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종국

아 진짜 터보때 웃겼던게 우리팬들만 신나서 다 따라부르고 박수치고 이러니까 김종국님이 우리쪽으로 최고 해주시고 그 두번째 무대때 막 호응하거 그러니까 거의 우리쪽보고 무대하심ㅋㅋㅋㅋ글고 마지막퇴장할때 우리쪽보구 양손으로
터보는 한남듀엣인가요? 김종국도 런닝맨에서 키큰여자는 여자로안보인다 여자가 키크면 별로다 라고 했잖아.
아 김종국땜에 터보도 당연히 응원하는거였는데 김정남 진짜 왜조래ㅜㅜㅜㅜㅜ아조씨 말을 아끼세요 팀 이미지에 갱장히 타격입히는중이니,,,,,,,,,걸그룹한테 종국이허벅지가 모야.....김종국과 화사를 둘 다 죽이는 발언이다,,,,,,, 김종국 솔컴백해..
나 솔직히 김종국도 파는데 김종국은 마루기획 소속이고 박지훈군도 마루기획 소속이지만 이 둘은 전혀 관련이 없고 김종국이 사장인 기획사는 마루기획이 아니라 더터보컴퍼니로 소속 가수가 터보밖에 없습니다
솔직히 김종국이 터보 살리려고 여기까지 올려놓은 것 같은데 김정남이 몇분만에 다 말아먹은 것 같다.. 그냥 김종국은 솔로컴백을 하는 것이 옳다. . . . 너무 피해보고 사는 거 같음
이제 내가원하는건 2가지다 1.김종국솔로컴백 2.남은터보활동기간동안 종국이키로 활동 하지만안하겟지
170728 터보 🌊 연예가중계 사진 보정 Cr turbo_company / editENJK #김종국 #kimjongkook #金钟国 #터보 #TurboSplash #Turbo

터보 김종국 라붐 크나큰 김정남 마이틴 아이콘 TEAMSJ15

2017.7.29 아는형님 IG update 깝죽거리의<제 2대 이장선거>  김종국 지지자vs이종혁 지지자로 나뉜 마을 사람들과 경훈이의 특별 무대까지 ! 오늘 저녁 8시 50분 #본방사수 #아는형님 #이종혁 #김
[PIC] "터보 - 뜨거운 설탕(Hot sugar) 뮤직뱅크 !! 수고하셨습니다 😎 #터보 #뜨거운설탕 #turbo #hotsugar #스타시스템 #starsystem #김종국 #김정남 #마이키" (Cr starsystem
형님들 긴장시키는 만만치 않은 전학생들! '몸도 마음도 터보高'에서 온 #김종국 과 '철딱서니 없高'에서 온 배우 #이종혁 👍 스튜디오를 뒤집어 놓으신 두 남자와 형님들의 이색적인 조합이 궁금하다면? ▶ 오늘(토) 저녁
맞다 엊그젠가 뮤뱅보는데 터보 나오길래 백댄서 분들 안타깝다고, 저런 남자애들이랑 춤춰야한다니.. 했더니 엄마가 김종국 정도면 괜찮지 저정도면 잘생겼다 - ???? 진짜 우리나라 여자들 마음이 하해와 같이 넓은건 알겠는데 착즙은 정도껏ㅠㅠㅠㅠ
김종국×터보면 김종국나오고 터보나오는건가
첫번째 김종국이랑 터보... 오빠는 두번짼가??
아니 아빠가 유스케 틀어놨는데 유희열씨가 여름특집 제 몇탄~~~이러시길래 헐 그럼 터보 각인데 이랬더니 김종국씨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 터보 분들 다 나오시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황잼..

터보 노래 너무 김종국 혹사아니냐
김종국님이랑 터보 끝나따!!! 모두 티비켜!!!
.김종국.터보. 신곡이라곤..애쓴다애써. 유치함으로 민망스러. 여름이라고 저딴곡을 신곡했나본데 아.싼티작렬.
터보 게스트로 갔을때 만난거 같아요. 사진 올려주신분이 김종국님 조카분이라고 하네요~~
종국님 대휘랑 같은 옷 입으셨다! #유스케 #대휘 #이대휘 #워너원 #wannaone #종국 #김종국 #터보


라붐

170730 SBS 인기가요 출연진 터보, 정용화, EXO, 레드벨벳, 라붐, 스누퍼, 크나큰,헤일로,샤넌,더이스트라이트,드림캐쳐, KARD, 마이틴, 14U, 라임소다, P.O.P #인기가요 #인가 #출연진
*20170727/목/534회/#엠카 출연진! 더 이스트라이트/드림캐쳐/라붐(LABOUM)/레드벨벳/리브하이/마이틴/배드키즈/보이스퍼/스누퍼/업텐션/EXO/14U/정용화/KARD/크나큰/키스엔/터보/P.O.P/HO

터보 김종국 라붐 크나큰 김정남 마이틴 아이콘 ek416389

#인기가요 7월 30일 출연진터보, 정용화, EXO, 레드벨벳, 라붐, 스누퍼, 크나큰, 헤일로, 샤넌, 더 이스트라이트, 드림캐쳐, KARD, 마이틴, 14U, 라임소다, P.O.P
#티켓 170729 더쇼진주 앞자리티켓팔아요. 원하시는 분들 DM주세요. #아이콘 #iKON #SF9 #이의웅 #안형섭 #ASTRO #아스트로 #구구단 #터보 #Turbo #크나큰 #라붐 #카드 #마이틴
#아이콘 #라붐 #터보 #김태우 #크나큰 #구구단 #드림캐쳐 #아스트로 더쇼 교환 구해요 ㅠㅠ
더쇼 서경방송 진주 특집 라인업 #터보 #김태우 #아이콘 #라붐 #스누퍼 #구구단 #아스트로 #크나큰 #SF9 #VAV #KARD #마이틴 #드림캐쳐 #POP #리얼걸프로젝트 스폐셜 MC #피오 #연우 #이의웅


김정남

김정남인가 터보...? 말하는 거 되게 불편하다
170728 연예가중계 中 터보 김정남 네 성희롱 잘들었고 이제 사과합시다
아 솔즤키 터보 컴백할때도 김존국노래랑 마이키랩만 계속 듣고십고 김정남옹한테는 정이 안갔음;;;그래더 항상 곡이 좋게 나와서 좋게생각하려고했눈데,,,,아조시 그냥 가만히계세요.....

진짜 정말... 김정남인가... 터보에 그분... 진짜 어떻게 말을 저렇게... 표현을 저렇게... 방송국에선 그게 문제없다고 여겨서 그대로 내보낸거냐 당사자와 팬의 입장을 넘어 사람으로써의 입장을 생각해봐
터보 김정남씨 제발 생각을하고 말을 하세요
'아...그 터보에 부스스한 노숙자머리' = 생각없이 방송에서 성희롱 발언한 김정남
터보에 김정남?씨 어떻게 편집되었는지 너무 궁금하다 내가 본 연예인 중 가장 열등감 똘똘 뭉쳐져있는 연예인이었음.. 진짜 저 인간은 어떻게 이걸 어떻게 반응하라고 녹화장에 저런 말을 하지? (-녹화내내 느낌


TURBO

J'aime une vidéo  "뮤직뱅크 Music Bank - 검은 고양이 - 터보 (The Black Cat - TURBO).20170728" à l'adresse


아이콘

혹시 진주 더쇼 점프콘서트 S구역 1열분들 아이콘 할때만 S6열이랑 한번만 바꿔주실스잇으신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터보쯔음...에ㅜㅠ! #점프콘서트#더쇼
시간쫌도려서 터보나올때로 돌아가고십따 다음 아이콘이라서 그때부터 설레고 행복햇음

터보 김종국 라붐 크나큰 김정남 마이틴 아이콘 souwn7667


잠깐

연중 보다가 터보에서 잠깐 채널 돌렸더니 저딴 말을 했단말야?
17.06.03 #드림콘서트 #비투비 #BTOB #육성재 대기실 구경 나와서 터보 노래 잠깐 즐기시고 팬석보고 구두 잉차 벗어서 인사~~✋🏻😅
방금 친구랑 술먹고 친구는 택시 태워보내고 혼자 잠깐 주저앉아서 틔터보는데 젊은 여자분 두분이 오셔서 괜찮냐고 하신다. 나는 멀쩡했기에 벌떡 일어나 그냥 앉아있었던 거라고 했다. 인류애 다시 돋아난다..


분들

터보님들 왜 샤시들이랑 같이 사진 찍고 하셬ㅅ나 싶더라니 핫샷 팬분들이 터보님들 무대때 호응 열심히 해주셔서 그랬나 ㅋㅋ
그러므로 프듀 1회 때 박지훈군이 터보 옷을 입고 터보 퍼포먼스를 한 것은 마루기획이 소속되지도 않은 터보의 노래를 시킨 것이며 김종국의 팬분들도 모두 김종국의 탈마루를 원하고 있습니다. 박지훈군의 탈마루를 원한다고 뜬금
어떻게든 전달해야할텐데... 암튼그런의미에서 여러명이서 같이 터보컴퍼니 인스타 댓글 달면 회사에서 심각성이라도 인지하지않을까 싶은데 어떻게생각하세요 탐라분들??
터보분들, 지창욱님, 이진아님 나오셨어ㅁ


연예가중계

오늘 연예가중계에 터보나온거봄
과외갔다가 와서 방금 연예가중계 봤는데 ㄱㅈㄴ 왜 저러는지 모르겠다.. 활동한지 1달도 안됬는데 저런 논란거리를 만들다니 한심하기도하고 진심 무례한 말이라는거 모르는거 같아서 더 안타깝다 진심 담에도 터보로 컴백하실거면 이키님하고 둘이 하셨음 좋겠다


터보

#HOTSHOT 뮤직뱅크 잘 보셨나요? 저희도 열심히 무대즐겼답니다 ! #터보 선배님들과 사진도 찍고 영광이였습니다 ~ 노래 너무 좋아요! #뜨거운설탕 !!
터보 입닥치고 꺼지삼;;;;;
#TSJupdate [HEECHUL INSTAGRAM] kimheenim우리 동해 근육 그만 키우라고 해주실 분 손 좀 들어주세요🙋🙋 이동해 장래희망=터보 ... -ryeowook
터보선배님들 하이
메모 2015 포르쉐 카이엔 터보

터보 김종국 라붐 크나큰 김정남 마이틴 아이콘 ENJK_0425

얘기하다보니 넘나심각되는알못이어가지고 에휴 님 이거부터보고와라하고 던져준거아님?
공카틧터보고 넘나혼란...ㅠㅠ 애들 안쓰러워 죽게써ㅠㅠㅠㅠ 우리가 좋은것만 보여줘야지ㅠㅠ 슈밤 덕심이 불타오른다ㅠㅠㅠㅠㅠ!!
원래는 어로스가 와야하는데 엉뚱하게 죄다 터보를 보내버린 상황이라 ㅋㅋㅋ;
터보 안사요~~!
와 나 이번주 뮤뱅에서 정확히 얼굴 이름 매칭 가능한 가수 터보랑 샤넌 뿐인거 실화냐....
진짜 터본지 엔진오일인지 진짜 개 빡치네요
김정남 지뢰인데 터보활동 어떻게 보죠;

울멍뭉이 터보 선배님들 노래를 따라 했음 ㅠㅜㅜ개귀엽뜨아아유ㅠㅜㅜㅜㅜ #백현 #드콘 #baekhyun
웅ㅋㅋㅋㅋㅋㅋ틧터보다갘ㅋㅋㅋㅋㅋ짤줍함 너무웃곀ㅋㅋㅋㅋㅋㅌㅌㅋ
헤헤 도움이 돼서 다행임다 ㅣㅅㅇ 회식하고 알딸딸한 정신에 집가명서 트터보는데 메일이 바껴있길래 ㅇㅅㅇ!!!!!!
80s BMW E30 이 게임의 유일한 BMW 차. 초보자 추천이라는데 그래도 어렵다 포드 시에라 코스워즈 RS500 , 르노 5 터보 많이 안 타봐서 잘 모름.
키류보고 훈훈해졋던 마음 알리스터보고 찢어짐
응 터보~ 니네 노래 안들어~
토욜부터 휴가데스 헿헤 앤캐랑 놀거나 아무생각없이 틔터보거나 탕진하거나......

터보 김종국 라붐 크나큰 김정남 마이틴 아이콘 newstown1

나그냥튓터보고잇다ㅋㅋㅋㅋㅋ넌모혀
bㅠ닥ㅇ터보고싶어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태니 왜 터보인척 사이에 쏙 이써
터보 맴버인데 대놓고 희롱발언 하네요...
전 초반에는 뭐 그럴수도있겠다 이해하자 그래도 터보인데.. 이런마인드였다면 지금은 진짜 별로네요ㅠ
맨날갔다와서피곤한상태로트이터보면탐라다잘려잇구빡쳐서안보구ㅜㅜㅜ
크리미널마인드 1회봤다...노잼인가? 싶을때 마지막 제작에서 태원엔터보고 무릎을 탁 치며 거르기로 했다

다이키한태팬래터보내고십다 살어캐뺏어요님아
틧터보다가 엄청기엽게 자는고양이사진보고 놀랬는데 우리집 고양이였다 거짓말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데로님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그냥 우리를 노린 앨범이에요 이번 터보 ㅋㅋㅋㅋㅋㅋ
시나:아그거나그거나 비슷하지뭐! 엔파:(격뿜)아하하 너희 뭐해요 내앞에서 개그해요?그래요 비슷하네요..그래도 고마워요 기분은 좀 풀렸네요..그 답례로 나도 사실을 보여줄께요.(앞머리 조금까서 점점 짙어지는 흉터보여준다
아 터보 검은고양이 ㅂ뮤ㅠ뱅에서 무대한거보는데 개신난다 존나 내적댄스본능
29. 시로 말문을 터보네. 대구애들은 여전한가? 반갑고.
포스터보니까 내용이 쓱 지나감

터보 김종국 라붐 크나큰 김정남 마이틴 아이콘 standbymemong

아터보 ㅋ ㄱ ㅋ ㅋ ㄱ ㅋ ㄱ ㅋ돌갯군요. 단어협찬받은.개롬. 고오급단어. 터줏대감을 쓰갯습니다.
터보.
틔터보면서 버티구있ㅅ다..
검은 고양이 - 터보
터보도 옴
사실 제일예쁜베지터 오랜만에보고 오지터보고싶어서 다시 보는중인제,,
뮤뱅 왜 오늘은 그 구린 복고 화면 안하지 오늘 했어야지 터보가 지금 검은고양이를 부르고 있단 말이야

터보 김종국 라붐 크나큰 김정남 마이틴 아이콘 skyknight28

터보~♡ 2017년도 여름에 터보무대라니!!실화냐~!!
헐 미쳣다 님들 아형 꽁트할때 터보 완전체로 나오나바요 헐
터보 love is 듣는데 밍기랑 설하 생각난다 ㅜㅜ 친구들이 애썼고 고백하고 까이고 3년만에 만났는데 여자한테 영원히 좋은 친구로만 남아 사랑은 하지말자고~ 얘기듣고.. 노래 가사가 밍기 첫사랑 얘기자나 ㅠㅠㅠㅠ
축하드립니다 아멜리에님!!!!! 전 맨날 아멜리아님 틔터보면서 희희낙락인데여????? 앞으로 쭈욱 냬롱하시면서 우리 냬롱부흥을 누리시죠!!!!! 이천팔까지 꼬고!!!!!
으으각심규혁사랑했다..지금도 좀많이좋아했.. 당신때문에 내가 달팽이레이스영화인 터보도 봤어
악 ㅋㅋㅋ 뮤뱅에 터보 완전체 ㅋㅋㅋ 나왓어 ㅋㅋㅋㅋㅋㅋㅋㅋ ㅁㅊ
이리 무서운겁니다 여러분. 바른애들이 훅돌면 무섭듯(이이다) 불도저인데 엔진이 터보가 달리면 아이자와 위장약 조공 오네가이의 느낌이..

터보 김종국 라붐 크나큰 김정남 마이틴 아이콘 Merciless_33

20대 1 감자 터보테크, 회사 정상화에 최선
☆shining☆은 BeForU의 코사카 리유, 시라이시 노리아 보컬에 NAOKI 작곡한 곡이야. 처음에는 팝픈뮤직에 수록되었는데, 이 곡은 DDR에 이식 될 때에는 핑크터보의 보컬로 수록되었어. BGA에서도 핑크터보가 나와.
터보콘서트예매했는데~9월2일 울데브공연이랑 겹치는걸 이제 확인~~어찌해야 할까요발군???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밍쯔님이 말씀하시니깐 사퍼하고싶어요 저 사퍼안한지 넘무오래댄거같아...(울먺... 제 생활은..틔터보면알수잇지안아요!?!?!?
어 ? 터보다 👀
터보민 플러그민 미안해
데어터보ㅕㄹ로안남아서

터보 김종국 라붐 크나큰 김정남 마이틴 아이콘 DkDkyu186

그래서 음향업체는 터보선이고 뉴트릭을 왜 앰프 위에 올려놨을까 아직 셋업이 덜된걸까 정리를 안한걸까 정리를 안한거겠지?
터보 컴백했는데 노래 가사 넘 좋은거 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터보 신곡나옴???????????
터보 신곡 안들은 사람과는 겸상안합니다... 아.. 타이틀곡보다 더 좋은듯.
오랫만에 도터보고 눈물 바가지 로 쏟기 ,, .
[ 터보블레이즈 ]
지각터보~!!(정말 ㅁ근본이 없다 #캇데쿠_전력_60분

터보 김종국 라붐 크나큰 김정남 마이틴 아이콘 95_09_10

역시 클라쓰가 다르신 터보의 리드보컬(?) 갓종국!!♥♥ㅋㅋㅋ
제방ㄹ 맨날 터보님들이랑 겹쳤으면 좋겠다ㅠㅠㅠ어제 터보콘서트 온 줄 알았음요ㅠㅠㅠㅠㅠ넘 재미있어 흑흑 팬썹도 받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핵터보다 잘 던지는 투수는 없다^^
과연 호무라가 셉터보다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을까?
특정 거주환경의 질을 판단하는 척도는 무신론자가 그 환경에서 신을 얼마나 찾느냐에 따라 결정된다. 프라이머스여, 당신의 어린 터보쉽을 이 불지옥같은 멍청한 유기체들에게서 구제하소서...
99년생 주이가 96년에 나온 터보노랠 어캐알지
사랑해요터보♡

터보 김종국 라붐 크나큰 김정남 마이틴 아이콘 thelove_bogum

177마력 세팅이 감마 터보 중에선 가장 저출력 세팅인데 이 세팅으로 저정도까지 밀어붙이는건 대단하긴 하다 가속력 자체는 괜찮은듯
터보 , ., 지훈이 생각나네
터보님들아직인가 다음이우링던데
지굼 터보 하는중인듯
어 오늘아형사진보니까 터보 그 래퍼 온거가튼데 히철이 터보춤추지안을가
돌판 11년...아니12년이냐... 터보를 다 보네....
터보성님덜 쒼나네

터보 김종국 라붐 크나큰 김정남 마이틴 아이콘 starcrew_ent

그을림님 주피ㅓ터보고 .. . 천국가기 캠페인....
불한당 터보라이터 2set.
터보 🎶 선배님 🎶 노래에 🎶 춤추는 귀여운 웅이랑 섭이 ㅠ ㅠ 따따애 진짜 💕🏖
님들 이거 봐줄래?? 우리 형섭이 대기하면서 터보 노래 들으면서 춤추는거다ㅠㅠ
뭐냐 터보노래냐?
더쇼 뭐하길래 터보가 나오는지...
...엥? 터보 할머니? 폭주족?

터보 김종국 라붐 크나큰 김정남 마이틴 아이콘 SUNKISSEDB0Y

터보아재 무머 끝나고 내려와서 어~ 울 지흕이랑 사긘다는 애가 너군아^^ 하고 인사해줄듯 아니 어케 알아찌! 하고 깜짝 놀란 서네
특히 요리미션에서 이성잃는 알터보고 나도 이성 잃어버렸어.. 자잘하게 알터 나오는 이벤트들 다 참가했어야했다고 이제야 클리어한거에 넘 후회했다
나중가선 웃고 인사하고 춤도 추고 ㅋㅋ ㅋ ㅋ ㅋ 아 터보 춤 추면서 걷는게 진자 귀여웟는대 너무 귀여우서ㅓ 영상 못찍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집나간상상력을찾습니다 #워너원_화력체크_스밍총공 19년전부터보이질않네요
인터넷에서 알아왔어. 터보 할머니는 자기 다리로 달리는 모양이야. 당신 것은 고스트 라이터인가 뭔가랑 혼동하고 있는 거에요
터보랑 지창욱 투빅 이진아 나와욥 ㅠㅜㅜ기대 핸는데,,
터보개저들는 왜 나와서 난리지

터보 김종국 라붐 크나큰 김정남 마이틴 아이콘 Dear_Daehwi

터보,, 김쟁냄 ㅈㄴ 시러
인별 올린거 트이터보고 알앗다 ,,,
최애덜이 다 멜론실검에 올라와잇내 잡덕의 행복이자 비애,,,버즈는 1위 터보는 차트아웃.....
터보 실검 6위다 와우맨
네가 약속시간에 늦은 것과 나는 터보팍스와 달팽이만큼 연관이 없는데 내가 미쳤다고 스텔스 켜고 미 영공을 뚫겠니, 이 발랑 까진 유기체야?
머지쉬바 틧터보면서 지노해서 리셋3번정도했는데 맘에드는 지형나왔 당ㅎㅎ
터보 하ㄹ므이

터보 김종국 라붐 크나큰 김정남 마이틴 아이콘 pop89hy

악••릠 젓 사실 겁 진쟈루 많아서 릠한테 틧터보내구 저도 뒤돌아봐써여 ㅔ헤헤 근데 릠 저 움짤 너무 무셔•••
ㅌㅓ보 트위스트에 맞춰서 춤추는거 핵귀
하나는 터보고 하나는 부싯돌형인데.... 아니 진쟈.... 제가 부싯돌 첨 사구 못켜서 터보형 삿는데.... 얘들이 진쟈 다 어디갓지ㅜㅜㅠㅜㅜ
커피 올코어 터보 4.3이 사실인가보네.. 이래서 라이젠 갈 길이 멀다고 생각했던 건데..
오늘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터보 나오네 본방사수
순서상은 터보 다음일듯한데...
너무 한남자 부르기엔 옷이 이상하다 했는데 터보나오는구나ㅋㅋㅋ

터보 김종국 라붐 크나큰 김정남 마이틴 아이콘 luvisfxxk

버버아퀵퀵 비스트요...가 아니라 어벤져입니다 버스터보구합시다
나터보할때잘라햇는데흰모자쓰신분이계속나잇는구역계속쳐다봐서그냥박수칠듯말듯함샹ㅠㅠㅋㅋㅋㅋㅋㅋㅋㄱㄴㄷㄴㅋㄷㄴㅋ
싴파 나 미쳤나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틔터보다가 칫솔에 클렌징폼 짰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터보도 좋긴하는데..오빠 언제나와요..




터보 김종국 라붐 크나큰 김정남 마이틴 아이콘 f5Znm

터보 김종국 라붐 크나큰 김정남 마이틴 아이콘 tbfoddla

터보 김종국 라붐 크나큰 김정남 마이틴 아이콘 lllng000

터보 김종국 라붐 크나큰 김정남 마이틴 아이콘 revemetic

터보 김종국 라붐 크나큰 김정남 마이틴 아이콘 ys_1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