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랑

아픔이 좀 더 작아질까, 의미 없는 만남을 하다가. 어느 날 그대가 흘린 눈물, 왠지 나와 같다 느껴서 이렇게 그대를 지키는가 봐요. * 임창정 - 또 다시 사랑 *
10 라이브는 역시.,., 임창정.,.,,???? 유스케에서 날 닮은 너 부른 거 보면 진짜 너무 잘함.,. 물론 그의 노래는 웃긴 게 너무 많지만 노래는 정말 잘한다 내가 저지른 사랑 ( 이런 제목 너무 웃김
뮤직뱅크 개편이후 역대 1위 점수 1위 방탄소년단 봄날 13250점 2위 엑소 몬스터 11570점 3위 트와이스 시그널 11362점 4위 임창정 내가저지른사랑 10315점 #방탄소년단 #엑소 #트와이스 #임창정
뮤직뱅크개편이후 역대 1위점수 1위 방탄소년단 봄날 13250점 2위 트와이스 낙낙 12175점 3위 엑소 몬스터 11570점 4위 임창정 내가저지른사랑 10315점 #뮤직뱅크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엑소 #임창정
70. 김재환은 3옥타브 미~파까지 올라간다. (케이윌님 노래 중 가장 높은 노래가 3옥타브 미, 임창정님 노래 내가 저지른 사랑이 3옥타브 미~파 라고 한다.)
[사랑이 무서워] bit.ly/hiRkIm 임창정 역시 찌질 연기의 대가~ 김수미님 그냥 웃음 폭발 `ㅡ` 그냥 코미디 영화가 아닌 아주 로맨틱한 코미디 영화 였습니다.
사랑이:먼가 트와이스나 레드벨벳노래 잘어울림 은혜 음..선미노래!24시간이모자라랑 보름달 ㅋㅋ 은정음치인데다가 잘못놀듯 ㅋㅋ임창정노래부를듯 ㅋㅋㅈㄴ못불럿응션 남훈잘안부르는데사람들이 부추기면 억지로할듯 시키면잘한다는게모에포인트 -한동근

임창정 사랑 소주한잔 저지른 박효신 사람 방탄소년단 hanwookhw

아 내 사랑 임창정님••••
임창정 내가 저지른 사랑 이요~~
내가 저지른 사랑- 임창정
🎶🎧 9. 내가 저지를 사랑 - 임창정 | เพลงนี้ผมชอบโครงคอร์ดมาก ชอบเสียงลุงด้วย ความหมายก็เศร้า 😢
임창정 내가 저지른 사랑 하이라이트 부분이 '입꼬리 처지고 지우고' 라는 유튜브 댓글을 보고 나니 진짜 그렇게 들린다.
임창정 내가 저지른 사랑 유튜브 댓글인데 세상세상 저렇게 진지할수가없음ㅋㅋㅋㅋ
샹 옆동 아직도 노래듣는데 임창정 내가저지른사랑 듣는데 어쩐 아저씨가 밖으로 노래끄라고 쌍욕하면서 소리오지게지르신다 아저씨가 더 시끄러워오

어젯밤 스카우트 생각함- 임창정을 떠올림- 아직 내가 사랑하던 배우 임창정- 독보적으로 ****를 잘 표현하는 얼굴과 연기였는데... 에서 딱 막혔다가 이제야 생각남. 휴 내 어휘력 정말 괜찮은지.
D-686 규규 - 오랜만이야 (임창정) #규현 #Kyuhyun #규현아_사랑해 #Sti11Waiting #규현아_기다릴게 #WaitingForKyuhyun
임창정 정규 13집 "내가 저지른 사랑"
#Nowplaying 또 다시 사랑 - 임창정 (또 다시 사랑 - EP)
Day 3🍏 임창정 - 내가 저지른 사랑


소주한잔

이나크로커에세서 구남친코스하며 임창정 소주한잔부름ㄱㄱㄱ ㄱ ㄱ ㄱㄷㄱ여보세요...나야..!거긴...잘지내니..!
และนี่คือรายชื่อเพลงของวอนอู: 소주한잔 - 임창정 낙인 - 임재범 지독하게 - FT Island 이별택시 - 김연우 아버지 - 인순이 มีแต่เพลงบัลลาดเศร้าๆทั้งนั้นเลย

임창정 사랑 소주한잔 저지른 박효신 사람 방탄소년단 nabukkong_

임창정 소주한잔
땊 으그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술 한잔 하시죠.. ㅠ 하.. 임창정의 소주한잔이 생각 납니다... ㅠㅠㅠ
부평에 있죠 ㅋㅋㅋㅋㅋ 그 임창정 소주한잔 집 근처임...
저 지금 해요티비보면서 헤어졌던 과거를 후회중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밤엔 임창정의 소주한잔을 들어야겠어요ㅜ
임창정의 소주한잔.. 관캐,앤캐, 내 새끼 자캐들 자컾들ㅇ생각만 나서 겁나 애절하게 부를 수 있음
그럼 임창정 소주한잔. 어떠십니까.
예전에 술집에서 (함께 술자리에 있던 별로 안친한) 술취한 놈이 구여친한테 전화하고는 밖으로 나가더라...한참뒤에 담배피러 나갔는데 그 놈 전화기에 대고 임창정의 "소주한잔" 부르고 있었어...큰충격을 받았다. 그 뒤로 다신 걔랑 술 안먹음.

예전에 술집에서 (함께 술자리에 있던 별로 안친한) 술취한 놈이 구여친한테 전화하고는 밖으로 나가더라...한참뒤에 담배피러 나갔는데 그 놈 전화기에 대고 임창정의 "소주한잔" 부르고 있었어...큰충격을 받았다. 그 뒤로 다신
.......슬프네...임창정이 부릅니다 소주한잔
임창정 노래 진짜 갓곡인데 특히 소주한잔과 날 닮은 너 크으으으
소주한잔 같은거 부르면 나오는 영상에 임창정 부하같음


저지른

동생 내가저지른 임창정을 잘뷰룬다


박효신

화요비노래 특징 존나 어려워서 시도도 못함 임창정노래 특징 1절은 그럭저럭 되는데 2절은 지만 부를 수 있게 만들어놈 박효신노래 특징 따라불러지긴 하는데 돼지멱따는소리가 나옴
B.A.P 아스트로 에이핑크 여자친구 구구단 티아라 AOA 아이유 거미 에일리 크러쉬 태연 헤이즈 볼빨간사춘기 박효신 어반자카파 지드래곤 임창정 수란 악동뮤지션 싸이 한동근 매드클라운 소유 정승환 황치열 자이언티 지코 에디킴 샘킴

임창정 사랑 소주한잔 저지른 박효신 사람 방탄소년단 ff14banu

B.A.P 아스트로 에이핑크 여자친구 구구단 티아라 AOA 아이유 거미 에일리 크러쉬 태연 헤이즈 볼빨간사춘기 박효신 어반자카파 지드래곤 임창정 수란 악동뮤지션 싸이 한동근 매드클라운 소유 정승환 황치열 자이언티 지코 에
예상 라인업 GD 태연 IU 하이라이트 에이핑크 블락비 EXO 비투비 VIXX BAP BTS 악동뮤지션 레드벨벳 GOT7 마마무 트와이스 여자친구 세븐틴 몬스타엑스 NCT127 임창정 수란 거미 박효신 에일리 크러쉬 헤이즈 볼빨간사춘기 어반자카파
예상 라인업 GD 태연 IU 하이라이트 에이핑크 블락비 EXO 비투비 VIXX BAP BTS 악동뮤지션 레드벨벳 GOT7 마마무 트와이스 여자친구 세븐틴 몬스타엑스 NCT127 임창정 수란 거미 박효신 에일리 크러쉬 헤이
나얼 박효신 임창정이 9 10 월 쯔음에 나온댔나
4. 힙합 알앤비, 여성 발라드. 박효신, 임창정같은 정통 발라드를 안좋아한다.
멜론 24시간 이용자수 백만 돌파. 이를 달성한 가수는 매우 극소수 (임창정, 아이유, 박효신, 빅뱅 등)


사람

"DJ들은 10년 내로 머신러닝에 의해 전부 실업자가 될 것이다. 요한 일렉트릭 바흐를 제외하고." - The Verge . . . "내게 마지막이어야 할 사람." - 임창정 ... See More

천번을 더 버려도 버려지질 않네요..만나야 할 사람은 언젠간 다시 만나죠 - 임창정 '운명' -
아 저도 임창정 너모 좋아하는사람~! 감사합니다!!!(꼬옥)
이건 가장 흔한 노래야 들어봐 모든 사람들이 부르는 노래 아무리 슬퍼도 울면 안 돼 넌 그 흔한 이별처럼 흘려 보내면 돼 가장 흔한 노래 가사처럼 -임창정,'흔한 노래'🎵
ㅠㅠㅠ으 으악 저두요 학교 등하교때 들으면서 체크메이트 기간동안 이어폰끼고 저 혼자 질질짰어요,, 진짜 남이보명 무슨 임창정 노래듣고 질질짜는 사람 같아보이겠지만 아흐흑 감수하고 베개 때리면ㄴ서 눈물흘리고 잤었죠..
밖에 임창정 노래 틀어놓고 줄넘기하는 사람 있다 지우고 버리고 지워도
수업시간에 그것이 알고싶다 이야기가 나와서 쌤 그것이 알고싶다 진행하는 사람이 누굴까? 나 임창정이요! ((솔직히 임창정 맞나 헷갈렸는데 걍 말햇엇음ㅁ)) 그 후로 교무실 갈뻔햇다가 개박살낫다
어떤 사람이 집앞에서 임창정노래불러....샹 진짜

임창정 사랑 소주한잔 저지른 박효신 사람 방탄소년단 ddommato

아 임창정 아니고 ㅋ ㅋ ㅋ ㅋㅋㅋ그.. 고해 부른 사람...
김원준과 임창정을 닮았다 저 사람
원 닮은 사람 점점 늘어나고 있다 임창정까지 나옴 ㅋㅋㅋㅋㅋㅋ 어디까지 가나 함 봐야지 ㅋㅋㅋㅋㅋ
내가 세상에서 제일 싫어하는 유형이 임창정 노래 좋아하는 사람인데 지훈아 왜...
나는 ‘어떻게 되고 싶다’ 그런 생각이 없는 편이다. 나는 평생 카멜레온 같은 사람이 되고 싶다. 어떻게 해서든 바뀌고, 뭐든 다 할 수 있는 사람. 임창정 선배님이 내가 볼 땐 카멜레온 같은 분인 것 같다


NOWPLAYING

#Nowplaying 세상에 하나뿐인 나 - 임창정 (I'M)
#Nowplaying 화해 - 임창정 (I'M)

#Nowplaying 이별 후 - 임창정 (I'M)


엑소

아니 엑소 5분 보여주면 어케 내가 임창정 이병헌까지 견뎠는데
아니ㅋㅋㅋ 엑소노래가 멜론 지니 둘 다 코코밥밖에 다운을 안받아서 휴대폰아조씨한테 최신곡다운받아주새요햇는데 임창정노래랑 tY이스분들 치얼업 이런거 잇다... 장난하냐 이게 최신곡이냐.........?


부르고

나도 임창정처럼 노래 잘부르고싶다
노래방 가서 임창정 부르고 싶다
진짜 해피인싸려면 과 학생회 집행부도 하고, 임기 끝나면 페북에 동기들 다 태그하면서 퇴임의 변도 올리고, 쏘주 한 잔 걸치고 코인노래방 가서 임창정 노래도 부르고 그래야지. 근데 그렇게 못하잖아. 넌 정병러니까.
목감기지만 노래방가서 임창정 노래를 부르고싶다 되게

임창정 사랑 소주한잔 저지른 박효신 사람 방탄소년단 mongsdb


어반자카파

그리고 이 여름에 어반자카파 발라드를 틉니다.. 형님 진짜 이 선곡을 어찌합니까... 임창정은 이미 입장하는 순간 귀에 들립니다..


한동근

어 나 한동근 팔로우했는데ㅠ내 팔로목록에 임창정도 있음


문을

큽..ㅋㅋㅋ 일본 가서까지 6명이서 문을 여시오 임창정 댄스 춥니다...((피토)) 는 휘운님 덕에 잘 다녀올 수 있을 것 같아요!!♡♡
맞다 나 일본가서 임창정 문을여시오 춘당ㅋㅋㅋㅋㅋㅋㅋㅋ교류학생들 모여서 강당에서 하는데 내가속한 조는 문을여시오 춤ㅋㅋㅋㅋㅋㅋ
떡커 뛰는데 역극지문 쓰다가 머릿속에서 임창정 '문을 여시오~'가 자동재생된 점에 대하여
DAY 6 Lim Chang Jung (임창정 ) – 문을 여시오 (Open The Door)
10. 작년에 수학여행갔을때 친구들끼리 장기자랑한거! 그때 임창정님 문을여시오랑 언니쓰님들 셧업이랑 붐바스틱 췄었는데 애들 반응도 좋고 춤연습 과정에서도 싸운다거나 갈등같은것도 없이 진짜 재밌게했었징,, 다시하고싶다ㅠㅠ

오늘 스타 개재밌었음 ㅋㅋ 내가 임창정의 문을 여시오 틀어주면 적기지 문열어주고 ㅋㅋ 자동문임 ㅋㅋㅋ


중요한

. . . . 덜 커덩... . . . . 여 보세 요 나야 거기 잘 지 내니 . 임창정 씨 나가주십 시오 지 금 중요한 이야기를 하는 중 입 니다 . . . . . . . 덜커 덩
. . .. 덜 커덩. . . 여보 세 요 나야 거기 잘 지 내니 . 임창정씨 나가주십 시오 지 금 중요한 아이스크림 이야기를 하는 중 입니다. . . . . 덜 커덩
임창정 씨 나가주십 시오 지금 중요한 이야기를 하는 중 입 니다
임창정씨 나가주세요 지금 중요한 회의중이에요


임창정

아니 대회 시작 전이라고 임창정 노래 틀어주잔어
아니(; 사회복무페스티벌 헤드라이너 임창정이엏네;;;;

임창정 사랑 소주한잔 저지른 박효신 사람 방탄소년단 jbjb_fowh

헬스장은 왜 성시경 노래를 틀고 있는지 알 수 없으나, 아무튼 아까는 임창정 노래였다
임창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02014 10화 임창정편 작은루키즈 cut 그렇다 이걸 다 올리고 말것이다
님 요즘 왜이리 소주를 찾으세요 임창정이세요?
모두 좋은 아침이에요 ㅎㅎ 임창정 -오랜만이야
동생의 한남 발라드 연대기 윤종신 임창정을 거쳐 김정민에 도착했음 하늘둬 우릴 축복하자눠~~~~~~~~ 이러고 있다 거실에서
[#LE] Q. 임창정이 아이돌들에게 '제일 랩 잘하는 아이돌'을 물어보니 10명 중 8명이 LE를 말했다고 한다. LE피쳐링 요청에 당연히 좋다고 했다. 녹음도 칭찬해주셔서 정말 감사했다. -141205 텐아시아2 #EXID

임창정 사랑 소주한잔 저지른 박효신 사람 방탄소년단 sovereigntyof

알티가 존나게 되네요... 임창정 여장짤이나 보십쇼
아 임창정노래 핵좋네 잘부르내
임창정님이랑 듀엣은 혹시 크리스마스 캐롤이었니? 크리스마스 이브 선물로 공개할거니?
아 탐정님 추천 임창정 시리즈 듣고있으니까 감성포텐 터진다
이렇게보면 진짜 장르불문 잡덕인거 웃기지않냐 레미제라블과 키쿠오와 임창정을 좋아합니다
이번에 (로마의 휴일)인가 임창정 주연 영화 나오던데 제발 제목 좀 이렇게 안 붙였으면 젛겠어요...
오늘도 듣는다 임창정의 락스 한 잔

임창정 사랑 소주한잔 저지른 박효신 사람 방탄소년단 bakjaehanda

민경훈 존잘 임창정 성대 ㄹㅇ
나 오늘 피부과 갔는데 누워있는 내내 임창정 메들리로 들었어... 위로 좀...
와..악악대는 임창정 노래 너무 듣기 싫다. ㅠㅠ.
임창정싫어
다음은 한국 단편소설의 백미 (임창정 필 무렵)의 한 부분입니다. "왜 임창정 13집을 사다 놓았는데 듣지를 못하니? 왜 듣지를 못하니.. 괴상하게도 오늘은 금요일 밤 기분 삼삼한 밤" 1. 응. 아니야. 2.
네 저 세상에 임창정 이선희 김경호 이렇게 셋 파고있어요!!!
이선희 임창정 김경호 이 세분들은 빠진뒤로 헤어나올수가 없어

임창정 사랑 소주한잔 저지른 박효신 사람 방탄소년단 seungfe

원 임창정임
아 존나 임창정이잖아...
하쓔님이 임창정으로 1등찍어버려써!!!!
광고에 임창정 나오길래 생각난 건데 고2 고3 때 임창정 존아 조아햇다... 거실에서 엠카 틀어놓고 자다가 중간에 일어났을 때 임창정 무대 중이었는데 그 노래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 입덕햄ㅆ섵ㅊㅌㅌㅌ..ㅌ.ㅌ...
연애해본적 없으면서 임창정 한남발라드에 감정이입하고 눈물흘리는 육셩재
슬픔가득~ 한심가득~~ 무능가득~~ 소주잔에 눈물 가득~~ 않되,,, 아무리 그래도 임창정을 들을 수는 없는데,,,
밋치오빠 임창정 틀어

임창정 사랑 소주한잔 저지른 박효신 사람 방탄소년단 Chzh34

무슨 발라드지 임창정류인지..
(칠광구 본 듯한 눈으로 광조 본다.) 진짜 싫다 임창정 아재체 본 느낌이야.
10.김경호도 가봤구...김연우도 가봤구...이영현 잠시만안녕 부를때 나가수 현장갔었는데 진짜 대박적...사실 임창정 라이브보고 더 좋아지드라
자네, 톰 행크스와 임창정의 차이를 알고 있나 . .? 아니요, 전 쓰레기를 버리는데요 . . ? 그렇다면 내일 날씨를 전해드리겠습니다. 내일은 전국적으로 흐린 가운데..
임창정 주연입니다.
오늘 규현이가 게스트로 나와줘서 고마웠고 오빠 노래 불러줘서 또 고마웠다 인성논란ㅋㅋㅋ으로 맘고생하는거 같은데 힘 내길~ 임창정 형님도 한번 오셔서 둘이 인형 부르는 날이 있지 않을까? #신혜성 #주간혜성
무속인이 임창정씨 팬이신가부네요 그래도 늦게나마 병원 오시는 분들은 다행이시라는 생각 듭니다ㅠ

임창정 사랑 소주한잔 저지른 박효신 사람 방탄소년단 woojinseob99

65. (스카우트) 임창정 주연 영화 중 유일한 걸작. 광주 민주화 운동을 다룬 대중영화 중에서 최고작인데, 임창정 효과(?)와 애매한 마케팅으로 실패한 게 너무 아쉽다. 광주 항쟁을 우회로 다뤘음에도 그 어떤 영화보
임창정이랑 노래방투어는 괜찮지않나요?
임창정노래부르는 인간에 대한 증오가 이미 싹을 터버려서 본인이 본인노래 불러도 저의 분노는 사라지지 않을것으로 예상,,
우리가 누구냐고 물으신다면! 대답해드리는 게 임창정!
임창정 노래를 들으면서요..
9. 임창정 - 늑대와 함께 춤을 임창정을 인기 댄스 가수로 만들어 준 곡. 임창정의 몇 안 되는 댄스 곡 중 하나.
일하면서 계속 들리는 노래들을 나도 모르게 흥얼거리게 되는게 너무 짱난다 (임창정,버즈,어쩌고 등등같은 노래...)

임창정 사랑 소주한잔 저지른 박효신 사람 방탄소년단 Gaemers0302

오늘 한화 이글스, 임창정 스코어로 졌다면서요
예 엄마는 73년생 임창정과 동갑이즤 ㅋㅎㅋㅎㅋㅎㅋ
ㅋ ㅋ 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창정ㅋ ㄴ ㅋㅋ ㅋ ㅋ ㅋ ㅋㅋㅋ
아 엉엉 진짠가요 진짜 나오시나요 아ㅠㅠ 근데 또 아니라고 한다 해도 슬플 거 같긴 해 태양이 빅뱅노래 말고 다른가수노래 부르는거도 듣고 싶으니까 작년에 판듀 나왔을때 임창정 노래 잠깐이지만 불렀을때 좋았는데
동생이 옆방에서 염소 성대모사를 하는줄 알았는데 임창정노래 모창이었을 때의 당혹감
임창정vs김흥국 이러면 너무 가혹한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젊은날의 임창정 이라는 게 너무 애상적이잖아요 님아

임창정 사랑 소주한잔 저지른 박효신 사람 방탄소년단 Z1WAN

약간 임창정 느낌도 남
술마시고 아파트 밑에서 임창정노래부르지마세요
이야 임창정가게 아니라고 임창정노래만 주구장창나오는구만
앗 ㅎㅎ 저는 그 영상 조와해요 ㅎ 염색한 임창정 주유소에서 일하는거 봐줘야 코리안 노래방에 있다는 것이 실감도 나구 ,,, 길티플레져
임창정 노래 돠ㅣ게좋ㄷ
쟈니 오늘 어떤 느낌이엇냐면 약간 노래방에 가면 나오는 임창정 뮤비인가 중에서 양아치 역할 하는 임창정 같앗음... 저한테는요...
임창정 들으면서 커피 한 잔 할까?

임창정 사랑 소주한잔 저지른 박효신 사람 방탄소년단 hanwookhw

섹션 보고 있는데 이산타....임창정이랑 의형제 수준인데 임창정한테 술 권했다가 임창정이 자기 내일 콘서트라 못마시겠다고 거절했더니 너 뜨더니 변했다고 화내서 둘이 3~4년을 안보고 살았대ㅋㅋㅋㅋㅋ가수가 콘서트 앞두고 당연히 그래야하는건데 화를 내다니
하 옥소리 탑 임창정 이병헌 이거 다 견디고 뭐 봤어
임창정이랑 나윤권, 임재범 등등 다 가능. 여름이나 겨울 시즌에만 잠깐 나왔다 사라지는 케이팝 스페샤루 가챠. 아 너무 해보고 싶다. 내가 만들고 싶을 정도야.
보견이 임창정류 한남감성 노래 듣네 ,,,, 헤어졌다에 내간을 걸겠음
임창정이 싫은 애기
임창정 수도권
전언우 추천곡 바비킴 김동률 임창정 정승환님들 노래 ,, 취향이 보인다 ㄱㅇㅇ

임창정 사랑 소주한잔 저지른 박효신 사람 방탄소년단 hanwookhw

천정명 임창정 이쯤되면 둘 사이에 평행 이론 존재하나봄
제가 거의 임창정 급이걸랑요.. 에브리싱입ㅇ니다
전국의.임창정씨 많습니다
학 구거임창정릠 노래인데 ㅜㅜㅜ 위에서 이미 알려주셨네요 ㅠㅠㅠ 그 노래 최고쥬ㅠㅠㅠ
유승준 임창정 준정커플 실화냐..... 팬픽도 있다...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흡...영스라디오 하러와서 입구들어오는데 임창정형님이!!!!!지나가심.....ㅠ0ㅠ 왕 팬심에.. 인사드리고 막 사진찍구싶었는데!!!! 현실은 완전 얼음땡ㅠㅠ 아~~~~ㅠㅜ
정말 진심으로 새벽에 문열고 임창정 노래 열창하고 싶다 이웃들과 친해지지못할까봐 못하겠지만

임창정 사랑 소주한잔 저지른 박효신 사람 방탄소년단 hanwookhw

임창정 노래 부르면서 고백하는 스콧;
임창정 닮앗서요
초등학생때부터 덕질한 남자 쭉 꼽으면 엄청 많긴 한데 이제 내 맘에서 나간 남자가 대부분이다. 조진수, 성대현, 임창정, 김창렬, 이휘재, 김정욱, 손호영, 성시경, 조동찬, 황성인, 김규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이어 신곡에 임창정식 조옮김 넣었는데 잘 어울려서 기분 좋았음......




임창정 사랑 소주한잔 저지른 박효신 사람 방탄소년단 hanwookhw

임창정 사랑 소주한잔 저지른 박효신 사람 방탄소년단 Lo_ors

임창정 사랑 소주한잔 저지른 박효신 사람 방탄소년단 three_oclock_

임창정 사랑 소주한잔 저지른 박효신 사람 방탄소년단 mondomizel1

임창정 사랑 소주한잔 저지른 박효신 사람 방탄소년단 dongmarkarchiv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