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영민

실트에동시에올라갔으니까박제 #정세운데뷔축하해 #MXM_GOOD_DAY 연예인임영민김동현정세운축하해
( 8월 6일 오후 10시 ) MXM 임영민 X 김동현 눕방 라이브
내인생에운이조또지지리도없었는데 #MXM_GOOD_DAY 임영민만나려고그렇게운이없엇나보다라고생각하면맘이편하다
뎀으로번호보내주시면시간나는대로 #MXM_GOOD_DAY 음원선물해드립니다계속해서많이보내주세요임영민김동현순위신경쓰지마금방다시올라갈꺼야돈도많이벌게해줄께
[MXM/김동현] I JUST DO 어쿠스틱ver. 기회가 된다면 꼭 팬 여러분께 들려드리도록 할게요^^ #브랜뉴뮤직 #브랜뉴보이즈 #MXM #임영민 #김동현 #GOOD_DAY #I_JUST_DO
임영민이이렇게예쁜데왜스밍안해 #MXM_GOOD_DAY 김동현이이렇게예쁜데왜스밍안해
[MXM/VIDEO] MXM 음악으로 이번 주말 힐링하세요♡ #브랜뉴뮤직 #브랜뉴보이즈 #MXM #임영민 #김동현 #GOOD_DAY #I_JUST_DO

MXM 임영민 차트아웃 김동현 브랜뉴보이즈 브랜뉴뮤직 영민시 sodatokk

스티커 제가 갖고싶어서 주문했는데 무진장 많아서 무나해요 데려가주세요!!!! 10분 드릴게요(❁´▽`❁) 한분께는 손거울두 드립니당 우편비도 제가 부담해용 알티해 주세요:-) #임영민 #mxm #나눔
임영민보구싶다김동현보구싶다엠엑스엠보구싶다 #MXM_GOOD_DAY 끄악꾸악꼬악뀨악꾜악보고싶다꾸악뀨악꾜악
임영민 마이너 갤러리, 김동현 마이너 갤러리, MXM(영민X동현) 마이너 갤러리에서 8월달에 발매하게 될 미니앨범 관련 음원 총공 연합팀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모집 관련 내용을 꼭 참고해주셔서 함께해주세요. 팬 연합에서
알파카 가족사진🐑🐏 #임영민 #브랜뉴뮤직 #MXM #팬아트
브랜뉴말랑이즈 할리우드 ver #브랜뉴보이즈 #MXM #임영민 #김동현 #워너원 #이대휘 #박우진
쌍둥이!!!ㅋㅋㅋ #임영민 #브랜뉴보이즈 #BRANDNEWBOYS #MXM #LimYoungmin #FANA
#트레비 광고주님들 이거 한번 보고 가세요 요즘에 good day라는 노래를 낸 MXM임영민 김동현이라고 하는데 요로코롬 상콤하고 청량하니 트레비랑 잘 맞지않나요??한번 광고모델로 써주세요...

밤아 ㅠ.ㅠ 나 임영민 매우 조아해 ㅠ
사랑한데이💕 #임영민 #MXM #BRANDNEWBOYS #브랜뉴보이즈
임영민의스펙알고있는지 #MXM_GOOD_DAY 올인원합동오디션1위참가자3500명중최다캐스팅건수1위12개소속사에서동시캐스팅뮤직웍스브랜뉴뮤직위에화포레스트등최종합격브랜뉴와최종계약
임영민임영민임영민임영민임영민임영민임영민임영민임영민임영민 #MXM_GOOD_DAY 임영민임영민임영민임영민임영민임영민임영민임영민임영민임영민
온 우주를 비해도 모자람이 없을 사람아. 나는 멀찍이 네가 보이는 이 거리마저 사랑해. /향돌, 변이 #임영민 #MXM #데뷔_축하해
세상에나만상에나 나피디님 제발 삼시세끼에 모태짭짤이토마도농사꾼 임영민을 캐스팅해주세요 . . . ㅠ 다음 시즌은 짭짤이도마도 농사하러 출발 ~ !
삼시세끼 영민이랰ㅋㅋㅋㅋㅋ큐ㅠㄱㅇㅇ 나피디님 보고 계신가요. 출처-임영민마갤

MXM 임영민 차트아웃 김동현 브랜뉴보이즈 브랜뉴뮤직 영민시 Produce_dh101

오늘 하루 힘들었다 영민이 얼굴 보면서 힐링해야지 #임영민 #MXM
이 사진 영민이 넘나 사원증적 미소 짓고있어서 결국 만들었다 신입사원 영미니 #mxm #임영민
[MXM/LOGO] MXM(BRANDNEW BOYS) LOGO 공개 . MXM 선공개곡 2017.07.27 오후 6시 발매 . #브랜뉴뮤직 #브랜뉴보이즈 #MXM #엠엑스엠 #로고 #임영민 #김동현
[MXM/임영민X김동현] D-1 기대해주세요😁🤗 #브랜뉴뮤직 #브랜뉴보이즈 #MXM #임영민 #김동현 #GOOD_DAY #I_JUST_DO
#임영민 #임영민슬로건 #임영민굿즈 #MXM 🍒특전실사:스트랩키링 포카4종 도무송 🍒추가특전:포카1종 증사 인화사진 🍒전차스? 업체 여름휴가로 작업중단ㅜㅜ 토요일까지 보내주겠다고 하니 오는대로 실사올리고 약속대로 담주발
안녕하세요. 임영민 팬카페 카페지기입니다. 임영민 팬카페에서 4차 서포트 임영민 MXM 데뷔 기념 서포트 모금을 진행합니다. 팬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은 아래 공지를
여러분 저희모두 스밍해여ㅠㅠㅠㅠㅠㅠ #임영민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 #MXM_GOOD_DAY

12시인증 #MXM #임영민 #김동현 차트인!!!!
170724 1318 덩케르크 시사회 마이크 꽉 쥔 손이 너무 귀여워서 😂😭 #브랜뉴뮤직 #브랜뉴보이즈 #mxm #MXM #영민 #임영민
사랑한데이💙 #브랜뉴보이즈 #MXM #임영민 #GOOD_DAY
영민시 ❤️🎶 영민아 프듀 초반부터 입덕해서 지금 이렇게 데뷔하고 못볼줄 알았던 브이앱, 인터뷰 등 을 보게 되서 너무너무 행복해💕 꼭 오래가자 ☺️ . . #임영민 #영민시 #MXM #브랜뉴보이즈
영민시💕 오늘 나의 휴가는 영민이와 함께했어💕 어쩜 그렇게 가사도 잘 쓰니💕 #영민시 #MXM_GOOD_DAY #MXM_I_JUST_DO #임영민_사랑해
고마워 정말.. #임영민 #영민 #MXM
영미니의 새로운 알파카 삼행시 알알로하 파파워레인저 카카와이 #MXM_GOODDAY #임영민

MXM 임영민 차트아웃 김동현 브랜뉴보이즈 브랜뉴뮤직 영민시 love_dawn_

끼부리는 게 확실하다 .. #MXM_GOODDAY #임영민
#임영민 #임영민슬로건 #BNMBOYS #MXM 🍅🍒임영민 슬로건 이벤트🍒🍅 메인트윗을 해주신 분들 중 2분께 🍦베라 싱글레귤러🍦 쿠폰을 3분께 🍒임영민투명포카🍒 5종을 드려요 (이미지는 메인트윗 타
• MxM 임영민 응원하는 계정:) • 브랜뉴&영민이와 친한 사람들 언급 있어요. • 남까글 보고싶지 않아요. 블언블 해주세요.
엠엑스엠 첫활동 ㅠ기분 넘조타ㅠ❤ 기분이 좋으니 알티해주신분들 투명포카 나눔 이벤트 할께요! 지금 이벤트중인거 말고 이 글 알티로 3분 뽑습니당 🍅 #임영민 #영민 #MXM #포카이벤트중
브랜뉴뮤직 콘서트 교환 나 스탠딩 3구역 160번대 님 스탠딩 2구역 #브랜뉴뮤직 #콘서트 #스탠딩 #교환 #MXM #임영민 #김동현
오늘도 굿데이🎶 #임영민 #김동현 #MXM
오늘만 기다려왔어 앞으로도 잘부탁해 MXM 임영민 💕 #임영민 #MXM #BRANDNEWBOYS #브랜뉴보이즈

난 울어ㅠㅠㅠㅠㅠ 영민오빵 넘 예뻐ㅠㅠㅠ #임영민 #BNMBOYS #BRANDNEWBOYS #브랜뉴뮤직 #브랜뉴보이즈 #MXM
안뇨세요 브랜뉴맘들 같이 앓아 봅세다 친하게 지내요오 #임영민 #이대휘 #박우진 #김동현 #브랜뉴 보이즈 #MXM
그니까요 어떻게 이름도 임영민이고 김동현이고 박우진이고 이대휘지???? 진짜.. 미쳤어요
애들 보고싶어😭 #임영민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 #브랜뉴보이즈 #브랜뉴즈 #BRANDNEWBOYS #MXM #brandnewmusic
#임영민 #MXM 안녕하세요 웃는 모습 가장 예쁜 MXM 임영민입니다❣️
#임영민 #MXM 왜이렇게예쁜거지ㅠㅠㅠ
170724 1318클럽 덩케르크 상영회 #MXM #임영민

MXM 임영민 차트아웃 김동현 브랜뉴보이즈 브랜뉴뮤직 영민시 MOSS_H_101


차트아웃

지니차트에는들어왓습니다근데언제차트아웃댈지몰라요 #MXM_GOOD_DAY 스밍돌려주세요나머지앱차트아웃마음찣어진다영민아동현아사랑해꽃길걷자
#MXM_GOOD_DAY 림들 차트아웃 안대.. 안대 에븹벱베
스밍좀하자제발 #MXM_GOOD_DAY 차트아웃맘아프다
170801 MXM GOOD DAY 19:00 차트 멜론 차트아웃 지니 차트아웃 엠넷 차트아웃 벅스 99위 🔽4 네이버뮤직 차트아웃
미안나지금틧들어왔어흑흑 #MXM_GOOD_DAY 애들차트아웃은생각도못해서가슴아파
170801 MXM GOOD DAY 23:00 차트 멜론 차트아웃 지니 98위 🔼3 (( new 엠넷 차트아웃 벅스 차트아웃 네이버뮤직 차트아웃
데뷔얼마안되서차트아웃은 #MXM_GOOD_DAY 마음이찢어져아주눕방전에차트인목표

차트아웃앙대앙대앙대 #MXM_GOOD_DAY 들어주세요들어주세요
170801 MXM GOOD DAY 18:00 차트 멜론 100위 🔽1 지니 차트아웃 엠넷 차트아웃 벅스 95위 🔽4 네이버뮤직 차트아웃
차트아웃이라뇨⁉️제발 리트윗🌟해주세요 #MXM_GOOD_DAY 아직 다운로드 못하신분들 대신 해드릴테니 멜론 아이디비번 뎀 보내주세요💦많으면 많을수록 좋으니까 디엠 많이 보내주세요ㅠㅠ 팬심 빼고도 진짜진짜좋으니까 타팬분들도
170802 MXM GOOD DAY 00:00 차트 멜론 96위 (( new 지니 차트아웃 엠넷 차트아웃 벅스 차트아웃 네이버뮤직 차트아웃
170801 MXM GOOD DAY 22:00 차트 멜론 차트아웃 지니 차트아웃 엠넷 차트아웃 벅스 차트아웃 네이버뮤직 차트아웃
#MXM GOOD DAY 🎶 차트 08/2 오전 12시 멜론 96위 (new) 지니 차트아웃 엠넷 차트아웃 벅스 차트아웃 네이버뮤직 차트아웃
진짜한번씩만들어주세료ㅠㅠㅠㅠ #MXM_GOOD_DAY 노래정말좋은데차트아웃말도안돼는데ㅠㅠㅠ

MXM 임영민 차트아웃 김동현 브랜뉴보이즈 브랜뉴뮤직 영민시 limym_


김동현

98년생 얼굴수준 용&시 김시현, JBJ 김동한, MXM 김동현
MXM김동현!! 프듀때부터 너무 잘생겨서 11픽때 계속투표한1인 진짜 내취향ㅎ
GOOD DAY 총공 수정했습니다.^^ 매일밤 11시 총공할 예정이니 많은 홍보 부탁드립니다!!😆 #MXM #MXM총공 #ㅇ영민 #김동현
세상에 와서 내가 하는 말 가운데서 가장 고운 말을 너에게 들려주고 싶다. 세상에 와서 내가 가진 생각 가운데서 가장 예쁜 생각을 너에게 주고 싶다. 너를 두고, 나태주⚡ #김동현 #MXM #데뷔_축하해


브랜뉴보이즈

스밍열시미돌립시닷언능오십위까지가요 #MXM_GooD_DAy 엠엑엠브랜뉴보이즈사랑해


브랜뉴뮤직

아영민농부모멘트보구싶다 #MXM_GOOD_DAY 졸귀탱일듯그는농사도잘하겠지요물음표거기지나가는사람덜노래들어봅시다엠엑스엠쁘롬브랜뉴뮤직으헿
[MXM/COVER] 첫 번째 미니앨범 선공개 싱글 'GOOD DAY'의 커버아트가 공개되었습니다. . MXM(BRANDNEW BOYS) 'GOOD DAY' 2017.07.27 오후 6시 발매 . #브랜뉴뮤직 #

[MXM] 첫 미니앨범 선공개 싱글 'GOOD DAY'의 트랙리스트 및 프로듀서 코멘터리가 공개 . MXM(BRANDNEW BOYS) 'GOOD DAY' 2017.07.27 오후 6시 발매 . #브랜뉴뮤직 #브랜


지니

🚨현재 지니 차트 아웃입니다🚨 지니 음원나누기 등 스밍 다운 꼭 부탁드려요! #MXM #mxmgoodday


부탁드립니다

MXM검색총공합니다점점순위가떨어지고있으니많은참여부탁드립니다 #MXM_GOOD_DAY 실트총공은특수문자사진이모티콘띄어쓰기를절대하면안되며앞뒤로10글자이상씩써주시고다음과같이하면됩니다안내사항사진에자세히기재되있으니참고부탁드리며많
데뷔서포트 관련하여 의견을 받고 있습니다. 좋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
음원다운 총공시간입니다!! 힘드시겠지만 그래도 힘내서 MXM 기쁘게 해줘요!!❤️ 오늘도 총공한 보람이 있도록 많은 참여와 홍보 부탁드립니다~
MXM 미니 앨범의 더 효과적인 차트진입과 순위유지를 위해 흩어진 화력을 하나로 모을 수 있는 커뮤연합 음원총공팀을 모집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미지 참고 부탁드립니다. 많은 참여와 리트윗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
멜론음원다운안받으신분선착10분선물해드릴게요 #MXM_GOOD_DAY 타래의폼작성부탁드리고제발받으시면다운로드부탁드립니다ㅠ 네뮤선물도 두분 안 받으셔서 오늘 취소됐어요... 지금은 보내드릴 여건이 안 돼서 오늘 12시전에 보내드

MXM 임영민 차트아웃 김동현 브랜뉴보이즈 브랜뉴뮤직 영민시 sodatokk

적극적으로 서포트 하겠습니다.총공 연합 계정은 추후 생성될 예정이며, 모든 문의는 아래 계정으로 부탁드립니다. MXM 팬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멜론

나멜론캐시600원남았는데 #MXM_GOOD_DAY 뭐할수있음물음표아니이거어제소멸된듯
여러분이시간에뜬금없지만전요즘멜론에서 #MXM_GOOD_DAY 랑아저슽두말고듣는노래가없어요그러니까다들열스밍숨스밍


박우진

박지훈 X 박우진 커플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ㄴ ㅠㅠ
야 봐봐 우진이 시나리오 지금 던져줄게 일단 박우진을 각 살아있는 간지 보이로 설정해줘 그래서 프리즈도 잘하고 매사에 태가 나고 각이 딱 딱 사는 거야 근데 알고 보니 맨날 각도기로 모든 걸 재면서 다니는 거임 "
우진이 허리 못 본 사람 없기를 바라면서 수정본 재업😊 #박우진
뭐 ...? 박우진이 3분남친에 안나온다고 ...?

MXM 임영민 차트아웃 김동현 브랜뉴보이즈 브랜뉴뮤직 영민시 flowerhyeon96


영민시

😍영민시😍 집 나갔던 #MXM_GOOD_DAY 돌아와서 너무 기쁘다❤ 영민아 하늘만큼 땅만큼 우주만큼! 사랑해❤
영민시 ❤️🖤


데뷔

사랑해, 세운아! 우리 행복하기만 하자 #정세운데뷔축하해
내꺼하자 2조 다 데뷔한다😍😍 세운이 9월 데뷔 우진 더 이스트라이트 박성우 이유진 웹드 영민 동현 M×M 켄타 ost jbj 처음부터 느낌좋았던 초식이조 이제부터 쭉 꽃길만 걷길 🌹🌹🌹
오늘진짜굿데이다굿데이 #정세운데뷔축하해 MXM의GOODDAY노래좋아여
이벤트) MXM 데뷔 기념을 하기 위해서 이벤트 열어요💡알티💡만 해주세요 이밴트 연다고 팔로우 하지 말아주세요 ⚡팔로우시 블락⚡입니다 당발은 8월12일 오후 8시에 할게요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타래에 스밍 이벤트도 많이
🌈MXM 데뷔 기념 이벤트 해주신 두 분 께 사진 속 포카를 드려요 ✨ 7월 26일 6시 드디어 선공개곡 나오는데 스밍 열심히 해요 다들 🌟☀️🌙 당발은 8월 1일 ❗️🍅

MXM 임영민 차트아웃 김동현 브랜뉴보이즈 브랜뉴뮤직 영민시 daehwi_seyo

프듀때 영동포 나노로 덕질했었는데ㅠㅠ 드디어 다들 데뷔라니ㅠㅠㅠㅠ 너무 기쁘다ㅠㅠㅠㅠㅠㅠㅠ 얘들아 축하해❤ #정세운데뷔축하해 #MXM_GOOD_DA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갤러리 보는데 너무 웃겨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험난했던 영동포 덕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세운데뷔축하해 #MXM_GOOD_DAY
권장 스트리밍 리스트입니다 MXM의 빛나는 데뷔를 응원해주세요!😊 #MXM_GOODDAY
🎉정세운 데뷔 기념 나눔🎉 세운이가 9월에 솔로 데뷔를 한대요! 기다리는 30일 동안 더위 먹지 말고 시원하게 기다리시라고 1일 1빠삐코 나눔합니다❣️ 당발은 컵 나눔이랑 같은 5일 늦은 저녁에 할게요! 알티만
라버지를 존경할만한 이유는 워너원으로 데뷔하는 대휘 우진과 MXM로 데뷔하는 영민 동현을 각자의 자리에서 축하해주는 방식이 참된 것 같다
대휘 관련 예약된 떡밥 1. MXM 데뷔곡 GOOD DAY 2. SNL 9 3. 현장토크쇼 TAXI 4. 주간아이돌 5. 워너원 GO 6. 워너원 데뷔 앨범 7. 스노우광고 8. 아이비교복광고 9. 오빠생각 (나


애들

울애들진짜노래진짜진짜좋은데브랜뉴보고일하라고해놓고서 #MXM_GOOD_DAY 이렇게밖에못해주는게넘미안하고부끄럽다열스밍합시당

MXM 임영민 차트아웃 김동현 브랜뉴보이즈 브랜뉴뮤직 영민시 BNM_X_MXM

앜ㅋ아니에여..애들이걍 니는 지방이를닮은게아니고 지방이가인간이라면 너일거야 이러더라거여..ㅎㅎ..
하으앙 ㅠㅠ 그지같은 옷 애들 얼굴이 살림 . . .
티비채널돌리다진짜대선배급가수가나와서야백위안에드는게얼마나힘들지아냐라는얘기하는걸들었는데 #MXM_GOOD_DAY 우리애들이그힘든걸해냈고앞으로도더성장해나갈걸알기때문에사실감사한마음이더크다그래도스밍은계속하는거지요더더굿데이되라고
진짜우리애들너무예쁜데노래도 #MXM_GOOD_DAY 완존좋거든요ㅜㅜ한번들어보세여
애들 스케줄표 가지고있는 브랜뉴맘 계신가요 #브랜뉴맘 #MXM
그땐 애들끼리 서로 좋아하는거 티 안냈지싶은데 끝날때쯤되니까 반에 진성ㅇ들 몇명 나오더ㅓ라고요 ㅋㅋㄲㅋㄱㅋㅋㄲㅋ 그리고 손잡고 학교째고 파이널행 •••
울애들한테편지나써서보내야겠다 #MXM_GOOD_DAY 너무미안하고다시올라갔으면

MXM 임영민 차트아웃 김동현 브랜뉴보이즈 브랜뉴뮤직 영민시 breadm1n

올팬들 나와봐 ㅋㅋㅋㅋㅋㅋ 골고루 안 나오고 나오는 애들만 나오는데 니네 안빡치냐? ㅋㅋㅋㅋ 내가 3분남친으로 11명 다같이 나오는거 안바래 그냥 골고루 좀 넣어달라는 얘기야 야 올팬들 말좀해봐 니네가 그렇게 올팬이라고 자
그냥 애들 이름 떠올렸는데 벅차올라서 놀래고 신기하고 마냥 좋고ㅜㅜ
진자 애들 이름도 하나하나 넘 예브다 아녜요 ㅠㅠㅠ?


8월

[2017] 7월 31일 ~ 8월 6일 스케줄 #MXM
투표 2개 8월 2주차 투표 - GOOD DAY, 8월 기대되는 컴백 예정 아이돌 - MXM
8월 2째주 챔피언송 투표에 MXM GOOD DAY도 있어요! 하루에 3번 가능하니까 우리 투표해요!


이대휘

요하이 개인영상 #워너원 #이대휘 잘생겼다!! 귀엽다!!! 최고된다 !!!!✨

MXM 임영민 차트아웃 김동현 브랜뉴보이즈 브랜뉴뮤직 영민시 1995_1225_lym

마이대휘 밈 ! 반가워오)____(
하늘에 맹세코 이대휘처럼 브이 귀엽게 하는 생명체 본 적 없다


굿데이

엠엑스엠굿데이많이들어주서요 #MXM_GOOD_DAY 엠엑스엠아이저스트두도많이들어주세요
아침엔굿데이저녁엔아이저스트두 #MXM_GOOD_DAY 정말찰떡이거든요들어보세요
타팬여러분예쁜아이들의굿데이 #MXM_GOOD_DAY 한번만들어봐주실래요전말조은노래에요청량이일톤들어가있어요
굿데이듣고출근하면에너지팍 #MXM_GOOD_DAY 굿데이듣고퇴근하면피로가싹
님들 아이돌챔프에 굿데이 있다

MXM 임영민 차트아웃 김동현 브랜뉴보이즈 브랜뉴뮤직 영민시 luv_mxms

나아까진짜굿데이스밍하면서듣고있는데 #MXM_GOOD_DAY 소리끄고스밍해도되는데진짜노래가너무좋아서계속들었잖아다른거해야하는데귀에서이어폰을빼기가싫었다그렇게한참을들었지
엠엑스엠의굿데이띵곡입니다여러분 #mxm_good_day 정말로띵곡이니한번씩들어봅시다어흐흑들어봅시다띵곡아니었으면총공도없었을거입니다엏흐ㅡㄱ
굿데이굿데이굿데이굿데이 #MXM_GOOD_DAY 굿데이굿데이굿데이굿데이
MXM 굿데이(영어) 인데 노래 조음 컴퓨터로 들어보샘
집나간우리굿데이를돌려주세요 #MXM_GOOD_DAY 이명곡을세상사람들다알게해줘여
굿데이차트인성공아자아자 #MXM_GOOD_DAY 굿데이야앞으로집나가지마ㅜㅜ미아내
드디어서양수박차트에 #MXM_GOOD_DAY 굿데이가올라왔어요ㅠㅠ

MXM 임영민 차트아웃 김동현 브랜뉴보이즈 브랜뉴뮤직 영민시 mmmmin99

굿데이야미아내이제사라지지마 #MXM_GOOD_DAY 돌아와줘서고마어스밍더열심히할게
#MXM_GOOD_DAY 집나갓던 굿데이 다시 오니 좋당🍅 이제 집 나가지 말쟈 ㅠㅠ 60권 안으로 우리 들어가봅시댜🍅🍅
#굿데이_스밍2 170802 00시 스밍인증해요😀❤
누구누구네화력어쩐다하기보다는당연한스밍이라고 #MXM_GOOD_DAY 생각하며함께힘냈으면좋겠습니다충분히잘한순위였어굿데이야


당발은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내 마음속에도 피었답니다🌺 만 해주세요 당발은 MXM 앨범 나오는 날


BRANDNEW

[공지] BRANDNEW WORLD SEOUL 2017 예매처 오픈 1차 라인업 버벌진트,산이,양다일,MXM 일시 9월 22일(금) 오후 8시 장소 장충체육관 오픈 7월 27일 (목) 오후 8시 예매 예


JBJ

정말 꿈같다 JBJ 하고싶다고 그렇게 말을 하고 다녔는데 아닐수도 있다고 처맞던 시절과 R=VD 올리고 얼마 안가서 바로 내렸던 시절과 광고 막아서 6명만 달아야 했던 시절을 거쳐 7명 모두가 걸린 광고가 달리자마자 보러가자고 리

MXM 임영민 차트아웃 김동현 브랜뉴보이즈 브랜뉴뮤직 영민시 Tommeup

더보이즈 MXM 춘즈 정세운 JBJ 보고 느낀거 없니 위에화야···?


MXM

큐브 이새기들은 일을 갑자기 좀 잘 하는 것 같다가도 존나 못하고 또 언제보면 일을 하긴 하는데 알고 보면 존나 안하고 단짠 단짠이야 뭐야
17시 차트 #MXM_GOODDAY
별따먹자 먹다가 처녀자리에 동현이생각나서 #MXM_GOOD_DAY
사랑한데이사랑한데이 #MXM_GOOD_DAY 사랑한데이사랑한데이
밈 심심하시다길뢔 멘션해봤서용ㅇ🙋
곧 다가올 동현이의 스무번째 생일을 축하해주기 위한 생일 서포트 모금을 시작합니다. 모든 모금 내역은 서포트 참여자분들께 투명하게 공개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

MXM 임영민 차트아웃 김동현 브랜뉴보이즈 브랜뉴뮤직 영민시 KSK__love

우린새벽에쩔고머박적이잖아 #MXM_GOOD_DAY 다시차트진입해주라흑흑보고싶다고
기억해폰은브이앱눕방 #MXM_GOOD_DAY 티비는문제적남자를시청하자
갸악 안야 🙈
조 달려 갈꿰❗️❗️❗️❗️
탐라에서 많이봤어용 ‼️ 친하게지내요 🎶
헉 진짜여? 함 해바야겟서•.•.•.
#MXM_GOOD_DAY 열스밍

MXM 임영민 차트아웃 김동현 브랜뉴보이즈 브랜뉴뮤직 영민시 l99809l7

아직나온지얼마되지않았고연연하고싶지않아도눈에보이고순위로까는기사를보고나선나도모르게한시간마다체크하게되고보여지고평가받는건결국순위란걸알기에 #MXM_GOOD_DAY 근데그게아니어도정말좋은노래입니다들으시면후회하지않을그런노래당신의플
올라가라 올라가라 #MXM_GOOD_DAY 올라가라
종말 빠르군 ?
차트인을향해서달리쟈 #MXM_GOOD_DAY




MXM 임영민 차트아웃 김동현 브랜뉴보이즈 브랜뉴뮤직 영민시 Eunstarofficial

MXM 임영민 차트아웃 김동현 브랜뉴보이즈 브랜뉴뮤직 영민시 youngmin9512254

MXM 임영민 차트아웃 김동현 브랜뉴보이즈 브랜뉴뮤직 영민시 woosooyeon1023

MXM 임영민 차트아웃 김동현 브랜뉴보이즈 브랜뉴뮤직 영민시 breadm1n

MXM 임영민 차트아웃 김동현 브랜뉴보이즈 브랜뉴뮤직 영민시 imyoungmin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