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종국

#터보 #김종국 #김정남 #2PM #찬성 #위너 #김진우 를 보신분은 #MBC #라디오스타 SNS로 제보해주세요~ #라디오스타 MC #김국진 #윤종신 #김구라 의 목격담도 환영합니다*^^* 제보는 "쪽지" 로만
170804 KBS 뮤직뱅크 #터보 #Turbo #김종국 종국이 형님 존경합니다..!
#드림콘서트 첫 출연에 터보 선배님의 무대를 선후배 가수 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고 너무 즐거웠습니다! 멋진 #김종국 선배님과 기념샷)( 감사합니다♡ #터보 #리믹스 #빅플로 #비아이지 #MAP6 #스누퍼 #SNUP
터보는 김종국!!!! 하늘을봐 하옇게 눈이내려왕~(죄송합니다
아 김종국땜에 터보도 당연히 응원하는거였는데 김정남 진짜 왜조래ㅜㅜㅜㅜㅜ아조씨 말을 아끼세요 팀 이미지에 갱장히 타격입히는중이니,,,,,,,,,걸그룹한테 종국이허벅지가 모야.....김종국과 화사를 둘 다 죽이는 발언이다,,,,,
나 솔직히 김종국도 파는데 김종국은 마루기획 소속이고 박지훈군도 마루기획 소속이지만 이 둘은 전혀 관련이 없고 김종국이 사장인 기획사는 마루기획이 아니라 더터보컴퍼니로 소속 가수가 터보밖에 없습니다
170728 터보 🌊 연예가중계 사진 보정 Cr turbo_company / editENJK #김종국 #kimjongkook #金钟国 #터보 #TurboSplash #Turbo

터보 김종국 TURBO 레이저 뮤직뱅크 웨딩가터 인기가요에 souwn7667

트윗 잘 안쓰는데 일부러 로그인합니다. 터보는 무대에 서지 말라는 법이 있나요? 20대지만 전 10년 김종국님 좋아해왔고 다른 아이들은 잘 알지 못해요. 그러나 좋아하는가수 나이에 관계없이 그사람의 음악이, 그사람이 좋은겁니
170804 뮤직뱅크 퇴근길 ㅋㅋㅋㅋ뒤도 안돌아보시고 가는 걸음빠른 오빠....ㅋㅋㅋㅋㅋㅋ #김종국 #kimjongkook #金钟国 #터보 #Turbo
170804 뮤직뱅크 퇴근길 / 꾹이가 던진 단 한마디 "그래, 봤어 니네~!" #김종국 #kimjongkook #金钟国 #터보 #Turbo
종국님 대휘랑 같은 옷 입으셨다! #유스케 #대휘 #이대휘 #워너원 #wannaone #종국 #김종국 #터보
오랜만에 터보/김종국 노래 듣는데 엉엉 오빠 날 가져요 (지발랄광
형님들 긴장시키는 만만치 않은 전학생들! '몸도 마음도 터보高'에서 온 #김종국 과 '철딱서니 없高'에서 온 배우 #이종혁 👍 스튜디오를 뒤집어 놓으신 두 남자와 형님들의 이색적인 조합이 궁금하다면? ▶ 오늘(토) 저녁
미친 인기가요 터보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국목소리 개오진다

터보노래 김종국 부분은 별로고 마이키랑 배정남 부분은 개신남
언제적 터보.. 세상에 전 김종국이 그룹이었는지도 몰랐어여
[PIC] 170806 Turbo at SBS Inkigayo (Cr turbo_company ig) Last music show 😭 수고하셨습니다!! 💚 #kimjongkook #김종국 #김정남 #마이키 #터보 #turbo
ㅋㅋㅋ ㅋㅋ터보 랩은시끌시끌한데 김종국만나오면 ㅅ간드러져


레이저

아시파 우로보로스 터보레이저 존나아파
나 레이저터보 사랑해.....
레이저 터보씨 날건달 포즈 실화입니까

터보 김종국 TURBO 레이저 뮤직뱅크 웨딩가터 인기가요에 Bevart2040

악성 버그스터는 눈이 빨간데 터보레이저는 리프로그래밍 당하기 전에도 눈이 파랬고 뭐가 뭔지를 모르겠다 진짜 자기 의지였나ㅋㅋ 그렇게 따지면 하나야는 항상 빨간색이라 기준을 모르겠음이네요
레이저 터보가 레이저를 탓다?!
레이저 터보 + 샤카리키 스포츠 + 레이저 바이크 몇륜구동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레이저 터보 약간... 고개 비딱한거 하찮고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덴좀한테 달랑 들리는 레이저 터보 너무 귀여워ㅠㅠㅠ.....흐어엉 흐엉


뮤직뱅크

#HOTSHOT 뮤직뱅크 잘 보셨나요? 저희도 열심히 무대즐겼답니다 ! #터보 선배님들과 사진도 찍고 영광이였습니다 ~ 노래 너무 좋아요! #뜨거운설탕 !!


웨딩가터

헉 가터벨트생각하다 웨딩가터 떠올랐는데 웨딩가터 웨딩드레스가 아니라 시로무쿠같은 전통혼례복안에 입어도 최고겠다..! 온몸이 싸메여져서 몰랐는데 식 끝나고 첫날밤보낼때 기모노 하나둘씩 벗어던지고..그사이로 웨딩가터보이면..!! 간부님 입어주세요😂😂😂

헉 가터벨트생각하다 웨딩가터 떠올랐는데 웨딩가터 웨딩드레스가 아니라 시로무쿠같은 전통혼례복안에 입어도 최고겠다..! 온몸이 싸메여져서 몰랐는데 식 끝나고 첫날밤보낼때 기모노 하나둘씩 벗어던지고..그사이로 웨딩가터보이면..


스팍

커크 넘 섬세하구 스팍 눈치 살피는 모습도 사랑스럽고 귀엽고 안쓰럽다.. '아까 터보리프트에서 무슨 말을 하려던 거였을까? 무슨 일이기에 이렇게 고민할까?' 시선을 내리고 눈동자를 굴리다 이내 생각 멈추고 고개 숙여서 현재에
술루 혹시 함장님을 좋아하나요? 스팍 부정합니다. 술루 .....혹시 함장님 어디계신지... 스팍 5초후 터보리프트에서 내리실것입니다. (5초후 커크, 브릿지 도착) 술루 ...부함장님 함장님 좋아하시죠
페이저 라이플이나 커뮤니케이터보다 커크 사면 꼭 끼워줘야 하는 거 스팍


세상에

세상에 ㅋㅋㅋㅋ 터보님이라닠ㅋㅋㅋㅋ
세상에 터보라니


뮤뱅

알려줘서 고마워ㅠㅠ 뮤뱅 10분전부터 보고있었는뎁 터보나와서 당황했섭ㅋㅋㅋㅋ

터보 김종국 TURBO 레이저 뮤직뱅크 웨딩가터 인기가요에 playcrabs

알려줘서고마워💓뮤뱅보다가 터보나와서 당황했어ㅋㅋㅋㅋㅋ
#여자친구 #나인뮤지스 #터보 8월 4일 뮤뱅 아침 출근길 #GFRIEND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 #9muses #경리 #혜미 #소진 #금조 (출처 스타ting | 네이버TV)
미친 오늘 뮤뱅 사녹가는데 사무엘이랑 핫샷 노태현나온데 ㅠㅠㅠㅠㅠㅠ 정용화님이랑 터보님도 본다 ••
터보 오빠들 뮤뱅본방준비하새요


잤다

새삼스럽지만 터보랑 퀵은 잤다.
모냐 그 플럼이 선수소개할때 퀵이 )터보한테 레이스에서 지고 종적을 감췄다(고 함 그리고 그런 엔딩....() 역시 둘은 잤다
퀵맨루트 처음부터 터보로 시작해서 터보로 끝나는군요 진짜 터보얘기만 한다..역시 얘넨 잤다(꾸준


인기가요에

2017년 인기가요에 터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기가요에 터보나온닼
인기가요에 터보 나와서 당황탔다


18도

페코빳따입니다 18도 터보로 돌렸어요 흑 흑... ... 대신 오늘은 월급을 빨며 휴가 계획을 세워 볼게요...
호곡 우리집이 아니군요 그럼 18도 터보로...
다른것보다 18도 터보풍으로 틀고나온 에어컨이 너무 신경쓰여요...


김정남

오! 터보는 이번에 김정남씨랑 마이키가 둘 다 나왔구나~ (본방사수 못했던 수니;;

터보 김종국 TURBO 레이저 뮤직뱅크 웨딩가터 인기가요에 that_s_uu

아 솔즤키 터보 컴백할때도 김존국노래랑 마이키랩만 계속 듣고십고 김정남옹한테는 정이 안갔음;;;그래더 항상 곡이 좋게 나와서 좋게생각하려고했눈데,,,,아조시 그냥 가만히계세요.....


퇴근길

아 근데 오늘 퇴근길기다리다가 터보 퇴근길 봤는데 김🛎국님이 창문 내리길래 뭔가 인사는 해야겠는데 오빠라고 부르기도 뭐하고 그렇다고 아저씨라고도 부를 수도 없어서 고민하다가 ㅇ,.아,,안녕히가세요,,! 라고 한거 오늘의 대유머ㅋ


스누퍼

★더쇼 122회 라인업★ iKON/KARD/LABOUM(라붐)/P.O.P/SF9/VAV/구구단/김태우/드림캐쳐/리얼걸프로젝트/마이틴(MYTEEN)/모모랜드/보이스퍼/스누퍼/아스트로/애플비/크나큰/터보 #더쇼 #THE
*20170727/목/534회/#엠카 출연진! 더 이스트라이트/드림캐쳐/라붐(LABOUM)/레드벨벳/리브하이/마이틴/배드키즈/보이스퍼/스누퍼/업텐션/EXO/14U/정용화/KARD/크나큰/키스엔/터보/P.O.P/HO


웃김

터보 넘 웃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다는게 아니고 웃김..
근데 주간아에서 터보 노래 나올 때보다 걸그룹 노래 나올 때 더 칼군무였던 거 보면 볼수록 웃김 ㅋㅋㅋ 꾹이는 그 와중에 춤선 곱고 이쁘고 ㅋㅋㅋㅋㅋ


2017년

2017년 여름 인기가요 피날레무대가 터보인 국가에서 살고싶지 않습니다...


뜨거운

이건 하나님이 졸라 더워서 하늘에 에어컨 터보풍 틀고 그 실외기 뜨거운 바람을 지상에 흘려보내고 있는거다 야!!!!!!더워 두1지겠어!
사실 터보 이번노래 뜨거운 설탕은 대체 뭘 의미하는지 모르겠고 여자는 역시 '소품'으로만 등장했다


터보

'엄마'라는 단어를 알아듣기 때문에 내가 하이톤으로 '엄마? 엄마 지금 온데 오고 있다는데? 엄마 곧 도착할 거야~ 엄마!'그러면서 자꾸 얘기해주면 개도 같이 점점 하이퍼되면서 꼬리에 터보-모터 장착. 개란 존재,
ㅆㅂ 아무생각업시 학원에서 틔터보다가 꾸금나와ㅏ쪄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휴우...........
터보 나온대요 ...
ㅋㅋㅋㅋ 내일 팬미에서 콩두팬들 로스터보고 단체로 자살쇼할듯
터보야내일바ㅜㅜ

터보 김종국 TURBO 레이저 뮤직뱅크 웨딩가터 인기가요에 Gooom__

[ 터보블레이즈 ]
☆shining☆은 BeForU의 코사카 리유, 시라이시 노리아 보컬에 NAOKI 작곡한 곡이야. 처음에는 팝픈뮤직에 수록되었는데, 이 곡은 DDR에 이식 될 때에는 핑크터보의 보컬로 수록되었어. BGA에서도 핑크터보가 나와.
터보만하고 집가자
터보 다음인가
터보 좀 과하게 백투더패스트해서 구려진 그런 느낌적인 느낌
뭐냐 정용화 컴밷햇냐? 터보도나오네 뭐임????
헐 터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비 갑자기 터보로 공격하네
헐 터보가 삼인조라니.......
아빠가 아는 터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볼거없어서 보는데 터보 나온다 ㅋㅋㅋㅋㅋㅋㅋ 노래 신나
방송 나오는 늙은 아재들 젊은 여성이랑 같이 끼고 나오지 좀 마셈 트로트 아재랑 이번 터보... 그리고 남자 가수들 등등
터보..
20대 1 감자 터보테크, 회사 정상화에 최선

터보 김종국 TURBO 레이저 뮤직뱅크 웨딩가터 인기가요에 latte_ZaNa_

일반 승용차가 포터 2 138마력 모델을 이기려면 GDI / 터보2.0 / 사륜구동
터보노래 나오네
스탭없어서 순서 맨뒤로 밀리고 소속사의 조온나 안일한 대처에 진심 빡이쳐서 입장함. 터보라고하니까 약간 비웃는듯한 느낌의 그 방송국직원?도 있었고. 팬 나를 포함해서 단 3명뿐이엇다.. 입장하고 나서도 진짜 아 터보 언제나오는거지 나오기는하는건ㄱ;;
터보괜분들,,, 보셧습니까아!
이번에 터보노래 너무 좋다.. 음방에서 밖에 못듣지만..
라온밈( ) 회지 너무너무 잘나와써영!! 그리구 오늘 너무너무너무 재미있었구 라온밈은 트이터보다 백배천배 더 귀여우셔써여😍😍
앗 쩬장 틧터보다가 동영상 눌러버림 열람실인데ㅔㅔ!!!!!!!

터보 김종국 TURBO 레이저 뮤직뱅크 웨딩가터 인기가요에 ENJK_0425

터보노래 괘신남
카드캡터보고잇는데나방나왓어ㅠㅠㅠㅠㅠㅠ나ㅜㅍ방기ㅏㅏㅠㅠㅏㅁ
듣고싶지 않은 가요만 골라서 음소거해주는 이어폰같은 무언가가 나오면 당장 살텐데. 유지하고싶은 내 상태를 방해하는 발라드며 댄스곡들 지긋지긋하다. 터보 김건모 제발좀.
멀 보라는 거야 대학교에서 찍은거가터보여
이제 틧터보는데 애들 미모 ㅁ친거아님....?😭😭
잠깐 눈 붙였는데 트ㅣ터보니까 삼십분 잤네^^(유용!
이 사진 라이트룸으로 ㅂ핗터보정하고싶다 일본느낌나게

터보 김종국 TURBO 레이저 뮤직뱅크 웨딩가터 인기가요에 Hui_Light

뻬라리를 좋아하시는군요. 전 포르쉐 터보...
지옥의 터보배틀의 재림
오 렝느님 저건 유광 각 두표 유광으로 돌리셔요 본계 비계 무광투표했믄데 글리터보니까 유광이 훨 나을 거ㅛ 같슴다
문제가 항상 카톡이나 트친님들 틧터보면서 마음속으로 대답하고 자판을 안친다..이거 진짜 병이야 병
하나마나네요 저거...ㅠ 키두문제점은 생존이아니라 버스터보군데 퀵3장이여서 문젠데...딜을 높혀주던가 np차징을 달아주던가 했어야하는데 꼴랑회피1턴..
나지금지빌거같아 ㅋㅋㅋ 오터보ㅓㅋ ㅋㅋㅋㅋ
담케에 터보라이터 안 들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담배를 더 펴야겠다

터보 김종국 TURBO 레이저 뮤직뱅크 웨딩가터 인기가요에 ENEKJK

터보오빠들 신곡나왓는데 들어주샘
터보노래들엉
터보노래 엄청 신나고 좋은뎅 살살녹ㄱ여줘여~~!!!!~!~!!
진주를 들썩이게 만드신 우리 #터보 오빠야들 컴백무대 보는 인생, 이것이 일류의 삶 ~(˘▾˘~) (~˘▾˘)~💕 #더쇼 #THESHOW
해터보고싶다
웅웅 고터로 가자... 잠실이 고터보다 사천원비싸...... 왜지....
봣는대 고터보다 사처원 비싸네 기분나뻐

터보 김종국 TURBO 레이저 뮤직뱅크 웨딩가터 인기가요에 byeolsol_0524

아뇽아뇽❤❤ 나는 집에 있을땐 빅스보구.. 트터보구.. 낮이면 커피마시러 카페가기도 하고😆😆
아 렉터보다가 내 남우라보니까 침착해짐
몰라...에카터보다가 2차세계대전 트리오가 넘 쩔어서 난 죽어버렸다고... 그리고 현실에선 하워드가 죽어있지... 쒸...빠....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ㅠ 저도 하는 건 잘 못하지만,,,.....( ㅈㅓ 하고나서 트이터보는데 달님ㅁ정반대라너무웃ㄱ어버력어요
저희집 해터 드림주... 해터보자마자 아 얼굴이 내취향 이런얘....
과연 호무라가 셉터보다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을까?
제 놀러와마이홈 캐릭터보심?

터보 김종국 TURBO 레이저 뮤직뱅크 웨딩가터 인기가요에 Hewabyul

헉 남부터미널 20:30분꺼 어떠신가요...???고터보다 남부터미널이 더 싸더라구요...같은 우등인데
터보 야친 아직 나오는구나 대박
가끔 세대차이 해시가 보면 그렇게 정겨울 수 없다. 사실 이걸로는 할말이 너무 많아... 터보버전 검은 고양이 네로라던가. 윈도우 95버전 컴퓨터와 피카츄 배구와 지뢰찾기 초3때까지 도시락 싸서 등하교 했던 이야기 천사소녀 네티 티셔츠 등등
근데 전 할인받을 수 있으면 i30 1.4 터보가 더 괜찮은듯
씻고나서 트유ㅣ터보니깐 딱 프로필떠서 개소름돋은...건태야..정말 좋은데...그 소속사만 좀 ...
록이나 터보앞에서는 1인칭 오레인 퀵 뇌피셜 밉니다
행복한 덕질이었는데.... 더위에 처진 몸만큼 마음도 쫌 처지네 터보 엔진을 달아도 모자를 판에 이게 뭔일이냐구 걱정 걱정 걱정

터보 김종국 TURBO 레이저 뮤직뱅크 웨딩가터 인기가요에 sbsmtvtheshow

애들보는 음악방송에 터보나 김태우같은 어르신들 왜 나오는지 모르겟다.... 내가 잘생긴거 보려고 트는 티비에서도 나보다 늙은 사람을 봐야하나
십대들앞에서 트유ㅣ트스트킹 부르는 터보 몬데요ㅜ
윽 제친오빠도ㅠ터보짱팬인데ㅜ그게아니라ㅜ스윕안당했으면 가을야구 간당간당한데ㅜ엘지가 호흡기떼줬습니다ㅜ형제구단아닙니까ㅜ저는 정말 억울합니다ㅜ이틀연속 직관갔는데ㅜ이럴수있습니까ㅜ이게ㅜ사람사는 세상입니까 구본능 십새끼
터보 활동하는구나
저 터보 조아함 ㅋ ㅋ ㅋ ^^
세기말 분위기하면 터보의 노스트라다무스가 제일 먼저 떠오른다 멸망 최고다
터보요

터보 김종국 TURBO 레이저 뮤직뱅크 웨딩가터 인기가요에 starcrew_ent

그리고 랄프는 원래 초콜릿(진흙탕)을 싫어하는데 마지막에 터보를 물리치고 난 후에 좋아하게 되었구나 ㅎㅎ 나도 초콜릿 좋아하는데 ㅎㅎ
...엥? 터보 할머니? 폭주족?
20찍고 각성재료 돌때 누구목표로 할지 고민즁.. 에비스 각성하면 좀 쎄지려나 ㅠㅠ 챕터보고오니까 쓰알동자들 갖고싶음😂😂😂
인터넷에서 알아왔어. 터보 할머니는 자기 다리로 달리는 모양이야. 당신 것은 고스트 라이터인가 뭔가랑 혼동하고 있는 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터보시절 마이키"ㅋㅋㅋㅋㅋ 근데 탈색염색 여러번하면 다그렇지않나요 저만해도 파랑 보라 노랑 까망 다 있어요.. 님은 이미 굿바이 베이비 머리네요.. 주황
그럼 터보도 랄프랑 비슷한게 아닐까?
ㅇㅌ 먼데 터보 돌아가면서 사진찍지ㅋㅋㅋ

터보 김종국 TURBO 레이저 뮤직뱅크 웨딩가터 인기가요에 Ng___o

그러므로 프듀 1회 때 박지훈군이 터보 옷을 입고 터보 퍼포먼스를 한 것은 마루기획이 소속되지도 않은 터보의 노래를 시킨 것이며 김종국의 팬분들도 모두 김종국의 탈마루를 원하고 있습니다. 박지훈군의 탈마루를 원한다고 뜬금
이제 내가원하는건 2가지다 1.김종국솔로컴백 2.남은터보활동기간동안 종국이키로 활동 하지만안하겟지
헐 미쳣다 님들 아형 꽁트할때 터보 완전체로 나오나바요 헐
다려왔고요. 물론 오랜만의 컴백이지만 솔로가수로 꾸준히 활동해왔고 2015년 터보재결성해서 1위까지 간 꾸준히 노력하는 가수에게. 나이들었다고 나오지말라는 건 너무하지않나요. 그사람의 신곡, 과거노래들 모두 듣고싶어하는 팬들
게다가 스포츠카라고 리어 스포일러는 가변식... 거기에 싱글터보에 가변베기
터보 발이귀여워서 미쵸
아 퀵 그랑프리 우승하고나서도 하지만 라이벌인 터보맨의 결장으로 어쩌구저쩌구하는 해설 나오는데 청해가 안됨😂😂😂😂😂😂😂...

터보 김종국 TURBO 레이저 뮤직뱅크 웨딩가터 인기가요에 Ng___o

TDI 터보 모델보다 더 빠름
차 살땐 꼭 터보 사세요
나 어릴적 꿈-터보 #자동트윗
주간 '아이돌'에 터보는 왜 나오는지,.
봄에 눈사람 만들어서 우리 이름 써놓고 혹시 녹아서 없어진대도 널 사랑할거라고. - 터보, White Love
깜짝놀래써 티비켜놓고 틧터보는데 갑자기 익숙한 노래가 나와💦💗💗
핕터보고시푸다

터보 김종국 TURBO 레이저 뮤직뱅크 웨딩가터 인기가요에 sandlake_tf

트이터보이가주작하는실트 #남BJ시청남_여혐살인사건 주작을그만두라익이야
용기사도 저거랑 비슷하게 글쿨사이에 능력스킬+버프스킬 묶어서 씁니다 그래서 고수들보면 좋은 컴퓨터와 터보달린 손가락이 있어오
터보달린 손가락,,,,
미친 아오바조사이랑 카라스노 경기편 보다가 듀스 기억 안 나서 터보라고 할 뻔함;;...




터보 김종국 TURBO 레이저 뮤직뱅크 웨딩가터 인기가요에 adorable_hwan

터보 김종국 TURBO 레이저 뮤직뱅크 웨딩가터 인기가요에 Dear_Daehwi

터보 김종국 TURBO 레이저 뮤직뱅크 웨딩가터 인기가요에 147_Company

터보 김종국 TURBO 레이저 뮤직뱅크 웨딩가터 인기가요에 SUNKISSEDB0Y

터보 김종국 TURBO 레이저 뮤직뱅크 웨딩가터 인기가요에 01_woo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