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ZICO

확 풀어버리는거 존세쿠시..😭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preview] 170729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밸리록페스티벌 #지산리조트 지호는 몹시 신난 나머지 마이크 스탠드 퍼포밍을 선보입니다 😄🤣 (낑낑
힙합의 미래! 평창의 미래!! 매력적인 지코가 평창을 응원합니다😍 화이타이거즈 연예인응원단 평창올림픽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Artist #ANTI #TELEVISION #텔레비전 
[preview] 170729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밸리록페스티벌 #지산리조트 답답하단듯 후루룩 인이어벨트 풀다가 보인.. 🙈 그리고 깜짝 등장 꿀보리 🐝
#zico #지코 #지산락페스티벌 preview 떽뛰 머리 넘기기😝😍
[preview] 170729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밸리록페스티벌 #지산리조트 무대 아래로 내려와 해맑고 신난 지호 😍 마래예쏠노 연장까지하고 간 지호 😄 수고 많았구~ 오늘도 짱 멋있었
[preview] 170729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밸리록페스티벌 #지산리조트 지금이에요~ 찍으세요~ 하듯이 천천히 물을 마셔주었습니다 ㅎㅎ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PREVIEW 페스티벌 쇼미더머니6 chzhdpahdhd

[preview] 170729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밸리록페스티벌 #지산리조트 오는 공연 진짜 진짜 역대급 최고 👍
170729 지산락페스티벌 (지코 - Artist) #ZICO #우지호
[preview] 170729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밸리록페스티벌 #지산리조트 안티 라이브.. ㅜㅜ 감동 ㅜㅜㅜㅜ
행주님 인스타 오빸ㅋㅋㅋㅋ 핵웃걐ㅋㅋㅋㅋㅋㅋ 충성충성 ^^7 #지코 #ZICO #우지호
170729 #지산밸리락페스티벌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앵콜엔 물뿌리며 나와서 끝엔 빨강마이크 크게 휘저어 돌리며 마무리~ㅎㅎ
170729 지산벨리락 프리뷰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걸어나와서 모자벗고 물뿌리고 미소봐 ㅠㅠㅠ 기여워ㅠㅠㅠ
행주님 너무 귀여워... 확대하고 오빠 포스터에 하트한거 왤케 웃기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 #ZICO #우지호 #행주

170729 #지산밸리락페스티벌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할렐루야~ 지호 배 까꿍~ 얼레리 꼴레리~ 오늘은 진정 최고의 날이었어ㅠㅠ
170729 지산벨리락 프리뷰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올해지산공연도 기억에남는 신나는 공연이었디😆😆😆
#zico #지코 #지산락페스티벌 preview 다양한 귀요밍 헤어 스타일💕 다시만난 파인애플 삼촌🍍🍍🍍
170727 부산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
170727 부산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지호야😭😭😭정말 이쁘다😭😭😭완전 이쁘다😭😭😭
170727 부산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악!!수!!😆
(쇼미더머니6 다음주 예고) 지코&딘 기욤 폭발하능거 보는건가(( 으히힣 ㅇ ㅖ쀼다 #지코 #딘 #ZICO #DEAN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PREVIEW 페스티벌 쇼미더머니6 dyedby_zico

킬라그램이 넘 맘에들어 하뚜눈빛 쏘며 어필 1000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신하더니 징짜로 지코딘팀으로 영입! 으흐흫 기여어 #지코 #ZICO #SMTM6 #우지호
(오늘의 야식추천) - 동대문엽기떡볶이 - 세트x 오리지널o - 떠뽀끼레쓰게릿 외치며 드시길 권장 #지코 #ZICO #야식추천
[preview] 170729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밸리록페스티벌 #지산리조트 존잘❤
#170429 광주힙합페스티벌 #지코 #ZICO #지아코 그입당장 가져와~음뫄😗 앞에분살아계신거실화?ㅠㅠㅜㅠㅠㅜㅠ
엑티브하게 달리다 중간중간 이르케 긔엽게 뿜뿜! 머찌다 기얍다 혼자 다 한다 뭐😘 #지코 #ZICO #지아코 #우지호
[preview] 170729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밸리록페스티벌 #지산리조트 요즘 썬구리보다 안경 ☺ 아주 옳은 것이에요 ❤
170729 #지산밸리락페스티벌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 지호착장 지호전신 지호만세🙌

사랑해요 #지코 #지아코 #zico
170727 코리아힙합페스티벌 (Preview)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코 #blockb 🎥유레카
지호 앵콜할때 눈감고 집중해서 랩할 때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순간 어제 무대 찢느라 고생했으니 오늘은 조금이라도 쉬었으면😊 #지코 #ZICO #지산밸리록 #앵콜 #말해예쏠노
[170725] 울산썸머페스티벌 왜이렇게 깨질까요ㅠㅠ #지코 #지아코 #울썸페 #zico
HACK ZICO(핵 지코) 2편 크러쉬 캡처(1) #HACKZICO #핵지코 #crush #크러쉬 #지코 #ZICO
HACK ZICO(핵 지코) 5편 크러쉬 캡처(1) #HACKZICO #핵지코 #crush #크러쉬 #지코 #ZICO 귀엽😂😂
HACK ZICO(핵 지코) 1편 딘 캡처(1) #HACKZICO #핵지코 #딘 #dean #deantrbl #지코 #ZICO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PREVIEW 페스티벌 쇼미더머니6 wanna_winkright

[170727] 코리아 힙합 페스티벌 vol.2 마이크 입에 착 붙이고 랩하는 거 짱 멋있어ㅠ 빨간 마이크 아니라서 아쉽넹 #지코 #지아코 #우지호 #지호 #ZICO #블락비
170715 TELEVISION 여의도 팬싸인회 #ZICO #지코 #지아코 #지호 #우지호 #블락비
HACK ZICO(핵 지코) 5편 딘 캡처(4) #HACKZICO #핵지코 #딘 #dean #deantrbl #지코 #ZICO 눈 떼룩떼룩 굴리는 거 귀여워 미침ㄴ울유ㅓ밎ㄷㅁㅈ디
요즘 계속 모자가 모델이넹 😄 오늘 바람 살랑살랑 진짜 날씨 짱좋아 😆 빨리왕~♡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zico #지코 #지산락페스티벌 preview 지호의 물뿌리기는 언제나 조아!!!💦💦💦
170727 부산 팬싸인회 #지코 #ZICO 꿀보리 날아봐아~~ 웨에엥~~~~ 👐🏻🐝👐🏻 잡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
[preview] 170727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코리아힙합페스티벌 #부산 부산 좋았당 ㅎㅎㅎ 수고해써! 😆 조심히 올라가~~ 다음엔 지산에서! 😎

170727 부산 팬싸인회 #ZICO #지코 #지아코 #우지호 오늘도 잘생기고 귀엽고 멋있고 다해써😭😭😭😭😭
[preview] 170727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부산팬싸 베레모 착장 드디어 찌금 ㅜㅜ 소원품 ㅜㅜ
(170727 코리아 힙합 페스티벌 in 해운대) 무반주 FANXY CHILD 최고⭐️🤘🏼 #지코 #ZICO #팬시차일드
(쇼미더머니6 콘서트 in 서울) 일시 9/23 (토) 3PM, 8PM 총 2회 장소올림픽공원 올림픽홀 티켓팅8/3(목) 5PM 멜론티켓 #지코 #ZICO #딘
170727 코리아 힙합 페스티벌 💛Myne - seat belt buckle belt ¥10,800 💛Supreme X LACOSTE - Track Pant ¥19,440 📸Zico_Square #ジコ #블락비


우지호

170729 지산 락 페스티벌 #지코 #우지호 목 다이죠부데스까??😭😭😭
170729 지산 락 페스티벌 #지코 #우지호 유레카는 이렇게 놀아줘야 제맛👍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PREVIEW 페스티벌 쇼미더머니6 onemorecode

"이제 정말 음악을 다시 시작해야겠다고 결심을 했을 때 지코가 저한테 그 말을 해주길 5년을 기다렸다고.." 진짜 우지호 말할 때 미사여구 없이 담백하게 딱 말하는 거 너무 좋아... 그 속에 진심이 너무 잘 묻어 나오니까.
170729 지산 락 페스티벌 #지코 #우지호 머시써 ㅠㅠ하고있는데 점점가까워져서 내 마음도 떨리고 카메라도 떨었다
170729 지산 락 페스티벌 #지코 #우지호 우노플로입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네
170729 지산 락 페스티벌 #지코 #우지호 토깽이🐇
170727 Television 부산 팬싸인회 #지코 #우지호 들을 수록 웃기네 누가 팬사인회에서 이 노래를 들을거라 생각했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내적댄스폭발🕺🏻🕺🏻🕺🏻)
170729 지산 락 페스티벌 #지코 #우지호 자신감 줄라구 막 🙋🏻🙋🏻🙋🏻해줬...
170729 지산 락 페스티벌 #지코 #우지호 ANTI 미리보기 안티까지는 기대안했는데 선물같다 ㅠㅠㅠㅠ

170729 지산 락 페스티벌 #지코 #우지호 웰던 할 때는 가사에 맞춰서 제스쳐가 많아지는데 오늘은 집을 표현🙈
170729 지산 락 페스티벌 #지코 #우지호 물만 마셔도 반응 폭발🌋
오늘밤 11시 쇼미더머니6, 5화 본방사수! #지코 #지아코 #ZICO #우지호
[preview] 170727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코리아힙합페스티벌 #부산 팬싸때와 갭차이 ㅎㅎㅎ 꾸벅x3 하구 퇴장한 지호~♡
170727 Television 부산 팬싸인회 #지코 #우지호 샤미드 꼬리에 의도치 않은 타투
(170726 한끼줍쇼 41회 방송 중) 일본 동경한국학교에 찾은 한끼줍쇼 강호동:학교에서 배출한 유명인들 있잖습니까? 학생들 지코!! 지코요!! #지코 #우지호 #ZICO
170727 부산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우지호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PREVIEW 페스티벌 쇼미더머니6 zicogram


페스티벌

☆지코 출연☆ 7월25일(화) 울산에서 진행한 '2017 울산서머페스티벌'이 잠시 후 오후4시40분, 울산MBC에서 방송됩니다.


부산

170727 지코 부산팬사인회 #재효 어떤 음악에도 춤출 수 있는 댄싱머신★
170727 Television 부산 팬싸인회 #지코 #우지호 🙈
170727 Television 부산 팬싸인회 #지코 #우지호 갑자기 형이 일어나 춤춰서 놀람 O)O근데 노래가 너무 흥넘쳐섴ㅋㅋㅋㅋㅋㅋㅋㅋ


블락비

지코만 캐어해주는 소속사 필요없음. 우리는 블락비라는 그룹을 좋아하는거지 지코라는 솔로가수를 좋아해서 모인 사람들이 아님. 블락비에서 지코가 솔로 활동한거지 솔로가수는 아니잖슴? 근데 블락비 왜 안챙겨 똑같이 솔로활동하는 박경은 안챙기는거임?얼척ㅋ
멤버들 사이에서는 화를 낸다쳐도 팬들한테 상처받은것도 분명히 있을텐데 정작 좋아한다 좋아한다 해줘도 그런거에서는 아무것도 못하는게 서럽고 왜 내가수가 그런취급을 받아야하는게 이해가 안되고 블락비하면 지코 박경 피오 많이알면 태


지산

전국민 음악많이듣기운동에 힘쓰는중! #지코 #지산밸리락


쇼미더머니6

#쇼미더머니6 #지코 잠시 후 11시!!! 📺 Mnet 본.방.사.수 하세요!
#쇼미더머니6 콘서트 2017년 9월 23일 토요일 오후 3시 ㅣ 오후 8시 올림픽 공원 올림픽 홀 예매 ㅣ 멜론티켓 #지코 #딘


ANTI

지코 - ANTI


귀여워

의외로 귀여운게 아니라 오빤그냥 귀여워요 지코는 귀요미얌
ㅋㅋㅋㅌ ㅋ ㅋ 정말 딘지코 생김새가 너무 정반대야 ㅌㅌㅌㅋ ㅋ 쿠ㅜㅜㅜㅠㅠㅜ 눈썹이 올라가고 내려간것부터 눈모양. 입꼬리까지 서로 정반대인게 너무 귀여워ㅠㅜㅜㅜㅜㅜㅜ
아 주학년 너무 귀여워서 쇼미 싸이퍼 대결에서 주학년 존나 귀엽다고 프리스타일 랩 한 다음에 1등 먹고 지코 딘 팀 선택할래


힙합

안녕하세요! 힙합뱃지 수요조사😎 여러분들 의견 반영하여 수정했습니다! 리트윗 부탁드려요 !😎 일리네어 손 뱃지와 지코&딘 뱃지는 선입금 폼 오픈했습니다 !!!😎😎 감사드려요!!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PREVIEW 페스티벌 쇼미더머니6 ZIHONARA


지코

지코 성대모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퍼스타 지코
블랙나인 지코 딘 우원재 조우찬 매니악 한 팀이래
아 행주 찐짜 지코 광팬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어떡해....... 냉장고에 마실 게 지코 밖에 없어. 물ㄷㅗ없어;;; (그때 산 그 지코다......
토레타 사러 들어갔다가 지코 2팩 사버렸다.
지코팬싸후기 일본팬친구들도 볼사람계시면, 함께 볼수있도록 번역같이올리뮤..🙏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PREVIEW 페스티벌 쇼미더머니6 ENFANTTERRIBL_7

ㅋㅋ뭐든지 자주 먹음 질려 ㅋㅋㅋ 지코바도 가끔 먹으면 딱 좋아~ 처갓집은 이게 지점 마다 또 다를수가 있는데 먹을만행 ㅋㅋ 닭도 작지도 너무 크지도 않고 좋든뎅~~
핵지코 딘
귀요미 지코바님도 맞점하쎄용💙😗💙
이번 핵지코에서 제일 슬펐던 부분.jpg
지코를말씀이신가요 형님
아...지코가 아닙니다...그보다 8월에도 못뵐거같군요...... ㅠㅠ
하이트 분발해라... 카스 광고 지코는 반투명 등신대있다... 멤버별로 다 세워랏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PREVIEW 페스티벌 쇼미더머니6 kss09081

꿈에 지코가나와서 같이놀다가 뽀뽀해줘따...꿈인거알아도 깨기싫었는데ㅠㅠ
이렇게 넷이 모인거 가사 보니까 지코가 제일 잘 쓰네
사실 지코말고도 제가 좋아했던 학교남자애도나오고 그랬어욬ㅋㅋㅋㅋㅋㅋ뭔꿈이지싶음
지코 텔레비전 앨범 파시는분 없슴메까 팬싸 못간 찌질이 앨범 사요 (눈물뚝뚝
내 여름은 지코가 먹었다 여름엔 보샌걸즈!
♡-♡ 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 #지코 #행주
핵지코 3화중에 제일 좋아하는 부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얘네 대화하는거 넘 좋아해... 겸댕이들...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PREVIEW 페스티벌 쇼미더머니6 like0914

(충격) 칮으 "지코 귀여운거 전혀 모르겠다"
다른 팀은 킬라그램 오게 하려고 맛집 아는거 다 말해주고 온갖 말로 꼬시기 대잔치 하는데 지코랑 딘은 그저 꽃받침+모자 들어 얼굴 보여주기 시전함ㅋㅋㅋㅋㅋㅋㅋ 예쁜_얼굴을_잘_활용한_예.jpg
지코 귀여울 수 있다고 보는데 박재범이 귀엽지 않다는거 보면 .
나 지금 지코관 ㅎㅎㅎㅎㅎㅎ
암어 영 제너레이션 라잌 지코, 딘 내 랩은 너무 잘 빨려 라잌 니코틴 여기 수많은 래퍼들 내 보기엔 귀요미 랩 연습 대신 딴 거 해 니코니코니 묵음처리된 가사가 뭔가 했더니 고작 니코틴이었네...
지코바 율하점 양념 뼈 한마리 (Feat. 펩시) 17,000원 지코바 처음 먹어보는데 지코바 양념은 치밥 맞다. 확실하다. 그리고 콜라 물어보니까 사장님께서 "현금결제 하면 콜라 큰 거 서비스 드려요" 해서 현금결제 한다
오나지코메오타베테~~~~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PREVIEW 페스티벌 쇼미더머니6 lovle202

지코 공연이 진짜 민폐대잔치라서 할말이없고...
아 방금 또 지코바 냄새 남 ㅈㄴ신기한 게 먹고 싶은 거 냄새로 난다.. 나한테만 나.. 오늘은 짘코바야
지코바?
선생님 지코바 어때요
크 지코아티스트좋아
지코 아티스트 뮤비 여자엉덩이 원샵잡는것만빼면좋을텐데
크롭티를 입고싶었는데 지코바 먹어야해서 헐렁한걸로 갈아입었어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PREVIEW 페스티벌 쇼미더머니6 illdopesick

~학생회장으로 취임한 첫날~ 아 지코쿠다 지코쿠~~ 얏빠 부기상 기다리는게 아니었는데 어이 황 양아치?(교복은 팔아먹었어?) 뭐래w 오토바이 뒷자리 타 데려다줄게w 에 우소다~~ 대신 학교 끝나고 나랑 어디 같이가자 에라
유노윤호는 뭐 설명할필요 없고.. 지코는 딴거 제끼고서라도 무대에서 입에 나방들어갔는데 바로 뱉고 랩하는거보고 존나 존경하게 되었다 나였으면 무대에 주저앉아서 울었음
월요일날 나랑 홍대cgv가서 지코관 갈 사람..
딘은 지코친구 딘딘은 슬리피친구
안소현 선수 트룹트토 아주 칭찬해!! 지코치님팀답게 러츠플립 엣지구분 철저했다. 후속더블룹 놓친거 외에 인생경기!! 그리고 음악덕을 톡톡히 본듯. 큰 경기장에서 이 경기를 또 보고싶다.
지코관 가고 합정 간다아ㅏ
6. 후렴구 멜로디가 넘 좋아서 자주 찾아듣는 노래ㅠㅠㅠㅠㅠㅠ 드라마 OST였는데 지코님 랩도 좋고 소진님 목소리도 좋아서 자주들어 "지코,소진-아프다"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PREVIEW 페스티벌 쇼미더머니6 like0914

?? 나는 방금 홍대를 벗어남 지코관 들리지도 못한.. ㅎ
지코 딘 조합 쩌는 것 같애
전기잘알님들 답변좀 노트5 충전기 정격입력이 100~240인데 110V 돼지코 써도 되나요... 돼지코에는 15A250V라고 적혀있는데
오 저런 지코바와 막걸리를 먹으니 내가 못잤던 것이었군요
헠 지코 발견
나어제 멋다 남은 치킨에 밥 비벼먹을거야! (무려 지코바
여러분 지코 천재인 거 아시나요?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PREVIEW 페스티벌 쇼미더머니6 zicogram

#Rt당_사랑하는_지코_모먼트 그냥 하고싶을때마다 맘대로 할거임
14. 이 세상에서 제일가는 지코의 눈화장을 봐주셔요. . . .
29. 파란색 머리를 한 지코 정말 이 우주에서 가장 영앤리치프리티골져스 하십니다...
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쟈ㅠㅜㅜㅜ 흑흑ㄱ 근데 울 동네 숯불 진짜 맛난 곳 만아.. (침ㅁ흐름 ㅠㅜㅠㅜ 지코바 너무 오랜만에 먹는데 맛잇긴하더랔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ㄲㅋ
39. 간담회 - 브이앱 - 파라다이스 뮤비 오대오 오렌지 머리+동그리 안경 지코
Artist 믿ㄷ고듣는 ㅈㅣ코님 노래••••
태일 걍 아무것도 없음 손 깁스해도 만들 수 있는 티저 덜렁 끝 나머지 딩고가해결 지코 뮤비 티저나오자마자 헤더 인장 싹바꿈 개인 리얼리티 개인 팬싸 앨범 뮤비 경 기사끌어온 티저 하나 끝 bl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PREVIEW 페스티벌 쇼미더머니6 ENFANTTERRIBL_7

호 나 리얼리티 같은고 조아하는대 핵지코 재밋내
사쿠로한의 카지코이치를 향한 애정을 봐주세요... 사쿠코이치 군....! 카지선생님...! 사쿠너는 어떻게 생각하지? 카지저는 그대로 가는게 낫다고 생각해요... 사쿠코이치 군이 그렇게 말한다면!
아 지코 사막여우짤 지금 너무 필요함요
지코 노래를 너무 좋아하는 한월 형
지코바 치밥하고싶다.... 지코바는 치킨의 신세계였어
넥님 디지코레 코로몬토코몬 필요해? 아직 파네
지호 지코딘팀 쭉 팔로하고 싶은 맘 있었지만 스포될까봐 참았나보다 ㅎㅎ 방송 된 두 명만 팔로해쪄 ㅎㅎ 남은 두 명도 방송되면 팔로하겠징?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PREVIEW 페스티벌 쇼미더머니6 dean1110com

지코치님 신발 넘 기여워
지코오..
미친ㅋㄱㄱㅋㄱㄱㄱ이거 지코 넘 기여워ㅠㅜㅠㅜㅜㅠㅜㅡ빵덕같자나ㅜㅠㅜㅜㅜㅠㅜ손가락이 포인트
물론 지코나 박경 피오 태일 보는것도 엄청 좋아 근데 지코랑 박경이랑 차별없어? 박경 지코랑 태일이랑 차별없어? 같은 솔론데 누구는 뮤비있고 누구는 뮤비없고 심지어 포토도 없어 근데 어떤멤버는 솔로조차없어 이게 말이 되냐 할거
여러분 이거 지창욱 보고 반한 지코 임 최애 마주친 나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고대딩때 노티카 입었던 사람들 손들어봐라 ㅋ 지코 보니 생각나네...
더ㅕㅇ숰ㅋㅋㅋㅋㅋㅋ음정은 ㅁ낮처야지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PREVIEW 페스티벌 쇼미더머니6 like0914

잘하는데 지코 머리 너무 주황색이다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PREVIEW 페스티벌 쇼미더머니6 ROUGH_VER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PREVIEW 페스티벌 쇼미더머니6 blockb_1588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PREVIEW 페스티벌 쇼미더머니6 charminghyo1990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PREVIEW 페스티벌 쇼미더머니6 ROUGH_VER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PREVIEW 페스티벌 쇼미더머니6 ENFANTTERRIBL_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