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HETHETHE

마지막으로 용국&시현 the.the.the 들어주세오 #춘즈 #김용국 #김시현 #TheTheThe #용국 #시현
M/V 비하인드 브이앱 시현4 20살입니다 스무살이에요 말이 됩니까 #용국 #김용국 #jinlongguo #시현 #김시현 #shihyun #용앤시 #thethethe
춘즈 김용국 김시현 노래 들어주세요!!! 왜냐면 제가 듣기 좋거든!!! #춘즈 #김용국 #김시현 #TheTheThe #용국 #시현
용국&시현 데뷔축하해!!!😂😂😂 항상 응원해 얘들아8ㅁ8!! #김용국 #김시현 #thethethe #팬아트
M/V 비하인드 브이앱 용국&시현3 #용국 #김용국 #jinlongguo #시현 #김시현 #shihyun #용앤시 #thethethe
170731 븨앱 캡쳐 #김용국 #콜국 #콜미용국 #프듀 #프로듀스101 #용국 #produce101 #pd101 #yongguk #kimyongguk #JinLongguo #thethethe #金龙国
M/V 비하인드 브이앱 시현2 작업하다 넋놓고 계속 보게 되더라 #용국 #김용국 #jinlongguo #시현 #김시현 #shihyun #용앤시 #thethethe

용국 THETHETHE 김시현 뮤비 시현이 비하인드 JBJ My_choons_

춤도 까리함 #춘즈 #김용국 #김시현 #TheTheThe #용국 #시현
아 그런데 진심 춘즈 뮤비 잘 뽑은듯 색감부터 분위기까지 #춘즈 #김용국 #김시현 #TheTheThe #용국 #시현
170731 분위기 쩌는 비하인드컷 #김용국 #콜국 #콜미용국 #프듀 #프로듀스101 #용국 #produce101 #pd101 #yongguk #kimyongguk #JinLongguo #thethethe #金龙国
ฉากหลังคือพร็อพงานแต่งมาก😍 용국 & 시현 #กุกฮยอน #TheTheThe #용앤시_데뷔축하해
김시현! 얼굴천재! #춘즈 #김용국 #김시현 #TheTheThe #용국 #시현


김시현

김용국 (야 빨리 친한척) 김시현 (하....) (절레절레) 용국시현 빵긋 ^^
#김시현 지금 떨리냐는 질문에 아니요 설레요 아니요 설레요 아니요 설레요 용국이도 설렌다니까 눈가리고 웃는 시현이까지 완벽하다..👏

#용국 & #시현 the.the.the 드디어 공개 ㅠㅠ 타이틀곡 수록곡 어느것 하나 빠짐없이 좋은 것 대박 예감이고 대박날 거야 비주얼 터지는 뮤비 비하인드 보고가세요 #김용국 #김시현 #용앤시_데뷔축하해
용국&시현 - the.the.the 19:00 멜론 차트 진입 53위👍 #김용국 #용국 #김시현 #시현 #춘 #용국&시현 #the.the.the
난정말 저옷입은용국이를 볼때마다 어깨밖에안보인다,,,, #용국 #김용국 #시현 #김시현
#김시현 Good Luck 뒤에 용국이도 조금 나와요😇
#김시현 #김용국 #용국앤시현 시현이 웃는 거 너무 귀엽고 용국이 표정도 너무 귀엽당
갓춘즈 외모 실화냐; 김시현 머박적 용국
170731 V LIVE 용국&시현 the.the.the_MV_behind 시혀니 순간 리얼로 삐진거 귀엽ㅋㅋㅋㅋㅋ 😾😾😾😾😾😾😾😾😾😾😾😾 #김용국 #JINLONGGUO #김시현 #KIMSHIHYUN

용국 THETHETHE 김시현 뮤비 시현이 비하인드 JBJ ggugtorbyz

김용국&김시현 1ST FANMEETING (HELLO) Motion Teaser Poster_용국


뮤비

[용국&시현 the,the,the 뮤비 촬영현장 비하인드] 시현이가 용국이에게 먹금을 시전하였습니다!
[용국&시현 the.the.the 뮤비 촬영현장 비하인드] 용국이 소감 길게 조곤조곤 말 잘하니까 옆에서 시현이 뭔가 엄마같이 쳐다본다.. 난 그런 시현이를 엄마미소로 보게 되고 ㅎ 마지막에 용국앤, 하는데 또
[용국&시현 the,the,the 뮤비 촬영현장 비하인드] 비하인드 중 흰색 수트 부분 군무...............................하............ 마지막 시현이 표정 뭐야 귀여워 그리고 시
[용국&시현 the.the.the 뮤비 촬영현장 비하인드] 하... 이 온도차를 어떻게 하면 좋을까 내가 너를 어쩌면 좋을까 시현아 엉엉
드디어 영상의 주인공인 용국이와 시현이가 데뷔를 합니다9ㅅ9 7월 31일 오늘 오후 6시 공개된다고 하니 뮤비 많이 봐주세요💕💕
이거 보정아니고 걍 뮤비색감임 진짜 컨셉모르겟는데 쉬빠 이컷씬 나오는 것마다 움짤찌고싶어짐이다 너무 쩌는 미모라서..... 용국아 미안ㄴ...난너의 이스터 석상스러운(?) 인간상을 되게 조아하는데 시현이 비주얼은 그냥...미쳤어 사실 넌안보엿어

[용국&시현 the.the.the 뮤비 촬영현장 비하인드] 티저가 올라갔다는 것을 아이들에겐 말해주지 않는가 보군요.. 둘이 동시에 카메라 앞으로 가까이 쑤욱 오는 부분에서 난 죽었소 ㅇ(-(... 그저 웃긴 용국
용국이 뮤비 비하인드에서 다 나무라고 하는거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나도 볼때마다 놀라ㅠㅠㅠㅠ
[용국&시현 the,the,the 뮤비 촬영현장 비하인드] 응 입술 예뻐 마지막에 왜 헤헤헤 하면서 웃는지 해명 바랍니다 용국군 귀여워서 숨져버리겠으니까....
JBJ 리더 태현님의 용국&시현 언급‼️ 스케줄 하느라 못봤지만 오는 길에 뮤비 챙겨보신 참 리더님 ㅠㅠㅠ 뒷부분에 얘기 듣구 막내 호정이가 더더더 노래도 틀어서 보길래 안 짤라써요 애깅이덜 맘이 넘 예뿐 ㅠㅜ❣️❣️
시현 용국 뮤비 세련미 나타나내,,,춘 일 못하면서 잘하네 흠,,,
[용국&시현 the.the.the 뮤비 촬영현장 비하인드] 누가 그 리본 가지고 그렇게 돌리면서 장난치래.... 시현아 니가 잡고 흔드는거 그거 리본 아니야 내 심장이야.....ㅋㅎㅎ....
[용국&시현 the,the,the 뮤비 촬영현장 비하인드] 용국이 보자기 모먼트 모음 시현이 인터뷰 하는데 화면 안으로 들어와서 보자기 찾아서 두르면서 유유히 가는거 귀여워ㅋㅋㅋㅋㅋㅋ 보자기 달고 팔랑거리는 것도

용국 THETHETHE 김시현 뮤비 시현이 비하인드 JBJ hyeni_jj

[용국&시현 the,the,the 뮤비 촬영현장 비하인드] 귀 뚫으면 아픈지 궁금한 시현이 안아프다는 용국이
용국...미모...무슨일이야ㅑ...? 뮤비보다가...캡쳐하러 손이 자동으로 움직였어.... 이게 무슨일이야...? ..세상에......


시현이

찬찬히 아무리생각해도 졸속데뷔 씹스러워 시현이 용국이 목에서 피나고 위염에 장염에 애들 몸상태 개쓰레기고 데뷔무대 존나 세트 호화롭게 한다더니 현실은 음방한개잡은후 더이상못잡음 오래전부터 준비햇다고 하더니 애들
아플까봐 무서워하는 시현이한테 안아파 라고 입모양으로 말하는 김용국때문에 오늘 심장 5번 떨어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용국 #용국 #춘
시현이 너무 용국 덕질 중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하도 용국이테만 사진 찍어달라해서 시현이 혼자 덩그러니 있길래 시현이테 용국이랑 둘이 셀카 찍어달라함ㅋㅋㅌㅌㅌ그랬더니 시현이가 ㅇㅏ 저희 둘이여? 이러고 찍어죠써
용국이는군대를안가요 #용앤시_데뷔축하해 나라의발전을위해잘생긴남자보호법이생겨시현이도안갔으면좋겠군요

용국이랑 시현이랑 누난너무예뻐
용국이랑 시현이ㅠㅠㅠㅠㅠㅠ존잘ㅠㅠㅠㅠㅠcr.웨이보 RicNanana
그렇다면 용국&시현이의 노래 the.the.the를 들어보세용 짱졓움 핫샷의 젤리도 키야아아ㅏ 프듀 뽕찬다
한 여름인데 한 겨울을 보고왔다 시현이는 봄이고 용국이는 가을인데.. 이렇게 사계절을 보고 느끼게 되는건가..?
시현이랑 용국이 잘생겼다
그렇습니다.....용국이 말 없고 그냥 얌전하고 차분한 애인 줄 알았지만 톨ㄹ비를 사랑하는 인간이었음미다....꺼져라는 말을 많이 하고 시현이 손에 선물이라며 쓰레기를 쥐어주는 남고딩같은 행동
[170731 용국&시현 앨범 발매 전 브이라이브] 시현이 손잡기 싫어하는 용국이 그리고 아련한 시현이... 김용국 이런거 진짜 오글거려하는구나ㅋㅋㅋㅋㅋ

용국 THETHETHE 김시현 뮤비 시현이 비하인드 JBJ longguo_db2

용국이랑 시현이 asmr해주는거 듣고 자고싶다.. 아니다 얼굴보느라 못 자겟군아..
시현이 약간 용국이가 등 꾸부정하게 있으면 등 피라고 팡 때릴거 같았는데 알고보니 시현이가 구부정한 자세로 앉아있음
와 용국이시현이나오네
수박,,ㅂㄷ,,근데 전 용국이 원래부터 조아해서 그리고 시현이가 세상에 너무 잘생긴거에여!!!그래서 그냥 좋아하려구요 같이덕질해여 짼님 ㅎㅎ
저두 용국이 좋아했는데 시현이도 너무 이쁘더라구요ㅠㅠㅠ 일찍 하차 안했으면 일 크게 냈을 아이에요! 마성의 아이!
관앰 어디갓냐;;? 다른 계정까지 다 폭하고갓어먼데 용국이랑 시현이거 넘 잘생겨서 현타온거야?
시현이나 용국이나 웃는모습이 너무 순수해서 좋아


켄타

170731 노태현 인스타라이브 어제 켄타를 만나기로 했으나, 켄타가 늦게 끝나는 바람에 용국이와 기다리다가 못만났다고ㅋㅋㅋ
뾱뾱이님 인라 정리: - 제비들 핫플인줄. 켄타 용국이 현빈이 들어와서 댓글남김ㅋㅋㅋㅋㅋ - 그와중에 현빈이 탈색한다고 색 추천해달라고 함 - 근데 소녀가 어차피 염색 다시 해야된다고 하지말라고함 (제발 jbj활동
#용국 #태동 #켄타 #상균 #태현 #동한 #현빈 JBJ 단체 팬아트
태현이인라에 JBJ모였다진심 켄타 현빈 용국이 왔다감ㅠㅠ ☆JBJ언급내용 1.스케쥴끝나고시간있는사람모이자고해서 (아마JBJ단톡방같음) 용국이 태현이 기다렸으나 켄타너무늦게끝나서 못만남 둘이서 계속기다렸다고 켄타너어!함ㅋㅋㅋ
노태현 인라 머박적••• 노태현 미모 때문에 정신을 못 차리게따••• 켄타 현빈 용국 와서 댓글 달고 가고••• 세상 심쿵•••
#켄타 #용국 #상균 #태동 #태현 #동한 #현빈 JBJ 단체 팬아트 (교복)
네 켄타 용국 태동 상균 태현 동한 현빈 이렇게 데뷔해요! JBJ !

용국 THETHETHE 김시현 뮤비 시현이 비하인드 JBJ 2403py

켄타 인라에서 용국앤시현 노래 틀었닼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JBJ 장보러 갑니다 (2) #JBJ #노태현 #타카다켄타 #김상균 #김용국 #김태동 #권현빈 #김동한 꽤 전에 만들어 뒀는데 2개가 사라졌고, 그래서 그냥 올립니다 끼룩끼룩. 다음에는 용국이 특집 해야겠어요,,,
아니 조합 너무 좋자나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어제 켄타 용국이랑 셋이서 만나기로 약속하고 켄타 스케줄 끝날때까지 용국이랑 기다렸는데 결국 못만났다고...ㅠㅠ 아직도 활발한 제비제단톡..,!따랑해
켄타 걍 용국 신곡 홍보하려고 인라 튼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족영상 내내 오열하던 켄타... 얼마나 힘들고 얼마나 가족이 보고플까... 켄타랑 태동이가 제일 많이 울고 내내 용국이랑 현빈이가 토닥여줌 #켄타 #김태동 #김용국 #권현빈 #프로듀스101
얼루어 인스타그램 용국 형섭 선호 의웅 켄타 만약 오늘 놀이공원에 갔다면?


JINLONGGUO

170729 花! 꽃! 용국아! 어디까지 넘어가니! 🙂🙃 #김용국 #金龙国 #KimYongGuk #JINLONGGUO #hellofanmeeting

이제올리는;; 이번 팬미때 받(뽑)은 폴라로이드 마치 라이크 협찬사진😅😅 #김용국 #용국 #金龙国 #jinlongguo #KimYongGuk
170728 워아이오우샹 샌드위치를 바라보는것인가요🙃🙂 #김용국 #용국 #金龙国 #jinlongguo #KimYongGuk


춘즈

용국 시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됬으면 좋겠스무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ㅣ 미모 너무 열일한다......땨흑.......쭉쭉 올라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춘즈ㅠㅠㅠㅠㅠㅠㅠ


앨범

용국 앤 시현 앨범이 높게 평가 되어야 하는 이유 = 전체 가사에 성별 지칭 단어가 없음 + 아이돌 시장 편승을 위해 쓸데없는 랩 파트를 넣지않고 두 멤버가 자신있는 보컬로만 꽉꽉 채움
다들 제이슨 랩 한 소절 듣고 가세요 용국이랑 콜라보 긍정적으로 반응해주던데 되면 좋겠다 이슨 앨범 기대할게요 화ㅣ이팅
안녕하세요 순간의 순간입니다! 잠시 후 6시에 공개되는 용국이의 데뷔 앨범 [the.the.the] 음원 성적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작은 이벤트를 진행하려고 합니다:D 용국&시현을 향한 큰 관심, 응원과 더
[170731 용국&시현 앨범 발매 전 브이라이브] 이거, 락 좀 풀어주시겠어요? 저 말투 뭐야 아.... 좋아서 죽을 것 같아... ........시현아.... 정면 응시하는건 또 뭐야.... 시현아....

용국 THETHETHE 김시현 뮤비 시현이 비하인드 JBJ 302506_

아 배고프다 ..... 용국아 앨범을 사기위해 밥을 포기했어
돈쓴거 타래 .워너원 앨범 두개 .이니스프리 미년두개 .용국 전차스 .용타몽 .뉴잇 앨범 .요하이 단체 .현넨틴트자몽 .떠블유드레스룸 복숭아 .외장하드 로즈핑크 2테라 .미년프로필스탬프


현빈

용국이 현빈이ㅠㅠㅠㅠ태현이 인라 댓글 달았다.....아 애깅이 열라 ㄱㅇㅇ 빠빠이래ㅠㅠㅠㅠ


시현아

너무 잘보인다... 애기덜 170729 상남자 이렇게 예쁘게 박제됐구나.. 용국아 시현아 너네가 한국에서 아이돌을 해서 너무 다행이야 영상 출처 웨이보 iam吃瓜群众님
용국아시현아데뷔축하해 #용앤시_데뷔축하해 너희의모든순간을응원해💞


제이슨

ㄹㅇ 제이슨=김용국친구 라고만 생각하는애들 너무많음 제이슨은 제이슨이지 용국이친구라고만 생각하면 안대지 용국이 얘기만하는건 제이슨한테 무례한거야 제이슨도 뮤지션이고 제이슨 자체로 알아봐주길 원할텐데
제이슨 용국이 꾹이라고 부른데 미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용국 THETHETHE 김시현 뮤비 시현이 비하인드 JBJ LABEL_3256

제이슨이 용국이 부르는거 생각보다 너무 애교철철넘쳐서 지렸다 ㅠㅠㅠㅠ오늘 생일인가 꾹아~꾹꾹아~
용국이 제이슨님 만날 때도 이렇게 인사하는거면 나 죽어
근데 제이슨 인스타 라이브에서 용국이 얘기 많이 하는 거 좀 안 좋은 것 같아 제이슨이 아까 어딜 가면 다 자기보고 용국이 친구라고 그런다고 그러면서 우는 척((?? 햇음


프듀

와..지금 프듀 4화 재탕중인데 용국이 그룹평가 현장 88등이였는데 쭉쭉 치고 올라와서 21등이던가? 했던거야?? 대박이다 멋있넹


귀여워

리더 인라에 용국이 댓글 💦💦 귀여워 ㅠㅠㅠㅠㅠㅠ
용국이 태현이 인스타라이브에서 팬코하고 놀아요 아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
이불,, 왜냐면 이불 김밥한 용국이가 귀여워서요 ㅜㅜ

용국 THETHETHE 김시현 뮤비 시현이 비하인드 JBJ 302506_


애들

이제 덕질 시직하는 분들은 용국앤시현 애들 그룹 이름이 해시태그가 되는 건 아닐까 걱정했던 그 웃픈 상황을 모르겠지
이것도 배경화면으로 좋겠다 생각해서 캡려한건데 영국이 피지컬.. 그 어느분 글에서 용국이가 키 조금만 더 컷으면 모델했을꺼란 이야기가 맞는 듯... 흑흑 ㅠㅠ 애들 너무 예뻐 이렇게 멀리서봐도 울거같아ㅠㅠ
애들아 9위찍었으니까 애교 준비해☺️ 멜론-벅스-네이버뮤직-지니순 실시간차트 #용국앤시현 #용국 #시현


댓글

태현이형 인스타라이브 용국이 댓글...ㅜㅜ 첫번째 사진은 흠칫하고 스크롤 꽤 해서 올라간거라 시간차 있음...


인라

태현이 인라에 용국이 들어옴 ㅜㅜㅜㅜㅜ


용국

[239회 출연진] 최초공개 여자친구, 레이나(아론of뉴이스트), 용국&시현, 터보, 정용화, 핫샷, 라붐, 스누퍼, 크나큰, KARD, 더 이스트라이트, 드림캐쳐, 마이틴, 천단비, 14U, P.O.P, 애플비,
어색한 시현과 더 어색한 용국

용국 THETHETHE 김시현 뮤비 시현이 비하인드 JBJ sil_zae

님들!!!!!! 아 손 떨려 용국이 노태현님 라이브 보고있어요!!!!!!!
#김용국 애!!!!교!!!!!!! 아앙ㅇ앙 용국잉 애교할줄 몰ㄹ라여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시.....용국이 목소리 지짜 국보급 ㅇㅋㅇㅋ
용국이 너무 귀엽고..
용국이 노래 나왔었네 🎶
엠엑셈이랑 용시 활동 겹치면 조캣다 영민 용국 부둥부둥하는 거 바야대
암만 용국이가 허리을 쫙 폈다지만 앉은키 차이 너무 에바참치다

용국 THETHETHE 김시현 뮤비 시현이 비하인드 JBJ kjybnln

용국이 계속 보고 있었나 봐 '빠빠이 잘자요' ㄱㅇㅇ ㅠㅠ
ㅋ ㅋㅋ ㅋ ㅋㅋ ㅋㅋ 어쩌다 진성인 누나를 주위에 둬서 , , ,용국이가 중국인인 것도 알고 배경음악까지 강제로 바꾸게 했어 , ,
용국이 까오 몇분몇초쯤에 했긔?
[ event]드디어 용국&시현의 노래가 나왔습니다! 알티만 하고 가주세요! 용국&시현 타이틀곡인 the.the.the 많이 사랑해주세요! 타팬 참여🙆 알티🙆 팔로우는 용국시현앰들이면 다 좋아요🎶 당발은 8
확대해보니 용국이 코에 정체모를 점이 찍혀있네요. 점 지운 그림 첨부합니다!
📌 춘 팬연합에서 용국&시현 1st Mini Album 'the.the.the' 를 응원하는 스트리밍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지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용국이 오늘 취하면 삑사리 뒷부분으로 잘라옴 ㅎㅋㅋ 기여웡

용국 THETHETHE 김시현 뮤비 시현이 비하인드 JBJ ggugggug66

6. 김용국 용국이는 너엿다면에서 음색이너무좋앗어요 ㅠ ㅠ 막 요즘나는하는데 소름돋고짅챠루 음색완죤 제가 조아하는음색이라 조아햇내려,,
용국 .. 어깨 너비가 57이 나와도 50이라 우기고 키가 180이 나와도 175라 우기는 아이돌은 너밖에 없을꺼다 ...
내 목소리가 네게 닿을 때까지 노래할 거야 피터팬처럼 너에게 갈게 - Wonderland 용국&시현
용국이 비주얼 감동적이다
끝없이 어둠이 밀려올 때 앞이 보이지 않아 그래도 너의 미소가 잘 보여 그 어둠속에 #Yongguk #용국 #방용국
#김용국 Good Luck 발로 찍은거 맞구요..😭 줌 난리지만..그래도 용국이 나온부분 조금 잘라왔어요💧
용국이... 허리가 너무 얇아ㅠㅠㅠㅠㅠ 이 손키스 제가 다 받는 걸로 하겠급니다.. 이 부분 안무 너무 좋다.. ㅠㅠ

용국 THETHETHE 김시현 뮤비 시현이 비하인드 JBJ _DRAGONSOUP

용국이 이 웃음 너무 좋음ㅜㅜㅜ 아하핳! 하는거랑 걍 다 좋음
용국 팔 때 꼭 필요한 짤
나 하트 세번나눠서 그리는 사람 첨 봤어 용국아
미래의 용국이에게 쓰는 편지 #김용국 #용국 #춘
한여름밤의 꿈처럼 fade out 이 부분 너무 좋다 용국아,,
용국 (자 이번엔 하트) 시현 (...?) (하 그래) 용국시현 ^^ ♥ ^^
용국아 데뷔해줘서 너무 고마워❤

용국 THETHETHE 김시현 뮤비 시현이 비하인드 JBJ LG_REEN

오늘도 이슨은 다정핶고 분위기는 조앗다...☆ 용국이질문 자주 하면 흠칫 하지만...
용국이요
잘생긴 용국이 보고가세여...
김용국 - 비행운 음성 #김용국 #용국 #춘
용국이 질문 자제해달라니까 그런 컨셉들어가서 괜찮데 ㅋㅋㅋ큐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 어흑
잘생긴 용국을 봐 잘생겼어
#김용국 #용국 폰배경

용국 THETHETHE 김시현 뮤비 시현이 비하인드 JBJ _DRAGONSOUP

조아요조아요! 저도 용국 넘 좋아합니다ㅠㅠ스밍도 열스밍햇어여😉
핫샷이랑 용국시현 같이 나오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흐흑
용국씨ㅠㅠ
170729 이렇게 보고 싶으면 그건 사랑이래 #김용국 #용국
션이 용국이 옆에 있으니까 왜캐 쟈그마해보이지ㅋㅋㅋㅜㅜㅜㅠㅠㅜ 애기쪼꼬미 넘 기요워ㅠㅜㅜㅜㅜ😢😢❤💗❤
용국이 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 오늘 취하면?? 수란님 노랭 ㅠㅠㅠ 커버
얼루어 놀이동산에간다면 용국컷 와아아아ㅏ아아ㅏ래 흑

용국 THETHETHE 김시현 뮤비 시현이 비하인드 JBJ 302506_

용국이는 나와서 셔니 쳐다보는데 셔니는 용국이 안쳐다봐ㅠㅠ 이게 그 웃음 계속 터져서 스탭분들께 죄송했다는 부분인가? 아닌데 걸어오는건가? 흑 몰라 ㅠㅠ 용국이 수트핏 너무 예뻐 ㅠㅠ
지난 3월부터 100일간의 고군분투했던 네가 700명의 넘은 팬들 앞에 노래를 부르고 사랑을 받는 모습을 보니 내가 더 벅차고 이렇게 성장해 준 용국이가 너무 고마워 #용앤시_데뷔축하해 네가 있는 곳은 곧 무대야 좋은
용국&시현 1st Mini Album [the.the.the] CONCEPT PHOTO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용국아ㅠㅠㅠㅠ요정귀ㅜㅜ
흔적!!❤안녕하세용 친하게지내용 용용용국
27.상남자2조 (강동호,라이관린 등) 데리고 누너예 뽑고 개빨리 뛰는 용국....
170720 인공 출국 #용국 고화질 ㅎㅎ오빠 멋짐에 숨멎...🙈❤️ #BAP #방용국

용국 THETHETHE 김시현 뮤비 시현이 비하인드 JBJ Official_Choon

✨나홀로 용국 화장품 찾아보기✨ 바비브라운 마호가니 & 나스 브론징 파우더 라구나 일까요..? 섀도우는 어두운 무펄 브라운같고 쉐딩하는거 같아서 나스 브론징 파우더같은데,,,🤔🤔🤔 (제 개인적인 궁예입니다😂)
용...용국아❗❗❗
아 자니용국 김용국
💛 7월 31일 6시 춘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투브에 올라오는 용국&시현 the.the.the 뮤직비디오 스트리밍 총공이 있다고 합니다 💛 다같이 참여해요 !




용국 THETHETHE 김시현 뮤비 시현이 비하인드 JBJ startofspring03

용국 THETHETHE 김시현 뮤비 시현이 비하인드 JBJ Official_Choon

용국 THETHETHE 김시현 뮤비 시현이 비하인드 JBJ Official_Choon

용국 THETHETHE 김시현 뮤비 시현이 비하인드 JBJ _2b68a7

용국 THETHETHE 김시현 뮤비 시현이 비하인드 JBJ 302506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