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람

님은 세상을ㄹ멸망시킨영웅이햐ㅠ(엉엉ㅇ슬퍼졋으니 사랑앓이를듣자.,...그사람..꼭올거라고...내가슴에 해로운..거짓말을하고...(하토님을ㄹ바라보며
히님:히님,,,마르셧다,,,,,,,,,, 귀여우시다,,,,,,,,,,,,,,,,,,,, 덕캐앓이하면 덕캐를 죽이시는 습관이 잇으신거같다,,,,,,,,,(캐삭한 사람은 할 말이 없다,,,,) 저 제친구(누구맘대로)사랑하ㅡㄴㄴ데 뉴짤주세요,,락받교수님,,
헐...그그런거였어요...?흰지님 후부키 무한사랑으로 알아보신거였다니...ㅋㅋㅋㅋ 탐라에선 아직 후부키 앓이도 제대로 한게 아닌데... ※이사람은 탐라에서 앓이를 별로 하지 않는편이랍니다 실제로 보시면 알겁니다...ㅋㅋㅋ
3년접다 포켓몬 고 하다가 GPS 조작러에 대한 제재에 화나서 접고(고켓몬 플러스도있어용) 3월말에 시작해서 포켓몬 5~7세대 실전 전혀 몰라요(실전팟 4세대..인 사람..) 앓이 꽤 많이 합니다. 현 제 사랑 남편 언급해요!
대규앓이 또시작..ㅋㅋㅋ근데사실 대규오빤 좋아할수밖에없는사람이라ㅠㅠㅠㅠㅠ진짜 팬사랑 대박인 그런 사람ㅠㅠㅠㅠ
귀여워... 소녀다워... 어쩌다가 슈카 폰 검색 기록 사랑 보고 좋아하는 사람 생긴건가, 하고 마음앓이하는 안쥬도 보고싶다
아뭐지 탐라에앤캐앓이하는분들닉이비슷해서같은사람인줄알앗어 사랑이란^^

사랑앓이 사람 홍키라 사랑이 사랑을 비투비 앓이는 2vxjsmt

그런 거 있는 사람들은 다 생각 있어서 생겼겠냐, 없어도 생긴 거지. 사랑 앓이는 시윤시윤이야~ 알겠지? (등팡팡)
옷에 수레국화 달고 다니는 닥터랑 그걸 보고 '저 사람 사랑 받는 여자는 좋겠다' 하면서 씁쓸하게 속앓이 하는 로즈 보고 싶다 자긴 절대 아닐 거라고 생각하면서 우울해하고 그러는데 사실 그 여자가 로즈가 맞는 거지 세상사람 다 아는데 로즈만 모르는
사랑앓이 띵곡이다 진짜 사람 새벽에 머리깨게 만드네
어제 노래방에서 한시간동안 사랑앓이만 부른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옆에 대충 편 책 보고 인용 한글귀 한건데 고백 맞아요! 전체적으로 어떤 사람이 어떤 사람에게 고백하고 사랑앓이하는 그런 글이거든요 유릭 님과 함께 읽어보시면 좋을 법한 사랑글귀들이에요( 새벽세시라고 아시려나!
사랑앓이 새삼 명곡이네ㅠㅠ이홍기는 사람으로써 배울 점이 참 많은 사람인 것 같다 데뷔하자마자 센세이션으로 떴는데도 꾸준히 노력하는 모습이 멋있다ㅠㅠ자기 실력, 위치에 안일하지않고 꾸준히 노력하지 진짜 멋있는 사람. 외모, 가창력 부족한 점도 없지,
[새벽에 들어와 아침에 자는 사람이 있습니다. 노래자랑은 욕실 말고 가까운 동전노래방을 추천합니다. 이웃간에 협조 부탁합니다. -사랑앓이65점 -사랑비70점 (전반적인 고음 불안정)] 싸인펜으로 갈겨쓴 글씨에 박스테이프로 붙인 종이가 흔들.

[새벽에 들어와 아침에 자는 사람이 있습니다. 노래자랑은 욕실 말고 가까운 동전노래방을 추천합니다. 이웃간에 협조 부탁합니다. -사랑앓이65점 -사랑비70점 (전반적인 고음 불안정)] 싸인펜으로 갈겨쓴 글씨에 박
4. 본의치 않게 자컾 앓이 비중이 달라질 수도 있어요. 저도 사람인지라 일일이 다 하나씩 앓으며 살기엔 제가 가슴아파 힘들어요.. 앤캐 사랑이 떨어지는 일은 절대 없어요. 사랑합니다 앤오님들💕
사랑앓이 새삼 명곡이네ㅠㅠ이홍기는 사람으로써 배울 점이 참 많은 사람인 것 같다 데뷔하자마자 센세이션으로 떴는데도 꾸준히 노력하는 모습이 멋있다ㅠㅠ자기 실력, 위치에 안일하지않고 꾸준히 노력하지 진짜 멋있는 사람. 외모, 가


홍키라

170726 #비투비 #정일훈 & #프니엘 사랑앓이 in 홍키라 널 너무나 많!!!이 그리워! 죄!!!!! 귀여워서 우주 파괴,,ㅠㅅ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부분 조금 잘린 자막 없는 Full Ver. ☞
170726 홍키라 #정일훈 #프니엘 #임현식 #비투비 #btob 사랑앓이① ㅋㅋㅋㄱㄱㄱㄱㄱ 시작은 정상적이였는데 ㅋㅋㄱㅋㄱㄱㄱ
🎶BTOB 일훈, 프니엘 - 사랑앓이 (원곡FT아일랜드) ② 170726 #홍키라 홍기 웃겨 죽어 ㅋㅋㅋㅋㅋ 역시 믿고듣는 비투비 ㅋㅋ
170726 홍키라 #비투비 #btob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사랑앓이② 진정으로 곡을 앓는 랩라ㅋㅋㄱ

사랑앓이 사람 홍키라 사랑이 사랑을 비투비 앓이는 rlatnwls0632

일훈비투비 래퍼들의 홍기반란 ㅋㅋㅋ 비투비 래퍼 일훈, 프니엘이 함께 부릅니다 사랑앓이 🎶BTOB 일훈, 프니엘 - 사랑앓이 (원곡FT아일랜드) ① 170726 #홍키라
170726 홍키라 #프니엘#일훈 의 락스피릿 가득한 사랑앓이ㅋㅋㅋㅋㅋ 킬링파트는 #현식 피쳐링ㅋㅋㅋㅋㅋ


사랑이

쌍방향 짝사랑이 좋아....다이고나 미네나 연애는 쑥맥일것같아서 처음으로 느껴보는 사랑이란 낯선 감정에 둘다 마음앓이 하는게 보고싶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짤이 넘 강력하잔아요....주디님 사랑이 많은 분 같아서 앓이하는거 넘 좋고 재밋어요 제가 실제로 봐야하는대 아휴휴
첫인상:시라부사랑이 엄청나신 분 현인상:시라부에대한 사랑과앓이와 아무말이 엄청나신 분 호감도제가 힝님 보면 백덤블링할 수잇을 정도의 호감도 생각나는 동물:상상할수없는 전설의 동물 생각나는 캐:시라부 한마디:힝님의 최애 앓
감히라니요 그대로 옳은 말씀이십니다(짝짝짝짝 다이치 정말... 너무 사랑이라서... 이 앓이는 언제쯤 끝나는 걸까요 미하루님......(또르륵
(벽뿌숨) 제제제제가 예쁜 사랑이라뇨... 아니에요(절레) 매번 저만 매달리고 앓이하는 찌질...(..)한 사랑인걸요.......

사랑해요 항상하는 앓이의 사랑이아니라 오늘은 무게감있는 진중한 사랑이니까 지나치지말고 꼬옥 담아두세요.
아침 8시에 먹고 아무것도 못 먹어써... 미년이의 사랑이 필요해... 미년아... (앓이
일반적 사랑이라니 겸댕아 오히려 내가 혼자 앓이하고 있는데 ㅠㅁㅠ
ㅎㅅㅎ 그게 바로 최애의 힘이고 트친의 사랑이조 후후 넘나 행복한 최애앓이 인생! 진심 널 망치러 온 구원자 같은 느낌이애오 오늘도 최애사랑 인생ㅇ ...음 그래도 인생은 사랑할수업다....
ㅋ ㅋ ㅋㅋㄱㅋㄱㅌㄱㄱㅌㄱㅋㄱㅋㄱㄱㅌㅌㄱㅌㅋㄱㅋㄱㅌㅊ아 제가요 . . . 에반 앓이 하는 내내 계연찌를까말까도 고민햇엇거든요,,, ( 주변에서 겁나 말려서 관둿지만ㅋ.ㅋ.ㅋㅋ아니..너무. . 가망업는 사랑이
10. 우ㅠㅠㅠㅠㅠㅠ오빠...입술 물면 나 쥬거,,,,, 혀앓이도 좋아하고 입술 깨무는 것도 좋아해 지훈아 넌 사랑이지?
체르니고...사랑이 넘치네 나 저렇게 앓이방 활발한곳 본적없어

사랑앓이 사람 홍키라 사랑이 사랑을 비투비 앓이는 mariswell44

15. 앤캐사랑이 가득한 익명님!! 언제나 앤캐앓이와 관캐앓이로 시름시름하셔섴ㅋㅋ잘 지켜보고있습니다!! 이분과는 오랫동안 지낸사이라 이제 허물없이지냅니다! 저도 그래서 매우 좋습니다!! 😍💕💕 방학끝나기전에 한번만나서 맛있는거 같이먹고싶은익명님입니다!
울겸댕이 요즘 소통은 잘 안하지만 너의 백현앓이는 늘 보고있다 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말인데 나한테 사랑이 너무 식은거아니니 난 너 아직 넘 사랑하는디
주관적 백른 해석... 민백 고딩둘이 티격태격. 쌍방삽질 하고 속앓이 하다가 나중에 둘이 엉엉 울며 사귀는 느낌. 론백 돟오가 먼저 애론 동경하는데 그게 사랑이 되고 엄청 티내는 백. 그러나 모든걸 눈치챈
카피가 아니구요... 아니구요.... 그.. 서류가 녹아서(급기야 앓이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 히나 잠자는 에덴 놀리먄서 푸스스 웃는거 사랑이야 사랑사랑.... 흐흑 개조아 히나야............ (카페 뿌숨
가튼영화를보고도 이렇게 심도깊게 고찰글 써주셔서 덩케 다음차볼때는 더 새로운감정으로 볼수있는것같아용ㅜㅜ넘나사랑이고 연시님 공군듀오 앓이 같이 오래해주세용ㅜㅜㅜㅜㅜ♡♡


사랑을

저는 상담은 잘 못 해드리구요,,....(스트레이트밖에 모름) 앓이 들어드리는 건 할 수 있으니 편하게 뎸방 두드리시면 된답니다,,.. 다들 사랑을 합시돠,... 웬만해선 맞관이란 말 잘 안 하는데 맞관이라 했는데 부정하시면 웃기만 하겟어요,,..ㅎ
우와 그럼 저 막판스퍼트로 란델앓이할래 란델 앓이상 폼에 넣어주시면 감사합니다 제가하긴 쪾팔리니까 대신 넣어주심 사랑을 드림(;)

티거는 진짜 넘 사랑스러운거가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사랑을 받아서 사랑스러워진걸까 처음부터 사랑스러웠을까 너무 이쁘다ㅠㅠㅠㅠㅠㅜㅠㅠㅜ 때아닌 티거 앓이...
앓이란 감성 오졋ㄷ고...당신ㄴ의사랑을응원합니다 크어어
익명님은 첨에 팬싱 앓이하고 싶어서 팔로했었어요 ㅋㅋ 팬싱 관련 자료 다 리틧해주시는 천사밈 😍 병크 많고 ㅈㄹ같은 이 판에서 꿋꿋이 최애 사랑을 외치는 익명님을 보며 많은 걸 배움미다 ㅋㅋㅋㅋ 노긔 드라마 저도 챙겨볼게요???? 😆😆
이건 관캐자각하기 몇 시간 전이엇구요....어..쇼 앓이는 제 지인들은 다 봣겟지만..삭제햇ㅅ습니다 근데어떻게우리가맞관이야우리가사랑을해...
음.. 그리고 -트윗 성향- ! 일상트가 많은 편이에요! 그리고 앓이트, 덕질, 캘리, 소통?이 그 다음인거 같아요! 욕트는 거의 없어요.. 있어도 감탄사용! 그리고 섹트는.. 에.. 없는 편이에요! 어떨때 뫄뫄솨솨는 사랑을 하고있어~ 라고 해요 :3
사랑을 그리며(관캐앓이중 노래를 불렀다(대박자❤
ㅋ나는 사랑을 나누는 걸 잘 못해서 너희들만 앓이할거 같아 ㅋㅋㅌㅋㅋ 난 네들이 제일 조와~~~~~ ( 쭈와아압💋

사랑앓이 사람 홍키라 사랑이 사랑을 비투비 앓이는 garu_ew


비투비

오늘 라디오 요약 1. ★현식 뮤비 내일 나옴★ 2. 비투비 캘리 결성 3. 랩라 사랑앓이 92점ㅋㅋㅋㅋㅋㅋ 4. 정일훈 내 마음속에 저장 ).~ 5. 랩라 딱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그냥 개꿀잼 7.


것처럼

그날들은 꽃무더기로 맞는 것처럼 아팠었다.단 하루도 꽃앓이를 하지 않는 날이 없었을 정도로 몸과 마음에서는 꽃잎 부서지는 냄새가 진동했다.그런 병이라면 영원히 앓고 싶었다 이세벽, 사랑 그리고 꽃들의 자살
근ㄷㅣ 왜 요즘엔 너멜되 안해두딩,,, ✅은광오빠-술 한잔 해요 ✅민혁오빠-널 너무 모르고 ✅창섭오빠-밤편지 ✅현식오빠-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동근오빠-Don't Wanna know ✅일훈오빠-사랑앓이 ✅성재오빠-See you again 듣고싶,,😃
그날들은 꽃무더기로 맞는 것처럼 아팠었다. 단 하루도 꽃앓이를 하지 않는 날이 없었을 정도로 몸과 마음에서는 꽃잎 부서지는 냄새가 진동했다. 그런 병이라면 영원히 앓고 싶었다. 이세벽, 사랑 그리고 꽃들의 자살
그날들은 꽃무더기로 맞는 것처럼 아팠었다 단 하루도 꽃앓이를 하지 않는 날이 없었을 정도로 몸과 마음에서는 꽃잎 부서지는 냄새가 진동했다 그런 병이라면 영원히 앓고 싶었다 // 이세벽, 사랑 그리고 꽃들의 자살
그날들은 꽃무더기로 맞는 것처럼 아팠었다. 단 하루도 꽃앓이를 하지 않는 날이 없었을 정도로 몸과 마음에서는 꽃잎 부서지는 냄새가 진동했다. 그런 병이라면 영원히 앓고 싶었다. _이세벽, 『사랑 그리고 꽃들의 자살』
피드백.....네 일단 너무 찌통터지는 민황제님의 사랑앓이 그치만 특징은 금방이라도 짐태후 데리고 야반도주도 가능할 것처럼 단호해 보이면서도 또 짐한테는 한없이 져주는게 제 심장을 똥땡똥땡 때렸구요...짐도 밀어내는 듯 하면


일훈

우리 이루니 노래해쪄ㅠㅠㅠㅠ 중딩이 노래방간줄 ㅠㅠㅠ사랑앓이라닠ㅋㅋㅋ #일훈 #정일훈
일훈오빠와 프니오빠가 부른 사랑앓이 녹음 본 있으신분 제 최애곡됨...!.!.!
진짜 일훈오빠가 노래 한번 제대로 배워서 불러줬으면 좋겠다 사랑앓이 부를 때 웃기기도 했지만 너무 잘불러서 깜짝 놀랐고.. see you again 부르는 것도 너무 잘불러서 깜짝놀랐거든 ㅠㅠㅠㅠ 현식오빠 말처럼 진짜


정도로

어느 정도로 뒤늦은 frozen 앓이를 하냐면 사랑은 열린 문의 1절 가사를 외움


앓고

됴언니가 앤캐앓이 하니까 나도 앓고 싶네...앤캐들아 사랑햐


앓이는

사랑앓이는 윤도윤도를 기억하세요 ()
엇? 천둥 사랑앓이는 진짜ㅜㅜㅜ명곡이에요 이제 10년 되어가나요? 이럴수가ㅠㅠ 제가 아는건 놓아놓아놓아, congratulations, 프리하게,블러드, 버릇이됐어,그럴텐데 정도인데 그중에서도 가장 추천하는 건 놓아놓아놓아에요ㅜㅜ!

사랑앓이 사람 홍키라 사랑이 사랑을 비투비 앓이는 mmmonit03

제 사랑은 현실에 있지요. :3 대부분 캐릭터가 다른 캐릭터를 사랑하는거니까요. 캐릭터의 앓이는 대부분 제 입에서 나오지않으니까요.
사랑앓이는 참 슬픈노래야
사랑앓이는 들으면 들으수록 꽃남오에스티 같은 분위기임 .


앓이를

근데 사랑앓이를 할 정도면 .....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큐렛님 때문이 아니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자 아니에요! 모든것은...제가...제가...더 만이 사랑한 죄조,,,(엪티의 사랑앓이를 튼다,,,,
아 지금ㅁ 저도 란이 앓이를 막ㄹ하고 싶은ㄴ데 일 나가기 전ㄴ에 급히 마무리 지은거라...,,, 우리 란ㄴ이 너무 사랑ㅇ해요..,, 하늘ㄹ이 머리채 잡고 이케이케 해버리자 란ㄴ이 하고싶은ㄴ 거 다해 흑
그렇게 사랑앓이를 외쳤지만...불러주지않았댜..아쉽 ㅜㅠ.ㅠ

결론은 어제 나는 무엇을 했느냐 사랑앓이를 보았습니다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제가 앓이를 안해서 그렇지 사랑 많이 해요 (슬픔)
나는 왜 사랑앓이를 부르고 있었는가...ㅋㅋㅋㅋㅋㅋ
간만에 최애를 향한 사랑앓이를 하니 가슴이 설레고 참 좋군요


관캐앓이

별 하나에 관통과 별 하나에 고록과 별 하나에 비참함과 별 하나에 사랑과 별 하나에 커뮤와 별 하나에 관캐, 관캐, 관캐, 나는 별 하나에 관캐앓이 하나씩 불러 봅니다.......
...역시..도부님...프로사랑꾼.. 관캐앓이곡이...........................내..맘응ㄹ...후벼..판.ㄷ...ㅏ..
도부식으로 관캐앓이나 탈통하면,,안댄다,,, 난 슬픈사랑노래를 듣기때문이지,,,,

사랑앓이 사람 홍키라 사랑이 사랑을 비투비 앓이는 NoneA_89

제가 맨날 관캐앓이해서 사랑꾼으로 보일수있겠지만,,, 그냥 90일 가까ㅣ이 관캐한명한테 고록못파고 앓이만.하고 있는겁니ㅣ다.,,,,,, 진짜ㅏ에오ㅛ,,,,,,,,,,,,,ㅜ
나근데 예전엔 관캐앓이많이했어...그때까진 사랑꾼이었거즌..
안녕하세요 자 살맨입니다,, 살맨이라고 불러주세요~ 욕트 많고 앤캐앓이 관캐앓이 많아요ㅠㅠ 은우라는 호칭이 좀 이상한 애 오너였습니다 흔적 남겨주시면 사랑의 팔로 날아가요!! 뿅~ #별이_빛나는_설연 #선생과_문제아에서_문제선생과_학생으로
안녕하세요 자 살맨입니다,, 살맨이라고 불러주세요~ 욕트 많고 앤캐앓이 관캐앓이 많아요ㅠㅠ 은우라는 호칭이 좀 이상한 애 오너였습니다 흔적 남겨주시면 사랑의 팔로 날아가요!! 뿅~ #별이_빛나는_설연 #선생과_문제아에서
ㅋㄷㄱㄷㅋㄷㄱㄷㅋㅋㄱㄱㄱㄱ아니ㅣ 저 멘마아니예ㅣ여 사랑꾼 안할거야~~!~! 멘마는 조님이 짱이죠ㅈ1년내내 관캐앓이 안하는 모습을 못본 거 같은 데..? 어진찐 못본거 같은데..??


날이

사랑앓이 존좋.. 오리지날이든 10주년 버전이든 좋아


사랑은

토욜아침에도계속된다 #강다니엘_피지컬 앓이와함께 #강다니엘_어깨 사랑은쭈욱 #강다니엘_눈물점 은언제봐도 #강다니엘_복근 매우바람직 #강다니엘_쥑쥑이 녤졸귀라서 #강다니엘팬_선행 숨쉬기가좀 #강다니엘팬_기부 곤란하지만사랑해워너원

사랑앓이 사람 홍키라 사랑이 사랑을 비투비 앓이는 mink_79

토욜아침에도계속된다 #강다니엘_피지컬 앓이와함께 #강다니엘_어깨 사랑은쭈욱 #강다니엘_눈물점 은언제봐도 #강다니엘_복근 매우바람직 #강다니엘_쥑쥑이 녤졸귀라서 #강다니엘팬_선행 숨쉬기가좀 #강다니엘팬_기부 곤란하지만사
그리고 그때 너무 좋아해서 힘들었음 좋아한다고 하면 나도 혹은 좋아해로 답하던 애였는데 사랑한다고 하면 좋아해 라고 답해 줘서... 진짜 나를 좋아하기는 하나? 사랑은 아닌 거 아냐? 싶은 마음에 속 앓이 너무 심하게 했다 진심으로...
오빠를 향한 사랑은 불치병이라 치료할 수 없어요.... 그것은 영원한 마음앓이죠 8ㅅ8


사랑앓이

20170728 수상한 가수 닭발 (퍼포먼스ᆢ홍석천) 사랑앓이 - FT 아일랜드 너무 애절해서 심장이 이프다
TV채널 틀다가 어떤 프로가 나왔는데 어떤 분이 사랑앓이 부르고 계ㅛㅕ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
표지훈 소매접는거 보시라고 마지막짤찌고 저는 자러갑니다. 아직 앓이가 끝난건 아니지만 일단 쇼미가 끝났으니 자야합니다..내일 출근...소매접는 지훈이너무 멋지다..어려분.... 표지훈은 사랑입니다. 밤늦게 탐라에 흥분해서 앓
,,,? 사랑앓이,,

사랑앓이 사람 홍키라 사랑이 사랑을 비투비 앓이는 Your_L_moon

와 지금 옆가게에서 나온거 설마 사랑앓이
티니니임!!!!! 생일 축하드려요🎊🎉🎂🎈🎉🎊 탐라에서 티니님의 태형사랑앓이 볼 때 넘넘 조아요💕💕 진짜 넘 축하드리구 해피해피한 생일 되세요💜🐯🎈
Playingなう♪ 사랑앓이 (With 김나영) - FTISLAND #여우귀쫑긋
아니지금아빠가사랑앓이개크게틀어놧어아랫집에항의들어올것같다고
꺄)_() 저의 후니사랑 실제로 보실거에요.. 저 부쿠니 봤을때도 육성앓이해서 냑간 링밈이 당황하셨던 거 같은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그래서 나 막 사랑앓이 따라불렀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림쟁이들 그림올릴 때 트윗유형 다양해서 넘 웃김ㅁ 1. 설명형☞~그렸어용 2. 사정형☞이거넘보구십어서 결국 제가그림 3. 아무말형☞(간지나는 일러스트를 던지며)"만두먹고십다" 4. 앓이형☞늬들행복해ㅣ라ㅠㅠㅠㅠㅠㅠ사랑핵 5. 할만만해형☞ "캐 이름"

사랑앓이 사람 홍키라 사랑이 사랑을 비투비 앓이는 s2nce13

그림쟁이들 그림올릴 때 트윗유형 다양해서 넘 웃김ㅁ 1. 설명형☞~그렸어용 2. 사정형☞이거넘보구십어서 결국 제가그림 3. 아무말형☞(간지나는 일러스트를 던지며)"만두먹고십다" 4. 앓이형☞늬들행복해ㅣ라ㅠㅠㅠㅠㅠㅠ사랑핵 5.
아닠ㅋㅋㅋㅋㅋ사랑앓이보면섴ㅋㅋㅋ엄청나겍웃음
쿱정 조나 사랑앓이 중...
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저것만큼 제 맘을 표현할 짤을 찾지못하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겸상을.안하신다니 정말 바람직하시다 로코님 명예의 코코아사랑앓이 1상 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놈의 사랑앓이 ㅂㄷㅂㄷ
엪티? 밴드? 사랑앓이? ㅇㅅㅇ
전정국 사랑하면 절 팔로하세요 간헐적으로 앓이 폭트해서 님들애 정국 사랑수치를 높여줄 수 있음

사랑앓이 사람 홍키라 사랑이 사랑을 비투비 앓이는 ddongbyullie

3. FTISLAND - 사랑앓이(Feat. 김나영) 개인적으로 원곡보다 편곡버전(?)을 더 좋아한다. 이 곡에 어우러지는 김나영의 목소리가 그렇게 절절할 수 없음. 예전엔 딱히 좋아하던 곡은 아니었는데 최근따라 많이 찾게 되고 자주 들음!
갑쟈기 ㅇi홍긔 님의 사랑앓이 듣구싶다 그노래 짱좋음 거의 인생노래
아낰ㅋㅋㅋㄱㅋㅋㅋㅋ루찬닐 ㅁ 라임장인이시네욬ㅋㅋㅋㄱㅋ큐ㅠㅛ넘 감사드리고ㅠㅠㅛ존잘닌 사랑얍니다ㅠㅠㅠ(급앓이
준이.,.뉴짤을.,.안준죄.....................널많이사랑한죄........(사랑앓이톤
저는 모든 사람의 눈을 구한 영웅이랍니다^.^ 칙ㄹ성밈 저랑 노래방가소 사랑앓이불러주깃(찡. 긋
요새 급 올라온 에프티에 사랑앓이 부르는데 아 몰라 까먹었어 뭐엿지 하던 아이들이 다같이 떼창하는느낌 최고였다입니다😉😉
그것고무섲ㄱ고내가막 상처줄까봐극게너무무서궈서 가만히....존나가만히.......세상가만히.. . 나는존나돌신장이고...나는...사랑꾼일뿐이며...마그.존ㄴ나.존나.그냥나는탐라거주민이고....가끔앓이트할때본신을다담아앓이해야지하은데...그건다핫된생가깅엇어

사랑앓이 사람 홍키라 사랑이 사랑을 비투비 앓이는 hippoclass03

사랑앓이 노래를 들으며 탈통이 될리가 없잖아.......
처연함이 엿보이는 #워너원 #Wannaone (bgm. FT아일랜드_사랑앓이)
아침 롬곡은 사랑앓이로 빼겠습니다
노래방,,, 소주한잔 8282 붐붐 baby 네버 예쁘다 사랑앓이 어디에도 마지막처럼 뜨거운 안녕 고백 봄날 불장난 빨간맛 센치해 아마도 그건 어떻게 지내 행운을 빌어요 그대라는 사치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홍대건대 데자뷰 for him
((~~~사랑앓이 듣는 중~~~))
앓이- 결혼해-ㅠㅜㅜㅜㅠ-사랑한다해-퓨ㅠㅜㅠㅜㅜ-고백해-ㅠㅜㅠㅠㅜㅜㅠ-미쳤나보ㅏ-ㅠㅜㅜㅠㅜㅠ-용기를 내- ㅜㅜㅠㅠㅜㅜㅜㅜ- 나 배터리5% 제발 자 -ㅃ2 굿잠
사랑앓이 영상으로 개재밌게 만들 삘와서 베가스 까는중

사랑앓이 사람 홍키라 사랑이 사랑을 비투비 앓이는 ikejereke

로다주 사랑헤..... 토미 사랑ㅇ해.... . (죽기전 마지막 앓이)
나는ㄴ야 이룬님이 노래 부르는걸 굉장히 즐거워하는 멜ㄹ로디~~~~~📣 오늘의 고정픽은 SWIMMING과 사랑앓이이다,,,
잠깐 앓이 좀 하고...... 따 흒 김셖즪 죤 사랑러 간넴
어제오늘 그린 리퀘들이 거의다 사랑앓이하는 톰 허헣
#은재_sz 고생해꾸 ~ ㅠㅠㅠ사랑앓이 때문에 저 심하게 은재앓이 ;-; 죽는다 주거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 부끄러우니 혼자쓰는 계정에서 사랑앓이 할게요 ..
#은재_sz 오빠는 왜이리 좋 ~ ㅇ ㅏ 🙈 진짜 귀여워서 못살겠구 잘생겨서 못살겠구 ,, 노래까지 잘해서 진짜 좋구 ,, 사랑앓이 직접 듣는 거 진짜 소원이었는데 ,, 솔오빠 영슈오빠 걈삼다✌🏻❤️ 물론

사랑앓이 사람 홍키라 사랑이 사랑을 비투비 앓이는 ATM__KNIGHTS

헤어지는 중입니다 사랑앓이
【오늘의 1PICK】 지금 우리의 눈빛 교환은 팬들 앞에서 대놓고 재롱부리던 나날들과는 조금 느낌이 다르다. [쇼윈도-20화 中-] 어느덧 진심이 된 아이돌의 무르익는 사랑앓이
모든건 사랑앓이
지금 기분 약간 문 박차고나가서 존나 달리다가 한강 다리 중간에서 대성통곡하면서 엑소앓이 하고 싶은 기분 아아아이닝거이신ᆞㄱ시ㅣㅡㅅ아악 엑소 보고싶다 나 엑소 정말 사랑하나봐 진짜 눈물난다
My Top 100 K-Pop Songs of 2017 (so far) #70. 사랑앓이 Love Sick - F.T. ISLAND Feat. 김나영
진짜 사랑앓이 들어가꾸 지구 들고 우주 한바퀴 돌 수 있을 것 같아
사랑앓이 빼면 섭한데요 너무많이사랑한죄...ㅅㅏ형..

사랑앓이 사람 홍키라 사랑이 사랑을 비투비 앓이는 KBS_COOL_FM

에흐-띠 아일랜도가 부릅니다 사랑앓이...
언니가 나 사랑앓이부르는거 짱싫어함
사랑앓이요??????????? 오워ㄴ빈씨의 외치기랩
우엉이새기 앓이 지립미다 탐라가 쭉 도배댓 긔 영원한 사랑 응원합내다 •¥•
큐ㅠㅠㅠㅠㅠㅠㅠ앓이 하는거 날마다 부끄럽지만..!!! 예쁘게 봐줘서 사랑스럽게 봐줘서 고마워어😍😍😍❤
그러지 않고서는 목숨걸고 사츠키 초콜릿을 먹어줄리가 없잖아요,,, 키세는 지가 이렇게 사랑받는거 모를거에요 아우 진짜 고구마같은녀석 이래도 지가 더 좋아한다고 속앓이 하는 거 아오미네가 알면 얼마나 복장터질까요... 어휴 ㅠㅠ(
하성운 사랑앓이 불러조,,,,,,,,

사랑앓이 사람 홍키라 사랑이 사랑을 비투비 앓이는 Vliveofficial

하프님보면 꼭 절보는것같아서 귀엽고 흐뭇하고 사랑스러우ㅜ보이고,,!💕💕💕💕 전 하프님의 감부님앓이트 마음요정이 되겠어요!
타가수 언급 좀만 할게여ㅠ 이홍기님 노래 너무 잘하세요...이 바보야 부르시는데 음색 너무 좋아여ㅠ 아까 해투에도 나와서 사랑앓이 부르시는데 반했습니다🙈앞으로 더 좋은 노래 많이 들려주세요!! 10주년?이라고 들었는데 축하해용🎉
타가수 언급 좀만 할게여ㅠ 이홍기님 노래 너무 잘하세요...이 바보야 부르시는데 음색 너무 좋아여ㅠ 아까 해투에도 나와서 사랑앓이 부르시는데 반했습니다🙈앞으로 더 좋은 노래 많이 들려주세요!! 10주년?이라고 들었는데 축
나도요즘듣는다ㅋㅋ..옛날노래 사랑앓이랑 바래 듣고잇슴
사랑앓이 아직 차트인 실화입니까
오늘따라 사랑앓이가 슬프게 들린다
아악(우당탕) 도치님이 아하고 주셨ㅇ다 ㅜㅁ ㅜ기브앤 테이크로 제 사랑ㅊ도 많이 드셔야 합니다 도치님. .✨😎😎💕💕 즐겁게다녀오시고 저는 이만 도치님 앓이하러가야겠습니닥,, 😚😚😽❤(쮸ㅠ우압~!))

사랑앓이 사람 홍키라 사랑이 사랑을 비투비 앓이는 btobecoming

아 사랑앓이 ~~~
17. FT아일랜드-사랑앓이
아,, 아앗,,, 제가 우매해서 그런 깊은 진리를 깨닫지 못하구... 맞아요 일과라 할 것도 없이 사장님은 넘 좋으니까 시도때도 없이 맥락없이 앓는 것 같아요 지극히 자연스러운 일! 사장님 앓이에
요즘 둘이서 사랑 앓이 (계연) 하느라 잘 모르겠으묘




사랑앓이 사람 홍키라 사랑이 사랑을 비투비 앓이는 PuzzleOnPlate

사랑앓이 사람 홍키라 사랑이 사랑을 비투비 앓이는 kimmingyugyu

사랑앓이 사람 홍키라 사랑이 사랑을 비투비 앓이는 MMM_train

사랑앓이 사람 홍키라 사랑이 사랑을 비투비 앓이는 _ANOTHERMOMENT

사랑앓이 사람 홍키라 사랑이 사랑을 비투비 앓이는 TOB_63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