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날은

일몰과 튼튼이. 저 뒷모습은 어린왕자에서 "어떤 날은 일몰을 마흔 세 번이나 보았어..." 하는 나레이션이 들리는 것 같은데.
마지막 놈은 정말로 본인의 사이즈를 몰라서 재달라 부탁한게 아니고 명백히 희롱의 의미를 담고 말을 했음 실실 쪼개면서 ... 어떤 날은 부부가 왔는데 부인분이 임신하고 와이어 브라 쓰기가 너무 불편하다고 하시길래 노와이어
유아라 머리 맨날 다르게 하고 잘것같아 어떤날은 헤어밴드하고 어떤날은 풀고자고 어떤날은 똥머리하고.. 잠옷은 미니가운 슬립 린넨 레이스 다양한데 다 연분홍색임 공주님침대에 귀여운 인형 가득있을듯 천장등 끄고 수면등은 켜두고 잘것이다
유아라 머리 맨날 다르게 하고 잘것같아 어떤날은 헤어밴드하고 어떤날은 풀고자고 어떤날은 똥머리하고.. 잠옷은 미니가운 슬립 린넨 레이스 다양한데 다 연분홍색임 공주님침대에 귀여운 인형 가득있을듯 천장등 끄고 수면등은 켜두고 잘
안함ㅋㅋㅋ그럼 또 물어봐야 돼. 그래서 세네번 질문 해야 담배 한두개 파는 거임. 사실 거의 매일 오면 어떤 담배 사가는지 대충 기억은 나는데 그 사람만 기억이 안 나는 거임..그래서 한 날은 그 사람이 나한테 #서비스직이_말하는_진상아재
안함ㅋㅋㅋ그럼 또 물어봐야 돼. 그래서 세네번 질문 해야 담배 한두개 파는 거임. 사실 거의 매일 오면 어떤 담배 사가는지 대충 기억은 나는데 그 사람만 기억이 안 나는 거임..그래서 한 날은 그 사람이 나한테 #서비스직이_말하
인류애 아무리 바닥난지 오래라지만 이런날은 정말 환멸남, 충분히 오해의 소지가 있었고 그 발언이 딱히 좋았다고 할 수는 없으나 맥락은 파악해야지. 어떤 상황에서, 어떤 말에 대답을 했는지, 전후 사정은 제대로 파악하고 입을 놀려야지.

어떤날 날은 어느 날이 눈을 다음날 시간이 UNKlNDHEARTED

어떤 날은 잠만 자고싶고 어떤 날은 잠 안자고 살고싶고..
됴영이 교생이고 쟤현이 학생인데 쟤현이가 끈덕지게 됴영이 옆에서 맴돌고 끼부렸음 좋겠다 됴영이 근데 은근 그거 싫지 않고.. 어느날은 이렇다 할 관계정리도 없이 어떤 계기로 되게 충동적으로 자게 되는데 쟤현은 평온한데
나는 아직도 너의 불행을 바라요. 그러니까 평생 말해줄 날은 오지 않을 거에요? 이 가짜 생이 끝날때도 말이지요. (슬핏 눈을 휘어 웃었어) 어떤 이유에든 결국은 노력했잖아요? 그러니까 좋아요. 내 목숨 하나 쯤 불사를 수 있어.
그렇게 사랑스러웠던 밤이 흐르고 걶 부모님 오셔서 다시 집가는데 어차피 옆집이라 매일같이 눟네 집 들르고 어떤날은 자고오기도 한다. 둘이 만나기만 하면 완전 꿀떨어지고 사랑스럽고 아떤 커플 부럽지 않게 이쁘고 알콩달콩하게 사귀는 웅건...
어떤 날은 시간마다 차학연이 사람을 바꿔가며 살을 맞대고 있어도 아무렇지 않겠지.차학연이 위로받는 방법들에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냥 차학연의 위로와 안식이 되는 거라면 뭐든 상관없었으니까.어울리지 않게도 가장 조용한 위로는 이재환이다.
그러던 와중에 우연히 아는 형이 룸에서 일해보겠냐고 권유해서 페이도 괜찮고 해서 수락함. 냴이가 하는 일은 그냥 서빙하고, 술 취한 주정뱅이들 상대 하는 일인데. 어떤 날은 싸대기를 맞기도 하고, 손님들이 희롱하고 찝적거린다든지
어떤여자 시어머니가 여자 살에 집착했다함 어느날은 여자가 임신을 했는데 배가너무고파서 새벽에 몰래 밥을 먹으려 했음 시어머니 코골며 자는거 확인하고 허겁지겁 밥먹다 느낌 쎄해서 뒤돌아봤는데 바로 뒤에서 두눈 똑바로 뜨고 시엄마가 코고는 소리 내고있던거

슬리데린ㅇㅐ서 가장 외모편차가 심한 선배((( 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날은 존나 오이인데 어떤 날은 존나 잘생김
봉팔을 처음 만난날은 2014년 2월이었는데 일하던곳 앞에서 누가 고양이를 요렇게놔둬서...관심가져주고있었는데 덥썩 가져가라면서 어떤 아저씨가 건네주셧슴다;;
어떤 날은 미치도록 사랑에 빠져든다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여자가 되어 그런데 이상하지 나는 병들어 가고 - 강성은, 외계로부터의 답신
어떤 날은 눈이 감겨 잠을 청해도 곧 화가 나서 담배를 찾는다.
어떤 날은 먼길도 가깝다 느껴질 때가... +.+
어떤 날은 네가 무섭도록 보고팠다 그러나 가장 절실할 때 널 찾지 않기로 했다 그 숱한 그리움으로 여러 날을 앓고 물빛 투명한 심상으로 너를 떠올릴 때도 못내 널 찾지 않기로 했다 [김선태, 작은 엽서8 기다림]
어떤ㄴ날은 사람많구 어떤날은 적고... 복불복크헝

어떤날 날은 어느 날이 눈을 다음날 시간이 uzumeonzi

학생일 때는 퇴근 후 평일 저녁에 누군가와 약속을 잡는다는 게 어떤 의미인지 몰랐다...버스와 지하철에서 남은 에너지의 대부분을 소진하고(비 오는 날은 두 배로 빨리닳음) 잔뜩 지친 상태에서 사람을 또 만난다는 건 존
잊고 싶었지만 그립지 않은 날은 없었다. 어떤 불운 속에서도 너는 미치도록 환했고, 고통스러웠다. _허연, 오십 미터
좀더 세련된 터치 방식은 없는 거니? 어떤 날은 내가 너무 싫고 어떤 날은 내가 너무 좋아 소년은 어떨까 기분이 좋아져야 예쁜 목소리가 나오지 안녕, 그동안 즐거웠어 쉽게 손 흔드는 것들을 영원히 떠나려고 해. /황혜경, 소년을 만드는 방법적 소녀
좀더 세련된 터치 방식은 없는 거니? 어떤 날은 내가 너무 싫고 어떤 날은 내가 너무 좋아 소년은 어떨까 기분이 좋아져야 예쁜 목소리가 나오지 안녕, 그동안 즐거웠어 쉽게 손 흔드는 것들을 영원히 떠나려고 해. /황혜경,
나는 항상 숲에서 놀았어. 숲에서 몇몇 아이들과 함께 놀았는데 그 날은 나 혼자 숲에 갔어. 숲에는 어떤 못보던 남자들이 있었지. 다들 키가 컸고 검은색 머리에 피부는 창백했고 검은색 셔츠와 바지를 입고 있었어. 남자들은 총 4명이었어.
* 어떤 날은 미치도록 사랑에 빠져든다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여자가 되어 그런데 이상하지 나는 병들어가고 - 강성은, 외계로부터의 답신
우리는 아직 시간이 많은걸. 어떤 날은 그냥 누워있기도 하고, 어떤 날은 요리하고, 커피도 마시고.. 할 일은 많아요. ## Dr. Everett

아뇨 찌긴 찌는데 먹이는 늘 좀 남기는 편이예요~ 자율배식 하면서 5그람 안팎으로 주는데 어떤 날은 거의 안남기고 어떤 날은 반이상 남겨서 좀 미스테리입니다ㅇㅅㅇ
진짜 어떤 희귀한 날은 새벽에 국수도 먹음 치킨시킬때도 잇음 ㅋㅌㄱㅋ(살찌는 원인
(딥휘 - 1일 1연성 1제) 30. Heavy Rain 뜬금없이 비가 많이 내리는 날이면 운수가 좋지 않았다. 어떤날은 넘어져서 무릎의 살갗이 까지는걸로 끝나는 날도 있었지만, 심한날은 애완동물이 죽기도했다.
어떤 날은 그리움이 너무 커서 신문처럼 접을 수도 없었다 - 첫사랑, 류시화
사람은 누구나 꿈을 꿉니다. 못 해봤던 걸 해보기도 하고, 다시 경험해보기도 하고 그리운 누군가를 만나거나- 잊었던 것을 떠올리기도 하죠. 그리고 어떤 날은 안 꾸기도 하죠.
백현이가 사클 개설해서 어떤 날은 허밍 어떤 날은 자작곡 어떤 날은 커버 곡 어떤 날은 일상의 목소리 어떤 날은 일기처럼 하루의 마무리를 담은 목소리 올려 줬으면 좋겠다
이 탐라 끌로우 항상 잠 못자게 만든다 어떤 날은 빡치고 어떤날은 웃기고 어떤날은 재밌고. . .

어떤날 날은 어느 날이 눈을 다음날 시간이 in__you_

그저 나무에 매달린 열매에 불과한데, 어떤 날은 애처로워 보이고 또 어떤 날은 신이 나 보이니 참 묘합니다. 살구가 아니라 제 마음이 그러하니 그리 보이는 것 같기도 합니다만...
#테오에게 _어떤 날은 너와 내가 같은 대지 위에 발을 딛고 살고 있으며 똑같은 언어를 사용하고 있다는 사실이 가슴 뿌듯하게 느껴진다. 둑을 따라서 산책을 하고 있노라면 '네덜란드의 대지가 얼마나 훌륭한가'하는 탄성
마피아 다자이 x 일반인 츄야 너무 보고싶다 어느날은 프로 자취러 츄야가 요리하다 좀 크게베였음 약 적당히 바르고 좀 큰 밴드 붙히고 말듯 그런 와중에 다자이가 놀러오는데 츄야 상처보고 안광 없어져서 달려들었으
어떤 날은 당신이 보고 싶어서 그리워서 참을 수가 없었고 어떤 날은 참지 못해서 뛰쳐나가기도 했으나 나는 현관문을 넘지 못하고 돌아오기 부지기수였다
어떤 옷을 입어도 위 속옷비치네... 딱히 속옷 비춰도 신경안쓰는데 지하철을 탈 날은 절대로 안비추게 입는다 으으
허잉 마쟈요 역시 월급날은 치킨이죠ㅠㅠ♥ 스눞님은 주로 어떤 치킨 드시나요?ㅋㅋ 훟후 저도 궁금하네욥 ㅋㅋ 또 다른 참신한 캬악 시리즈를 기대하고 있겠습니다uvu)♥
내가 백현 얼마나 좋아하는지에 대해서 한 56일 동안 같이 얘기해줄 사람 한 명 있었으면 좋겠어 어떤 날은 웃으면서 어떤 날은 울면서 다 얘기해줄 수 있는데

어딜 가? 앉아. 나 다 생각나. 다 기억해. 너랑 함께한 시간은 어떤 날은 즐거웠고 어떤 날은 더러웠어. 그것 모두 좋은 추억으로 간직할게. 그냥 간직하기만 할 거야. /김사과, 미나
어떤날은 일훈이가 초록색 옷을 입고 나왔는데 약간 튀는 것 같아서 걱정된 일훈이가 성재한테 이 옷 어떠냐고 물어봄. 근데 거기다가 예쁘네,, 엽록체같다 ㅎㅎ 이러면 일훈이 진짜 폭팔해서 성재 볼따구에 죽빵 한대 꽂을듯ㅌㅋㅋㅋㅋ
초는 꽤 자주, 오랜 시간 거울을 들여다봤다. 어느 날은 원망과 증오에 사무쳐 으깨질듯 표면을 노려봤고, 또 어떤 날은 부모잃은 아이처럼 간절한 모양으로 손을 기대기도 했다. 거울은 언제나 일그러진 얼굴의 초를 그대로 비출 뿐
어느날은 어떤 아저씨가 우리 골동품점에 왠 보석원석이라며 가져왔던 짙은 덩어리가 떠오른다. 후추덩어리를 양손에 꼬옥 쥐고 오셔서 고풍스런 후추통을 선물로 드렸었지.
한 캐릭터 개인의 피부색이 이러한걸 지우면안됩니다에다가 갑자기 그 캐릭터 인종 집단 중에서도 밝은 사람들 있는데요? 하면 약간 ??한다 어떤 피부가 어두운 개인이 어느날은 밝은 피부를 가졌다가 어느날은 중간정도 어두운 피부를 가졌다가 할 수 있나여..
노래 잘부른다는 소리밖에 안들어봤는데.(당당하게 이야기 하고는) 불면증이라기 보다는 그냥 잠이 안와. 어떤 날은 잠이 잘 오기도 하고.
만약에 그사람의 입에서 저런말이 한번이라도 더 나오는날은 또 어떤 상상할수도없는 감정이 들지....

어떤날 날은 어느 날이 눈을 다음날 시간이 _paper_bird_

오늘 새벽엔 어쩐일로 3시쯤 되니까 졸리더라. 그래서 안깨고 잔 것 같다. 안정제를 따로 좀 일찍 먹는게 약간 도움이 되는듯. 어떤날은 잘 모르겠었지만 오늘은 그랬다.
작은 소리에도 깨버리고 비어있는 옆자리 보고 어떤 날은 울고, 어떤 날은 그냥 멍하니 앉아있다가 걷겠지. 평생을 그런식으로 살겠지
그렇게 몇 주간을 말도 못 붙여보고 보기만 하는데 어떤 날은 가면 안 보일 때가 있다. 원래 꽃집 주인 아줌마가 계시는데 그럴 때마다 안부 물어보는 척 하며 들어가서 근데 그 남자분은 어디 계세요? 라고 떠본다.
ㅠ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ㅜㅠ근데 어떤날은 둘 다 안 자고 덕질하고 어떤 날은 둘 다 그냥 일찍 자버리고 그럴 거 같다구요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흐어... 내 몸뚱아리 진짜..ㅠㅠㅠㅠ
잊고 싶었지만 그립지 않은 날은 없었다. 어떤 불운 속에서도 너는 미치도록 환했고, 고통스러웠다. 허연 (오십 미터)
마자요 사실 저도 ,,,,,,,,,,,,,,,,, 요즘은 약 챙겨먹어서 두끼는 챙기지만 막 어떤 날은 한끼 이케 먹기도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학되면 끼니패턴 넘 이상하죠 ,,,,,,,정상적으로 할 수가 업다 ,,,,
어떤날은 수업시간에 갑자기 선생님이 남중 많이 다녀봤지만 공기하는 애들은 니들이 처음이라며....감탄을 하셨지

적당히 좋아한다고 말하는게 어떻습니까 키세군- 이라는 말을 듣구 그 이후로 좋아한다고 안하고 좋아한다고 말하는 키세가 보고싶어ㅠ 하루에 한 번 영리하게도 어떤날은 편지로,메일로,육성으로 전하는데 그게 쿠로코한테 잘 먹혔으면,, 쿨콧츼 문학소년이니가,,
그립지 않은 날은 없었다 어떤 불운 속에서도 너는 미치도록 환했고, 고통스러웠다 때가 오면 바위채송화가 가득 피어 있는 길에서 너를 놓고 싶다 /허연, 오십 미터
앱 업데이트에 대한 철학도 없는디 어떤 날은 스크롤 안 하고, 어떤 날은 스크롤하고...
어떤날은 잘먹던 고추씨를 하나도 안먹었고 어떨 때는 잘 안먹던 에그푸드를 싹싹 비우는 날도 있었다 치아씨드도 첨사줄땐 거부하고 어떤날은 하나도 안먹지만 지금 내옆에서 삼분의일 인간주먹웅큼을 전부 해치우고계심 화분은 첨부터 잘먹었지만 어떤날은 입에도안댐
꼬옥 끌어안는거 너모 좋아요!😂 어떤날은 정말 간절하죠 ㅠ
어떤 날은 내 마음을 온통 다 네가 가져버린 때도 있었다 /정우경, 너를 알고 난 후
청두 증말 사랑한댜,,,,, 그날은 이상한 날이어떤게 틀림업서 모두가 날 홀리쟈나여!!! 심각하게 홀리하내,,,

어떤날 날은 어느 날이 눈을 다음날 시간이 sugun_shic

매일이 겨울같은 영영이라도 하늘이 맑은 날은 있겠지. 6시쯤 지기 전 주홍빛이 도는 해 앞으로 흰 새털구름들이 빛을 받아서 덩달아 희고붉게 빛나는 날. 하늘은 옅은색으로 맑고 공기도 차지 않은 날을 궁에서 혹은 그 밖에서 올려다 보는 기분은 어떤걸까.


어느

옛날에 한식집에서 알바할 때 어떤 아재가 매일 와서 혼밥하고 갔는데(평범한 1인분 메뉴 중국집으로 치면 식사부) 한 2,3주 정도 사장한테 눈도장 찍더니 어느날 사장한테 술마시자며 비싼거 잔뜩 시켜먹고 담배피고 온다고
트위터 ㅈㄴ 어메이징한게 어떤사람이 어떤 글로 알티타면 어느날 반대의견이 알티타고잇음
어느날 부하였던놈이 찾아와 어떤 부자집 아들래미의 경호겸 집사를 모집한다는 소식을 전해듣게되고 문득 자신의 처지에는 바라지않던 안정한 삶을 잠깐 생각해본다
사실 패션은 사람의 평소 이미지와 관련이있다 어떤사람이 스타워즈 요다 티셔츠를 입고 돌아댕긴다면 쟨 집에서 자다 나왔나 싶지만 평소에 옷을 개멋지게 입고다니던 사람이 어느날 요다 티셔츠를 입고 나오면 그것 또한 일종의 패션이라
번역 해보께,, 어떤 팬 작년 8월20일에 갓7 콘 갔는데 옆에 앉은 사람 분위기상 좀 달라서 몰래 사진 찍었음 그때 누군지 모르는데 어느날에 사진첩 보다가 놀랬음 이래,,
사실 하루가 츠나가 쿄코 좋아하는거 다 알고있었다는 설정도 좋아한다. 근데 그럼에도 끈덕지게 달라붙었던건 그 사실을 애써 부정하려고, 자길 봐달라고 그랬단 느낌도 좋아. 그렇게 눈가리고 아웅 하다가 어느날 츠나가 각잡고

프란츠 카프카의 '변신'을 읽어보세요. 유명하지만 의외로 아무도 읽지 않은 소설이지요. 어느 날 아침에 눈을 떠보니 딱정벌레가 되었다. 당신이라면 그때, 어떤 느낌이 들 것 같으세요?
어떤여자가 맨날 가위눌릴 때마다 남자 목소리가 들렸는데 남자 혼자 막 혼자 중얼거리다가 갑자기 어느 날 가위 깨기 전에 여자애한태 너 맨날 왜 위장아픙줄알아? 너 전생에 약먹고 뒤져서 그래 이런 거 근데 실제로 이 여자 위장약 복용 중이였음
_Ma_STAR_운명이라는 것이 있었으면 좋겠다. 어느 날 내가 너를 무심코 지나쳐 버리더라도 내가 걸어 온 그 어떤 길의 끝에는 나를 기다리는 네가 있었으면 , 숨이 턱 끝까지 차올라 네 앞에 도달했을 깨에는 그저 말 없이 안아
“내가 떠나도 걱정은 하지 마 넌 스스로 잘 해낼 테니까 널 처음 만났던 그때가 생각나 어느새 훌쩍 커버렸네 니가 우리 관계는 마침표를 찍지만 절대 내게 미안해 하지 마 어떤 형태로든 날 다시 만나게 될 거야 그때 반갑게 다시 맞아줘"
어느 날, 달콤하게 내민 어떤 손을 잡은 아이는 질식해 바닥으로 추락했습니다.
전에는 좋아하는 락밴드로 어떤 분을 알게되서 정말 신나게 대화하고 그러다가 어느날 갑자기 갠톡방에서 그분이 딱 나가는 거였다. 그리고 아직도 맞팔이었는데 내말엔 묵묵부답이어서 정말 이해가 안됐다. 그리고 그분이 원하시는 거 같아 보여서 블언블해드림..
레즈여러분 어느날 어떤 남자들이 '너는 레즈이기엔 너무 예뻐'라고 말한다면 앞으로는 무척 도도하게 속눈썹을 내리 깔았다가 힐끗 쳐다본 후 우아하게 웃으며 대답해주세요. '내 아름다움은 여자들을 위한거야.'

어떤날 날은 어느 날이 눈을 다음날 시간이 jazzniner

종혅 우리 아파트 어떤 애랑 하교 시간이 우연히 맞아서 언제부턴가 매일 같이 엘리베이터를 탔는데, 어느 날 내가 조금 늦은 거야. 아무 생각 없이 공동 현관 열고 들어왔는데, 그 애가 계단에 앉아있다가 나 보고
방탄소년단이 추구하는 음악은 청춘이라고 했는데, 현재 랩몬스터의 청춘은 흐림인가 맑음인가. 맑았다 흐렸다 한다. 사막이랑 바다 한가운데에 서있는 느낌? 어떤 날에는 사막에 있다가도 어느 순간 푸른 바다에 있는 것 같다.
얼평은 뭐 기본이구,,^^ 어떤 행동에 대해서 말하고 있으면 예쁜면? 아유 감사합니다,, 못생기면? 꺼져 라고 농담하심..ㅋㅋ 근데 농담이 농담이 아닌거 알지? 개빻았다. 원래는 같ㅇㅣ 웃어주는 척 했는데 어느새 같이 웃는 날 보고 혐오감 느낌. 같은
상황 어느날 당신은 기프트 카드를 보자 새로운 기프트가 생기는데 그 기프트는 지배 어떤 생물이든 자신에게 재배된다. 이걸 이용해 요즘 소문으로 유명한 노네임에 발길을 옮기는데...
어느 날 밤에 프리드가 애매모호 두루뭉실하게 드래곤 마스터와 운명, 에반이 자신에게 있어서 어떤 존재(운명으로 연결된 사이)인지 안다는 발언 흘렸으면 좋겠어. 시간을 잘 아는 프리드니까 절대 직접적으로는 안 말해. 하지만 에반은 알아들을 수 있다.
오키카구로 킬러물 보고싶음.카구라가 먼저 킬러조직에 영입이 됐는데 얘가 신체조건이 왠만한 킬러보다 월등히 뛰어나고 체술실력도 s급이니까 신입이지만 위험하고 중요한 임무는 거의 혼자서 도맡아 하다가 어느날 어떤 소녀를 죽이라는 임무를 맡게된거지
그러고보니 술 겁나게 취한날이 최근 한번이랑 한두달 전 즈음 한번 딱 두번인데 최근거 말고 전에거는 술 취할만큼 마시려면 어느정도로 마셔야되고 어떤 기분인지 궁굼해서 마신거였고 무지개도 화장실에 깔끔하게 골인 시켰는데

어떤날 날은 어느 날이 눈을 다음날 시간이 pepe_dlddu

대충 이런 느낌으로 사이오마 만화 그려보고싶어 쭉 자기 감정을 숨기고 살아와서 본인도 어떤게 진심인지 알지 못하는 오마랑 어느 날부터 오마의 진짜 감정을 알 수 있게 된 사이하라
이곳으로 도달하기까지의 과정도 한 때는 어느 날의 미래였답니다, 선배...(그와 마주친 시선을 피해 다른 곳을 본다.) 선배는 꿈이 어떤 것이라 생각하나요?
* 어느 날, 어떤 기억.
채드가 어느날 최유기 보다가 '한 수 가르쳐주지'가 영어로 어떤 의미냬서 'I'll teach you'라고 알려줬는데 그 뒤로 자꾸 수업시간에 한 수 가르쳐준다곸ㅋㅋㅋㅋㅋ 뭐만하먄 한 수 가르쳐준댔닼ㅋㅋㅋㅋ
#자동뻘트 어느 날 갑자기 전세계인 전부가 성별이 뒤바뀌게 된다면 어떤 일이 발생하게 될까요?
재호가 후천적 소시오패스 일수있다니. 어느날 아수리ㅇㅏㄴ께서 내게 재호 싸이코패스 아니넀을때 내색은 안 했지만 아직도 그 말에 화가 나는데. 어휴 나 재호 얼굴에 취해가꼬 어떤 캐릭터 인줄도 모르고. 정신차려 너 뭐에 씐거야..
* 어느 날, 어떤 웃음과 어떤 상냥함.

어떤날 날은 어느 날이 눈을 다음날 시간이 UNESCO_JAIJIN

* 어느 날, 어떤 가르침으로 하여금, 덧씌워진 웃음과 상냥함을, 이제는 지울 수 없었음에도.
톰이 학교에 들어갈 때쯤 두 형들은 다 성인이라 열심히 일하고 서로 번갈아가면서 등하교 같이 해줬으면 좋겠다. 그리고 어느 날 톰 학교에서 전화와서 둘이 헐레벌떡 달려가보니 톰이랑 어떤 아이랑 싸웠는데 들어보니 그 애가 먼저 톰한테 부모님 없는 애라고
언제부터였을까? 크리스마스를 괴롭다고 생각하게 된 것은. 어느 날 문득 그런 생각이 들었다. [통지표 같다]라고・・・. - 그 한해 동안의. 그 한해 동안 친구들에게 가족에게 부모에게-. 얼마나 사랑받았는가. 어떤 식으로 사랑받고 있었는가.
오키카구로 킬러물 보고싶음.카구라가 먼저 킬러조직에 영입이 됐는데 얘가 신체조건이 왠만한 킬러보다 월등히 뛰어나고 체술실력도 s급이니까 신입이지만 위험하고 중요한 임무는 거의 혼자서 도맡아 하다가 어느날 어떤 소녀를 죽이라는 임
톰이 학교에 들어갈 때쯤 두 형들은 다 성인이라 열심히 일하고 서로 번갈아가면서 등하교 같이 해줬으면 좋겠다. 그리고 어느 날 톰 학교에서 전화와서 둘이 헐레벌떡 달려가보니 톰이랑 어떤 아이랑 싸웠는데 들어보니 그 애가 먼저
허어엉 바빠보이셔서 못이어주시나했는데 (꼬옥 아안돼 근데 잠들기만 하면 안됩니다 ㅏ(동공흐릿 꿈속이라 풀어져있다니 흐어엉 그렇게 얘기하다 어느날 진짜 실제에서 땋 만나게 되면 어떤 표정할까요?(도킷
어느 날 당신은 말했다. '있잖아, 당신의 눈동자는 그와는 달라...하지만 상관없어.' 떨고 있는 나를 당신은 껴안으며 울었다, '다시는 혼자 두지 말아줘.' 아아, 신이시여, 이것이 벌이로군요. 어떤 괴물고양이의 사랑이야기

어떤날 날은 어느 날이 눈을 다음날 시간이 IPR_Celia_B2

"...저건 또 뭐야?" 평론가 독영수 집 앞에 버려진 애기 수인. 독영수는 직업상 냉철하고 허를 찌르는 타입인데, 어느날 그의 이름으로 sns계정이 생기더니 어떤고양이사진이랑 같이 첫게시글이올라옴. 🌸죤대🌸
어느날 권혃 남친생겼는데 대체 남자친구가 밤에 뭘 요구하는 건지 모르겠다면서 울먹이며 다헤한테 sos치는 궈녃ㅋㅋ 쟝다헤 남자친구 있다는 사실도 모르고 있었는데 혃이 뜬금 고백에 일케 순진하고 예쁜 남동생을 언제 어떤 새끼가 채갔었냐며 막 화냄ㅋㅋ
나이 많은 편에 속하는 여자 고객님들은 처음 날 봤을 때는 낯설어하면서 새로온 애가 어떤 애인가 지켜보더니 2~3일만에 나를 마치... 동네 친구 딸처럼 여긴다. 어느새 음료 만드는 동안 같이 이런저런 수다를 하게 된다. 어머니들의 미친 친화력이란..
료타에 대해 알아가면 알아갈수록 료타는 역시 미성이구나 느끼게 된다. 난 료타가 미성인지 어떤지에 대해서 크게 자각이 없었어서... 사실 어쩌다 이렇게 좋아졌는지도 잘 몰라.. 어느날 내 맘속에서 료타에 대한 애정이 천원돌파했어😂💕


날이

내 남은 날들을 당신을 위해 비워 놨어. 당신은 필요할 때 마다 나를 찾아 쓰면 돼. 약속해. 그 날이 어떤 날이어도 내게 너보다 중요한 건 없을 거야. #펜타곤 #키노 #강형구 #pentagon #k
어떤 일이 일어나도, 다 괜찮은 1년에 몇 없는 날이지. 달이 좀 더 밝았으면 했지만, 나름의 운치가 있지.
오늘은 달콤한 날이었나요? 어떤 날이었어도 좋아요. 달았어도, 썼어도. 꿈만큼은 어여쁘기를. 잘 자요. 사랑해.

어떤날 날은 어느 날이 눈을 다음날 시간이 foreverjaewon

오늘 하백하는날이다 오늘은 어떤스토리로 나를 기겁하게할지 넘 기대댄다,,,오늘도 딱딱 하면 번둥천개 치는거 보여줄건지 비렴아,,
물론 많은 트친분은 이제부터 시작이겠지만(저도 그렇고) 다들 슬슬 오늘을 정리하고 내일을 준비하시겠죠? 오늘은 어떤 날이셨을까. 내일은 어떨까. 오지 않은 내일을 준비하면서, 약간의 두려움이 있지 않나요? 예정된 스케쥴이 잘되지 않거나 상황이 변하거나
물론 많은 트친분은 이제부터 시작이겠지만(저도 그렇고) 다들 슬슬 오늘을 정리하고 내일을 준비하시겠죠? 오늘은 어떤 날이셨을까. 내일은 어떨까. 오지 않은 내일을 준비하면서, 약간의 두려움이 있지 않나요? 예정된
어떤 담밴지 한번에 말해야 알아듣고 주죠ㅡㅡ 했더니 그 날이랑 그 다음에 왔을 때 와서는 담배 뭐 달라고 한 번에 다 말하더라...이 때는 살짝 통쾌한 느낌이었는데 다시 생각해보면 진짜 내가 존나게 만만해 보였구나 싶음 #서비스직이_말하는_진상아재
슌의 존재는 사람들이 동경하고 또 꺾으려고 악을 쓰는 그것, 바로 신이었다. 굳이 포지션을 따지자면 비의 신. 신이라는 존재 자체가 어떤 영역이든 영향을 끼칠 수 있었지만 슌은 유독 폭풍우를 즐겼기에 자연스레 비를 관리하는 날이 많아졌다
어떤 담밴지 한번에 말해야 알아듣고 주죠ㅡㅡ 했더니 그 날이랑 그 다음에 왔을 때 와서는 담배 뭐 달라고 한 번에 다 말하더라...이 때는 살짝 통쾌한 느낌이었는데 다시 생각해보면 진짜 내가 존나게 만만해 보였구나 싶음 #서비스
트로피를 붙들고 있는 모습을 보면서 이날이 생각났어 얼마나 억울하고 답답했을까 평소 잘안하는 속마음얘기까지 하는 방장님은 얼마나 마음고생이 심했을까 얼마나 우승이 간절했을까 그 어떤말보다 우승으로 증명해줘서 고마워 내선수

어떤날 날은 어느 날이 눈을 다음날 시간이 kji_eee

네.. 실시간으로 깨지고 계시네요.. (공포) 어떤 시날인가요 제가 못해본 시날이겠죠 엉엉 로그 보고 싶다 ㅜㅜㅜㅜ
화장품 하면 라비오뜨, 모델 하면 김쩨알 아니겠습니까... 충성충성^^7 잘 부탁드립니다 그 어떤 제품이든 구매하여 얼굴에 바를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갓비오뜨 아멘🙏🏻 이날이랑 라비오뜨 샤또 와인 립틴트랑 찰떡이라
빗소리가 듣기 좋았던 어떤 날이 있었습니다. 근데 빗소리를 들으며 흐느꼈던 날도 있었습니다. 그러니 너무 슬퍼하지 마세요. 이 또한 지나갈 것입니다.
이세계를 구원할 영웅이 필요한 시점이었지만, 전설의 존재 '빛의 전사'는 좀처럼 나타날 기미가 보이지 않았다... 그쯤에서 내게 어떤 큰 사건이 벌어진다. 여느 때처럼 학교에 가는 날이었다. "모오오네쨩 치카쿠시챠우요!!" "와캍테루~~"
날이 좋으면 또 어떤 존재가 떠오른다. 그 얘기를 들을 때부터 들려오는 그 목소리를 외면하지 않았더라면 너는 나와 같은 세상에 살았을까. 어떠한 경우에도 내가 어떻게 해야할지를 모르겠다.
당신은 뱀이에요. 독기로 가득찬 그 본성을 깨닫게 되는 날이 오겠지요. 그때 어떤 선택을 하느냐는 완전히 당신의 몫입니다.
하하. 어떤 당연한 이야기들은 들어도 기쁘지 않게되는 날이 오는거지.

어떤날 날은 어느 날이 눈을 다음날 시간이 kji_eee

모든 일은 한순간에 일어났다. 정신차려보니 눈 앞에는 피를 철철 흘리며 길가에 누워있는 아이가 보였고, 코 끝이 시리게 추운 날이었는데도 하얗게 흩어져야 할 입김이 나오지 않는 아이 앞에서, 윤은 그 어떤 것도 할 수 없었다.
내가 쓰는 수면기록 어플에는 그 날의 상황에 체크해서 어떤 행동이 수면패턴에 영향을 주는지 통계를 낼 수 있는데 스트레스 심함 항목은 체크가 안된 날이 없다
날이 밝았군. 슬슬 일어나보는 게 어떤가. 오늘 하루도 평안하기 바라네.
휴가가 끝나는날이라 비몽사몽틧타 붙잡고 트친언니랑트친이랑얘기만하다 탐라확인못하고 잠들었는데 출근하는아침부터 기분이 빻앗네 또라이 시키들때문에....... 어제까지 팬싸후기보면서 기분이좋앗는데 어떤 또라이가 또....
굳모닝 준모닝~~~😊♥ 잘 잤어? 자~~ 7월 마지막 날이에요!!! 매우 바빠질 것 같아요~🙂 이배우님은 오늘 어떤 장면을 촬영합니까? 밖을 걷는 것만으로도 지치는 더위예요; 컨디션관리 조심해서 오늘 하루도 힘 내세요~~😇✊ 으쌰!
보검님, 좋은 아침이에요! 7월의 마지막 날이자 한 주의 시작인 월요일이에요. 꿈같던 휴가가 끝나고 일상으로 복귀했어요:) 보검님은 오늘 어떤 하루를 보낼 예정인가요? 무엇을 하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즐거운 하루 보내요🙌💛❤💕
녜넹ㅇ 19 20이욤!! 잉카님은 어떤날이 편하세여??

어떤날 날은 어느 날이 눈을 다음날 시간이 gaechunandkids

별이 빛나는 밤이라고 사실 전혀 특별한 것은 없다. 밤은 누구에게나 똑같이 찾아온다. 하지만 어떤 사람은 그냥 잠을 자고. 어떤 사람은 죄를 짓고. 어떤 사람은 일에 치이고. 하지만 그녀는 드물게도, 그런 날이면 하늘을 올려다 본 #위도625
블랙워치가 만들어지고 얼마 지나지 않아 윗선들에게 이 놈들을 두려움을 모르는 병기로 만들라는 이야기를 들었다. 어떤 방식으로든 임무를 해내는 요원 말이다.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그놈들이랑 내 의견이 맞아 떨어졌던 날이로군.
응, 좋아요. 그럼 그 날엔 선생님도 약속 다 비우고 기다리고 있을게요. 친구가 오면 바로 만들 수 있게 준비를 해야할 테니깐요. 그러니깐 그 날이 오기 전에 어떤 쿠키를 만들고 싶은지 미리 알려주세요. 알겠죠?
8월을 첫 하루가 시작되는 날이야〰 벌써 일년의 4분의 3이 지났어~ 산하는 어떤 생각을 하는지 궁금하다~ 이제 곧 행사도 많고 스케줄도 많아서 많은생각을 할 거 같아~ 준비 할 것도 많겠지? #산하야애정해 #산하
어젠 무척 고된 날이었어요. 집에 오자마자 씻고 머리도 다 못 말리고 바로 잠들었거든요. 저녁에 안부인사 물어보려 했는데 새벽이 오고 나서야 깼네요. 아저씨는 어떤 하루였어요?
그 감각은 카게야마에게서 비롯된 어떤 것일 테고 카게야마는 이것들을 모른다는 게 참 아이러니하다. 하지만 그런 카게야마라도 언젠가는 오이카와보다 오이카와를 더 파고들고 잘 아는 날이 오지 않을까 싶다. 처음에는 원작시점의 오이카게를 좋아했지만
한심한...(쓰게 웃곤 고개를 내저어) 어떤 이유인지는 모르지만,작가님의 잠 못이루는 지금 이 시간이 언젠가는 가치있는 시간이었다고.. 그렇게 느끼는 날이 올거라고 생각합니다.괜찮아요 (미소)

어떤날 날은 어느 날이 눈을 다음날 시간이 kaellyur

수락하고 어떤 식으로 일할 건지 협의하고 바로 콜라보레이션 들어갔으면. 협의 내용이 평소엔 각자 자기가 하고 싶은 거, 만들고 싶은 거 만들고 한 달에 한 번 둘이 콜라보레이션 작품 내는데 그 날이 마지막 주 일요일이었으면. 마지막 주 일요일 제외
평소 째니 째니 하면서 장난치던 단이가 홙아, 오늘 시간 돼? 하고 연락하는 날이면 홙 문자 본 시간부터 긴장했으면 좋겠다. 오늘은 무슨 일로 울 지 벌써부터 걱정되고 어떤 일이 있었기에 또 이렇게 부르나 마음이 아파오는 홙일 것 같다.
"각자 켈빈팟에 타" 하는 부분인데 이 부분 볼때마다 눈물샘폭발한다 커크는 과연 어떤 심정으로 켈빈팟을 만들었으며 자신이 그걸 쓸 날이 오리라고 과연 생각했을까ㅠㅠ
그 날.. 그 날이 나한테 어떤 날인지.. 알면 너 나한테 이따위로 못해..!
오늘은 어떤 날이 될지 기대되지 않아? 평일은 평일 나름대로의 재미가 있으니까 말이야. 안 그래? 그렇게 생각한다면, 정말로 멋진 하루가 미소짓고 있을지도 모르지.
엄빠는 이렇게 냅두다가 개학식날이 오는걸 노리는거겠지 나한테는 진짜 중요한 문제인데 당신들한테는 그냥 넘어가고 싶은 문제쯤이었구나 덕분에 나 피 말린다는게 어떤 비유인지 깨달았어 그렇게 간절하고 몇달동안 인터넷 다 뒤져서 노트에다 쓰고 고민했던
면허따서 제가 사고낼 생각입니다(대체) ㅋㅋ큐ㅠㅠㅠ .... 순간 잠깐 따끔했는데 이정돈.. 괜찮겠지요...오늘 검사날이라 다행이지 아녔으면 어떤지도 모르고 그냥 넘어갈 뻔 했습니다((())

어떤날 날은 어느 날이 눈을 다음날 시간이 chanyeol_kkam

희한한지 어떤지는 상관없어. 당신의 상태를 보러온 것 뿐이고말야. 맑은 날이 계속된 것같네, 구름 한 점 없다는 건 단순한 의미려나. 당신이 행동 안 할거면 내가 해야겠는걸. #Scarlet_Weather_Rhapsody
오늘도 조사를 하기로 한 날이지-? 으아- 내가 어제 조사를 빠져서 그러는데, 혹시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는지 알려줄 사람...?
신청서 접수기간을 투표하겠습니다 어떤 날이 시작이 되건. 신청서 접수 기간은 1주일로 하겠습니다.
네 저 어떤날이더라???막 거울속에서 괴로워하고 밖으로 밀쳐져나와서 대사없이 주저앉아있는데 막 그 우는 신음소리가 들리더라거요.....전...그거에 치였어요...그장면에 깅경수라는 사람에 치여서...지금 이러케...
유투브에 단간론파 편하게 검색할수있는날이 왔으면 조켔습니다 전에 어떤사람이 유툽에 검색할일이 모가있냐구 실황밖에 없지않냐구 물어봤눈데... 웃기는 소리하지마십쇼 단간도 애니 있거든.. 애니 클립영상이든가 mmd든가 팬메이드 영상이라든가 매드무비라든가
유투브에 단간론파 편하게 검색할수있는날이 왔으면 조켔습니다 전에 어떤사람이 유툽에 검색할일이 모가있냐구 실황밖에 없지않냐구 물어봤눈데... 웃기는 소리하지마십쇼 단간도 애니 있거든.. 애니 클립영상이든가 mmd든가 팬메이드
어떤 쪽이든 더운 날이라는 건 변함없을 테지만요. ( 금세 울상짓는 네 얼굴 찬찬히 훑어보아 )

어떤날 날은 어느 날이 눈을 다음날 시간이 DearMy_boy_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자를 더 넣기..(메모) 날이좋다님은 어떤사진이 가장 맘에 드세요? 만들어드릴게요!
나에게 오늘이 어떤 날이라고 생각하는거야. 너가 생각하는 모든 날보다 소중한 날이야. 그리고 슬픈 날이야.
오늘은 있지. 어떤 귀부인의 화려한 무대가 펼쳐지는 날이거든.
"잠깐만요, 애초에 저는 이런 거..." "최악의 상황을 대비하고나 있긴 해? 어떤 애정결핍 또라이가 사랑하는 사람의 머리에 총을 겨누고서, 이 사람을 살릴 거냐 쌩판 모르는 남을 살릴 거냐 선택을 강요하는 날이 온
(소녀는 작게 웃어보였지) 저는 유한나예요, 반가워요 셀레스틴씨. 오늘은 어떤 날이었는지 물어봐도 될까요?
오후 8시. 오늘은 어떤 날이었어? 좋은 하루였을까?


어떤날

참 박짛훊이 강아지를 키우고 싶다길래 절때 안된다고 강아지랑 내보내버릴거라고 말하자 다음날 얘가 기어코 강아지를 데려왔다. 어떤 놈을 데려온거야 하고 봤더니 장난감이였다. 뒤질래 박짛훊.

어떤날 날은 어느 날이 눈을 다음날 시간이 _Cheongun




어떤날 날은 어느 날이 눈을 다음날 시간이 hi_luya

어떤날 날은 어느 날이 눈을 다음날 시간이 poem_for_bts

어떤날 날은 어느 날이 눈을 다음날 시간이 R_L_artLOVE

어떤날 날은 어느 날이 눈을 다음날 시간이 _GAERONG_

어떤날 날은 어느 날이 눈을 다음날 시간이 Alpenglow_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