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TS

[영상] #방탄소년단 정국이 가장 좋아하는 #NotToday 가사는? #MusicChoice #BTS #총조준발사
#BTSBBMAs 교wwㅕ교BTS SPRING DAY NOT TODAY
#BTSBBMAs ㅈㄳrㅈㅅBTS SPRING DAY NOT TODAY
[영상] #방탄소년단 Music Choice 인터뷰 영상 깜짝 공개! #BehindTheLines #BTS #NotToday
떠나간 설탕절을 아쉬워하며 쿵!쾅!쿵!쾅 네!모!네!모! 낫둥이 현장 포토 나갑니다💜 170225 #쇼음악중심 #음중 #방탄소년단 #BTS #Not_today 🎁☞
BTS (방탄소년단) 'Not Today' Official MV 122,911,074 views 2,085,158 Likes #BTS #ARMY #RoadTo200M
헤어밴드 조앙 #BTS #V #nottoday

Not Today BTS 방탄소년단 EXO JIMIN 엑소엘 차트 04088040

겨눠 총! 조준! 발사! JJK #BTS #전정국 #NOTTODAY #YOU_NEVER_WALK_ALONE
BTS의 새로운 노래를 듣고! 마음에 듭니다!👍🏼🔥 Listening to BTS new song! I like it!👍🏼🔥 #방탕소년단 화이팅!!! #BTS #NotToday
Top 5 of my favorite song. Tag 1. PD101 - 이 자리에 2. V & RM - 4 O'Clock 3. JJ Project - 매일, 오늘 4. BTS - 봄날 5. BTS - Not Today
Not Today MV teaser piano ver. & 피 땀 눈물(Blood Sweat & Tears) 나 낫투데이~🎵 원해 마니마니~🎶 #BTSBBMAs 💫 #밤율흑백
너의 곁에 나를 믿어 나의 곁에 너를 믿어 -방탄소년단의 'Not Today' 중- #방탄소년단 #BTS #BeyondTheScene #防弾少年団
BTS (방탄소년단) 'Not Today' Official MV Keep voting #FanArmyFaceOffBTS Today We Fight!
BTS (방탄소년단) 'Not Today' Official MV TOO LIT FOR YOU

낫투데이 지민이랑 정국이. 총 조준 발사ㅏㅏㅏ #BTS #NOTTODAY #JIMIN #JK
태태랑 진이 #BTS #NOTTODAY #V #JIN
모니호비뉸기 #BTS #NOTTODAY #RM #JHOPE #SUGA
뮤비보고 낫투데뽕이 차올라 시작은 패기로웠으나.. #BTS #nottoday #JIN #suga #JIMIN #taehyung #RAPMONSTER #jhope #JUNGKOOK #진 #슈가 #지민 #뷔 #랩몬 #제이홉 #정
ㅤㅤ ㅤ→ #bts ♡. [ bts - not today ]
빛은 어둠을 뚫고 나가 -방탄소년단의 'Not Today' 중- #방탄소년단 #BTS #BeyondTheScene #防弾少年団
BTS (방탄소년단) 'Not Today' Official MV ibighit 123,999,433 views #BTS #BANGTANBOYS #nOTTODAY #ARMY

Not Today BTS 방탄소년단 EXO JIMIN 엑소엘 차트 04088040

[댄스학원 No.1] BTS (방탄소년단) - Not Today KPOP DANCE COVER / 기초댄스 전문학원 데프키즈댄스스쿨 수강생


방탄소년단

이 세사진은 모두 동일 인물이시고요?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완벽한 이목구비 자랑하는 #뷔 선생님. #Not_Today 에서는 헤어밴드로 티존 자랑에 나신 #태형 이 까지 대기타고 있으니까요~ #방탄소년단 #엠카운트
170723 '불타오르네' MV 좋아요 200만 달성 200만 좋아요 클럽👉 피땀눈물, 봄날, Not Today, 불타오르네 (NEW!) 방탄소년단이 KPOP 중 200만 좋아요 뮤비 개수 최다 보유중입니다.
방탄소년단 1억뷰 달성 뮤비 쩔어 불타오르네 피 땀 눈물 상남자 Save ME Not Today 봄날 (((new!! 불타, 피땀, 특히 쩔어는 2억뷰까지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뮤비스밍에도 힘써주세요!!💜
12. 불타오르네, Not Today, 21세기 소녀, Am I Wrong - 방탄소년단 밥 집어던지고 일어나서 박자에 맞춰 박수부터 쳐야할것같은 느낌
YA_HOBA_#NOTTODAY #낫투데이 #방탄소년단 #먀몸_작업소 #보정 #헤더 알티와 마음은 저의 원동력 사용시 알티 + 출처 기재 ❣ 멘션으로 고칠거 있으면 항상 잘 받아드리고 고치겠습니다 💝
🌙캘리(4)🌙 항상 너희 곁에 있을게, 너희만 믿을게💕 🎧Not Today-. #방탄소년단

#라이캘리 함께라는 말을 믿어 방탄이라는 걸 믿어 겨눠, 총 조준 발사🔫 / 방탄소년단 - Not Today 🔫🔥
#NOTTODAY #낫투데이 #방탄소년단 #먀몸_작업소 #보정 #헤더 알티와 마음은 저의 원동력 사용시 출처 기재
네 4분 23초,, 그거 보고 생각나서 푸는 엠빅의 #아육대 NEW짤,, 이번주 #방탄 컴백,, #쇼음악중심,, 토요일 오후 3시 45분,, 기억 꼭 하기,, #지민 #방탄소년단 #활_조준_발사 #랩몬스터 #NotToday #
K타이거즈 | Not today 커버영상 비하인드 하드털이 변현민컷. #K타이거즈 #방탄소년단 #변현민


EXO

[INSTAGRAM weareone.exo] #SMTOWN LIVE WORLD TOUR VI IN JAPAN #EXO 대기실 셀피 대공개~!! #백현 #3000만 #돌파 #엑소엘 #최고
[weareone.exo INSTAGRAM] #SMTOWN LIVE WORLD TOUR VI IN JAPAN#EXO 대기실 셀피 대공개~!! #찬열 #디오 #카이 #세훈  #3000만 #돌파 #엑소엘 #최고
170730 엑소 팬사인회 #EXO  #EXO  응원 뒤에 오는 리슨!! 이 부분을 잘 하니까 찬열이 경수 보면서 빵터지고 경수는 "좋아~" 하면서 칭찬해줬다ㅋㅋㅋㅋㅋ

Not Today BTS 방탄소년단 EXO JIMIN 엑소엘 차트 kyoongmaz56

[INSTAGRAM weareone.exo] #SMTOWN LIVE WORLD TOUR VI IN JAPAN #EXO 대기실 셀피 대공개~!! #찬열 #3000만 #돌파 #엑소엘 #최고
#EXO           #KoKoBop 17.08.02 19:00 차트 멜론 3위(1⬇) 벅스 12위(1⬆) 지니 9위(1⬇) 엠넷 8위(-) 네이버뮤직 3위(1⬇) 소리바다 5위(-) 스
170801 weareone.exo 인스타 #백현 댓글
#EXOL_WEAREONE #EXO 소리바다 투표 총공중입니다! 아직 투표하지 않은 분들은 투표해주세요💪 격차를 더 넓혀놓아야 합니다. 두 부문에 각각 투표하는 것 잊지마세요😉 #엑소 #KoKoBop #TheWar
[GIVE OUR BEST FOR EXO] 지금부터 한국 엑소엘들의 국제연합 총공 비행기 탑승을 시작합니다! ✔ 유튜브 뮤비 스트리밍 ✔ 소리바다 어워즈 투표 뮤비 스밍인증 / 투표 인증하며 함께 참여해요!
나 이 머리 좋아. 물론 백현 한정임 #EXO #KOKOBOP #백현
(EXO 트리플 크라운 상주자!) 벼락치기 홍보용 자료입니다 가장 너무x120408 중요한 음원과 뮤비 부분을 급하게 만들었어요 (방점/사전투표도 중요합니다😂) 현재 이뤄지고 있는 음원/뮤비 총공들이 있으니 그시간에 꼭

170802 EXO 공식 맛집 네비게이터 디오와 세훈
엠카 코코밥 1위 축하해 🎉🎉 #KOKOBOP6thWin 🏆🏆🏆🏆🏆🏆 #엑소 #EXO #TheWarEXO #KoKoBop
[#EXOinfo] 매장별 상품의 입고 일정이 다르오니, 각 매장에 문의 바랍니다. #엑소 #EXO #TheWarEXO #KoKoBop
170803 M countdown 수상소감 #KoKoBop #EXO #KoKoBop6thWin
#EXO        #KoKoBop  17.08.04 17:00 차트 멜론 1위(-) 벅스 18위(3⬇) 지니 8위(3⬆️) 엠넷 8위(-️) 네뮤 2위(-) 소바 1위(-) 스밍이 꺼지지
🎉 HAPPY BIHDAY EXO-L 🎉 오늘은 엑소엘 탄생일❤ 이 모든 순간을 엑소와, 엑소엘과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위아원이라는 단어처럼 올해는 더 하나되어 헤쳐나가길, 더 굳건해지는 한해가 되길🙏
3살 'ㅅ' #HappyEXOLDay #엑소엘_생일축하해

Not Today BTS 방탄소년단 EXO JIMIN 엑소엘 차트 04088040

170804 연예투데이 EXO 빌보드.가온차트 2주 연속 1위
🔥17.08.04 17:30 멜론 5분차트 2위와 9%차이 전타임보다 점유율이 낮습니다 스밍이 꺼지지 않았는지 한번 더 확인해주세요 다운도 부탁드립니다! #엑소 #EXO


JIMIN

오늘은 여기까지✌️️ #JIMIN #본보야지 #EP1
본보야지 ✌️️ #JIMIN #본보야지 #EP1 #모니형_바보
JIMIN 따스한 햇살 #JIMIN Do not Quotation or Do not Repost.
fancam of 2016151231 가요대제전 perfect man jimin focus fancam of 2017[예능연구소 직캠] 낫 투데이 지민 focused 쇼!음악중심_20170225 not today b
170621 사이타마 #JIMIN #지민 not today

someday, the flowers will die but no, not today #JIMIN (님 사진 참고했어요 💖)


엑소엘

엑소1위연구소가 엑소엘 여러분들께 드리는 말씀 평소보다 워딩이 좀 과격할 수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순위가 급변중인 5분차트입니다! 엑소엘 여러분 진짜 열심히 하고 있어요 😭 갑자기 왜 눈물이 나는지 모르겠는데 다들 너무 감사드리고 정말 수고많으십니다 조금만 더 힘내봐요💪💪
(기쁜 소식 2가지) 1. 신한류 인기상 역전했습니다. 투표할때 상대에 투표하지 않도록 유의해주세요! 2. 멜론에서 엑소 노래 중 코코밥이 가장많이 들은 노래가 되었습니다. 역시 엑소엘이 하면 할수 있었습니다. 더 큰 기
나 하나쯤이야 (x) 나 하나라도 열심히 (O) 엑소엘 파이팅입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엑소엘은 진짜 짱이에요.. 3주차 퇴근시간에 이 화력은 엑소엘만 가능한거죠😗 엑소엘 부심 차는날이네요ㅠㅠ 1위로 갈때 소름😢 아기고라니들 보란듯이 1위에 더 오랫동안 터줏대감처럼 버팁시다😉 지금 네뮤 총공
#KOKOBOP5thwin 오늘 쇼챔까지 총 5번의 1위입니다 👏 엑소를 계속 1위만 걷게 해줄 수 있도록 계속 스트리밍 놓지 마시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엑소엘 각자 노력하는게 모두 모여 크게 됩니다 절대 작은게 아니에요

Not Today BTS 방탄소년단 EXO JIMIN 엑소엘 차트 exo_lab1

성공적인 코코밥 활동 마무리를 위한 (엑소엘 지침서) 하고싶은말을 4장에 꾹꾹 눌러담느라 시간이 오래 걸렸습니다 퇴근시간에 독려를 하지 못해 죄송해요 😂 👉요약하자면 -다운량을 더 늘려야 합니다 -BGM도 신경써주세요 -
엑소가 있기에 엑소엘이 있고 엑소엘이 있기에 엑소가 있다 올해도 엑소를 위해 엑소엘이 잘 달려주셔야 합니다 🙏🏻 아직 엑소의 활동은 현재 진행형 이에요 리팩키지도 남았고 겨..겨..ㅇ ㅜ...ㄹ...!! 주말에도
집계마감일인 8월 16일까지 하루에 한개씩 다운로드가 어렵다면 엑소엘의 생일인 오늘 하루만이라도 꼭 새로운 ID로 코코밥 음원 다운로드 부탁드려요🙏🏻 가온차트에선 무조건 높은 금액이 유리하므로 원음)개별곡 순으로 다운받아주시
#엑소엘_생일_축하해 170805, 엑소엘의 세 번째 생일을 맞이하여 작은 이벤트를 엽니다! 첨부한 사진을 참고하여 답을 🌸주관식🌸 으로 쓰셔서 오늘 하루 열리는 디엠으로 날려주세요! 대신 엑소엘만 참여 가능하며, #


백현

백현이 목소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목소리도 잘생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고자나 흑흑 백현아 진짜 사랑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가 재채기 해서 NG났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ㅅ`

귀여워서 어쩜 좋아..? 백현이 실제로도 에헤헤헤헤하고 웃기 때문에 더 귀여워 ....
아 이거 나왔다 나왔어 이거예요 백현이 허리띠 채찍 😭😭😭
팬들도 백현이도 너무 귀여워 ㅠㅡㅠ .....
크으 울 백현 생일광고 이제는 공중파 탄다
요오~! 하는 기합 소리랑 버저 누르는 자세 큥트 포인트 506만점이고 번호 4열 4번 나와서 놀라가꾸 )어~ 제 등번호거등요~( 하는데 세상 귀여움 백현이가 다 끌고와써 😭
170804 백현이 홍콩 도착 💕💕💕💕
170804 HKG #백현 #BAEKHYUN 쌀알이야 ㅠㅠㅠㅠ ☺️☺️☺️☺️☺️

Not Today BTS 방탄소년단 EXO JIMIN 엑소엘 차트 9_DDaE

전야 안무영상 백현 버전 . . .
170804 #백현 #Baekhyun #kai 졸린 멍뭉'ㅅ' 졸린 고미 뷰ㅅ뷰 잘 도착했구나아아아ㅣ 언능 푹 쉬어어ㅠㅁㅜ


멜론

🔥 멜론 차트 7시 3위로 떨어졌습니다 지니는 9위 벅스 12위 엠넷 8위 네이버뮤직 3위 소리바다 5위입니다 음원 3주차에 들어선 지금 물론 잘하고 있지만 지금보다 더 노력하지 않으면 음악방송 1위는 어렵습니다 음악방송 1
멜론 8시 차트 1위
멜론 새벽 1시 차트에 코밥이 1위에 올랐네요😂 너무 멀리 뒀었어요...내일부턴 1위 자리 말고 어디 두지 말기로 해요🙏🏻 몇시간 정도 순위가 밀리는걸 너무 익숙하게 생각하시면 안돼요 나중에 총 누적을 보면 타격이


벅스

170731 일간차트 벅스 15위(🔻2) , 지니 12위(🔻3) 당장 다음주 인기가요 1위후보도 위험합니다. 특히 벅스는 다운총공이 먹히지 않아 스밍이 정말 중요합니다. 지니는 100회만 열심히해도 일간 올릴 수 있어요. 여
해당 트윗과 관련 멘션/는 트렌드를 반영해서 스타벅스의 이벤트를 고려하여 작성한 것으로, 특정 아이돌의 팬덤을 유도하거나, 운영자 개인의 취향을 반영한 것은 아닙니다. 앞으로 더욱 많은

Not Today BTS 방탄소년단 EXO JIMIN 엑소엘 차트 ttaechim_

벅스 18위에요 이러다 6시 신곡 나오면 20위권 밖으로 떨어질거같아요 8ㅅ8 벅스도 조금만 힘내에요 화이띵....🌴🌴🌴벅스는 동시스밍이 가능합니다 'ㅅ') 👍🏻


봄날

170528 오늘자 섹션티비에서 방탄 얘기 다룬 3분(랩몬 전화연결 제외) 동안 나온 노래 - 불타오르네, Not Today, 봄날, 피땀눈물, 쩔어, Danger, Run, I NEED U, 21세기 소녀. 무려 9곡🙊
Probably they will perform Boy in Luv, 피땀눈물, Fire, Not Today, 봄날


차트

오늘 정오에 화제성 높은 힙합프로그램의 음원이 공개됩니다. 워낙 화제성이 높고 프로듀서들의 파급력이 커 음원차트가 흔들릴 가능성이 있어요 정오타임 방어를 위해 새아이디 미리미리 생성해주셔요 🙏🏻
가온차트는 매출차트라 돈을 쓴 만큼 성적을 줘요. 따라서 경쟁곡의 스트리밍이 코코밥의 두배를 웃돌아도 코코밥의 다운로드 우위로 디종차트 1위를 할 수 있었어요. 앞으로 남은 2주가 지나면 어떤 노력으로도 되돌릴 수가 없게 돼
내일은 주말이라 출퇴근길이 없어요 그래서 전체 차트 이용자수가 평일보다 적어집니다. 스트리밍을 더 열심히 하면 결과가 바로 나타나는게 주말 차트에요! 오늘 1위가 아닌 시간이 너무 길었어요 스트리밍 절대 놓지 마
우리 음원 성적 진짜 좋은 편인데 경쟁곡과의 격차가 너무 커요😢 다운로드 17만이 모자란데, 이건 총공팀이나 소수의 힘으론 어림도 없는 수치예요. 십만명이 천원씩만 생일턱으로 코코🍚 사면 다음주 가온차트 코코밥에게 십만점이

Not Today BTS 방탄소년단 EXO JIMIN 엑소엘 차트 12O4O8_XO


음원

8월 이후로 더 많은 음원이 나오기 때문에 음악방송 1위를 위해서는 계속 스밍과 다운이 필요해요 한정된 사람들로는 절대 계속 좋은 순위를 유지할 수 없습니다 다운도 하는 사람들만 하면 절대적으로 한계가 있어요 혹시나 관심이
연말까지 꾸준히 스트리밍 ( 이거 물론 지금도 중요한데, 가온은 그렇지 않아요. 가온은 음원 발매 30일까지만 집계한 데이터를 가지고 한달 한팀에게만 상을 줘요. 지금 다운로드 최소 17만이 모자라고 남은 날짜는 12일뿐이에


낫투데이

[BLAZE(블레이즈) NOT TODAY(낫투데이) 윙즈외전 포토컨셉①] 드디어 공개되는 첫번째 개인사진은 '형라인'으로 시작해 보았습니다! 사진은 다빈()님께서 수고해주셨답니다♥ 각 멤버를 맡아주신 모델분들


WORLD

난 아직도 방탄 Not today 첫부분이 all the underdogs in the world라는걸 믿을수가없다... 아무리 들어도 랩몬스터가 오 여행좋아하시네 World! 라고 하는거같다고
Sorry world but I AM NOT feelin it today 죄송한데 미안하지 않아


지민

68. 지민이 저런 나른한 눈빛 정말 너무 예쁘고 치명적이야...
지민이는 유니콘 타고 슝슝 🦄 Do not reupload

Not Today BTS 방탄소년단 EXO JIMIN 엑소엘 차트 04088040


발사

Not not today! Not not today! (Hey!) 뱁새들아 다 hands up (Hey!) 친구들아 다 hands up (Hey!) 나를 믿는다면 hands up 총! 조준! 발사!


소리바다

소리바다가 중간에 유료회원 10회 투표권으로 변경한거 아시죠? 시상식 진행이 처음이라 언제든지 시상식 관련 모든게 갑자기 바뀔 가능성이 매우 크기 때문에 아이디 생성도 미리 하셔서 메모장에 적어두시면서 하셔야 합니다


경수

이엑소! 이엑소! 리쓴! 이게 제일 웃기다는 경수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0621 경수 수고해떠! 조시미조시미 가💕💕
드디어 경수피셜이 떳음요ㅋㅋㅋㅋㅋㅋㅋ 애완동물 키우는 경수🙋🏻


Not Today

[ 피 땀 눈물 × Not Today ] 평생 살면서 느낄 소름 다 느끼는 중,,,,
Today's a good day to do 덕질 because 팀장 is not here.... 잉.... 근데 왜 1일.... 바쁘다 벌써 바쁘다 ㅠㅠㅠㅠㅠㅠㅠㅠ

Not Today BTS 방탄소년단 EXO JIMIN 엑소엘 차트 04088040

막내야 원본을 부탁해
님들 이거 봐봨ㅋㅋㅋㅋㅋㅋㅋㅋ박재정님 대박이셔 다 알아 와 소름 역시 원조 엓오 남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0730 찬녀리가 음성변조하는 장난감에 대고 배켜나 했는데 배켜니가 대답이 없어서 배켜니 화장실 갔어요 지금 (? 이라구.. 해따 ㅋㅋㅋ ㅋㅋㅋ
🐰올해 엑소로써 활동하는 모습 많이 보여드릴테니까 보고 싶은거 있음 짹짹이에 써주세요 그럼 제가 다 거두어 멤버들한테 얘기할게요 ㅎㅎ 🐉갠찮차나여? 트위터가 머 어때서? 🐰🐶페북!인별! 🐻🐶써주세요 제발 써주세요
우린 할 수가 없었단다 실패 서로가 서롤 전부 믿었기에 together, we won't die. #NOT_TODAY #KV
누가 NOT TODAY 쳐줘요 너무 좋아 흐흫하휴
껐다켰다 친구들의 새 앨범 #RMusic

Not Today BTS 방탄소년단 EXO JIMIN 엑소엘 차트 12O4O8_XO

#대왕칫솔 #VTcosmetics 아침부터 폭풍 양치질
#점보칫솔 #VT 치카치카
현재 1,2위랑 이용자 수 차이가 많이 나고, 1위랑은 두배정도 차이나는데도 다들 열심히 해주셔서 순위권은 유지하고 있어요💧 그렇지만 발매일에 비해 이용자 수가 반이나 떨어져 나간 상태라 다 같이 도와주시면 더 좋을 거
제출된 신청서 중 합발 기준에 부합되는 신청서가 최소 인원에 미달되어 본 커뮤의 개장 및 운영이 어렵다 판단되어 NOT TODAY는 동결 후 조금 더 탄탄하게 준비하여 찾아뵈려 합니다.
퍼스트러브의 미친 마무리 입니다. 콘서트 하랬더니 브로드웨이 버금가는 최고의 뮤지컬을 만들어 놨어요. 눈빛 표정연기 완벽합니다 아 그냥 존나 천재입니다 만세
안 잊는다... 케이콘 젖은 설탕
#당_스토리를_이어보자 NOT TODAY, 7보댄 능력조직물 첫 번째 인물, RM

Not Today BTS 방탄소년단 EXO JIMIN 엑소엘 차트 BTS_twt

안돼 😩 🎶no, not today~~ eh
170801 배켜니 재채기해서 찬녀리 멈칫해버림ㅋㅋㅋㅋㅋ
여러분 무슨 일이 있던 하나만 기억해주세요 서치 방지는 하셔야 되요 안 그러면 안 좋은 수식어 애들 이름 뒤에 따라 붙어요
170801 훈스타그램 영화 'One Day' “다만 내가 보기엔 가장 현명한 길은 계속 씩씩하게 사는거야 엠마가 있는것처럼 안그러냐?” “그럴 자신없어요” “살다보면 살아져 난 그럼 지난 십년을 어떻게 버텼게?”
네버마인서찌가 있기전 싸이퍼서찌가 있었다
민윤기좀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젤신났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자아성찰감을 느낀 곡은 딱히 없음 7. Nafla, Notiks - Not Today Chirstmas 8. 안올 때랑 비슷 9. Ella fitzgerald - I'm Making Believe 10. 다이노티

Not Today BTS 방탄소년단 EXO JIMIN 엑소엘 차트 BTS_twt

네이처 메이킹 찬백
몇 달 전 에스엠이 만든 투명 부채 ))) 오늘 나온 투명부채 그냥 부채를 투명하게 하면 투명부채가 되는 줄 알았던 에스엠이 팬들이 만든 투명 부채를 본건지 배경을 지우고 진짜 팬들이 말하는 투명부채를 만들었다
궁금해....'ㅅ'
여러분들 롤 말줄 모르는 찬열이를 보세요. 행복해질쑤이땁니다.
맞아 악어님 트위터하시지않나 악어님, 되신다면 Not today를...한번만...춰주세요...
쇼챔1위😣🎉🎉🎉🎉🎉
푸쉬소년단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

Not Today BTS 방탄소년단 EXO JIMIN 엑소엘 차트 BTS_twt

- I'm really happy because I'll see you my love 😍😍💙💙 난 정말 행복하다 🙊💙💙 I'm so happy 🙈💙💙 I'll not sleep today 🙊🙊💙
Day 8"날아갈 수 없음 뛰어 뛰어갈 수 없음 걸어 걸어갈 수 없음 기어" - Not Today If you can’t fly, run If you can’t run, walk If you can’t walk, crawl
황교익 분이 준면이에게 말하면 새로운 생각들이 들어오고 그걸 정리하는게 참 멋있다구
우리할뱅~~~
뭔 근본없는 갑질이야
왜 벚꽃이지면에는 시비안걸어써~~~?? 공과사구분드립은 왜 이번에만 한건데~~~~? 역시 그냥 시른거고 그냥 꼬투리잡는거고 스벅 원래 안가는사람이면서 몰 앞으로 스벅을 안가겠대 ㅋㅋ
미식꿈나무 준면이가 잔치국수 편에 다시 출연하길 바랍니다🙏🏻

Not Today BTS 방탄소년단 EXO JIMIN 엑소엘 차트 BTS_twt

스벅코리아가 코밥이 노래 넣어서 글썼다고 멘션으로 공과사 구분하라느니 팬인거 티내지 말라느니 팬덤이랑 앣오 저격하는 사람도 있넼ㅋㅋㅋㅋㅋㅋㅋ존나 어이없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십년치 어이가 다털림
나 수요미식회 꽤 자주보는데 저렇게 게스트가 자기 입 맛 말할때마다 계속 칭찬하는거 처음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훈이가 예전에 스탭분들도 다 끌고 자기가 쏜다면서 30명정도 막국서 먹으로 춘천까지 갔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세훈 진짜 멋있다 춘천에 맛있는 막국수 집 있다고 멤버랑 스텝 30명 데리고 갔대 자기가 쏜다고 근데 맛없었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집이라고 좋아하는 사람들 데리고 가는 거 멋있음
방탄 not today!! 엄청 멋있슴다!!!
느에?(당황당황)뭐...아이돌 춤이라면...뒷북일수도 있겠지만 갠적으로 not today를 너무 좋아해서 그거 췄어요ㅋㅋㅋㅋㅋ
열이님하구 맨날 손잡고 잣느대 not todayㅡ

Not Today BTS 방탄소년단 EXO JIMIN 엑소엘 차트 bommi_twt

August 2; Day 2 No not today 언젠가 꽃은 지겠지 But no not today 그 때가 오늘은 아니지 No no not today 아직은 죽기엔 Too good day No no not today
Okay so 오빠 is not here today ㅠㅠ
save grief for somewhere years away - just not today, not here. 몇년이 지나면 알게 될테니, 그 슬픔을 그저 오늘, 이 곳에서는 알지 못하게 해주십시오.
#피식웃으며 ...but not now.... sleepy 하거든yo...today도 night mission 나가야하구yo... #하품




Not Today BTS 방탄소년단 EXO JIMIN 엑소엘 차트 smileyouV

Not Today BTS 방탄소년단 EXO JIMIN 엑소엘 차트 newless78

Not Today BTS 방탄소년단 EXO JIMIN 엑소엘 차트 astronaut_do

Not Today BTS 방탄소년단 EXO JIMIN 엑소엘 차트 atdawwn

Not Today BTS 방탄소년단 EXO JIMIN 엑소엘 차트 0408804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