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YE

백예린찡 음색 너무 좋다...ㅜㅜㅜㅜㅜㅜ오늘의 노동요 bye bye my blue
9. 백예린 Bye bye my blue 준면이 덕분에 알게된 노랜데 언제들어도 좋다 특히 새벽!!
12. 백예린- Bye Bye My Blue 백예린님 곡 중 차애곡이에욤ㅋㅋㅋㅋㅋ가장 좋아하는 가사가 이름만 들어봐도 맘이 벅차요입니다 흑흑 첫사랑업빠 잘 살고있찌..?응..?
잠시 후! 예린이가 V앱으로 찾아갑니다!! Let's Meet Baek Yerin on V app Soon! #백예린 #Bye_bye_my_blue
[#LiveONE #백예린 ‘Bye bye my blue’ 최초 라이브 생중계] 6/19(일) 밤 11시 30분! #멜론 , #아지톡 을 통해 독점 생중계됩니다. #Bye_bye_my_월요일and현일
그 백예린 bye bye my blue인ㄴ가그거!
백예린-bye bye my blue (진짜 인생곡. 따듯하고 부드러움

백예린 BYE 넘어와 BLUE 건너 우주를 좋아하는데 odetowoo_

백예린 bye bye my blue 몇년을 들어도 질리지 않는 진짜 슈퍼명곡임
많이 가져도 난 아직 너같진 않아 아픈 기억들 위로 매일 혼자 걸어 난. 아플걸 알아도 자꾸 마음이 가나봐. 그래서 자꾸 네게 욕심을 내나봐. 백예린, Bye bye my blue
4) 백예린님의 Bye Bye My Blue 백예린님은 다 옳습니다
6.좋아하는 노래-프루빗이랑 섬띵 굿ㅠㅜㅜ 갓세즌 노래 아닌거 중에는 백예린-Bye Bye my blue 개조아 진짜ㅜㅜ
170115 bye bye my blue-백예린 이름만 불러봐도 맘이 벅차요 🌌
오늘은 "Bye bye my blue" 백예린목소리가 하드캐리 자체 ASMR
EP. 13 나의, 나의, 나의 그대여 이름만 불러봐도 맘이 벅차요 더욱, 더욱, 더욱 크게 되어 널 가득 안고싶고 그래요 - 백예린, Bye bye my blue -

달-수빈 / 제이레빗-happy things / 백예린-bye bye my blue /태연-U R/레드벨벳-talk to me/아이오아이-잠깐만
백예린-Bye Bye My Blue 들어줏메....이 노래 넘 좋아여... 꼭 이 노래 들음서 날삿 쓰고싶다....
5.요즘 듣는 음악 연꽃잎님이 추천해준 백예린의 Bye bye my blue, 남우현의 향기, 세븐틴 힐링
2. Bye bye my blue - 백예린


넘어와

진짜 딘 백예린 넘어와 제발 들어주세요.. 아 너무 좋 아
DEAN - 넘어와 (Feat. 백예린)
밤하늘 위 잠긴 목소리로 차가워진 폰을 밤새 달궈 별 말을 안 해도 훌쩍 지나있는 시간 속에 올라 타있어. /DEAN - 넘어와 (feat. 백예린)

백예린 BYE 넘어와 BLUE 건너 우주를 좋아하는데 Deanfluenza_cy

저는 요즘 넘어와 (feat. 백예린) - 딘 Photograph - offonoff 좋아합니당
딘 넘어와도 좋아여! 백예린 피쳐링
DEAN의 노래 21과 넘어와(Feat.백예린), 찰리푸스의 suffer과 one call away, 비의 널 붙잡을 노래여ㅠㅠ저의 최애곡들의 되어버렸답니더..!!
뭘까, 어딜까  막 이쁘진 않은데 자꾸만 눈이 가  날 못 살게 구는 게 나도 어지러워 도와줘  밖은 어두워져  Don't you want my love? 시계 초 소리만 더 커져 넘어와 (Feat.백예린) / DEAN
Dean&백예린, 넘어와 이런 캘리방송 해야지🎙 #No_cut
Dean (feat. 백예린) - 넘어와 어제 올렸던 영상 결과물
넘어와 - 딘 나는 딘 목소보다는 백예린 목소리로 듣는데 가사도 좋고 목소리 진짜 너무 조아

2017년 기대주이자 감미로운 음색을 지닌 두 보컬, 딘과 백예린이 함께 부른 "넘어와"를 들어 보자. 밤, 꿈, 사랑의 이미지를 유려하게 연결한 이 곡은 후반부로 갈수록 화음과 파트 구성이 아름답다.
딘하고 백예린 둘 다 좋아하는데 '넘어와' (막 엄청 좋지는 않다..
3_ 딘(Feat.백예린) - 넘어와 처음에는 무서운 느낌이라 응?하는데 다 들으면 인생곡됨 딘은 약간 한국어를 영어처럼해..
헐 이 노래 몰라요?? 딘이랑 백예린이 부른 넘어와 라는 노래인데 요즘 제 최애곡이에요 꼭꼭꼭 들어봐요
DEAN (딘) - 넘어와 (Feat. 백예린)
딘님과 백예린님의 넘어와 너무 죠타....
DEAN - 넘어와 (Feat.백예린) 지호누나 추천곡이니까 들어야지호😊)(

백예린 BYE 넘어와 BLUE 건너 우주를 좋아하는데 only__RAINA

"별 말은 안해도 훌쩍 지나있는 시간 속에 올라타있어" "시계 초 소리만 더 커져" -딘&백예린 넘어와
2.Dean-넘어와(feat.백예린) 딘 앨범이 새로나왔는데 내가 제일 좋아하는 목소리 백예린이 피쳐링까지 했음. 기절할노릇이지. 가사도 좋고 둘의 목소리 케미도 잘 맞음. 앨범 커버도 예
limbo-DΞΔN 넘어와 (feat.백예린) 불청객 #DΞΔN #딘 #권혁 #유니버셜뮤직 #limbo #넘어와 #불청객
식당에서 노래 너무 내취향이길래 음악 검색해봤는데 넘어와라는 노래였다 왜 이런곡을 몰라봤지 하니까 최근에 나온곡이었다 나 백예린 노래 진짜 좋아하는데ㅠㅠ꼭 들어봐야지 나중에


BLUE

백예린 blue &혼자두지마, sia moon, 캐스커 물고기&편지&히든트랙&꼭 이만큼만, 오지은 물고기, 에프엑스 paper heart&deja vu, 샤이니 odd eye,
백예린 blue이 노래 모얀.... 화자가 나고 시적 대상이 완죠니 해미언니잖아 ㅜㅜ
백예린 냄의 BLUE 였다


건너

(키쵸라디오) 캄식님의 우주공강을 위한 곡입니다~ 백예린 - 우주를 건너
태연 수채화 제일좋다 이거랑 일레븐만 내취향 그리고 백예린 바바마이블루 우주를건너 원걸 와쏘론은 아직도들어ㅋㅋㄱㅋㄱ
여러분 제발 리트윗좀요 원래 JYP 로리타 너무 심했음. 백예린 -우주를 건너 MV, 수지 화보, 트와이스 유치원복 이런 거 진짜 다 미칠 정도로 짜증남. 박진영 혼자 성에 적극적이고 개방적인 척 다하고 소속 미성년
그래두 커버니까 올려두긴해야지...! #다원커버 🎵백예린-우주를 건너
3. 방탄 노래 빼고 요즘 자주 듣는 노래로 할게요 태연- Rain, 쌍둥이자리(사실 태연 곡은 다 좋음) 블락비-Yesterday 백예린-우주를 건너 비스트-Butterfly Charlie Puth- One call away
백예린 우주를 건너 추천드립니다!!! 저도 저 두 곡 진짜 넘나 좋아해요...
나 여기사 두 팔 벌려 그대를 안아줄 준비가 돼있어 너와 나 사이의 우주를 건너 내게로 (백예린/우주를 건너) - 폭 안아줄께요

백예린 BYE 넘어와 BLUE 건너 우주를 좋아하는데 Shoong__1219

슬픔😭의 케이팝 리스트: 백예린 - 우주를 건너 너와 나 사이의 거리 그 사이 우주 가득히 너로 채울게 나에게 다가 와
백예린(Yerin Baek) "우주를 건너(Across The Universe)" Stage KBS Yuhuiyeol's Sketchbook 2016.07.02 Korea
백예린 Yerin Baek (FRANK) Teaser Image #백예린 #FRANK #우주를건너
19.🌌 우주를 건너 🌌 우주를 줄게 만큼이나 너무 유명하고 이쁜노래💕 백예린님 목소리 넘이뽑니다ㅠㅠ 사실 우주를 줄게보다 먼저 나온 노래! 꼭 들어바조🎶
(너와 나 사이의 우주를 건너) -백예린, 우주를 건너 "Would you like to come over to me?"
🎶 백예린, As I am 저 여자 싱글 발라드 가수 진심 안 좋아하지만 이 노래는 들음. ㅋㅋㅋㅋ 저 앨범 하면 바이바이블루? 그거랑 뭐 건너는 그거 많이 들으시는데 제일 명곡은 저 노래임. 쓸쓸한 노래 조탕.
우주를 건너 - 백예린 이건 말 안해도,,,Xx 그냥 백예린 사랑함

요새 플레이리스트에 뜨는 노래는 백예린 우주를 건너랑 가을방학 노래...인디음악들 섞여나오고 그 와중에 부동의 아델
혼자서 널 기다릴 때면 나 혼자 다른 행성에 있는 듯 해 여기서 네가 있는 곳까지 얼마나 오래 걸릴지 난 궁금해, 상상이 안돼 - 백예린, 우주를 건너 中
5) 백예린님의 우주를 건너. 몽환적인거 좋아하는데 너무 좋아요 진짜


우주를

11. 백예린- 우주를 줄게 백예린님 음색 최고사랑하는데 그 몽환적인 목소리에 전곡 다운받았습니다. 그중에서 최애곡이에요ㅜㅜ백예린님 콘서트 하시면 저 무조건 갈거임


목소리

백예린 목소리 너무 이뿌내ㅜㅜ
#푸른밤 #더라이브🎤 2016년을 빛낸 목소리!✨ 2017년이 더 기대되는 목소리!💕 #백예린 #김나영 역시나 기대 이상의 라이브👍🏻👍🏻 덕분에 스튜디오도 화사했고, 쫑디도 업!업!ㅋㅋㅋ 고마우니까 푸른밤에서 또 만
백예린..목소리..너무 좋아아아앙아!!!!

백예린 BYE 넘어와 BLUE 건너 우주를 좋아하는데 birthskeptical0

백예린분 목소리 정말 좋다. 믿고 듣는 백예린 ㅠㅠㅠㅠㅠㅜ
헉 진짜요?!?! 저 백예린님 목소리 완전조아하는데!!!! 다섯밈이 말해주셧으니까 그거 듣고와야겟어요😎✨(파칭 ㅡ!
아아아아악 딘 정말 너무 좋다!!!!!!!! 백예린 목소리 너무 좋아 ㅠㅠㅠ
공기있는 목소리에 종현과 이수현이 포함된다 아리아나그란데 목소리도 너무 좋아한다 +백예린도 있었다
17. 아니 그냥 들으세요 딘인데 무슨 설명이 필요한가요? 딘 치고 나오는 노래는 전곡 재생해도 안 후회한다고 내가 장담할게요 그냥 아 정말 좋은 백예린 목소리랑 잘 어울리는 거 같음 최고에요ㅠㅠ
노래 좋죠!! 노래 좋죠!!! ㅠㅠㅠㅠㅠㅠ백예린씨 목소리 진짜 넘 좋아요 베릴도 터키 노래 부르는 거 좋아할 걸... 베릴은 막 파워풀한 노래보다는 조근조근 말하듯이 하는 노래만 부르거든요 목떡 가수님이 그런 노래만 부르셔서도
아아 마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노래 조앗 백예린님 목소리 꿀 ㅠㅠㅠㅠ

백예린님 목소리가 진짜 죠네여👍널 보면 이렇게~
백예린 목소리 너무 이뻐서,,,팝 부를 땐 더더욱,,,
백예린 목소리도 좋고 표현법도 좋은데 가사도 좋다 가사 정말 잘써 ㅠㅁㅠ
백예린 이번에도 듣고 있다 몽환적인 노래를 좋아하는 편이라 이진아도 좋아하는데 백예린은 내취향처럼 약간 힘있는 목소리라 더 좋은듯
백예린ㄴ님 목소리 진짜 좋아요ㅜㅠㅠㅠㅜ엉엉ㅇㅠㅜㅜㅜ이 노래 듣고 딱 필이 왔죠,,,,취적 탕탕🔫🔫
UF0SR_REAL 백예린 목소리 좋지. 다음에 꼭 들어볼게. 좋은 밤 보내고 있어?


YERIN

[!!] Yerin has released her new song,"내가 날 모르는 것처럼" featuring Car, the garden. Check it out now on SoundCloud 👉

백예린 BYE 넘어와 BLUE 건너 우주를 좋아하는데 _pluto_9

백예린; Baek Yerin ➱ Solo
Special Live Vol.18 #백예린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벤트 참여하세요! We are Inviting You to Special Live Vol.18-Yerin Baek Join the Event
2015년, 예린이가 우주만큼 기뻤던 순간은?! When Yerin Was Happy So Much Like The Universe In 2015! #15and #백예린 #HappyNewYear
;baek yerin ; 백예린 ;yerin ; 예린 ;15& ; 피프틴앤드 ;1997


DEAN

DEAN & 백예린 달팽이관 어택


부른

카노 - 플라토닉 러브 리부 - 신데렐라 신드롬, 심장 데모크라시 네임리스 - 누덕누덕 스타카토 한국거엔 안썼지만 백아연 쏘쏘랑 아이유 someday, 백예린이 부른 장마(원래는 정인 노래)
베드로맨스 내 인생 노래... 레이디 가가 사랑해... 근데 저번에 인스타 맞나 백예린이 베드로맨스 부른 거 봤어... 더 사랑함...

백예린 BYE 넘어와 BLUE 건너 우주를 좋아하는데 singingalice1

나 요즘 all i wanna do완전 꽂혔어 글고 그 딘이랑 백예린 같이부른거도 조아
헉, 백예린씨가 부른 담담하게 너무좋다.
백예린씨가 부른 (루시아)의 (담담하게)도 너무 좋구나.


좋아하는데

백예린 너무 좋아하는데 인스타 디엠 왜 그래 대체
헉 백예린님 음색 넘 좋아하는데 감사합니다!!
헉....사실 백예린 좋아하는데 먼가 다가진 자 보는 기부니라 노래 잘안들었는데ㅠㅠㅠㅜ헐랭 들으러간당


속에

69. 이런 하루들 속에 그대는 나의 전부 같은데 이런 날들로 채워질 내 안에 그대는 사이사이 피어있는 꽃이길 바래요 -백예린, zero

백예린 BYE 넘어와 BLUE 건너 우주를 좋아하는데 yerinBsupport

지금 제 머릿속에 두 가지 생각이 싸우고 계시는거 아세요 백예린은 친한 팬들이랑 만나서 놀았는데 친목이라고 욕먹고 장동우는 지 맘에 드는 이쁜 팬 하나 불러서 놀았는데 쉴드받고
이런 하루들 속에 그대는 나의 전부 같은데 이런 날들로 채워질 내 안에 그대는 사이사이 피어있는 꽃이길 바래요 (백예린, Zero)
나를 바다라 불러 주는 너 그 속에 언제 파도가 일어날진 알 수 없고 나도 모르게 니가 바람이 될 수도 있어 넌 그냥 있는 그대로 날 바라보면 돼 백예린, 그의 바다
나를 바다라 불러 주는 너 그 속에 언제 파도가 일어날진 알 수 없고 -그의 바다, 백예린


인스타

백예린 인스타에 이딴 디엠 보내는 애들 도대체 머리통에 뭐가 들은 걸까 ㅋㅋㅋㅋ 마지막 꺼는 진짜 소름이네....
백예린 인스타 보는거 좋아했는데 다 지웠잖아
백예린 인스타 뭔일임..?

백예린 BYE 넘어와 BLUE 건너 우주를 좋아하는데 Oedyssey

백예린 양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악플 내용을 보았다. 자기가 못 가지니까 후려치기. 아주 전형적이네.
백예린 님 인스타에 본인이 악플러들 디엠 캡쳐해서 올렸ㄴ느데 진짜 섬뜩하고 ;;
백예린 인스타에 올라온 욕설 디엠들 봤고 저건 정말 빙산의 일각이 아닐까 생각한다.
백예린 인스타보면 뭔가 말 한마디 한마디를 성의있게 하는 거같아서 좋다
백예린은..옛날에 인스타 악플에 대처한거보고 개짱이라고 생각햇고 이런 얘기 더 큰소리로 할수잇는 여돌들 많아져야한다구 생각함


태연

11. 다 좋아해요. 폴킴의 비 좋아합니다. 메리 라운드 섬유 유연제. 윤건의 가을에 만나. 백예린 노래. 태연 노래도 방탄 노래도 엑소 노래도 다 좋아합니다. 트로이 시반 노래도 좋던데. 굳이 꼽으라면 저 정도예요.
헼ㅋㅋㅋㅋㅋㅋㅋ 언니랑 나랑 몇명 다른 덕등이랑 같이 드콘? 같은곳을 갔음! 근데 나는 뭐 무슨 팬싸이벤? 당참되사 배켠 태연 백예린 에프엑스 사인 받고 나왔는데 무슨 슬로건으로 글씨써서 막 보여지는 그런거 하는구야 그래서

백예린 BYE 넘어와 BLUE 건너 우주를 좋아하는데 issuedaily2

심심하니까 그냥ㅇ할래용 6. 셉틴노래 다 조아하구 백예린님노래조아하구 도깨비 OST환장하구 볼빨간사춘ㄴ기님 노래도 좋아하구 그 태연님 노래도 조아해욤~~!!!


ZERO

이런 날들로 채워질 내 안에 그대는 사이사이 피어있는 꽃이길 바래요 -Zero, 백예린
백예린 그의바다, zero, 혼자두지마 핫펠트 - peter pan 이하이 - 희망고문 우효 - 청춘 (day, night)
희망고문 - 이하이 무릎 싫은날 voice mail - 아이유goodnight(intro) - 잔나비 Zero 혼자두지마 that's why - 백예린


앨범

백예린이 커버한 가끔 듣는데 좀 충격(?) 받음. 항상 잔잔하고 조용하고 달달한 노래만 부르다가 저렇게 부르니까 음원 좀.. 정규 앨범 좀... 이라고 외치게 되네ㅋㅋㅋㅋㅋ
백예린 커버한 곡들 앨범 내줫음 좋겟다 제발..
#kkkusic 이 앨범이 백예린님 기 팍 살려줬지 제일 좋았다

백예린 BYE 넘어와 BLUE 건너 우주를 좋아하는데 Park_J_

백예린 앨범커버 힙합맨 그거 같네,,,


노래도

저는 아이돌 노래 중에서도 가사 예쁜 노래 되게 좋아해서 레드벨벳 oh boy랑 에프엑스 미행 되게 자주 들어요😆😆 그리고 볼빨간 사춘기랑 백예린 노래도 많이 듣는답니다🎶
백예린님 노래도 잘 때 듣기 짱조아


딘이랑

딘이랑 백예린 내 꿈의 조합이 실제로 이루어진...
그 머지 딘이랑 백예린 좋아해오 ㅎㅅㅎ 사실 다 잘 듣슴미다


노래는

백예린 노래는 다 좋아! 특유의 음색도 그렇고 잠잘때나 조용하게 듣기죠아ㅠㅜ


음악

옥림이와 그녀의 친구들이 캔모아 그네의자 앉아서 눈꽃빙수 나눠먹으며 백예린 음악 들을거 같애

백예린 BYE 넘어와 BLUE 건너 우주를 좋아하는데 mammoopuppy_

백예린 음악 약간 2003~2004 반올림 감성이야
백예린씨, 소근거리는 음악을 꾸준히 해주는 고마운 가수


바다

#HR 너의 옆에 붙어있기만 해도 붕 떠 친구였던 너에게 어느 순간부터 깊게 빠져들었어 단번에 바다 같은 네 마음에 내 마음도 동해 (올티 X 백예린 - 설레)
68. 우린 끝없이 새로운 일들을 겪어서 자라나고 있잖아 나도 그럴 뿐야 익숙지 않아서 좀 서툴 뿐야 -백예린, 그의 바다
날 바라봐주고 그대로 날 느껴줘 - ( 그의 바다_백예린 )
백예린 그의바다 최애💃💃💃


백예린

그 저 일단 ...... 백예린 노래 들으면서 잘게

백예린 BYE 넘어와 BLUE 건너 우주를 좋아하는데 chanunnutdo

백예린님 왜 팔로우했을까 노 피드던데 제가 원래 이런 사람이 아닌데 하핫 괜히 하하핳
백예린이 누구여
씁 백예린이 부르는 unstoppable 들으세여~~~~~~
알프레드는 메스로 백예린 네 왼팔과 배를 수평으로 그었다. 너의 내면이 조금이나마 솔직하게 모습을 드러낸 찰나 다른 이와 마찬가지로 붉은 피가 틈새로 배어나온다.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뜨거운 감자가 된 백예린 글
백예린 피드백 보면 너무 차분해서 더 무섭고...이건 빙산의 일각이겠지....
백예린 인혐 맥스상태일듯..

백예린 BYE 넘어와 BLUE 건너 우주를 좋아하는데 77__nct

백예린 계속 댓글하고 디엠으로 악플 받아서 중간에 한번 계정 탈퇴도하고 사진도 올렸다가 계속 지우는것같고....왜이렇게 아이돌자아 강요하지...하고싶은거 하게 냅둬 제발....
4. 아이돌은 마마무,에이핑크 뮤지션은 볼빨간사춘기,악뮤,백예린 좋아해요
백예린 개좋다
[피해자는 백예린(으)로 정해졌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백예린 너무 멋있는 여잔데
아 백예린 피드백 너무 대단하다
진짜 백예린한테 너무 심해여....자기가 옷고나리하고 뭔권리로;;;

백예린 BYE 넘어와 BLUE 건너 우주를 좋아하는데 pinksocks0613

으으응ㄱ 백예린 콘서트하자!!!!!갈게!!!하자 제발!!!!!!!
동급 최강 ‘박지민·백예린이 왔다’
6. 백예린-That's Why 한 번도 들으신 적 없다면 꼭 들어주세요 제발 제발 제발
백예린 노래 언제 나오냐 ?
(*백예린 왼발 마비)
다음은 백예린. 어제 경험한게 있으니 괜찮을 거야. 다리가 통째로 마비되는 것보단 발에서 멈추는게 낫잖아? 시간이 지나면 낫는다는 보장도 생겼는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백예린 me you 생각하고 있ㅆ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예린 BYE 넘어와 BLUE 건너 우주를 좋아하는데 yerinabaek

백예린 노래 다욤!!!!!
딘씨랑 백예린씨 사실 한사람이어서 심심할때 아무때나 시도때도없이 그냥 맨날 콜라보하고 피처링하고 했음 좋겠다..
+김제리 +백예린
백예린의 november song 이랑 카더가든의 홀리데이




백예린 BYE 넘어와 BLUE 건너 우주를 좋아하는데 ladiescod3

백예린 BYE 넘어와 BLUE 건너 우주를 좋아하는데 blanket_0701

백예린 BYE 넘어와 BLUE 건너 우주를 좋아하는데 YoonJ911

백예린 BYE 넘어와 BLUE 건너 우주를 좋아하는데 twims041

백예린 BYE 넘어와 BLUE 건너 우주를 좋아하는데 EEversu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