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성운

❣ 전차스 1+1이벤트❣전차스(2)+투명포카(2종)+특전(1) 3,500원 제품 너무 잘나와 기분 좋아 가는 이벤트💕 수량소진때까지 #하성운 #포카 #너의집앞에서 #도장 구매입력폼
구름이가 부른 너의 집앞에서에 맞춰 만들어보았다...#하성운 #워너원 #너의집앞에서 #하성운보정
하성운 너의 집 앞에서 완곡했으면 좋겠다 ㅠㅠㅠ 진짜 계속 생각남
하성운 너의 집 앞에서 몇번을 듣고 또 들어도 안 질려 ㅠㅠㅠ 더 길게 듣고싶어 ㅠㅠㅠㅠ
하성운 너의 집 앞에서
#워너원_화력체크_스밍총공 하성운 너의 집 앞에서 너무좋다........박제박제박제박제박제 ㅠㅠㅠㅠㅠ
제가 감상하려고 만든 하성운 오디션 영상 짜집기... 개인적으로 이때 메이크업 개죠음 두번째로는 베리굿 메이크업ㅎ #하성운 #ㅎㅅㅇ #너의집앞에서 #오잊지마난믿을거야언젠간니가 #오잊지마난믿을거야 #오잊지마 #8초

너의 집 앞에서 하성운 김범수 이기원 성리 불러또 이제는 parkwoojinssi

뜬금포지만 하성운이 부른 너의 집 앞에서 너무좋아서ㅠㅠㅜㅜㅜ풀버전으로 불러줫으면 좋겟어..
너의 집 앞에서 ((( 노래는 조아햇으나 가수가 김범수라서 안 들엇는데 하성운이 불러줘서 너모 조아ㅠㅠ ㅠㅠ 사랑해
SungWoon's VOICE 🎶 - 너의 집 앞에서 (crlogo) #하성운의목소리 ❣️너무 좋아 🎤 #하성운 🌩❣️ #워너원 #Wannaone #Produce101
저는 하성운이 너의 집 앞에서 완곡 해줄거라고 믿어의심치 않는 새럼. 하성운 잘 몰랐는데 이거 보고 외쳤다 하성운갓
3. 하성운 김범수-너의 집 앞에서 부르는 거 본 순간 심좡멎었자나여
구르미 불러또? 노래 불러또? 너의 집 앞에서 불러또? 대미친 진짜 하이트 사랑합니다. #하성운
3. 하성운 너의 집 앞에서 7초 그거 보고 빠져서 계석 픽했었음 ㅠㅠ 지금 들어고 좋음 그냥 내 귀로 직접 더 듣고 싶어 한 곡 전체를...

너의 집 앞에서 진짜 왜케 조아 ㅠㅠ 하성운 오빠미 제대로 발산 ㅠㅠ 하성운 = 소나기였는데... 듣다보니까 이게 더 잘 어울리구 좋은 것 같아 아 진짜 설레 ㅠ ㅠ
#하성운 ☁️ C2C 4️⃣ Phone Wallpaper 🆙 널 향해 두 팔 벌린너의 집 앞에서.


김범수

2. 너의 집 앞에서 - 김범수 🎵 (중간부터) 개인적으로 진자 좋아하는 노랜데 기원이가 이렇게 멋있게 열창해조서 듣는내내 너무 행복했다고 한다.. 킬링파트 - 49초에 "오~~~~~"길게 끌고 "잊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범수 - 너의 집 앞에서 입니다~
170730 기원이와~성리의! 라이브~방송! 김범수 - 너의 집 앞에서 정승환 - 너였다면 knock - 열어줘 프듀 - 나야나 (acoustic ver.) 성시경 - 넌 감동이었어 성시경 - 한번 더 이별 (성리 solo)
[소년24 LIFE_진섭's log] #소년24 #BOYS24 #진섭 저녁에 나가시는 분들 조금 선선해요 감기 걸리기 딱 좋으니까 겉옷 챙겨 나오시고 :( 요즘 자주 듣는 노래인데 김범수 선배님의 너의 집 앞에서


이기원

이기원 김성리 잘생겼다!!!!!꿀성대다!!!!!! 성리 너의 집 앞에서인가? 그거 듣고 울 뻔했다 역시 노래 잘해요..굿굿 역시 보컬이 최고입니다 네 전 보컬콜렉터기 때문에 이 둘이 너무 좋아요 짱입니다 네 은기도 좋아해요 상빈이도 (의식의흐름기법)

너의 집 앞에서 하성운 김범수 이기원 성리 불러또 이제는 wannaifnt

이기원 김성리 잘생겼다!!!!!꿀성대다!!!!!! 성리 너의 집 앞에서인가? 그거 듣고 울 뻔했다 역시 노래 잘해요..굿굿 역시 보컬이 최고입니다 네 전 보컬콜렉터기 때문에 이 둘이 너무 좋아요 짱입니다 네 은기도 좋아해
요즘 매일듣는 노랜데 진짜 너무좋다ㅠㅠ #이기원 #너의집앞에서
맨끝에 김성맄ㅋㅋ 본인 노래에 본인이 감동먹음🤣🤣 #김성리 #kimseongri #c2k #이기원 #너의집앞에서


성리

170730 기원이와 성리의 라이브 방송! 성리 - 너의 집 앞에서
ㅋㅋㅋ 혹시 또 주말에 뭐 터질 수 있으니 우리 견뎌봐요! 그래두 우리에겐 드뎌 성리의 너의 집 앞에서 카버가 생겼으니...😍😍
김성리 - 너의 집 앞에서


남의

야, 남의 집 앞에서 무슨~ 안 쪽팔리나 몰라. 너 몸은 멀쩡해?

(성준이 들어가는걸 확인하자 웃으며 학생한테 말을건다) 비니 안녕?너는 누군데 남의 집 앞에서 이러고있니? 길잃어버렸어? 교복입고있는거봐서는 그정도로 멍청한건 아닌거같은데
- 그럼 너네는 알파 주제에 할 일 없어서 남의 집 앞 골목에서 대기까냐? - 와, 이새끼봐라? 자기 위치도 모르고 나댄다ㅋㅋㅋㅋㅋ 훈한테 손가락질 하면서 옆에 쓰레기 보며 웃는 상대에 훈 빡침 무엇보다 오메가라고 무시하는 하는


KIM

IN FRONT OF YOUR HOUSE (너의 집 앞에서) Kim Bumsoo "Him" November 2014 🏠
Kim Bumsoo's 너의 집 앞에서 (In front of your house).


들어도

아 호원즈 안아줘 ..... 성ㅇ운..... 너의 집 앞에서 언제 들어도 짱이다 ......


이제는

다 나로 인한 일이다..." "너무 자책하지 마세요..." "그나마 너가 있어서 다행이구나" 그렇게 그 일이 있고 난 후 5년이 지났다 두 사내가 승선에서 이제는 판서가 된 민의 집 앞에 서있다 문이 열리고 그 집에 들어서자 민이 그들을 반겼다
너를 만나고 돌아온 내 마음은 찐득 찐득 찐득 찐득 나는 왜 네 앞에서 공연히 울먹였나 집에 돌아온 나의 마음은 찐득×4 나는 왜 뭘 잘했다고 공연히 울어댔나 이제는 기회가 없나 아 아 변명할 거리도 없나 아 아다다다다

너의 집 앞에서 하성운 김범수 이기원 성리 불러또 이제는 KOGYEOL96


손을

아침 일찍 일어나 네 집 문 앞에서 너를 기다리고 싶어. 손을 마주 잡고 새파란 하늘 아래를 함께 걸으며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 어젯밤에 공부는 얼마나 했는지, 오늘 몇 교시에 쪽지 시험이 있는지 같은 이야기 말이야. 이런 느낌의 오이스가 보고싶다
윤은 제 손을 온 앞에서 휘적거리다가 온의 시선이 제 날개에 여전히 고정되어있자 윤은 날개를 순식간에 없앰. 셩으야, 보고있지만 말고. 온이 바보같이 어?하면서 윤을 바라보자 윤이 울상을 지음. 나 너 보려고 하루종일 니 집 앞에서 기다렸단 말이야.


곳에서

섭은 자신의 집 앞 골목길 약이 다 된 듯한 가로등이 너와 나를 비쳐 우리 둘밖에 안보이는 듯한 곳에서 말했겠지 최대한 자신의 진심을 말할 수 있게 몇번이고 썻다 지웠다를 반복했고 셀 수도 없이 연습했던 그 문장들을 눈을 꼭 감고 말하겠지
1초라도 빨리 벗어나게 해주고 싶었다. 네 앞은 오직 어둠 뿐이지만 그래도 빛이 느껴지니? 너에겐 환하지 않겠지만 내가 환하게 비쳐줄게. 끼익- 철창문을 열고 드디어 악취가 풍기는 저 곳에서 나왔다. 가자. 너와 나의 집으로


구름이

구름이 너의 집 앞에서 라이브로 듣고 시퍼...
너의 집 앞에서 너무 좋음 하구름이 부른거 땜에 원곡 백번 듣고 있다.. 담에 풀로 불러줬음 좋겠다
아 구름이 땜에 너무 띵곡 안것같애서 조타 너의 집 앞에서 너므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녁에

☁️ 제3회 운른 전력의 주제는 너의 집 앞에서 소나기 입니다. 그럼 우리 일요일 저녁에 꼭 다시 만나요.


기다리다가

아니 나 ㅌㄱ 기다리다가 팬클럽분한테 오늘 설빙앞에서 하면 안되냐구 하고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후1종 나오더니 너무 자연스럽게 설빙앞으로 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의이런면을사랑해듣고있니?집에조심히들어가
이번 전력 "너의 집 앞에서 소나기를 맞으며 너를 기다리다가 서로 사겻따 뽀뽀 3959935시간동안 하고 키쓰 39593959시간동안 햇따 끗" 하면 재밌겠다 누가 해조


기다리고

비 오는 날, 부슬부슬 내리는 비는 언제 그랬냐는 듯 저도 모르는 사이 옷을 젖게 만든다. 너는 아마 오늘도 우산을 쓰지 않은 채 걸어오고 있겠지 나는 또 여전히 너의 집 앞에서 널 기다리고 있을거고,


마주

네 시선이 닿은 곳은 지금 허공이다 길을 걷다 깊은 생각에 잠겨 집 앞을 지나쳐 가버리듯 나를 바라보다가, 나를 꿰뚫고, 나를 지나쳐서 내 너머를 너는 본다 한 뼘 거리에서 마주 보고 있어도 너의 시선은 항상 지나치게 멀다 /김소연, 너의 눈


너의 집 앞에서

이상한 꿈을 꿔, 집 앞의 공원에서 너한테 던진 공이 도중에 떨어져버리는거야 (Voice)
구르미 티져 뜬김에 너의 집 앞에서 들읍시다🎶

너의 집 앞에서 하성운 김범수 이기원 성리 불러또 이제는 WOONY_HSW

아 ,,, 맞아 그렇지 너의 집 앞에서 주제 맘에 들어
오 잊지마 난 믿을 거야 언젠가 니가 다시 돌아올 것을 been singing 너의 집 앞에서 since I woke up (even tho I can't sing lmao)
너의 집 앞에서 라는 노래를 알게 해줘서 고마워 성운아
찬과 살던 집에서 몇개의 옷들을 가방에 넣고 티비앞을 지키고있던 향초를 집어들었어 예민한 찬을 위해 안정효과가있다는 초를 사왔지만 찬은 그에 더 무서운얼굴로 욕을 했지 너와 있는 그 순간이 지옥같다고 ..
ㅡ 이름 소개나 해봐. 고딩. ㅡ .. 젼졍귻. ㅡ 몇 살? ㅡ 18. ㅡ 나랑 두살 차이네. 형이라고 불러. ㅡ 뭐래. 형은 무슨. ㅡ 어허. 형이라고 안 부르면 앞으로 너 저 방에서 재울거야. 집 주인의 손 끝은 작은
다먹고 디저트를 먹는데, 줌면이 새훈의 눈치를 보더니 뭔가를 건넴. "새훈아, 있잖아. 이거 내가 길 가다가 주웠는데 너 써!" "시계를 길에서 주워요...?" "응! 그냥 집 앞에 있던데?(ू•ᴗ•ू)"
기억을 걷는 시간 너의 집 앞에서

집 앞까지 바래다주고 너의 방 불빛이 켜지면 그때서야 가는걸 너는 몰랐지 신발을 사주고 싶은데 그럼 네가 떠나 갈까봐 가게 앞에서 늘 고민만 하지 (SG워너비 - 해바라기)
솔직히 그 순위에 있을 노래실력이 아니었다고 생각해섴ㅋㅋㅋㅋ너의 집 앞에서 부를 때 진짜 심쿵이었잖아...쨌든 성운이도 처음부터 좋아한 타입!! 뭐라해야하지 별명처럼 진짜 구름같이 하얗고 맑아보이는게 너무 굿굿.
나의 마음을 온전히 가져가버렸다. - 짅영아! 내일 개교기념일인데 뭐해? - 나..? 그냥 집..에 있지.. - 그러면 나랑 놀러가자! 너랑 가고 싶은 데가 있거든. 내일 11시까지 학교 앞에서 봐! - ㅇ..응!
내가 지금 꿈을 꾸고 있는 건가 싶었다. H의 집에 있던 네가 왜 내 앞에 있는 건지 이해가 안 갔다. 혹시 내가 기절이라도 한 건가 했지만 내 뺨을 때려도 너는 내 앞에서 사라지지 않았다.
(차 안에서 잠든 너를 집 앞까지 데려가고 잠시 고민하다 안아들었다. 집으로 들어가 놀란 표정의 메이 파커에게 Shh... 라 말하고는 너를 네 방 침대에 눕혔다.) 좋은 밤, 피터.
노래방에서 부를 노래 -사랑비 -제주도 푸른 밤 -소녀 -너의 집 앞에서 -
늦었는데 너 올 때는 어쩌려구. 어두운 거 무서워하면서. 그럼 형이 또 데려다 주겠지! 형 귀찮게 하지 말고! 집 안에서 투닥거리는 소리에 울어야 할지 웃어야 할지. 현관 문 앞에선 새욶의 아빠와 세준이 담배를 태우고 있었다.

너의 집 앞에서 하성운 김범수 이기원 성리 불러또 이제는 DKH_unlnS2

#운른전력 윤운 쿠름 [너의 집 앞에서] 로 참여했습니다 💫
07. 지친 몸을 이끌고 집 앞에서 너에게 전화를 걸었다. 첫 신호음이 끊기기도 전에 받는 너. ㅡ 짐읜아, 고생했어요~ ㅡ ... 아. 나 이제 하나도 안 힘들어졌어. 넌 나의 비타민이었다.
진원이 노래가 너무좋아서 인스타에서보다 음질은 떨어지지만 그래도 좋다 #유진원 #너의집앞에서
콘-?(너의 집 앞에서 문을 두드려,)
맞다 어제 노래방가서 너의 집 앞에서 부르다 포기함 역시 갓셍언ㅠㅅㅠ따라잡을 자 없다
섬찟 소름이 돋아 비틀거리면서 거실로 나간다 너..! 2층인 거실 창에서 보이는 것은 년의 집 앞 골목에 서서 저를 바라보고 있는 녤. 머리를 넘기고 온 몸이 비에 다 젖어서 저를 올려다보고 있는 탁한 눈이, 녤이, 예전이랑 너무 똑같아서 환은
M엠오를 위해 운이 부릅 니다 ...너의 집 앞에서..,

제 목표는 너의 집 앞에서를 완벽하게 부르는것입니다!! 성공하겠어
내게 하늘이 열려 있어 그래 그래 너는 내 앞에서 있고 그래 다른 연인들은 키스를 해 하지만 항상 나는 너의 뒤에 있어야만 해 (H.O.T. 1집 - Candy)
- 앞으로 몇 년을 한 집에서 얼굴보면서 지내야하는데, 너 아무렇지않게 지낼 자신있어? 호섟의 질문에 즤믽은 차마 긍정의 대답을 내놓을 수 없었다. 지금만해도 얼굴을 보고있지않지만, 한 집에 있다는 사실 자체가 불편했으니까.
구름님💕 그 짧게나온 너의 집 앞에서 영상보고 음색 너무 좋아서 픽!! 내가 좋아하는 음색
김범ㅅㅜ 너의 집 앞에서를 들으며......
너의 뒤에서 지성이가 불러주고 너의 집 앞에서 성운이가 불러주라 나 두개 다 존나 좋아하는 노래라구
오지 않겠다 큰소리를 쳐놓고 결국 다시 찾아와버린 너의 집 앞에서 나는 초인종을 눌러야 할 지 다시 돌아가야 할 지 한참을 고민했다. 그런 나를 보고 있었다는 듯 곧 현관이 열리며 퉁명스러운 얼굴의 네가 나왔다. 나는 그제야

너의 집 앞에서 하성운 김범수 이기원 성리 불러또 이제는 hanhj1730




너의 집 앞에서 하성운 김범수 이기원 성리 불러또 이제는 gkrnfma_94

너의 집 앞에서 하성운 김범수 이기원 성리 불러또 이제는 hills_mills_

너의 집 앞에서 하성운 김범수 이기원 성리 불러또 이제는 hascngwoon

너의 집 앞에서 하성운 김범수 이기원 성리 불러또 이제는 Closer2Cloud

너의 집 앞에서 하성운 김범수 이기원 성리 불러또 이제는 per_ardua_hwa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