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백현이

프로듀스101 나오신 분 중 이번에 데뷔하시는 MXM의 동현님이 인터뷰에서 백현이 이름 예쁘다고 언급!!( ღ'ᴗ'ღ ) 예쁜 이름은 누구한테나 다 예뻐보이나봐 나도 백현이 이름 너무 예뻐서 너무 좋아💘💞💗💓
눈치 나빠서 이제 알았다☺️역시 백현이랑 PERFECT MATCH이였어 고맙다🌃💝
백현이 1위 앵콜때ㅋㅋㅋㅋ이따팬싸에서..못오지??ㅋㅋㅋ큐ㅠㅠㅠ잔망둥이야ㅠㅠㅠㅠ
백현이한테 머리 정말 예쁘다고 진짜라고 했더니 고맙습니다'ㅅ'~ 해서 노래해줘서 고맙다고 했더니 저도 들어주셔서 감사ㅏㅂ니다 해쏘ㅠㅠㅠㅠㅠㅠㅠㅠ오오유유오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한테 코코밥 작사 어디했어요? 그랬더니 안 알려줄 거예요! 'ㅅ' 하나만 알려주시면 안 돼요 하니까 제 파트예요 'ㅅ'
여리 손가락은 타투!!!!! 일부러 약간 그린 느낌으로!!!!! 한거래여!!!!! 경수 어깨 괜찮고!!! 종대 탈색머리 잘 어울린다고 해서 다행이고!!!!!!! 백현이 갈비탕 먹고 싶대여!!!!!!!!! 세훈이는 그림을
싸인 왜 백현이만 병음이죠 😂

Not Today 백현이 BTS 방탄소년단 팬싸 엑소 찬열이 _Ly_19_

백현이 손짓손짓 따라부른다 ㅎㅎ 디오 열이 정체구간 ㅋㅋ 카이 수호 첸 시우민 백현 세훈 순
오디오디오 크리스찬디오 백현이갘ㅋㅋㅋㅋㅋㅋㅋㅋ일케함ㅋㅋㅋㅋㅋㅋㅋ
보면 백현이 너무 귀엽다 백현이만 그런것두 아니겠지만ㅋㅋㅋㅋㅋㅋ 건의 참 잘해 건의왕이얔ㅋㅋㅋㅋ 과자파티 건의하고 생일파티 건의하궄ㅋㅋㅋㅋㅋㅋㅋ 울 백현잌ㅋㅋㅋ 'ㅅ' ! 하면서 건의할 거 상상하면 넘 심장에 무리 온다
백현이 무대 끝에서 자꾸 장난쳐가지구 ㅠㅠㅠㅠㅠ 안절부절해따고ㅠㅠㅠㅠㅠㅠㅠㅠ 운동한다더니 한쪽다리 힘으루 버티는 거 하구 신발 무대 밑으루 떨어졌을 때 발꼬락 꼼지락하는 거두 봤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가 관람도 오셨죠 이랫는데 네!!이러니깐 괜찮아요??이랬는데 네니요 햇는데 배켠이가 싸인 받고 시퍼요??? 햇는데 네 하니깐 행운알 빌게요
백현이 뒷머리 백현이가 하고싶어서 한거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 살 빠지고 있다고 팬들이 그러는ㄴ데 살 쪗다곸ㅋㅋㅋㅋㅋㅋ

종대가 머리칭찬 많이 받았다는데 백현이가 머리 찰랑 거리면서 나눈? 리랫어ㅜㅠㅠㅠㅠ
백현이가 유튜브 채널 만들어서 방송도 하소 게임방송 한가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늘 백현이 맨발로 책상위? 올라가서 거만하게 잇다가 천막 내려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맨발로ㅠ계석 있다가 조리 신고....
아이돌맨에서 백현이 생일광고 열차로 했던거나왔었구ㅋㅋㅋㅋㅋㅋ 예고에 나왔던 숙소에 ***랑 같이 살았었다 (( 이거 곱등이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쫀귀
백현이가 좋은것만 기억하래ㅜㅜㅜ
섹션에 백현열차 나와따 ㅠ ㅠ 백현이 뿌듯뿌듯 ' ㅅ'❤
170730 더워 팬싸 후기 백현이 쪼리 벗어놨는데 민석이랑 종대가 한 짝 떻어뜨림

Not Today 백현이 BTS 방탄소년단 팬싸 엑소 찬열이 shadow0506

백현이 귀여워 ㅠㅜㅠ A버젼 백현이만 15개 뽑았다니까 그래서 좋은거에요 싫은거에요 ㅠㅠ 싫을리가 있겠니
170730 팬싸후기 백현이한테 나 덕질하러 한양왔어!! 하니까 어디서왔는데? 라고해서 대구!! 하니까 바로 사투리롴ㅋㅋㅋ 대구에서왔나~!!ㅋㅋㅋ 그래서 장난으로 사투리 징쨔 못해!! 하니까 진짜 앟핳핳핳 이렇게웃음ㅜ
170731 더워 코코밥 상암팬싸 찬열이도 운동화벗어서 보여줬는데 발이 커서 덧신 너무 작아서 반밖에 안신겨져있어서 백현이가 페이크삭스 실화냐ㅋㅋ이러곸ㅋㅋㅋ찬여리신발 날라가서 찬열이 무대아래로 주우러 내려감ㅜㅜㅜ
백현이 아이 러브 유 하는 목소리 곰돌이 인형 배 누르면 나오는 목소리 같아 너무 귀여워.... 귀엽다 변백현....ㅠㅠㅠㅠㅠ
백현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기 뒷머리 온라인 반응 봣다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자기 삐졌다궄ㅋㅋㅋㅋㅋ 다음번에 삭발할거라곸ㅋㅋㅋㅋㅋㅋ하니까 민석오빠가 만지작만지작 백현이 뒷머리 가지런히 정리해줬엌ㅋㅋㅋㅋㅋㅋㅋㅋ
#백현 반지 + 광둥어 프로포즈 후기 1. 변백현이 나한테 끼워주고 내가 백현이한테 끼워줌 내 손을 잘라도 나는 빼지 않을거다
또 백현이한테 방금 네가 광둥어로 나한테 청혼한거라고, 나한테 반지를 끼워달라고. 내가 백현이한테 반지를 끼워주니까 백현이가 내 손을 잡더니 끼워줬어 😭😭

3. 한편생 씻지 않을거야 김종대가 손을 잡고 말해주고 변백현한테 반지 끼임을 당했어 녹아도 안 씻고 안 뺄거야 4. 백현이 계속 그 반지 끼고 있었어😭😭😭😭😭😭😭 누가 찍었으면 말해줘
170730 🍪:혹시 큥도리랑 셀카큥 전차스 기억나요? 백현:네~ 🍪:이거 제가 그린거예요)( 백현(살짝놀랐(•̀ω•́)✧):와우진짜?기여워요~ 그리구 백현이 사인할땐 내앨범그림을 보구 웃었음ㅋㅋㅋ진짜기엽다궄ㅋㅋ
170730 팬싸 백현이한테 썬캐쳐 선물로 줬는데ㅠㅠㅠㅠ설명하는데 잘 먹을게요 라고 해서 현아 먹는거 아니구 드림캐쳐 같은거..! 라고 하니까 그때 저기 물음표를ㅋㅋㅋㅋㅋㅋㅋㅋ그렸엌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 슈프림 총 받았닼ㅋㅋㅋㅋㅋㅋ 총 쏘고 돈 나가서 앗!!
백현이 사진이 안올라오는 이유가 계속 다정하게 대화해서 백현이 줄이 밀려서 사진을 못찍는거야ㅠㅠㅠ 진짜 백현이 쏘 스윗해
백현이가 보고싶은 거 댓글 달으래옄ㅋㅋㅋㅋㅋㅋㅋ둔면이가 짹짹이에 올리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가 트위터가 뭐 어때서'! 이래
세훈이 몸 이쁘대여ㅠㅠㅠㅠㅠㅠ백현이가 배꼽도 이쁘데여ㅠㅠㅠㅠㅠㅠㅠ

Not Today 백현이 BTS 방탄소년단 팬싸 엑소 찬열이 04088040

백현이 맨발로 잇다가 신발 신엇고 차녈이 신발 한쪽 벗엇는데 백현이가 아래로 툭 쳐서 차녈이 무대 내려갓다 와서
그리고 백현이가 좋은 것만 기억하라고😭
백현이도 우리가 전야가 전나야해 줄임말이라고 한 거 들었나봄. 팬싸에서 팬들한테 "전야가 뭔지 알아요?" 그러면서 "전나야해"이럼. 옆에서 "종대가 그런거 아니야아~" 이러고. 그리고 준면이가 다음엔 이런 안무한다고 함.
찬열이 막 웃다가 신발이 벗겨져서ㅋㅋㅋ 시큐분이 무대 위로 신발 올려주셨는데 백현이가 그걸 또 무대 아래로 떨구니까 박찬열 막 웃으면서 풀쩍 뛰어내려와서 신발 신고 객석 한바퀴 돌려는 포즈 하다가 다시 무대 위로 한번에 올라
내가 백현이한테 주문 하나를 따라해줄 수 있냐고 물어봤어. [쨔비워바] 이게 바로 광둥어로 나한테 시집와달라는 말인데, 백현이가 내 말을 따라서 말했어. 그리고 내가 백현이한테 [난 좋아요]라고 말했어
반지는 한국팬들이 제작했던 겨울로고 반지 (? 제작은 이미 끝났다고) 팬분이 산건 L사이즈인데 백현이가 끼니까 딱 맞았다고 해요 백현이껀 금색 팬분껀 은색 ❣️
편하게 보시려면 여기로 봐주세요 💕 뽀뽀후 = 러블리 ❤️ 백현이가 가사 질문에 한국말로 뭐라답했는지 궁금하고 중국어로 전 정말 몰라요를 구사할 능력이 됐다는게!!! 정말!!! 놀랍습니다!!!! 꾸준히 중국어

홍콩에서 왔다니까 광동어로 [大家好(여러분 안녕하세요)]라고 답했어😭 [嫁比我啦(나한테 시집와)] 한국어는 모두 한국 친구한테 부탁해서 번역한걸 내가 달달 외운거야😭 내 이상한 발음은 무시해줘😭 그리고는 백현이
팬분이 팔찌에 적힌 이름 보여주는데 잘 안보인다고 손을 잡아갔다는 백현이 😭 그리고 대반전😂 #백현
170730 상암 팬싸 민석 사인 다 끝나고 백현이한테 선풍기 바람 쐬어주고....
팬분 정말 귀여우신게 머리 멋있어 백현아! 까지 빠짐없이 모두 적어갔어요 ㅋㅋ 백현이도 to. 사랑하는(친애하는) 인❤️ 이라고 또박또박 잘 적었지요 😘
내가 맞다구맞다구 (내가 반지를 줄 때 백현이가 손을 내밀어서 내가 백현이 대신 끼워준거야. 센스만점인 백현이는 또 나한테 끼워주고😂그때 이미 흐느끼면서 우는 중이였어서 녹음은 嫁比我啦(청혼)까지 밖에 없어😂
백현이 목소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목소리도 잘생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팬들도 백현이도 너무 귀여워 ㅠㅡㅠ .....

Not Today 백현이 BTS 방탄소년단 팬싸 엑소 찬열이 HtooooB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가 재채기 해서 NG났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ㅅ`
귀여워서 어쩜 좋아..? 백현이 실제로도 에헤헤헤헤하고 웃기 때문에 더 귀여워 ....
아 이거 나왔다 나왔어 이거예요 백현이 허리띠 채찍 😭😭😭


BTS

#BTSBBMAs ㄴqㅇㅇㄻㄴㄹBTS SPRING DAY NOT TODAY
[영상] #방탄소년단 Music Choice 인터뷰 영상 깜짝 공개! #BehindTheLines #BTS #NotToday
빛은 어둠을 뚫고 나가 -방탄소년단의 'Not Today' 중- #방탄소년단 #BTS #防弾少年団
#방탄소년단 #BTS #NotToday #170530 #WingsTourInOsaka 화면에 nottoday가 멋짐👍🏻

[영상] #방탄소년단 정국이 가장 좋아하는 #NotToday 가사는? #MusicChoice #BTS #총조준발사
.° BTS; 방탄소년단 - Debut Year2013 - Favorite SongNot Today
짧지만 강한 7초! 태태의 습격🐯 #태형 #태태 #뷔 #V #BTS #방탄소년단 #NotToday #무대장인 #끼쟁이
170226 인기가요 방탄소년단 Not Today 낫투데이 정국 움짤 #인기가요 #방탄소년단 #BTS #NotToday #낫투데이 #정국 #전정국 #JUNGKOOK
2017 BTS LIVE TRILOGY EPISODE III THE WINGS TOUR 일정 추가 안내 #방탄소년단 #BTS #THEWINGSTOUR
[ Not Today | 방탄소년단 ] Yoongi #방탄소년단 #NotToday #YouNeverWalkAlone #BTSfanart #Suga #MinYoongi #Yoongi
윤기부분 뒤에서 표정이 너무 좋아서 모아봄! 낫투 넘나 좋은 것♥️ #김태형 #태태 #뷔 #V #BTS #방탄소년단 #NotToday

Not Today 백현이 BTS 방탄소년단 팬싸 엑소 찬열이 Bako0320

나도 나노단위로 핥고싶다!!!! 현생 꺼졍ㅠㅠㅠㅠ 아직 낫투밖에 못 본 1인은 다시 현생으로 돌아갑니다😈 #태형 #태태 #뷔 #V #BTS #방탄소년단 #NotToday #카메라칭찬은하는게아니랬다 #낫투뒷부분이더대박인데엉엉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BLACKPINK - '마지막처럼 (AS IF IT'S YOUR LAST) VS BTS (방탄소년단) 'Not Today'
#BTSBBMAs 교wwㅕ교BTS SPRING DAY NOT TODAY
2017 BTS LIVE TRILOGY EPISODE Ⅲ THE WINGS TOUR THE FINAL 티저 포스터 #방탄소년단 #BTS #THEWINGSTOUR_THEFINAL
총! 조준! 발사! #NotToday #BTS #방탄소년단 #태형
BTS (방탄소년단) 'Not Today' Official MV 122,527,448 views 2,080,500 Likes #BTS #ARMY #RoadTo200M
BTS Not today + Fire piano~~~~~cover 탐라 보니까 불타오르네의 연장선 같다는 소릴 보고... 그냥 맘대로 합쳐버림...^_^ (그래봤자 20초라 한다) #RS커버

🚨긴급소식🚨 여러분 K타이거즈가 BTS선배님들의 피땀눈물이후로 'Not today'커버영상을 찍었어요😊 페이스북, 유투브 에 영상있으니까 한번씩봐주시고 좋아요도누르고! 댓글도달고! 공유도하고! 홍보도하고! 해주시면 ..해주세
빛은 어둠을 뚫고 나가 Not Today - BTS ❇️
떠나간 설탕절을 아쉬워하며 쿵!쾅!쿵!쾅 네!모!네!모! 낫둥이 현장 포토 나갑니다💜 170225 #쇼음악중심 #음중 #방탄소년단 #BTS #Not_today 🎁☞
Top 5 of my favorite song. Tag 1. PD101 - 이 자리에 2. V & RM - 4 O'Clock 3. JJ Project - 매일, 오늘 4. BTS - 봄날 5. BTS - Not Today
헤어밴드 조앙 #BTS #V #nottoday
겨눠 총! 조준! 발사! JJK #BTS #전정국 #NOTTODAY #YOU_NEVER_WALK_ALONE
BTS의 새로운 노래를 듣고! 마음에 듭니다!👍🏼🔥 Listening to BTS new song! I like it!👍🏼🔥 #방탕소년단 화이팅!!! #BTS #NotToday

Not Today 백현이 BTS 방탄소년단 팬싸 엑소 찬열이 DAN12O4


방탄소년단

이 세사진은 모두 동일 인물이시고요?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완벽한 이목구비 자랑하는 #뷔 선생님. #Not_Today 에서는 헤어밴드로 티존 자랑에 나신 #태형 이 까지 대기타고 있으니까요~ #방탄소년단 #엠카운트
170723 '불타오르네' MV 좋아요 200만 달성 200만 좋아요 클럽👉 피땀눈물, 봄날, Not Today, 불타오르네 (NEW!) 방탄소년단이 KPOP 중 200만 좋아요 뮤비 개수 최다 보유중입니다.
문구는 방탄소년단의 Not today 가사 인용했습니다.
2≈ not today (방탄소년단)
K타이거즈 | Not today 커버영상 비하인드 하드털이 변현민컷. #K타이거즈 #방탄소년단 #변현민
#라이캘리 함께라는 말을 믿어 방탄이라는 걸 믿어 겨눠, 총 조준 발사🔫 / 방탄소년단 - Not Today 🔫🔥
Blaze, 방탄소년단 - Not Today (1) 블레이즈의 방탄소년단 그 두번째 발동, Not Today 사진을 공개합니다 사진은 다빈()님이 멋지게 찍어주셨어요 ❤️

Not Today 백현이 BTS 방탄소년단 팬싸 엑소 찬열이 smileyouV

not today 배경화면 #민짐캘리 #방탄소년단
방탄♥♥♥ 엠넷!! 어제부터 꼭꼭 본방사수해며 챙겨보는중! 친필싸인에 겨눠 총조준 발싸~ 내가 찜했다♥ #MCOUNTDOWN #방탄소년단 #봄날 #NotToday #1위 #문자투표


팬싸

170730 더워 팬싸 후기 세훈이한테 부적 그려달라구 해떠니 부적,, 부적,,(고밍하는 표정 ㅠㅠ하면서 계속 마크 잡고 꼼질꼼질 거리니까 옆에서 강친이 "네모나게 그려서••" 하니까 네모 그리구 또 꼼지락 ㅠㅠㅠㅠㅠ 고민하
흑흑... 친구 팬싸 갔눈데 칭구가 소고기 들구가서 종대 주니까 준면이가 옆에서 오 ㅇ0ㅇ!! 이런 표정이었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따흐흑 울 애기 고기 먹여주자
170730 더워 팬싸 후기 준면이한테 나 닮은거 그려달라구했더니 빤히 쳐다보다가 나 그림 못그리는데,, '^' 하면서 으잉잉 표정 지으면서 그려준 ㅠㅠㅠㅠㅠㅠㅠ햄스터? ㅠㅠㅠㅠㅠㅠ쥐? ㅠㅠㅠㅠㅠ
170730 더워 팬싸 후기 종인이한테 레게 머리 너무너무 잘어울린다고 그랬더니 아 지짜요? 감사해요 하다가 내가 오빠가 제일 잘어울린다구 반복하니까 (제일 잘어울리능거)ㅎㅎ저두 그런 거 같애요 ㅂㅇㅂ 하던 종이니ㅠㅠㅠㅠㅠㅠ
170730 엑소 상암 팬싸 인사 ㅠㅠㅠㅠㅠㅠㅠ 가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에 민석이가 하트해조따ㅠㅠㅠㅠㅠㅠ

Not Today 백현이 BTS 방탄소년단 팬싸 엑소 찬열이 From_sya

170730 더워 팬싸 후기 백현 아직 회사에 건의는 안했는데 유투브 채널 만들어서 게임하는거 보여준다구
170730 더워 팬싸 후기 준면이가 보고싶은 거 짹짹이에 올려달라구 해떠니 민석이 짹짹이가 모야? ㅇAㅇ
170730 더워 팬싸 후기 백현 "세훈이 배꼽 예뻐"
170730 더워 팬싸 후기 너의 손짓 나오니까 찬열이랑 경수 그 브이앱 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지ㅛ손짓
170730 더워 팬싸 후기 싸클에 노래 자주 올려주면 안되냐구 그랬는데 올려주고 싶은데 시간이 없어서 ,,~~ ㅠㅠㅠㅠ그리구 찬열이 토벤이 생일 잘 모른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 모르게따구 말하던 표정 못 잊어 ㅠㅠㅠ
170730 백현 팬싸후기 늘 :오빠 요즘 셔츠 크게 입잖아요. 크게 입는 거 좋아해요? 백 왜냐면 요즘 제가 너무 커져가지고 (몸짓하면서ㅠㅠ) 사이즈가 지금 안맞아요. 늘 아 진짜요? (따흑 ㅠㅠㅠㅠ) 백 :
170730 팬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좋아해요 .......

Not Today 백현이 BTS 방탄소년단 팬싸 엑소 찬열이 kimtaehyung_net

170730 팬싸 찬열이가 안녕 하구 경수가 립싱크 하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중에 종인이 마이크 떨어뜨려서 놀래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0730 엑소 팬싸 배가 아픈 세훈이가 하는 말 백현세훈이가 뭐라 그러는지 알아요? 세훈아 니가 직접 얘기해 세훈아 너 아프면 그렇게 아프면 병원 가 봐! 세훈남자는 병원 가는 거 아니에요...
170730 더워 상암 팬싸 백현 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또 들어도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잘 먹을게여ㅠㅠㅠㅠㅠㅠㅠ내가 설명을 잘못했네ㅠㅠㅠㅠㅠㅠ아으 귀여워ㅠㅠㅠㅠㅠㅠ백현둥절 표정 잊을 수 없다ㅠㅠㅠㅠㅠ진짜 진짜 많이
170730 상암팬싸 이엑소 응원하는거 음정은 맞춰야죠 라는 경수 ㅋㅋㅋㅋㅋㅋㅋ 리쓴 부분 하니까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
170730 더워 코코밥 상암팬싸 준면이가 경수혼자껐다고 뭐라하고ㅋㅋ백켜니가 역시 경수야 시크하네 라고함ㅋㅋ경수 그때서야 깨닫고 급하게 라이터 가져와서 다시 붙이고 배켜니가 팬들 청팀백팀 나눠서 촛불끄기시키고ㅋㅋ
170730 팬싸 후기 경수한테 가자마자 팔 괜찮냐고 물었는데 괜찮다고 해줬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예뻐서 아무말도 못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0730 팬싸후기 찬열이한테 가서 요즘 색다른거 배우고 싶은거 없냐고 물었는데 지금은 생각나는거 없다구 하고 계속 고민하더니 기타 치고 있다고 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기대할게 라고 해버렸다 . .. .. .

Not Today 백현이 BTS 방탄소년단 팬싸 엑소 찬열이 knockknock0408

170730 더워 팬싸 후기 사망 원인 도경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0730 팬싸 후기 세훈이가 힘내라고 했어..화이팅화이팅 해줬다... 화이팅.....
170730 더워 팬싸 후기 지방에서 오신 분들 잘 올라가시고 (( 하다가 아 올라가면 안되지 올라가면 고조,,(북한말투
170730 더워 팬싸 후기 민석 피셜 엑소엘 예뻐짐
170730 더워 팬싸 후기 종대가 원래 다운다운 베이비((인데 뭔가 이상해서 다운다운 베이베(로 바꾼거라구ㅠㅠㅠㅠㅠㅠㅠ 준며니가 옆에서 다운다운애기!
170730 팬싸 ㅋㅋㅋㅋㅋㅋㅋ음성변조 되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가 하니깤ㅋㅋㅋㅋㅋㅋ찬열이 또 넘어갔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소

~남경막국수~당일 가서 유난 떨기 사장님한테 엑소 수호때문에 왔습니다~했더니 단박에 "너무 잘생겼어요"... 매니저와 와서 욤뇸뇸하고 갔대요 하얗고 얼굴작고 너무 잘생겼다고 하시던 사장님

Not Today 백현이 BTS 방탄소년단 팬싸 엑소 찬열이 Nemo_Suho

스엠이 엑소 강하게 키운거 모르면 닥쳐줄래 Plzzzzz
#엑소#엑소엘 이 함께 만든 #KoKoBop 음악 방송 #1위올킬🏆🎉 Let's keep going Ko Ko Bop🌴! #EXO #TheWarEXO
아 ㅠㅠㅠㅠㅠㅠㅠ 종대 고개 끄덕일 때 마다 꽃가루 샤라라라~~ 떨어지는 거 너무 이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ㅇwㅇ!!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엑소
#엑소 타이틀 매들리 오랜만에 보니 넘 좋ㄷㅏ아ㅏ아ㅏㅏ
후기가 다 귀여운거 같아서 모두 번역합니다. 첫번째는 어깨 툭툭 두드리면서 괜찮다던 #디오 #엑소
백현 여러분들과 엑소 유투부 채널을 만들어 가지고 엑소들의 일상! 게임하는거! 괜찮고 에리여러분들 몇명 뽑아가지고! 같이 노래방가고! 그런건! 안하겠습니다!
백현 좋은 것만 기억해~ 오늘 우리 한 말 중에 좋은 것만 기억해. 세훈 울지말아요. 엑소 이 스윗한 사람들아 . . . (cr。always4_bh

Not Today 백현이 BTS 방탄소년단 팬싸 엑소 찬열이 zzibuzzibu

170730 엑소 팬사인회 오늘 음악에 맞춰 하루종일 춤추는 찬열이! 그리고 다운다운 베이베 부분에 에리들이 다운다운만 크게하니까 빵터진 경수랑 종대ㅋㅋ 둘다 에리들 따라하는 넘나 고퀄~ 이후에 응원법이 다운다운만하는거라서
170730 엑소 팬사인회 찬열이 바보 멍청이 이러는게 완전 애야 애😂 도경수 바보때는 영상은 없지만 목소리 귀여워ㅠ 경수가 잘 안되니까 마이크 꺼졌다고 현실 목소리 내준 갭도 크흐- 게다가 경수 목소리 변조에 빵터진 어린이
170730 엑소 팬사인회 아 맞아ㅋㅋㅋ 찬열이 너의 손짓 노래 나오니까 브이앱에서 보여준 춤 진지하게 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다 정말ㅠㅠ 사랑둥이야💕
엑소컴백주가 이사가기 좋은날 뭐 그런거냐 가온 - 웨이보 제휴 종료 엠카 - 23일까지 계산해서 너네 초동 40만장 음악중심 - 이번주는 야외특별행사☆ 인기가요 - 방송사 사정으로 실시간투표없음
엑소엘과 함께한 첫 1위!!👉 감사합니다~!!👍 #EXO #엑소 #쇼챔 #1위 #TheWarEXO #KoKoBop #코코밥 #엑소#고마워요 #1stwin
#울산 의 밤하늘을 물들여 놓은 #엑소 의 역대급 #KoKoBop 무대! #EXO #쇼음악중심
세훈이는 다 알지 똑똑이지 😘 #세훈 #엑소

Not Today 백현이 BTS 방탄소년단 팬싸 엑소 찬열이 14czhajd43

경수 베이'베'가 포인트야 준면 붸이!베! 종대 베이비는 이상해서 바꿨어 준면 다운다운 애기~~ 찬열 이런거 좋아하시면 안돼요 종대 좋아하는사람 내가다봐놨어지금 귀엽네 #엑소 #EXO
[INSTAGRAM weareone.exo] #SMTOWN LIVE WORLD TOUR VI IN JAPAN #EXO 대기실 셀피 대공개~!! #백현 #3000만 #돌파 #엑소엘 #최고
[weareone.exo INSTAGRAM] #SMTOWN LIVE WORLD TOUR VI IN JAPAN#EXO 대기실 셀피 대공개~!! #찬열 #디오 #카이 #세훈  #3000만 #돌파 #엑소엘 #최고
170730 엑소 팬사인회 #EXO  #EXO  응원 뒤에 오는 리슨!! 이 부분을 잘 하니까 찬열이 경수 보면서 빵터지고 경수는 "좋아~" 하면서 칭찬해줬다ㅋㅋㅋㅋㅋ
엑소1위연구소가 엑소엘 여러분들께 드리는 말씀 평소보다 워딩이 좀 과격할 수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이엑소! 이엑소! 리쓴! 이게 제일 웃기다는 경수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위가 급변중인 5분차트입니다! 엑소엘 여러분 진짜 열심히 하고 있어요 😭 갑자기 왜 눈물이 나는지 모르겠는데 다들 너무 감사드리고 정말 수고많으십니다 조금만 더 힘내봐요💪💪

Not Today 백현이 BTS 방탄소년단 팬싸 엑소 찬열이 bongi0228

[INSTAGRAM weareone.exo] #SMTOWN LIVE WORLD TOUR VI IN JAPAN #EXO 대기실 셀피 대공개~!! #찬열 #3000만 #돌파 #엑소엘 #최고
🐰올해 엑소로써 활동하는 모습 많이 보여드릴테니까 보고 싶은거 있음 짹짹이에 써주세요 그럼 제가 다 거두어 멤버들한테 얘기할게요 ㅎㅎ 🐉갠찮차나여? 트위터가 머 어때서? 🐰🐶페북!인별! 🐻🐶써주세요 제발 써주세요
(기쁜 소식 2가지) 1. 신한류 인기상 역전했습니다. 투표할때 상대에 투표하지 않도록 유의해주세요! 2. 멜론에서 엑소 노래 중 코코밥이 가장많이 들은 노래가 되었습니다. 역시 엑소엘이 하면 할수 있었습니다. 더 큰 기


경수

아튬에 너의 손짓이 나오자 줄을 서고 있던 에리들이 경수 춤을 춘다.. ㅋㄱㄱㅋㄱㄱㄱㅋㄱㄱㄱㅣㅋ
경수-찬열-종인-준면-종대-민석-백현-세훈 순으로 앉았어요
찬열이가 마이크 소리가 어ㅐ이렇 크죠 해ㅛ는데 종대가 너가 목소리가 너무 큰거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 마이크로 바꿧는데도 똑같아
얼굴천재 도경수😍😍😍😍😍

Not Today 백현이 BTS 방탄소년단 팬싸 엑소 찬열이 LingMangeka

찬열이 종인이 경수 전야 춰써ㅜㅜㅜㅠㅠㅠ


EXO

170730 인기가요 1위 - EXO Ko Ko Bop #KOKOBOP4thwin


JIMIN

someday, the flowers will die but no, not today #JIMIN (님 사진 참고했어요 💖)
170621 사이타마 #JIMIN #지민 not today
이건 막내랑 같이 밥 먹었던 곳에서 #JIMIN #꾹 #본보야지
정지화면이 아닙니다 #JIMIN
오늘 본보야지 막내랑 버스타고 갈 때 #JIMIN #꾹 #본보야지

Not Today 백현이 BTS 방탄소년단 팬싸 엑소 찬열이 Ktigers_GIF

424 지민이 최고야❤ 총 조준 발사! #JIMIN #지민 #nottoday
오늘은 여기까지✌️️ #JIMIN #본보야지 #EP1
본보야지 ✌️️ #JIMIN #본보야지 #EP1 #모니형_바보


찬열이

찬열이가 맴버들하고 요즘 게임도하고 밥도 같이 먹고 더 친해지고있대 ㅋㅋㅋㅋ
한끼줍쇼 찬열이랑 준면이 사투리 연습하는거 완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온갖 지역 사투리 다 해보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울오빠의 사랑해유~💕 쏘스윗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앙ㅠㅠ


Not Today

#당_스토리를_이어보자 NOT TODAY, 7보댄 능력조직물 첫 번째 인물, RM




Not Today 백현이 BTS 방탄소년단 팬싸 엑소 찬열이 04088040

Not Today 백현이 BTS 방탄소년단 팬싸 엑소 찬열이 weareoneEXO

Not Today 백현이 BTS 방탄소년단 팬싸 엑소 찬열이 Flower_9491

Not Today 백현이 BTS 방탄소년단 팬싸 엑소 찬열이 JongD_21

Not Today 백현이 BTS 방탄소년단 팬싸 엑소 찬열이 BAEKHYUNinweib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