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M

[PARKWON 0M] #박원 SHOWCASE [0M] 가 7월 27일 (목) 저녁 8시에 VLIVE를 통해 생중계 됩니다! 많은 시청 부탁 드립니다:) #0M #VLIVE #생중계 #내일_저녁6시_0M_발매
[#박원] PARKWON b-side [0M] 곡별 컨셉 이미지 공개! #PARKWON #b_side #0M #ZERO_METER #170727_6PM #Concept #Image #touch #allofmylife #D
[#melonDJ] b-side [0M] 발매를 기념하여 박원이 멜론 라디오의 DJ가 되었습니다! 오늘 낮 12시에 1편이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청취 부탁 드립니다:) #박원 #멜론라디오 #DJ #0M #melon
[PARKWON 0M] PARKWON b-side [0M] 곡별 컨셉 이미지 공개! #박원 #PARKWON #0M #ZERO_METER #170727_6PM #Concept #Image #touch #allofm
[PARKWON 0M] 박원의 새 앨범 [0M] 음원이 발매 되었습니다. 타이틀곡 all of my life 뿐만 아니라, 박원의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수록곡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NAVER_포스트] 박원 [0M] Concept Photo 스페셜 비하인드 공개! #박원 #PARKWON #0M #allofmylife #Concept_Photo #Making
[#genie] 박원, b-side [0M] 녹음실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박원 #PARKWON #genie #0M #allofmylife #Recording #Making

박원 0M 신곡 LIFE 앨범 PARKWON 탈락시킴 SunduckS2

[#VLIVE] 잠시후 저녁 8시부터 VLIVE를 통해 박원 SHOWCASE [0M]가 생중계 될 예정입니다! 박원의 미니 LIVE와 새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쇼케이스! 많은 시청 부탁 드립니다.
살면서 아직까진 가장 강렬했고 가장 바닥을 쳤던 그 사람과의 이야기입니다 사랑엔 좀 더 솔직하고 이별은 그다지 아름답지 않은 그런 노래들입니다 당신의 공감보다 저의 고통을 택한 앨범입니다 박원 0M
“DOWN” - 박원의 새 앨범 [0M]에서 가장 마음에 든다. 너무나도 아프지만 너무나도 아름다운. 울면서 듣고 있다.
대ㅐ박 컬러 인쇄/트라이탄 소재/500ml 보틀이 9500원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앤자캐 보틀,,,,,,,,,,, 아ㅏ악 ㅠ ㅠ ㅠ 박제박제ㅜㅜㅜ


신곡

오늘 저녁에 박원 #Army 신곡 나오던데 빨리 듣고십다 박원
박원 신곡•••
박원 신곡 듣고 뉸물 흘리는 삶...

박원 신곡 모에여.... 세상 너무 조아 💙 #박원
아 내가 겁나 사랑하는 박원 신곡 나왔어ㅠㅠㅠㅠ
박원 신곡 넘 되네 약간 에릭베넷 냄새가 나긴 하지만요
박원 신곡 좋네....
박원 신곡이라뇨ㅠㅠㅠㅠㅠ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
박원님 신곡 내셨네. 박원 노래는 들을 때마다 현성이가 많이 생각난다. 우연히 듣고 라디오에서 불러줬음 좋겠다ㅠㅁㅠ
얘들아 박원 신곡 나왔어

박원 0M 신곡 LIFE 앨범 PARKWON 탈락시킴 PodEnglit

7-3. 박원 - All Of My Life 오늘 발매된 따끈따끈 신곡. 박원은 원모어찬스 때부터 정말 좋아하던 가수입니다. '노력'과는 또 다른 느낌의 곡이네요 노래가 조금 아픈데 좋아요..!
스밍 돌리느라 다른 노래는 못듣는 지금 가장 듣고 싶은 곡은 박원의 신곡,,, 젤 궁금해 ㅠㅅㅠ
36. All of my life - 박원 진우야 잇자나 박원님 신곡이 나왓더라구 ☺️
영재야 나도 아침에 박원 신곡 듣구와썽
와 박원 신곡 진짜 좋다... 노력도 좋아했었는데
박원 신곡 All of my life 배켠이랑 너무 찰떡이야,,, 애기가 좋아할꺼 같고 불러도 잘어울려,,, 배켠이가 이거 부르면 나 그날 진짜 눈물 줄줄줄줄줄 그냥 들어도 찡한데


LIFE

박원 - All Of My Life

조현아 박원 컴백 쇼케이스 'all of my life' 27.07.2017 #PARKWON #URBANZAKAPA
아까 탐라에서 박원 all of my life 라는 노래가 좋다고 하셔서 검색해봤는데 지금 한 30분째 못빠쟈나오고 있어요 살려줘ㅓㅓㅓㅓ
맘에 위로 이어피스 ㅋ 역시 박원 # 박원 #allofmylife #all of my life 아...꾹이가 부른다면 므흣
[170727] 선미 인스타 All of my life 라니 #allofmylife #박원
박원 목소리 미쳤따..! ㅜㅠ..혁이가 불러줬으면 좋겠다. 상혁이 목소리로 듣는 all of my life는 무슨 느낌일까 아마 울면서 들을듯 따쒸,,ㅜ
17.7.28 이게끝인갸 all of my life 미국에서도 계속되는 영재의 박원사랑,,


앨범

워너원데뷔앨범초대박나자 #강다니엘_어깨 워너원꽃길만걷고신인상도타자

박원 0M 신곡 LIFE 앨범 PARKWON 탈락시킴 skxnejsk

초동이 박터져야한다고요ㅠㅠ 그래야 와가에서 앨범을 더 많이풀지 나중에 앨범 못사서 후회해도 소용없다구요 가뜩이나 이번에 데뷔앨범이고 고척돔 매진시켜서 여기저기서 염탐하고 있을텐데 초동 10만도 못넘으면 거품이다 뭐다 욕만
박원 "새 앨범, 전 여친 겨냥..그녀가 듣고 내 생각하길"
박원 실검 떴길래 새앨범 기사 보는데 찌질 구질구질 궁상 말도 못 하고 곡도 못 쓰고 좋았던 노래 스타일도 양아치 같이 변하고.... 정지찬이 프로듀싱의 신이라는 것을 알게 됐다 원래 저런 앤데 초식남 이미지로 자꾸 파니까 안 맞았나 보네
박원 앨범 3000번씩 들으세요 다 미쳤다
와 박원 이번 앨범 엄청 좋네.
박원의 새앨범이 나왔군요
2. how to love 앨범은 3개입니다! 셋다 포카는 있는데 (양요섭,윤두준,용준형) 하나는 포카제외 다른 구성품(앨범CD,포토북,사진8개&스탠드) 다있는

박원 앨범 너무 슬퍼😢
박원 새 앨범 나왔넴
박원 앨범 나왔네
나에 대한말이라기 보다 내 취향에 대한 얘기 박원 노래 다 정말 너무 사랑함 가사를 아름답게 쓰는것보다 솔직하고 찌질하기보다 짠하고 울컥하다...이번 타이틀 진짜 미쳤고 앨범소개도 미쳤다
박원이번앨범 진짜넘슬퍼ㅠㅜㅜㅜㅠ
박원 이번 앨범 가사 난리났다..


워너원

뭔가 지성 감정이 격해지면 꼭 옆 사람과의 접촉(??) 을 한다ㅋㅌㅋㅋ순발식 긴장했을 때도 기대있거나 손 잡고, 순위 발표 되면 옆 친구 무릎에 엎드리고ㅋㅋ워너원으로 데뷔해서야 안거지만 진짜 재밌으면 꼭 박수치다가 옆 친구

박원 0M 신곡 LIFE 앨범 PARKWON 탈락시킴 pjinii

워너원 박ㅈi훈님이 B1A4 그대와 함께 노래를 PICK 해주셨어요 ! 역시 갓비포💙💚💗💓
워너원진짜좋아 #강다니엘_피지컬 강센터다녤 #강다니엘_고마워 박윙크저장 #강다니엘팬_선행 딥다크진영 #강다니엘팬_기부 황제민현짱 #강다니엘_비보잉 킹갓김재환 #강다니엘_어깨 쿠쿠윤지성 #강다니엘_사랑해 사랑둥이대휘하구름
그렇게 말하면 박서울사람씨는 본인이 서울말한다고 생각하잖아...강캘리포니아씨도 본인이 긴장할때만 사투리 쓰는줄 안단말야....아냐 그냥 우리애들이 쓰는 말이 표준어라고 하자...워너원이 세상 중심이야..
머박이가 워너원햇으면 팟을텐데
부탁드려요💕)) 🌸워너원 쇼케이스콘서트 슬로건 나눔 공지🌸 8월 7일 지훈이를 응원하는 슬로건을 저와 그박()님이 함께 나눔 합니다! 장소와 시간은 당일 공지하도록 하겠습니
내맘을훔친사람니들이야니들 #강다니엘_피지컬 난다좋다구 #강다니엘_고마워 워너원멤버 #강다니엘팬_기부 강센터다녤박웡크딥진영킹재환황제민현쿠쿠지성박참새사랑둥이대휘우리옹이관린모두사랑해
워너원은 이날 1박 2일 일정으로 충남 태안에서 '활활'의 뮤직비디오 촬영에 들어갔다. ???????? 태안 그 바닷가에서 활활 찍는거야????? 날씨 존나 덥다 날씨소개송 뭐 이런거야?????

워너원머포불쌍하다는거박에없오..
8월1일 여자친구 8월2일 사무엘 8월4일 위너 8월7일 소녀시대 8월7일 워너원 8월중 태민 태양 음원차트 박터진다 진짜 ..
8월 가요계 정말 박 터진다...소녀시대 워너원 위너 방탄소년단 태양 여자친구 등등 인기 많은 가수들 모조리 컴백
)( 2박3일ㅎㅎㅎㅎㅎ흐하하하시섷 너무신난당....워너원보고싶다ㅠㅠㅠㅠㅠ
워너원데뷔축하해하트 #강다니엘_티저 다녤실화냐 #강다니엘_피지컬 장난없는녤 #강다니엘_복근 대박대애박 #강다니엘_쥑쥑이 다녤너다해 #강다니엘팬_응원 워너원은하나다녤하트
워너원도 데뷔하면 릴레이댄스 꼭 찍어줘ㅋㅋㅋㅋ 막판에 가서 막 무너지고 자기 파트 아닌 거에서 박 버벅대고 애교부리는 거 보고파...
워너원은 근데 진짜... 난리더라.. 수니박터지고... 기사도뜨고...ㄷ...ㄷㄷ... 사진으로만봐도..후덜덜.. 은 핑계고 부기가 11위안에만 들었어도!! 크흡 ㅜㅜㅜㅜ

박원 0M 신곡 LIFE 앨범 PARKWON 탈락시킴 goods17_

사실 투명 포카를 나눔하려다사 날씨를 생각하면 투명 포카 보다는 부채가 좋은 거 같아 부채도 나눔하기로 했습니다! 제가 나눔하는 목록은 워너원 슬로건(연한 민트, 연한 핑크), 배챙이, 강피치, 박푸린, 황민현 슬로건
워너원 데뷔 8월 7일 너무 박터진다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 전후로 인기많은그룹들 넘많이나오고....... 애들 1위시켜주고싶을뿐이고............!! 차트1위에 음방1위 꼭 시켜주고싶은데 가능하길🙏🏻🙏🏻
워너원 사랑해라는 페북 페이지 댓글 오진다,,, 평생 박제한다 ㅠㅠ 인성이 아주,,, ㅋㅋ
워너원이왜좋냐고묻는다면 #강다니엘팬_선행 이박삼일동안 #강다니엘_사랑해 계속얘기해서 #강다니엘_비보잉 팬되게할텐데 #워너원은하나입니다 아무도안무러봐또르르아무튼화이팅
도와주시는타팬들감사해요 #강다니엘_피지컬 강다니엘이 #강다니엘_비보잉 생방순발식 #강다니엘_티저 에서말했지 #강다니앨팬_선행 같은멤버야 #강다니엘_사룽한다 11명아낀다 #강다니엘_탈엠엠오 워너원응원한다대박나자


원모어찬스

18. 원모어찬스-Sunshine 친한 언니랑 한강에서 이 노래 틀어놓고 따라 부르고 그랬었는데^_ㅠ 원모어찬스 시절 박원을 좋아합니다...
* 사실은 난 그냥 정말로 난 그냥 진짜로 난 그냥 네가 좋아 #NP 네가 좋아 (feat. 박원 of 원모어찬스) - 안녕하신가영

박원 원모어찬스 멤버 맞지?
박원 보컬 늘 감정 과잉이다 특히 지나간 사랑이나 끝난 사랑 접는 사랑 같은 얘기에 특화됨 원모어찬스 시절 널 생각해 같은 류의 노래보다 솔로로 우중충한 노래 부르는 게 훨씬 잘 어울린다


가사

박원 너무..... 티져 한곡반복 해놨는데 티져 두개 가사 그렇게 셀렉한건가
박원 노래 듣다가 좋아서 눈물 줄줄줄 가사 보고 또 한번 눈물 줄줄줄이다
박원은 너무 목소리가 구슬퍼서 가사가 하나도 안들리네 존나 슬픔뿐임
예 제가 어제까지 박원 노력 가사 존나 유치하다고 욕했던 사람인데요 오늘부터 하루종일 들으려구요
박원 연애사 궁금하네 매번 가사가

박원 0M 신곡 LIFE 앨범 PARKWON 탈락시킴 hihuhiho_p

지금 박원 노래 듣고 있는데 다운 한 최고임 ㅋㅋㅋㅋ 영재한테 조낸 잘어울릴듯 ㅠㅠ 박원 인터뷰 왜 했어,, 인터뷰 보고 노래 가사 보니까 그냥 다 찌질해보이잔어ㅜㅜ


신보

박원분 신보가 나오셨네..
박원 신보 나왓네 한소절 듣고 파티 듣는다
박원 신보 나왔네
박원 신보 들었눈데 역시 박원이 부른노래중에 이제까진 난치병 커버가 젤 좋다
영재 박원 진짜 조아하는구나... 신보 바로 불러줬네ㅠㅠㅜㅜㅠㅠ


탈락시킴

YTN 사추위 이것이 팩트다(추정) 박그네가 추천한 공기업 사추위원들 짬짜미로 노종면에게 0점을 줘서 탈락시킴 언론에 보도되자 부담을 느낀 사추위원들이 2차 면접자들을 모두 탈락시킴 어디에 쳥와대가 개입한거지?

박원 0M 신곡 LIFE 앨범 PARKWON 탈락시킴 EEversun

YTN 사추위 이것이 팩트다(추정) 박그네가 추천한 공기업 사추위원들 짬짜미로 노종면에게 0점을 줘서 탈락시킴 언론에 보도되자 부담을 느낀 사추위원들이 2차 면접자들을 모두 탈락시킴 어디에 쳥와대가 개입한


드립니다

나를 좋아하지 않는 그대에게 박원 추천드립니다(-(
[스케쥴] #페스티벌 2017.9.16 SAT #비발디파크잔디광장 에서 햇살처럼 따뜻한 어쿠스틱음악축제 “FALL IN ACOUSTIC 2017" 에 #박원 이 출연합니다.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티켓예매


좋네

박원 노래는 좋네
박원 목소리 넘 좋네


미쳤다

하,, 박원 미쳤다 노래 미쳤어,,, 😢
진짜 박원 이번 노래 미쳤다고!

박원 0M 신곡 LIFE 앨범 PARKWON 탈락시킴 fnql2390

한시간째 박원 노래 들으며 침대에 누워있다. 아 노래 진짜 미쳤다


노력

예전에 해본건데 옷보니 겨울 땐가 봐요....잠들겠지 하고 그대로 잠들어서 영상이 짧네요🙃#produce101season2 #produce101 #프로듀스101시즌2 #프로듀스101 #프듀 #정원철 #박원 선배님의 #노력 #
5. 음.. 지금 생각나는건 박원-노력
넌 오늘보다 내일 날 더 사랑한대 난 내일보다 오늘 더 사랑할 텐데 (박원-노력)
민현이가 부른 박원 - 노력 #민현 #황민현 #minhyun
새벽에 치킨집에서 박원-노력이 나왔는데 치킨 먹다말고 새벽감성으로 눈물 찔끔거리면서 존나 데쿠캇이잖아...육성으로 외쳤다
민현이가 부른 박원 - 노력

박원 0M 신곡 LIFE 앨범 PARKWON 탈락시킴 DEEYA___

박원-노력. 노래 너무 슬퍼
플레이리스트에서 박원의 노력이 나오는데 이거 들으니까 율룡으로 마음떠난 서율이 김성룡 사랑하려고 노력하는데 그거 눈치챈 김성룡이 그만두자고 먼저 말하는거 보고싶다.


부탁

dkisl아니럴수...제가찾아가겠다해놓고까먹었어요 ㅠ ㅠ ㅠ ㅠ ㅠ ㄱ죄송합니다..(대갈박. . .. . 다원이오너입니다..잘부탁드ㅕ요


목소리

박원 은 음악은 좋은대 목소리가 많이 노식이라 힘드내
박원 목소리 좋아
증말 종인 라디오에 너무 적합한 인재 아닌지.. 목소리 말투 소통.. 미스터 송대관.... 마이너스 원 박...
박원목소리도 좋지만 생김새도 너무 좋아해

박원 0M 신곡 LIFE 앨범 PARKWON 탈락시킴 _KKW_97

박원 노래 너무좋아.. 힐링되는 목소리야..


8월

8월 8일-9일에 충주쪽 풀빌라 펜션에서 진행하는 1박 2일 동안 도쿄구울 쿠인쿠스 합숙 촬영 사진사 두 분을 모집합니다! 펜션비 56000원 내 주셔야 하고 장르에 애정 있는 분들로 오셨음 좋겠어요! 현재 코스어 전부


눈물

니 기어코 3사 1위 해와서 해외여행 이야기하는바람에... 통큰 이사님은 눈물을 머금고 전직원 하와이로 7박8일 연수 열어서 커버치는 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히.킹.프.리.상.영.을.안.해.주.다.니.수.원.메.박.너.무.해...예매 하는곳이 안보인다고..,. 나 이번주 토요일에 보려햇단 말야... (눈물 쓲)


그대에게

나의 마음이 너무 뜨거워서 당신의 마음을 뜨겁게 할 줄 알았는데 당신의 마음이 너무나도 차가워서 나의 마음이 그렇게 식어 버렸어요 [박원 / 나를 좋아하지 않는 그대에게]
박원 나를 좋아하지 않는 그대에게 그냥 제목이 좋아,,,
박원 - 나를 좋아하지 않는 그대에게

박원 0M 신곡 LIFE 앨범 PARKWON 탈락시킴 fnql2390


박원

리맨물 슈짐 보고싶다 별명이 투덜이인 민차장과 신입사원 박,, 나는 가르치는거 싫으니까 신입사원 말고 김랩준대리 붙여달라고 노래 불렀는데 김서찐부장님이 김대리 데려가고 뼝아리 박사원 뽑아서 붙여줬대,,,
안 철 수 은 정 개 은 퇴 하 고 궁 물 당 지 도 부 전 면 개 편 해 도 인 물 이 없 다 동영 한길 정 배 학 규 외 인 물 이 없 다박 지 원 도 물 러 나 라 그 냥 노 인
박워뉴ㅠㅠㅠㅠㅠ 그거 노래 넘 조아여ㅠㅠㅠㅠ퓨
증사입금확인🎶🎵 성함(세트수/배송방법) 김ㅁ진(1셋우편) 우ㅇ아(2셋우편) 오ㅎ영(1셋우편) 박ㅊ은(1셋우편) 윤ㅈ현(2셋우편) 전ㅎ비(3셋준등기) 홍ㅅ경(1셋우편) 양ㅈ연(2셋우편) 박ㅅ원(1셋우편) 한ㅈ연(1셋우편) 박ㅊ린(1셋우편) 이어서)
조ㅇ은(1셋+10장우편) 이ㅅ민(1셋우편) 전ㅅ빈(1셋우편) 박ㅇ원(1셋준등기) 나ㅎ린(1셋준등기) 노ㄱ연(1셋우편) 김ㄴ현(10장우편) 박ㅎ림(10장우편) 💞나눔💞 권ㅇ빈 정ㄷ솜 조ㅇ담 최ㅅ연 박ㄴ현 이ㅇ진 이ㅅ현 정ㅅ민
공도 잘보는 박 동 원
Brown.. 504.000원 2박 1.008.000원.. 너무커.. 여수 디오션 리조트... 일루 모두 달려오세요... 함께 놀사람..^^

박원 0M 신곡 LIFE 앨범 PARKWON 탈락시킴 EEversun

7/25 20:38 4000원입금하신 박ㅇ하님 DM주세요
와돼박 여러분 이 자태좀 보십쇼...메가초코...뮤려...3500원..
요하이 사러갔는데 박윙크만 있어서 자연스럽게 원픽득템하였다(?)
내일 박원 성님 노래 나온다 깔깔깔
뭔데 박주임과 배사원의 사내 러브 스토리 윙딥이네 엘리베이터에서 마주칠 때마다 가볍게 목례 인사만 하는데 매일 딥보다 윙이 먼저 출근하겠지. 사람들이 배사원은 어떻게 같은 팀 주임보다 늦게 출근하나? 하는데 그거 다 윙 때
박원 콘하면 가자 ㅠㅠ
앗 저 내일부터 교회 수련회를 가요! 그래서 2박 3일동안 기도원에 가 있을 예정이랍니다!

박원 0M 신곡 LIFE 앨범 PARKWON 탈락시킴 chewinma

ㅋ ㅋ ㅋㅌ티비플영상올리고 설명에는 원출처(니코동)박앗다고 멋잇다고하는사람들 보면 ㅛㅣ발 얘는 뭐지 라는생각박ㄱ에안든다
안녕하세요. 변사원과 박이사 w.잰이 의 박찬열입니다. 여기는 우리 애인 변 사원, 백현이. () 싱크상 싸가지없고 까칠하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거침없는 독설을 퍼붓는 점 양해바라고, 그래도 잘 해줄테니까 다가와요.
오늘 알바 하면서 박쳤던 것들 1. 옆쪽 카운터로 옮겨서 계산해준다니가 짜증내고 1000원짜리 던져서 준 아저시. . 2. 내가 "어려보여서" 초면부터 반말한 같이 알바 하는 사람 . . .
아니 무슨 베트남은 4성 호텔 6박하는데 개인당 48000원 나오냐;;;;
박원의 원더랜드 리허설 장면 포착!!!
은ㅊㄷ에 부채의식 없는이유는 난원래 1박2일 좋아했고 언제나 은지원편이었음.
웅좀?근데나원래박시하게입어서딱조음..bbbb

박원 0M 신곡 LIFE 앨범 PARKWON 탈락시킴 fnql2390

다원.. 약간 1초 박병진용사 닮은거닽아 (오늘 알게된 유투버같은사람)
내일 6시에 박원 노래 나오면 마저 할래 티져로는 감질나
一. 영화 원라인 박 실장 역 흐름 개의치 않으므로 선택은 니가 해. 이웃 고객 그 이하 이상 이후 불문율
월인공방은 아일랜드 법인 Twitter, Inc. 와의 트위터 이용계약을 해지하지 않을 경우, 이행완료일까지 매일 트윗 1건 당 100,000원을 (주)익선다다 대표 박한아 에게 지급하라.
변사원과 박이사(w.잰이)의 오세훈이야. 처음이라 많이 어색한데 그래도 올 거지? 조금 장난끼 많지만 그게 내 매력 아닐까 싶은데 많이 다가와.
귀여운 챤벡이 보고싶다. 아고물로 연인인 변고딩 덥지말라고 가다가 음료수라도 사먹으라며 용돈도 아니고 카드 주는 박회장,,,, 찬 내심 뭐 못해도 빕쓰나 인백, 써가앤쿡 뭐 이런데서 문자오길 바랬는데 정작 오는건 [맥도날×
나원래귀찮아서이란짓절대안하는데 #디패_진상규명 내가계정새로파서이짓거리하는정도면울림디패니들진짜대단한거야이제다놀았으면각자자리로가서일해야지일도안하고월급따박따박받아가면서니들양심은있니

박원 0M 신곡 LIFE 앨범 PARKWON 탈락시킴 Vodre_Bean

박원 이렇게 만들어 ( 진짜 개좋아
내가마랴,,,,,,, 도안을 보고 어,,,,? 얘는 내꼬다 하면서 그 당시 그지새끼가 있는 돈 없는 돈 탈탈 털어서 23,000원을 장만해허 박!세영!씨 계좌로 입금을 했는데,, 똥만 먹였어,,,
선...무당 선...비 선...장 선...원 선...박
우당탕탕 뱅탠상사 보고싶다. 김셕딘 이사, 김냄줂 팀장, 민과장, 정차장, 박대리, 김대리, 그리고 전사원으로 구성된 작은 회사. 이 안에서 벌어지는 사내 연애 스토리..💕 #진국 mkcndyzzi
믄제 1번하승무원 2번 홍선장 3. 장탐정 4ㅡ박재즈 5. 장항해 여기서 유기환 죽인범인 은 누구일까요!!!!(빠밤
대박ㄷㄷ대답ㄱ. .대박 ..... .대박 .....대대대박 ..헉 전부다요 !? 그럼지금인원이 ...29.... .. 잠수타신분 빼시면 ....음 ...(몇분인지모름)와 그래도 완전 대인원 ...!!!!
4500원 아껴서 가챠에 박을 생각하다니 진짜 저건 가챠망령이다,,,

박원 0M 신곡 LIFE 앨범 PARKWON 탈락시킴 LetrasMusiquita

오늘 캔디의 노래 추천💕💕 박원 선배님의 여행!! 요즘 날씨에 듣기 너무 좋아용 👍👍 여러분!!! 만약에 하루 갑자기 떠날수있다면 어디로 떠나고 싶으신가요??? #만약에놀이 #여행 #듣기만해도 #시원 #효정
아 존나웃겨ㅋㅋㅋㅋㅋㅋ 음악학원 다녀서 아는척하는 저 에리 알계 지가 채보했다고 들고온 악보야말로 표절이라는 증거가 되네 두 악보 완전 빼다박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박 bree 지 '01 liner 원 +63 // philippines — i'm also !!!
죽어가는 꽃 곁에 살아요. // 박소란, 벽제화원




박원 0M 신곡 LIFE 앨범 PARKWON 탈락시킴 zittenvoc

박원 0M 신곡 LIFE 앨범 PARKWON 탈락시킴 LetrasMusiquita

박원 0M 신곡 LIFE 앨범 PARKWON 탈락시킴 LetrasMusiquita

박원 0M 신곡 LIFE 앨범 PARKWON 탈락시킴 LetrasMusiquita

박원 0M 신곡 LIFE 앨범 PARKWON 탈락시킴 SeoRi_phot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