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창욱

휘성 - Insomnia 이적 - 네가 없는 김동률 - 취중진담 이적 - Rain 정준일 - 고백 투빅 - 안녕 안녕 안녕 YB - 나는 나비 이적 - 하늘을 달리다 토이 - 뜨거운 안녕 지창욱 - 지켜줄게 부른 노
170722 #지창욱 밤공때 투빅 준형님이랑 안녕안녕안녕(2BIC) 듀엣 하다 빵터지는 장면 컷😭😭💕💕 🔥🔥🔥🔥🔥🔥아 넘귀여워ㅠㅠㅠㅠ🔥🔥🔥🔥🔥🔥
지창욱 팬이라는 이름달고 강우새끼 팬클럽 만들어준 아줌마들이 데이락에 득실득실. 배우님만 응원합니다^^ 하고 있는거 보면 우로빠도 참 불쌍해. 투빅 콘서트가서 난리치고 카나비 맨날 죽치고 앉아있고. 거기 올라온 공지에 지켜드려야죠 댓글 다셨다구요?
지창욱 팬이라는 이름달고 강우새끼 팬클럽 만들어준 아줌마들이 데이락에 득실득실. 배우님만 응원합니다^^ 하고 있는거 보면 우로빠도 참 불쌍해. 투빅 콘서트가서 난리치고 카나비 맨날 죽치고 앉아있고. 거기 올라온 공지에
터보랑 지창욱 투빅 이진아 나와욥 ㅠㅜㅜ기대 핸는데,,
ㅇㄴ 유스케에서 지창욱이랑 투빅 나왔는데 지창욱 8월14일날 입대하는데 선물로 이등병의편지 불러주는거 웃기면 안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미치겟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저 노래를 지창욱 버전으로 듣다니... 그리고 투빅 노래 진짜 잘부른다 개미친

투빅 지창욱 바쁜가봐 오빠 안녕안녕안녕 2BIC 성리 hongddobbang

아빠가 나 안자는거 보고 티비를 빤히 보더니 "누구나와......지창욱?" "네 투빅이랑 나오는데연" 이러니까.... "지창욱이니까 네가 안자고 이러고 있지..." 이래서 "네 그렇져" 이러니까 어이없? 당황이 섞인 목소리로 "허 참.. " 이럼
미친 어떻게 토크 그걸 얘기할수가 지창욱 군대얘기수도없이들었는데 왜 그걸 내보내고 투빅 만난 계기 팬들다아는데 도대체왜ㅠㅠㅠㅜ
투빅 노래 너무 죠아 지창욱으로 영업당했지만 투빅떼서도 좋아졌어 플레이리스트 지분율 쩔고요 내취향이야 찾아듣는 장르는 아니라 잘 몰랐지만 정말 좋은 가수여써 8ㅅ8
오빠 저 진짜 1일 2이등병 할게요 정말 어디가서 유희열& 투빅&지창욱의 콜라보로 이등병의 편지를 듣겠냐 오빠 김광석씨 노래라고 그날들톤 나와서 저 진짜 가족들 다 자는데 혼자 눈물 훔쳤고 오빠 얼굴만 보존하지 말고 목도
그리고 지창욱 덕분에 가수 투빅의 존재와 노래들을 알게 되어서 고마운 마음. 노래 엄청나게 잘하시고 노래들 다 좋다. 특히 지창욱이 정말 아끼는 곡이라며 콘서트에서 불렀던 '안녕안녕안녕' 듣자마자 아끼는 이유를 알았고 가
170730 유희열의 스케치북 #지창욱 #투빅 요즘 바쁜가봐1 예쁘게 박수치면서 또 몸 흔들 리듬타는 오빠ㅎㅎ
170730 유희열의 스케치북 #지창욱 #투빅 요즘 바쁜가봐2 웃으면서 박수치고 리듬 타는 모습 세상 예쁘다❤

[Video] 20170729 Ji Chang Wook & 2BiC performing "Love Game" on "Yoo Hee Yeol's Sketchbook" 요즘 바쁜가봐 - 지창욱X투빅
내가 지창욱이 부르는 요즘바쁜가봐를 들을날이 오다니ㅋㅋㅋ 물론 너무 어렵다싶었는데 역시나 투빅님들이 후렴구를 다 불러주셨고ㅋㅋㅋ
[어게인TV]‘스케치북’ 지창욱X투빅, 유쾌하게 전한 이등병의 편지 #지창욱 #JiChangWook #池昌旭 #チチャンウク #อุคจ๋า #ЧжиЧанУк #チ・チャンウク #2BiC 👉❤️
지창욱 입대전 마지막방송보러고 유스케받아따 투빅이 이등병의펀지 불어줬다는데 ㅋㅋㅋㅋㅋㅋㅋ아냐 그거 아니야ㅠㅠㅠㅠ
유희열의 스케치북 Yu Huiyeol's Sketchbook - 요즘 바쁜가봐 -지창욱X투빅.20170729 #지창욱 #JiChangWook #池昌旭 #チチャンウク #อุคจ๋า #ЧжиЧанУк #2BiC
[PHOTO] #Repost juunbba_ IG: 스케치북 끝!!! 지배우님 감사합니다😍 #지창욱#투빅#스케치북 --------- Ji Chang Wook & 2Bic sing a duet song on Yoo


바쁜가봐

18 . 요즘 바쁜가봐 - 투빅 노래방가서 부르면 조은 노래(?🎵

투빅 지창욱 바쁜가봐 오빠 안녕안녕안녕 2BIC 성리 kendijellylove

강다니엘요즘정말슈스다슈스 #워너원_화력체크_스밍총공 근데갑자기투빅의요즘바쁜가봐듣고싶다
녹화 대충흐름 -) (rain), 유희열님이랑 인사, 수트너 명대사/표정연기, (백한가지), 노래방 이야기, (투빅 게스트, 홍대 밥, 노래방, 이등병 노래), (군대선물), 투빅이 지챵에게, 지챵이 투빅에게, 지챵이 유희열에게, (요즘바쁜가봐)
성시경 - 거리에서 이승철 - 서쪽하늘 투빅 - 요즘 바쁜가봐 (성리 solo) 딘 - D (half moon) 엑소 - 코코밥 (기원 짧게) 화요비 - 그런일은 (기원 solo) 박효신 - 숨 (성리 solo) ~혼돈의 한소절 타임~ 노을 - 청혼
성시경 - 거리에서 이승철 - 서쪽하늘 투빅 - 요즘 바쁜가봐 (성리 solo) 딘 - D (half moon) 엑소 - 코코밥 (기원 짧게) 화요비 - 그런일은 (기원 solo) 박효신 - 숨 (성리 solo) ~혼
성리덕에 또 좋은 노래 하나 알았어💕 이기원 피아노랑 성리 보컬 완벽함 👏👏 둘다 신나서 하는게 👀눈에 보임 #김성리 #kimseongri #c2k #이기원 #투빅 #요즘바쁜가봐
요즘바쁜가봐 들으세요.여러분. 투빅이라는 가수가 부른 노래인데요.이거 꼭 들으세요.네.


오빠

밤공 투빅 준형님이랑 오빠랑 듀엣 할때 몸 흔드는 동작 비슷한 건 나만 포착했나요 ㅋㅋ 직캠 다시보다 나 빵터짐 귀여우셔라♡♡

오빠 수트너에서 표정 45개였나 있는데 그거 보고 3가지 표정 따라했는데 그거 안나오구 투빅 소개했어요ㅜㅜ
오빠 나 오랜만에 투빅 썼당 봐쥬)(


안녕안녕안녕

안녕안녕안녕 투빅에 준형님이랑 같이 불렀다! 예정된게 아님에도 같이 불러주셨다:)
투빅 준영님이 아니라 준형님이었... 죄송합니다ㅠㅠㅋㅋㅋㅋㅋㅋㅋ 저 지금 안녕안녕안녕 불러요
오늘 홍대 투빅콘서트에서 '안녕안녕안녕' 부른 지창우기 ⓒkangwooooo


이등병의

근데 이등병의 편지때 너무 지그덕거려서 시강뿐만아니라 耳강 까지당했어ㅋㅋㅋ 분명 투빅이 옆에서 노래하는데 안들렼ㅋㅋㅋㅋ


토크

투빅이랑 같이 불렀어여ㅜㅜ 투빅이1절 창욱이 2절 ㅠㅠ 아 완전 좋았는데 그 뒤 토크도 좋구 ㅠㅠ 아악 ㅜㅡ 희망 가져볼래요ㅜㅜ

투빅 지창욱 바쁜가봐 오빠 안녕안녕안녕 2BIC 성리 wink7979

그러니까여ㅠㅠㅠㅠㅠ 토크는 투빅하고 함께한 부분을 거의 살리고 초반은 그냥 날려버렸네요ㅠㅠ 군대용품 선물주는건 이노래 다음인데 나올꺼같은? ㅎㅎㅎ
어빠 찔끔까진 아니었지만 통편집이 됐더라구요,,, 명대사 재연이,,, 이등병이 나오긴 했눈데 통편집이 됐더라구요 짱욱 꽃받침이,,, 토크 군대, 투빅 만난 계기 진짜 딱 이거 두 개나오고 노래 3곡 뷰르고 끝ㅇㅇ


투빅

투빅 좋다 투빅
투빅 - 너는 날 몰라 어색해질까 해서 지금처럼 지내는 것도 좋다고 애써 내맘을 숨기는 것도 난 아무것도 할 수가 없는데
안녕하새오 투빅 버거애요 진짜 투...빅...
포수트맨 투빅!!!!! 죠아해
투빅 스파이시 버거.....해롭다.....맵다.....하지만.....맛있다.....두번.....죽는다,,,.,나....

투빅- 니눈.니코.니입술 가사두 너무좋구 노래좋네용 하앍★_★
토니버거 투빅 스파이시 먹지마라 뒤진다
❁day 64: close to you - 투빅
이 노래도 거의 준비할 때? 듣는 것 같아요 신나는 노래? 노래 좋아요 투빅도 좋아하고
투빅
My_Light_JR 드시게되면 투빅 허니갈릭 추천 ... 감튀도 종류 4갠가 3개 고를수 있음 ㅠㅠㅠ
안녕 안녕 안녕 - 준형(투빅)

투빅 지창욱 바쁜가봐 오빠 안녕안녕안녕 2BIC 성리 biwoom5959

안나올듯;;; 투빅이 나와버렸는걸;;;;;;;;;
사실 창농시 좋아하기 전까지는 투빅님들 몰랐어요...넵...
창농 기엽고.....역시 갓투빅....
박스칠때ㅜ지그덕 엉엉 ㅠㅠ 투빅님들 진짜 댜박적 ㅠ
헋 유스케 보는데 투빅 안경 쓴 분 짱이다...!
ㅁㅊ투빅분들 대박이다 팬될듯
투빅 노래 개잘한다 ㄹㅇ

유스케 투빅 무대 보는데 내가 따라 부르고 있어서 혼자 낯선 제목인데 왜 내가 부르고 있나 충격 먹었는데 경수가 예전에 회복이 급해 추천한 후로 투빅 노래들을 가끔씩 들었던 기억이 난다•••
뭔 노래가 좋아요???? 투빅은 잘 몰라서 ㅋㅋㅋㅋ
이젠 정말 보내야 할 시간이라는거 알지만, 그래도 투빅 분들과 잘 지내는거보면 진짜 좋은 친구같고 투빅분들도 다 좋은 분들이신거 같아서 서로 시간 많이 보내다가 군대갔으면 좋겠다..
냉넹 2절만여 1벌은.투빅님께쇼
투빅님들이랑 창욱 ㅠㅠㅠㅠ창욱 강냉이자랑 내가 너모 애정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크으💕 이 조합은 사랑이다 증말 편해보였어요 정말 웃음이 현실웃음 창욱 X 투빅
옆에서 가사 알려주는 게 왤케 좋지 ㅋㅋㅋㅋㅋㅋㅋㅋ투빅이랑 있는 창우긔 세상핸복해 보염

투빅 지창욱 바쁜가봐 오빠 안녕안녕안녕 2BIC 성리 jcw_1014

투빅목소리좋다
투빅분들도 이름은 알고 있었는데 제가 노래 스타일에 큰 오해를 하고 있었고 ㅎㅎㅎ 다른 노래도 들어볼라고요. ㅎㅎㅅ
ㅇ...이거 투빅에는 있는데..!!
어제 샵에서 머리해주시는 이경민포레 미영부원장님 생일!!!! 투빅느님들과 스탭들과!!!크큭ㅋㅋㅋㅋㅋㅋ
..?!??! (투빅 직행
Cero,호시노겐.. 폴킴,볼빨간사춘기,투빅.. 알려줘서 고마워.
록온빅이랑 스투빅 파이트 차이 너무 스게해서 록온빅)스투빅 할 때 적응 안됐다.. 록온빅은 리밋브 써야해서 4뎀 먹힐 때까지 가드 안 하는 애 10명 중 9명인데 스투빅하니까 초반부터 가드 우다다 해서 데미지 주기 힘들더라..(적응X

158 A형 아무말 , 그냥 정처없이 걷기 공카닉이 너무 길어서 줄여서 마음이 ღ 어 ,, 지금 카톡이 없어서 ,, 애들 노래빼면 투빅 노래 다 ❣️ 230 회 , 콩 등(?) 고기 , 빵 , 떡 (그래서 🐽🤦🏻‍♀️) 노 글씨체랑 눈사공 안행!
안녕x3 최고로 좋은건 사실 투빅 콘서트에 갑자기 올라가서 불렀던게 젤 좋음 ㅋㅋㅋㅋㅋㅋㅋ밤마다 보고 자고 아침에 눈뜨자마자 봤던 영상. 모자 벗어 던질때부터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몰라 이상하게 그 영상 넘 좋다.
상대팀이 원빅(리바운더가 한 명)이면 걍 내가 다 씹어버리고 리바운드 잡아버리면 되는데 투빅이니 혼자서 다 잡기도 어려운 상황. 게다가 쟤도 똑같은 빅맨이면서 지가 못 넣으면 일단 박스로 들어와서 같이 자리 싸움 해줘야되는데 밖에서 그냥 지켜봄.
엠카데뷔무대보고 빠심불타올라서 잠못자고 한시간만에 투빅 두번써올렸는데 한ㄴ개너무아무말대잔치 ,,, 그냥 최병찬앓는편지...
올해 투빅 합작두 마니 기대해 주세요 이번에도 어김없이 저를 제외한 빠방한 라인업!
하나둘 도착 중인 🍯 꿀잼 허니잼 🍯 투빅 7주년 합작글 〰❣️
여러분,, 투빅 합작 제 것만 빼고 기대해주세요,,

투빅 지창욱 바쁜가봐 오빠 안녕안녕안녕 2BIC 성리 JCWhk12

스투빅 와서는 아샤가 좋아서 네넥으러 시작했는데 너무 재밋다......(3기 환경으로 나대다가 털린 애




투빅 지창욱 바쁜가봐 오빠 안녕안녕안녕 2BIC 성리 hs8416

투빅 지창욱 바쁜가봐 오빠 안녕안녕안녕 2BIC 성리 Jichangwook

투빅 지창욱 바쁜가봐 오빠 안녕안녕안녕 2BIC 성리 tallanddry

투빅 지창욱 바쁜가봐 오빠 안녕안녕안녕 2BIC 성리 93angnim

투빅 지창욱 바쁜가봐 오빠 안녕안녕안녕 2BIC 성리 When_with_Kyu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