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들

무조건 저럴 수가 없어 저 논리가 완벽하게 따라지면 피부 노람=웜톤=한국인 의 기적의 논리 나온다. . . 한국애들 중에 쿨톤이 을매나 많은뎅. .
면봉으로 보여도 좋아....180 넘는 애들이니까 면봉으로 보여도 쿨거야 따흐흑....
쩨백으로 학생회장 쩨와 핵인싸 돟오. 돟오는 처음엔 교칙을 많이 어긴 차림새때문에 오해를 많이받지만 사실 숙제도 꼬박꼬박내고 수업도 집중해서 듣는애임. 쿨하고 애들 말을 잘 들어주기도 해서 핵인싸ㅇㅇ 쩨는 서글서
꿈라프에서 애들 점프가 그 사람의 내면을 대변해준다고 생각하면 너무 좋은게 페미닌(여성스러운) 온유의 4연속 점프는 축구공차는것이고 좋은말 못하고 틱틱되는 우리의 점프는 점프마다 꽃이 나오며 가장 쿨 한 이토의 4,5번
나 리사 원챔인데 요즘 헬레나 너무 잘되서 헬레나 한단말임 근데 팀에 리사하는 사람잇음 좀 답답함 힐 단절 쿨 돌때마다 그냥 보이는 애들한테 꾸준히 써줘야되는데 혼자 멀리 떨어져잇어서 힐 주지도 않는 애들 좀 많이 봄,,
방금판도 그래서 걔한테 단절임팩 잇음 그거 쓰고 쿨 돌때마다 꾸준히 다른 애들 피 다 차잇는거같아도 힐 주라고 맵상에사 보이는 피통 믿지 말라고 말해줫다
일본에서 옷 살게 있어서 이번에 애들 유닛송이랑 같이 받으려고 했더니... 옷은 담주에나 발송된다고 하구.. 애들 싱글 씨디는 빨리 받고 싶구... 옷을 쿨하게 미룬다...

쿨 애들 미스틸 대체 워너원 없으면 얼굴 miniminis7

1. 흑발 쿨톤 미남이요 (고개를 들어 최애들을 본다) 이유는 모르겟지만 흑발을 사랑하는 병에 걸려 있음
그리고 뭘 레이어드를 존나 이따구로 주렁주렁해놔 한겹만 입혀도 빛나는 애들한테 일단 데히 흰망사 찢어버리고 즨영이 바지는 개취지만 즨영이는 다른 바지가 더 잘 어울릴듯 하니 갈아입히고 내보내라 진짜 ㅠㅡㅠ 쿨쩍


미스틸

음... 미스틸 하향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일단 마창 쿨이 10 11 16초 고정인데서 육성 구간 꽤나 귀찮겠네요.. 창 범위 넓고 쿨짧아서 좋았는데..
미스틸특요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창 지속이 10초인데 3창 전부가 쿨이 10초가넘엌ㅋㅋㅋㅋㅋ
이 개같ㅌ은 미스틸 특요가 저게 뭐야 이건 너프지 쿨을 3배로 늘리고 계수 700퍼 올려주면 그게 말이야 방구야
쿨감을 왜 못받아 그지같은 새기 아아ㅏ아ㅏ아ㅏ아앙아ㅏㅏㅏㅏ악 결전기라고 또 어? 회복 스킬이나 내주고 미스틸 포지션 힐러지? 하피가 더 힐 잘하겟다ㅏ
ㅋㅋㅋ미스틸 3창 왜 쿨감적용 안되게만들었지

미스틸? 쿨감 실화냐~


대체

와 내가 형으로 부르는건 쿨형 뿐ㄴ이야 (대체
개인적으론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아아라고 하거나 뜨거운 아메리카노를 뜨아라고 하는 것도 별로 쿨하지 못한(?) 줄임말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아랑 뜨아가 모야 대체!!!
대체 이 괴랄한 형광 노랑과 쨍한 하늘색을 동시에 소화하는 너의 피부톤의 정체는 뭐니 이 시베리아 쿨톤 인간아
ㅋㅋ 푸야밈 그럼 저랑 쿨켄 촬영해여(대체


워너원

💛워너원 앨범 이벤트💛 워너원 앨범 구매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한 이벤트! 참여수적으면 쿨하게 삭제해요 같이 오는 포스터도 드립니다! 당첨자 발표8월 6일 참여방법은 # #이벤트 #워너원 #앨범 #이벤트
워너원 쇼콘 1층 2층 플로우석 판매하시는 분들 연락주세여 최대한 맞쳐드리고 쿨거 합니다 뎀 주세요

쿨 애들 미스틸 대체 워너원 없으면 얼굴 408_exovely


없으면

EVENT 좋은 건 나눠 갖는거래요. 알티하신 분들 중 한분만 드릴게요. 참여수 없으면 쿨삭.
💜💚 필기 붙은 기념 #이벤트 💚💜 대충하는 답장 이모티콘 선물로 드려욧 🎁 👉🏻+팔로👈🏻 해주심돼요 없으면 쿨삭! 기간은 제가 뽑고 싶을때 )_____(
plz ) 이벵해요 알티만 해주세욥 배송비부담해주실분만 알티부탁드려요ㅜ 아티움에서 직거래 가능해요 5분 뽑아요~ 타래에 자세하게 올릴께요! 반응없으면 쿨삭..^^ 당발은 어느정도 됬을때 뽑을께요! 그리구 포스
파이널 콘에 이거 나눔 하면 받으러 오실분 알티 해주세요.. 아무더 없으면... 쿨삭...
잉ㅠㅠ 못하겠다는 거 억지로 데려갈 수는 없지... 내가 어떻게 페어 구해볼게...! 없으면 없는대로 나 혼자 진행해도 뭐... (쿨쩍)


여름

긍까옄ㅋㅋㅋ쿨본쓰자니 제피부보다 너무 밝은거같고 근데 랑콤을 섞으면 더블웨어 특유의 그 지속력이 조금 떨어지는거같고ㅠㅠ...여름보다 겨울에 좋은거 같아여 수분감땜에....에스티로더가서 밝은색상 테스트해봐야겠어여!ㅋㅋ
5내추럴 사탕 오토매틱 오보이 쿨월드 쿨핫스 라잇미업 럭키걸 써니앺터눈 마이디어 리틀리틀 톡투미 유베러노 주 여름빛 바다가들려 단콘에서 해조

그나저나 청록색 니트인지 티인지 예쁘다..... 역시 한색이 잘받는 무로칭 겨울쿨일까 여름쿨일까
진짜루 머한민국 6n퍼가 여름쿨이야? 근데 왜케 웜톤색조만 많아?
가을웜(뮤트 추정)이기 때문에 봄웜의 화장을 하면 신이 난 도깨비가 되고 여름쿨의 화장을 하면 니 앞에서 난 웃는 광대가 되어 버린다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놀러 🌴 친구랑 영상 번갈아 찍은거 모아서 올리기 🙌🏻 올 여름 롯데월드 쿨워터 파티로 시원하게 보내고 감 !!! 🏃🏻
△한국인은 웜 베이스가 더 많다? X. 한국인 가운데 쿨 베이스 비율은 80%로 알려져 있다. 여름쿨이 압도적으로 많고, 봄웜은 거의 없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①여름쿨 67.6% ②가을웜 21% ③겨울쿨 11.1% ④봄웜과 복
이번 여름 프로모션 3개 다 먹어봤는데 쿨피스 파인맛 / 화인쿨 복숭아맛 / 옥수수 아이스크림 녹인맛
저는 겨울쿨톤 아니면 여름 쿨이래

쿨 애들 미스틸 대체 워너원 없으면 얼굴 kimdaeri_2

넌 피부 누러니까 가을웜 넌 피부 희니까 여름쿨 ( 착한 살인 ㅇㅈ
요한 여름 쿨톤일것같아요 우리 요한 색은 여린데 새하얘서...알바하는데 오면 지금 뭐랑뭐랑 사는게 제일 ㅎㅖ택이 좋구 이건 언제 다시 사러오라고 알려주지 않을까요?


굳이

쿨하게 살자. 한 번 뿐인 인생인데 굳이 고통받을 필요 없잖음.
물론 사탄형은 쿨하기때문에 굳이 찬송같은걸 원하지않아
사실 색조화장에 톤을 굳이 따져야될까 라는 의문을 가질 때가 많은데 파란 섀도우에 쿨립이 훨씬 더 어울리는 엄머님이 웜톤 메컵을 했을때 뿜어져나오는 칙칙함을 보면 이해가 된다


옷을

싸가지 없이 구는거 이거 관련해섬 매즈 미켈슨 대응이 좋았는데 진지하게 정신과 추천하는거ㅋㅋ이거 말고도 누군가가 요즘 젊은 이들 사이에선 장례식장에서도 튀는 옷을 입고 오는게 쿨한건가 본데 자기가 보기엔 영 아니라고 기본 예의는 지키길 바란다고 하는거
쿨피스를 모티브로 한 옷을 피팅했다고 해(아무말


김범균

마자 지는 이 사람 저 사람 만나고 이런 모임 저런 모임 가지기도 하면서 김우진은 싸고돌고 다른 사람 입에 김우진 오르내리는 것조차 싫어하는 김범균 좋고 잘 어울린다. 집착을 김우진 앞에서만 있는 그대로 내보이는 김범균. 여친 생겨도 되게 쿨하고 집착
마자 지는 이 사람 저 사람 만나고 이런 모임 저런 모임 가지기도 하면서 김우진은 싸고돌고 다른 사람 입에 김우진 오르내리는 것조차 싫어하는 김범균 좋고 잘 어울린다. 집착을 김우진 앞에서만 있는 그대로 내보이는 김범


얼굴

얼굴 타입은 쿨입니다. 시크릿 레인보우 눈을 끼고 있습니다.
[열과 땀이 많은 분들을 위한 아빠비누] 세안💙딥클린💙 땀+썬크림+비비로 지친 얼굴을 말끔히 진정! 몸💎쿨클린💎썬크림과 땀으로 찝찝했던 몸을 뽀독뽀독 닦아주면서도 시원함이 솔솔~ 무료샘플신청
쏘쿨.. 작년같은 옷 입히면 중국으로 뛰어갈테다 애 얼굴 다리 몸만 열일하게 하지 말고 옷도 열일해줘
렌백인데 돟은 여자고 남자고 쿨계열 좋아하니까 믾한테는 맨날 얼굴 풀고 잘생겼다는데 렝한테는 잘생겼다고 한 번도 말 안해서 렝 빡치는 거 보고싶네..대쪽같은 돟의 취향과 돟의 성정 ㅋㅋㅋㅋ
아니 민현이 진짜 너무 사기당 귀 빨갛고 쿨겨에 얼굴은 청순하고 각 잡으면 너무 오빠되신다 으허엏우ㅡ휴휴흉허허어휴휴흏휴휴 ㅠㅠㅠ 민현아 와장창)))))))

쿨 애들 미스틸 대체 워너원 없으면 얼굴 IAMBONNNA

혹여나 용량초과로 얼굴이 새빨개진 볼프. 걱정이 된 제저씨가 손으로 이마 짚어주면서 파스의 쿨민트 향과 제저씨의 꼬순 손냄새 나면 저절로 코피가 흐르는 겁니다


드릴게요

알티 감사합니다 경산이마트 에서 ANGLE♪/쿨눈 티켓 사용하는걸 발견하시면 회수 후 파기 부탁드립니다 저에게 파기 인증해주시면 원하시는 1기 악세나 사례금이나 기프티콘 드릴게요🙏


그나마

#이_캐를_안다면_rt 그나마 두번이상 굴려봤거나 애정하는 여캐들로..얘들아 나름 애껴.. 차례대로 이소안, 정비원, 서율비인데 아마 내탐라에 차칸아이나 쿨피스분들이 안계시므로 비원이 아는분은 안계시겠지..
마창 릴리즈로 그나마 사람구실 할까말까 하던 장애놈이 마창 쿨감패치땜에 이젠 장애인취급도 못받음 벌써부터 악몽에서 쿨때문에 평타때리고 있단 얘기가 들려온다


싫어하는

ㅠ이거 내가싫어하는 파인애플쿨피스맛이야


피부

쿨토시 착장을 추천합니다 녀긔님의 소듕한 피부를 보호해야대😣
나 왜 지훈이 보며 샤준수 떠오르지ㅋㅋㅋㅋㅋㅋㅋ 그룹에서 막내를 제치고 귀여움을 맡는 것도 그렇고 그게 계획적 귀여움인데 또 착붙이고, 본래 성격은 쿨한 소년에 냠냠 좋아하는 것두 피부도 약간 홍익인간스러운 것도 비슷ㅋㅋㅋㅋㅋㅋ 내 취향 좀 한결같아😎

진이 그 자리 차지하고 앉았음 좋겠다. 크로우는 직히 진 처음 봤을때 허여멀건한 샌님이 왔다고 생각했을 것같은데 갠적으로 피부톤 크로우)니노)=진 이었음 좋겠구여ㅋ자기 쿨톤 생각 못하고 속으로 진 까고 있고요ㅋ


올리기

[쿨켄/롚얔] 캣티크~서양골동고양이과자점~ 1, 2 원고 많이 뜯어고쳐야하는데 웹버젼은.. 그냥 올리기...


잠깐

야 잠깐 이해지 눈부시잖아 진짜 세상을 통달한거냐고 ( ; ) 쿨팩!! 쿨팩?! 저, 저를 늘 쾌적한 온도로 이끌어주시는 구세주님께 오늘도 온 정성과 힘을 다해 외쳐봅니다.. 해멘.. ( 손꼭모아.. )
(*그냥 낙선데 넘어가주셔도됩니다ㅏㅜㅜ😂😂) (쿨팩 받고 차가워서 기분 좋은지) 준비성 철저한데? 그럼 잠깐 빌려줄까.


하는거

기절기가 글쿨기라는 점이 너무 압도적인 메리트구 관용힐도 응급상황때 무시 절대 못합니다. -솬사도 힐러가 개쩌힐이라 한번도 안죽을 수 잇다 하는거 아니면 응급상황용으로 필수입니다. -그리고 원활한 의사소통이 필요해서 디코


패시브

제ㅔ발 살려줘....쿨이 이따구여서야 버프도 제대로 못넣는다고...마창 패시브 10초에서 희망을 가진 내가 빠가사리엿지...
히든 패시브가 쿨감5%인데 주력기 3창이 쿨타임 감소 영향 안 받게 되었어요...

쿨 애들 미스틸 대체 워너원 없으면 얼굴 75ZI69u6bo8gq3L

에이 설마 히든패시브가 쿨감5퍼인 캐릭이 주력스킬이 쿨감영향 안받겠어? ㅎㅎㅎ
패시브 안돌고 릴리즈 쿨남고 펜리르 스택부족하고 특결기 안좋고 왜그래요...


분들

크라임씬 제작진분들 ,,,, 임영민 에게 연락주세요 브랜뉴 에게 연락주세요 개쩌는 범인 역할 해줘서 끝까지 안들켜서 혼자 500만원정도 가져가고 쿨하게 떠나게 해주세요...........
다른분들 딜 너무 쎄서 택틱 새로짜야한다고 하실때 글쿨 돌아오는거 누르면 되서 평온한 으뮤잇음... 역시 으뮤가 제일 쉬워...
뚝딱치면 쿨퍼펙나오는 고릴라분들...
왜냐하면.. 스코어랭킹전 하는 사람들의 대부분이 막 쿨퍼펙노리거나 퍼펙노리는 노사람분들만 하셔서 그럴지도..... 누누님도 절대 못 하시는 게 아닌데말이죠;;


쿨매트 몇장사가지고 30분간격으로 갈아끼워야하나...심지어 그거 졸무거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쿨켄/렢얔] 찬바람 부는 날
쓰다보니 레일장관 같은데 로저장관 쿨하게 접는 쌍방향 짝사랑입니다
홍채로 보는 퍼스널컬러래서 에이 그게모야 말두앙대 ㅋㅋㅋㅋㅋ 하다가 진짜 여쿨홍채랑 똑같아서 놀라버림...... 겹친건 어트카죠
엄머 옵바 스벅가서 쿨라임 벤티로 엑스트라 스파클링에 얼음 많이 물적게 말아와라 아 아니 먹고 싶네여!
쿨거래 하실분 모십니다
170728_하이원 쿨썸머 핫뮤직 페스티벌 무대 위 모든 순간의 널 좋아해 #강미나 #미나 #MINA #구구단 #gugudan
이성이 전개속도로 보아 1쿨에 1부대가 2화이상 단독출연 할리가 없다 진정해라 감성서로 대화같은건 바라지도 안하니 제각각 떠들어줬음 좋겠다 감성2그거 트위터잖아

쿨 애들 미스틸 대체 워너원 없으면 얼굴 Ach___11

쿠로켄(※2세 주의) 첫째 아들은 엄마의 쿨함을 닮고 싶었다
마르코스: (:3[_____] 。o(일어나기 전 이불에서 바둥거리면 잠이 깬다고...) ((└(:3」┌)┘)) -바둥바둥 (:3[_____] 。o(후우..) (:3[_____] 。o(힘들다...) (|3[_____] -쿨
소름....우리버스기사님 존나 쿨하넼ㅋㅋㅋㅋㅋㅋㅋ경찰이 멈추라해도 혼자감
#rt당_이상형 반응 안 좋으면 쿨삭!
완전 쿨한 고양이입니다
근데 카를이 정말 진심으로 사랑하고 있긴 해요 머 캐설정이니까(쿨) 무용수였는데 공연하다가 (생략) 우연히 (생략) 어쩌구 해서 루푸스 들어감
몇 시 쯤에 2쿨 하면 좋을까. 1kg뺄 때 마다 나에게 상으로 암살교실 1화씩 보여주기로 함.

쿨 애들 미스틸 대체 워너원 없으면 얼굴 gaeppang

쿨눈 컬링트윈 헤어컬러 참고하셔용!!!!
아니 어이없어 ㅋ ㅋㅋㅋ ㅋ ㅋ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근데 둘은 쿨해서 괜찮은것같고 ㅋㅋ ㅋ ㅋ (겨울철 음식물쓰레기는 질척하지 않다)
엑소 백현 인형도 팝니당 .. 배키랑 백쿠에요 제가 아끼던 아가들 ,,,,, 잘 키워주실 분 ㅠㅡㅠ 둘 다 사가시는 걸 우대합니다 원가에요 힁 둘 다 사가시면 3.4에 쿨거 해두림 ㅠㅠ
쿨이 취향인 친구라서 정말 나랑 1도 겹치는게 없는 친구인뎈ㅋㅋㅋㅋ 순순히 따라간다고할때부터 알아봤어야했는데 아놔 씨 나 왜 저거보여줫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뻘하게 언연 뱀파썰 보고싶다 뱀파연우 웅앵 피먹구싶다 하면 언이는 손목을 줄 생각으로 먹으라고 쿨하게 말하는데 연우는 목덜미 와아앙 하고있고 언이한테 딱밤맞고...
두나배는 세상에서 가장 쿨한 연기자입니다.
그리고 애초애 퍼스널이 정확한사람은 많이못봐서,,, 나 봄웜인데 겨쿨템도 잘어울림

쿨 애들 미스틸 대체 워너원 없으면 얼굴 creamcup_98

형들 긴장하고 있ㅇㅓ요? 무시? OK! ㅇㅣ 시대의 쿨남 유톸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 올려야지 할 때 0순위로 생각난 포인트 (펜메EP04 - 단체 퍼포먼스 스페셜평가단) #펜타곤 #유토 #PEN
아틀라스에 던전이 세개가 있는데 끝날때마다 신세대 나소드에 엄청 잡착함 ㅋ ㅋ 쿨한척하지만 사실 신기술이 가지고 싶은거지!! 부끄러워하지말라구!! 와하하
인어쿨코와 고래밥키세 덥다 ㅠㅠㅠ 시원한 인어 황흑 주세요!! ㅠㅠㅠ
어제 저녁에 거실에 두던 쿨매트 가져와서 잠자는데 너무 천국이였다. 쿨매트 최고.
1. 머리부터! 앞머린 학기중엔 학생앞머리(삼치창고데기머리)였는데 지금은 퍼피뱅+j컬 히메컷이구 장단발입니다! 동그란 해리포터 안경을 꼈구요 화장은 학원갈땐 틴트+베이스+음영 정도구 놀때는...((말잇못//입술은 쿨핑크 즐겨발라요!!
소노 그 자체이다 "" too cool for school "" 학교에 다니기엔 너무 쿨한 16세를 모델로 써주세요
) 어제 50레벨 던전 무작 도는데 나이트로 갔다가 몰이구간 착각해서 흑마님 집에서 쫓아냄ㅠㅠ 세걸음 뒤에 집을 두고 딜하는 모습에 죄송하다 했더니 쿨하게 웃으시며 괜찮다구 해주셨다 흑흑

쿨 애들 미스틸 대체 워너원 없으면 얼굴 Prism_NEW

끄롤.. 쿨거해주시면 3.3까지 해드려요ㅠㅠ
가능성이 없어요.... 예전에 븀라데려갔다가 진짜 엄청 싸울뻔했는뎈ㅋㅋㅋㅋ오늘 제발 별일 없기를요... 왜 저거에 쿨이 적혀있죠??? 망햇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쿨톤나오네...?
아니에용 ㅎ ㅎ ㅎ ㅎ . .. . .쿨 짝.. .
12월 디페에 제이유님 쿨켄회지
큥미, 말똥백쿠 일괄로 운포 5.0에 팔아요 개별 판매시 큥미 옷 포함 2.5 백쿠 분홍자켓 포함 3.0 디엠 주세요 에눌 가능 쿨거시 스티커 덤 들어가요 인증도 가능 ㅅㅊㅇ 큥미 엑소인형 백쿠 말똥백쿠 됴램이 백현인형 됴찌 면토끼 곰인이 밍구리
한동안 잊고 있었는데 유온아 2쿨에서는 둘이 결혼하겠지???????

쿨 애들 미스틸 대체 워너원 없으면 얼굴 jQingYu

히히 쿨패드 붙이고 서울가면 안더울거야
[쿨켄/롚얔] 캣티크~서양골동고양이과자점~ 4
진정한 업빠 스타일 입니다!!!!!!!! 쿨오코오빠!!!!!!
앓는 커플링 많아서 행복하다 쿨쩍
그냥 잼께 널자 칭구야......미아내..... 쿨은... 어제였...어.....
이렇게 예쁜데... 못 봐... 쿨쩍
음산한 느낌의 쿨알 보고 싶다 기묘한 이야기나 괴담 같은 거,,,,,

쿨 애들 미스틸 대체 워너원 없으면 얼굴 siwoomum

하이자키 올려다보는 쿨코 졸랭 귀여우
난 여쿨 라이튼데 흐 흑 흐흑 흐흑 흐흐흑
헉ㅜㅜㅜ그쵸ㅜㅠ 사라님 드림주헤어스타일이랑 체고 잘어울리실거같슴다 까만머리에 최적이예요ㅜㅜㅜㅠ약간 쿨톤이 어울리는 색인지라 저런색상의 옷이ㅜㅜㅠㅜㅜㅜㅠㅡ💕💕
쿨티슈는 최고다...승완 사랑해
근데 그거 개 공감..질풍전에서 누가 그랬지..생각 안나는데 여자는 쿨하고 엘리트한 남자한테 끌린다고 했는데 이거 개 공감..나는 적어도 그래ㅐㅠㅠㅠㅠㅠ물론 2D한정으로٩( ᐛ )و
은수 사건을 더 다루지 않고 심지어 아버지인 영장관조차 되게 쿨하게 넘어감. 엄마는 아예 나오지도 않았지. 이연재는 분명 비밀리에 움직이고 있던 게 있는데 되게 싹뚝 잘라진 채 회장된 것만 나왔지. 다른 작품에
어머 쿨 헬님 마음 찍으셨 네?

쿨 애들 미스틸 대체 워너원 없으면 얼굴 hwagi_cos

겨쿨인줄알고 염병떨던 시절•••
넘 쿨하시당ㅋㅋㅋㅋㅋㅋ
빅스쿨 부실대학이라 폐교됐나요
머지 안보이는데 껄껄 난 내컬러 모름 헷 쿨이냐 웜이냐
취향은 웜인데 쿨도 입어보구 싶꼬...(근데 실패할가바 무서우ㅜㅁㅜ
앧던에서 자츠 쿨도는동안 꽃돌이한테 맞고있을때 세르비온이 많이구해줬어
정국이의 아무것도 신경안쓰는 그런 쿨한 점이 좋대,,

쿨 애들 미스틸 대체 워너원 없으면 얼굴 redparco

낯빛만 봐도 한팀이라니요ㅋㅋㅋㅋㅋ 선크림 과다 사용, 백탁 끝판왕, 파워쿨톤, 가부키화장, 토시오😂 그래도 "선크림 이렇게 발라야 효과가 있어요" 라고 막내는 얘기해주네ㅋㅋㅋㅋㅋ
170802 아까 진짜 무슨 쿨패드 애기인줄 아라쏘.. #문빈 #아스트로 #moonbin #astro
90년대에 중고등학생이었던 나도, 부모님 안 계신 집, 할머니랑 사는 집, 편모슬하에서 사는 집 친구들 중에 그런 "나쁜 오빠들"에게 잘못 걸린 친구들을 알았는데, 그런 이야기를 남자 관점에서 쿨하게 하는 건 되지만 여자
아 근데 그 머냐 수쿨미즈 핫핑크때가 ㄴ넘 숭해서 닌자정도는 뭐..
누군가에겐 실화이고 고통이었을 일을, 자신은 그냥 쿨하게 무용담처럼 소비해도 되지만, 그 고통을 입거나 보고 들은 사람들이 말하는 건 소설이다 주작이다 매도해도 된다는 걸까?
여쿨인데 오 ..신기햬
창기포랑 공명권 쿨돌때마다 쓰는 건 좀 당연한 것 같고

쿨 애들 미스틸 대체 워너원 없으면 얼굴 akko1162

네션블루 란코 스탯 엄청낮은줄알았더니 내 쿨 보컬순에서 3위를 차지하고계셨다 o0o
언냐 왜냐묜 우리 닝닝이가 빻은 트윗으로 뜬금없이 남의 새끼 머리채잡고는 쿨병걸린척했기때무니야 ㅜㅜ 언냐 친구 관리좀 해 ㅜㅜ
00년대 한국 인터넷에서 가장 쿨한 고양이었던 스노우캣은 어느날 갑자기 기독교에 귀의하고...
ㅋㅋㅋㅋ쿨한척ㅋㅋㅋ이래놓고 다 찾아봄ㅋㅋㅋㅋ
일댈이 쿨 이 짧아서 다행이야 흑흑
오징어소면 먹으면서 쿨하게 묻는 차장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거나 스마 해변역에 도착. 여기 어디 오토나쿨 님이 이불 널고 계실 것 같은ㅎㅎㅎ 이 곳은 나라와는 또 다른 분위기군.

쿨 애들 미스틸 대체 워너원 없으면 얼굴 antirain03

아니아니, 오토나쿨 님이 이 곳에 거주하신다는 게 아니고 화창한 날 이웃과 이불 널기 경쟁하시던 게 기억나서 :-)
구래 ㅎㅅㅎ~~~~~ 난 쿨한요자~~~
참새 존나 쿨하고 힘쎄고 육체적 에너지 넘치는데 은근 마음 약하고 자비로운 거 내가 아는 누구 닮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긴,,, 인간이 살기에 너무 뜨거운 혹성이야... 좀 더 쿨한 곳으로 보내줘
우리 네온쟝은 자존심짱짱 자만심짱짱 싸가지짱짱없는 개쿨한 무대위아래 갭쩌는 아이돌이라 시온히비키치리쥬논 외에는 에스코트 안받을건데여???????
개쿨맨 박윙큰줄,,,알았는데,,,,..죵나구ㅣ염폭발맨인ㅇ다,,.?
안녕하세요~ 지나가다가 잠시 들립니다 ^^ 저는 둘 다 요.. ☞☜ 검은색은 쿨해보이고 흰색은 귀엽네요~ 😽😸

쿨 애들 미스틸 대체 워너원 없으면 얼굴 _mytreasure_121

온냐 쿨한척 신경안쓴다면서 왜 다보고있오;
아미쳤나봐 폴패트릭토드왜이리잘생겼(쿨ㄹ럭)
뮤지컬보로간다고 뻥깠는데 쌤이 존나 쿨하게 촥그어줌
😄 그거 진짜 부러운데!!!! 난 빅씨 출근해서 옥상에 누워있어!! 수트에 쿨링기능있는게 천만다행이야!




쿨 애들 미스틸 대체 워너원 없으면 얼굴 SBS8news

쿨 애들 미스틸 대체 워너원 없으면 얼굴 Aoisora96

쿨 애들 미스틸 대체 워너원 없으면 얼굴 Inu030

쿨 애들 미스틸 대체 워너원 없으면 얼굴 LELMA_0613

쿨 애들 미스틸 대체 워너원 없으면 얼굴 jjjutaku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