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쩜

30분 러닝머신하고 내려오니 세상이 핑 돌더라... 어쩜좋니.. 이지렁.......
나 오늘 지성이땜에 눈물날 만큼 행복한데 어쩜 좋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불매하고 싶은데 애초부터 사용도 안했네..! 어쩜좋니...!? 그대로 사라지세요..... #쿠팡불매
태태야 ㅠ 널 어쩜좋니 ㅠㅠ
옹성우 윤지성 케미 어쩜좋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능 하나 들어와야 한다..
들어올려서 보여주고 윙크하면 참새가 어머어머~~ 얘 어쩜좋니 하면서(ㅋㅋㅋㅋㅋ) 톡톡 쳤으면 좋겠다 그럼 윙이 또 수줍..ㅎ
진짜 내 안의 열등감 어쩜 좋니.. 스스로를 자책하지 말아조.... 자신을 사랑해 제발..,,.

좋니 어쩜 어떡하면 너도 윤종신 어디가 왜이렇게 Sionene

신이 모가미 시즈카를 만들 때 실수로 천부적 재능을 두 개 넣고 말았다 어쩜 좋니 얘는
너무귀엽다 너무 아 너무~~~~ 너무귀여워 어쩜좋니 분쏘단.°(ಗдಗ。)°.💞
어쩜 좋니.. 난 사다놓은 건 없는데.
얘 진짜 어쩜 좋니 어쩜 좋아 저 굵은 목소리로 사랑한다니 미쳤나봐 미쳤나봐 #kangdaniel #강다니엘
찬희야.. 널 어쩜 좋니ㅠㅠ 너무 잘생겨서 나 울어😭😭😭😭😭
어쩜좋니 귀여워서
ㅋㅋㅋㅋㅋㅋㅋㅋ어쩜좋니 우리 ㅋㅋㅋㅋ

아쿠ㅠ윺ㅍㅍㅍ개웃기고 귀여워 이 분홍소시지단을 어쩜 좋니ㅠㅠㅍㅍㅊㅍ휴ㅠ 999즈 개조아
ㅠㅠ 살려주세요 저 암격사 윤지하..... 어쩜 좋니 ㅠㅠ♡ (저장저장
매뉴얼 복잡해...나어쩜좋니...
진짜 애기랑 노는 애기 넘 ㅜ귀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쩜좋니
아 학급 미니 홈페이지에 그 글이 은우였어? (어머 어쩜좋니 얘~)
아미틴 증말 우리새끼들 증말 잘났다 어쩜좋니 증말
#KoKoBop6thwin 어쩜 좋니...엑소 넘 대박적인걸..

좋니 어쩜 어떡하면 너도 윤종신 어디가 왜이렇게 dripping_bik

어쩜 좋니 정말로 나는 너무 감격적이야 지금 말이 안나오는데 키보드는 존나 빠르게치는 중
진짜 말랑이 어쩜 좋니,, 흐어어어어ㅓㅓㅇ엉
어쩜좋니 관리나....
이 폐인을 어쩜좋니
아오 존잼일세 어쩜 좋니
공연은 자둘부터여... 어쩜 좋니 아오 존잼
저 장소가 좋았다고 말하는 쯰녕아 .... 사진전의 글귀가 떠나질 않아서 나 어쩜 좋니

우리 캇짱 넘 똑똑해 어쩜 좋니ㅜㅜㅜㅜㅜㅜ
배야 이렇게 잠깐 잡힐떄마저 예쁘면 정말 어떡하니 어쩜좋니
머리쿵! 아프겠다 지훈이.. 그리고 성덕 다정한 관린이..너희둘 어쩜좋니~ 캐미쩔 ㅠ #박지훈 #라이관린 #워너원 #워너원
드락슬러 어쩜좋니?ㅠㅠ
둘의케미를어쩜좋니ㅠㅠ😂😂😂
개짱멋진찬열아어쩜좋니,,,
나 이젠 어떡하니 어쩜 어쩜 좋니 사랑에 빠져버렷어 오 ~

좋니 어쩜 어떡하면 너도 윤종신 어디가 왜이렇게 Arere_ri


어떡하면

째환이 왜 난 안돼... 안돼나봐 할때 눈빛 너무 쓸쓸해보임.. 서치 많이해본 느낌... 어떡하면 좋니.....
개 힙하지? 저렇게 힙한 사진 속에서까지 잘생긴 상연아,, 널 내가 어떡하면 좋니
성우야 내가 말했니 너 너무 귀여워 어떡하면 좋니
황민현 너무 대박이야.. 얼굴이 진짜 눈뭃만 흘러넘ㅁ친다 ..ㅠ.... ㄷ진짜 황민ㅁㅁ년 지ㅉㄴ짜 어떡하면 좋니...ㅠ...ㅜㅜㅡㅠㅠㅠ..
아니 왜 걔ㅔ속 다리를 스치고 그래 진짜ㅏㅏ다리 가리면 팔 스치고 자빠졌다 내가 널 어떡하면 좋니
이 짤 포인트는 형광 핑크빛 입술도 아니고 초커도 아니고 빨새진 귀도 아니고 살짝 찡그린 미간도 아니고 선구리 너머로 비치는 우리애의 눈빛이다...... 진짜 아침부터 죽을것같다 어떡하면 좋니 널
얘 인장 변화 어떡하면 좋니 (지원 바이 셈님...)

자통 어떡하면좋니 ,,,
아나 선배 진짜 어떡하면 좋니 .. ? 흑발 너무 잘어울려 아 선배님 ㅠㅠㅠㅠㅠ
내가 어떡하면 좋니 진짜..미친거같애 너무좋아...
쟤를 어떡하면 좋니
진짜 어떡하면 좋니.........................


너도

조성모 "난 네가 좋아. 너도 내가 좋니?" 매실음료 패러...
난 니가 좋아... 너도 내가 좋니? 널 깨물어 주고싶어 ).(

좋니 어쩜 어떡하면 너도 윤종신 어디가 왜이렇게 sj_love

테루야ㅜㅜㅜㅜㅜ ㅜㅜㅜ ㅜㅜㅜㅜㅜ 난니가정말좋아ㅜㅜㅠ ㅜㅜ 너도내가좋니ㅜㅜㅜㅜ
너도,,,,,, 내가 좋니,,,,,,?
너도 참ㅋㅋㅋㅋㅋㅋ그거 좋니?? 만져주늨거?
니들이 게맛을 알어!!!(롯데리아 게버거 옥메와까!옥동자 메가톤바 와일드바디 까마쿤좋아! 난 니가좋아 너도 내가좋니?널깨물어주고싶어(초록매실 일오사사흥애흥애
종현이가 "너도 내가 좋니?" 했을 때 육성으로 "어!!!!" 한 사람...¿ 너가 정말 좋아 쩨알아😭
난 니가 좋아.. 너도 내가 좋니?
난 네가 좋아. 너도 내가 좋니?

#자캐식으로_당신은_날_좋아하잖아요 자칼날 좋아하잖아? 다 알고 있어. 카르마(미안 이런 말 못함) 소나기너 지금 짜증나니까 제대로 말 해줄래? 아카샤너도 내가 좋니? 볼프강천재에겐 전부 보여요. 당신 마음도 예외는 아니야.
너도 그렇게 생각하니? (반짝) 복숭아라~. 복숭아 하면 이런 질문을 해야하지 않니? 딱딱한 복숭아가 좋니, 말랑한 복숭아가 좋니? 나는 말랑한 게 좋단다!
란 코난, 하이바라랑 아유미중에 누가 더 좋니? 나한테만 말해봐 코난 란 존나 지옥의 관캐오너도 아니고


윤종신

윤종신-좋니 는 노래가 정말 좋다 오랜만에 만난 가슴이 뛰는 발라드 규 소집해제하면 좋은 곡 주셨으면 좋겠다💓
윤종신 좋니 가사가 너무 슬퍼.....조나 헤어지지도 않았는데 강제로 헤어진 기분임
좋니 - 윤종신이요!
윤종신 좋니 처음듣는데 좋네

좋니 어쩜 어떡하면 너도 윤종신 어디가 왜이렇게 b612sweethome

윤종신 좋니 듣고 있으면 나도 이별하고 착잡한 남자 된 느낌이야 ㅋ ㅋㅋ ㅋ ㅋㅋ
윤종신 좋니 왜 갑자기 흥하는지 1도 모르겟음
좋니 뭐랄까 임창정 발라드같지 않나요 윤종신 원래는 그래도 자기가 찌질한 줄은 알았고 그래도 상대를 배려할 줄 알았는데 이 노래에서는 "찌질한 나지만 버리고 간 니가 더 나빠"에 갖혀서 허우적거리는데 그냥
윤종신 좋니 치였어...
제가 어제 했던말이에요ㅋㅋㅋㅎ 규팬들 취향도 윤종신님 곡이랑 같은것같아요! 블라블라도 너무 좋았고, 좋니처럼 가슴아픈곡도 주었음 좋겠네요ㅋㅋㅋㅋ😍
윤종신 좋니 어제 점심때 돈가스 먹다가 흘러나온 노래가 윤종신 목소리어서 검색해서 찾아낸 노랜데 세로라이브 듣고 밤새 잠을 못잤다. 노래 너무 좋아서 폰뿌시고 울었다. 새벽에 들어서 바로 소주꺼낼뻔 했다. 윤종신 미친 좋니 미친 진짜 좋다


어디가

제발ㄹ 요,,,, 신혼여행은 어디가 좋니 얘들아,,,,말만해,,,,,우주저편으로도 보내줄ㄹ게,,,,

보잘 것 없는 내가 어디가 좋니
대체 교쿠란의 어디가 그렇게 좋니? 그만둬! 그런 인정머리 없는 사람. 네 마음을 알면서도 무시하는 거야. 그렇게밖엔 생각할 수 없어. –슈스란
어째 스토리가 기운찾기야 왜 어디가 안좋니?아픈건 아니지? 할일두많은 사람이 기운없으면쓰나 날로 야위어가는것만같아 맘아프다😢 날더운데 기력 떨어지지않게 영양보충 잘하구 잠도자고 그래야지 피곤할때 비타민주사한대맞으면 몸이 한결개운해
카가미 아오미네랑 결혼해줄래 내가 대신 청혼할게 신혼여행은 어디가 좋니 식장은 어디로 할까 말만해 다해줄게
아직 안했오 출신도 안 정해소,,,,,, 어디가 좋니


뭐가

내 아티스트는 넘나 슈스라서 군복무중 공익광고촬영이라는 공무수행을 한건데욥ㅇㅇ 뭐가 좋니 나쁘니 하는 문제는 굳이 끼어들지 않아도 될듯합니당🤗
뭐가 그렇게 좋니 강아지야

좋니 어쩜 어떡하면 너도 윤종신 어디가 왜이렇게 s2aranghea

좋니. 뭐가? 지금 이 순간. 어. 백 퍼센트. /김사과, 미나
뭐가 예뻐 옘뷴 여자 올리는 계정에 올리지 마 ㅠㅠ 진짜 더러워 죽겠어ㅠㅠ 온갖 쓰레기짓 다 하고 범죄로 성립 안 되니까 재판 이기고 날라다니니 좋니? ㅋㅋ


니가

170726 딩동라이브 #나인뮤지스 #경리 캡쳐(1) ( ) 얘들아 언니가 좋니? (ㅋ) 네!!!!!!!!!!!!!!! 😍 그리고 하트 양손동기화 너무 귀여워..
비 내가 유명해지니 좋니 가사 너무 웃긴거 같다 ㅋㅋㅋㅋ (나는 그때 그대로인 거야 니가 버린 그 사람인 거야) (- 누구보다도 자신을 그때랑 다른 사람으로 생각한다는 자백
서소유-"지 가족 잡아먹은년.혼자 살아남으니까 좋니?"(외할머니가 소유에게)


글케

ㅎㅎ 내가 글케 좋니
랏도 첫 내한 때 멤버가 던진 수건 캐치한 윔퍼 팔 막 때려서 손 놓친 사이에 수건 뺏어갔다는 새끼도 분명 저런놈들 중에 하나겠지 ㅋㅋㅋㅋㅋ쪽팔린건 알아가지고 아직도 지가 수건받았다는 글 안올라옴^^... 글케 훔쳐가서 어디 자랑도 못하고 좋니?

좋니 어쩜 어떡하면 너도 윤종신 어디가 왜이렇게 okalstjrdl2

옴뇸이가 글케 좋니?


피터

피터큰일났어요 토니왜 피터관심있는 여자애가 12/25가 뭔지 알아? 라고 문자했길래 0.48이라고 답장했는데 이틀동안 연락이 안와요 피터제가 뭘 틀렸을까요? 그애가 절 분수도 못하는 애라고 생각하는건 아니


큰일이다

이것도 있어요..,.. 티오는 뭐랄까 레온이랑 있을때만 기분이 평소보다 좋아지는 그런 애니까요.,:) 네가 너무 사랑스러워 어찌해야 되니 나는 어쩌면 좋니 너를 | 김현진, 큰일이다
네가 너무 사랑스러워 어찌해야 되니 나는 어쩌면 좋니 너를 -큰일이다 정말 큰일이다. #양세종 #YangSeJong


왜이렇게

santino fontana 라이브는 잘 못하는 것 같던데 목소리 왜이렇게 좋니. Dear Ophelia 듣는데 CXG 넘버랑은 확실히 다르다.
민현아 나의 현생 어쩌면 좋니 어후 왜이렇게 잘생긴거야
인서들 왜이렇게 좋니,,, 사랑해여,,,,Irt

좋니 어쩜 어떡하면 너도 윤종신 어디가 왜이렇게 kindcow_


어느

흠 세 가지 벌-젼이 있어 어느 게 제일 좋니
「고아원에 맡겨지는 것과 처음 만난 아저씨에게 따라가는 것, 너는 어느 쪽이 좋니?」
도미닉:아빠랑 엄마, 어느 쪽이 좋니? 테오:솔직하게 대답해야한다. 아이비:엄마가 더 좋아! 도미닉:정말? 테오:으음..왜 엄마가 더 좋아? 아이비:적당히 띄워주면 과자사주고, 다루기 쉬워서 좋아! 테오:그렇게까지 솔직하지 않아도 돼.. #AU
..못됐니 기분좋니, 어느쪽인거야, 그대야- (두 눈을 감고 고르릉대며 투덜거렸다) 흥 어차피 혼자 살아봤자 심심했을걸-


대체

반박하면 너는엄마보다친구가 더좋니? 좋은의도(대체?)에서 말한건데 왜 그딴식으로 반응해!! 란대답이 날아오는데 나는. 이. 사람과. 어떻게.대화를.해야.좋.죠.?
여름이 그렇게도 좋냐 멍청이들아...(흐물흐물) 햇빛이 그렇게도 좋니 이 바보들아....(대체)(이상한 개사)


얘를

다니엘 얘를 어쩌면 좋니....

좋니 어쩜 어떡하면 너도 윤종신 어디가 왜이렇게 _R00KIE901

😂😂😂얘를 어쩌면 좋닠ㅋㅋㅋㅋㅋㅋㅋㅋ
손 한뼘도 안되보이는 애기였다.. 얘를 어쩌면 좋니 길 한복판에... 엄마 있겠지?


사람

이걸진짜어쩌지. 나오늘왜이리좋니. 너희왜이래. 왜자꾸사람심쿵하게만들어...
왜 얼마나 좋니 엔버봐봐 하트뿅뿅(이런거 싫어하는거 치곤 엔버 오래 플레이한 사람
색감이 좋니 구도가 좋니 하는 건 정말 ㅋㅋ아무런 문제를 못 느끼는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능동적인 사람이 좋니 너는?


귀여워

아 세상아 ,,, 울 백님 귀여워서 어쩌면좋니 ,,,, 귀여워서 다 잡아갈거같아 ,,

좋니 어쩜 어떡하면 너도 윤종신 어디가 왜이렇게 curry_yulmu

너무 귀여워ㅠㅜ어떡해ㅠㅠㅠ널 어쩌면 좋니ㅜㅠㅠㅠ귀여워서 미치겠어ㅜㅜㅜㅜㅜㅜㅜ
뜻도 모르니까 당신 오늘 정말 빛나보여요 사랑해요 이런 말 해보라고 시키고 혼자 좋아하는데 아무리 루이스가 말을 몰라도 분위기상으로+사랑한다는 말정도는 아니까 어울려주니까 좋니....? 하고 뒤에서 자기를 귀여워하는 벨져를 귀여워하고


노래가

픽미에서 바뀐게 나야나 아닌가 두 노래가주고 이게 더 정성이 있니 더 좋니 이야기하는거 별로 영양가 없는 이야기인데... 내가보기엔 두개다 거기서 거기... 픽미 한국형 나야나


너희는

너희는 이브이즈중에서 누가 제일 좋니? 후후.. 말 안해도 알아.
너희는 덕질하기 안 벅차냐?ㅠㅠ 그럴 시간에 최애한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 행동을 하세요. 그 관심을 최애한테 돌리면 얼마나 좋니ㅠㅠ 싫어하는데 관심이랑 시간까지 써가면서 패ㅠㅠ? 그것도 웃긴다 증말ㅜㅜ 모순 덩어리들ㅠㅠ


하루종일

재호야 진챠루 너를 어쩌면 좋니 ..유도하는 너의 모습이 하루종일 나를 지배 해 ....
하루종일 나 본대... 어쩌면 좋니...

좋니 어쩜 어떡하면 너도 윤종신 어디가 왜이렇게 Azariah1210


좋니

전정꾸기 너무 해맑다야 형이 그리 좋니
어후 애깅아 널 어쩌면좋니...😂 #이대휘 #대휘 #DAEHWI #워너원고 #WANNAONEGO
#한글강좌 #GOT7 #Mark #BamBam 170802 갑자기 반말이가 되는 마크 얼마나 바베큐 좋니?ㅋㅋㅋㅋㅋㅋ🍖🥓🥘🍾🍹🍽🍺 씹덕이양😴😴😴
ㅋㅋㅋㅋㅋㅋ좋니?
아 난 진짜 최악알쓰야!!!!!!! 어캐 그거 마시구 속이 안좋니....
새이불이 그렇게좋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좋니 응 나두

좋니 어쩜 어떡하면 너도 윤종신 어디가 왜이렇게 2005_0712

서혜야... 단아랑 하면... 좋니...
맞아 유사연애먹지말고 구황작물먹어 건강에도 좋고 귀엽기까지해 얼마나 좋니 유사연애먹고싶으면 구황작물이랑 유사연애하면되겠다 그죠 고구마내꺼임 내남친하면되겠네 이러구 그럼 괘북엔 옥수수의 대학선배적모먼트 심쿵❤ 이러케 올라오고!!
ㅋㅋㅋ 오르슈팡 귀엽닼ㅋㅋㅋ 네가 최고로 좋니까 말야!!
좋니 사랑해서 사랑을 시작할 때 네가 얼마나 예쁜지 모르지 그 모습을 아직도 못잊어 헤어나오지 못해
진공에서 일어나는 쌍소멸과 쌍생성을 파면 되지 얼마나 좋니 운명적인 관계이기도 하고
봉구야 륵다가 좋니 내가 좋니? 사실 네 륵다 굿즈 내가 받아서 지금 내가 가지고 있어~...
방금 제가 쓴 쿠그레는 윤죵싡 씨의 좋니와 같이 들어주세여 사실 제가 그거 듣고 써서 감성에 젖음 ,,

좋니 어쩜 어떡하면 너도 윤종신 어디가 왜이렇게 huni0426

1차 홍보 -여름이 좋니 겨울이 좋니 -겨울이요 -...? 왜? 너 추운 거 싫어하잖아 -그래도 겨울에는 합숙이 없잖아요 ...... All / 01 / 5D / 글 / TWT / 교사X학생 / 문과X이과
코노에서 좋니 열창하고 휘청
김도연 음색마저도 좋니
좋니 들으니까 왜 갑자기 울컥하지 비싼 이어폰으로 들어서 그런가
내가 정말 그러케 좋니 .. 그만조아해
어쩌면 좋니 둘은 좋아 죽는데 ,,,,
아~ 내가 뭘 못되게 굴었다고... 네가 죽을것같아서 미리 말해둔거야.. 너와의 추억을..더 쌓아두고..싶어서..? ( 흐린 눈으로 보고는 ) 음....몸이 안좋니..? ( 네 이마를 도닥거리고는 )

좋니 어쩜 어떡하면 너도 윤종신 어디가 왜이렇게 papayavocado13

아더워........엠엠오 ㄴㅓ희를 ㅇㅓ쩌면좋니...
녜리가 한 발언들은 모두 옹에게 한 걸로.. 아니 근데 미친 너 연상이 좋니 그거 옹이니 (???
좋니 나쁘니 감정소모 하기싫음.. 어차피 애들 이쁜거 다 아는 팩트인데 그냥 노래나 빨리 나와라
웃는게 좋니? 난 싫단다. [운명 지정] 15개의 메스가 다각도에서 카이저를 향해 날아가는 운명을 지정했다.
16살 따라다니니 기분좋니? 16살 무서워하는거 보는거 기분좋니? 작작하자 붙수니, 사생
그리고 수련회가서 돈뜯겼었음 초등학교5.6학년인가 진짜 수련회같은곳은 일진애들 놀러가는거지 나같은애들은 일진한테치이고 돈뜯기고 막나가는애들때문에 거기강사들한테 단체로혼나고 새끼들아 내3만원쳐먹고 가니까좋니? 진짜 이상한걸로 군기잡지말고
으아앙 오늘도 넘 귀엽고 사랑스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상자가 그렇게 좋니....!

좋니 어쩜 어떡하면 너도 윤종신 어디가 왜이렇게 l8d_e

엇쩜 좋니 쟤 너무 완식드림남임
... 인생은 너 그럼 이런 모습이 좋니....? (멀찍) 부라리야❤
아 진짜 레오야😂😂😂😂😂 널 어쩌면 좋니ㅠㅠㅜㅠㅠㅠㅠ
않이 이 머리 색깔 ㄹㅇ 나만 좋니...너무 이쁘다
에클레어 오! 에클레어~ (광고톤) 요플레 더 오래가는 빛! 에너자이저! (광고톤) 시나몬 버터스카치와 시나몬 둘 중에 어떤게 더 좋니? (토리엘톤) #자캐가_CF를_찍는다면_어떤_CF
넘 잘생겻다 .. 으므 어쩌면 좋니
...너네 샵 팩 머 좋니

좋니 어쩜 어떡하면 너도 윤종신 어디가 왜이렇게 cherayears

헉....이건 뭐 엄마가좋니..아빠가좋니 이런 질문 수준이네요.. 저..저도 기권합니다..
골드문 먹은 자성이랑 오세안 먹은 현수랑 만나라... 경대 나와서 약 파니까 좋니? 하고 시비 털어주새오 자성아... 안 그러겠지만...
시그널 다시 보는데.. 막 꼼지락 거리다가.. 얼굴 붓고 까치집 만들어놓은 얼굴로 그렇게 귀엽게 하면은... 내가... 널 어쩌면 좋니....
응...잠들때까지 연락래서 좋니




좋니 어쩜 어떡하면 너도 윤종신 어디가 왜이렇게 6kies415_222

좋니 어쩜 어떡하면 너도 윤종신 어디가 왜이렇게 cmspm6P

좋니 어쩜 어떡하면 너도 윤종신 어디가 왜이렇게 6kies415_222

좋니 어쩜 어떡하면 너도 윤종신 어디가 왜이렇게 kangs7601

좋니 어쩜 어떡하면 너도 윤종신 어디가 왜이렇게 himjan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