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ZICO

입모양 귀야웡 ㅜㅜ 지호한테 머 먹이신거져 ㅎㅎ 표정 완전 😣 일케 됐었는데 ㅋㅋ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부산팬싸
#쇼미더머니6 #지코 & #딘 팀 (#요즘것들) - 영비 올티 해쉬스완 킬라그램 행주 작곡 ZICO, Poptime 편곡 ZICO, Poptime
170720 신촌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쫀득쫀득🐱
지코관에서 떼어왔니..ㅎㅎ 나두 탐나던데 ANTI ㅜㅜ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다락뱡 ㅋㅋ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2017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 일시9/23(토) ~ 24(일) 장소경기도 가평군 자라섬 티켓팅8/10(목) 12PM 멜론티켓 #지코 #ZICO
FANXY 와 함께 떠나는 도심 속 힐링캠프 신청하고 싶습니다! #지코 #ZICO #DEAN #FANXYCHILD #FXCD #SMTM6

지코 ZICO 우지호 요즘것들 지아코 올티 음원 insipid_0

160924 #더몬스터 #지코 #zico #딘 #DEAN #말해yesorno 점점 공손해지는 두손ㅋㅋㅋㅋㅋㅋ
170727 코리아 힙합 페스티벌 #블락비 #지코 #ZICO
좋아하는 모먼트들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밸리록페스티벌
쇼미 곧 시작할거라 지난 영상 둘러보다가 쇼미더머니4 지호 웃음 모아둔게 폴더에 있어서 뿌려요 ....)ㅜㅜ 20초동안 우리 함께 다같이 지호 따라 웃어요 마지막 웃음소리 개인적 취저😍 #지코 #ZICO #우지호 #블
170715 여의도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지호의 웃는 얼굴은 세계 제일의 힐링이야😄💕
[지코(ZICO) - 'TELEVISION' The Documentary] 두 번째 미니앨범 'TELEVISION'의 전반적인 제작 과정과 '지코'라는 인물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
(KAVEMALL in 시부야 오픈 축하인사) #지코 #ZICO #지아코

170727 부산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꽃도 지호도 너무 예쁘다💠
필요한 순간에, 그 자리에 있는 것. 그것이 특별함 아닐까. 그래서 당신이 특별했다. 케이 - 소란한 정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다음주 예고) 지코&딘 기욤 폭발하능거 보는건가(( 으히힣 ㅇ ㅖ쀼다 #지코 #딘 #ZICO #DEAN
확 풀어버리는거 존세쿠시..😭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남들이 뭐라건 난 네 편 잠시 옆에는 없어도 늘 곁에 있을테니 슬픔은 나누고 행복은 더해가자 내 소중한 사람아, 소중한 사람 #지코 #ZICO
170727 부산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
더운날씨 몸조심! 🌞 하태핫태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코 ZICO 우지호 요즘것들 지아코 올티 음원 dbalsl15

전신샷도 예쁘지만.. 가끔 반신샷(?)도 넘우 이쁜..💘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노랑 티 지호는 사랑입니다..💛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흰 티 지호는 사랑입니다..❤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햇빛이 있으면 나두 지호얼굴 더 잘보여서 좋아~😉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좋은 기억 많이 남은 부산스케줄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Video] 170729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 #ANTI #안티 (in #밸리록페스티벌) 첫라이브가 넘나 완벽한거 아니냐능 ㅜㅜ 자막버전 - PA 2
해가 비치는 시간대에 공연하니까 관객들 얼굴이 더 잘 보여서 좋다던 지호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우지호

아 미친 대박 귀엽다 자꾸 부르고싶다 우지호 지호 지코 권혁 궈녁 혁이 혁
170528 SKA페스티벌 #지코 #우지호 #딘 #크러쉬 #팬시차일드 - BERMUDA TRIANGLE 비.켜.내.가.부.른.다 FULL.VER(1440p)
우지호 진짜 현실당황한거 영상들 모아서 붙여봤는뎈ㅋㅋㅋㅋ 보는내내 함박웃음ㅋㅋㅋㅋㅋㅋ 귀여움을 봐주세요.. 지코 현실당황 영상 모음..
아구 예뻐라 ㅠㅠ 눈부시구나~☀️🌟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Video] 170729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 #ANTI #안티 (in #밸리록페스티벌) 가사 곱씹어 들으려고 자막버전 - PA 1


요즘것들

요즘것들도 거북선처럼 지코딘 리믹스 나왔으면 좋겠다
오늘밤 11시 쇼미더머니6 6화 본방사수! (요즘것들) 넘 기대된당+_+ #지코 #딘 #요즘것들 #쇼미더머니6

지코 ZICO 우지호 요즘것들 지아코 올티 음원 dean1110com

#쇼미더머니6 #지코 & #딘 팀 (요즘것들) #올티 #행주 #해쉬스완 #킬라그램 #영비
도끼&재범 (도박), 지코&딘 (요즘것들) 완전 좋아. 음원 차트 1위 찍을 것 같아. 해쉬스완 랩핑 너무 좋다아.
모두의 마블 CF 우원재 드립 실화냐 ㅋㅋ 도박 팀도 무대 참 좋았는데 맨 마지막에 지코딘 팀이 영국뽕으로 '찢었다' ㅋㅋ 안그래도 오늘 덩케르크 보고 왔는데 무대에 버버리 무늬가 딱 ㅋㅋ 자고 일어나면 '요즘것들' 뜨겠지 ㅋㅋ
요즘것들은 그냥 지코딘 버전으로 다시 내...
요즘것들 개좋다 미챴다 소름돋았다 사랑해요 지코딘
알즤~ 악마의편집 ㅠㅠ 음원 기다릴게! 이번 비트 대흥행하잣! 👍👍👍 #요즘것들 #지코 #올티
"요즘것들" 은 영혼의 프로듀싱 단짝 불변의 진리 지코 X 팝타임 의 작품이다!! 물론 딘과 래퍼들의 멋진 결과물이기도 함❣

요즘것들 이래서 안돼요~ 지코딘 참 잘뽑네 #쇼미6
저렇게 즐겁게하니 좋은 에너지의 음악이 나오는 것 같다. 음원미션 곡 '요즘것들' 좋네. 챙겨보는 프로는 아닌데 오늘 쇼미 재미났다. 지코의 예의있는 해맑음 좋다.
요즘것들 - Team codean #지코 #딘 #쇼미더머니6 #코딘 #요즘것들
#쇼미더머니6 #지코 #딘 #영비 #올티 #해쉬스완 #킬라그램 #행주 #요즘것들 #코딘 * 8/5(토) 낮 12시 정식음원 발매
멜론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2시기준) 3위 요즘것들 4위 딘 6위 올티 7위 해쉬스완 8위 지코
TEAM 지코&딘 요즘것들 홍원 verse #양홍원 #영비 #youngb
아 요즘것들 이 뭔가햇더니 지코딘 음원미션이엇군요 ,,,,비트 진짜쩐다,,,,,,

지코 ZICO 우지호 요즘것들 지아코 올티 음원 King_Y81


올티

노래 좀 듣기 편하게 해 주면 안 되냐.. 아.... 영비 반응 어떤지 모르냐고 ㅠㅠㅠ 결국 욕먹는 건 또 지코만 주야장청 욕 먹을 건데 나는 벌써부터 그거 생각하면 스트레스 받아.... 아 올티 진짜ㅜ기대했는데ㅠㅠㅠㅠㅠ
아니 난 진짜 티비에서 학폭 가해자를 보고싶지 않다구! 아니 올티를 왜 떨군거야! 이봐 지코딘 너네 빅픽쳐 그리는 거 아니였어? 그럼 올티를... (말잇못
지코딘 무대 다 짤라먹어 올티 인성쓰레기 만들어 담은 누구니? 엠넷??
이거 봐ㅋㅋㅋㅋㅋㅋㅋ 올티 떨어트리고 '영비' 패스시켰다고 욕 먹는건 지코딘이 아니라 '지코'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스트레슼ㅋㅋ 아니 지호야.. 영비 어떤 앤지 모르니..? 아는데 그냥 랩 잘해서 상관없이 붙여준거야? 랩은 올티도 잘해 ㅠ
올티 떨어졌다고 지코딘 욕하는 건 무슨 심보냐 피디를 욕해야지,,,
그나마 올티는 지코가 따로 해명이라도 해줘서 다행이다... 작년에 출구 생각하면 아직도 맴이 아파 맴이,,,
에ㅁ넷이 문젠거 세상 사람들 다 알아요ㅠㅠ 올티님도 힘냈음 좋겠고 팀 코딘은 음원 나올때마다 전부 씹어드시길❤ 지코최고 지호 하고 싶은 거 다 해❤❤❤

올티 어쩐지 지코딘갈꺼같더라ㅋㅋㅋ
올티 떨어져서 지코딘팀 다음에 여ㅇ비 후드려 맞고 떨어질 줄 알앗는데 페북에서 스포 봐버림
지코딘 ㅠㅠ짱 ♡울 올티 ㅠㅡ
올티 악편인데 모르시고 욕하시면 미워할거임. ㅠㅜ (지코랑 딘 피드백한거 좀 보고 좀.. 쫌 .. 으앙ㄷ)
올티➡️지코 "다 됐고 지호야 Boys And Girl's 다시 불러줘 ❤️❤️❤️"


쇼미더머니6

#쇼미더머니6 #지코 팀 정하기 2차 선택! 지코 X 딘 프로듀서팀의 선택은? 그리고 음원미션까지!! 잠시 후 밤 11시 📺 Mnet 본.방.사.수 하세요!
170804 #블락비 방송 📺 08:55 PM MBC 랭킹쇼1,2,3 #박경 09:55 PM MBC 발칙한동거 #피오 11:00 PM Mnet 쇼미더머니6 #지코

지코 ZICO 우지호 요즘것들 지아코 올티 음원 talktoher_

젤 기대되는 비트 40% 실화냐.. 👍 #지코 #딘 #smtm6 #쇼미더머니6
딘 우리가 최고니까 너무 떨지 말고 #쇼미더머니6 #지코 #딘


블락비

#탑스타매거진 #topstarmagazine #9월호 #9월생일 #방탄소년단 #정국 #레드벨벳 #조이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블락비 #지코 #송중기 #엑소 #첸 #트와이스 #나연 #블락비 #태일 #투표 결과 1,2위
#9월호 #9월생일 #방탄소년단 #정국 #레드벨벳 #조이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블락비 #지코 #송중기 #엑소 #첸 #트와이스 #나연 #블락비 #태일 #투표 결과 1,2위 #생축광고
쥬씨모델-블락비 카스(맥주)모델-지코 폴햄모델-지코 블랙야크모델-지코 허쉬초코크런치모델-박경 오션월드모델-지코 렌즈나인모델-지코 ALLETS모델-지코 펜타스톰-지코X송민호 유리카모델-피오 모든 광고주님들..블락비
친구랑 인연 끊을 뻔한 썰 나 🙎‍♀️ 친구 🙎‍♂️ 🙎‍♀️ 으 울오빠들 노래나왓당 예스털데이 개좋 🙎‍♂️ 뭔 오빠? 블락빈가 뭐시기? 🙎‍♀️ 응 블락비 뭐시가 아니라 블락비 🙎‍♂️ 아아~~ 걔네그거자나 지코와아이들


영비

그게 너희를 결국 영비랑 같은급으로 만드는거잖아 ㅋㅋㅋㅋㅋㅋ 엠넷 갑질 존나하니? 그래도 사람이 앞날을 길게 봐야져 ㅋㅋㅋ 엠넷이 아무리 밀어줘도 결국 엠넷 벗어나면 아무도 안 좋아하는데 ㅋㅋㅋ 그 폭탄 때문에 지코&딘도 이미지 좀... 버린 느낌

지코 딘 비트 미쳤다 진짜... 이런 음악을 들을 수 있다니 감동이다. 오늘은 킬라그램과 영비가 최고였던듯
지코딘이었고 영비 킬라 해쉬 행주 올라감 지금 재방중이에요 저도 앞부분은 못봄


비트

트윗 처음으로 남겨보는데 지코딘 비트를 듣고 그냥 따라쳐보아따 ..
지코는 트렌디하다 라는 말 밖에 안나온다 언제 들어도 새로운 느낌의 비트가 나오네
이번에 쇼미 지코가 프로듀싱한 노랜데 비트 장난아님
와 지코 딘 비트 개좋고 킬라그램 미쳤고 와 ;
진짜 오늘 쇼미 못봤는데 낼 돌려봐야겠다 아니 쨌든 지코딘 팀 미쳤다고 진짜 한명도 빠짐없이 랩 ㅈㄴ잘함 진짜 상황에 맞춰서 총소리나 애들이 넣는 소리 등 진짜ㅈ개미쳤음 비트오지고 애들 무대장악력 지리고 진짜 와 개재밌게 봤다 진짜 해쉬스완 오지고

지코 ZICO 우지호 요즘것들 지아코 올티 음원 aaaaaaaayeah

근데 재밌다 지코딘 팀 비트 조졌더라


해쉬스완

오늘 쇼미 6 보고 생각한 것 네스,양홍원,해쉬스완 랩 귀에 잘 들어옴 딘 얼굴 처음 봤는데 잘생긴듯 지코 프로듀싱 기가 막히네
지코딘팀 무대 다시 봐야지 해쉬스완ㅠㅠㅠ


음원

두번째 충격은 아까 정상훈님의 모두의 마블 광곸ㅋㅋㅋㅋ 세번째가 오늘 지코딘팀 음원미션 이었따. 비와이가 잘할때도 이정도로 충격은 아니었는데
지코 딘 팀 음원 장난아니네 다듀가 원탑인줄 알았는데 미춌다
쇼미 음원미션 선공개영상 지코&딘cut🤘
쇼돈 지코딘 음원 빨리 나왔으면 조케다요 오늘 또 한번 치였다 딘 음색 미모에😍지코딘 조합👍

지코 ZICO 우지호 요즘것들 지아코 올티 음원 because901214

음원미션 지코딘 팀 개미쳤네;;;;;;;
음원개편 이후 진입순위 (멜론차트) 엑소 1위 지드래곤 1위 아이유 1위 태연 2위 레드벨벳 2위 마마무 3위 뉴이스트W 4위 블랙핑크 4위 트와이스 4위 여자친구 4위 지코 5위 하이라이트 5위 에이핑크
3.FANXY CHILD -지코(feat.FANXY CHILD) 쇼미 사이퍼영상 처음나올때부터 진짜 괘좋아서 지코 딘 부분만 오지게 돌려보고있었는데 음원나왔을때 렬루 소리지름ㅠㅠㅠㅠㅠ


무대

방탄 무대 보고 깊은 감명에 빠진 지코 좀 보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빛 좀 봐 이미 사랑에 빠졌음ㅋㅋㅋㅋ
오늘자 지코딘팀 ㄹㅇ 평등햏다 솔로몬인줄 다들 다음 생각해서 뽑으랬는데 겁나 공평하게 그날 무대로만 평가함;
지코 딘의 무대가 제일 마음에 든다.


딘의

우원재를 향한 ㅈ 딘의 자비로운 미소와 지코의 구애 눈빛...❗️

지코 ZICO 우지호 요즘것들 지아코 올티 음원 zicogram

이번 쇼미에서 내 기준 제일 웃음 지뢰 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와 딘의 남다른 성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 지코 새처럼 푸드덕 거리면 딘 목석처럼 앉아있는 게 90프로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듀싱

프로듀싱 받은 느낌! 귀엽다 지코. 참가자보다 지가 더 신남 ㅎㅎ


송중기

나 하이트엑스트라콜드 황민현 브마기대하고 엄마한테 부탁했는데 엄마가 지코랑 송중기 브마 받아옴 읭..?


안티

지코 안티 가사 너무 좋다


지코

난 양홍원이 쇼미더머니 애기한테 회개로 뚜드려 맞는 장면을 보고싶다.. 사실 무엇보다 지코딘 노래를 들으려면 가해자를 소비해야 한다는게 젤 빡친다.,.. 앗 싀ㅟ발
[CASS BLUE PLAYGROUND] #CBP2017 #카스가좋아 댓글로 질문하면? 박재범, 로꼬, 산이, 지코가 대답한다! 페스티벌이 처음이야? CBP가 궁금해? 뭐든지 댓글로 물어봐!
답돼지코거북이에요!! 20살이 넘었구,이름은 개코입니다!(어째서) 어째선지 개사료를 정말 좋아합니다....이름따라 가는건가

지코 ZICO 우지호 요즘것들 지아코 올티 음원 aaaaaaaayeah

우디고 차일드의 완벽한 퍼포먼스를 본 후 지코-집에 전신거울 있을거야 분명히 딘-평소에 그러고 사나,,))골똘(( ㅋㅋㅋㅋㅋㅋㅋ아ㅌ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쇼미를 봤다면, 핑크머리 지코를 봤다면 나애개 짘비를 줘,, (그렇게 193938284에게 블락당한다)
쇼돈 안봐야지 싀발 딘이나 지코나 ,, 둘다 개싫어 윽
저는 킹갓제너럴엠퍼럴충무공마제스티리치프리티뷰티플골져스 지코님의 얼빠입니다 충성충성충성 ! ! !
지코 딘 디스전때 양홍원 존나 털리는 사이다 보여주려는 빅픽쳐 그린거야 . . . ?????????
와 지코딘 해쉬 개쩜 ㄹㅇ 역시 젊은래퍼들중앤 해쉬가짜새임. ㅅㄷ.
블랙나인 지코 딘 우원재 조우찬 매니악 한 팀이래

지코 ZICO 우지호 요즘것들 지아코 올티 음원 zicogram

지코 모자 탐난다... 어디꺼지 비싸겠지
지코딘 팀 우승하세요
와 지코 방금 인스타 ㅋㅋㅋㅋㅌ 진짜 암넷;;
집에는 지코밖에 없다
작곡편곡은 지코팝타임이 햇구나
지호지호지호지호지호지코지코지코지코
[속보] 재현, 지코의 '너는나 나는너' 를 '너는너 나는나' 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너는나, 나는너 듣고오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왜 재현이 말 맞

지코 ZICO 우지호 요즘것들 지아코 올티 음원 zicogram

지코딘 짱짱ㅋㅋㅋㅋㅋㅋㅋ 금요일 빨리와라ㅜㅜㅠㅠㅠ
지코바 떡사리 추가영ㅎ 꿀맛꿀맛
저거 약간 지코같은거 아니겠지 내친구 브락비 지코 좋아해서 어 지코다!ㅎㅎ 이러고 사먹었다가 길바닥에 토할뻔했음
지코 팔로알토의 세번째 입양아들 송민호
코코넛 음료라니,, 맛없을 거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가 생각나는 건 왜일까..🤔 대휘야 맛있었니,,
맞아 지코도 최고야 늘 새로워 짜릿해
지코딘 팀 왜 이따구임

지코 ZICO 우지호 요즘것들 지아코 올티 음원 onemorecode

아니 지코딘 팀 다 좋은데 가해자 너무 싫네
지코용화
헉 지코바가 있는 동네라니 좋은 동네에요....지코바 밥이랑 먹으면 맛있는데 8ㅅ8
아 예 !! 돈은 그 무덤 안에 넣어놓을테니까 알아서 꺼내셔서 지코바 시켜드세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쳤다 저도 올라프 닮았다는 소리 들었는걸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ㅈㅣ코 말하시니까 진짜 닮은 거 가튼데요...??? 쭈삼림 얼굴에서 ㅈㅣ코가 보인다...!.!.!!
그래 저걸 왜 지코랑 딘이 사과ㅏ하냐고ㅠㅜㅜㅜㅜ1도 이해할 수 없다 결자해지 모르나 샹ㅠㅜㅜㅜ
구냥 둘이 돈 합쳐서 나 지코바사죠 ~^~^

지코 ZICO 우지호 요즘것들 지아코 올티 음원 wikitree

멋있다 지코딘프로듀서 위드 팀
하핫 도지코 총괄이 기뻐하며 맞ㅈ팔을 합니다~!~! 러닝 수고 많으셨어욧💕💕
근데 지코딘팀 진짜 라인업 개애ㅔ에에쩌는데 결국 넉살
지코바 쏠게여 다들 저희집으루 ㅎㅎ
지코 넘 귀여운 거 아닌가,,
)지코, 소진 아프다(에요!!
지코

지코 ZICO 우지호 요즘것들 지아코 올티 음원 ROUGH_VER

갹 라이크지코님 사랑해요
이거 ㄹㅇ 짘딘 아니냐 지코딘 존나 지호 혼자 딸 ㅈㄴ 치는데 혀기가 전화했으면 조켔당 그럼 지호는 또 혀기랑은 전화는 잘 안 해서 무슨 급한일인가 하고 받으면 조케씀 그러면 혁이가 존나 밖에서 승혀니(혀기 호구1) 효서비(
16. 사랑이었다-지코
딘 존나 잘생겼음 밐빠 하아 존낙 ㅋㅋ ㅠㅠㅠㅠㅠㅜ 지코도 그렇고
오늘 다듀 도끼 딘지코 팀 노래 괘조앗어여 ㅠㅠㅠㅠㅠㅠ 귀 흘러내림요 ㅠㅠㅠㅠ
1.지코 여우상 너무 조아. 내 (구)본진 현재는 휴덕 중 화장 찐한 것도 연한 것도 안한 것도 다 좋아함 그 중에서도 진짜 프로페셔널한 모습에 홀딱 반했었지...세상 치명적인 척하는 겈ㅋㅋㅋㅋ좋아조아
지코는 정말 아무생각이 없어보여서..... 주변에 있던 사람들에게도 큰 웃음이 되어주었어요....ㅋㅋㅋㅋㅋ

지코 ZICO 우지호 요즘것들 지아코 올티 음원 aaaaaaaayeah

스파클링지코대신 에이핑크의 스파클링 윤보미 가능?
면도는...지코보다 두 살 어립니다...
갓지코 방송모니터링하자마자 오해안생기게 바로 저런글올리는거 멋있는것같애
지코네 곡이 젤 맘에 드는데 ㅋㅋㅋ
지코바....
얒지코온더블락 듣자
왜 마음누르고 몇달지나면 사라지지 지코 트윗 마음 눌러놓은거 2월부터 다 사라졌어ㅜ

지코 ZICO 우지호 요즘것들 지아코 올티 음원 HAE_JUNE_093

그건 지코바에요! 그치만 치밥에 어울리지 않는 치킨은 세상에 존재하지 않아요 ( •˓◞•̀ )☝︎
지코층 텔레비전관에ㅓ 영화본다 그냥 영화관이지만 그냥 기부니가 조타 여기 지꼬노래만 계속 나온다 좋다
리) 잠깐...딘이 아니라 지코가 작편곡했다고? 팝타임은 누구지?
보샌걸스 영상을 못봐서 모르겠는데 이게 '안목있는 누나들 want to see ma tattoo' 부분이었을거에요 ㅎㅎ 그 파트 부를 때마다 문신 보여주는 위치를 달리하는 치밀(?)함 ㅎㅎ #지코 #우




지코 ZICO 우지호 요즘것들 지아코 올티 음원 ralia92

지코 ZICO 우지호 요즘것들 지아코 올티 음원 onemorecode

지코 ZICO 우지호 요즘것들 지아코 올티 음원 onemorecode

지코 ZICO 우지호 요즘것들 지아코 올티 음원 Zico_Square

지코 ZICO 우지호 요즘것들 지아코 올티 음원 Zico_Squar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