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밖이야

#마음준_트친들에게_애인처럼_문자 자니...? 잘 지내니...? 어디야 밖이야...?
용국아시현아보고싶다 #용앤시_데뷔축하해 너넨지금뭐해자니밖이야
흑흑따 선호야 너는 지금 모해 자니 밖이야
용국아보고싶어너는뭐해지금 #용앤시_데뷔축하해 자니밖이야몰라모라몰라몰
오빤 지금 뭐해 자니 밖이야~
너는 지금...뭐해...? 자니...? 밖이야...? (처연한 톤으로 흥얼흥얼)
너는지금 뭐 해 자니 밖이야

자니 밖이야 뭐해 구남친톤 잠을 모해 새벽 Waaang22

상균 지금 뭐해 자니 밖이야 (미친 사람입니다. 계속 지나가 주세요...)
( 최고야.. 너는 지금 뭐해.. 자니... 밖이야...? )
3. 마지막 연애가 2주 전이었어요. 한 살 연하 만났어요. 연하는 안 만나는 걸 추천합니다. 잘 지내...? 지금 뭐 해...? 자니...? 밖이야...?
너는지금뭐해자니밖이야 #김태동_함께걷자 태동이최고태동아보고싶다
너는지금뭐해자니밖이야 #김태동_함께걷자 좋은사람들이랑좋은시간보내고있길
지후나 너는지금 모해 자니 밖이야?
너는 요즘 뭐해¿ 자니? 밖이야¿ 밥은 먹고 다니니?

너능지금뭐해ㅠㅠㅠㅠㅠ자니ㅠㅠㅠㅠ밖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우나ㅠㅠㅠ
정세운 너는지금모해 자니 밖이야,,¿?
넌 지금 머해 자니~~ 밖이야~~
나연아......... 나연아....... 뭐해.... 자니..? 밖이야?
아아,,, 승관아,,, 너는 지금 모해,,, 자니,,, 밖이야,,,,뜬금 없는 문ㅈ... 틧을 보내버지만... 보고싶어 주겄다 진짜...
너는 지금 모해...자니...밖이야...
너는 지금 모해 자니 밖이야?

자니 밖이야 뭐해 구남친톤 잠을 모해 새벽 NASO_home


뭐해

구프랜드 뭐야ㅋ ㄱ ㅋ ㅋㅋ 너 뭐해? 자니? 이거 보내줘버린다 (싞싴
넷트는 뭐해 자니?(공식에게 물어보자)
너는 지금 뭐해 자니
갑자기 제 디엠 와도 놀라지 마시기... 소년 님 뭐해요? 자니? 이런 구남친 모멘트 할 거예요 아라쬬? 그리구 글 마니 마니 써주세요 소년 님 글 항상 비 오는 날 냉방 지적당한 카페에서 보는 느낌이여서 좋아요 💦💕
정국아 뭐해...자니?....
너는 지금 뭐해..자니...? 보내ㄴ봐
무츠키 뭐해 자니? 자야지 학교가잖아

김긍서 너는 지금 뭐해? 자니?
뭐해....? 자니....?
우리 랑현이... 뭐해...자니....?(구애인톤)
아젠장 ㅋㅋ ㅋ ㅋ 우리 하루만에 사귀고 헤어지고 다 할ㄹ가요 빵님,,? 습님 새벽에 전남친 말투도 할 수 있ㄱ어요 자니..? 자나보네.. 잘자... 뭐해..? 잘 지내니.....? (세상아련
하수ㄱ야 뭐해 자니....?


구남친톤

계정만 있으면 0트여도 좋아요 전 매일 멘션보내고 혼자 안부묻는걸로 충붐해..... 자니....? 집이야....? 우리 유리 대답이없네...ㅎㅎ 보고싶다..... (구남친톤.....)
헉ㄱ환이 머하나요 자니...? (구남친톤

자니 밖이야 뭐해 구남친톤 잠을 모해 새벽 On_D_W

웅냥냥 배고프다. 얘드라 자니?(구남친톤)
데데야 자니? (구남친톤) 네 비공개란에 무슨일이 일어나구잇니
무라에 안 자니...? (구남친톤)
헉 지원아 사랑해,,,자니?...(구남친톤)(대체) 어케 그럴수잇죠 월급밀리는게 언ㄱ마나 서러운데 돈문제는 제대로 줘야해요 정먄 휴 맞아요 너무,,,,,,..착한사람이잔아요.........짱이다.....
자니..?(구남친톤
우리야,,,,.... 자니,,? (구남친톤,,,,,,,,,
히로카 히토츠 자니...?(구남친톤

나노...잘 지내죠...?자니...?(구남친톤


잠을

어떻게잠을자니데뷔하는데 #용앤시_데뷔축하해 오늘하루내영혼을용앤시에바친다
왜 술마셨는데도 잠을 못자니
낮잠도 안자고 하루종일 깨있었는데 왜 잠을 못자니....
돈 벌러 가야지.. 커피는 왜 마셔가지구 잠을 못 자니..ㅠㅠ 울 애들은 머하나..자고 있음 좋으려만... 그렇진 않을거 같구.. 오늘은 티저 뜨려나.. 오이지 이노~~무자슥 티저 내놓으라고!!😤😤
외 잠을 안 자니 10시에 일어나야하는데
일어나서 출근해야 하는데 왜 잠을 못 자니...

자니 밖이야 뭐해 구남친톤 잠을 모해 새벽 devote_ponyo

잠을 안 자니 자꾸 일만 저지르고 있다,, 주문을 해, 말아.....? 왜 나는 아무 능력도 없서... 진짜 화나게...,,,..., 롬곡..
잠을 제대로 못자니 죽갔나부다. 또 휴가...
그렇게 잠이 들고 또 잠에 드려고 해요😅 잠을 제대로 못자니 하루종일 피곤한 이 느낌 너무 싫어요..헝 😑 용쌤은 잘 자셨나요
이렇게 늦은 밤에 찾아올 줄 몰랐는데.... 꽃도 잠을 자나? 너는 몇 시에 자니 꽃님아 (당신 앞에 쪼그려 앉았다)
왜! 속이 아파서! 잠을 못자니!!


모해

너눈 지금 모해~~ 자니~~~ 밖이양~!~~!~~
잔화야 자니...? (구질구질) 해담이는 모해?

ㅋ ㅌㅋㅌ ㅌㅋ ㅌㅋ솜사탕 수인은 대체모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우쨩은 요즘 모해요...자니? 잘 지내는 거지?
서우야 모해 자니?
앤캐 모해.ㅣ자니......?
ㅇㅣㄴ규야 지금 모해... 자니...?
노트북 눕혀놓구 세훈 얼굴 보는 새벽 너무 조타ㅠㅠ 새벽만 갖고 있는 느낌 얘기중인 세후니❣ 세후니 모해 자니!?
드리미모해..자니.. ?
마릐야,, 자니... 모해.. 문좀열어줘봐..

자니 밖이야 뭐해 구남친톤 잠을 모해 새벽 thelovejihoon


자는구나

-울희 액이 자? -자니? -자는구나,,,ㅎ -잘자구 내꿈꺼,,,ㅎ
김종국씨 분명 어릴때 사귀고 잘 헤어졌는데 한달에 한번씩 자니...? 자는구나... 카톡 보내서 차단했더니 문자 오고 번호 차당했더니 카톡 계정 새로파서 왓음
도켜걸 자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는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라호ㅓㅏㅎ모어ㅏㅣ홍러ㅏㅠㅜ러ㅠ머아휴머ㅏㅇㄱㅎ
아 씨 언 닛 가 작 구 구남친 4종셋드ㅡ함 자 자니 자는구나 잘자 알겟억 대답 할 ㅣ겟ㅈ아 애
다들자니...자는구나...잘자...
머해? 자니? 자는구나..
얘들아 자? 자니? 자는구나 잘자

자니? 자는구나...... 날 두고 잠이 오니? (래도 님도 지나가새요)
자니...? 1 자는구나... 1 잘 자... 1
자니...? 자는구나... 잘 자... ㅣ +ㅣ 바보... 아직 안 자는데. ㅣ답장
ㅈㅏ기야,,, 자니,,??? 자는구나..... 자기야.... 왜 전화를 안받아... 이새끼가 또 지각을.....
오빠 자니...? 자는거야? 1 자는구나...1 잘자...1 행복해라...1 예뻐졌다..1 그댄 얼굴이 조와보여...1
시아니 자니? 자는구나.. 잘자..


잘자

허스키야 자니..? 잘자 (쪽)

자니 밖이야 뭐해 구남친톤 잠을 모해 새벽 s_______2___2

카츠 오늘은 잘자니
현수야~자니?누나잔다 잘자 ㅎㅎ
켄이 자니? 잘자! 좋은 꿈!
괜찮아 난 잘자니까.......ㄴ.아직 여유롭고......ㅋㅋㅋㅋㅋ
잘자라고 인사했지만 사실은 아직 안 자고 있었던, 종인시 ㅎㅎㅎㅎ 자니...¿
안녕... 자니...? 아 뭔가 이렇게 말하니까 전 애인같아...ㅋ....ㅋㅋ......ㅋ.......... 잔다면 잘자고...응...... 그냥 불러보고 싶었어!!!!!! ((의불
후토 자니?잘자!좋은 꿈!

자니 밖이야 뭐해 구남친톤 잠을 모해 새벽 o_0_1_0_o

띠용 왜 미쳐! 내가 내 관계캐 안부를 묻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귀여워 감따는 생각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따서 난향이도 노나주라 ㅜ 아 우리 가람이 자니...잘자...
밤은 목막혀서 안좋아하고 잠은 아주 잘자 어제도 10시간이나 잤어 너는 잘 자니 ?
(리아친구가 미안해할 필요는 없다. 잘깨고 잘자니까!)(다시 드러눕곤 금방 코를 곤다 커어어어어어)
밤에 잠은 잘자니 난 가끔? 현실이 믿기지 않아 잠에서 깨.
태동아꽃길걷자요새뮤해 #김태동_함께걷자 김태동잠은잘자니밥은많이먹니
태동아잘지내니잠은잘자니 #김태동_함께걷자 내일탈바레기사뜨기를
워너원사랑해사랑한다고밥은잘먹니잠은잘자니 #워너원_화력체크_스밍총공 애깅이들사랑한다힘내화이팅워너블사랑해요

자니 밖이야 뭐해 구남친톤 잠을 모해 새벽 gif_ryong

잘자니 뭐 마음은 좋습니다
늦어서미안오늘밥은잘먹었니 #김태동_함께걷자 요즘잠은잘자니아프지않앗으면좋겟다
태동아잘살고있지요즘은잠잘자니 #김태동_함께걷자 드림캐쳐라도하나보내주고싶다악몽다내쫓게
저는 언제나 어디서나 세상에서 제일 잘자니까 제 잠 가져가세요
...그럼 나도 완전 잘자고 있어!!!! 나 진짜 진짜 잘자니까 에멜이가 더 잘자야돼!!! 이거 양보 절대 못해!!!! 그러니까 애멜이가 더 잘자자!!


잠은

ㅜㅜ 수 밥은 잘 먹고 다니니... 잠은 잘 자니... 아픈ㄴ데는 없고...(할머니 되어버림
무더운 밤,,, 잠은 오지 않고,,, 조정석 모하니,,, 자니,,,?

자니 밖이야 뭐해 구남친톤 잠을 모해 새벽 forgood_summer

자니...? 혹시 아직도 안 자고 있었던 거야? 이제 그만 자야지. 자꾸 늦게 자면 병든단다. 잠은 소중하니까.
ㅋㅋㄲㅋㅋㅋㅋㅋㅋ 악 다 상상대요ㅋㄲㅋㄱㄱ자기전엔 꼭 볼땡기구 간지럽힐것같은데요ㅋㅋㄲㅋㄱㅋ 잠은 자니 얘들아.. ㅋㅋㅋㅋㅋㅋ 석이가 잠좀 자자면서 왁왁댈것같아요ㅋㅋㅋㅋ
지훈아 보고싶어ㅜ 잠은 잘 자니?? #워너원_화력체크_스밍총공 밥은 잘 먹ㄱ지???
태동아밥은먹었니잠은자니 #김태동_함께걷자 먹고자는게되야탈바레도건강하게하지
평생잊지못할나만의쇼타임 #워너원_화력체크_스밍총공 밥은먹었어물음표잠은충분히자니물음표
현준아 잠은자니


새벽

에잇, 매일 새벽 두시에 꿈에 나와서 우스즈미... 자니? 같은 대사 치게 만들어버릴 거예요~!

자니 밖이야 뭐해 구남친톤 잠을 모해 새벽 ktwgda

구남친 같네 늦은 새벽에 ..자니? 라는 연락 받은 기분이야 몹씨 불쾌하고 짜증나
새벽에 자니 오후에 자연히 기상하게 되더라구ㅠㅠㅠㅠ!! 아냐 일하면 힘드니 쉬어야하구(향쨘 꼬옥)!!!!(영혼 넣어줌!) 안돼 회사 때려치면 안돼(?)ㅜㅜㅜ부양해야 할 부장님이 있어(?) 하지만 향쨘 붙잡아 놓는 회사가 잘못했다!!
하찮은현황 해시 찌르구 듣는거 좀 새벽에 친...구....야....자....니.....하구 문자하는기분이다 친구야 자니?
오이카와가 츠키시마에게 자니? 문자를 보내는 새벽 두시.
잘 자라고 해놓고 새벽두시에는 네가 보고싶어. 쿠로오 자니´~`...?
ㄱㄷ ㄹㅌ ㅌ ㄸㅁㅌㅁ ㅋ ㅋ 매일 새벽3시마다 구남친컨샙 멘션보내기 잽......자니? 오늘따라 네 생각이 나네....잘지내?
새벽 3시에 자니..? 라고 물어볼거니까... (눈물 퐁퐁)

자니 밖이야 뭐해 구남친톤 잠을 모해 새벽 paduck0925

새벽 2시는 아니지만 자니....? 해보기
츠키야마 씨가 트위터를 시작했어. 팔로우 했더니 새벽 두 시마다 카네키 자니하고 외치기에 그렇게 꿈에서 보고 싶어요? 물었더니 꿈에서라도 먹고 싶어! 라고 했어. 꿈에서라도 보고 싶어 하는 마음, 감동적이야! 틀리다구? 그럴리 없어! 이렇게 애틋한걸!
ㅋㅋㅋㅋㅋㅋ좋아요 우리 요즘ㅋㅋㅋ 올빼미짓해서 지금 빈둥거리다갘ㅋㅋㅋ 아침쯤에 자닠ㅋㅋ 새벽에 만나서 쿵쿵하는거로하죸ㅋㅋㅋ(우리:??)
스구하 쨩은 새벽인데 안 자니?


보고싶어

이언이 보고싶어 이언아 자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저도 죄흔즈 보고싶어요 다들 자니.... 일하니... 야근하니...ㅠ
(먼산) 앉이...저기..이런 미개한걸..매번태그해드리자니 죄송해서(...)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아내요 뉴랑님 아 근데ㅜ저 또 뉴제흥국보고싶어요(?????

자니 밖이야 뭐해 구남친톤 잠을 모해 새벽 oykid52

아 앤캐 보고싶어.... 앤캐야 자니.... 관캐도 보고싶어......관캐야 자니........
ㅋㅋㅋㅋㅋㄱㅋㅋㅋ아 귀여워 지우 자니? 자니? ㅁ프흐흐 귀여워 자는모습 보고싶어요


맨날

자야겠다... 맨날 이시간에 자니 너무 피곤해.. /-\
맨날 여기서 자니ㅣ 너는? 귀엽다 얘
아니거든..... 이제 겸손해지기로 했걸랑. 지금이라도 공부 열심히 해라~ 그래야 나중에 조금이라도 편하지! 진호혁 걔는 워낙 잘해서 문제없지만, 너는 조금만 더 하면 진짜 잘할 거 같은데! 맨날 잠이나 자니?
아진자 난 니 표현이 졸라웃겨서 진자 현웃터져맨날 (이사람지금 굴ㄹ러자니는중) 흐흑 내사랑 벌쨩 어케요 너무 귀 여 워.. 벌쨩 이나랑 사겨야하는디;; 결혼각ㅇㅈ?
아즈키는 맨날 담요두르고 잘 것 같은데.....겨울잠 자니..?

자니 밖이야 뭐해 구남친톤 잠을 모해 새벽 0_vendredi_0

흙ㄱ흑 제가 뭘요ㅠㅠㅠ 예쁜말은 맨날 럽모님이 해주시자니여ㅠㅠㅠㅠㅠ
족같이입히고계절감다잃은코디나 #응답하라YG 맨날애들뒷머리잘라재끼는ㄴ헤어디자니어나믹매윈때사람들로바꿔줘라


늦은

매번 늦은 시각에 자니 체력이 닳을 것 같아 걱정이 된다네.
나한테 일일이 허락을 구할 필요는 없어. 네가 하고 싶은대로 하는 거지. (못마땅하게 팔짱을 낀다.) 늦은 시간인데 안 자니?
늦은 시간이지. 안 자니? 지금 안 자면 내일 꽤 고생할텐데.


맞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맞아요 우리 이쁜이의 얼굴은 소중하죠 제가 알림 맞춰놓구 전화했으면 좋겠네요 지예야, ,자니, ,, ? 팩 ㄱ제거하고 자야지, , (소근
아 맞아요 까고 다니자니 또 좀 글코 •• 기르자니 그 거지존 될까봐 싫고

자니 밖이야 뭐해 구남친톤 잠을 모해 새벽 dayneuni

맞아요 진짜 넘 스트레스임니다ㅠ 진짜 없애버리자니 좋은 분들도 계셔서 미련이 좀 남는데 어찌해야할지 모르겠네요 후....
맞아요,,, 정말 심장 붙잡고 목이 날아가는 장면을 견디자니 한 화가 끝나면 멘탈이 털리더라구요,, 최애들도 막 탈탈 털리고,,, 저는 그냥 책으로 만족하려구요 ㅎㅎ😭😭


자고

자니...? 라니... 안 자고 있지만 잠이나 자...
누닷, 자니...? ...?! 엑, 정말 안 자고 있었어요?! 무슨 일 있는 건 아니죠?
몇시간 자니가 괜찮아졋음 9시 후반이엇나 그때자고 1시에 깨서 지금 눈만 좀 뻑뻑하지 ㄱㅊ아~~!~~! 둰님 먼ㄴ저 자샘 그렇게 난 오후 2시에 ㅣㄹ어낫다
너희 아직도 안 자니? 아유, 이슬! 재밌게 노는 것도 좋지만 일찍 자고 일어나야 착한 아이라구 소환사님이 그랬어! 내 요정 친구 픽스는 이미 고운 날개를 접었단다. 내일 또 룰루랑 재미있게 놀려면 너희들도 일찍 달님 아래 잠들렴!


같고

학교에서 수시 지원 그런 거 써와라는데 대도체가 어딜 써야할지를 몰으겠다; 성적이 스레기라서 여길 쓰자니 비웃음 받을 거 같고 저길 쓰자니 내 인셍이 망할 거 같고

자니 밖이야 뭐해 구남친톤 잠을 모해 새벽 sano_nn

아 진짜 ㅋㅌㅋㅌ ㅠ 거창하게 쓰자니 다음에도 아니 뵈면 안될 것 같고 짧게 쓰자니 교수님께 한 소리 들을 것 ㄱ같고
징인계 다른 영상들 참고해서 더 보고 . 내가 치다가 인계 오는거 보고 움직이는데 그러다 엇갈려서 망하는거같고. 받고 움직이자니 그 자리 장판 깔려서 까딱 늦으면 장판+롤러밀림 당하는데. 이거나 계속 봐야지. 그리고 내자리에 오지마시오 흑흑
공허해부터 릴리릴리까지 랜덤으로..❣ 글씨 틀린 거 민망한데 스티커로 가리자니 너무 티날 것 같고😂 밑줄천국💫
아카쿠로로 문자보내는데 고민하는 아카아시 보고 싶다. 쿠로오한테 문자 보내는데 평소처럼 경어체를 쓰니 너무 딱딱한 것 같고, 이모티콘을 쓰자니 어느정도까지 써야 귀여운 연하애인의 적정선인지 몰라서 문자 답도 못하고 구글


잠이

훌찌럭 다비 존내 보고싶다 우리다비 자니..? 난 못자.,,너한테 치인후로 잠이 안와서 날밤까고 있거든..
나는 다 컸지만 자니타씨는 아니잖아요. 잠이 안온다니..그건 슬픈일이지만요...(매달리는 아가를 차마 떼어내지 못했다...[


안녕

안녕. 네바 오너 시노엘이에욤 :3 (빵끗) 앤캐 덕질하고.. 세븑틵 덕질하고.. 겜 열심히 하는 사람이에요. #으으_병아리_귀여워_마피아도_귀여워 #얘들아_대체_언제_자니

자니 밖이야 뭐해 구남친톤 잠을 모해 새벽 o99hus5

안녕하세요 데미안을 굴린 코코넛입니다. 부담없이 찾아와주세요. 모두 너무 수고하샸고 감사했습니다.❤ #나빼고_썸타는_사랑의_개골목 #으으_병아리_귀여워_마피아도_귀여워 #얘들아_대체_언제_자니
#나빼고_썸타는_사랑의_개골목 #으으_병아리_귀여워_마피아도_귀여워 #얘들아_대체_언제_자니 여러분 안녕 죽다살아난 데런 오너입니다 편하게 와주셔요(찡긋
짐인아 안녕! 자니?


자자

졸려죽을것같아애들아자니 #용앤시_데뷔축하해 실트올릴테니까그것만보고자자
나 왜 못자니 제발 자자 좀.....
(귀여워) 자자, 자자- 벌써 두 시야. 안 자면 내가 너한테 자니...? 하는 시간이라고.
자려나? (문자자니?)

자니 밖이야 뭐해 구남친톤 잠을 모해 새벽 sprout_59

자자 오늘도 못 자니?


자니

리윤아 자니...?




자니 밖이야 뭐해 구남친톤 잠을 모해 새벽 KNKOfficialYNB

자니 밖이야 뭐해 구남친톤 잠을 모해 새벽 lovewith_wave

자니 밖이야 뭐해 구남친톤 잠을 모해 새벽 ongimda

자니 밖이야 뭐해 구남친톤 잠을 모해 새벽 __woong_2

자니 밖이야 뭐해 구남친톤 잠을 모해 새벽 popocachi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