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민기

170803 많이 피곤했을텐데 끝까지 인사 해주는 모습에 너무 감동받았어 오늘 밤은 편안히 너처럼 예쁜 꿈만 꾸길 바래💙 #뉴이스트 #렌 #최민기 #사랑해
170803 민기야 보고싶었어 #뉴이스트 #렌 #최민기
170803 인천공항 입국 민기 눈에 별 박았다,,✨✨✨✨✨ #뉴이스트 #렌 #최민기 #뉴이스트W
170803 인천공항 입국 진짜 많이 보고싶었어💦💦 힘들었지만 보니깐 좋다🖐 #뉴이스트 #렌 #최민기 #뉴이스트W
170803 #뉴이스트 #최민기 #렌 ICN 입국 예쁜꿈꾸고있는 너이길 바라며🌙✨
170803 인천공항 입국 프리뷰 밍기 왔따🙌🏻🙌🏻 너무너무 수고했어 보고싶었다구💦💦💦💦 #뉴이스트 #렌 #최민기 #뉴이스트W
녹음부스 안에서 신이 난 뉴이스트 다섯 멤버들 좀 봐주세요!! 샤라라링 녹음 할때에요~ #뉴이스트 #NUEST #렌 #JR #백호 #민현 #아론 #민기 #종현 #동호 #곽아론 #김종현 #강동호 #황민현 #최민기 #Shal

뉴이스트 최민기 아론 황민현 강동호 백호 워너원 chu_boogie

170803 인천공항 입국 수고했어 민기야 많이 피곤했지💦💦 #뉴이스트 #렌 #최민기 #뉴이스트W
피곤해보였지만 그래도 밝아보여서 웃고있어서 안심💫 마스크로 얼굴반 가려도 멋있다💬 #최민기 #민기 #렌 #뉴이스트 #사서고생
다같이 함께하는 날이 빨리 오기를 다같이 정상위에서 함께하는 그 날까지 #뉴이스트 이렇게 브이앱도 하고 리얼리티도 찍자 #최민기 #강동호 #곽아론 #김종현 #황민현
170803 인공 입국 #뉴이스트 #뉴이스트W #최민기 #렌 #있다면 - 망고에게 붙지마시오🙅🏻
170803 렌 저는 보정과 거리가 매우 멀어서, , , 간단하게만 만졌습니다, , 근데 너무 귀여워서 지구뿌시고싶어.. ㅠmㅠ,,,, #렌 #뉴이스트 #최민기
아는 분에게 우연찮게 얻게된 영상입니다. 이렇게 사이 좋은 아이들인데 프로듀스101 끝나고 더 잘 됐으면 좋겠네요! #PRODUCE101 #뉴이스트 #김종현 #황민현 #강동호 #최민기 #뉴이스트_컴백해
렌 소감 말하는데 프레임으로 배코가 들어오면서 멤버들의 렌몰이가 시작되었지...ㅋㅋㅋ 카와이쟝 렌...ㅋㅋㅋ 아우 귀여워 밍기밍기 #뉴이스트 #JR #백호 #민현 #아론 #렌 #곽아론 #김종현 #황민현 #강동호 #최민기

엄마 얘네 영상통화해유ㅠ #뉴이스트 #NUEST #JR #렌 #김종현 #최민기 #별주부즈 #쩨렌 #존잘러스
170803 수고했어🍋🍒💓#뉴이스트 #최민기 #렌
저는 ♡꼬랑단 ♡ 입니다 #뉴이스트 #김종현 #황민현 #강동호 #최민기 #곽아론 다섯명 다 차별없이 덕질중
#뉴이스트 #아론 #jr #렌 #민현 #곽영민 #김종현 #최민기 #황민현 #nuest #라떼아트 순서대로 아론 곰돌이 ) 쩨알 튤립의 세포조직 ) 렌 브로콜리 ) 민현 간장 먹은 너구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
내가 쓰려고 만든 뉴이스트 일코 배경화면 23 인스타그램아이디Ver. #뉴이스트 #강동호 #곽아론 #김종현 #최민기 #황민현
170803 민기 한국 오니까 햇살 쨍쨍)_( #뉴이스트 #렌 #최민기
170803 많은 사람들에 밍기 놀라찌😲😲 긴 비행 수고했어 푹 쉬어😊💕 #뉴이스트 #렌 #최민기

뉴이스트 최민기 아론 황민현 강동호 백호 워너원 with_jonghyun2

🐯배코와 밍기는 귀엽다🐰 #뉴이스트 #렌 #백호 #최민기 #강동호
170803 인천공항 입국 프리뷰 고생했어요 ✋🏻💖 #뉴이스트 #렌 #최민기
나에게 와 줄래 나를 안아줄래 손을 잡아줄래 입맞춤 해줄래 Kiss 얼른 다시 보고싶네요 종현이랑 민현이랑 이쁜 모습 #뉴이스트 #JR #백호 #민현 #아론 #렌 #곽아론 #김종현 #황민현 #강동호 #최민기 #FineG
170803 인천공항 입국 프리뷰 민기 왔다 ❣️❣️❣️ #뉴이스트 #렌 #최민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박고구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목소리가 높아지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이스트 #존잘러스 #JR #REN #최민기
천사 망고야 오늘은 푹쉬어❣️ #최민기 #렌 #민기 #뉴이스트 #망고 #사서고생 고생했어 ㅠㅠ💦
170803 인천공항 ICN 🛬 #최민기 #렌 #뉴이스트 #뉴이스트W #NUEST #Mingi #Ren

20160902 뮤직뱅크 COMEBACK 뉴이스트 NU'EST 인터뷰 CUT (by.오로라) #뉴이스트 #NUEST #JR #김종현 #Aron #아론 #백호 #강동호 #황민현 #렌 #최민기 (다운로드☞


아론

20170802 아론 투맨쇼 퇴근길 핀 나가도 아론이의 잘생김은 변하지 않아 #뉴이스트 #NUEST #아론 #Aron
여름날 #뮤직 #데이트 #레이나 #뉴이스트 #아론~과 함께 #엠카운트다운 에서 어떠세요? #밥영화카페~도 좋지만 오늘은 달달한 러브송과 함께!! 시원한 안방에서!! #엠카~와 함께 하시길 추천! 합니다
플디 서치력 어디갔어 뉴이스트W 숙소 리얼리티 제발요ㅠㅠ 백호캠 쩨알캠 렌캠 아론캠 이런것도 하고 애들 숨쉬는 것만 봐도 유잼예상
20170803 엠카운트다운 레이나 '밥 영화 까페' 뉴이스트 아론 CUT by오로라 #NUEST #뉴이스트 #아론 #곽영민 #곽아론
170802 뉴이스트 아론 , 애프터스쿨 레이나 프리뷰
다정한 오누이는 환상 속에나 존재하는 줄 알았지 #aron #곽아론 #뉴이스트 #레이나 #애프터스쿨 #밥영화카페

뉴이스트 최민기 아론 황민현 강동호 백호 워너원 A_llforyou

쑥쓰러우면 입꾹꾹하는 것마저 한결같네 #aron #곽아론 #뉴이스트
뉴이스트 일본 인터뷰인데, 아론이 결혼까지 3년 남았다....((울상))
170802 #뉴이스트 #아론 투맨쇼 퇴근길 여러분 우리 아롱이 미모 좀 보세요🙈
[비하인드] #아론 #뉴이스트 #밥영화카페 #레이나
민현아 너 뉴이스트 언급해도돼 종현아 민기야 동호야 아론아 너네 민현이언급해도돼 죄 지은 것도 아니고 이런걸로 욕하는 사람이 이상한거야..
뉴이스트W 멤버들.... 강동호 아론 최망고 김감자...
20170730 NU'EST W JR & ARON X LieV - 뉴이스트W JR & 아론의 눕방라이브! 자장가 '있다면' CUT #뉴이스트W #NUESTW #JR #김종현 #종현 #아론 #곽영민 #째알이 #곽아론 #

곽아론 피셜 뉴이스트 외모 1위 ))황민현 ((
170802 쇼챔피언 퇴근길 아론 넘 잘생겼잖아 ;ㅅ; #곽아론 #아론 #뉴이스트 #뉴이스트W
170802 투맨쇼 출근 오늘 은혜받고 왔습니다,, 할렐루야 #아론 #뉴이스트 #뉴이스트W #Aron
이게 왜 알티타는건지 잘 모르겠지만 영업하겠습니다 뉴이스트W 만세 뉴이스트 만세 곧 데뷔할 워너원 황민현 만세 그리고 뉴이스트W에서 미국SAT 총 8개 틀린 맏형 곽아론 빨리 문제적남자에서 섭외하세요 두번하세요
말은 똑바로 해야지 #렌 #백호 #아론 #JR #민현 #뉴이스트
뉴이스트 다이어리 다시 보는 중인데 진짜 아 대박적으로 잘생겼다 아론이는 사람 아니지? 요정이지? 와 진짜 잘생겼어 진짜 진짜 너무 잘생겼어
20170802 아론 투맨쇼 퇴근길 아론 목선 .... #뉴이스트 #NUEST #아론 #Aron

뉴이스트 최민기 아론 황민현 강동호 백호 워너원 iadoREN

캬 ! 👍 #aron #곽아론 #뉴이스트
내가 좋아하는 아론 모먼트 #아론 #곽아론 #뉴이스트 #NUEST #팬아트
유재석 님 너무 시원하게 뉴이스트 언급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이미 국민 엠씨시고 정말 많은 인기를 누리고 계시지만 사는 동안 가정과 주변에 평화와 행복만 가득하세요 제가 아론교 쩨알교 미년교 배코교 렌기교만 믿
아!!!뉴이스트 애들 보고싶다 #뉴이스트 #NUEST #JR #아론 #백호 #민현 #렌


황민현

그래 마자 황민현 너무 잘생기긴 했다 증말 그렇게 나노분량인데도 사람들을 다 홀릴 정도니 에그 역시 뉴이스트 파는 내가 일류네
미년아ㅜㅜㅜㅜㅡㅜ 515일뒤에 니이름 오조오억번 불러줄께ㅜㅜㅜㅜㅜㅜㅜ 동네 행진하면서 "뉴이스트황민현! 뉴이스트황민현!" 거릴꺼야😭😭😭😭😭😭
황민현 활동했던 가수•• 유재석 뉴이스트? 황민현 아, 예 맞습니다 지석진 그 역주행하는? 황민현 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주행하는?이라고 물어보니까 황민현이 맞다고 해줬어ㅠㅠㅠㅠㅠㅠㅠㅠ

뉴이스트의 멤버 황민현~~!~!~!!!~!~! 존나 당연하고 맞는 말인데 왜 이거에 기뻐하고 있어야되냐ㄱ-;;
흐학학 워너원이자 뉴이스트 멤버인 황민현이 너무 자랑스러워 으학학학 아학학학학
그 나는 뉴이스트에 그 누구냐 잘생긴 ㅇ... 아 다 잘생겻구나 근데 그 잇잖 아 그래 황민현 너무 잘생겻다고 생각해
키야...아이 러브 러브💜 아이 러브 뉴이스트 황민현 너무 착하고잘생기고 그냥 완소남🌟
증거타령으로인한 인장확인 아직도 이유를 모르겠니? 아직도 서방안하고 실명넣어서 조롱하넴 #황민현팬_사과해 #뉴이스트팬_사과해 답글, 눈있으면 누구팬인지봐라 얼빠악개,황민현팬,뉴이스트팬,민자단 집합소
미년이의 표정공격에 할말을잃은 배코... #강동호 #황민현 #백호 #뉴이스트
핫샷분들 성운이 언급 맘껏 하시고요 뉴이스트도 민현이 언급 맘껏 해 이건 솔직히 억지부리는거지ㅋㅋ 이중 활동만 금지잖아 하성운이랑 황민현이 워너원인것도 맞고 핫샷이랑 뉴이스트인것도 맞는데 언급하면 안되는 이유는 뭐냐

뉴이스트 최민기 아론 황민현 강동호 백호 워너원 ssun__planet

이거 하나로 성공항 방송이였다 #워너원 #황민현 #뉴이스트


강동호

170616 예쁘다 잘생겼다 멋있다 귀엽다 이런 말을 들으면 이제 자연스럽게 네가 떠오르는 하루하루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너 정말 예쁘다 예쁘다 예쁘다니까♡ #백호 #동호 #강동호 #뉴이스트 #뉴이스트W #판타
121210 아가 백호 혹시 그... 좀... 요정이야? 착한 사람 눈에만 보이고 뭐 그런 거야? 앞으로 선행을 베풀며 살아갈테니 계속 내 눈에 보여줄래? #백호 #동호 #강동호 #뉴이스트 #뉴이스트W #판타지스
130901 이제 무더위가 찾아온다고 하는데 그걸 예견하고 4년 전부터 이렇게 시원하게 입은 거니.. 타투도 없던 아가백호 시절인데 어깨 무슨 일일까 동호야 넌 잘생겼어 어깨도 잘생겼어 #백호 #동호 #강동호
130903 꼬대, 그건 뭘까요. 잘생긴 사람은 어떤 방법을 써도 잘생길 수 밖에 없다는 것을 보여주는 갓홀리워터님의 빅픽쳐 아니었을까요. 한순간도 잘생기지 않은 순간이 없네... #백호 #동호 #강동호 #뉴이스
동호가 반짝거려...🌟 #뉴이스트 #백호 #강동호
여기사 동호 색상별!! 카키/핑크/레드.... 근데 레드가 워낙 화질이 안좋은데.... 그냥 동호 피지컬+포즈+몸선이 예뻐서... #뉴이스트 #백호 #강동호 #여왕의기사

캔버스 비하인드 中 #뉴이스트 #강동호 #백호 뭐 먹고나서 열심히 입가리는 동호 귀여워.. 좋아해.. 8ㅅ8 얼굴 작은거봐여.. 손큰거 봐여... 눈 동그랗게 귀여운거 봐여.. (시름시름
심심해서 써보는 뉴이스트, 그리고 강동호에게 스며든 ㄱㅖ기🐯🦊🐶🐰🐢💙💖 👇


백호

(똑똑) 🐯누구야? 최렌 아니야? 🦊불청객은 출입 금지입니다 (=넌 아님) 🐰자기야 문 열어 🦊어~ 와써 렌아 🐯헤~ 우리 렌~~ (신남) 동호 웃음소리가 다 말해주는 렌 팬클럽 회원들 #렌 #백호 #민현 #민기 #뉴이스
안대 낀 민현이한테 장난치는 뉴이스트 🐯(자기 손 내미는 백호) 🦊뭐지 뭐지 도마뱀 아니야? 도마뱀? 🐯(자기 발 올리는 백호) 🐢내가 그랬잖아 이거 진짜 아니라고 🐯(웃음터짐) 🦊아아~ 백호백호


김종현

120722 종현이 앞에 계신 분 심장 괜찮으셨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뉴이스트 #뉴이스트W #김종현 #JR #쩨알로그
우웅,,, 얼굴이 세계평화내 ( ͡° ͜ʖ ͡°) #뉴이스트 #JR #김종현 #뉴이스트W
잘자😴 #뉴이스트 #JR #김종현

뉴이스트 최민기 아론 황민현 강동호 백호 워너원 my_Destination_

와...뭐야 이거 대박...졸업앨범 나눠주는 반장적 모멘트 고딩 김쩨알 #뉴이스트 #김종현 #JR
오늘자 김종현 명언 "즐거움을 나누는건 되게 쉽잖아요 근데 힘들 때 옆에 있어주는 사람이 진짜 힘이 많이 되고 그게 되게 어려운거 같거든요 그래서 저는 힘이 들 때 옆에 있어주는 뉴이스트가 되고 싶어요"


JR

'리더'로 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물대포 너무 웃기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이스트 #존잘러스 #JR #RE
8/3 (목) 뉴이스트 스케줄,, 11:00 🐢🐰JR&REN 존잘러스 17:00 🐯뉴이스트 다이어리 재방 18:00 🐶ARON 엠카운트다운 19:40 🦊민현 워너원GO 23:10 🦊민현 해피투게더 러브들 목요일 제일


NUEST

20170802 쇼!챔피언 8월 첫째주 주간TOP10 뉴이스트 '있다면' 8위 #뉴이스트W #NUESTW #있다면 #If_You #8위
#이벤트 2분께 원하시는멤버 1세트Dream ❣#NUEST 인스타 인화사진 판매❣ #뉴이스트 각 멤버당 6장 구성 👉 1500원 입금기간 7/28~8/7 (계좌번호는 입금폼에있습니다!) 수량조사❌바로입금👍


워너원

유재석이 왜 유느님인줄 알 것 같음 촬영전부터 프듀,워너원에대한 정보 다 알아오고 누구하나 말 못하고있거나 뒤로빠져있으면 어떻게든 카메라 잡히게하고 민현이가조심스럽게 6년차 가수라니까 먼저 뉴이스트! 말꺼내주고 리액

뉴이스트 최민기 아론 황민현 강동호 백호 워너원 ginger_in_est

지석ㅇ진 씨 워너원은 잘 모른다고 하더니 뉴이스트 하니까 아 그 요즘 역주행의 아이콘? 이래서 나 몬가 좀 감동적이야
더보이즈 마마무 방탄 워너원 뉴이스트 전 아이돌이 다 나온다면
뉴이스트 팬들은 타아이돌에 대한 무례한 언급을 멈춰주세요. 자신들의 순간적인 울분과 열등감을 다른 아이돌에 대한 비방으로 풀지 말아주세요. 진심으로 민현이를 위한다면 민현이의 워너원 활동을 응원해주세요. #뉴이스트팬__사과해
아나 잠만 무엘이랑 뉴이스트랑 워너원이랑 용국이랑 다 8월 둘째주 엠카에 같이 서 있는거임....?
흐어엉 현생이 바빠 아직 아무 것도 못 봤는데 캡쳐랑 짧은 영상들만 봐도 너무 행복하다 뉴이스트 민현이도 워너원 민현이도 너무 사랑하고 응원해 지금껏 그랬던 것처럼 언제 어디서든 건강하고 행복하게 활동하길💕
아 근데 뉴이스트 진짜 유명해졌다고 느낀게 해투 초반에 엠씨들 유느님빼고 다 워너원 모른다 했는데 민현이 6년동안 활동했었다니까 바로 유느님이 뉴이스트! 이러고 지석진님도 막 아 요즘 역주행 하는 애들! 이러는데 진짜 눈물
워너원의 인기를 실감한다고 하기 위해 과거 뉴이스트적을 언급하는 이야기는 그냥 그게 다예요. 리터럴리 그뿐니다. 믾연이한테 공감하여 잘됐다~ 하지 못하는 건 그 뉴이스트의 유닛으로 활동할 거니까!욱하면 지는거야~ 빡치면 지는거야~ 짜증나면 지는거야~

뉴이스트 최민기 아론 황민현 강동호 백호 워너원 hey_love_s2

✨💖김초코에몽 무료나눔💖✨ (( 워너원 포토카드 & 뉴이스트 스티커 )) ✔️팔로우+ 해주신 분께 싸인포카와 스티커를 드려요 (나눔때만 팔로우하고 취소하시는분께는😹❌꾸준히 함께 덕질하실분만!) #워너원 #뉴이스


애들

애들 매우매우 완전 리얼리 베리 조아하구 ㅇㄴㅇ은 민현이만••! 까글 잇을수도 잇으니 잘 보고 다가와주기 ,, 리틧만 해주고 가시면 다 찾아가요 400괄 목표 빠밤 저 베뤼 쉬운사람 벗, 노잼.. 잘생긴사람 오예스
탐복 다했어.. 그니까 뉴이스트 W 리얼리티 찍어줘요 플디! 애들 숙소에서 게임하고 밥먹는 일상 보여주고 동호 작업실에서 형들이랑 노는거도 보여주고ㅠㅠ 따로 뭘 기획하지 않아도 되.... 카메라만 넣어달라구 ㅠㅠ
이렇게 다 일반화하면 클린한 팬덤이 어딨어 우리도 프듀때부터 타팬들한테 숨만쉬어도 쳐맞은거부터 얼마전까지만해도 애들브앱 찾아가서ㅁㅎ이 언급하지 말라고하고 애 뉴이스트취급도 안해준거등 많아 무개념 팬들을 싸잡아 뉴잇팬덤


6년차

자기본진을 차마 입에 못 올리고 6년차 가수라고만 언급하는 녀석에게 유느님이 뉴이스트? 바로 언급해주시니 네 맞습니다..금방 대답하던 내새끼T^T 유느님 한마디덕에 역주행 아이콘얘기까지ㅠㅠ 감사해요..감사함다..유느님
뉴이스트라고 안 하고 6년차 가수라고 하니까 유느님이 먼저 "뉴이스트?"라고 입 떼 주셨다 눈물 흘러
하앙 그래 이래야지... 6년차인데 ..... 나이가.... 따흑 ㅠ 하 진짜 뉴이스트 파는 내가 일류다....

뉴이스트 최민기 아론 황민현 강동호 백호 워너원 limetree66044

엠씨분들이 6년차 가수라고 하니까 바로 뉴이스트라고 하시면서 알아주셔서 감사하네


멤버

그 그쪽 에브리 괜들 알겠죠! 뉴이스트 멤버
역주행의 아이콘 뉴이스트의 멤버..😭
뉴이스트는 대체 뭘까... 멤버 한명은 검도 세계대회 1위.... 한명은 골프 MVP상 받았다는 이 그룹은 뭘까...


역주행

그..러브님들아... 우리 연검정화좀 하자... 있다면순위 뉴이스트역주행 여보세요역주행 이런걸로...
님들아 봤지 역주행하니까 아 그 역주행하는 그룹? 아저씨도 뉴이스트 안다 스밍해야하는 이유다•••
그리고 뉴이스트 잠깐 언급했었는데...막 엠씨들이 아~뉴이스트!그 지금 역주행 하는 그 그룹?이러고 반응 좋았구요

뉴이스트 최민기 아론 황민현 강동호 백호 워너원 HMH_KJH

뉴이스트의 존재와 역주행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신 킹갓 유재석 지석진님들 연예계 트렌드 빠삭하시고 매우 롱런하실거십니다 충성충성^^7
뉴이스트... 아 그래 요즘 역주행하는???
6년 만에 빛 본 뉴이스트, 차트 역주행 진짜 눈물 흘러...... 💧💧
'역주행의 아이콘 뉴이스트' 나올때 살짝 울컥했다ㅋㅋㅋㅋㅋ


다이어리

✔️전체 SBS MTV 뉴이스트 다이어리 (19:00)
성수 뉴이스트W 다이어리 해죠 ! 컨텐츠 필요 업어! 넷이서 가만히 앉아 잇는 모습만 보여줘도 돼! 두명씩 나눠서 요리 대결해서 성수 한입 연수 한입 멕여주는 거 찍어줘!
뉴이스트 다이어리에서 쩨알이 교복입고 목도리 두르고 웃고있는걸 보면 행복해짐..

뉴이스트 최민기 아론 황민현 강동호 백호 워너원 Loveluna_9


리얼리티

뉴이스트w 숙소 리얼리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보고 싶다
정말로 뉴이스트W 리얼리티 해주세요


뉴이스트

뉴이스트는 그날 떡밥뜨는 사람이 내 최애가 되는 어마어마한 마법을 부릴 수있는 그룹이다
뉴이스트W '있다면' 가온 디지털차트 2위! 여러분 가온 차트는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기관인 한국음악콘텐츠산업협회에서 빌보드 차트나 일본의 오리콘 차트와 같은 공인 음악 차트가 필요하다는 공감대 아래 만들어진 한국의 음
네 입에서 뉴이스트라는 말이 나온 게 얼마만이야 정말로.. 난 해투 그것만 봐도 성공했다고 본다 수고했어
뉴이스트가 LA 횽아에게 사자성어를 알려 줄 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 뉴이스트 항상 응애해주시고

뉴이스트 최민기 아론 황민현 강동호 백호 워너원 Loveluna_9

민현 6년동안 활동한 가수 ,,,, 유느님 뉴이스트?????!!!!!!
잠깐만. 뉴이스트 여러분 퓨마 화보도 찍었어?????
우리 누나 비맞아서 어쩌쟈는 어린 뉴이스트 너무 사랑스럽다
6년의 시간을 따라잡는게 조금은 벅찰 나같은 사람들을 위한 뉴이스트 노래 얘기 타래. 영상 및 파트 선정은 제 마음이며 순서나 곡 선정 역시 내 마음,,, 종현이 분량이 많을 수 있습니다.
뉴이스트도 좋고 아스트로도 좋고 안좋은 게 읎네~~~~
릠덜 뉴이스트 - 데이브레이크 꼭 들으십사 이어폰 필수 밤에 혼자 들으새요 ,,, 짱짱
세븐틴 공연장에 찾아와준 뉴이스트 선배님들 감사합니다! 멋진 공연 할게요! #뉴이스트 #세븐틴

뉴이스트 최민기 아론 황민현 강동호 백호 워너원 jr_ftmoon

인가 투표 3표를 모두 뉴이스트에게 할 수 있다니,,,절로 룸곡,,,
오니츠카 타이거 슈즈 사려고 웹을 뒤지다가 뉴이스트 화보를 발견한 크림의 당황스러움을 논하시오(5점)
뉴이스트 활동하는 민현이 넘 보고싶어 진ㅋ자로
뉴이스트 - I'm Bad
안녕하세요 뉴이스트 W입니다
뉴이스트 일본곡 아메어쩌고 한국어버젼 나와쓰면 죠케따
뉴이스트 형성 과정

뉴이스트 최민기 아론 황민현 강동호 백호 워너원 HMH_KJH

진짜 덕질을 잠깐 쉬며 ㅋㅋㅋ 스트레스를 쇼핑으로 풀고자 ㅋㅋㅋㅋㅋㅋㅋ 최애 (운동화) 브랜드 뒤지다가 너무 놀랐잖아... 뜬금없이 뉴이스트 ㅋㅋㅋㅋㅋㅋ
" 클릭스타워즈 " 현재 뉴이스트가 4주연속 1위하고있어요 ❗ 여기서 1주만 더 연속 1위하면 대형전광판으로 1위소식을 상영한다고합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10주 연속 1위를 하면 아티스트에게 직접 ☆ 트로피
손바닥 내미는ㄴ거 이거 뉴이스트 인사법인데,,,.,,,(눈물 줄줄
나는 사정상 해투를 못보고 있지만 아래짤을 보고 해투가 뉴이스트 섭외하기 위해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는 건 확실하게 알았다. 유느님이 신인 시절에 밥을 사주셨을 때부터 이미 작업은 시작된 것(?)
#뉴이스트 너는 나의 *Sunshine* 눈이 부셔 #뉴이스트 너의 *Smile*
아니 내가 세븐틴 데이터 사고 덤으로 뉴이스트 조금 받은건데 ㅋㅋㅋㅋㅋㅋㅋ 조명 ㅋㅋㅋㅋ 때뭉에 ㅋㅋㅋㅋㅋㅋ 얘가 무슨 전설의 고향 처럼 나왔어 ....ㅌㅋㅋㅋㅋㅋ
내 타 아이돌 영상들인데 뉴이스트도 곧 이렇게 많이 모으겠지? 심지어 타 아이돌 영상 12년도에서 멈춰있던데ㅎㅎ...

뉴이스트 최민기 아론 황민현 강동호 백호 워너원 by_Aurora_TV

#뉴이스트 #뉴이스트_W 뉴이스트 5명 모두 사랑하는 러브입니다🌸💕 🐶5명 모두 사랑하지만 망고 특히 더 사랑합니다 🦊소비하고 그림그리고 알티합니다~ 🐰알페스 쫌 많아요...쩨렌,민렌,년섢,백휘 밉니다. 🐯배가고프네요 🐢꼬북칩 사주세요
위너 공허해 x 뉴이스트 암밷 리믹스 듣지 않은 사람과 겸상하지 않겠습니다 영상미도 최고
우리 예쁜 5명 뉴이스트, 진짜 계속 입에 달고 살았던 말인데 이렇게 예쁘고 빛나는 별들을 너무 늦게 알아봐서 미안해요 이제서야라도 알게 된 게 다행이지만 조금만 더 일찍 알아보고 꾸준히 사랑해줄껄, 더 빨리 빛나게 해줄껄. 더 빨리 행복하게 해줄껄
뉴이스트뉴이스트뉴이스트뉴이스트뉴이스트뉴이스트뉴이스트뉴이스트뉴이스트뉴이스트뉴이스트뉴이스트뉴이스트뉴이스트뉴이스트뉴이스트뉴이스트뉴이스트뉴이스트뉴이스트뉴이스트뉴이스트뉴이스트뉴이스트뉴이스트뉴이스트뉴이스트뉴이스트뉴이스트뉴이스트
#뉴이스트 굿뚜뚜 합본! 이부분 개인컷으로 요청해주셨는데 합본도 가져왔어용 저도 이 장면 정말 좋아해서, 움짤 시작 초기때? 합본짤 도전했다가 포기했었거든요.. 개인컷은 타래로 확인해주세요!
뉴이스트에 민현이 얼굴도 붙여주셨어 당연한건데 그냥 너무 고맙고 사랑해요 ..
뉴이스트 언급한 유느님

뉴이스트 최민기 아론 황민현 강동호 백호 워너원 kona_1208

뉴이스트엔 180 넘는 사람 읍고 (맞나요?) 세븐틴엔 몇 명 있고
아침부터 지금까지 곧 있을 강의에서 가르칠 자료 준비하느라 깨어있는데, 중간중간 동호사진도 보고 뉴이스트 소식도 보고 하니까 할만하다. 다시한번 사진을 보며 안구정화 후 취침해야지. 고마운 사람들.
뉴이스트 단체 헤더 1500x500 민기가 그림자에 파묻혀서...ㅠㅠ 최대한 살리려고했는데......어떨지 모르겠네요........... 2번째가 원본입니다 사용하실때 흔적 한번만 부탁드려요 🐢🐯🦊🐶🐰 #
NEAR AND DEAR 1st CHEERING KIT 💘 다가오는 뉴이스트W, 민기의 컴백을 응원하기 위해 치어링 키트를 제작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입금 폼




뉴이스트 최민기 아론 황민현 강동호 백호 워너원 Nnuest0Lovee

뉴이스트 최민기 아론 황민현 강동호 백호 워너원 JRRENHO

뉴이스트 최민기 아론 황민현 강동호 백호 워너원 chuuing0421

뉴이스트 최민기 아론 황민현 강동호 백호 워너원 chaeyeon1224

뉴이스트 최민기 아론 황민현 강동호 백호 워너원 jetaimedongh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