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흠뻑쇼

170805 싸이 콘서트 흠뻑쇼 게스트 #아이유() 직캠 프리뷰 by holyarrow
170805 싸이흠뻑쇼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I LUV IT 첫곡부터 여행을떠나요🎵앵콜까지 정말 흠뻑ㅠ 글구 지호도 봐서 너무 좋았어! 2만5천 관객앞에서도 짱짱이어써!!! 3시간 뛰었더
대구 싸이 흠뻑쇼는 라팍에서 한다든데 가고싶다 청소년 반값 인데 ㅠㅜ
[preview] 170805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싸이콘 #흠뻑쇼 싸이횽 ㅎㅎㅎ👬
싸이 흠뻑쇼 끝나고 집가는데...손발이 다 떨려.... 지금 생각해보니 스탠딩에서 어떻게 놀았냠...;;
오늘 진짜 신나씀. 역시 앵콜 최고.. 싸이 흠뻑쇼=싸이 나이트였다ㅋㅋㅋ
오늘ㄹ싸이흠뻑쇼갓다왓어요!!!! 이때까지만해도 내가 진짜 "흠뻑" 젖을지 몰랏지ㅣ..........

싸이 흠뻑쇼 콘서트 아이유 체력 지코 앵콜 tjrlghks11

170805 싸이 흠뻑쇼 콘서트 #지코() 직캠 프리뷰 holyarrow
탐라에 흠뻑쇼가 넘쳐난느군,,,,,,,,,,,,,, 내년에 또 해주시면 안될까요 싸이님 제발요 (이래놓고 내년에 재수하면 개웃기겠다
누가보면 목욕탕 간줄ㅋㅋㅋ #싸이 #흠뻑쇼
난 싸이 흠뻑쇼 다녀옴..오늘 우린 다르게 흠뻑젖었군ㅋㅋㅋ
진자 싸이 콘서트 흠뻑쇼라고 이름 지은 사람 나와 이게 무슨 흠뻑쇼야 물을 사방팔방에서 끌어모아서 걍 첫 물 터질때부터 내 빤쮸까지 다 젖게만들었자나 누가 그랬는데 이건 흠뻑쇼가 아니고 쫄딱쇼야 쫄땩쇼
#흠뻑쇼 #싸이 #후기 #내일당장병원행 다음에 또 봅세
울언니 싸이흠뻑쇼가서 아이유봤다구 영상보내줬는뎅 아이유 너무 하얘서 잘 안찍혔다구 그러는데 진짜 피부하얗고 요정같다 너무예뻐😊

가는 길에 애들 화관 발견함.. 싸이콘이랰ㅌㅋㅋㅋ #아이콘 #싸이 #흠뻑쇼
싸이 흠뻑쇼 ㅋㅋㅋㅋㅋ 수영복 입고가야함
싸이 흠뻑쇼 후기
싸이 흠뻑쇼 진짜 다젖는다 개좋아👍👍👍👍👍 완전 시원하고 비맞으면서 노는기분 짱이야!!!!!!💦💦💦💦💦💦💦💦
싸이콘서트 체고다 정말ㅜㅜㅠㅜㅜㅜ흠뻑쇼 맞구ㅠㅜㅜ진짜 재밌어ㅜㅜㅜ
싸이 흠뻑쇼,,,,, 래쉬가드를 입은 사람이 일류ㄷㅏ,,,,,,
다시는 못갈.. 싸이의 흠뻑쇼...

싸이 흠뻑쇼 콘서트 아이유 체력 지코 앵콜 chio_cos

인스타에 싸이흠뻑쇼인지 다녀온 지인들 넘쳐난다
다들 서치해서 보세요 #싸이 #싸이#흠뻑쇼 #싸이콘서트
흔들렸지만, 비록 폰카지만 제 눈앞에서 유레카 부르면서 웨이브에 난방을 벗는데 크으으으으으으으👏👏👏👏👏👏👏 아티스트+유레카+말해yes or no #싸이 #흠뻑쇼 #지코
싸이콘서트 흠뻑쇼 게스트 아이유... 넘예쁘고... 진짜... 여리여리 사랑스럽다ㅠ.ㅠ 아이유 콘서트 가보고싶어...
싸이콘서트 흠뻑쇼 꿀잼❣❣ㄹㅇ 흠뻑 젖는다
싸이 흠뻑쇼 막차 놓쳐서 이제 첫차 탔는데 흠뻑쇼 가방 들고 계시는분 진짜 많네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
7월 29일날 부산 사직구장에서 싸이 흠뻑쇼 했습...가만 베르님 집 부산이신가요? 얼마전에 부산정모 하신건 봤는데헷....

싸이 흠뻑쇼 마지막의 마지막의 마지막의 노래에도 물흠뻑뿌려준닫💦💦💦💦


콘서트

싸이콘서트 간 김혜수 진짜 행복해보인다.....
싸이콘서트 너무 재밌었고 또 가고싶은맘 오조오억정도 ...
[170804] 싸이 콘서트 게스트 아이유() 직찍 샘플 by 달빛마차
여ㄹ분 저 오늘 싸이 콘서트 다녀왔는데 너무 재미있어여ㅜㅜㅜㅇ물 엄청뿌려서 흠뻑 젖구ㅋㅋㄱㅋㅋ7시42분에 시작해서 11시 30분 넘어서 끝나고ㅋㅋ
신천역에서 싸이콘서트 갔다오신분 3명이나봤당 뭐 가방같은거 메고계시는데 싸이님이그려져있오 흙흙 그럼 그분들 싸이님도 보고 아이유님도 본거네...부러워😤
웅웅월드몰에잇다가ㅏ 싸이콘서트보러갓엇옹!

싸이 흠뻑쇼 콘서트 아이유 체력 지코 앵콜 Jyoti_808

싸이콘서트 앵콜까지외치다가 결국 막차놓쳤다 ^_^히히
그렇구나ㅏㅏ!! 오늘ㄹ덥구주말이라사람많앗엇을꺼야ㅠㅠㅜㅜㅠㅜ싸이콘서트는 종합운동장에서햇엇엉ㅇ!
오늘 싸이 콘서트 다녀온 친구가 진짜 이런 콘서트 첨이라면서 남은 싸이 콘서트 꼭 다녀오길 진심으로 권한다며...
앵콜엄청불렀고...스탭도 공연끝났다고 퇴장하래서..이동중이었는데 가수가 다시나와서 팬들못보낸다고 앵콜끝판왕을 시전중인 장면입니다😂👍 싸이슨배님...YG에서 이런 콘서트문화 정착시켜주세요?! ㅎㅎㅎㅎ #코니들게스트로_굽신굽
김혜수싸이콘서트 갔단사진보고 이제아무도 못믿ㄱ되었다 그 사랑하던 샬리즈도
앞머리를 잃엇지만ㅠㅠ 신발이 엉망이지만!!!! 손발이 쪼글쪼글 해졋지만ㅋㅋ 핵잼!! 존잼!!!!!! #싸이 #콘서트 #스탠딩 해내땈ㅋㅋㅋㅋ 아직 늙지 않앗엌ㅋㅋㅋㅋㅋㅋㅋㅋ
라리 잊 싸이콘서트장인가요 아 잠깐만 좀 눈물나요

싸이콘서트는 정말 죽기전에 한번은 가야하는거 같다. 진짜 최고의 하루였고 너무너무 행복했고 울고웄고 평생 기억에 남을 날이였다 매번 콘할때마다 갈거다 싸이최고다(최소내머리소세지
싸이콘서트왔는데아이유나와서 대환장중임너무좋아 ㅠㅠ미쳤다
궁금하신분들 1도 없겠지만 싸이콘서트 후기를 올리겟슴니다 일단 개힘들어요
사실 준짱만이 나의 유일무이한 아티스트 이고 준짱 공연만 보러다녔고 다른가수의 콘서트는 진짜 처음이였는데 와 역시싸이ㅜㅠ진짜 여러분 김준수 .싸이공연은 죽기전에 한번쯤은꼭보세요ㅠㅠ진심 아 너무좋다 힘들어죽을것같은데 햄볶해
동생은 싸이 콘서트 다녀왔넼ㅋㅋㅋㅋ
또 무반주로 강남스타일 다 부르고나서 싸이한테 또 세월이가면 부르면서 뉴페이스해달라고 조름ㅋㅋㅋㅋㅋㅋㅋ사람들 뉴페이스 후렴부르면서 막ㅋㅋㅋㅋㅋㅋ암튼 그러고 뉴페이스를 또 부름ㅋㅋㅋㅋ싸이가 이사람을 진짜 미쳤다곸ㅋㅋㅋㅋㅋㅋ암튼 믿고가는 싸이콘서트임
싸이 콘서트에서 체력 딸려서 술 마신다는 얘기는 듣긴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병에 술 놓고 마시나욬ㅋㅋㅋ

싸이 흠뻑쇼 콘서트 아이유 체력 지코 앵콜 TAILCOM_VIP

아 마지막으로 싸이가 아 제목이 뭐였지 드림인가 암튼 그거 부르는데 물이 앞에 막 뿌려지더니 그 물줄기에서 신해철 얼굴이랑 영상 나옴 진짜 울뻔 암튼 님들 싸잌콘서트 꼭 가세요 제발
싸이형님 콘서트로 바쁘신 와중인데도 애들 홍보해주시공... 거기에 정찬우님 애들 멋지다고 해주시고 ㅠㅠㅠㅠ 이쁨 받는 위너라 진짜 뿌듯합니다~ ㅠ #OurTwenty4Winner 위너 쵝오!!!!
신기했던 게 끝나고 나가면서 톡방을 열었더니, 오늘 ㅆㅏ이님 콘서트 갔던 지인에게서 공연 끝 이라는 메시지가 왔다. 그래서 대답했다..'나도 지금 끝...' 뭔가 이긴 느낌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이 콘서트 잘보고 왔어요!!! 야외공연이라서 폭죽도 펑펑 물도 펑펑 물에젖은 생쥐가 되서 집에왔도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뮤 게릴라에 싸이콘서트까지 달리니 몸이 남아나질 않네...
나 ㅜㅜㅜ 싸이 콘서트 다냐왔어
내가살면서아이유랑지코무대를보다니 흑흑.. 구냥올해목표가싸이콘서트가는거였을뿐인데 너무영광스럽다ㅠㅠ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던 싸이콘서트 후기 1관객도 미치고 가수도 미쳤다 나중에 소주 들이키는거 보고 아, 이건 역시 제정신으로 할 수 있는게 아니구나, 싶었다. 가수도 대단하지만 맨정신으로 4시간가량의 콘서트를 버틴 관객들도 대다나다
비단길인가 비단결인가 하는 머리 잇길래 입혀봣는데 이거 그냥 싸이 콘서트 끝난 후 내 머리 아니냐?
싸이콘서트 후기 초반 여러분 뛰어!! 초중반 여러분 뛰어!! 중반 여러분 뛰어!! 중후반 여러분 뛰어!! 후반 여러분 뛰어!! 앵콜 여러분 뛰어!! 마지막곡 마지막으로 뛰어!!
달빛님 혼자서 싸이 콘서트 다녀오셨다고해서 그렇게 못간사람들 약올리듯이 탐라에서 혼자 너무나도 신나하기 있습니가? 정말 저두 가고싶군요 그리고 집돌아오긴 싫어요 그냥 콘서트장이랑 제일 가까운 숙박시설가서 다음날은 하루종일잘래요
달빛님 혼자서 싸이 콘서트 다녀오셨다고해서 그렇게 못간사람들 약올리듯이 탐라에서 혼자 너무나도 신나하기 있습니가? 정말 저두 가고싶군요 그리고 집돌아오긴 싫어요 그냥 콘서트장이랑 제일 가까운 숙박시설
개웃겨 진자 싸이콘서트 헤수짤 내 웃음지뢰임 ㅋ ㅋ ㅋ ㅋ ㅋㅋㅋ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던 싸이콘서트 후기 1관객도 미치고 가수도 미쳤다 나중에 소주 들이키는거 보고 아, 이건 역시 제정신으로 할 수 있는게 아니구나, 싶었다. 가수도 대단하지만 맨정신으로 4시간가량의 콘서트를 버틴 관객들

싸이 흠뻑쇼 콘서트 아이유 체력 지코 앵콜 8blacktea

어제 콘서트에서 아이유님이랑 자이언트님 오셨다고해서 우리도 그러려나하는 중간에 아이유님 등장. 진짜 이뻐ㅜㅠㅡ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노래도잘불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좋은날 미쳤어ㅜㅜㅜㅜㅜㅜㅜㅜ 아이유님 가시고 다시 싸이타임!!!!!
결국 싸이콘서트 티켓 스탠딩은 팔고 계곡 당일치기 여행 감ㅋㅋㅋ싸이님 겨울에뵈요
싸이콘서트 흠뻑쇼 게스트 2 지코 오예 지아코~~~~~ 어제는 자이언티였다는데!!! 지코올줄은 꿈에도 몰랐다ㅋㅋㅋㅋㅋㅋㅋ 멋짐뿜뿜하고가심
ㅋ ㅋㅋ ㅋㅋ 천국투어 ㅋ ㅋ ㅋ 얼른 줌세욧! (이불 덮어드림) ㅋ ㅌ ㅋ ㅋ아 우리 시인님은 천국 아니라 트로이랑 그리스 전역이랑 다 전국 콘서트 라이브 다닐거예요 ㅠ 싸이비 종교는 잊고 대신 싸이버거 드세요 ㅠ
오. . 싸이 콘서트. . .넘넘 재미있을듯. . .!!!ㅎ
싸이콘서트는 내가 태어나서 처음으로 중도포기하고 귀가한 콘서트였다....12시까지 버티다가 반시체가 되어서 귀가....


아이유

오늘 아이유님 후기 싸이가 어땠을까 부르는데 의자가 리프트? 타고 쑥 올라오면서 ㅠ ㅠ ㅠ ㅠ 나:대 오열 친구야 나 죽을꺼같아*... 다 부르고 아이유가 "어제도 왔었는데 오늘도 좋아서 또 왔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유가 뭘 마시고 엥 물이아니네 라고 한건 맞는데 그게 소주인지 토레타음료수인지는 잘 모르겠다 😭 근데 아까 싸이가 자기 소주마셔야한다고 드링킹 하심 ㅋㄱㅋㄱㅋㄱㅋㅋㅋㄱㅋㅋㅋㅋㅋ
싸이 아이유 어땠을까


체력

싸이가 말한게 뭔지 알 거 같아여ㅋㅋㅋ괜히 체력 아꼈더니 아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이의 체력 못딸아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싸이가 말리더라고요 강남스타일완창하고 돌림노래에... 싸이제발 들여보내고싶었습니다.. 체력👍
싸이오빠 왤케 체력 좋니...스탠딩하다 골로 가겠네😱 내일 쓸 체력도 끌어다 쓴 기분ㅋㅋㅋ 그래도 어마어마하게 재밌었다👍
싸이공연 갔다가 15분만에 체력 딸려서 자진귀가한 사람 ㅇㅅㅇ/

싸이 흠뻑쇼 콘서트 아이유 체력 지코 앵콜 Kim_monmon


맘스터치

허미.....난 맘스터치 많이 가보진 않았는데 망ㅇ동에 생기고 나서부터 몇번 가본 정도??? 싸이버거??ㅋㅋㅋ담에 한국 갈때 먹어바야겠다....(이렇게 역수입을 하게되고
싸이버거 너무 먹어보고 십다... . . . 동네에 맘스터치 잇엇는데 업어졋어
맘스터치 싸이버거 먹구십다
헉 알아또 맘스터치,,, 싸이버거,,,,,
오늘 맘스터치에서 싸이버거를 먹었어요🐷🐷 배달이 안되서 직접 사가지고 오는데 오늘 날씨가 너무 더워서 집 오니까 콜라 탄산이 다 빠져서 너무 슬펐어요 흨흨 담에는 맥딜리버리를 시키는 걸로,,,,
배고프다배고파햄버거먹고싶은데 #로즈쿼츠_세레니티는_세븐틴_공식색 맘스터치싸이버거맘터가기귀찮다
신전떡볶이너무간절하고 #로즈니티는_소중한_세븐틴_공식색 맘스터치싸이버거먹고싶다

싸이 흠뻑쇼 콘서트 아이유 체력 지코 앵콜 qw1qw10516

맘스터치가서 싸이버거 먹고싶어용


미쳤다

싸이가 미쳤다고 함ㅋㅋㅋㅋㅋㅋㅋ
8관객들이 미쳤다 9관객들이 집에 안간다 10관객들이 싸이 퇴근을 안시킨다


집에

집에가고싶어도 보내주지 않는 싸이,,,,,,,,
사진 완죠니 싸이감성이다 대박 오늘 즐거웠더여 집에 조심히 들가
싸이는 집에 보내줬는데 택시 때문에 집에 못갈뻔했네
싸이는 어떻게 살이 안빠지는거지...? 어케 그 몸매를 유지하는거지....? 개힘들다 진짜 집에 얼른 가서 씻고 자야지... 너무 힘들어... 아직도 집 가는 버스 안이라니 너무 고통,,, 오늘만 오늘 할 덕질을 내일로 미룰래.....

싸이 흠뻑쇼 콘서트 아이유 체력 지코 앵콜 muggletic


앵콜

암튼 거의 끝나갈쯤에 싸이가 세월이가면을 불렀는뎈ㅋㅋㅋㅋㅋㅋ사람들잌ㅋㅋㅋ싸이가 끝낼만하면 세월이가면 부르고 또 꿑날거같으면 불러서 앵콜 많이함 근데 진짜 끝내려고 할때 쯤에 한번더 부르니까 싸이가 우리한테 거의 무반주로 강남스타일 시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처 주민들 항의하는데 계속 앵콜 외치면서 관객들이 세월이가면 돌림노래하니까 싸이 존나 표정ㅋㅋㅋ '뭐지 저 환자들은?' ㅋㅋㅋㅋ
싸이 앵콜중 물 마시는줄 알았더니 소주 마시더랔ㅋㅋㅋㅋㅋㅋ
본 공연은 열시쯤 끝. 이후에 90년대 노래 리믹스에 앵콜만 한시간 반을 하심. 잠실근방 주민들께 민원이 많이 들어왔다던데 그래서 더는 못하신 듯?? 관객들도 너무 웃긴 게 싸이가 민원 때문에 이제 그만하자는 분위기
맨 마지막 앵콜곡이 뉴페이스. 순전히 관객들 요구만으로 불러주심.엄청 힘든 곡이라는데 마지막까지 신명나게 해주신 싸이오빠와 댄서 분들. 그리고 이 더운 날 무대 꾸미면서 고생하신 스텝 분들께 무한한 감사를


관객들도

숀리보다 대단한 싸이 관객들도 겁나 잘논다😮😮 자주해주면 좋겠다ㅇㅅㅇ


뉴페이스

싸이 뉴페이스 뮤비 보는데 뒷배경이 뭔ㄱ가 익숙하더니 마카오 베네시안 호텔인 것같ㅇ아 가봤어

싸이 흠뻑쇼 콘서트 아이유 체력 지코 앵콜 s_lovely_P

뉴페이스는,,,,,,,글쎄,, 싸이 노래 별로 안 좋아해서,,


강남스타일

정작 아무도 싸이 강남스타일 조회수 전세계 1위밀려난거 신경 안쓰는거같은데 심지어 싸이본인도 그닥 신경 안쓰는 느낌인데 신문사만 신경쓰네여


타이난

싸이월드 감성 타이라이 보고싶다.. 싸이 토탈 60217 이런 라이퀴아랑 일촌신청 걸어보는 타이난.... 그리고 받아주는거(타이난 ㅁㅣ친
라이퀴아 사실 클릭미스였지만 굳이 머..끊을 이유는 없으니까.. 그날부터 매일매일 라이퀴아 방명록에 비밀방명록 쓰는 타이난..ㅋㅌㅋㅋㅋㅋ 너무잘생겼어요 너무 귀여워요.. 라이퀴아는 싸이 얼짱 머 이런건가....(-_-)


황민연

김종연이 한 대답에 가만히 고갤 끄덕이던 황민연.. 그 날 저녁. 싸이 방명록 확인하라는 재우의 연락에 짜증내면서 싸이 들어갔는데.. 황민연이 일촌 신청 걸어왔다.. 기본 아바타 기본 스킨에 이름도 일촌명도 정직하게 [황민연] [김종연]....
김종연이 한 대답에 가만히 고갤 끄덕이던 황민연.. 그 날 저녁. 싸이 방명록 확인하라는 재우의 연락에 짜증내면서 싸이 들어갔는데.. 황민연이 일촌 신청 걸어왔다.. 기본 아바타 기본 스킨에 이름도 일촌명도 정직하게 [황민


사람들

이 시간에 안자는 사람들 특징 잘생기고 귀엽고 이쁘고 어딜가나 인싸이며 가정이 화목하고 돈 많고 만수무강하는 사람들임

싸이 흠뻑쇼 콘서트 아이유 체력 지코 앵콜 _sweetpastel

싸이는 정보유출로 빠이되고..페북으로 옮겼더니 점점 미친 사람들이 모이더니 자극적인 내용과 광고로 덕지덕지..카카오스토리 애 사진만 올려대서 인스타로 옮겼더니 또 사람들이 몰리더니만 애 사진만 올리고 광고, 홍보만 미친듯이해.
아 너무 웃기다 사람들 이제 다 나한테 싸이얘기밖에 안 해ㅠㅠㅠㅠㅠㅋ큨큐큐큐ㅠ큐큐ㅠㅠㅠ큐큨
그런 선사시대 영상들은 하드에 없군......😂 사진들은 싸이에 올려놔서 그나마 꽤 건졌지만 영상은... 볼 수 있는 방법없나 카페에 가볼까 근데 그 카페가 지금 남은 카페도 아니고 심지어 옛날에 그 뭐냐 무슨 공포어쩌고 찾는 사람들 카페였을때 같은데


싸이

오늘은 싸이.태양.지디 공연 다 겹치는 날이네 그럼 양현석은 돈을 3배로 버는거네
배부르게먹을수잇다매 ㅡㅡ 하나도안배불러 콜라포함 5400원인데 이돈으로 싸이버거세트사서먹는게 더 배부름
졍극 초딩때 ㅈ만하다고 맨날 괴롭히던 학교 짱..ㅠ 다른학교 짱한테 덤볐다가 신명나게 뚜들겨 맞는 영상 싸이에 돌아서 그 이후로 편하게 학교다녔는데 넘 신선한 충격이어서 아직도 기억남 키도 엄청 크다고 했는데 이름이 박짐
싸이버거ㅓ먹고싶었는데 문닫아서 흑흑 하고 나뚜루ㅜ밥ㅂ...? 맞니ㅣ 옆에 아이스크림이라도 먹자! 했는데 거기도 문닫음ㅁ,,,,,,,슬펐어ㅓ...

싸이 흠뻑쇼 콘서트 아이유 체력 지코 앵콜 RLRL_FIFI

오늘 싸이 미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제보다 더 늦게 끝나따🎉🎉
와이지회장싸이로해주면안되나물음표 #YG피드백_D_6 싸이인스타에와이지컴백티저사진아이콘밖에없던데
거의 싸이가 콘서트를 안끝내주는 편인데 이번에는 관객들이 안끝내줬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환자인정👏👏
60. 한빈 일으켜서 인사시키는 싸횽 싸이빈 라인 넘 좋지ㅠㅜㅜ
#안될테니_사고를_쳐보자_200rt 서뷰 보러가는 날(볼 수는 있냐) 아티움 1층 밖에서 )))백현이 동물잠옷입고 전야((( 춘다 ,,, ㅎㅅㅎ 제일 먼저 보러오신 분 싸이도 해드리겠음
싸이가 안보내는게 아니라 우리가 안갔음ㅋㅋㅋㅋㅋㅋㅋ싸이가 댄서분들한테 빡쎈춤이라고 미안타 했음ㅋㅋㄱ
그런 민연에게 본인이 일촌신청 걸 테니 받으라고 말하는 종연.. 그런데 민연 멋쩍게 웃으면서 말했다. 종연아. 사실 나 싸이 안 해..

싸이 흠뻑쇼 콘서트 아이유 체력 지코 앵콜 DENKAMI_

하흐흑 동생 싸이 콘서트 보고왓는데 다들 미쳤고 자기도 미쳤데 넘 부럽다..... 부러어ㅓㅓㅓㅓㅓ
페그오 뿌렌드 시테쿠다싸이~
안녕하세요 ! 뎀이 안 가서 멘션 남겨요 !! 혹시 많이 극싸이신가요 ?ㅁ?
싸이킥꾸 파이아인줄알앗네(어르신)
#마음당_내_게임_습관 일단 적어볼 게임들은 북딱이 얼쑤 타이코 뭬스터 싸이파ㅡ즈 격겜 록맨시리즈 정도인가요 훔
방탄싸이퍼3진짜좋아 싸이퍼다들어본다 진짜랩에대해선잘머르지만 슈가가짱인거같다 쏙쏙박힘 never mind들으면서ㄴ눈물흘려딹..
OB팀(쿼터메인, 와카와카, 비도신, 든세) - 몸으로 말해요 (정답 - 트와이스, 싸이)

싸이 흠뻑쇼 콘서트 아이유 체력 지코 앵콜 coolyong_

어후 제 싸이 다이어리에는 흑염룡이 날뛰고 있었답니다,,, 싸이월드가 미니홈피 폐쇄해줘서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ELLE KOREA x #BLACKPINK 📷 생로랑과 함께 한 이번 커버 화보에서 블랙핑크 멤버들은 레더 스커트, 파워 숄더 톱, 싸이하이 부츠 등 엣지 있고 다채로운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이가 말리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해달 싸이 아는데 그런 컾사 퍼오는 애 아니었다 멀 찾아온다는건지 내도 의문이노 낼 함 더 물어보겟삼 ㅋㄷㅋㄷ
싸이얼굴이 제일웃ㅅ기다고 ㅁㅊ
너와나싸이에
싸이몬 싸이몬도미닉

싸이 흠뻑쇼 콘서트 아이유 체력 지코 앵콜 cola9man

싸이류무 체~~~ㄴ지!!! 샤라라라라라ㅏ 파루?
본방송하니까 생각난 건데 이승기가 싸이의 연예인 부르는 거 실시간으로 보면서 충격 받았던 기억이 난다. 너무 구렸지만 어쩐지 중독성 있는 염불랩. 이승기가 다른 가수 곡 커버 실패한 건 엑스맨에서 어셔의 Yea
재툥썰요즘 싸이비 장르에 골몰하구 있는데 동네 전체가 다 싸이비교 광신도구 부모님도 그래서 그 안에서 고통받는 테용이랑 어느순간부터 동네에서 보이는 외부인 제현이 이야기 쓰고싶다.교주한테 밉보이면 그건 바로 매장과 죽음이
저의여친이되신다면노래방테이블위에서싸이의연예인을불러드릴개요
더 놀고싶었는데 싸이가 도망갔어;
난 더 놀 수 있었는데 싸이가 도망감;;
써닠ㅋㅋㅋ 아까 싸이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이 흠뻑쇼 콘서트 아이유 체력 지코 앵콜 rumrum_C

싸이버거셋투!!!
싸이버거 각인데
저 새끼 싸이코네 를 오백번정도 말한거같고 싸이코는 싸이코끼리 겨론해야됩니더
싸이드립 ㅋㅋㅋㅋㅋ
진짜 싸이드립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
싸이드립은 또 먼데
지금 선우님 덕에 중학교 첫사랑 생각나고 난리났다 아 그때 문자 싸이감성..... 미니홈피 다이어리쓰면 주는 포도알 진짜 개많았는데ㅋㅋㅋ 네이트온으로 ㅅ썸남이랑 쪽지 주고 받았던 6년전 감성 떠올라 벌여....

싸이 흠뻑쇼 콘서트 아이유 체력 지코 앵콜 rumrum_C

✏️43. 두유노우싸이? 물약 영어와 한국어를 합쳐서 말한다.
헉 무서오서 사이툴도 못키겤ㅅ다... 막 사이툴 써도 "님 왜 저 따라서 싸이툴 쓰셈? 존나 파쿠리네 " ㅋㅋ ㅋ ㅋ이러는거아님?ㅋㅋㅋ ((아님
렛ㅅ잇고ㅋㅋㄱㄱㅋㄱㄱㅋㄱㄱㅋ 아 저런 라임에 웃었어 자존심 상하잖아요ㅡㅡ;;;;;; ㅋ ㅋ ㄱ ㅋㅋㅋ 아 진짜 원쌤 말투 알럽빗 제사랑먹어(싸이빙의)
ㅎㅏ앙 싸이체고




싸이 흠뻑쇼 콘서트 아이유 체력 지코 앵콜 bananya123

싸이 흠뻑쇼 콘서트 아이유 체력 지코 앵콜 umiu00

싸이 흠뻑쇼 콘서트 아이유 체력 지코 앵콜 IMUKYOU_H

싸이 흠뻑쇼 콘서트 아이유 체력 지코 앵콜 s_summero

싸이 흠뻑쇼 콘서트 아이유 체력 지코 앵콜 blackspoonIU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