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븐틴

170714 콘서트 버논아...기억해..? 우리 같이 복도에서 떠들다 나만 혼났잖아...(망상 #세븐틴 #SEVENTEEN #버논 #Vernon #최한솔
2주에 한번씩 띄워주면 세븐틴 월드투어 끝난다 7월 22일 언행일치 8월 5일 8월 19일 9월 2일 9월 16일 9월 30일 10월 6일 마지막 월드투어 콘
💎D-17세븐틴❤️ 캐럿들의 총괄리더 #에스쿱스 생일 이벵💎 만 눌러주쎄요 타팬참여🙆🏻
디노피셜 세븐틴의 롤모델은 신화
《속보》세븐틴은 멤버들끼리 옷을 같이 나눠입어 멤버들간의 돈독한 우정 보여줘,,,
움짤로 보니 귀여움이 배가 되길래..2😘 #세븐틴 #우지 #WOOZI
그리고 너네 반박해 줄겜 로즈춰츠세레니티 = 세븐틴 핑크 = SO녀시대 스카이블루 = 비TO비 이거 아니야??? 반박할 거면 다 하자

MoonMoon 세븐틴 당발은 사람 캐럿들 문문 알티 imxsol

NCT 도영이 기억에 남는 스페셜 MC는? “저는 세븐틴 호시씨가 기억에 남아요. 동갑내기라서 편하기도 했고, 긴장을 정말 많이 하더라고요. 무대를 마치고 바로 진행을 하러 와서 땀을 비 오듯이 흘린 것도 기억에 남아요
(울고싶지않아 9주차 순위) 워후~~~~ 9주차도 차트인 소리질러~~~~~~~~~!!!!! 세븐틴 캐럿 만세 #세븐틴 #SEVENTEEN #울고_싶지_않아
170708 성남 파크콘서트 승처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븐틴 #seventeen #에스쿱스 #scoups #최승철 #승철
FALLINGFOR__U로즈쿼츠 세레니티도 화나는데 로세 로세여서 더 화나네 #로즈쿼츠_세레니티는_세븐틴_공식색
⚃⚃⚃⚁이벵⚃⚃⚂ 공식 1기 물품중 포카 일부와 라잌세븐틴 포카 세트 D버전 일부를 나눔합니다! 알티는 마음것하시구요! 당발은 공식 2기물품이오면 하겠습니다! 또한 잘하면 공식2기 물품도 들어갈수도있어요! 필
170724 도쿄 팬사인회 🍒 쀼)( #우지 #woozi #세븐틴 #seventeen
JTBC 불면 버라이어티 밤도깨비 1화에 세븐틴 사랑둥이 승관이가 나옵니다 정형돈님 피셜 요즘 핫한 세븐틴 승관이가 꽈배기 하나 먹겠다고 혼자 줄도 서있었읍니다 흑흑 일단 다 모르겠고 1화는 꿀잼보장이니까 7.30일 6

세븐틴 엣지콘 막콘에서 이벤트 햇던 원우 생일 슬로건 몇장 남아서 나눔해요✋✋ 알티 팔로우만 해주세요 캐럿분들만 뽑을게요👉👉 #세븐틴 #원우생일슬로건 #나눔 #이벤트
【HQ】170724 도쿄팬싸 #세븐틴 #SEVENTEEN #조슈아 #JOSHUA 🐰🐰🐰🐰귀여워~♡
) 세븐틴 올원 승관 1, 노을 3, 바다 3장 씩 포스터 이벵 합니다 총 7분 뽑고요, 포스터에 구김이 좀 있습니다(심하진 않아요!) 배송비 본인 부담+지관통 X 접어서 배송 입니다 당발은 제가 하고 싶을
세븐틴 중콘때 힙합팀 카드 뿌린거 이벤트하면 참여 할 새럼..??? 9장 남아써요 후후
투어 할 때마다 느끼게 되는 세븐틴의 성장세
170720 인천공항 출국 깔롱지게 핸드폰 휘리릭 돌리는 모습에 허덕이다가 이 순간을 많은 분들이 보셨으면 하는 마음에 이러케 구린 짤이라도 가져와봤는데ㅠㅠㅠㅠㅠㅠㅠ 나 주거 한솔아ㅠㅠㅠㅠ #세븐틴 #버논 #최한솔
#백곰엔터테인먼트_해명해 솔직히 이거는 거의 똑같은 것 같아요. 세븐틴의 아이디어로 만들어진 소중한 안무입니다. 이 안무 말고도 세븐틴의 안무와 비슷한 안무가 많습니다. 캐럿분들 이 사실 알려주세요ㅠㅜㅜ

MoonMoon 세븐틴 당발은 사람 캐럿들 문문 알티 CRAZY_in_717

이 노래는 분명 세븐틴 노래인데 왜 원곡자도 안밝히고 자기들 노래인거마냥 14u 아주nice,14u 붐붐,14u 예쁘다라고 올릴걸까?올릴꺼면 원곡자는 밝혀야지 그리고 춤도 바꾼 부분도 있고.. 원곡자 좀 올립시다..
개인기 자판기 세븐틴 승관이와 밤새 같이 놀사람 손! #불면버라이어티 #밤도깨비 #첫방송 #7월30일_일요일저녁_6시30분 #게스트 #세븐틴 #승관 #부승관 #뿌야 #seventeen
일콘을 설명해 드리죠 서울 엣지콘과 순서, 분위기 진짜 비슷함 (세븐틴 캐럿 👏👏 엣지있게) 다만 물뿌리는거는 아예 없고 폭죽이 아주 째끔 있음 세븐틴 중학교 아예 안하고 그 시간에 서울 엣지콘 각팀별로 했던 스페셜무대를 한번에
[17'S] 마지막 공연도 즐겁게 즐깁시다! 세상을 흔들자 붐붐!! #세븐틴도_붐붐 #캐럿들도_붐붐
탄생색이라는 것을 오늘 첨 알아서... 세븐틴 탄생색 만드럿다 캐럿두 잇성 ㅎ.ㅎ,,, 내가 쓸려구 만들었딩
문주니콧대 세상사람들이 다 알아줬으면 #세븐틴 #준
갑자기 기분좋아서 하는 이벤트입니당)( 알티만 해주시면 30일에 뽑고 31일에 보내려 노력해보겠습니다..☆ 캐럿분들 다같이 세븐틴 오래해요🙌🙌🙌

케이팝 4대 얼굴이 모였다 엔시티 태용 세븐틴 버논 아스트로 차은우 춘 김시현
하..요즘에 세븐틴한테 왜이럴까요 #백곰엔터테인먼트_해명해 옷은 우리가 만든게 아니니까 그렇다치지만 안무하고 손은동작은좀 그러네요 이거 왼쪽이 14u라는 그룹인데 손동작..저희 얘들이랑 너무 똑같아요 안무도 그렇
리포터하루에 길게는 얼마 정도 연습하나요? 세븐틴거의 하루종일이죠 리포터호시씨의 (안무) 지도 때문에 고생한 멤버가 있나요? 승관다 같이 한 번 손 들어볼까요? 세븐틴(호시 제외 전원 손 듦)
해는 낮에 달은 밤에 빛나는데 저희는 이 무대에서 빛나요 ㅡ디에잇 더 빛나게해줄게 세븐틴
시부야 109MEN'S 앞에서 세븐틴 애드트럭 만나면 얼마나 반갑게요 💎💖 #세븐틴 #SEVENTEEN #セブチ
만하세용❤️)) 세븐틴 2017 시즌그리팅 B ver 처음부터 명호가 한장이없지만 받으실분은 알티만 하구가세여,,, 없으면 모 ,,,내 친구 줄께욞ㅁ,,,,


당발은

❣️,팔로우 이벤트❣️ 이번 엣지콘때 나눔한 흰둥훈,판매용 메타몽전차스를 "호시력"을 팔로우해주신분들 중 이글을 해주신 한분께 몰빵해드립니다😆 당발은 승철데이때🐹

MoonMoon 세븐틴 당발은 사람 캐럿들 문문 알티 2myunZ__

💙+follow 이벤트💙 엣지콘 민규포카 한분께 드립니다!! 민규 솔로컷만 드려요!! 배송비는 제가 부담해요😁 당발은 쿱스생일날 8시 8분에 합니다🍀 ❎트친한정❎ ✔캐럿한정✔
( 나눔) 한성컴퓨터 GTune MPF60 (화이트) / 박스x 예쁘고 소음 끝내주는 키보드입니다. 진짜 예쁘고 진짜 시끄러워요. ㅎㅎ... 예뻐서 품고 가려다 새 키보드 장만했으니 나눔 합니다. 당발은 아무때나~
+팔로우)) 이것만 집에 두개여서 나눔해용 알티 팔로만 해주시구 당발은 언젠가.... 단체 1장이랑 슈아,승관 한장씩 없는데 괜찮으신분들만 !!
+팔로우) 캐럿 2기가 빨리 왔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이벤트합니다 ㅠㅠ 2기 물품 중 엘홀더 '단체' 드립니다 ㅜㅜ! 전 어짜피 2개라 상관없어요 ㅠㅠ 많이 챙겨드릴게요 ^-^ 하지만 '착불'입니당 당발은 캐럿 2
이벤트 (1) 지인에게 받은 (준도겸버논단체제외한) 오늘 도착한 캐럿 2기 공식포토카드 10장을 1명에게 무료나눔합니다! 당발은 아무도 참여 안하시면 슬프기 때문에 어느정도 알티수 모이면 진행하겠습니다8ㅅ8 #세
)우리 홍미가 컴백 3주가 다되가는 이 시점에 드디어 멜론 일간 일위를 했숨담^~^ 당발은 홍미가 실시간 1위 할떄에욥 오늘 내일 안에 한번 은 하겠디요^?^ 31일 까지여서 힁힁 많이들 들어줘라요 홍미^(~~😋
💎 이벤트💎 잘못 사서 H버전이 두개라 H버전 보내드려요!! 착불로 보냅니당 당발은 2기물품 오는 날🌼 참여수 적으면 지워요,,, 캐럿한정🔴 트친한정❌


사람

덕질도 해본사람이 안다고 켄타의 말은 한글자 한글자가 지금 내 상황과 찰떡이다
편견없는 사람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해자는 연예인도 못함? → ㅇ;; 가해자는 작가도 하면 안 됨? → ㅇ;; 가해자란 이유 하나 만으로 인생까지 조질 필요는 없잖아요. → 뭔 소리지? 가해자 인생은 가해자 스스로가 조진거야.. 그러게 누가 사람 때리고 괴롭
이우지 취미 그건가 인형들고 뀨잉뀨잉해서 보는 사람 심장 후드려패기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손가락 꼬물대는거 어떡하지 ㅠㅠㅠㅠ 표정은 또 왜이리십덕한가요ㅠㅠㅠ
보컬팀이 만든 춤 얼른 봐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웃다 죽은 사람 저요ㅋㅋㅋㅋ 전설의 홍지수도 나옴ㅋㅋㅋㅋㅋ 지훈이 웃겨 죽으려고 한다ㅋㅋㅋㅋ
엣날에 야후 꾸러기에서 이런 거 한 번이라도 해보신 기억이 있으신 분들 알티 좀 해주세요... 나 급 궁금해졌어 이거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했을까..
이번앨범입덕이라아직아이콘무대본적없는사람 #기다려_iKON_0811 나뿐이겠지ㅠㅠ그래도무브콘간다기다려

MoonMoon 세븐틴 당발은 사람 캐럿들 문문 알티 notzzigae

아이돌 팬 한심하다고 생각하고 그런말 하는거면 사람 기분 하나 생각 못하고 아무말이나 내뱉는 니 인성이 더 한심하니까 입 곱게 다물고 말 삼키세요
바나나랑 망고라면 모를까 사람이 살만한 날씨느 아니네요
나진짜 아무생각없이 영상 틀었다가 웃겨서 기절할뻔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ㅜㅜㅜㅜ 진짜 이거 안본사람 없게해주세요
2017년 7월 23일 오하아사 1위 전갈자리 거대한 성장의 계기를 갖게 됩니다. 존경하는 사람을 롤모델로 참고해보세요.
사람들이 걔네 왜 파? 라고 물을 때 당연히 잘생겼으니까 파는거 아님? 이라고 말함 못생겼으면 파겠냐 이 사람들아
오늘 병원에서 간호사-환자분 큰일이에요! 나-네? 간호사-환자분 혈관이 없어요! 나-네!? 간호사-이럴땐...선배님! 선배간호사-혈관없는 사람은 없어. 잘 찾아서 넣으면 되는거지. 간호사-그래도 잘못 넣으면 아프잖아요!
이 분들은 인간이지, 꽃이 아니다. 사람을 세는 단위는 "명"이다.

아아아ㅏ 90이면 사람도 많이 오고 바쁠거같아요 ㅋㅋㅋㅋ ㅋ 잼겠당
일본의 여름 하늘 - 애니에 나오는 거랑 똑같음 건물 - 애니에 나오는 거랑 똑같음 더위 - 애니에 나오는 거랑 똑같음 사람들 - 애니에 나오는 거랑 똑같음 분위기 - 애니에 나오는 거랑 똑같음 매미 소리 - 애니의 46
뒤늦은 오감 후기1 직원분아 이거 시향해보셔도 돼요 나아..(한빈이가 좋아하는 향이 뭐냐고 묻고 싶은데 뭔가 쪽팔린다) 직원분(말을 잘 못하네) 아, 니혼진데스까? 나아뇨 한국사람.
저래서 재네가 지뢰인 거임.. 가수들조차 자기들이 중소에서 성공했다고 뿌듯해하고 대형은 편하게 갔지~ 하는 마인드가 보이니까. 안 힘든 사람이 어딨으며 대형기획사 아티스트들은 대형기획사 들어가기 위해서 거기서 데뷔하기 위해서
퍼포팀 후 때 그 그 쎅쒸한 춤 나올 타이밍에 여기 나부터 내 주변 사람들 일제히 망원경 드는데 나 웃겨서 이 악물고 망원경으로 봄ㅋㅋㄱㄱㅋㄱㅋ ㅋㄱㄱㄱㅋㄱㄱㅣ
맞아 나 혼밥 자주하러 다니는데 막 저번에 단체손님인가? 그쪽에서 자꾸 내쪽보고 히히덕 거리고 들리게 어머 저 사람 혼자먹나봐 친구없나 이런말 했는데 내가 진짜 빡쳐서 대놓고 말함 "그쪽들이 제 밥 계산해줄 거 아니면
조폭 윥기X고딩 즤믽이로 슈짐이 보고싶다 조직 내에서 즤믽이 호칭은 형수님이야 툭하면 집나가는 형수님 ㅡ니네 머릿수가 얼만데 사람 하나를 못찾아!!! ㅡ저.. 형님 ㅡ왜 ㅡ짭새한테 연락이 왔는데 형수님이 신고를 하셨

MoonMoon 세븐틴 당발은 사람 캐럿들 문문 알티 taylor_in_june

청소하며 내 물건 남의것처럼 구경하느라 10시간 걸리는 사람들의 모임
Delight__hyuk 턱선 오지는 사람 내 이상형ㅜㅜ
버스 앞 좌석에 진짜 애쉬 염색 잘 된 사람 있어서 와 쩐다 저러려면 탈색 얼마나 해야되냐 하고 봤는데 할아버지셨네 내추럴실버였음
암툰 그래서 내주위에ㅜ짜른다는 사람들은 다 내가 말ㄹ리구있오 ㅠ
(오빠)야! 내가 진!짜~ 좋아하는 사람이 생!겨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십ㅂ알 사실 지금도 자괴감 오짐 김한빈 7시에 나가서 새벽까지 공부하고 오신다는데 하 이게 사람이 가능한 짓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짅자 잘생긴사람 본 지 오조오억년 됐다

(말투가 잘 옮는 사람)들은 상시 조심할 필요가 있다... 주변환경과 나를 분리해서 생각하는 태도가 필요함 누군가를 좋아하거나 동경하게 되었을 때 특히 더...
명동 치즈고구마돈까스 집이었다.. 그냥 돈까스가 아닌 치즈고구마 라는 것에 의미를 부여할 것 같다 소소한 것에 행복할줄 아는사람.
허경영방송과 다르게 의외로 진중한 모습에 놀랄 것 같다,, 통이 크고 매사에 허허 하며 웃어넘길줄 아는 존경스러운 사람. 하지만 나는 미처 깨닫지 못했다. 나도 모르는 사이에 허경영이라는 종교를 가지게 된 것을..
주말에는 무언가 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아직 공식2기 안나온 님덜 .. 택배오면 개봉영상 혹시모르니까 다들 찍어두세요 제 주위에 포카 A멤버 2장인데 B멤버가 없고 화일 3~4개씩 덜오고 박스 꾸겨지고 굿즈가 화일이랑 파우치밖에 안들어있고 뭐 그런사람들 넘


캐럿들

캐럿들은 ㅇㄴㅇ 언급하지도 않고 오직 색깔만 언급했는데 ㅇㄴㅂ 분들은 왜 콘서트 얘기부터 애들 비하하는 말까지 하시죠ㅎ?텅텅콘이라던지,밥줄이라던지ㅎ 그리고 아직 핑크블루?ㅇㄴㅇ 공식색 된거 아니잖아요.좀 바꿔주면 안되요
[17'S 디노] 우리 캐럿들 주말 잘 보내고 있어요~?! 조금 늦은 시간에 캐럿들 찾아갈까~~?! #캐럿들 #디노한테_기대_기대_기대

MoonMoon 세븐틴 당발은 사람 캐럿들 문문 알티 dodne

승철:지금 8시야 뭔소리야~ 윤캐럿들이 항상 늦게 자는 버릇이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일찍 자서 몸에게 휴식을 취하는... 승철야 자는것까지 뭐라고 하지마
[17'S] 캐럿들 잘자~~ 좋은 꿈 꿔요~~!! 오늘 하루도 고생 했어요~♡
90.어떻게 하면 캐럿들이 쓰러질 수 잇ㅅ을가 연구하는 것 같은 윤정한
[17'S 정한] 캐럿들 다들 잘지내고있나여ㅎㅎ 밥은 잘먹고 아프진않죠???ㅠㅠ
와 대박 명호가 캐럿들 불빛만 보고싶다고 공연장 블 꺼달라고해서 불 껐어요!!!! 멤버들 다들 예쁘다고 혼또니 키레이데쓰라구ㅠㅠㅠㅠㅠ 명호가 이 순간 정말 꿈꿔왔다고, 여러분 덕분에 꿈 하나 이뤘다고 정말 감사하다고 했어요
[17'S JUN] 캐럿들 안녕~~포도송이가 왔어요~
캐럿들!! 우리 소리바다 투표해요!! 아직 ㅇㅅL분들이랑ㅇrㅁ2분들과 소수만 알고 있는 것 같아요!! 지금 두 부분 다 13위에요😭😭 카톡계정으로도 로그인 할 수 있으니까 캐럿들 힘내자구요!!👍👍

MoonMoon 세븐틴 당발은 사람 캐럿들 문문 알티 LvO3O2

[17'S]사이타마 슈퍼아레나 양일간 힘찬 응원 보내주신 캐럿들 감사합니다!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 드릴 수 있다는게 얼마나 행복하고 가슴 벅찬 일인지 한번 더 느끼게 되었습니다. 캐럿들이 더욱 빛날 수 있게 열심히 하겠습니


문문

비행운 - 문문(MoonMoon) #캘리그라피 #calligraphy #민지캘리
다시 그린 '문문(MoonMoon), 곰곰'
문문(MoonMoon) - 비행운 나도 음색깡패 하고싶다
가끔 마른 내가 있고 가끔 둥근 내가 있고 가끔 반만 남은 내가 떠 있을지라도 내가 비추는 빛들의 세기는 똑같을거야 그게 노여워져 울거나 그러면 안돼 /문문(MoonMoon), 곰곰
1. 비행운 - 문문 (MoonMoon) 뭍힐 뻔 햇내ㅠ 져쟝림 감사헤... 이거 진짜 내가 좋아하는 노래인데 약간 우울함에 젖은 기쁨¿ 그런 느낌인데 노래가 너무 좋아
앙고라 , 문문(MoonMoon) 난 너의 입술과 머리카락 네가 아끼는 구둘 먹어버릴 거야 나비라고 하지마 난 날지 못하니까 혼자 두지마... #슈퍼사운드 #벅스 #문문(MoonMoon)

MoonMoon 세븐틴 당발은 사람 캐럿들 문문 알티 akzmcyq

나를 재워주는 달빛 있어도 편하게 잠드는 게 내겐 제일 어려워 문문 (MoonMoon) (Roach (Feat. 홍이슬))


짅자

시험 때 트위터 없으면 못 살아요 짅자ㅋㅌㅋㅌㅋㅌㅌㅌㅋㅌ
ㅇㄴ 넘 대놓고 더워보이잖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짅자 지금 제마음이랑 존똑ㅋㅋㅋㅋㅋ
짅자 왜 알티 안되는지 1도 이해안감이고...ㅋㅋㅋㅋㅋ 판매 화이또 하세오,,,💪💪
헐 짅자?
헐 짅자요???
아 물론 50분 전에 나가신고임 흐...ㅎ 이 분 폰도 고장나셔서 요즘 연락 짅자 안댐 또륵,,,,ㅠ

MoonMoon 세븐틴 당발은 사람 캐럿들 문문 알티 DH_DB_

림 저 삼일 전인가 김한빈이랑 얘기하는데 갑자기 김한빈 캐이입되서 종ㄴ나 저 죽을뻔함 짅자 ㄹㅇ,,,,,,,
와 짅자 배신감 쩔겠다 어떡해,,,


바비

한빈우리 그 때 그 시절... 그 때 느꼈던 슬픔은 가슴에 묻어두기로 하자. 바비남자는 가슴 없는뎅. 한빈아 그럼 엉덩이에라도 꽂아두던가!
바비 보고싶어
약간 바비..? 이런느낌
아앜 바비!!!!!!!!!!!'
약간 바비 이름 너무 좋지않냐 받침 하나도 없어서 아무생각없이 바비보고싶다 하기 좋은 이름...?

MoonMoon 세븐틴 당발은 사람 캐럿들 문문 알티 muji_1622

ㅠ밍 나도ㅜㅜㅜ 바비 턱선ㄴ,,
오늘 브이앱에서 제일 의외였던 정보한빈이가 바비보다 키가 크다(정확히는 커졌다)
이 영상 속 바비 보이스에서 알코올 향을 맡을 수 잇다네..


나눔

❇ EVENT❇ 리트윗 해주신 분들 중 n명을 뽑아 우편으로 이번 나눔 물품인 ' 준휘 네임스티커 '를 보내드립니다! 이번 주 ~ 다음 주 중 당발합니다💕 🙏준휘를 사랑해주시는 분만 참여해주세요🙏
🎉또로별 500일+3000팔로우 기념 이벤트🎉 참여방법:+팔로우 나눔물품:예쁘다 준휘 포스터 1명 Al1 앨범 (alone ver.)1명 star1잡지 1명 앞
걍 요런식으로 티저에서 워너블 부르는거 톡알림 나눔하면 받으실분 계신가요.... 제꺼는 대휘!
분명 콘서트에서 나눔을 다 한 거 같은데 3세트나 나와서 나눔합니다😁 알티만 해주시면 돼요! (콘서트 끝난지가 언젠데 지금 정리 중..) 당발일 (?)은 제가 우체국 가는 날! 또는 집 밖으로 나가는 날에 뽑을게요~

MoonMoon 세븐틴 당발은 사람 캐럿들 문문 알티 HOSIGHT

팬사때 나눔 했던 포토카드 2종을 총 5분께 우편으로 보내드립니다~❤️ 방법은 마음+ 눌러주시면 됩니다 )( 배송은 8월 초 예정입니다. 당첨자 발표는 쿱스형 생일날~~~!)(❤️
님들 이거 나 700일때 나눔했었는데 800일 이벤또하면 참여해줄꺼얏,,?
💓사랑하는 캐럿떨 나눔💓 글과 사진을 꼼꼼히 읽어보신후 참여해주세요😆 나눔참여방법 &팔로우 ✅ 일회성 팔로우, 타팬덤❌ 당발 8월달 재판매, 재나눔은 절대 불가합니다. 배송비는 제 사정에 따라 조금 달
워너원 쇼콘 당일 나눔할 슬로건 공지입니다💙 교환 문의는 디엠 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민규 이미지피켓 나눔 이번 나눔은 ‼️팔로 확인‼️ 합니다. 민규최애분께 갔음 하는 마음입니다ㅠ 알티해주시규 가세용! 8월 4일 오후 민규시에 발표하겠습니다 ‼️‼️ 재판매 금지‼️‼️


알티

제트스트림 볼펜 얼마나 많이 쓰는지 궁금해서 그러는데 사용하시는 분은 알티 좀 해주세요
여러분 솔직히 이거 사고싶어도 못사시는 분들 많으시니까 5분 드려요 ㅠㅠㅠㅠ 알티만 하고 받아가세요 ㅠㅠㅠㅠ🌙팔로우 강요도 아니고 그냥 돈 배송비까지 제가 다 내드리니까 받아만 가세요 ㅠㅠㅠ

MoonMoon 세븐틴 당발은 사람 캐럿들 문문 알티 95_0808_1004

이 사진을 알티하시면 더위가 사라지는건 아니지만 적어도 탐라는 시원해질겁니다
탐라에...다이어트 성공하는 방법 같은거 많이 알티 되고 있던데 그냥 4시 이후 안먹고 물 하루에 2.5L 이상 섭취하고 운동 하는게 최고에요 거기다가 과일식초 하루 3컵 우유는 하루 2컵 + 견과류 먹는게 . . 》 이
님들 저 2키로 못뺏구요 그러니까 rt해 주세요 한 분 뽑아서 날도 더우니 베라 싱글킹 깊티 쏩니다 오히려 운동한다고 엄청 쳐먹어서 500그람 늘었어요 ㅋㅋㅋㅋㅋ 한 분만 뽑아서 선물해용 이 글 알티해 주심 됩니다 이건
알티잡으러 왔습니다!!😶😶
알티잡으러왔습니다! 팔로했어요❣️
💎100팔도 그냥넘어가서 하는 200팔 이벵💎 100팔도 그냥 넘어가고 해서 뒷북이 쫌 심하지망 그래도 이벵 열어용 ((좀있음 리다님 생일이기도 해서)) 리다님 포스터 갖고싶으신 캐럿분들! 알티만 해주세용ㅎㅅㅎ 지관
알티잡았습니다!

MoonMoon 세븐틴 당발은 사람 캐럿들 문문 알티 ___just4y

졸라다름ㅋㅋㅋㅋㅋ 최하하는 근데 거의 다 알티밖에 없지 않ㅎ내
#알티한_트친_닉네임_n행시 밍 멩 몽
#알티한_트친에게_셔플해서_나온_노래가사_써주기 나지금 노레듣고잇으니까 발리해주세요!!!!!!!(지금. 이 chance}
여러분 이거 알티해주세요 네이버에서 "멍청한놈"은 욕으로 처리되서 가려지고 "멍청한년" 은 그대로 나옵니다
)이런건 빠를 수록 좋은거다 티켓팅성공하면 그때 풀릴 콘굿 5만원한정 다 사드림 알티만 해요 👉티켓팅 성공👈 👉티켓팅 성공👈 👉티켓팅 성공👈 👉티켓팅 성공👈 👉티켓팅 성공👈 알티 누르면서 아 콘굿을 위해서라도


BTS

160511 #SUGA #슈가 #BTS #BTSBBMAs 웃는거 너모 예뽀라 😁😁
170226 #SUGA #슈가 #BTS 이거완져니 어피치아님니까 ! 🍑💗

MoonMoon 세븐틴 당발은 사람 캐럿들 문문 알티 ming_cloudal

2017 BTS LIVE TRILOGY EPISODE Ⅲ THE WINGS TOUR THE FINAL 티저 포스터 #방탄소년단 #BTS #THEWINGSTOUR_THEFINAL
2017 BTS LIVE TRILOGY EPISODE III THE WINGS TOUR 일정 추가 안내 #방탄소년단 #BTS #THEWINGSTOUR


콘서트

[iKON 이번 보이콧 성공하면 연말 컴백 가능한이유](궁예) 1.동혁이가 연말에 콘서트 준비해본다고함. 2.다양한 장르의 곡은 이미 충분함 3.애들도 우리도 한시빨리 보고싶어함. 4.공식2기 모집할때가 됬음-활동하
명부가 #아이콘_일본콘서트_반대 나왔습니다
너는 진짜 착하고 웃겨서 너무 좋닼ㅋㅋ 근데 근처에 사는데 못만나는게 좀 아쉽 ㅠㅠㅠ 다음에 콘서트나 그런 이벤트있을때는 꼭 만나자 ㅠㅠㅠ ❤️❤️햏ㅎㅎ햫ㅎ햐햏
아까 라디오 사연 남자가 지하철 탔는데 다 여자들이길래 "여기 여성 전용칸이예요?" 물어보니까 "아니요 다 엑소 콘서트 가요." 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탐라의 중학생 여러분 잘들으세요 지금 놀으세요 콘서트 가세요 지금 못가면 못가요 중학생 여러분은 꼭 가세요 고딩의 진심어린 충고였습니다

MoonMoon 세븐틴 당발은 사람 캐럿들 문문 알티 CuCuGSMS


이달님

헉 이달님 약 드셨나요ㅜㅜ
아닠ㅋㅋㅋㅋ이달님 너무 극단적이신거 아닌가요ㅋㅋㅋㅋ큐ㅠㅠㅜ 이달님 아프시면 안되는데ㅜㅜ 소화제 드셔도 더부룩하시면 손을 따시는게 가장 빠를거 같아요ㅜㅜ!! 닭볶음탕..맛있겟서요...(꼴깍
히히 이달님 사는동안 아프시면 안됨니다ㅠㅠㅜ!!! 이달님 오늘 하루 잘 마무리하시구 꼭 다 나으셔서 맛있는거 많이 드세요!! 날씨 더우니까 음식도 조심하시구요!! (੭♡ڡ♡)੭‧º·˚
꺅 이달님의 뽑호를 받았다!!! 헤헥 트위터에 자랑하시면 저는 침 꼴깍꼴깍 삼키면서 액정 쓰담...할게요ㅋㅋㅋㅋㅌㅋㅋㅋ후후 요즘 먹을것만 보면 침샘이 고여요💦💦(돼지본성
으앗ㅋㅋㅋㅌㅋㅋㅋㅋ 역시 먹는게 가장 우선이죠((( 제 침샘 줄줄 새서 한강되는 건 아니겠지요ㅋㅋㅋㅋㅋㅋㅋ희희 이달님 내일 맛난거 많이 드셔요..!!! 저눈 알바감니다..((
이달님 행복해져라❤️
흑 ... 넘 듬직하셔서 반해버렸짜나욬ㅋㅋㅋ 이달님 망치면 현생정도는 문제없겠어요!!!!

MoonMoon 세븐틴 당발은 사람 캐럿들 문문 알티 jhhs_sxx


말은

농담으로라도 팬에게 이번에 니네 노래 별로더라ㅋㅋ 라는 말은 하는거 아닙니다 머글이 보기에는 덕후가 하는 덕질 별거 아니겠지만 팬에게는 한시간에 한번 집계되는 스밍이 원망스러울 정도로 내 가수가 최고인데 그런 팬 앞에서 그게
다른 말은 안하고 웃으면서 그러게 다행이다 라고 한거 너무 좋았는데.
난 애들이 앙기모띠 쓰면 정색하는데. 한번은 너무 많이 쓰는 아이에게 의미랑 기원을 설명해보라고했음. 우물쭈물 말을 잘 못하고 질질 끌길래 '의미를 자연스럽고 떳떳하게 설명 못하는 말은 쓰는게 아니다'고 말했고 그 뒤로 현
박싸이 분 별로 안 좋아하지만 저 말은 조금 공감. 자유로운 거랑 자유로운 줄 아는 거랑은 차이가 있지.


MoonMoon

초등학생들 넘 귀엽고 짱나네 도서관에서 큰소리로 떠들면 안된다는건 배웠는지 작은 목소리로 요란스럽게 굴고있다




MoonMoon 세븐틴 당발은 사람 캐럿들 문문 알티 funGS25

MoonMoon 세븐틴 당발은 사람 캐럿들 문문 알티 moruoy

MoonMoon 세븐틴 당발은 사람 캐럿들 문문 알티 sugarbowl_12

MoonMoon 세븐틴 당발은 사람 캐럿들 문문 알티 kimmingyugyu

MoonMoon 세븐틴 당발은 사람 캐럿들 문문 알티 Seokkyu_eunB_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