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알고있어

마자,,,넌 날 사랑안해 알고있어...
알고있어넌날사랑안해
내가 최애공이 맞긴한가보다 팔로잉의 반이 피치트른인 분들이여도 () 피치트 사랑해.. 그놈의 그 노래 듣고있는데.. 알고있어 넌 날사랑안해 알고있어 니 속에 내 자린없어 그래도 괜찮아 하는 피치트가 보고싶다 왜냐면 머..그러니까요
알고잇어 넌 나를 사랑 안해 알고있어~~~~ 알고있어~~~~~~~
알고있어 넌 날 사랑안해~ 알 고 있 어~!!!!!!!!!!!!!!!!!!
님들 꽃잎점 듣자ㅜㅜㅜ알고있어,,,넌 날 사랑안해,,,,
알고있어 네 속 내 자린 없어. 넌 날 사랑안해. 네 눈빛 나란 사람 잊었어.

사랑안해 알고있어 사람 백지영의 내인생의하이라이트 겸상 자린 B_igBang2015

알고있어 넌 날 사랑안해 ((미쳐
알고있어, 네 속 내 자린 없어 알고있어, 넌 날 사랑안해 알고 있어~~~~알고 있어~~~~~~ 알고 있어~~~~~~네 순수함은 나를 떠났어~
알고있어, 네 속 내 자린 없어 알고있어, 넌 날 사랑안해~
알고있어 넌 날 사랑안해 알고있어 니 속 내 자리 없어 알고있어 알고있어 알고있어 니 순수함은 나를 떠났어 알고있어 알고있어 알고있어 니 눈빛 나란 사람 잊었어


사람

이성과의 마음을 교류하는걸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 👍🏼💯 역시 사랑꾼 매니악 종머씨 ㅋㅋㅋ 의 외 로 일 찍 결 혼 할 수 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봐! 타고난 손금은 거짓말 안해^^
백지영의 '사랑 안해' 가사를 쓴 사람이 차은택이라는 사실을 방금 알았다. 어쩌다 최순실 같은 사람하고 엮여서...
이제 다시~ 사랑안해~ 말하는 난~ 너와 같은~ 사람  다시 만날 수가~ 없어서 사랑할~ 수 없~어서  바보처럼~~ 사랑 안해~~/ 말하는 널~ 사랑한다 ~ 나를 잊~길바래~ 나~를 지~워줘 ~

원래 사랑을 하는 사람은 미쳤다고 했어! (어?) 이러니 저러니 해도 난 이오리가 미쳤다고 생각 안해. 이런 말 하기엔 좀 그렇지만, 나였어도 그랬을거야.
님들아 냉동딸기 사서 드세여 1.3키로에 7천원도 안해여 난 냉동딸기란 게 있는지 처음 안 사람 (ㅋㅋㅋㅋ 머하고 살았지.. 냉동이라 유통기한도 길고. 머랄까 풋내??냉동해서 나는 냄새? 같은게 가끔 나는데 난 괜찮으니까 만족.. 이마트 사랑행
아무것도,... 난....해준게 없어,.,.. 받끼만...햇을뿐,..,.. 그래...서...미..안해.... 나같은,...사람을.,... 왜 사랑햇는지.,.,..... 널 보내야하는지,...
다덜 하이라이트팠음 좋겠다 난 뭐 다른건 둘째치고 인성 팬사랑 실력 다 되는 그룹이 롱런했음 좋겠거든 그래서 팬이 된거고.. #내_인생의_하이라이트 지금은 하이라이트지만 난 비스트 덕질한거 절대 후회 안해 인간대인간으로서도 배울점이 많은 사람들이거든
예뻐해주고 좋아해주는거 절대 사양안해 난 사랑받을거야 예쁨받고 관심받으면서 따땃하게 잠들거라고. 매일 행복한 사람이 될 거야!!
여자들은 다 안다구... 난 좋아하면 헷갈리게 안해! 좋아하면 내 넘치는 사랑을 못줘서 안달인데...!! 나는 내가 좋아하는 것은 못끼고살아서 아쉬운 사람이야..!!
김태리 사랑안하는 사람하고 겸상안해(?

사랑안해 알고있어 사람 백지영의 내인생의하이라이트 겸상 자린 moorilovesbts

이지훈 사랑 안하는사람이랑 겸상 안해요 SㅣBㅏㄹ
이제 다시 사랑안해 애인따위 필요없는 사람.
구인안해요🤛 마음에드는사람있을대까지 기다리는것도 이제나쁘지않다고 생각해요. 기다리다가 오면 언젠간 당신이 내발아래에서 사랑과 이쁨을 받고있을거라고 난믿어요. 항상이뻐해줄게요 이제부터는 힘든길 말고 꽃길만 걷길.🌸
피물사랑 블허 안본 사람이랑 겸상안해요
예쁜말 하려고 노력 안해ㅑ도 충분히 예쁘게 말하시잖아ㅏ요ㅠㅠㅠㅜㅜㅜㅜㅜㅠㅜㅜ앗ㅅ진짜 귀엽ㅈ고 사랑ㅇ스러운ㄴ 사람ㅁㅜㅠㅠㅠㅠㅠㅜㅜ
쿤자이트가 춤을 췄습니가?(모른척) 활쏘는걸 보여주신다니(심장크랙) 페루비안 활 큰거 너무 사랑이에요.. 활..... 오팔이 안죽어서 너무 다행입니다 (죄송합니다 이사람이 의식의흐름에 반항을 안해요
울컥....이거 사랑아니라는 사람이랑 겸상안해여 흑흑

그러지 마요, 그냥 내가 사랑과 인연이 없다고 생각할게요. 그게 낫겠죠. 덜 아플거고 ... 이제 누구도 사랑하지 않을래요. 오는 사람도 그냥 막아버릴래요. 사랑 안해. 안할래요.
이제다신.. 사랑안해.. 말하는난.. 너와같은..사람..
그 어리고 예쁜 여자 데려다가 뭔 고생이야 돈이 없는 사람이면 내가 말을 안해 정말....... 이래서 좀 쓸 줄 아는 사랑꾼 남자를 만나야 한다고요....


백지영의

백지영의 '사랑안해'의 가사를 차은택이 썼구나 처음 알았네
음 제가 여기 가사를 다 모르지만 아 아닌것같아요 이 노래 백지영의 사랑안해입니다....(쭈굴)ㅎ..
반박안해 백지영의 사랑안해
백지영의 "사랑안해" 듣고 있어요... 😢

사랑안해 알고있어 사람 백지영의 내인생의하이라이트 겸상 자린 hideandseek56


겸상

쌍흑이 결혼식한다면 아츠시가 수인걸로 포토마비아쪽이 친가되는거고 무장탐정사가 친정이 되는건데 결혼식당일에도 싸우는거임 모리가 틱틱거리면서 우리는 무장탐정사랑 겸상안해라고 하면 쿠니키다가 우리도 포토마비아랑 겸상따
흐흑 저 라주노 못사랑 겸상 안해요...솔직히 라주노 좀 너무 불쌍해보여서 동정심 생겨부릴 때면 아안돼 하지만 멋땨용 내가 사랑하는대(
정왕...휴....정왕의 얼굴은 좋아하지만 희대의 눈새짓으로 전부 까먹은....한시간동안 폭설에 종주 세워둔 놈이랑 겸상 안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저기에 비류 려강 견평도 들어간다....ㅋ... 강좌맹은 사랑임미다....
(두 번 다시~ 겸상 안해~ 말하는 날~ 이해해줘~)(사랑안해톤)


이즤휹

아 전교1등 십팔세 훈이랑 십구세 쳘이 보고싶어 이즤휹 점심시간에 혼자 반에서 안경 쓰고 공부하면 채슩렬 맨날 내려와서 이즤휹 앞자리에 앉아 뒤돌아서 후니 안경 계속 만지작만지작 형 고삼인데 공부 안해요? 난 너 보는게 공
아 전교1등 십팔세 훈이랑 십구세 쳘이 보고싶어 이즤휹 점심시간에 혼자 반에서 안경 쓰고 공부하면 채슩렬 맨날 내려와서 이즤휹 앞자리에 앉아 뒤돌아서 후니 안경 계속 만지작만지작 형 고삼인데 공부 안해요? 난 너 보는게 공부야♡ 달달한 학교우쿱사랑


알고잇어

알고잇어,,, 네속에 내 자린엇ㅂ어,, 알고잇어 넌 날 사랑안해,,,,,

알고잇어~~~ 넌 날 사랑안해~~~


팬텀

은월 나도ㅜ!!!!!! 존재감 있다고!!!!!(외치며 뛰어다님) 팬텀 쉐리가 나 사랑안해(훌젹) 쉐리 팬텀 어디있지... 야 팬텀... 이블린 (ㅇ뭐야 이거 무서워)


어케

엔라 드림 사랑 정수기임 .. 어케 드림을 사랑안해 수준까지 되어버렸다..
저렇게이쁜데 어케사랑을안해
저도 하야마에게 사랑바치기,,! ㅠ ㅠ♥ ㅋㅌㅋㅋㅋㅋㅋㅋㅋ 하야마가 다른애한테 유품주는거 보고 아 저거 선배자나! 했더니 트친분들이 어케 아냐고 (ㅋㅋ) 아 넘 현실적인 이유로 지우려고ㅋ ㅋㅋ ㅋ 하야마를 어케 사랑안해요! 어덯게!
헐..엠버를 어케 사랑안해


안경

강성훈 왜안해 ㅠㅠㅠㅠㅠㅠ 안경은 사랑❤ 안경 자주 써죠... 실물깡패 #강성훈

사랑안해 알고있어 사람 백지영의 내인생의하이라이트 겸상 자린 _kyubykyu


알티

❤️알❤️티❤️ 판매글이에욤 가격 나와잇구 직거래 안해요❗️ 발색 보여달라 하면 보여 드릴께요❗️ 알티 인용은 사랑입니다💦💕
동물은 뭐든 사랑이지. (끄덕) 근데 지은이 마법소녀 안 하니, 알티 모드 안해? 오빤 항상 그게 생각나.


다신

그리곤 '두 번 다신 사랑안해~' 이러시다가 헤어지라니깐 우물우물거림.. 뒤짚을꺼니 어쩌니 이러는데 결국 다시 사귐...(뒷목짚
사랑 따윈 절대 다신 안해 다 필요없어
두번다신~사랑안해~
하지않을까?? 아씨... 두 번 다신~ 사랑안해애~ 너무 어려워어~


빠져서

나중엔 상디매력에 빠져서 간이고쓸개고 다빼주는 순애보로우랑 난 루피배신안해 꺼져ㅗ로 일관하던 상디가 냉철했던 로우가 사랑에 무너져가는걸보면서 마음약해지고 흔들리는 상디를보며 늘 상냥하던 루피는 무섭고냉정한

나중엔 상디매력에 빠져서 간이고쓸개고 다빼주는 순애보로우랑 난 루피배신안해 꺼져ㅗ로 일관하던 상디가 냉철했던 로우가 사랑에 무너져가는걸보면서 마음약해지고 흔들리는 상디를보며 늘 상냥하던 루피는 무섭고냉정한 다크루피되는 혼파망진흙탕사랑
참고로 물병자리로써 사랑에 빠졌을 때, "나 안해!" 는, 사랑에 빠져서 생기는 여러 감정들이나 괴로워지는 등의 변화가 상당히 귀찮고 그걸 감당할 생각이 딱히 들지않아서인 경우가 좀 많다 (일단 내경우엔) ㅋㅋㅋㅋㅋㅋ 그런거 싫어


맨날

와 이번 익명님은 말할 것도 없죠 .. 맨날 카톡하는 사이 ,, 이러케 잘 맞는 트친 찾기도 어려운데 결국 제가 해냅니다(¿) 임자도 있으시구 얼굴도 예쁜데 왜 인정을 안해요❗세젤예 ,, 꼭 만나고 우리 우정 지켜나가요 사랑 ,,💞💓
오잉 언니)(# 요즘은 왜 자주 탐라에도 안보이고..멘션도 안해즈거...ㅡ3ㅡ ㅎㅎ 초반에는 맨날맨날 멘션해죠서 좋앗는뒈...이제 식엇나여...사루앟이...따흐흑ㅜ 음 내가 더 자주 멘션하꿰 사랑훼💕


괜찮아

"사랑해요.. 보스..." "난 사랑같은거 안해" "괜찮아요... 제가 다 할꺼니깐 보스는 그냥 제가 주는 사랑 받기만해줘요." "왜 그래야하지?" "일분일초라도 당신 놓치기 싫으니깐." #사랑해로_자동완성
기대해도 괜찮아. 난 사랑으로는 거짓말안해. 넘치도록 사랑해줄게. 그러니까 안심하렴-


작사가가

백지영 사랑안해 작사가가 차은택이라고??

사랑안해 알고있어 사람 백지영의 내인생의하이라이트 겸상 자린 endend_20

헐.. 사랑안해 작사가가 차은택이었다니..ㄷㄷ


페리가

말을 안할뿐이지 피부로 느끼고 있을 듯... 그럴 수밖에 없자나!! 좋긴하지만 말 안해듀 알거라고 생각할거같다 하지만 사랑받는다고 느끼게 해주는 건 전혀 다른거니까 결국엔 터졋으면 좋겟다 자려규 침대에 누웟는데 페리가
말을 안할뿐이지 피부로 느끼고 있을 듯... 그럴 수밖에 없자나!! 좋긴하지만 말 안해듀 알거라고 생각할거같다 하지만 사랑받는다고 느끼게 해주는 건 전혀 다른거니까 결국엔 터졋으면 좋겟다 자려규 침대에 누웟는데 페리가 난 너를 사랑해 너도


사랑안해

난 사랑같은거 안해. 역겨운 습관이야. / 그렇게 말하지마. 10분 전만 해도 난 모든 곳에서 죽음을 봤어. 바다, 파도, 하늘.. 삶은 슬프지만 늘 아름답지.
사랑안해
헐......감사합니다 헐......헐지미낰ㄱㄱㅋ헐ㅋㄱㅋㄱㅋㅋ미쳐따 졸귀탱ㅜㅜㅜㅜㅜㅜ애기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ㅠ어떻게사랑안해ㅜㅜㅜㅜㅠㅜㅠ
걔... 나루먀 귀여운데 성격 나빠러 귀엽다고 말 안해요 나쁜 놈이야(쉬익) 둘이 계속... 아무리 시간 지나도 귀여워 귀여워 하네요 어쩜 좋죠 사랑을 해요...ㅠㅠㅜ

제이티비씨에서 사랑안해 노래나와서 뭔가했더니만ㅋㅋㅋㅋㅋ 진짜 작사하셨넼ㅋㅋㅋ
백지영 사랑 안해 차은택 작사라니 ㅠ
호엥 알죵❤️❤️❤️❤️ 라그넴이 보정안해조뚜 조는 라그넴 있는 그대로 사랑하꺼에요❤️❤️
아빠와 둘만의 시간.주말에 있었던 일들의 무용담을 들려드리고 있었어요.결국 해피엔딩이었다고.정성가득한 음식과 선물 편지들도 고마워요.당연하게 생각안해요.언젠가 또 만나길 바라면서 본연의 자리로 돌아갑니다.우리 친구들도 보고싶
맞아여맞아여ㅠㅠㅠ 또 라라를 배려해주는게 사랑과(?) 무슨(??) 소나타 그 드라마에 키스신 장면이있는데 라라가 아무리 연기래도 첫키스는 지키고싶다고 막 부담스러워하고 그러니까 커튼을 연출로 실루엣ㅠㅠㅠ~~ 뽀뽀안해자나여ㅜㅠ
걘 사랑같은거 안해요
힘들어 죽을것같았는데 용선보고 힘든거 다 잊었다 이렇게 한명한명 다 인사해주고 아이컨택해주는 용선 따수움 어떻게 사랑 안해

사랑안해 알고있어 사람 백지영의 내인생의하이라이트 겸상 자린 MYTLOVETAERI

아니 구제불능 사랑꾼이라 치이긴 졸라 잘치이는데 자발적 아웃사이더라 활동을 안해😢😢
ㅋ ㅋ ㅋ ㅋ ㅋㅋㅋㅋ사랑꾼이긴한데 깊게파진못할거같아요 그래서 지나이도 생각하고그래서 연애안해요아놰 이러능중..?
사랑찌.. 확인 안해두 알자나여? 찡긋)
나 천러 사랑하지않아... 사랑안해 못해........
사랑꾼이네요. 앗 벌써 한시반....하퍼는 내일 출근 안해요? 늦게 자도 괜찮은건가?
사랑은안해?
용의 초상 ) 스칼렛'O 좋아해존나 부질없다. 그렇지? 사랑해넌 나 사랑 안해. 결혼하자액자에 면사포 씌우면 웃기긴 하겠다. 정말 싫어뻔한 이야긴 해서 뭐해. 꺼져버려난 안 갈거야. 너도 알잖아. 내가 그럴 거. 하자고자새끼.

사랑안해 알고있어 사람 백지영의 내인생의하이라이트 겸상 자린 il_baning

나도 넘사랑😚💓💓💗 열심히안해두돼!! 됴나느느넘예뻐서 흑흐4규ㅠㅠㅠㅠ도나힘들면 내가 이불에싸서 납치해갈꺼야ㅑ 귀여워..따흑
네 우직해갖고ㅋㅋㅋㅋ 가끔 독한 술 마시고 그놈의 포스는 너 사랑 안해 내가 해 하고 술주정 중얼중얼 하겠죠ㅋㅋㅋㅋ치루트는 여느 때처럼 기원하다가 눈 슬쩍 뜨고 소리없이 웃어요ㅋㅋ
그리고 저는 메르시 최애캐. 메르른 사랑. 지뢰는 없음. 옵치덕질 죠아함. 최애커플 리퍼메르인데 솔메르랑 겐메르도 다 죠아합..니다 ㅜㅠ 글좀써라 Lpa야. 연성을 안해요 어휴 Lpa 귀차니즘 세계제일
납치라니. 사랑하는 이에게 그런 몰상식한 행동 같은 건 안해. 그리고 내 얼굴 안 빨개. (입을 가리던 손을 내렸다. 금세 얼굴빛이 원래대로 돌아와 어깨를 으쓱였다.) 그것 뿐이야? 사랑에 엄청 목이 마른 이 같아서 물어 봤어. 사랑한
싫어요, 끝말잇기 절대 안해. 사랑과 언이의 이름으로 널 용서하지 않겠다-♡
네!! 이르다고 생각안해요!(당당!) 그럼 어느정도 일해야할수있는데요 :0 그것보다 그거 좋은생각이네요 사랑의조언을 얻으면 조금은 더 이해할수있을거에요😊
으, 사랑은 아름답지만, 그 이면을 봐! 복잡한 미로같단 말이야. 감정과 감정의 싸움이지. 불꽃이 튀고, 격렬하고! 난 폴과 쟝을 관찰하며 더 연구해봐야겠어. 그리고 신입기자 레벨에 아직 소장 이마 찌르기는 이르다고 생각안해?

사랑안해 알고있어 사람 백지영의 내인생의하이라이트 겸상 자린 bap04100124

9. 정조? 없습니다. 쉬는 타임엔 즐겨야죠. 밑빠진 독은 사랑을 채워넣어도 채워졌다고 느끼질못하니 육체적으로 채웁니다. 근데 애기들이랑은 안해.
....응. 응, 걱정안해. (피식 웃는 당신을 퍽 사랑스럽게 내려다보다 그대로 품에 꼭 안았다. 여기서 지내게된 뒤로 손잡는 것 하나 조심스러웠던 자신이 너무 바보처럼 느껴져서. 꼭, 힘껏.) 고마워, 잭.
나도 너 사랑안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인장을 한번 바꾸면 드럽게 교체를 안해요..(자랑아님 바꿔도 또 이상한 인장일거같은... 넬님 인장은 여전히 귀엽고 사랑꾼같고 훈훈합니다!
최강걸크짱귀요미 순뽁이 고마옹🙆💕말안해두 찰떡같이 달려와줘서 사랑헌다잉
분명 ㅋㅋㅋ 할것같다고 느꼈는데 ㅋㅋㅋ 안해! 불안하게...불시에 터지지 말란말야...흐흑...... 흐히히...나도사랑..!
아니 사랑꾼이면서 왜 연애를 안해

사랑안해 알고있어 사람 백지영의 내인생의하이라이트 겸상 자린 Hooon2y_

이런 나는 사랑할 수 업겟지 부분에서 항상 울ㄹ컥하고 그랫음,.,. 하지만 지금 샨파르는 사랑을 하고잇따 행복하다 후회안해,,,,😊
난, 귀찮으니까... 시험공부 안해... 그래도 괜찮지 않을까...? 여기 학원, 문제... 어렵지 않고... (*답록 꼭 안주셔도 대요! 스플렛...귀여워요 사랑...)
으 커뮤 이번캐 하이텐션에 사랑받는걸 당연하게 아는녀석인데 사랑 안주면 으 그래 내가 피해줄게ㅠ 가 아니라 뭐? 날 사랑안해? 넌 곧 날 사랑하게 될거야! 나에게 헌신해 란 성격인데 겁나 어려ㅝ!!
아 미늉기 완전 기여워 지구뿌셔ㅠㅠㅠㅠㅠㅠ 흐어어엉 김석찌꾜미ㅠㅠㅠㅠㅠㅠ정꾸랑 태태 왜 안해ㅠㅠㅠㅠㅠ엉엉 날가져요ㅠㅠㅠㅠㅠㅠ사랑헤❤️❤️❤️❤️❤️
하 징쨔. 사랑래요 소푸야. 엉ㅇ어ㅇ. 그래서 난 왜 대구 ? 왜 안 서울 ? 아니 왜 대구는 뮤지컬 안해죠 ? 흥흥 너무해. '^' 대구도 공연 하러 와 쥬 세 여 ! 💙💛💚💜
좋아는 하는데 사랑은 안해요 .....
너덕분에 아직 자살안해ㅛ어 사랑

사랑안해 알고있어 사람 백지영의 내인생의하이라이트 겸상 자린 karin990917

아~~~~~~~~~~~~쉥일~~~~~~|~~~~~~~추카한다. 나 열싐히 공방과 사녹 공부해서 꼭 널 만날거시다. 친구 맪이 사귀고ㅠㅠㅠ음 그래 생일튜카한다 사랑은 안해^_^
흑ㅎㅎㄹ르ㅡㄱ아 스리님 너무 채고다ㅠㅠㅠㅠ마자여!! 사랑은 평탄 안해야 재밌는 법!! 둘이 오지게 삽질하면서 떡쳐줘!! 마니 처주ㅓ!! 서로 물어뜯어조!!(??
사랑안해 누덕누덕스타카토 이런거 틀다가 너무비참해지면 트로트틀고춤 ㅈ춤
물론요. 코마는 이제 코마 카오루로써 사랑 받을 일만 남았으니까~ 잠시 쉼표를 찍었다고 생각하고 마음 편하게 가지도록 해요. 난 속았다고도, 속아서 분하다고도 생각안해요, 카오루씨. (해맑게 웃어)
ㅋㅋㅋㄲㅋㅋㄲㅋㅋ헬로님 사랑꾼입니다 왜 난 망치질 안해!!
후반부...... 공중정원.... 스티브 로저스.... 사랑안해... 울트론.... 와장창.... 의식업음,,.... (?????
얘 취리히에서 일해서 물어봤는데 그 채식 식당 유명한가보군 ㅋㅋㅋㅋ 심지어 나의 사랑 홀리카우가 제 절친 어머니의 회사에 넘어갔다는거 넘 신기 심지어 르꼬르뷔지에랑 친척이었어 왜 말 안해죠써

사랑안해 알고있어 사람 백지영의 내인생의하이라이트 겸상 자린 02lovelycity

#새벽이니까_솔직하게_말해보자 이젠다시~ 사랑안해~
아 안ㄴ대,,,, 내가미않해,,,,, 달래줍시다,,,, 혐이는ㄴ 에누씨를 사랑ㅇ해,,, 완전완전ㄴ사랑해서 나랑 연락도 한개도 안해버리구요,,,,
아니 제가요 철벽이 아니고요 진짜 어 지옥의 눈새새끼라서요ㅠㅠ 아 (머리깸) 백번을 죄송하다해도 할말이 없습니다ㅠ ㅠㅠ 정말 저 다니엘 사랑하고ㅠㅠㅠ 앞으로도 사랑만 할거예요 흐흑 멍청한 삽질 더는 안해요
ㅁㅈ 걔는 사랑안해
샨님 오늘 400일......,,,,,,,,,미첫조 저 폰 바꾸고 디데이앱 설정 안해놧엇는데 뭔가가 핑 스쳐서 봤더니 400일 맞아 어캄 벌써,,,벌써 400일 믿기지가 안ㄴ애요 으흘르ㅡㅎㄹ흑 나 어텀 사랑(ㅈㅏ살하오 감
이제 다시... 사랑안해...
뭐냐 쟤 나한테는 사랑ㅈ고백안해줌....

사랑안해 알고있어 사람 백지영의 내인생의하이라이트 겸상 자린 Ziralll1Ziralll

날씬해두안해두 하리님 제 사랑인데💕💕💕 방학!!빨릿!!!!!
오너는 관통 안났는데( 이거 넘 웃기지 않나 걘 사랑하는데 전 사랑 안해요( 잖아; 오너가 안났으면 아예 안난거지 뭔 개소리야 진짜
모태애교 가득한 네이슨이쟈나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랑스럽고 이리도 해맑은 네이슨인데 리차드 왜 사랑 안해조요? 왜죠오???!!!!
둘사랑 방해안해/근데 관심없어/끝
타흐흑.......... 어찌 사랑안해
씨벌 이러니깐 밪짐인 사랑 해 안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크레.. 다크레는.. 다크레는 사랑같은거 안해......

사랑안해 알고있어 사람 백지영의 내인생의하이라이트 겸상 자린 haesdeuri

최근 커뮤는 쏘쏘아니면 별루라... 프로 짝사랑꾼인 나도 사랑을 안해..
오늘은 ㅈㅔ 사랑 안해와 700일이랍니다 흑..흑...넘 기브다
정말요. 읍읍 다른거 영업안해듀 이거는 진짜 다들 봐주시면 좋겠다는게 생각이에오. ㅠㅜ 진짜 욕실도 욕조뿐어니라 그 배경 분위기도 예쁘고 부엌도 정원도 너무 아름답고 ㅠㅜㅠ진짜 너무 좋아여 ㅜ지짜 사랑된다말이에오 ㅠㅜㅜ
더ㅜ이상 사랑 안훼,,,~,~~,~,~~~~~~~~~!!!!!! 아나 ㄷ그따 저 머리깻다고ㅜ..ㅜ...사야 짱 왜 사랑안 해줘...?????(벌ㄹ컥락스) 흐윽.. 용서ㅎ안해드 ㄷ재요...히카리가 나쁜쉐야!!!
백지영 메들리에서 케이 음색 ㅠㅜ 아 넘 소름 돋을 정도로 좋았어ㅠㅠㅠㅜ 단독으로 사랑안해 부를때 흑흑ㅜㅜㅜㅜ완곡 불러줬으면ㅜㅜㅠㅠ
오빠미안해사랑햐..
사랑안해 내 18번 곡

사랑안해 알고있어 사람 백지영의 내인생의하이라이트 겸상 자린 byullove1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ㅣ카 걔 머 자고잇겟죠 바른생ㅇ활 어른이니까~!~! 저도 아서 존나 사랑ㄹ하는데 하 말안해두 아시죠 ㅠㅠ? 복지......😚
사랑안해가 벌써 11년전곡
이제 다시~ 연성 안해~ 말하는 난 너와 같이 글을~ 다시 적을 수가 없어서~ 연성할 수 없어서어~ (feat. 백G영-사랑아내)
앗 네 !!!! 아니에요 나 대화는 안해두 빵님 넘넘 사랑하늠거 알아두라구요 💕🌼
지금부터 팔로 정리 를 하 겠습 니다 . 언 팔하신 분들 소 통을 심하게 안 하신분 들만 빠빠 이 하도록 하 겠습니다 이 상하게 띄우고싶 었어요 미 안해 요 트 친님들 내가 많 이많 이 사랑 하는거 알 죠 ?
집에서 공조보면서 현빈이 감정잡고 "이제 다시..." 하는데 내가 아무생각없이 사랑안해~🎶 했더니 엄마한테 처맞음 ㅋㄱ ㄱㄱㅋ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 ㅋ
아 진쟈ㅜㅠ 미님 왜 저 태그안해죠써여 허이잉 아 잭 너모 기여워 볼빵빵한거 짱사랑되구 물어뜯고십어요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ㅠ

사랑안해 알고있어 사람 백지영의 내인생의하이라이트 겸상 자린 lingu0909

아근데 우리앰ㅁ애비는 나 사랑안해
사랑 아닌 그냥 흘러가는 연애 #내_인생의_하이라이트 시간만 때울거면 차라리 나는 안해 #내_인생의_하이라이트 이것저것 따지고 끼워 맞출 시간에 #내_인생의_하이라이트 네 눈을 한번이라도 마주치고 웃을래 #내_인생의_하이라이트
사랑 아닌 그냥 흘러가는 연애 #내_인생의_하이라이트 시간만 때울거면 차라리 나는 안해 #내_인생의_하이라이트 이것저것 따지고 끼워 맞출 시간에 #내_인생의_하이라이트 네 눈을 한번이라도 마주치고 웃을래 #내_인생의_하이라이트 지금 듣고 있는 노래
내가 사랑해달라고 안해 바라지도 않으니까 그냥네가 이렇게 사랑받고 있다고만 알아줘라
고캠 왜 다들 사랑을 해..? 왜 뎀님 캐만 사랑안해..?
천러 사랑 어떻게 안해
(도대체 무슨 일인가 싶었지만, 아무말도 하지 않기로 했다. 더이상은 귀찮고 힘들고 지쳤다. 더이상은 마지막의 달콤함을 쥐어 짜내어서 취하기도 싫었다. 사랑같은 거 안해. 마음을 다잡았다.)

사랑안해 알고있어 사람 백지영의 내인생의하이라이트 겸상 자린 ohmyluv615

같이 사랑 안해 부른다
그그랫던것같아요 사실 저두 메모를 안해놧는데 (머슦 아,, 델링 짱이야ㅠ사랑헤ㅠ 쩌쩐다 캐주얼파군요ㅠ ㅠ ㅠ ㅠ ㅠㅠ 조조아 저도.. 저도 빨ㄹ리 그려올ㄹ개요..(호다닫ㄱ,,
마코토 어린시절 사진 몇 장 얻은 카시코였다! 넘 조아...ㅠㅁㅠ 카시코랑 마코토 어머님 넘 궁합 쩔구..마코토 사랑이구...넘 좋네 서로 마코토 좋다구 하다가 어머님이 마코토가 카시코쨩 울리면 마코토라도 용서안해! 하구
아 솔직히 트친님들을 어떻게 사랑 안해. 이렇게 사랑스러운 존재들을 알아서 다행이다 진짜. 힘들어도 버틴 보람이 있어. 내가 진짜 사랑합니다. 우리 트친님들!




사랑안해 알고있어 사람 백지영의 내인생의하이라이트 겸상 자린 BANHADA_RUI_

사랑안해 알고있어 사람 백지영의 내인생의하이라이트 겸상 자린 svt_seung_kwan

사랑안해 알고있어 사람 백지영의 내인생의하이라이트 겸상 자린 luv11456_d

사랑안해 알고있어 사람 백지영의 내인생의하이라이트 겸상 자린 gkekwjd12

사랑안해 알고있어 사람 백지영의 내인생의하이라이트 겸상 자린 wkwdm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