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ZICO

(오늘의 야식추천) - 동대문엽기떡볶이 - 세트x 오리지널o - 떠뽀끼레쓰게릿 외치며 드시길 권장 #지코 #ZICO #야식추천
(쇼미더머니6 다음주 예고) 지코&딘 기욤 폭발하능거 보는건가(( 으히힣 ㅇ ㅖ쀼다 #지코 #딘 #ZICO #DEAN
킬라그램이 넘 맘에들어 하뚜눈빛 쏘며 어필 1000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신하더니 징짜로 지코딘팀으로 영입! 으흐흫 기여어 #지코 #ZICO #SMTM6 #우지호
행주님 인스타 오빸ㅋㅋㅋㅋ 핵웃걐ㅋㅋㅋㅋㅋㅋ 충성충성 ^^7 #지코 #ZICO #우지호
170727 부산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악!!수!!😆
170727 부산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지호야😭😭😭정말 이쁘다😭😭😭완전 이쁘다😭😭😭
(170726 한끼줍쇼 41회 방송 중) 일본 동경한국학교에 찾은 한끼줍쇼 강호동:학교에서 배출한 유명인들 있잖습니까? 학생들 지코!! 지코요!! #지코 #우지호 #ZICO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부산 PREVIEW ARTIST mullycareygan

(170727 코리아 힙합 페스티벌 in 해운대) 무반주 FANXY CHILD 최고⭐️🤘🏼 #지코 #ZICO #팬시차일드
2017년 7월 📈 블락비이 네이버 검색어 추이 7월 28일 (금) 23:09 ➡ 1위 피오 7월 29일 (토) 03:02 ➡ 19위 지코 #지코 #ZICO #피오 #블락비 #BlockB
어젯밤 나는 네 얼굴을 보려고 달 속으로 기어 들어갔다 김용택 - 달 #지코 #ZICO
#죠스타스토리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Artist #ANTI #TELEVISION #텔레비전  읎는거 말하는것도 진짜 귀읎다 ❤😜❤
앗.. 또 노래들으며 가넹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낼 공연 기대하겠어요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번지지않게 후~~~~ 불어주는거 왜케 귀여운거져😂 #지코 #ZICO #우지호

앗 이거 이제 봤네 😍 둘다 조녜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쇼미더머니6 콘서트 in 서울) 일시 9/23 (토) 3PM, 8PM 총 2회 장소올림픽공원 올림픽홀 티켓팅8/3(목) 5PM 멜론티켓 #지코 #ZICO #딘
재효랑 같이하는 팬싸 ☺ 기대중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밀리꾸 ㅎㅎ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millic #fxcd
[preview] 170727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부산팬싸 베레모 착장 드디어 찌금 ㅜㅜ 소원품 ㅜㅜ
[preview] 170727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코리아힙합페스티벌 #부산 팬싸때와 갭차이 ㅎㅎㅎ 꾸벅x3 하구 퇴장한 지호~♡
[preview] 170727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부산팬싸 미친착장 ㅜㅜㅜㅜ 😍😍😍😍😍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부산 PREVIEW ARTIST odeng_9

[preview] 170727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코리아힙합페스티벌 #부산 오늘도 촉촉지호 💦
[preview] 170727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코리아힙합페스티벌 #부산 부산 좋았당 ㅎㅎㅎ 수고해써! 😆 조심히 올라가~~ 다음엔 지산에서! 😎
[preview] 170727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코리아힙합페스티벌 #부산 손앓이♡♡♡
170715 TELEVISION 여의도 팬싸인회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팬과 대화 나눌때 질문듣고 심각해 보이더니 금새 활짝~😄 뭔가 대화나눌때 집중해서 잘 들으려고 할때의 표정, 특히 눈
지호형 ㅎㅎ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millic #fxcd
170727 텔레비전 부산팬싸 #지코 #우지호 #ZICO 😙
[#RunToYou] 지코 - Boys And Girls 이야 역시 지코선배님..전시회장을 완전 뒤집어 놓으셨다!!! 전시회를 콘서트로 바꿔버린 Artist 지코의 #런투유 앵콜라이브 #ZICO #BoysAndGirls

(170725 울산썸머페스티벌 울트라라이브) 리허설마저도 멋있으니 말다했 #지코 #ZICO #우지호
170727 부산 팬싸인회 #지코 #ZICO 꿀보리 날아봐아~~ 웨에엥~~~~ 👐🏻🐝👐🏻 잡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
170727 부산 팬사인회 오늘 짱 귀여워용 #블락비 #지코 #우지호 #ZICO
170727 코리아힙합페스티벌 (Preview)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코 #blockb 🎥유레카
170727 부산팬싸 #블락비 #지코 #지호 #ZICO 귀여워ㅠㅠㅠㅠㅠㅠ🐝🐝🐝
170727 부산 팬싸인회 #지코 #ZICO 지호랑 날으는 꿀보리랑 재미있는 한 때~~~❤️❤️❤️😁🐝😁🐝😁🐝❤️❤️❤️
❤️지코 우지호 지아코 zico 페미하시오❤️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부산 PREVIEW ARTIST bmu_2nd_lv

요즘 계속 모자가 모델이넹 😄 오늘 바람 살랑살랑 진짜 날씨 짱좋아 😆 빨리왕~♡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행주님 너무 귀여워... 확대하고 오빠 포스터에 하트한거 왤케 웃기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 #ZICO #우지호 #행주
오랜만이야 지호표 재채기! #지코 #ZICO #우지호
[PREVIEW] 170727 부산팬싸 횽아하구 같이하니 기분죠은 지호ㅎ_ㅎ 냉미남이냐고오😍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Artist #ANTI 
[PREVIEW] 170727 부산팬싸 예쁘게 웃어줘서 고마오❤ 마지막팬싸까지 즐거워땅 안뇽👏❤👏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Artist #ANTI 
[PREVIEW] 170727 부산팬싸 항상 팬과 팬이준 선물은 소중히 죠심히❤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Artist #ANTI 


우지호

170727 Television 부산 팬싸인회 #지코 #우지호 들을 수록 웃기네 누가 팬사인회에서 이 노래를 들을거라 생각했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내적댄스폭발🕺🏻🕺🏻🕺🏻)

170727 Television 부산 팬싸인회 #지코 #우지호 갑자기 형이 일어나 춤춰서 놀람 O)O근데 노래가 너무 흥넘쳐섴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정말 음악을 다시 시작해야겠다고 결심을 했을 때 지코가 저한테 그 말을 해주길 5년을 기다렸다고.." 진짜 우지호 말할 때 미사여구 없이 담백하게 딱 말하는 거 너무 좋아... 그 속에 진심이 너무 잘 묻어 나오니까.
앗 스웩넘치넹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우죠 벌레잡은 표정ㅋㅋㅋㅋ #지코 #ZICO #우지호
[preview] 170727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부산팬싸 예쁘다 예뻐 ㅜㅜ 👍❤
[preview] 170727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부산팬싸 팬싸 수고많았어~~!! 공연도 화이팅! 💕
170727 Television 부산 팬싸인회 #지코 #우지호 이렇게 높은 곳에서는 처음 바다 보이고 신기방기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부산 PREVIEW ARTIST 4dabb

170727 Television 부산 팬싸인회 #지코 #우지호 샤미드 꼬리에 의도치 않은 타투
170727 Television 부산 팬싸인회 #지코 #우지호 오늘 이것때문에 빵터짐 진짜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고 뿌듯해하는거
170528 SKA페스티벌 #지코 #우지호 #딘 #크러쉬 #팬시차일드 - BERMUDA TRIANGLE 비.켜.내.가.부.른.다 FULL.VER(1440p)
))))끊임없는 스케줄에 녹초가 된 지코는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외출하는 것 대신 작업실로 향한다(((( 그냥 우지호는 나랑 종 자체가 다른듯ㅋㅋ


블락비

7월 29일 (토) #블락비 🎤 18:00 2017 지산 밸리록 뮤직앤드아츠 페스티벌 (지코) 🎥 20:00 SBS MTV 더쇼 시즌5 (JUMP CONCE) 진주종합경기장 [녹화] (피오)
블락비 지코의 '천재(Behind the scene)' 가사 속 장애인 혐오 가사에 대한 피드백을 원합니다. #블락비_혐오_공론화
멤버들 사이에서는 화를 낸다쳐도 팬들한테 상처받은것도 분명히 있을텐데 정작 좋아한다 좋아한다 해줘도 그런거에서는 아무것도 못하는게 서럽고 왜 내가수가 그런취급을 받아야하는게 이해가 안되고 블락비하면 지코 박경 피오 많이알면 태

#블락비 #지코#태일#피오 좌 지코, 중 태일, 우 피오 미남들이신데 뒤도 미남이시네.. 그냥 예쁘게 찍혔길래 올려봐요. 탐라 블락비 팬분들 가지시라고....ㅎㅎ
지코 평소모습을 찍은 다큐를 잠깐 봤는데... 일중독... 모든 성공엔 중독이 따르는 거지. 블락비 콘서트 끝나고 12시에 작업실에 가서 곡쓰는 미친 일중독. 잠자는 것조차 편하지 않을정도라는데... 안쓰럽게 얘기하자 할 수 있을때 해야한다고 답함


부산

170727 지코 부산팬사인회 #재효 어떤 음악에도 춤출 수 있는 댄싱머신★
170727 지코 부산팬사인회 #재효 끝인사로 서면 접수 예고해주는 지호😆
170727 지코 부산팬사인회 #재효 미키효🐭
170727 지코 부산팬사인회 #재효 입장&멘트 팬싸잘알 자리도 척척척😉


피오

물론 지코나 박경 피오 태일 보는것도 엄청 좋아 근데 지코랑 박경이랑 차별없어? 박경 지코랑 태일이랑 차별없어? 같은 솔론데 누구는 뮤비있고 누구는 뮤비없고 심지어 포토도 없어 근데 어떤멤버는 솔로조차없어 이게 말이 되냐 할거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부산 PREVIEW ARTIST zihohada


ARTIST

170728 뮤직뱅크 K차트 4위 #지코 #Artist


재효

#지코 인스타그램 스토리 #재효


7월

☆지코 출연☆ 7월25일(화) 울산에서 진행한 '2017 울산서머페스티벌'이 잠시 후 오후4시40분, 울산MBC에서 방송됩니다.


행주

JK&비지 -에이솔 매니악 우원재 피타입 블랙나인 지코딘- 영비 올티 킬라그램 행주 해쉬스완 도끼 박재범-주노플로 우디고차일드 네스 더블케이 자메즈 다이나믹듀오 -면도 조우찬 한해 라이노 넉살
아 행주 찐짜 지코 광팬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 #지코 #행주


쇼미더머니6

#쇼미더머니6 #지코 잠시 후 11시!!! 📺 Mnet 본.방.사.수 하세요!


천재

근데 내가 참가자라도 지코 딘 팀 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컬 랩 그 분야 천재 소리 듣는 사람들이고 하는 게 일 뿐이라서 끊임없이 작업물 나오는 와중에 나오는 족족 음원차트 휩쓰는데 누가 안 가고 싶어 해 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 천재


가사에

지코 노래 좋아하는데 이건 첨 들어봐요! 듣는 중인데 말하는 것처럼 도입부랑 훅 부분 목소리 취저...☺️ 좋은 가사에 좋은 글씨ㅎㅎ 글씨 넘 예뻐요😍
지코 나왔던 유스케 다시보는데 가사에 송민호 나오고 오키도키 mr에 송민호 목소리 나오고 난리났다 돈과 명예중 하날 골!!!라!!! 한치 고민업ㄹ이 난!!!!! 쏭민호!!!!!!!!!!!


MILLIC

서로 주고받음 ㅎㅎ #미담입니다 #밀리꾸스토리 #지코 #millic #fxcd


귀여워

ㅋㅋㅋㅌ ㅋ ㅋ 정말 딘지코 생김새가 너무 정반대야 ㅌㅌㅌㅋ ㅋ 쿠ㅜㅜㅜㅠㅠㅜ 눈썹이 올라가고 내려간것부터 눈모양. 입꼬리까지 서로 정반대인게 너무 귀여워ㅠㅜㅜㅜㅜㅜㅜ


지코

첫번째사진 뜬금없이 돼지코가있길래 뭔가했는데 엉덩이었다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부산 PREVIEW ARTIST ENFANTTERRIBL_7

블랙나인 지코 딘 우원재 조우찬 매니악 한 팀이래
아이돌중에 제일 존경하는 사람 유노윤호랑 지코임
유노윤호는 뭐 설명할필요 없고.. 지코는 딴거 제끼고서라도 무대에서 입에 나방들어갔는데 바로 뱉고 랩하는거보고 존나 존경하게 되었다 나였으면 무대에 주저앉아서 울었음
스윙스 병풍만들던 고등래퍼 지코
지코바 먹는 나를 봐 지코바 먹고있어
오늘 저녁을 팔보채 덮밥으로 할까 지코바 치킨으로 할까....
2014 프리스타일데이 지코 레전드 배틀로얄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부산 PREVIEW ARTIST ROUGH_VER

아무말못하다가 이게 너가 진짜 원하는 거야? 딱 한마디하면서 딘은 고개 끄덕이면서 목도리에 얼굴 더 깊숙ㅇ이 파묻고그럼지코는 말없이 돌아서겟죠그러다가서로못잊는데 딘보다지코가더힘들어햇우면좋ㅎ겟오요세상에마상에와이런 와대박
다른 팀은 킬라그램 오게 하려고 맛집 아는거 다 말해주고 온갖 말로 꼬시기 대잔치 하는데 지코랑 딘은 그저 꽃받침+모자 들어 얼굴 보여주기 시전함ㅋㅋㅋㅋㅋㅋㅋ 예쁜_얼굴을_잘_활용한_예.jpg
지코의 아티스트와 안티...들어보세여...
지코관에 비비씨 밭이다ㅋㅋㅋ행벅해
나도 지산 밸리록 페스티벌인가 거기 가고싶다.. 고릴라즈랑 갈란트에 지코 오는데.. 인생
지코바시켜따
나 이럼 꿈 존나 처음이라서 개 신기해 꿈에서 보여준 지코 신곡은 믹테 포함해서 들어본 노래중에 업 음,,,,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부산 PREVIEW ARTIST ralia92

명동 지하상가가서 비공굿이나 사겠슴니다 지코관은 포기 냬일 가도 됌
ㅠㅠㅠ코일이들....(코일 잔뜩 장착하고 지코관가고있는사람)
아오늘지코관간당 ~~
아 싯팔ㅋㅋㅋㅋㅋ 쿠ㅜㅜㅜㅜㅜ 꿈에서 지코랑 존나 친한 사이였다구요,,,
아 어떠케 이러고 곧 지코 신곡나오면 개소름일거같ㅌ으ㅜㅜ요
지코바
하아 그랴 카톡 이름도 바꿔야지 지코 뺨 때리는 래퍼 한읍읍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부산 PREVIEW ARTIST hamiz92

ㅎㅏ... 제 친구중에 어떤 잡덕 있는데 지코좋아했다가 하이라이트좋아했다가 빅뱅좋아했다가 위너좋아했다가.. 진짜 혁이는 안건드리길 바랬는데 쇼미 시작하니까 이제 혁이파요 아 열받는다
지코바가 마싯는데,...
범하나로 전하는 근황2 요즘 쇼미6보고잇는데 지코&딘이 매우젛아요
지코바가 머에야?
[가온차트] 2017년 29주차 (170716-170722) #지코 #AIST Digital 4위 Download 4위(114,244) Streaming 3위(5,803,035) Mobile 벨소리 2위 / 컬러링 3
딘 그거 핵지코?거기나오는거 대박귀엽고 이쁘더라,,,,(딴말돌리기)님이 그리면 더 좋을꺼같고 그럿네,,,😉
지코? 누구?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부산 PREVIEW ARTIST dean1110com

올티야 딘코팀 가자 지코가 너보고 반했대
오샐욜 !! 지코바 사준다 !!!
신촌 음란이성애축제에 지코까지 동원햇대..
13시 지코바 남은 것 + 콜라
진짜 직고에대해서 표절 바닥 1위도못한사람 싸가지없는놈 인성더러운놈 설ㅎ 이런얘기 나올때마다 너무 빡지고 핵지코랑 텔레비전 다큐랑 여태까지 있었던 소속사들의 만행이랑 직고오빠 인터뷰했던거랑 안티가사 뽑아서 일일히 설명 다 적어서 보여주고싶다
알비노 돼지코거북이었나??????? 움직이고 살아있는 하나의 예술....같았다 진심 여태본 거북이중에 가장 아름다웠음
니라 기다리다 지쳐서, 또는 소속사가 너무 싫어서 가신거니까.. 지코 보샌걸즈가 갑자기 왜 훅뜬건지 알아???? 당연히 팬들 화력빨이라고.. 경이도 그 이전에 활동한거 하나 없는데 보통연애 왜 1위찍은건지 알아?????? 팬들 화력이라고 ㅋㅋㅋㅋㅋㅋ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부산 PREVIEW ARTIST zicogram

루키님 저도 지코바 참 좋아해요
밀릭이가 지호에게 지호가 밀릭에게 💕💕 팬챠 다 해먹~~~~~~자😊⭐️ #지코 #팬시차일드
지코랑 딘 볼거야 !! !! ! 헉 헉 헉
헉 즤코 제 구최애....오질라게 좋아했었는데...ㅜ 첫짤은 누구인가요..?
지코바 치킨 진짜 먹어보구 싶다 저녁에 ㅓㄱ을까...
진짜 지코바 너무 인생치킨... 밥비벼먹으면 ㄹㅇ 부러울게없음
덕심 뽕 차오른다 뇽오빠 진짜 너모 머시써 대한민국 아이돌 작곡가 하면 지코 지드래곤 진영 이르케 박혀 있다는 게 자랑스러움 내가수라서 너무 고마워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부산 PREVIEW ARTIST ralia92

핵지코 보면 딘 되게 조근조근 웃으면서 말 하는데 얼굴에 한번 치이고 말하는 내용에 두번 치이고 제작진이 딘 입덕시키려는 줄 알았음
지코바시킴 헤
지코 진심으로놀랑 ㅋㅋㅋㅋ
지코노래진짜 좋다
원ㄴ재 지코딘 갔으면 좋겠는데 분위기는 호랑이네랑 더 어울려ㅜㅠ ㅠ ㅠ ㅠ ㅗ젠장
지코있어서 행복캬~~~^^~*.*
굽네 볼케이노! BHC 맵스터! 지코바양념치킨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부산 PREVIEW ARTIST zihohada

지코바 그렇게 맛있다고 느껴지진 않던디 양이 많긴 하더라 그만큼 비쌌지만 ㅋㅋ ㅋㅋㅋ ㅋ 볼케이노 너모 매워 난 딱 고추바사삭이 조아 비엧씨는 안무거봐따 맛있나요 겁나 맵나.? 나 매운거 잘 못먹어ㅠ
"지코,크러쉬,딘 부정할 수 없는 92년생 3대장 조합" 이라는 괘북 게시글을 보앗다... 음 난 부정하구 십다...
난 진짜 정말 지코는 부정하고파
1도박 2지코딘 3타이거 4다듀 입니다 !
ㅋㅋㅋㅋㅋ피탘ㅋㅋㅋ고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ㅋㅅㅋ쿄쿄쿄쿜ㅋ슼ㅋㅅㅋㅅㅋㅅㅋㅅㅋㅅㅋ 아 나 어디시키지 뿌링클먹을가 황금올리브먹을까 지코바먹을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바 아님 뿌링클?!ㅋㅋㅋㅋㅋ 사신 치킨이즈 뭔들이지 ㅠㅠㅠ 오늘 축배를 들게 제발 이겨죠라 루나틱 ㅠㅠ
지코 음료수 괴담중 최강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부산 PREVIEW ARTIST KWONu49

이번 핵지코에서 제일 슬펐던 부분.jpg
코코와 지코쿠노 포항고속도로
인생이 넘 헹복한걸 ,,? 지금 지코관이신분 ,,?
이제 칵스 보고 지코보고 갈란트구경가고 시겨보면끝
지코 갈란트는 그저 구경인거쉰 딘 게스트로 나와라...
아핳 나도 지코관 가야되는데.....
지코 댓글 개기엽네 ㅋㅋㅋ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부산 PREVIEW ARTIST impotent_peno

내가 입으면 촌스러워질까봐 안샀다ㅠ그거 지코도 입고 아이유도 입은거봤는데 내가 입으면 주워다 입은옷 될까봐ㅋㅋㅋㅋㅋ
아 미친 이거 진짜 권현빈인지 지코인지 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태일 걍 아무것도 없음 손 깁스해도 만들 수 있는 티저 덜렁 끝 나머지 딩고가해결 지코 뮤비 티저나오자마자 헤더 인장 싹바꿈 개인 리얼리티 개인 팬싸 앨범 뮤비 경 기사끌어온 티저 하나 끝 bl
올~~벌들~~~ 지코나왔다그 예스터데이두 올라가는데~~ 이열~~~
.....ㅎㅕ......아 지코분....(동골지짘
근데 지코 - 딘이 고른 조가 진짜 죽음의 조였던 게 제제케 분 정도 실력으로 5등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 어니스타인지 나발인지 녹차 맛있을 것 같아서 왔다가 지금 음식한테 조져지는 새로운 경험을 허벌나게 하고 간다. 내 살다살다 말차빙수에서 코코넛 음료수 지코 맛이 나는 건 처음 경험해본다. 이런 맛 처음 느껴본다.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부산 PREVIEW ARTIST onemorecode

세상이 어느 시대인데 17000원짜리 지코맛 말차빙수를 팔고. 진짜.
그리고 젤 1등인 지코처럼 능력,외모,공부,키,성격 다 완벽한사람 으로 해놨었지.진짜 이건 넘사벽이다
후기 보니까 맛있다는 사람들도 있네. 세상이 잘못된건가 내가 잘못된건가. 진짜 지나가는 사람 붙잡고 물어보고 싶다. 세상아!!!! 하늘은 왜 나를 낳고 지코맛 말차빙수를 낳으셨는가
티알.... 흐음 지코맨이 청소와 세탁을 한다구 (의미심장한미소)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부산 PREVIEW ARTIST like0914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부산 PREVIEW ARTIST qufgkskdlTrh817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부산 PREVIEW ARTIST ralia92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부산 PREVIEW ARTIST zicogram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부산 PREVIEW ARTIST like09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