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라마

지금 드라마 큐브에서 주군의 태양 하고있네요
진짜 오랜만에 주군의 태양보는게 너무 재밌다❤ 진짜 내 인생드라마💕 홍자매님 사랑해요💕💕
17. 멜로디데이 - All About 그 재미있는 주군의 태양 오에스티이져~ 암 올어바아웃ㅌ~ 올어바웃ㅌ~~~ 노래 넘 잘하심 노래 좋아여 드라마 보셨으면 충분히 아실 노래,,,
약간....그거....드라마 주군의 태양 생각났음
주군의 태양이여 제인생 드라마..
남들 주군의 태양 볼 때 이준기 드라마 봤다
킬...킬미힐미랑 주군의 태양 제 인생드라마였눈데 다시보고싶다

주군의 태양 드라마 이준기 개쩔어 방공호 남들 사람 ckqyi

아 씨 재탕할 드라마 목록 주군의 태양 그 겨울 바람이 분다 괜찮아 사랑이야
오늘도 드라마 큐브에서 하는 주군의 태양에서 강사탕 강우를 보고 잡니다 이렇게라도 볼수 있어서 행복하네요 잘자요 서사탕
ㅠㅠㅠㅠㅠㅠㅠ 항상 연애하거나 결혼하기 전까지 과정은 되게 길면서 일상은 되게 안보여주고!!!! 팬들이 연성하고 망상하게 만들고 말이야 ㅠㅠㅠㅠㅠㅠㅠ 😭😭 무슨 드라마 봤어?! 주군 얘기 하던데 주군의 태양인가..🤔
주군의 태양 내 인생 드라마.,.,
나 ㄹㅇ 드라마 본거 1도 업습 너목들 주군의 태양 응팔 태후 별그대 구그달 등등 암것도 안봄 근데 영화도 잘 안봄


이준기

8. 이준기 남들 다 주군의 태양볼때 투윅스보면서 이준기 한창 좋아하다가 잠시 시들했는데 달연 예고편보고 왕소캐에 빠져서ㅜㅜ이준기는 사랑입니다ㅜㅜ


개쩔어

주군의 태양 재방하는거 보는데 그 왜 주군 고모였나 암튼 그분 마인드 개쩔어. 늙은 몸은 쭈그러지고 가슴은 처지겠지만 내 돈은 영원히 마르지 않아. 처음 마음 그대로, 내 돈만 보고 따라와. 다만 조금이라도 옆으로 돌리면...크으으으ㅡ으으ㅡ으으 개쩔어

요즘 저 주군의 태양 보는데 너무 개쩔어..!! 지금 8화까지 봤고 오늘 다볼려고요오!! 공효진 님 사랑스럽고.. 소지섭 님도 사랑스럽습니다... 캡짱!


방공호

티비에서 주군의 ㅌㅐ양한다 그러니깐 귀신 보는 부기랑 방공호 년으로 년북 그리고 경호원 윙으로 윙북 그리고 부기 따라다니는 귀신 있었으면 좋겠다 그건 렌기야 부기 연애사 도와주는 렌기가 보고 싶어(하지만 딱히 도움 안 됨
주군의 태양 해주는데 넘 좋다 방공호 최고야
오랜만에 주군의 태양 보는데 방공호 왔어 숨어 지금 봐도 설렌다 ㅋㅋ
이쁜주제에 귀신도보내,,,,,,,약간 주군의 태양ㅇ같은걸까,,,? 내가..너의 『방공호』가 될게...


남들

나레기 남들 주군의 태양 볼때 왜 안봤냐?ㅠ


나서

#Army ㅋㅋㅌㅌㅌㅋ30분동안 열나게 투표하고 마감되고 나서 주군의 태양보러가따옴

주군의 태양 드라마 이준기 개쩔어 방공호 남들 사람 _ZHM1_

요즘 밤ㅇ에 주군의 태양을 해줘서 아주 재밌게 보고있는 중이다 본방 때도 재밌게 봤었는데 내용 하나도 기억 안 나서 새로운 마음으로 보는 중... 진짜 재밌게 읽은 책 내용도 기억 못하는 사람이라 슬프다


봤어

언니이이이~~!!!)(♡ 맞다 이거 반드시 보고해야겠다 했는데 언니가 추천해준 주군의 태양 봤어!!!! 정말 재밌더라구!!! 엄청 많이 심쿵했어..🤤
난 사실.. 고삼때 도라마 주군의 태양 밖에 안봤어,,,,,,,,,, 콜록콜록..


겨울

주군의 태양, 그 겨울 바람이 분다, 해를 품은 달, 나쁜 남자, 착한 남자, 상어 배경음악들 내가 너무 사랑함......


로이에드

로이에드 / 주군의 태양 패러디 1 (이어서)
로이에드 / 주군의 태양 패러디 2 (끝)


대박

대박 주군의 태양 서인국 유민규도 나오지 내 워너비들 다 나오네 ㄱㅇㄷ

아 짖짜 대박 주군의 태양 진짜 띵작이다 ㅈㄴ 재밋다


사람

7. 거미-낮과 밤 진쨔 주군의 태양 보고 울던 사람 나야나🎶
응응 맞아ㅠㅠㅠㅠㅠ 당연히 결혼하갰지 연애하겟지!!! 구치만ㅇ 과정이 없어...ㅠ ㅠ ㅠ ㅠㅠ 너무해ㅐㅠㅠㅠ ㅠ ㅠ ㅠㅠㅠㅠ(훌찌ㅣ락(( 큼큼 웅웅.. 주군의 태양 너무 예전꺼라서 같이 얘기할 사람두 없다....😭😭
나랑~~!!!! 주군의 태양 볼 사람... (눈물줄줄


소지섭

저는 이미 닉넴이 이응밖에 없는 섀럼 ~!(!~~!!😆 우이밈~~! 요즘에 주군의 태양 보세오 ???? ((아는 주군은 소지섭뿐))
~소지섭 가슴근육 움직이는 것도 보고들 가세여 ~ 주군의 태양 때임 꿀렁꿀ㄹ렁맨


티비에서

ㅁㅊ 주군의 태양 개 오랜만ㅋㅋㅋㅋㅋ 티비에서 이걸 다 보여주네

주군의 태양 드라마 이준기 개쩔어 방공호 남들 사람 ckqyi

주군의 태양!! 티비에서 하길래


주군은

주군의 태양을 좀 늦게볼껄... 또오해영은 기분좋게 잘됐다 하고 끊어냈는데... 주군은 나혼자 아직 킹덤에 살고있다구....


SUN

Kang Woo 😭💔 — watching The Master's Sun 주군의 태양
(이날 ‘주군의 태양’을 연출한 진혁 PD의 퇴사 소식도 전해졌다.) Master’s Sun PD not DotS


해주는데

요즘 케이블에서 주군의 태양 재방 해주는데 진짜 넘 조아.......


귀신

헉 마자욬ㅋㅋ특별손님 다 귀신 되고ㅋㅋㅋㅋ큐ㅜㅠㅠㅠㅠ 주군의 태양 넘 재밌습니다ㅜㅜbb
아셔발 주군의 태양보는데 무서워 지리겟다.... 3화 개무서워 하이힐 귀신 넘 무서움..


다시보고싶다

주군의 태양 다시보고싶다


주군의 태양

주군의 태양을 볼까? 여주를 끝도없이 돈을 찾기위한 수단이라고 치부하면서 여주를 극한의 상황으로 몰아넣었다가 구해주는 멋짐을 돋보이게 함 그것에 따른 여주의 공포와 불안은 시청자들의 몫이고 마지막이 되어서야 조금 여주를 배려하는 짓을 보임
친그~ 차희주 이 이름 주군의 태양에 나온 이름 아닌가
방학 때 닥터스랑 주군의 태양 정주행해야겟다
주군의 태양 오스트 정복중이다
진짜 주군의 태양은 지금봐도 소름돋게 씨지잘쓴거같다
아 싑 주군의 태양 보세요. .... 다시봐도 재밌다

주군의 태양 드라마 이준기 개쩔어 방공호 남들 사람 nostalgia_hgr

ㅎㅎ 주군의 태양 보러감..~
주군의 태양 존잼ㅠㅠ
주군의 태양 넘 재미릿어우ㅠㅠ
그거 주군의 태양에서 나온 대사같다 좀 설레버림
주군의 태양보고싶어서 틀었어..후우....귀여워
외 주군의 태양 재방한다 개귀엽네
주군의 태양 짱 잼있오,,,, 내가 유일하게 3D를 팠던 시기가 주군의 태양 방영했을때 엿슴 소간지ㅠㅜㅜㅠㅜㅠㅠㅠ

헐 피아님도 주군의 태양 보셨었어요!!?!?? 윽ㄱ 요즘 다시 정주행 하는데 진짜 넘 달달하고 조와요,,,,,ㅠㅜㅜ💓💞
주군의 태양처럼 재호 어렸을 적 트라우마로 난독증 있어서 회사의 대부분의 서류는 다 비서가 일일이 녹음해서 주는데 재호가 자기 애인 비서로 고용해선 매일 녹음파일 가지고 아웅다웅한다
주군의 태양... 에쿠레이 썰 주시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
주군의 태양 #다람메모
* ㅋㅌ.ㅋ.ㅌ..ㅋ.ㅌㅌ 주군... 처음에 주군이라고 불렸을 때 주군의 태양))이러곸ㅋㅋㅋㅋ
5. 주군의 태양 ㄹㅇ 어머 이건꼭봐야대 !안보셨다면 보셔요
흑 근데 나 주군의 태양 결말 궁그뫠 슬퍼질까봐 안 봤는데

주군의 태양 드라마 이준기 개쩔어 방공호 남들 사람 nostalgia_hgr

안녕... 여러분... 저 이제 또오해영 아니고 주군의 태양이에요....(대체))
주군의 태양 카메오로 참여하게됬어요!! 마지막씬 촬영마치고!! 주군의 태양 많은 관심부탁들게요~^_^
주군의 태양 사실 진짜 조아하는 신은 아직도 몇화 몇분부근인지 다알아서 조아하는신만 보고잇늠 ㅎㅎ
저는 주군의 태양 때랑 고교처세왕 때 완젼 조와햇서여(╹◡╹)♡
소리 없던 내 심장소리가 터질 듯 귓가에 울려 나도 모르게 너만을 숨 쉬고 너만을 느끼는 My heart 가슴 속에 흉터로 남은 그을린 기억들마저 너의 미소 속에 점점 더 희미해져가 - 정동하, Mystery (주군의 태양 ost)
주군의 태양보는데 천둥침;; 졸라리 호러
지섭 오빠 사랑해 ❤️ 나 지금 주군의 태양 정주행줄리얌 ㅎ 지금 6화까지 밧어 ㅎ

주군의 태양이 모에요 ...
와 주군의 태양한다ㅏ
오랫만에 보는데 주군의 태양 재미있다😂
주군 보고싶다.... 주군의 태양 애피소드만 평생 연재되면 좋겠다
강우씌,,,넘 멋졍ㅅ(주군의.태양봄)
내가 주군의 태양을 오ㅐ이렇게 좋아하나 했더니 일단 웃기기도 하고 캐릭터도 넘 맘에 들지만 주중원 사장 성격이 너무 나같았다 출구 없을까봐 불안해서 어떻게든 계산기 두드린 후에야 시작하는게 너무 닮았음 다만 걘 돈도있고 명성도있고 솔직함도 있지
잠만 갑자기 주군의 태양 보고 싶다 근데 안돼 스밍... 컴뷰터는 뮤비... 주군깨의달 ㅋㅋㅋㅋㅋㅋㄱㅋㅋ(모자란놈

주군의 태양 드라마 이준기 개쩔어 방공호 남들 사람 sangkyungwanja

아이스크림 얘기는 실제 주군의 태양 내용 중에 있는건데 너무 조아서 꼭 찬백으로 보고 싶었다
주군의 태양 꼬기먹는 날에 ㅈㄴ 아빠가 다른거 보겠다고 해서 내가 찡찡 댓더니 혼남
주군의 태양 ㅆㅂ 대명작
주군의 태양 보는데 탈영병 왜이렇게 연기못해
주군의 태양 다시 보고싶어
저... 주군의 태양 조아헤요... ㅎ ts파일로 전편 다 소장중인ㅋㅋㅋ ㅋㅋ ㅋ ㅋㅋ ㅋ ㅋ
꽃보다 남자 주군의 태양 시그널 태양의 후예 도깨비 다 본 적 없다.. . .

주군의 태양 드라마 이준기 개쩔어 방공호 남들 사람 Girls_Day_Minah

주군의 태양 안봐써...
안되겠다 내일부터 주군의 태양봐야지
헉 주군의 태양 재방송한다 이거 짱재밋게 봣는데
주군의 태양 12화 보는중인데 지금 쳐울어서 눈 팅띵 부어삐렷어 아젠 장 젱잔
주군의 태양 전나 슬퍼
주군의 태양 재방하길래 보는데 허허휴ㅠㅠㅠㅠ
아ㅣ주군의 태양ㅇ존나ㅏ재밋어

주군의 태양 드라마 이준기 개쩔어 방공호 남들 사람 kkeura_62146

오랜만에 주군의 태양을 봐야겠어!!!!
닥치고 주군의 태양아니냐 나 그거 어제오늘정주행끝
허걱 주군의 태양 맨날 티비채널돌리다보면 끝나있던데!! 저도 봐야겠어욥!!!!
1봉숭아 물들이기 2주군의 태양 3합작 4수학 강의...!
주군의 태양 긔긔
주군의 태양 ㅠㅠㅠㅠ존나 짱 ㅠㅠㅠㅆㅂ
주군의 태양이나 다시 볼깡ㅎㅎ

주군의 태양 드라마 이준기 개쩔어 방공호 남들 사람 2D_daram

주군의 태양 보고이써용
주군의 태양 보고잇냥?냥냥냥냥냥😽




주군의 태양 드라마 이준기 개쩔어 방공호 남들 사람 qigCHAWOPUzDqeJ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