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촌에서

내일모레 신촌에서 물총축제가 있으니까 좀 추천하려고 했는데 날씨가 그리 안좋은것같아서 망설이네하 시간이 있으면 와봐요!!🔫재밌을거예요🙌 나도 가고싶은데 할게많아서 못가겠다8ㅅ8
오늘 신촌에서 물총 축제 있었다묘.... 일찍 끝나고 갔으면 9시여서 참여했을텐데.... 핸드폰을 잃어버려가지구....... 슬프다 내일은 못 가는데
10-3. 떡볶이 먹으면서 애들 구경하고 있는데 형서가 오늘 생일이시라구 했죠? 하면서 솜사탕 줬습니다 ㅠㅠㅠ 그게 바로 맨첨트윗 사진에 있는ㅠㅠㅠ신촌에서 꽃 직접 못받은 한을 이렇게 풀어요 저💦💦
그래서 신촌에서 만났을때 내가 못 알아본걸수도...
제가 어제 드디어... 오버액션토끼인형을 받았읍니다... 흑흑 1m 인형이였고... 집으로 데려오는 그 길에 어떤 할부지가 워매 저게 뭐여 하고 지나가는 내내 눈을 못 떼긴 했읍니다. 서울 신촌에서 여기까지 오느라 고생한
신촌에서 신촌을 못가 부르면 존나 배덕해보이겟지.. .?


신촌점은

여러분 아웃닭 신촌점은 맛을 떠나서 일을 존나 못합니다 지들이 테이블 하나 비면 무조건 채워넣어야 해서 오래걸린다 해놓고 내가 모라햇더니 말바꾸고 1시간 30분 기다린 상태에서 이제 하나 비면 그자리 남겨놓고 기다린다고 한 곳입니다

신촌을 못가 신촌에서 신촌점은 번을 훨신 못봐서 노래를 813najaemin

멘야산다이메는 일본계열 체인점으로, 가본 점포들 모두 일본인 주방장을 고용하고 있었는데 신촌점은 못가봤고, 신논현점보다는 부경대점이 훨신 맛있었다. 부경대점은 메뉴도 약간 더 다양했음. 타 라멘집들과 달리 교자를 직접 만드는 곳이기에 한번쯤 가
멘야산다이메는 일본계열 체인점으로, 가본 점포들 모두 일본인 주방장을 고용하고 있었는데 신촌점은 못가봤고, 신논현점보다는 부경대점이 훨신 맛있었다. 부경대점은 메뉴도 약간 더 다양했음. 타 라멘집들과 달리 교자를 직접


번을

신촌을 못가 한 번을 못 가 혹시 너와 마주 칠까봐
신촌을 못 가,,, 한 번을 못 가,,, 혹시라도 마주칠가 봐,,, 유비니 보면,,, 눈물이 터질까 봐,,,
신촌을 못 가,,, 한 번을 못 가,,, 혹시라도 마주칢가 봐,,,
golden_170709 신촌을 못가 한번을 못가~~(이번에 가야겠오
신촌을 못가~한번을 못..ㅈㅅ...

신촌을 못 가 |~~ 한 번을 못 가 ~~~~~ 자 잊ㅈ ㅔ 섹반디케이 후기를 올려 조 (*´∀`*)
신촌을 못가 한번을 못가~


못봐서

앜ㅌㅋㅋㅋㅋㅋㅋㅋㅋ 자주 멘션을 남겨야겠군요😄😄 아까 밖에 있느라 등신대 글 못봐서 너무 아쉬워요 ㅠㅜㅠㅜ 봣다면 신촌으로 달려갔을텐데 흑흑 담엔 제가 일빠로 달려갈께용😻
우,,저 2주 킹프리 못봐서 죽을거같아요ㅠㅠ 카케루가 나왔으면 좋겟어요~~~ 악,,네네!!이번주는 신촌이라 안가는거지만 담주부터는 동댐갈거예요~!!(더우면,,안갈고지만 하지만 걍임이 놀아주신다면 갈래요!(걍님:오지마셈


서울

서울 부러운 점 노인코래방 / 신촌을 못 가, 홍대와 건대사이 등등 노래에 지역 들어가 있는 거....


건대사이

신촌을 못가... 홍대와 건대사이 등의 노래를 이해하지못하는 부산인 •• 서면을 못가 경대와 부대사이 이런건 없자나 ...


노래를

그 노래를 들어본적이 없어서 몰라.. 신촌을 못 가 딱 이 부분만 알아

신촌을 못가 신촌에서 신촌점은 번을 훨신 못봐서 노래를 boomba0825


내내

그날 저녁을 다 먹고 삼성동에서 신촌까지 세의 차로 오는 내내 두 사람은 한 마디도 꺼내질 못했다 종의 자취방 지하주차장에 차를 댄 뒤에도 내리지 못한 채 한참을. 종은 그간 세가 자신에게 뱉어낸 말이 있어서 이 결단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안다


신소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아니 데우스 개조하는거옄ㅋㅋㅋㅋㅋㅋㅋ클린한 신촌 제가 한국에 있을때도 한번도 못가봤습니다...(대체임 아니 거기 가면 신소님 만날 수 있냐구요 신촌에 계신 신소님. 줄여서 신계신!!!(?


신촌을 못가

훠궈 못먹으면 죽을 것 같아서 내가 아는 1인 훠궈집 정리해봄 홍대 샤오훼이양 런치 17000(무제한 티몬구입) 신촌 호탕마라탕 18000 명동 강남 하이디라오 런치 18000 이대 샤브선생 평일런치 8800(야채무
신촌을 못가~~~
신촌을못가 듣고잇은데 예전에 그 연세대 떨어진 썰밖에 생각 안남
구루루루룩 다시 듣자 신촌을 못 가 (먼 산)
저때는 정말 신촌을 못가~ 네요

신촌을 못 가... 돈이 없어서...
헉쓰 ㅠㅠㅠ 그렇군요 ㅠㅠㅠㅠㅠ 저 원래 신촌에 있는거 가고싶었는데 갈려고 한 날짜가 신촌 팝업은 문을 닫아가지고 못갔었는데 진짜 가고싳네요 ㅠㅠ
신촌이니까 신촌을못가 불러야되나 (그노래 모름)
헐 활활 작사가 민연재님 썸이랑 신촌을못가 작사하신분 아녀? 가사 이쁘려나
신촌을 못가 ㄹㅇ 내노래야.,.,.
가수가된이유 신촌을못가 등 저 가수들 노래 나 가사때문에 못들어 . . , ; ; ;;; 아 나 ,,,, 장르가 다르긴하지만 ., ,,.
그런 너를 마주칠까 신촌을 못가~~~~~~

신촌을 못가 신촌에서 신촌점은 번을 훨신 못봐서 노래를 Woong_10_16

제가 본데는 신촌에 있는데라 가깝긴 한데 ,,, 서서 먹으면 힘들어서 얼마 못 먹을 것 같기도 하구요,,
포스트맨의 신촌을 못가
하효님 신촌을 못가...
심천은 못가 (신촌을 못가)....
신촌이면 못간다 나는 신촌을 못가 이제..
내일 아니 오늘이군. 하튼 내일도 글을 써야겠다. 퇴고하고 싶은 요정 소설 이야기가 있다. 신촌 공동작업실에 의자가 불편해서 의자를 주문하려다 우울해져서 못했는데 언능 주문해서 받고 계속 붙어서 글쓰고 싶다. 불꽃이 점화되면 달려야 한다. 달리고 싶다
신촌을 가야지 ,,, 신촌을 못 가 ↗️↗️↗️

레부는 신촌을못가
ㅋㅋㅋㅋㅋㅋ앗 사실 저 어제도 스벅갔는데 신촌은 아니었지만,,,혼자계신 머리색 예쁜분한테 말걸고싶었었는데,,,,눈도 막 마주쳤는데,,,그분이 제 옆자리로 자리도 옮기셨는데 때마침 친구가 오는바람에 말을 못걸었어요,,,,
아니왜졐ㅋㅋ ㅋ ㅋ ㅋ전혀안흔한데옼ㅋ ㅋ ㅋ ㅋㅋ으읔ㅋㅋㅋ ㅋㅋ 다른짤은 ....언젠가찾게된다면...😉😉 그리구전지금신촌을지나가고이뜹니다...~!~!(신촌을못가........ .. . .
신촌을 못가~ 한버늘 못가~
신촌을 못 가ㅋ ㅋ ㅌㅌㅋㅌㅌ ㅋ 그거 저녁님 1학년 때 친구들하구 노래방 가면 많이 불럿어 그땐 인천 긱사에 살아서...!! 저녁밈은 못 먹는 거 빼고 다 조아해
이거 뭐 거의 신촌을 못 가 급 아니냐
헉...근데 저 9월 한창 원ㄴ서 넣을 ㄸㅐ라서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 ㅋ 신촌이대 아니면 못벗어날것같아요,,.,,얏빠리 혼영각인가

신촌을 못가 신촌에서 신촌점은 번을 훨신 못봐서 노래를 hongokkyeong

🎤포스트맨-신촌을못가🎤 모든사람이 다아는 띵곡일거야....
내가 룰루랄라신촌을 하면 반응이 두가지가 나온다 하나는 신촌을 못가,,~ 하나는 누비는 내마음은 마냥 이아에로,~
신촌(이라 쓰고 올홀이라 읽는)을 못가......
그리구 이 알티가 얼마나 퍼질지 모르겠는데 신촌 3관 i열에서 토레타 주신 분이랑 블레이드 빌려주신 분 정말 고맙습니다. 제가 수줍음이 많아서 제대로 보답을 못했네유 ㅠㅠ
포스트맨이 부릅니다.. 신촌을 못가..
꽃분도.... 가고싶었는데.... 넘나 혼자고 ㅠㅠ 이나이에 친구한테 가잔 소리도 못하고 ㅜㅜ 촬영 무섭고 ㅜㅜ 내가 이십대만 됏어도 블퀘 신촌 꽃분 다 갓을꺼야 ㅜㅜ
170805 V&V 신촌 버스킹 #래환 #larry 모야 오빠 왜 안자요☄ 중간에 함성 소리에 놀라는건가?? 넘 귀욤귀욤❤ 역쉬 카메라가 실물을 다 못 담아낸당...흑... 이제 꿀잠자러🍯😴 ( larrynstudi




신촌을 못가 신촌에서 신촌점은 번을 훨신 못봐서 노래를 980428X10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