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육성재

아놔 육성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미낚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0806 판듀2 #육성재 #비투비 #btob 거미-어른아이 울뎨뎨 목소리는 안차카야😭 상남자야상남자
ㅠㅜㅠㅠㅜㅠ우리엄마가 계속 역시 육성재 ㅠㅜㅜㅜㅜ허흐ㅓㅓㅠㅠㅜㅠㅜ엄마 ㅜㅜㅜㅜㅜ 우리오빠 거미님 판듀됬다ㅠㅜ
복가에 거미님 최종판듀에 #임현식 #육성재 육식형제 오늘 쩌러따 아주그냥 #비투비 가문 노래 끝내준다 리스펙!!!!!!!!!!!!!!!!!
#임현식_노래해줘서_고마워 🐦 Always - Bon Jovi 그대는 눈물겹다 - 엠씨더맥스 #육성재_노래해줘서_고마워 🐜 Beautiful - Crush 어른아이 - 거미
거미의 최종 판듀, 용인 월척남 #비투비 #육성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가가 촉촉-하니..ㅠ_ㅠ.. #육성재_노래해줘서_고마워
오늘 너무 해피데이야. . . . . . . . . 날 그만 잊어요 거미님 노래 중에 내 최애 곡인데 진짜 댜박이여ㅠㅜㅠㅜ 식옵도 1라운드 탈락 넘 아까운데 대중들한테 더 알려져서 넘 조타ㅠㅠㅠ #임현식_노래해줘서_고마워 #육성재_노래해줘서_고마워

거미 육성재 비투비 빌런 BTOB 판듀2 기억상실 stillalive1022

170806 판듀2 #육성재 #비투비 #btob 거미-날그만잊어요③ 눈빛이.......
170806 판듀2 #육성재 #비투비 #btob 거미-날그만잊어요① 진짜 노래는 발성이 아니라 감정이야!! 뎨뎨가 날 또 울리네😭
170806 판듀2 #육성재 #비투비 #btob 거미-날그만잊어요② 뎨뎨도 눈이 촉촉
💙육성재 거미판듀👏👏 #판타스틱_듀오 #육성재 #거미 #용인월척남 (잘못눌러서다시올린거)
비투비 육성재 판타스틱듀오 거미편에 어른아이랑 날 그만잊어요 최종 파이널곡 기억상실


빌런

리퀘박스에 빌런 스파이디랑 거미삼형제가 있길래 둘이 합쳤습니다(? ~~빌런 거미삼형제~~
그동안 풀었던 2458923492783차 창작(ㅋㅋ ㅋ) 토니피터AU들 히어로 토니X빌런 피터 빌런 토니X히어로 피터 빌런 토니X애완거미 피터

제가 완성했ㅅ어요 미친 ㅠㅜㅠㅜㅜㅜㅠㅜ 다들 덷거미 파세요 .. . .. 빌런 덷풀x거미 하 ,악 #덷거미 #빌런_데드풀
리퀘박스/빌런토니랑 애완거미 ~! 인데 이런 느낌 맞는지 모르겟네요


잊어요

날 그만 잊어요 - 거미 기억상실 - 거미
거미 날 그만 잊어요 너무 탈통곡인데
거미의 날 그만 잊어요 (노래 좋아.. 나같아..


목소리

아 거미 목소리 너무 술부목
솔직하게 오늘 판듀 육성섀분 너무 잘불렀다.. 잘부른것도 있는데 목소리.. 너무 좋으셨음 거미님과 진짜 잘어울릴듯!! 기대된다ㅜㅜ

거미 육성재 비투비 빌런 BTOB 판듀2 기억상실 zoroofonepiece

성재야ㅠㅠㅜㅠㅠㅠㅠ 거미랑 듀엣을 하다니이ㅠㅠㅠ 목소리 넘져아ㅠㅠ 나는 막 보면서 계속 웃고ㅠㅠㅠㅡ❤❤❤❤❤❤❤❤


사람들

진짜 거미 노래하는 거 들으니까 눈물날 것 같고 다른 사람들 하는 거보면 진짜 애잔하구
탐라 사람들 다아는 그자세 넘나 덷거미 아니냑우오
스포 주의) 홈커밍에서 2년 후 토니피터가 사귄다는 전제 하에 졸업 앞둔 피터랑 토니가 심하게 싸웠는데 이번엔 토니 잘못이어서 진짜 심통 난 애기거미가 먼저 연락 끊고 차단하는 거 보고 싶다. 무슨 일 있으면 사람들


SPIDEYPOOL

#덷거미 #spideypool 덷거미 키티잠옷입구 무서운 게임하는 만화 (난 뭐가 그리고싶었던걸까)
#덷거미 #spideypool 덷풀이랑 거미랑 키티 잠옷입고 파자마파티 하는만화1 (이어질 겁미다.... 아마두)
몬티파이튼의 성배 패러디 #spideypool 리튓돌던거 보고 너무 덷거미 같아서 그림 ㅋㅋㅋㅋㅋㅋ


리퀘박스

리퀘박스 거미개미 뭔가 저돌적인 연하? 이런거 생각했는데 결과가 되게 저질스럽다
리퀘박스 키스를 해야지만 나갈 수 있는 방에 갇힌 덷거미


기억상실

그냥 기억상실 거미온냐 혼자부르라고해라
님들 제사 지일 좋아하는 거미 노래가 기억상실이에여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이

맞어 거미 콜라보 끝나고 평가할때 준회는 김준현님이 인상깊었다구 하면서 말꺼냈는데 흑석동을 윽석동으로 읽어서 조리돌림 당했다 ㅋㅋㅋㅋㅋㅋ 급하게 변명하는게 )아ㅏ아니 제가 눈이 안좋아가지구,, 하고는 흑석동으로 정정하고 다시 무대평가 하려는데 이번에는
맞어 거미 콜라보 끝나고 평가할때 준회는 김준현님이 인상깊었다구 하면서 말꺼냈는데 흑석동을 윽석동으로 읽어서 조리돌림 당했다 ㅋㅋㅋㅋㅋㅋ 급하게 변명하는게 )아ㅏ아니 제가 눈이 안좋아가지구,, 하고는 흑석동으로 정정하


그림

합작에 덷거미 신청해놓고 그림 그릴려고 하니 토니피터 그리고 있었닼ㅋㅋㅋㅋㅋㅋ

거미 육성재 비투비 빌런 BTOB 판듀2 기억상실 Ttuwap


왕이

왕이 바오바오미 예밍이 거거미 최고얀 ( i ㅁ i ) 자연스럽게(-포인트 장애물 피하게 해주는 예밍이(연하)랑 아무렇지도 않게 딸려오는 왕이(연상) 너무 발린다 왕이 소매 흔드는것까지 완벽해..이 커플 cr.TASKFORCE


표정

하늘같은 선배님이랑 같이 듀엣이라니 진짜 얼마나 행복할까... 거미님한테 호명되었을 때 표정 진짜 행복해보였다. 내가 응원하는 가수라서가 아니라 그냥 사람 대 사람으로 봐도 멋있는 사람이다. 자기 힘으로 목표를 이룬거잖아.. 그게 얼마나 힘든건데
하늘같은 선배님이랑 같이 듀엣이라니 진짜 얼마나 행복할까... 거미님한테 호명되었을 때 표정 진짜 행복해보였다. 내가 응원하는 가수라서가 아니라 그냥 사람 대 사람으로 봐도 멋있는 사람이다. 자기 힘으로 목표를 이룬거잖아..


패러디

거미삼형제로 짤 패러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전자

이게 뭐야? 거미? 유전자 변형? 이거 나랑 연관 있는 거지. 똑바로 말해.
하, 그래서 내가 그 힘을 쓰지 말라고 말했잖아! 그래, 내가 만든 유전자 변형 거미야. 네가 그때 그랬지, 거미에 물린건 어쩌면 네 운명일지도 모른다고. 그 거미를 내가 만들었는데? 그


거미

혹시라도 홍대 상수역쪽 카페게이트 가게 될 일 있으시면 가지마세여 트친님들은 안가셧음 좋겠네요 바닐라시럽에 개미 4,5마리 들어가있는 건 기본이고 제빙기에 거미들어가있고 얼음에 벌레 같이 얼어있고 직원들 손씻을 비누도 없어요

จุนเน่บอกว่าชอบเพลง 어른아이 ของ 거미 แต่หนูได้แต่ฟังไม่ได้ร้องง่ะ 5555555555 โอ๋
거미 스타판듀 애들도 지원했었나봐용 .
거미가 되버린 저장 ㅠㅠㅋ ㅋ 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
심장에 해로운 썸썸 보세요 스파이디한테 몰려있는 거미썸썸이들좀 봐요
거미삼형제 댕댕이 보고싶다. 첫째 얌전 둘째 먹..고싶다.. 막내 (머리속으로 이미 먹고있다)
거미향수 미쳤구요 하.. 스파이디는 향기가 약간 달달하니 계속해서 맡고싶은 조은향이였음 (실제로 팔에 뿌려보고 집오는내내 쳐맡음) 아이언맨은 조금 가벼운 중년느낌?캡틴은 시원하게 코에 들어왔다 !슈퍼맨은 정말 잘맞
거미ㅣ아라라라난녀ㅕㅕㅕㅕ

거미 육성재 비투비 빌런 BTOB 판듀2 기억상실 th8538

어딜가나 칭찬일색 ㅠㅠㅠㅠㅠ 우리 성재 노래도 잘하고 이쁨받고😍😍 거미랑 호흡 맞추는데 진짜 뿌듯해씀 ㅠㅠㅠㅠㅠ
내 인생중에 이렇게 들끓은적이 없었다아아 성재가 판듀가 되었을때 그 순간 나는 날치가 되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미:월척남! 나:흐옵! 허어ㅓ 와아아아아아아 ㅇ허아아ㅏ 우와아아 이야아아아아 호옥! 우오아아ㅏ아아앙 이아아아 ㅋㅋㅋㅋㅋㅋㅋㅋ
판타스틱 듀오!!탐라보다가 거미님 편에 지원했더라고!!
170714 주내의 자유분'방' 거미, 어른 아이
역시 거미👍🏻👍🏻
저기저기저기 화분옆에 응으이아아아아 거미 진짜 싫어웽ㅇ 뮤ㅠㅠㅠ
거미개미

난 이제 죽어도 여한이 없다.... 복면가왕 기사 댓글에 멜로디 아닌분들도 현식오빠 칭찬만 하고 성재오빠 거미님 최종판듀되고....
#판타스틱듀오​2 황치열, 산들, 구준회, 로제 등 초특급 스타★판듀 등장!! 양희은과 거미의 마음을 움직일 단 한 명의 '스타판듀'는?
거미의 판듀는 ~ 용인 월척남 ❤️
둘째거미는 ㄹㅇ 케텍스타고 지나가면서 봐도 스토니 아들이다 ㅋㅋㅋㅋㄱㅋㄱㅈㅋ
공주 내가 예상한것보다 잘해서 짜릣 감정표현 잘 못할줄알았어 거미온냐 발라드는 화려하고 드라마틱하기보단 진짜 감성승부닉간...
아 선 다해써ㅠㅠㅠ 거미 그리고 채색만 하면 끝이야ㅠㅠㅠㅠ
거미 보고 놀라는 거미를 제가 더는 가만히 두고 볼 수가 없습니다 ..

거미 육성재 비투비 빌런 BTOB 판듀2 기억상실 Avengers_Peter

거미개미 피터가 자기는 스파이더맨이니까 거미 조종하는거 상상하는 거 보고싶다
토끼똥만한 거미가 있서여
ㅋ ㅋㅋ ㅋ ㅋㅋ ㅋ 저 무거워서 납치 ㅠㅜ못해여엌ㅋ ㅋ ㅠㅜ 저 납치하시면 제가 애기거미 그려드릴래요....,.
드류거미ㅣ아아ㅏㅏㅏ악 ( 우주뿌심 너무 ㄷ애댕ㅎ맹맹개이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m)... 죄송합니다 안할 수가 없었습니다... 박쥐랑 철남이가 돈뿌리고 거미가 줍고 있는 짤 트레애오... (스륵
거미덷거미 카와이이~~~
덷거미 ~ 홈커밍 또 리부트 돼서 이번엔 키나 체형이 좀 작아졌구나 했던 웨이드와, 자길 왠지 모르겠지만, 엄청 사랑하고 아껴주는 선배님이라고 따르는 피터도 좋아합니다. 차이점이라면 19금도 하고싶어!! 하는 데드풀과

제가 계이를 합니다... MCU 계정이고 덷거미 토니피터 데드풀 드림 메인이에요! ( ) 흔적 남겨주시거나 팔로 해주시면 바로 팔로해요😌 수요일까지 이 계정에 들어오다가 계폭할게요!
어디선가 거미고양이귀 연성을 보았ㄱㄷ ㅏ..넘귀여웠다.....
토마토 따드릴테니 거미를 죽여주세ㅇ.......흐극
오늘 너무 잘 봤어요😭💕 자랑스럽다 증말ㅠㅠㅠㅠㅠㅠ 첫소절부터 소름ㅠㅡㅠ,, 최종판듀 느낌 팍팍왔는데 역시 최고였어요👍🏻‼️ 녹화날 다들 칭찬 한가득이라 기대했었는데 늘 그렇듯 기대이상ㅠ 다음주 거미님이랑 판듀 기대할게요〰〰
~~백만년만의 덷거미~~ ㅇㅐ기거미 얼굴에 상처가 났다
22 진짜 거미님이랑 잘어울렸구요,,,
....거미는ㄴ...저도 어쩔 수 업읍니다..

거미 육성재 비투비 빌런 BTOB 판듀2 기억상실 seun7153

향이 확실히 개취는 개취구낰ㅋㅋㅋㅋㅋㅋ나는 거미향수 완전 내스타일 아니었어.....
이쯤에서 영업하는 거미삼형제.. 거미삼형제파고 천국가세요..
그것도 검정색 거미 응아ㅏ아아ㅏ
루에리. 이곳 확실히 조사해볼 필요가 있을 것 같다. 이런 거미는 에린에 없어. 마족의 짓이다.
작년의 내 덷거미 볼수록 신기한걸.. 시간이 많으니까 이렇게 그렸었겠지..
거미삼형제 파세요...^^)) (재업대잔치)
제빙기에... 거미...?

거미 육성재 비투비 빌런 BTOB 판듀2 기억상실 junk29560813

덷거미 타임라인 철컹철컹
거미는 너무 무섭자나요..흑
now คลิปจากช่องหลักมาแล้วค่ะ ไปดูกันๆๆ!! 블랙핑크 로제, 거미 선배 앞 떨리는 열창 ‘Irreplaceable’ 《Fantastic Duo 2》 판타스틱 듀오 2 EP19
산들오빠 다음주에 나오는것같아!! 오늘 거미편만해가지구 이번주에 산들오빠 잠깐잠깐나와써!!
사실 거미
덷거미 어썸-팀업 (해석 덷거미 영화주세요)
성재 손준호님이랑 둘이 듀엣해죠.. 아니으니.. 거미님이나 준호님이나 로제님이나 성재랑 주고받는 부분에서 진짜 개쩔었어

거미 육성재 비투비 빌런 BTOB 판듀2 기억상실 dkdlelanjgkwl0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앤트맨 평화로운 일상만화 2 거미개미 부둥부둥
여름이면 주위로부터 기피되는 청봉이랑 캐거미 원한다 평소에는 만나면 으르렁거리던 애들이 마지바에서 만나서 다들 자기만 보면 피한다고 같이 츄우기 하는 거 원한다
캐거미
다음생에는ㅈ에오르제아에서태어나고싶다. 그치만 모험따위를하며 아파트만한 거미와 맞다이를 뜨고싶진않다
거미언니 말투에 뒤져버린 나.,,
거미덷 (죽음소재주의)
인정합니다 저 흑집사 ova 거미의 의도 마지막 부분도 죠아해여.... 너무 예쁘게 속삭여주거든요

거미 육성재 비투비 빌런 BTOB 판듀2 기억상실 hyei_cs

맞아여 거미 너무 시러,,거미 안죽여도 두님에게 토마토를 드리게스미다
거미가 자라고.... 그 거미는 스파이디가 되고...... 아이언맨이 찾아오고....
덷거미 데드풀 나이를 몰랐던 집거미
성재오빠 진짜수고많았다❤❤ 바쁜와중에 언제 그렇게 연습을 했는지 데뷔때부터 꾸준히 실력이 느는게 보여서 너무 좋아요ㅜㅜㅜ 거미님의 판듀 축하해요👍👍👍
지옥소녀 브금 틀어놓고 있었는데 천장에서 거미가 줄을타고 내려옵니다...............
덷거미
미친 거미있어

거미 육성재 비투비 빌런 BTOB 판듀2 기억상실 SBSNOW

이제 저 돋보기의 의미를 알아냈으면 왜 하필 거미인지 드러나게됨 신챠가 나비거든 (ㅋㅋㅋㅋㅋㅋ) 마침 뒤에 거미줄도 있고....... 그러니까 신챠는 나비를 잡는 거미가 아니라 나비 그 자체였고 홈즈는 거미라는것.
ㅇㅏ! (목도리 탁! 뱃시는 능력도 좋네요 사킥ㄱ도 갖고잇고 거미네는 업던디




거미 육성재 비투비 빌런 BTOB 판듀2 기억상실 hee_jack

거미 육성재 비투비 빌런 BTOB 판듀2 기억상실 cocobeer_D

거미 육성재 비투비 빌런 BTOB 판듀2 기억상실 pix_Enri_

거미 육성재 비투비 빌런 BTOB 판듀2 기억상실 p0p0pp0

거미 육성재 비투비 빌런 BTOB 판듀2 기억상실 bambolmis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