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은

그런 날은 좋죠! 어쩐지 하늘의 기운을 받는 느낌으로~(끄덕였다가)첫 날은 다들 힘들어하더라구요. 롤라양 말대로 일은 요령이 붙어야 더 잘하는 법이니까. 하하.(롤라가 귀여워서 쓰다듬어주었다)풀숲에도 들어가봤어요?
ㄹㅇ 운명이시네료 . . . 진자 양다일은 한번 들으면 안 픔을수가 없어요 ㅠ
제독께서도 아마 들어보셨을거에요. '오늘 밤은 재우지 않아.' 같은 대사를요. 불순한 일은 어디까지나 각성상태에서 일어나는 일. 양측 다 수면상태라면 무언가 일이 생길리가 만무하잖아요?
늦었잖아. 가주님 정도 되면 일은 다 아랫것들 시킬 줄 알았더니 아닌 모양이지.(제 집인 양 아주 자연스레 들어와선 벽에 기대 섰던 그림자가 움직였다.)오랜만이야? 좀 바빴니?(졸업한지는 이 년. 전에 만난 후론 한달일까.)
양다일은 진짜 믿고들어야해
(무표정일땐 형사보다 양아치에 가까웠던 험악한 인상이 웃는 순간 분위기가 확연히 변했다. 눈동자가 보이지 않을 정도로 휘는 모습에 잠깐 침묵했다가) ...일 하시면서 웃는 일은 잘 없으셔야겠네. 뭐, 아무튼. 저도 꼰대처럼 원리원칙
저런, 어쩔 수 없지. 너무 신경 쓰지 마, 어차피 별 일은 없을 테니까! (양 손을 펴보이며 씩 웃었다.) 뭐, 기껏해봤자 누군가의 장난 아니겠어? 네 말마따나 위화감이 들긴 하지만, 금방 원래대로 돌아가겠지!

양다일 일은 일을 양이 양을 고개를 눈을 flowerr_DY

그리 어려운 일은 아니다. 단지 매일같이 똑같은 일은 하는 게 너무 지겹고 양이 많아서 하기 싫은 것 뿐이다.(일이 생각났는지 작게 한숨을 내쉬며 고개를 내젓는다)
단님 말에 동의, 모든 일은 양측 입장을 다 들어봐야한다고 생각함. 내 사람이 언제나 옳은 건 아님.
(착한 법...)(다른 손도 뻗어 양 손으로 법을 쪼물거리기 시작한다) ...~뭐, 이제 와 생각하자면 어제 별 다른 일은 없었으니 서로의 첫인상이 나쁘진 않았던 모양이지요. 조용히 있게 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아마도?
정말..양본진이 같은 넘버 부르는 일은 투모닝 외엔 불가능하다고 생각햇는데 쓸에서 둘다 넷으로 오다니ㅠㅋㅋ이건 덕후를 위한 반전
(리리에타에게 가는 도중에 비가 그쳤다) 블랑쉬 양, 안녕하세요. 비는 영국에서는 흔하니까요. 이런 일은 익숙합니다. 금방 그칠 것 같기도 했구요.
#일을_두려워하지마 일은 결코 힘들고 피곤한 괴로움이 아니다. 부지런히 일하면 오히려 정신이 맑아지고 인격 수 양에도 도움이 된다. 어떤 일이든 자기 일을 해 나감이 곧 수행이고(諸業卽修行), 수행을 통해 자아발전을 완성하게 된다. - 이시다 바이간
싸움을 자발적으로 하냐. 진짜 나로서는 양아치들 일은 하나도 모르겠다. 그리고. (단톡방을 띄운 화면을 보여주며 살기가 가득해진 목소리로) 죽고 싶냐?

푸흡, 따뜻해 지는 수준이 아니라 더워질것만 같은 발언인데요?(당신의 행동에 살며시 웃음을 터뜨리곤 당신에게 핫팩 두개를 건네 받아 양 볼에 갇다 대) 고마워요, 덕분에 진짜로 얼어 죽을 일은 없겠어요.
((무슨 요법인 거야))(그제서야 잠이 깬 듯 마른세수를 하며 하품했다. 꼴이 말이 아니다...) ... ...? 시네바이 양, 왜 여기에 있는 거지. 일은 다 끝난 겐가?
*2월 22일은 I♥B, 리 챠오양의 생일입니다!*
그리 끔찍한 말을, (못 들을 것을 들었다는 양 인상을 쓰다가는 곧 원래 표정으로 돌아왔다.) 그정도의 실수를 할 사람으로 보이나. 피를 묻힐 일은 없다. (아, 거슬린다는 것엔 동의하지. 제 머리카락을 한웅큼 쥐었다, 놓았다.)
뭐. (쫌생스런 얼굴로 옆구리에 헛손질)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다 했수. 이제 시간이 될 때 까지 기다려야지. (머리 뒤로 양 손을 두르며 심드렁한 얼굴로 답했다)
결국 엊그제 그날들 보곸ㅋㅋㅋㅋㅋ 양무영 뽕이 차올라서 26일도 가고 28일도 가고... 3월 5일도 가고.... 3월 1일은 이사 끝나는 시간 봐서 가야겠다ㅠㅜ 오늘도 미래의 나 힘내라!!
아무리 봐도 7화에 형 일은 사고였다고 입터는 미노 넘나 뻔뻔하고...양주병으로 원샷원킬일 때야 욱해서 사고였다 치는거지 옷 갈아입히고 자기 손으로 내던졌는데 뭔 놈의 사곸ㅋㅋㅋㅋ선호 의식도 멀쩡했는데ㅠㅠ수술실에서 형 가라고 그렇게 고사를 지내놓고ㅠㅠ

양다일 일은 일을 양이 양을 고개를 눈을 barco_060819

타치바나 양에게 들어온 질문입니다. 1. 최근에 있었던 가장 즐거웠던 일은? 2. 혹시 장래희망이 야구선수야? 3. 치하야의 쓰리사이즈는? (므흣) 4. 이상형은 어떤 사람이야?
뭐 이번일은 양측다 이해가되기도하고 아니기도한 큰문제긴해서 더 안타깝기도하구요..
아토양이 영어학원에 있을 일은 실제로 없을 것 같기는 하지만...아무튼 내가 나왔다니 기쁘다네 :)
(미안해 하실 필요까진 없는데...! 얼결에 사과의 말을 듣자 당황한 티가 확 나버렸다. 양 손을 설레설레 저으며 고개도 같이 도리도리. 누가 보면 코미디 하는 줄 알겠다, 아주. 그치만 절대 제가 사과받을 일은 아닌지라.)
또 다시 그 나쁜 버릇이 고개를 들려고 한 순간, 에비나 양이 "아, 하지만." 하고 생각났다는 듯 덧붙였다. "히키타니가 남자들 그룹에 들어가서 친하게 지내는 건 환영이야. 개인적으로 눈보신도 되고." "그럴 일은 없을 테니까 눈 관리나 잘해라."
에초에 양측 다 이득보는 그런 일은 절대없음
오예~~~나 엄청 잘마ㅏ셔 (???)양이의 1월1ㄴ일은 내가 훔쳐가겠다 ! -괴도루찬

집앞에 버려져 있던 아이라며 자초지종을 설명하자 매니저는 일단 호적정리부터 하라고 함 생각보다 쉽게 허락 받자 무슨 꿍꿍이가 있나 싶음 "애초에 나한테 허락을 받을 일은 아니잖아? 앞으로 이 삼촌 잘부탁한다 양밍밍" 근데 딸이야 아들이야???
내일은 클로이양이랑 부대장님 전신스캔일.신난다! 둘 다 별 일 없어야 할텐데.
난 원래부터 압도적이였다구요? 아... 산소양이 할 일은 이렇게 외치면 됨다! '키세군에 비하면 아카시군은 애송이보다 아래다!!!!' 라.구.요? 이힛!
일단 할일은 마무리된 상황이니까 알겠다구하고 조 놀았음 가게에서 혼자. 평서보다 두시간이나 빨리 끝나서 신난다고 트위터에 썼는데 내 칭구들이 가게에 놀러왔다. 실제로 아는 사람은 아니었는데 꿈속에선 친구들이었다. 좀 양아치같은 애들이었는데
내가 운이 없어서 안됐던 일은 전부 나중에 행운으로 되갚아지리라 믿었고 그것 때문에 더 많은 기대나 희망을 건 일이 한두개가 아니었다. 그 마저도 빈번히 실패해버리길 다반사였다. 느낀건 그 일이 안됐던게 단순히 운 때문이라도 정해진 양의 행운은 또는
그녀의 일하는 스타일은 일을 최대한 시간을 많이 들여 많은 양을 만들어놓고 윗선의 지적에 따라 쳐내는 방식이고 내 스타일은 중간 보고를 해가며 시간을 효율적으로 줄이는 방식이었다. 그녀는 늘 내게 일을 '많이' 하라고 채근했다.
(고개끄덕) 메이드. 상사를 두는 일은 정신적으로 꽤 지치지 않습니까? 푸딩양의 고용주가 어떤지는 잘 모르지만, 초세계급 타이틀을 단걸 보니 푸딩양이 대단하시다는건 알겠습니다.

양다일 일은 일을 양이 양을 고개를 눈을 GWANGJU_FC

별 세개, ... 그래? 뭔가 좋은 일은 없었나봐. (네 웃음에 자신도 슬 웃다가 말했다.) 아침이야 뭐... 늘 먹던 건데. 시리얼. 오늘은 양이 좀 적었어.
아, 퀴니 양... 그렇게 음... 그런 일은 아니었어요. 괜찮아요. 그래도 티나가, 볼 키스도 해주었... (그대로 굳는다)


일을

자기 자신이 겪고 있는 고민이나 문제는 해야 할 일이 없을 때가 되어서야 비로소 나오는 것 같다 그러므로 나는 '남들에 의해 해야만 하는 일'을 지양한다. 그런 일을 하는 시간을 줄여야만 진정으로 '자신의 발전을 위하여 해야 하는 일'을 할 수 있다
그리고 주최분께서 일을 잘 못하신다 라고 생각을 한 것이 바로.. 타임 명단 올리셨을 때 였습니다 양탐이 안된다고 안내를 받았는데 공지하신 타임 명단에 양탐이신 분들을 발견했었고
알아채지 못했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너가 없던 5년동안. 나는 자랐어.) 단 한 번도 너를 잊은 적 없어. 잊으려 하지도 않았어. 애초에 그런 일을 없었던 양 덮는다는 게 말이 안 되잖아.
일어날지 안 일어날지도 모르는 일을 가지고 사실인 양 함부로 떠벌리고 다니지 말았으면 좋겠다.
믿지 않으셔도 괜찮아요. 제가 친절을 베푸는 것에 만족하니까요. 보답을 바라고 이 일을 하는건 아니니까요. (네가 보진 못하겠지만, 옅게 미소를 띄워 웃어보였다간 네 물음에 답했다.) 일리아 양에 대해 좀 알고 싶어요.

지켜본 결과 피치트는 사원들을 모두다 존중하는 편이였고 상하관계가 딱히 없는듯 보였어. 퇴근이나 출근시간도 자유였어. 그냥 하루동안 일주일정도에 해당하는 양을 해놓으면 6일을 안와도 별말 안할정도로 자유로웠지. 물론 양이 매우 많았어.
ㅈ진짴ㅋㅋㅌ ㅋ ㅠㅜㅠㅜ ㅠㅜㅠㅜ게다가 제로방님이 애니쪽일을 너무 열심히 하신다.........좋은일인데 너무양이많아죽겟서.....
"넌 여기서 무엇을 하고 있니?" "양 한 마리만 그려줘." 너무나도 이상한 일을 당하면 사람은 그것을 따르게 되는 모양입니다. 언제 죽을지 모를 위험을 느끼면서 양의 그림을 그리다니, 뭔가 바보 같았지만 나는 종이와 만년필을 꺼냈습니다.
(무릇 일을 행하고자 하면 저울의 양 끝에는 모든 것을 올려두어야 한다. 자신과 타인을 포함한 전체를.)
(손 위에서 손이 한참동안 머무르다가. 닿기 위해 손가락 끝을 뻗어 조심스럽게 가져다대었다.한번 최초로 조금 건드린 후에서야 깃털이 가라앉는 모양으로 손을 올려두었다. 하지 마랑야 되는 일을 하기라도 했다는 양 조심스럽게
즉, 롱푸 양이 학원을 가야 할 시간 전까지 잠을 자도 할 일을 다 마쳤다면 어느 누구도 신경쓰지 않는다는 거지.
(저도 별 말 없이 그저 어깨만 으쓱이며) 그건 그렇지요.. 제가 그에게 일을 더 얹어주지도 않고, 이제는 잘 살고 있는걸요.. (양 팔짱 낀채로 고개를 잠깐 들었다 숙이며) 글쎄.. 제가 서점을 연게 잘못일까~..

양다일 일은 일을 양이 양을 고개를 눈을 BN_Music

양이 다르잖아. 네가 하나를 치면 내가 받아 칠 수 있는게 몇개라고 생각해? (신경질적으로 미간을 좁혔다.) 흥. 앨버트 듀랜드. 오늘 일을 꺼내기만 해봐. 그렇게 되면 앞으로 술은 집에서 쓸쓸하게 먹어야 할거다.
커튼콜때 숙달된 조교의시범 기대했는데. 그것은.....애드립이었다. 그날의 양무영이 넘귀여워서 또 보고팠는데... 때문에 오늘은 양무룩. 전쳬적인 발란스가 나의첫공,그날이 더 좋았다. 28일을 기대해봐야지. 상대배우와의 케미를 보는것도 색다른 재미네~
[부상병들의 치료가 끝나자 그제야 단테는 손에서 붕대와 약을 내려두었다. 마치 일 하는 내내 숨을 참기라도 한 양 크게 숨을 쉬는 그 모습이 대견했다. 다른 역사에서 도망쳐 온 생존자였던 그는 이제 누군가를 살리는 일을 하고 있다.그를 부른다.]
그 공백은 뭐냐. (제 머리를 맘대로 만져버리는 네게 화를 낼까 하다가, 그냥 하고 싶은대로 하라는 양 내버려 두었다.) 자르긴 할거다. 이대로는 그 끔찍한 일을 겪을 것 같아서.
시체를 보는 거? (양 손을 얽은채 앞으로 쭈욱 뻗어 기지개를 편다.) 응. 깨끗하고 맑은 일을 하는 게 아니라서 말이야. 종종 봐.
바이올린, 그렇군요. 음악은 멋진 마법이라고 들었습니다. 양께서는 대단한 일을 하시는 군요. ...글쎄요, 제 일엔 멋진 이라는 단어가 들어갈 만한 자리가...아, 그렇군. 칭찬이겠죠. (고개를 숙였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신사 숙녀 여러분!!!! 저는 이 고진감래에서 일을 하게 된 고래입니다! 편하게 고래양이라고 불러주세요:)!!

작년 11월 10일을 기준으로 하면 오늘이 딱 100일이라 12시에 짠- 하며 나타나고 싶었지만 일을 마무리 하느라 실패했기 때문에...아토양 시간으로 금요일을 100일로 생각하기로 방금 결정했다네...!
를 매만지고는 시선을 돌렸다.) '그럼 넌?'(페이지를 넘겨 다시금.)'넌 그림을 좋아해?'(마치 질문에 답을 원하면 대가를 달라는 양, 당신에 대한 일을 물었다.)
지금 생각하면 엄마는 계속되는 가난과,아빠의 외도에 지쳐서 집안일을 제대로 할 상태가 아니었다. 그래서 항상 엄마는 고등어와 시래기를 그야말로 듬뿍 넣고 찜을 한솥 만드는데 그 양이 실로 어마 어마해서 4인 가족이 3일 내도록 먹어야 먹을 수 있었다.
(멀뚱한 낯으로 네 하는 양을 보다, 결국 푸슬 웃음을 흘렸다. 이내 웃음을 터뜨리곤 대뜸 네 머리카락을 헝클어뜨리듯 쓰다듬는다.) 뭘 그리 당황하고 그래요? 틀린 말은 아닐걸. 당신이 얼마나 일을 잘하는 지는 몰라도.
(뾰족한 가시가 제 일을 다 해준 모양이다.)다행히 아까처럼 터지지는 않는군요?(양 팔등에 가시를 만들고, 낫처럼 휘두른다) D6
후양! 감자두림니당 히 그런데 일을해서 행...복........(먼산)
거친 일을 하는걸까.(결론이라도 내린 양,팔짱을 끼고는 끄덕끄덕.이내 도로 베시시 웃어보인다)탄산 정도?웬만해서는 잘 먹어!

양다일 일은 일을 양이 양을 고개를 눈을 violeTJinju

(자신은 이제 양 손다 쓰기가 불편해졌을 뿐 그리 큰 문제로 생각하지 않고 있다.) ... 깨게 해줄지는 모르겠지만. 잘했어요. 오늘 그래도 큰 일을 했네요.
이번 생리 너무너무 힘들다. 하루 16시간씩 자고 기분 감당할 수가 없고 배, 허리 아프고 양 무지 많고, 무기력함. 전엔 조금 피곤, 생리통 없고 기분 살짝 안 좋지만 호르몬 때문이라고 인지할 수 일을 정도였는데 진짜 완전히 다른 몸 된 것 같음.
59) 여러 사람의 뜻이 다 모여야 일을 이룰 수 있으니, 손바닥도 저 혼자서는 소리를 내기 어렵고 반드시 마주칠 동료가 필요한 법이다. - 양경우 『제호집(霽湖集)』


양이

2월 20일 새벽 방영되는 은혼. 4기 제 7화 「길」 낙양결전편 일곱번째 이야기입니다. 마침내 전설의 양이지사 4명이 모이게 됐습니다. 극적인 재회인지 아닌지... 부디 생방으로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당신이, 내일의 당신에게 미룬 일의 양이 얼마입니까? 설마. 오늘 당신이 한 일의 양보다 많이 떠넘겼지는 않았겠지요?"
네 부모님이 자식들에게 주는 사랑의 양이 정해져있던 것일까.(고개를 한쪽으로 기울였다.) ... ... 뭐야, 그런 낯 간지러운 말은 하지 말자고~?(푸하하 웃으며 제 머리를 마구 쓰담아줬다.)
7.톄형 실물 막 이목구비 뽝뽝 쟈가운 상 일줄 알았는데 실제로 보니 하관 너무 짧아서 애기같구 머리때문에 더더 강아지 같았다 그리고 고딩양이치미(?가 있다 넘 조아 톄 너무 귀엽구 울애기 흑흑

설마 혹시이 설마 조수를 혹사시키는 타입인가요? (빠안히..) 음. 그것보다도 그냥 절대적인 일의 양이 많은 것 같지만요. 에? 가벼운 도움? 뭘 도와주시게요? (?ㅁ? 하는 표정이 됐다)
오해는 아닐겁니다. 지금의 내 모습은 서리양이 보고 있는 일면일 뿐이니 말입니다.
좋은 생각이지만..., 보우타는 어쩐지 양을 세다 보면 양이 아니라 다른 생각으로 빠지게 되더라구요... 그러다보면 무서운 일들 생각도나고...~! (고개를 저어) 소라는 보통 어떻게 해야 잠이 잘 오나요..~?
어쩐지 고추모양일 것 같아서 고추같다고 말하려다가 실례일까봐 지웠는데 정말 고추모양이었군요. . . 아쉽다 셜록홈즈 될 수 있었는데 (아님)
하지만 이 와중에 나온 세가지 치명적인 실수가 있었어. 하나는, 노노군에게 조각상을 쥐어주기 위해 했던 일 때문에 노노군의 손끝, 혈흔 끝이 약간 지워져 있었다는 것과, 검정의 힘이 생각보다 부족해서 하나사카 양이 다잉메세지를 남겼다는 것!
귀여운 미즈하라양이 그렇게 물어본다면 음.. 내 답은 안 잔다. 일까나? 물론 몸에 무리가 갈 정도로 늦게 자면 안되지만 심심할 때에는 조금 놀아주는 것도 나쁘지않지. (미즈하라양이 모습이 귀여운지 웃으며)
(원래 먹는 양이 적어서일까. 한끼로는 조금 많은 것 같기도 하고. 일단은 뱀인지라.. 입에 넣는 즉시 삼켜버린다. 그 덕에 도시락은 금방 바닥을 보인다.)

양다일 일은 일을 양이 양을 고개를 눈을 flowerr_DY

영젬스는 별 없는 거 보고 음 크리스탈 젬스의 별 문양은 우주 기믹의 그렉 유니버스씨에게서 따온건가 했는데 가넷의 건틀렛엔 이미 별 문양이 있더군요 어느 쪽일까.. 크젬스가 로즈의 부재 후 리더격이 된 가넷에게 영향을 받
일쿠로도 넘어가긴 햇내요 한쿠 섭종한다길래 미리 키워두려고 갔엇는대 노래가 많아서 놀랐던 기억이 있다 익스가 두곡이 아니라고? (대충격) 근데 그래놓고 겜접음 그때도 닉이 에양이엇내요 결국 돌아왔다
*난 한다면 하고 마는 괴물일세. (으쓱) *보게나. 그 덕에 윤슬 양이 무얼 생각하는지 조금 더 알게되었다네.
참으로 이상한 일입니다. 어린 왕자를 사랑하는 저와 여러분에게는, 어딘가에 살고 있는 양이 어딘가에 피어있는 꽃을 먹었느냐 먹지 않았느냐에 따라 세상 모든 것이 달라져 버립니다. 하지만 어른들은 그게 얼마나 소중한 일인지 결코 깨닫지 못하겠지요.
허이잉 고마워!!!!!!묘양이ㅣ 이상하데 몬ㄴ일ㄹ잇으면 탐라에 막 뜬다ㅏ 축하하라는 계신가봐 룰루랄라
(갸웃) 그렇군요. 음.. 동양에선 이름으로 부르는 게 일반적인 것일까. ...소마 쪽이 편하면 소마 양이라고 부를게요. (그렇구나. 끄덕였다. 저도 아예 이해가 안 되는 것은 아니니. 가만 당신의 머리를 보다가) 화관, 만든 걸까?
사무엘신가희 양이 자판기 앞에 서 있길래 무슨 일이냐고 물어봤더니, 우연 군한테 심한 말을 해서 음료수라도 주면서 사과하려고 하는데 동전이 부족하다고 하덥니다. 기특해서 부족한 동전을 넣어줬는데, 음료수가 나오자마자

양다일 일은 일을 양이 양을 고개를 눈을 Shuen_CAP

거기소맥쇼못봣어????진자 개신기한데 내가본갓중에 제일 고급스럽게 탄다 나도처음에 하나 그정도일줄 알곸ㅋㅋㅋㅋㅋ 두개합쳐서인대 양이엄청적잔아!!!!!
파티가 처음은 아니지, 그렇고말고!(가만히 미소를 띄며 고개를 끄덕였다.) 세실 양이라 어째 그대는 처음 보는 자로구만.. 나역시 그대에게 있어선 초면이겠지만 말일세. 이쪽은 파 비문이라 하는데 편히 호칭을 불러주게나. 잘부탁하지.
피피양이 제게 미안해할 이유는 없습니다. 서로 서로의 일에 시간을 보냈을 뿐입니다. 그리고 기다리다가 봐야지 더 기쁜 것도 있지요. 저도 피피양에게 드리는 선물입니다. (그녀의 뺨을 어루만지며 입술에 가볍게 입맞춘다.)
정말 파트 1 내내 온갖 일에 다 사과하는 송온유 양이 해피레인 애들이랑 만나고 시간 보낸 것만은 우리가 재촉했는데도 사과하지 않고 대신 고마웠다고 말했다는 거 너무 좋다. 그리고 내심 사과하고 돌아오기를 바랐던 류빈이의 충격과 그걸 지켜보는 우리
강남역에서 가까운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 전시실에서 진행중인 '프랑스그림책전' 다녀옴. 재밌고 멋진 책들을 엄청나게 보고왔는데 또 가고 싶고 😍 한자리에서 어지간히 소화하면서 책을 훑어보기에는 양이 꽤 많았다. 3월 3
라인하르트 빌헬름일세! ...아, 에... 그... 치..친구 이름은.... (입을 꾹 다문채 눈동자를 데구루루 굴리다 눈썹을 들어올린다.) 아, 브리기테! 브리기테양이네! 크흠. 흠.
애초에 정모양이고 삼색이고간에 둘다 엄청 헤비하잖아? 아마 누나가 알고있던건 정모양의 91827364939282627473900017339399번쩨 자아일거야

양다일 일은 일을 양이 양을 고개를 눈을 Fueduck

ㅋㅋ ㅋ ㅋㅋㅋ (아키(아 아벨 말 잘듣는다 귀여워...)) ㅋㅋ ㅋㅋㅋㅋ아니 일의 양이 괜찮습니까..??ㅋㅋㅋㅋ ㅋㅋㅋㅋㅋ잔업괜찮아요?????ㅋ ㅋㅋㅋㅋㅋ뭐... 그런건 보좌에게 넘기는거랬서... 가족끼리 많이 놀러다니겠죠...
또 다시 그 나쁜 버릇이 고개를 들려고 한 순간, 에비나 양이 "아, 하지만." 하고 생각났다는 듯 덧붙였다. "히키타니가 남자들 그룹에 들어가서 친하게 지내는 건 환영이야. 개인적으로 눈보신도 되고." "그럴 일
하핫, 당연히 된다네. 신비로운 이름일것까지야.. 그냥 좀 독특한 이름이라 생각해주게나. 그간 살아오면서 동명이인을 보진 못했거든. (저를 향해 웃어주는 그대를 보며 저또한 잠소지어보였다.) 나야, 류아 양이라 불러도 괜찮겠나?
먹는 양이 줄다보면 위도 줄기야 하지만... 아니 그래도 안 좋은 일이라고요?!
상사가 일찍 가도 된다구 해주셨는데..밀린일 양이 지금부터 계속 밤새야 하는 양이라..ㅜㅜㅜㅜㅜㅜㅜ일찍 퇴근 그런거 없더...
음, 그러게. 근데 정말 잘 몰라. 나는 형이나 아빠 일에는 관심 없고, 안 물어보니까 안 가르쳐 주더라. 그럼 이번에도 집에 가겠네? (어깨를 으쓱였다.) 베르디 양이랑! 알이랑도 한 번 정도?
마흔여덟 큰아들,열아홉 작은아들,열여덟 딸이 하루내 있었던 일 다 털어놓으며 밤늦도록 수다떠는 가정의 대모로 자리할 수 있으니 이게 행복이지. 파라오처럼 양 사이드로 고양이 한마리씩 끼고 말이야.

양다일 일은 일을 양이 양을 고개를 눈을 _mungmang

그게 다행이라니.역시 고양이가 싫은 쪽일까.(네가 하는 양을 보더니 슬 고개를 기울인다.)그리고 그것보다 훨씬 먼지를 싫어하는걸까.
잠, 안 온다며. 그렇다면 들어가봤자일 것 같은데. 정 안 되겠다 싶으면 눈 감고 양이라도 세어보던가.
내 목소리 들으면서 자. 아마 유튜브에 널렸을 거다. 나도 이만 들어가 쉴 테니. 오늘은 이런저런 피곤한 일들이 많았거든... 소미 너도 빨리 눈 감고 양이라도 세고. 부디 어여쁜 꿈 꾸길.
몇날몇일 방에서 슬퍼하던 그는 자신의 친구가 제 주변 모든 사랑하는 사람들이 천인들에 의해 죽었다는 사실을 증오하며 천인을 제거하기위해 양이지사에 들어간다. 여전히 그는 자신의 친구인 마코토를 찾고있다. .... 어휴 힘드러
너무 무거워 힘들어서 떨려. 눈앞에 수증기가 꽉 차서 숨이 가쁜 것도 같다. 왜 이러지. 운동 부족인가? 역시 비가 많이 와서? 괜히 생각해본다. 지금 이 우산의 면적만큼 떨어지는 물의 양이 어느 정도일까. 단위 부피당 물의 무게가 얼마였더라.
말끝에 꽃붙는 린네랑 음표붙는 천태양이다 아무튼 고통은 태우의 몫일거같ㅌ다 (미안!)
하루 온종일 윤용양이손과 함께 달려주신 뷰티 여러분! 오늘 할 일들 모두 완벽하게 클리어하셨나요? 늘 함께해주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금과 같이 변함없는 큰 사랑과 큰 응원 부탁드립니다:)

양다일 일은 일을 양이 양을 고개를 눈을 gogin_bandw

ㅋㅋㅋㅋㅋㅋ끝나ㅏ고 ㄷ일댈로 애들이랑ㅇ하던가ㅏ~~!~!~!!!!ㅋㅋㅋ여기 고록 지양이고 오로지ㅣ썸만 지향ㅇ한다ㅏ... 철벽이ㅣ금지ㅣ야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킨벤은 과거의 일에서 묶여 벗어나질 못하는 사람입니다.부모님은 온건 양이지사였고,킨벤에게 자신들의 생각,사상을 엄한 교육으로 강요했죠.하지만 킨벤의 성격은 워낙 자유로운 탓에 한번도 교육을 제대로 들은 적이 없습니다.
부탁드립니다♡ 은혼 양이지사 촬영해주실 사진사님 모집해요! 3월25일 토요일이며 서울숲or 양재시숲에서 촬영입니다.장소는 진사님 편한곳으로 정합니다.멘션 및 dm 주세요~


양을

어린 왕자와의 추억을 이야기하는 건 내게 있어 참으로 슬픈 일입니다. 어린 왕자가 양을 데리고 어딘가로 떠난 지도 6년이 됩니다. 그에 대해 이렇게 쓰는 것은 그를 잊지 않기 위해서입니다. 친구를 잊는다는 것은
런던이를 대할 때 느끼는 교감 같은 거 내 착각이 아니라 진짜였다... 런던이 네가 보는 세상은 어떤 세상일까? 그리고 또 마음이 끔쯕했다. 런던이가 겪었던 고통의 양을 상상할 수 있어져서... 런던아 인간 종인 내겐 상상력이 있단다..
어린 왕자와의 추억을 이야기하는 건 내게 있어 참으로 슬픈 일입니다. 어린 왕자가 양을 데리고 어딘가로 떠난 지도 6년이 됩니다. 그에 대해 이렇게 쓰는 것은 그를 잊지 않기 위해서입니다. 친구를 잊는다는 것은 아주 슬픈 일이니까요.
(네 하는 양을 바라보다가 슬퍼보이는 웃음을 지었다. 예견된 마지막을 알리는 만남일 수도 있어, 슬픔을 최대한 닦아낸 거겠지.) 이젠 괜찮아요. 다들, 모두를 봤잖아. 나는... 좋아요, 나는. 이제는.

양다일 일은 일을 양이 양을 고개를 눈을 YNWA_0517

( 어떠한 감정이 서린 네 눈을, 놈은 곧게 바라본다. 아마도 그 둥글어진 눈매는, 놀라움 내지 당혹감으로부터 흘러나온 반응일 것이리라 생각했고. 양 손 안을 가득 채운 네 손이 점차 온도를 더해가는 양을 느끼며,
(복잡한 감정. 무채색의 표정 가운데 다만 옅은 웃음기를 띈 눈으로.)잊지 않고 또 한번 함께해준다고 말한 것은 예슬 씨인걸요. (하며, 일없이 제 손등의 문양을 쓸어 본다. 나쁘지 않아.)
아랫층에 가서 뭣허냐. 일나. 내방으로 가자 (네가 하는 양을 느리게 바라보다 이내 웃으며 일어나 엘리베이터 쪽으로 향했다.)
(그가 하는 양을 보면서 비실비실 웃어버렸다. 그런 그가 편했다. 왕자니 뭐니 허울이 아니라, 그냥 자신을 그대로 대해주는 것만 같아서.) ...나는 그래봐야 도망자, 정도일 줄 알았는데. 어쩌다 도적단 대장을 쫓아간다하고.
다른 이야기다. 모포는 망자에게 대여할 물건으로 내려 온 비품, 안경은 어차피 소각할 망자의 물건을 취한 것이지. (네가 웃는 양을 보다가 그 마저도 꽤 예전 일이다만, 하고 덧붙였다.)
괜찮네, 일이 많으면 쉬어도 제대로 쉬는 게 아니더라고. 할 건 다 끝내놓고 쉬어야지. ...일의 양을 보면 정말 이대로 일만 하다 죽을지도 모르지만... 그렇게 많이 불편한 것은 아니야. 그래도 걱정해줘서 고맙네.
그리고 약 10만장이나 되는 수량을 아직까지 출고하지 않았다면 누락 위험이 크죠. 그렇게 많은 양은 발매일 전에 준비해뒀다 출고하는게 보통인데, 아직까지 운송장마저 안나왔다니, 저 많은 양을 어떻게 처리할지 궁금하네요 신나라

양다일 일은 일을 양이 양을 고개를 눈을 wasabisunsoo

(잠시 걱정스러운 표정을 지었다가 금세 무슨 일 있었냐는 듯 웃는다.) [직접 만든건가요? 눈의 그 무늬도요?] (태극 문양을 가리키는 것 같다!)
국이랑 생면은 양을 가늠하기 힘들다 왜일까
허. ( 네가 하는 양을 보다가 허탈하게 웃었다. 그러나 역시 저도 아무 일 없었다는 듯 우유를 한 모금 머금고. ) 응. 예쁜데. ... ... 아, 너 또 얼마나 크려고 내 거 뺏어 마시냐?
(상대가 지팡이를 꺼내 흔드는 양을 눈이 따라가듯 바라보다가.) 다치게 하고 싶진 않았어. 그냥 짐승이니까. (조금 웃었다.) 한참일까? 봄이 얼마 남지 않았고 봄이 끝나면 다들 집으로 돌아갈텐데.
*물론일세. 내가 스스로 관리를 못하면 선화 양을 걱정할 면목이 없으니. (쿡쿡 웃으며 깍지를 낀 너 의 손을 끌어당겨 꼭 안아주었다.)


고개를

양보름아란이가 "딸기잼을 밥에 뿌려서 먹고싶어" 라고 하길래 "하고싶은대로 하지 그래?"라고 하니 뿌려서 먹더라. 그러다 말 없이 고개를 들더니 "이걸로 포기하지 않고 여러가지 일에 도전하고 싶어" 라고 의미불명일 정도로 긍정적인 코멘트를 했다.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았으면 헸는데.....(양 손으로 얼굴을 가린 채 고개를 숙였다.) 겨우..괜찮아졌는데...어째서 이런, 일이..... 겨우...무서움이 가셨는데....... ..어떡해요...(목소리가 점점 떨려

양다일 일은 일을 양이 양을 고개를 눈을 bori_RYU

(식당에서 엄청나게 달기만 한 초콜릿 케이크 한 판을 받아 그녀에게 건내준다. 그녀의 질문에 아무것도 모르겠다는 양, 고개를 모로 살짝 기울인다) 네? 무슨 일 말씀하시는 건가요?
그녀의 말에 이마에 가볍고 느릿하게 입술을 쪽 맞춰준다. "여기도 허락해주어요." 양 볼을 매만져주면서, 그녀와 고개를 가까이 하고는 시선을 맞춘다. 아까보다 훨씬 더 떨리는 탓일까, 두근대는 소리가 더 잘 들리는 듯 하다.
웃었다. 호기심? 양 날의 검으로, 상대를 상처입힌다 해도 궁금함은 참을 수가 없었으니.) 아냐, 그렇게 사람을 매혹시키는 인형을 만드는 형인걸. 천직일...수도 있지. (덧붙혀진 말을 들으며 고개를 작게 끄덕였다.)


손을

밤 일. (간단히 대답하며 몸 비틀던 것을 그만두고 얌전히 배 위로 양 손을 포개 올린다. 너를 보며 씩 웃는다.) 새벽 내 술 팔고, 입 아프게 떠들어야하고. 아니, 사실 그건 다 괜찮은데 진상들이 싫어. 특히, 술취한 진상.
엑, 부끄럼도 많구나! 역시 내 탓일까나~ (너의 양 볼에 제 손을 가져다 대고는 당신을 놀려대)
패리스는 침착하게 총구에서 손을 떼곤 새카만 두 눈동다로 자신의 딸을 바라봤고, 아르테미시아는 서서히 자신이 한 일에 자각을 하기 시작했다. 양 팔에 힘이 빠져 그의 손에서 사냥총이 떨어져 바닥으로 추락했다.
성아, 잔뜩 일그러지고 무너져내려 얼룩진 기태형이 당신을 본다. 이명이 쟁쟁 울린다. 양 손을 들어 제 귀를 꾹 막았다. 내가 잘, 못했어

양다일 일은 일을 양이 양을 고개를 눈을 cherish_my_byul

전 이미 바닥을 드러냈는걸요. (양 손을 펼쳐보인다.) 교주님, 아무것도 없는 존재에게 뜯어낸다면, 그건 무엇일까요?
아이고 알겠네 알겠어 내가 다 나쁘다일세... (한숨을 내쉬며 양 손을 들어 항복하는듯한 포즈를 취한다.) 그래서, 무슨 술이 마시고 싶은겐가-? 그대는 으른이니, 선호하는 술 정도는 있것지-?
도는 이제 변뱩혆을 알아야겠다고 막 다짐했다. 때문에 백의 양볼에 손을 대어 눈가를 쓸어주며 물었지. 왜 울어, 무슨 일 있어? 라고, 백은 그저 웃으며 도의 양손목을 잡아 아래로 내려놓으며 말한다.
(양 볼을 감싼 당신의 손에 자신의 손을 포개어 얹은 뒤 웃으며 말한다) 앞으로 설렐 일 많을텐데~ 이런건 새 발의 피라고-?


손으로

237. 꽤 최근 일인데 낮은 의자에 너무 오랫동안 앉아있어서 양 다리에 쥐가 났었다 이게 너무 심해서 벽에다 손짚고 무릎꿇고 있었는데 누가 지나가길래 무의식적으로 다른 한 손으로 얼굴 부여잡으며 "쿳소!"이랬다
(어디 지옥의 요괴들 중에서 당신을 이리 내려다 볼 자가 있을까. 묘한 만족감이 가슴 한 켠에서 일었다. 아무런 말도 않고 맑게도 웃는 당신을 바라보다, 두 손으로 당신의 양 뺨을 잡고 입새를 매만졌다.) ...이리도 잘 웃을 줄이야.
아주 약간은. 믿고. 기대기로했다. 양 손으로 가린 얼굴. 사이로 흘러내리는 눈물과. 억눌린 목소리.) 그..,렇게 말씀해 주셔서 고마워요. 고마워요. 조금만 기대볼게요. 힘들면 내쳐도 괜찮아요. (입에 붙은 말버릇일거다. 자신을

양다일 일은 일을 양이 양을 고개를 눈을 now_ainy

(일그러진 표정을 가만 바라본다. 왜, 그런 표정이야? 그런 표정을 지으면 내가 무얼 해야할지 모르겠어. 양 손으로 내 뺨을 감싸, 엄지 끝으로 살결을 쓸어본다.) .. 표정. 어떡할래, 하늘이는? 그만 하고 싶어?
오구오구. 울지말아요... (마주보아, 양 손으로 그의 뺨을 감싸주었다. 바라보며) 때때로, 이런 법도 있는 거니까. 분명 앞으로의 실패를 미리 겪는 일에, 다음은 모두 성공할 수 있을 거예요..
이런 상황에서도 그런 걸 생각하고 있으니. (양 손으로 당신의 볼을 꾹 눌렀다 떼곤) 힘든 일 있으면 이야기해줘. 괜찮으니까.
그렇다면 필요 없습니다 -!!(주정뱅이 아저씨처럼 외치더니 양 손으로 제 얼굴을 가렸다.)하아 .....상황이 호전될 때까지 기다리는 건..세상에서 가장 힘든 일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이 캠페인은 1일 1아메가 에브 헤니르 문양 손으로 꾹 누르는거 보고싶다 캠페인과 함께합니다😊
이 캠페인은 1일 1아메가 에브 헤니르 문양 손으로 꾹 누르는거 보고싶다 캠페인과 함께합니다 (
괜찮아. 차피 할일 없기도 했고 몸 풀겸! ( 네 양 뺨을 손으로 탑 잡고는 눈을 맞추었다. ) 내가 너무 눈부셔서 눈을 못마주치나?

양다일 일은 일을 양이 양을 고개를 눈을 DALBI_S2


양아치

혹은 시드가 양아치 시절일 때 같은 곳에 몸 담고 있었다가 시드보다 먼저 빠져나왔던 걸로도 좋아... 그래서 시드한테 방 한 칸 욜라 내주고 있었던 거 아니야? (*망상입니다)
" 마유의 소개 - 마유는 원래 평범한 양아치 였다. 하지만 제멋대로 가출 후 돌아오지 않았고 10 일 후 , 엉망진창이 된 모습으로 가족들에게 나타났다. "
아낰ㅋㅋㅋㅋㅋㅋㅋ 렌씨ㅣ 양아치... 헉 간지폭풍일거 같ㅌ다;; 다리도 건들건들 하고 막(???
기존 정당은 정당이 아닙니다. 기득권 양아치 모임일뿐! 철저히 준비하여 밀고 나갑시다!
'안전이 최우선'이라... ㅎㅎ 안전한 상대 골라서 꼬장부리는 건 투쟁이 아니라 행패라고 하는 것임. 남에게 행패를 일삼으면 불한당, 무뢰배라고 하는 거고. 니네는 투쟁가가 아니라 그냥 양아치라 이말이지.
25일 전까지 다음알바생 안구하면 진자 양아치다ㅠ,,, 아니 몇 주 전에 말했는데,,, 아직가지 몬구한게 말이 돼?
헉헉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친구 일 끝나려면 아직이니 빨래 좀 다 하고 저녁 때 가야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맛있는 거 사달라고 할까 (양아치

양다일 일은 일을 양이 양을 고개를 눈을 _kyung_kun_

( 삼분의 일 정도를 한 번에 마시고는 병을 입에서 뗀다. 양아치? 정작 그 말이 신경쓰이지는 않는 것 같았지. 몇 번이나 들어봤는데, 신경쓰이면 그게 이상한 거지. ) 양아치는 아니고, 죽는 게 무섭지 않은 사람. 오늘에 충실해야지.
맠도 범생이X양아치 약간 이렇다 전교 일 등은 못 해도 전교회장은 하는 마끄랑 전교회장은 못 해도 전교 일 등은 하는 됴영,,, 김됴영 학생회 이런 거에 관심 절대 없을 상인데 학교에서 성적 좋으니까 어떻게든 스카이 보
일단..풀어헤친 옷차림 때문일까요?.. 알게 모르게 동네 양아치 형님같은 분위기가.. 아 아무것도 아니에요.. (너무나도 순수하게 생각해 그만 필터링에 걸리지 않고 그대로 나와버렸다.)
탱크를 몰고 국회로 검찰청으로 가서 무차별폭격과 체포를 하는 것 말고 다른 어떤 행동으로 이 나라를 정상으로 돌릴 것일까 박정희와 전두환을 합친 강력한 지도자를 부른다 전라도좌빨과 야당 양아치들에겐 김정은의 고사포로 갈김당
맠도 범생이X양아치 약간 이렇다 전교 일 등은 못 해도 전교회장은 하는 마끄랑 전교회장은 못 해도 전교 일 등은 하는 됴영,,, 김됴영 학생회 이런 거에 관심 절대 없을 상인데 학교에서 성적 좋으니까 어떻게든 스카이 보내겠다고 꾸역꾸역 학생회 넣은 거
뚱벤2단 이어야 하는이유.. 아기천사비주얼과 수줍음 맥스일 벤지... 날렵한 비주얼과 양아치각 맥스일 이단헌트.... 시너지 최강된다...
발언하고는 문전박대당하는로한... 문 쾅닫히는소리가 예스랑 다를바가없어서 결국 들켜버린다... 끝을어캐해야할지 모르겠군 양아치인줄만 알았더니 귀여운점도있군 을 시작으로 의식하게돼서 사랑에빠지기.. 속으로만 생각하던 귀엽다는말 육성으로 말해버린날이 1일

양다일 일은 일을 양이 양을 고개를 눈을 ConoHong

지금 안그리면 평생못그릴거같아ㅏ서 자러가려다가ㅏ,, 쿠리 마피아 AU 힘도 쌔고 싸움도 잘 하는데 머리가 안좋아서 제일 말단일것같음.(ㅋㅋㅋㅋ 인성과 행동이 동네 양아치수준 담배핀다
고등학생 때 짐은 두루두루 친구 많았다 그냥 애들이랑은 잘 놀아서 친했고 양아치들은 짐을 귀여워해서 친했다.. 그 양아치 중 한 명이 윤을 소개해줬다 복도 지나다가 마주쳐서 인사한 게 전부였지만 어쨌든 짐은 당연히 그 형도 양아
이번에 정치하는 양아치들의 도덕 공부 진도가 많이 나갈 것 같습니다. 스팩과 지위는 스펙과 지위일 뿐입니다. 그런 종이 쪼가리 갖고 까불면 한방에 깨갱 하고 죽죠? 승민이와 무성이 제원이 경원이 등등 깨갱하고 죽었죠?세상은
항상 거짓보도로 쉴새없이 떠들어 사실이 나와도 사람들은 거짓을 사실로 알고 있다. 결국 포털과 언론에 대한 제재수위가 낮기 때문에 이런 일들이 일어나는 거다. 언론의 자유와 표현의 자유엔 책임이 따르는데 이 양아치 포털,언론들은 치외법권에 살고 있다
민주당도 변하겠다고 하면 전에 양아치들이 하던 일 따라 하면 안되지. 말로는 조폭이라고 하면서 하는 짓거리는 양아치하고 똑같다.
이번에 정치하는 양아치들의 도덕 공부 진도가 많이 나갈 것 같습니다. 스팩과 지위는 스펙과 지위일 뿐입니다. 그런 종이 쪼가리 갖고 까불면 한방에 깨갱 하고 죽죠? 승민이와 무성이 제원이 경원이 등등 깨갱하고 죽었죠?세상은 세상의 이치를 알아야죠.
[주님의 은총님께서 사마리아의 양아치님께 대화를 신청하셨습니다.] ... 영민아. 선규 일,... 정말 슬프겠다. #사춘기

양다일 일은 일을 양이 양을 고개를 눈을 Tsukishima_kong

모범생일줄만 알았던 젽구굮 뒤에선 이런 짓 저런 짓 다 하고 다니는 양아치 보고싶다 등교할 땐 동그란 안경 단정한 교복차림인데 하교할 땐 안경 벗고 옷도 완전 까리있게
고2땐가는 거의 20일 가까이 결석조퇴던데 요즘 학교 수업일수 200일인거보면 열흘에 한번은 안갔던셈... 친구들이 나보고 양아치라 했다ㅎ
긴상 괴롭히는 양아치는 제가 다 주길게요! ! (?) 히히 기대 하세요! ! 앗 근데 사실 그냥 부둥부둥일뿐.. . . .. 으으으음 어쨌든 잘 자여 긴상 ! '♥'
연옌 돼서도 아직도 양아치 기질 맘껏 부리는 최두일 조아,, 두일이 귀 후비면서 피뎊 딴 거 휙 던지고 직접 읽으라고 시켜. 머뭇거리거나, 안 읽고 있으면 팔짱 껴서 한심하다는 듯이 위아래로 훑는다. 아야. 시간 뺏기기 싫어야. 빨리 읽어보랑께.
헉 위험한 일 하면 나이차 쪼끔 적어진 레옹st겠네 좋다 . . . 호르헤 되게 불량청소년(ㅋㅌㅋㅋㅋ)일 것 같아 혼자 사는데 맨날 학교 빼먹구 양아치짓 하는 헤세끼


양다일

포르탕 연모양 방패가 추억의 보관함에 들어가지 않는 이유는 주인공에게 이 방패가 지나간 추억이 아니라 현재 진행형인 물건이라서...일 리가 없고 이것도 얼른 보관함에 넣게 해 줬으면 좋겠다.




양다일 일은 일을 양이 양을 고개를 눈을 O6__I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