄱ김종국 흨킄
4. 우선 ㅅF이니! 엓소, 비st, 김종국, 슈ㅈㅠ강인, 박보검, 아이린, 포미닛, 여자친구
김종국만 있는줄
나도 .. 보베랑 김종국이랑 어쩌구 저쩌구 ..
김종국 근육 ㅂㄹ

김종국 와....진짜....... 몸....으허.......
김종국 몸 ㄷㄷㄷㄷㄷ
나도 김종국한테 PT 받고싶닼ㅋㅋㅋㅋㅋ
하............. 방금 미우새에서 김종국 근육보고 왓는데 아... 아......근육......
김종국보고 만화그림
Watch "[MV] Kim Jong Kook(김종국) _ How come You don't know?(모르나요) (Good Doctor(굿닥터) OST Part.5)" on YouTube -
김종국먼저 보정해

김종국 터보 오빠 런닝맨 없잖아 기사 증말 wjddkdus1

놀이방 시리커를 김종국이랑 왜뛰어 꿈은 깊은 속마음에서 나온거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웃겨 시리커 김종국
존나 김종국 같았어
친구가 김용국 잘생겻다고 해서 김종국 이사진보냇더니전화로욕개처먹음
김종국님 저보다 목소리가 훨씬 높으시군요 부러워라
헊 ..!! 나 그런 거 들으묘온 섹드립으루 알아듣는 단 마 리야 )( 나랑 김종국 Feeling 들을레...?ㅎ... (이어폰 한쪽을 내주며)
김종국 몸은 진짜 멋지다... 남자의 로망

김종국이냐구요
남자가봐도 가수 김종국님은 정말 멋있는 분이십니다. 대기업에서 광고촬영 김종국님께 많이 제의해주세요.^_^♡
김종국님 인스타 글 너무 좋다,,,항상 겸손하고 착한 우리 #엑소 동생들 ~ 지금처럼 쭉 ~ 최고로 남아라 ~ ! ㅠㅠㅠㅠ흐극끄그극그구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김종국 한쪽눈쌍꺼풀과 보조개 존나 사랑해!!~~!~!!~~~!~
내ㅐ가 김종국 1분 본다고 가서 10초 보고온..((
새삼 김종국의 수다력에 감탄하여 끄적여봣다
미친 김종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종국 터보 오빠 런닝맨 없잖아 기사 증말 hongsi1053

김종국 노래 부르는거 어색해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 ㅋㅋㅋㅋ 예능에서만 보는 사람이 이게 무어람
김종국씨 오늘 피지컬과 코디 모두 던밀스 분이 떠오르네요
와중에 김종국씨 목소리 간드러짐
170730 김종국님 인스타그램
근데 너모 캐붕심해서 틀어부렸다..;;아니 애니메이션이라며 호랑이(김종국) 계속 욕해서 삐이삐이~이러곸ㅌㅋㅌㅋ병아리도 아니고 그냥 지 멋대로하는 자기주장만 강하고 이기적인 사람같잖아 왜곡심한거 오지고~지렸고~~




김종국 터보 오빠 런닝맨 없잖아 기사 증말 onlybogum_0311

김종국 터보 오빠 런닝맨 없잖아 기사 증말 ENJK_0425

김종국 터보 오빠 런닝맨 없잖아 기사 증말 ENEKJK

김종국 터보 오빠 런닝맨 없잖아 기사 증말 ys_109

김종국 터보 오빠 런닝맨 없잖아 기사 증말 loveallME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