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람

쇼케에서 행복해 죽을 사람 나야나.. 나야나..
한역하면서 한대도 안팬 애 채소밖에없을듯 ㅋㅋㅋㅋㅋ 코끼리 절대 못때리는 사람 나야나 ㅋ ㅋ
인형 제작해주신다면 2빠로 살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워너원ver CD만 들어간거 존나 ... 비효율적이다 노래 한 곡 더 들어있어서 앨범 살 사람들이였으면 진작 샀음 ;; 음원으로 듣게 해줘 😥
나야 늘 너 하나로 다 괜찮아지니까. 단단하고 강해보이는 사람이여도 '아직 너도 23인데,' 하는 생각이 들고나면, 내 스물 셋이 스쳐지나가면서, 괜히 더 토닥여주고 싶은 기분이 들어. 내 행복이자 에너지, 언제나 너는
아롱이 얼굴 클로즈업 샷 나올 때마다 심장 멈춰서 죽을뻔한 사람 나야 나
명곡.. 청춘과 동행은 앞으로 십 년은 더 듣지 않을까? 그게 나야랑 내 사람을 많이들 듣던데 나는 청춘, 동행, 고백.

나야나 사람 네버 워너원 주인공은 열어줘 오늘밤 jjaeniiimom

여행가고싶다 진짜 평생 아시아 밖으로 못나가본 사람 나야나
과제하기 싫어 죽은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밤새도록 일하는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
ㅇㅖ? (그 누구냐 나야나 진영인가ㅏ 그사람인줄ㄹ 아랏다....)
앨범 더살사람 나야나 나야나 #워너원_화력체크_스밍총공 쓸말이없네
다락방님이랑 같은 생각하는 사람 나야나
노루여캐빨사람 나야나 나야나

틀럿서,,, 수국입니다 졸업식 꽃다발도 수국으로 받은 사람 나야 나❗
브이앱보고 진성러브 돼버린 사람 나야나••매주 심해지는 사람 나야나•••
우오아 문제적남자 다음주 예고편 프듀다 프듀•• 문남이 픽한 사람은 누구?라는 식으로 나야나 브금 깔리면서 후하후하후 영민이 나오는 게 다음주인건가..!!
이번 더쇼 형섭이컷 중 가장 베스트라 꼽을 수 있는 컷이다... (물론 주관적인생각 이렇게 예쁜사람 누구야..?(형섭이:나야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홍대와라~~~~ 홍대 빠삭하게 알규있는 사람 나야 나🎶
네 맘을 훔칠 사람 나야 나!
타이틀보다 씨디온리가 더 듣고싶은사람 나야나

나야나 사람 네버 워너원 주인공은 열어줘 오늘밤 cookiedani_1210

나 1994만 못 봐따.. 1988 막화 보고 오열한 사람 나야나..나야나..
170729 메가박스 코엑스 #박서준 프리뷰 모두가 고화질 올릴때 아직도 프리뷰 올리는 사람 나야나..༼;´༎ຶ ༎ຶ`༽
뿌링님이랑 잘 맞는 사람 나야나! 나야나! 💓 매일매일봐야해요 우리!
아진짜???코너스티커 생각했던 사람 나야나 나야나...안되겠네ㅜㅜㅋㅋㅋㅋ
이 문제 맞힐 사람 나야나 나야나
상품을 훔칠사람 나야나 나야나
맞아욬ㅋㅋㅋㅋㅋㅋ 물을게 매번 없어서 짧은대사 고르고 골라서 적어달라고 하는 사람 나야낰ㅋㅋ 8ㅅ8 오늘 배우님 스트레칭 중간중간 하시는데 좀 안쓰럽구ㅜㅜ

누나들의 마음을 훔치러온 사람.... 나야나.....
64기가 부족한 사람 나야나..
여러분저희데뷔곡진입1위했씀니다 #워너원_화력체크_스밍총공 이모습쇼케이스에서보고싶은사람 나야나
언니 존 아 체고다 짱 ㄱㅇㅇ•••• ㅇ(-( 여기에 누울사람 ㄹ나야나~~~ 나야나~~🎶
8월 한달동안 우리집 TV 전세낼 사람 나야나~
170425 초록우산 홍보대사 위촉식 #우현 #woohyun 우현이가 하루종일 빵실빵실 웃어서 심장 가루된 사람 나야나 나야나
(01이 떠서 특수기가 떴는데, 1이 뜬 사람이 바로 나야나!) (골골)

나야나 사람 네버 워너원 주인공은 열어줘 오늘밤 god010923

강동호 생머리 사랑하는 사람 나야나
찬영님 칭찬에 심장이 벌렁거리는 사람 나야 나,,,,,,,,ㅜ8ㅜ
짐니 위로해 줄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국뷔 #kookv
나는 왜 나야나를 보면서 옹성우를 못알아 봤을까 땅을 치고 후회하는 사람
탐라에 비:숲 뜰때마다 비클로 잘못보고 우는사람 나야 나(뭐
ㅋㅌㅋㅋㅋㅋㅌㅌㅋㅋ 저야저 뭐예욬ㅌㅋㅋㅋㅋ 나야나~~ 그럼 모노님 너무 구ㅏ여우셔서 질식사 한 사람 나야나~~ 나야나~~ ((???
마틴 모자못그리는사람 나야나 ~

영민이 신촌에 지하철광고 걸렸을 때도 그 옆에 슈밍 생일 광고 걸려있었는데,, ㅋㅋ ㅋ 너무 좋아서 신촌역 한복판에서 흐느낀 사람 나야나 ..
곧 컴백할테니까 그 때까지 체력안배를 잘 해야합니다ㅋㅋㅋㅋㅋㅋ 과거에 초반에 달리다가 중반부터 링겔맞아가며 덕질한 사람 나야나
*오리온 사랑하는 사람 나야 나...나야 나...
내 롬곡버튼💦💦 양희은님 목소리 첫 소절만 나와도 오열하는 사람 나야나..
배진영 말투 존나 설레서 뒤진 사람 나야나.....저런친구와 저런오빠 있으면 당장 고백함ㄹㅇ,, 뭔데 물결표까지 좋고 난리야....
ㅋㅋㅋㅋ거기에 숟가락 꽂고 시한부 끝난 사람 너야너 너야너 뉴이스트 좋아하는 사람 나야나 나냐인 부릅시다
새벽에 배구보려고 내내 낮잠잔 사람 나야나

나야나 사람 네버 워너원 주인공은 열어줘 오늘밤 gazami_travel

오빠새끼 목숨뒤져도 안울사람 나야나 나야나 니가 1n년동안 나한테 했던 행동 생각하면 울화통이 치밀어서 잠을못자겠어
다이어트 망친사람 나야나~!~나야나~!!~ 이밤에 치킨시킨 나야나!!~!나야나!~~ 배부른데 배고픈 나야나!!~~!!나야나~!~ 살아갈 희망 없눈 나야나~!~나야..나...
어제 독일전 보고 새벽에 소리지른 사람도 나야나
뷰ㅌ 인42드 부른...한번 도전해볼까 합니다........다들 비켜 원고왕은 바로 나야 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나가세여 미친 사람입니다.)
170730 / 최승쳘 넘 기여웠다....행복한 셉덕질 라이프🔥🔥 마감하다말고 리더(즈) 뿌앱으로 일욜밤 불태운 사람 나야 ㄴㅏ..🎵 #세븐틴 #에스쿱스
나야나 ! 나야나! 대피 엉덩이 보고 욕정하는 사람 나야나 !! 나야나!!
커뮤를열고십지만열기싫고뛰고싶지만뛰기싫은사람나야나

함께할 사람 나야나
주찬셀카찍을때한손으로턱괴고찍는거에 #최성윤_홍주찬_생일축하해 좋아서펄쩍뛰는사람나야나본인이어떻게찍어야잘생기게나오는지넘나잘아는듯근데그렇게안찍어도잘생겼어으흐흑
월요일 아침부터 망한 사람 나야나 나야나
재회+육아+삽질 #녤윙 보고싶은 사람 나야 나....합쳐서 재육삽이라고 부르자 여친 꽃다발 사러 꽃집 갔다가 6년만에 마주친 녤과 꽃집 주인 윙, 그리고 둘 다 당황하고 있는데 꽃집으로 뛰어들어오는 원아복 입은 꼬마
인정입니다ㅜ 연습생 시절 영상 올라올 때마다 오열하면서 봤던 사람 나야 나...🙈 궁민 프로두서님 이라는 발음도 귀여워서 벽 치다 남은 건 까진 내 손 뿐 힁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발견하고 같이 우는 사람 나야나
수련회 가는데 안자는사람 나야나

나야나 사람 네버 워너원 주인공은 열어줘 오늘밤 ssal_wanna1

쩨리랑 치맥하는 사람 나야나나야나
나야나랑 네버는 씨디 온리구나... 앨범안사면 못들어 그니깐 공카 20만명중 안산사람 이거보고 앨범좀 사길..
하이트 구경도 못한 사람 나야 나🎶
마감 끝낸사람 나야나
오늘 에임이 사진 다 저장한사람 나야나~
* ㅇ아 익계에서 카피페 아이디어 낸 사람 나야나~~!~!~!! 😀😀😀
오늘밤 비참맨은 나야나~ 나야나~ 덕캐들 죽는거 본사람 나야나%~ 나야나~

(무한 끄덕끄덕)(전철에서 길 잃고 종점 간적 있는 사람 나야나)
170730 나폴레옹 출근 다른 분들 재출근 올리실 때 이제야 출근 올리는 사람 나야 나..🎶 #대현 #BAP #나폴레옹
지금 자는사람 나야나 나야나
배짅녕 꼬질이모먼트 좋아하는 사람 나야 나
엔딩만 나면 기력 급 딸리는 사람 나야나,,
인별에 윤과장님 종방연사진 보고 눈물흘리는 사람 나야나
진짜 케이의 반전매력에 빠져버린 사람 ㄴㅏ야나,, 진짜 우리 반전매력쩌는 이농이한테 치여주세요,, #HeySayJUMP #SUPERDELICATE #伊野尾慧

나야나 사람 네버 워너원 주인공은 열어줘 오늘밤 cloud_sw_

한자리수 가지고 자존감 상위권 먹은사람 나야나
#강다니엘 슈스다 슈스 롯데호갱된사람 #나야나
ㅋㅋㅋㅋㅋㅋㅋ 움짤 만들 사람 나야나 나야나
이거 보고 우는 사람 나야나...
#토니피터 다른 애들이랑 있는 토니 질투하는 피터 보고 싶은 사람 나야나
리오니 보정하려고 영상켰다가 사랑해줘서고마워+너를 보낸다 콤보듣고 눈물 흘린사람 나야나
5. 박지훈 - 프듀를 보게 된 이유잖아 입덕 멤버였고 최애였음 나야나 엔딩 보고 사람들 다 앓을 때 멍청하고 오조오억류였던 난 스루했었지 지금도 넘 조와한다 너무 잘생겼다 춤 잘 추는 거 너무 발려ㅠㅠ 서공예 교복 너무 잘 어울림

나야나 사람 네버 워너원 주인공은 열어줘 오늘밤 rose_boy_99

아 사쿠언니 사랑하는 사람 나야나
*안냐,,, 여울이 오너님이 증인이에요... 장역 기준이 4개인사람 나야나..나야나.....
옆선의 도드라지는 저 어금니...부분의 저저저 저 부분..암튼 좋아하는 사람 나야 나
한식자격증이있고 양식요리반을 따로 들었지만 어쩐지 제과제빵을 더 잘해버리는 사람 나야나
러닝 두시간만에 치인 사람 나야나★
어쩜 이러케 예뿌고 특징있게 생겨찌ㅠ♡ㅠ웃을 때 볼 뽕싯한거 예뻐 죽는 사람 나야나🎶
배틀홈오 윙딥도 좋아해요 (사실 윙딥이라면 뭐든지 맛있게 먹을 사람 나야 나)

나야나 사람 네버 워너원 주인공은 열어줘 오늘밤 MM_love_me

그와중에 미년재고ㅎㅎ그래 실패한사람 나야나^^
크레이프 자르다가 손 자를뻔 한 사람 나야 나...
설리반 조질사람 나야 나~
돈까스 롤에 날치알 뿌린 사람 나야 나...
게맛샐에 후추 안 넣은 사람 나야 나...
쇼콘날 긴치마 휘날리며 돌아다닐사람 나야나 거대한 사람이 아는척해도 놀라지마새요
더더더무대보고눈물흘릴사람나야나 #용앤시_데뷔축하해 커플링곡원더랜드는너무큰욕심입니까

나야나 사람 네버 워너원 주인공은 열어줘 오늘밤 vierellasi

한여름에 엓오 겨울 에디션 듣는 사람 나야 나..🙋🏻🙋🏻
파판 할배가 돼버렸어.. 2.4때부터 파판한 사람 나야나
유토 멜빵인지 뭔지 모를 것부터 머리카락까지 다 너무 구ㅣ여워서 눈물 찔끔 흘린 사람 나야 나• • •
헉!!!!! 저요저 존잘태워님 스티커 받을사람 나야나저야저!!!!!
도경수가 박스티 입으면 심장이 멎는 사람 나야나ㅏ
알페스 다시 파기로 한 사람 나야나...
아 실습일지 아직도 안보낸 사람 나야 나

나야나 사람 네버 워너원 주인공은 열어줘 오늘밤 Love_yu3

*그... 여소여소ㅇ에서 치이면 멸망이라구 생각 한 사람 나야나.....
페메 온 거 읽기 싫어서 페북 못 들어가는 사람 나야나..
들어갈 사람 나야 나 ,,, 나 갈뤠
15. 웃을때 )ᗜ( 표정 좋아서 못사는 사람 나야 나
김희진 멋있어서 발동동 규르는 사람 나야나
아갓씨 들판씬 보면 볼 때마다 우는 사람,,나야나 브금 마저 아름답다
ㅠ.ㅠ 아싑다,, 밍찌님이 반할사람 나야나,,나야나

나야나 사람 네버 워너원 주인공은 열어줘 오늘밤 Always_picku

아ㅏ아ㅏㅏㅏ아ㅏㅏ 올리버 아 아 ㅠ ㅠㅠㅠㅠ 올리버.....으아악...... 악..아악..... 머리푼 올리버ㅠ 사랑해요 저 하트 받는 사람 나야나....
Rhye 드럼스틱 잡은 사람 나야나! 악수도 하고 하이파이브도 하고 손뼉 제스처두 해주고 사진도 찍었다.
당연,,, 그 런닝머신뛸때 유튜브틀어놓구 뉴동영상보면서 이상하게웃는사람 나야나•••
나도나도 무릎에 안좋다 그래서,,,,,, 무릎 수술한 사람 나야나 나야나
ㅋㅋㅋㅋ ㅇㄴ 나 별거아닌 사람인데.,.^ 나야말루 어더카지 개쩌는 시엘이다,,함ㄴ면서 이거 주구시픈데 언제주지..언제주지..언제조야지 안이상할까^3738번함 ㅋㅋㅋ
걜 왜바요 우리 아보라스 볼 사람 나야나~~
아 추가해야하는거 잊고있었어 아악 아아악 드림주를 사랑하지만 드림주 디자인이 복잡해서 피토하는 사람 나야나

나야나 사람 네버 워너원 주인공은 열어줘 오늘밤 0wa_0_

1시간? 일류네,,, 밤새는 사람 나야나~!~!~!
170728 서초팬싸 명준이 아가배를 응원하는 사람 나야나!!8ㅅ8 명준이 아가배 길만 걷자👏👏👏 1g이라도 사라지지 마 🙅🏻🙅🏻🙅🏻 #아스트로 #김명준 #엠제이 #박민혁 #라키 #
내일부터 등교하는ㄴ 사람 나야나 나야나
핳ㅎ..친하게지내여!!ㅋㅋㅋ이말을하고 우리 선멘안하능거아니냐며...8ㅅ8 ㅋㅋㅋㅋ새벽에 맨날 시끄러운사람나야나..
방학식 개학식 빼고 방학 하루인 사람 나야나 나야나
오늘ㄹ 사직서 쓰는사람 나야나 난ㄴ야
오늘 아침 5시에 추꾸 경기 있어서 못자고 있는 사람 누구? 나야 나

나야나 사람 네버 워너원 주인공은 열어줘 오늘밤 chobapr

전공이랑 안맞아서 죽고시픈 사람 나야 나,,,
내일 학교가는 사람 나야나 나야나
이챤섭 트레이닝복 사랑하는 사람 나야 나
은지언... 평생 사랑한다 은별로 운 사람 나야나..
저여! 비계있는사람 나야나 나야나~!
ㅡㅡ 다시 기분 좋게 잠들려고 서치하다 멤버 써방x + 리버스 (( 보고 기분 잡친 사람 나야 나...
아 약속섭 보고 죽은사람 나야나

나야나 사람 네버 워너원 주인공은 열어줘 오늘밤 GoU_2HHS

동한이 보고싶은 사람 나야나
숙제하는사람 나야나.. 나야나...
나야 나 나오면 발가락으로 춤추는사람 띱해라.
헉 가쿠포 생일인데 내가 무슨 막 말을 어휴 남사스러워 포루카 파는 사람 나야 ㄴㅏ!
정이 보고 싶어서 화난사람 나야나
*...마쟈여...위치보고 엄청 서럽게.울었어요...다음날 붕어눈이라거 말한사람두..나야나ㅏ....
트위터에서 알티만 존나 하는사람 그거 나야나 ㅋㅋ

나야나 사람 네버 워너원 주인공은 열어줘 오늘밤 ranghun_

마자요 웃는얼굴로 꼭 보고싶은데ㅠㅠㅠㅠㅠ으흑흐긐ㅋㅋ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숨어야지....솔님 부스 털사람 유비 나야나
오늘밤 코막힌사람 나야나 나야나 ;
아이돌들 숙소 역할 엄마 아빠 이모 로 규정할때마다 싸해지는사람 나야나🎶
마감 안하는 사람 나야 나..........
다녤 하트 받을사람 나야나! 나야나!💖 #강다니엘 #갓다니엘 #강다니엘_사랑해 #다녤_사룽한다 #kangdaniel


네버

11위(+22) 네버 18위(+25) 나야나 20위(+66) 이자리에 24위(+54) 오리를걸 30위 new 열어줘 31위 new 슈퍼핫 33위 new 핸즈온미 37위 new 쇼타임 50위 new 나야나 피아노버전
멜론 00시 차트 11위(-) 네버 17위(+1) 나야나 18위(+2) 이자리에 20위(+4) 오리를걸 24위(+6) 열어줘 25위(+6) 슈퍼핫 26위(+7) 핸즈온미 33위(+4) 쇼타임 42위(+8) 나야나 피아노

나야나 사람 네버 워너원 주인공은 열어줘 오늘밤 Q_11_05

나야나랑 네버 워너원 버젼 씨디 온리라는게 왜케 좋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설탕공장이 내편일때는 이렇게 행복하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탕공장님 이 기세를 몰아서 쇼콘 중계 한다고 기사 넘겨 주세여 굽신굽신
그러닉가요,,,,징차 이번에 네버랑 나야나 씨디온리가 최고로잘한일••• 사생빨리좀 처리,,,삐빅,,,
나야나랑 네버 씨디온리라는 점 너무 다행이고 좋다 괜한 말다툼할 일도 없고 지난 성적으로 비교질당할 일 없고 씨디온리 맘에 들어
나야나와 네버 워너원 버전이 CD Only니까 앨범을 사자....
이 자리에 나야 나 네버 , ,, ,, , , , ,,, , ,
오... 나야 나랑 네버는 CD ONLY네...
아니 왜ㅠ 네버랑 나야나는 cd로 밖에 안나오는거야ㅏㅠ 앨범 못사는데 이번에ㅠㅠ 으아아아아아

나야나 사람 네버 워너원 주인공은 열어줘 오늘밤 Windsor_DH

나야나랑네버 워너원버전 씨디온리니까 듣고싶으면 앨범사세요〰
22시 총공 결과(현 23시) 11위 네버 18위 나야나 20위 이자리에 24위 오리틀걸 30위 열어줘 31위 슈퍼핫 37위 쇼타임 50위 나야나 피아노
머박적이네 네버 11위 나야나 18위 이 자리에 20위 오리를걸 24위 열어줘 30위 수퍼핫 31위 핸즈온미 33위 쇼타임 37위
네버랑 나야나 CD 온리래 그러니까 앨범 사-_- 이거 음원 추출하거나 녹음해서 뿌리면 때릴거임 레알ㄹ;;;;;;;
네버 앤 나야나 시디 온리...... 방금 제 하늘 무너졌서요.....
이자리에어쿠스틱버전나온다네 #강다니엘_피지컬 지금도좋은데 #강다니엘_어깨 더좋겠지이 #강다니엘팬_선행 네버나야나는 #강다니엘팬_기부 어떻게하지 #강다니엘_티저 노트북에cd없는데 #강다니엘_비보잉 장만해야하나고민되네
CD only면 음원은 나야나랑 네버 워너원버전 음원은 안 풀리는거구나ㅠㅁㅠ

나야나 사람 네버 워너원 주인공은 열어줘 오늘밤 3QUESTION_

나야나랑 네버 씨디온리인거 진짜 대천재 역시설탕
네버 나야 나 CD ONLY인디 불법 추출 하신다면...
11명 버젼 나야나랑 네버가 듣고싶다! 하면 앨범을 삽시다 여러분~~~~ 씨디로만 들을수 있어요~!~!~!~~!~!~! 앨범사자!!!!!!!!!!
나야 나와 네버는 CD에만 수록되는 곡이니 워너원만의 목소리로 재녹음 된 나야나와 네버를 들으시려면 꼭 앨범사주시기🤙 설마 불법 음원추출같은건 안하시겠죠?
그쳐....!!!! 진짜 네버 부르는데 애덜램들 나오고.. 나야나 나오고... 얼굴 열일... 최고.. 진짜 애들 최고예요....
이야 나야나 네버 11인 버전 씨디 온리 머리다 머리ㅎㅎ
네버 나야나 이자리에 핸즈온미

나야나 사람 네버 워너원 주인공은 열어줘 오늘밤 1004_spring

빅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나야나 워너원 버전이랑 네버 워너원 버전은 ㄹㅇ소장해야되는거라 나 지금 시디롬도 사야 하나 고민중임ㅋㅋㅋ ㅋ ㅋ ㅋ
앨범 사야할 이유 생겼네 애들 버전 나야나, 네버는 시디에만 있는거 같네요 신나라든 핫트랙스에서든 꼭 사세요 스밍만 하면 저거 못들음~
워너원버전 네버,나야나가 앨범 cd로만 들을수있답니다~ 아직 앨범안사신 워너블여러분 앨범사세요!!
네버녹음은 왜 다시하는거지? 나야나는 그렇다치는데... 팬들의 격한 바램이 있었나?
00시 기준 멜론 차트 👉 9곡 50위권 차트 진입 대단해요 워너블👍 - 11위 네버 - 17위 나야나 - 18위 이자리에 - 20위 오리틀걸 - 24위 열어줘 - 25위 슈퍼핫 - 26위 핸즈온미 - 33위 쇼타임
거을 ~ 쉬 슈퍼 학!!!!!!!!!!! 광란의 노래방을 즐기구와땀미댜... 네버부를때 마침 또 애들이 나와줘가주구.. 차암내.. 국민의 아들 제 8의멤바 나야나..!
네버랑 나야나는 왜 따로내는거지 약간 기분 요상스럼 아 뭐 네버 멤 거의 다 ㅇㄴㅇ 들어있긴 하다마는

나야나 사람 네버 워너원 주인공은 열어줘 오늘밤 SJ56334166

23시 멜론 스밍 현황 11위 네버 18위 나야나 20위 이자리에 24위 오 리틀걸 30위 열어줘 31위 슈퍼핫 33위 핸즈온미 37위 쇼타임 50위 나야나 피아노버전
네버는 cd only 이해가는데 나야나 단체 버전은 왜 cd only지?
이자리에 어쿠스틱..나야나 네버
이ㅣㅣㅇ야ㅑ야아아ㅏ앙아ㅏㅇ아아아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기대 돼 ㅠ 꺄앙 ㅠ ㅠㅠ ㅠ ㅠ ㅠ 나야나랑 네버는 음원 안 나오는 건가 ㅠㅠ ㅠ ㅠㅍ
아 네버랑 나야나랑 cd only구나
24시 멜론 스밍 현황 11위 (0) 네버 17위 (+1) 나야나 18위 (+2) 이자리에 20위 (+4) 오 리틀걸 24위 (+6) 열어줘 25위 (+6)슈퍼핫 26위 (+7) 핸즈온미 33위 (+4) 쇼타임 42위
근데 지녕이하년 핸죤미가징리ㅜㅜ핸죤미 허리돌리는거에서 지려버렷고 ㅠㅠㅜㅠㅠㅠㅠ근데 직캠이별ㄹ로없다눙..ㅎ 이번에 얄번에 네버랑 나야나랑 이자리에 잇는데 핸죤미도잇엇으녕조테따ㅜ

나야나 사람 네버 워너원 주인공은 열어줘 오늘밤 optimusbbang

11시 멜론차트 네버 11 (22↑) 나야나 18 (25↑) 이 자리에 20 (66↑)
앨범을 사세요 여러분!!!!! 그러면 우리 워너원의 네버와 나야나를 들을수있서요..ㅠㅠ


나야나

5. 이 자리에 (Always) 6. 나야나 (Me, it's me) wannaone ver.




나야나 사람 네버 워너원 주인공은 열어줘 오늘밤 NIGHTSALUTE

나야나 사람 네버 워너원 주인공은 열어줘 오늘밤 LunaticXO6

나야나 사람 네버 워너원 주인공은 열어줘 오늘밤 SzeretlekDaniel

나야나 사람 네버 워너원 주인공은 열어줘 오늘밤 besureking

나야나 사람 네버 워너원 주인공은 열어줘 오늘밤 jawwan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