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XO

[최초] 엑소, 美빌보드 메인앨범차트 자체 최고 경신+월드앨범 1위 기사에 ❤ 꾹, 응원 댓글 한 마디 남겨주세요! 댓글 수가 가수 브랜드 버즈량에 포함되니 꼭 작성해주세요🙇 #엑소 #EXO
오늘도 #에리 심장을 다운 다운 베이베~🎶 중독성 강한 #코코밥... #엑소 가 해주는 코코밥이면 삼시 세끼 매일 코코밥만 먹어도 살 수 있을 것 같습니다만...(ॱ ॄॱ ๑)??? #EXO #KoKoBop
스밍스밍 코코밥❤️ #EXO #exo #kokobop
2017 07 26 17:30 한터 실시간차트 #엑소 #exo #thewarEXO K 6,87x C 63x total 609,60x #kokobop
울 코코 1위했지요 💖 #KOKOBOP1stwin #EXO #역시엑소
#EXO 2015년 부터의 역대 트로피 CMB🏆🏆🏆🏆🏆🏆🏆🏆🏆🏆🏆🏆🏆🏆🏆🏆🏆🏆 LMR🏆🏆🏆🏆🏆🏆🏆🏆🏆🏆🏆 SFY🏆🏆🏆 Monster🏆🏆🏆🏆🏆🏆🏆🏆🏆 Lotto🏆🏆🏆🏆🏆🏆🏆 For Life🏆🏆🏆 🎉🎉🎉NEW)) KoKoBop🏆
EXO 1st win 6/14 Wolf 8/16 으르렁 12/14 MID 5/14 중독 1/20 Dec'14 4/5 CMB 6/10 LMR 12/18 SFY 6/16 몬스터 8/25 로또 1/2 For Life 7/2

For Life EXO 엑소 소리바다 투표 초동 알티 MoncherDo

폴라이프도 뮤직뱅크에서 한 번 상 받았어ㅠㅠㅠㅠ2016년 12월 마지막주 일위는 #EXO 의 For Life인데 헝..애들 상받은 거 세는 트윗 알티하는 거 보면 다 폴라이프만 업찌ㅠㅠㅠㅠㅠㅠ넘 속상해,, 모두 알아죠라.
늦었지만 코코밥 첫 1위 축하합니당🥇🎉🎉 #KOKOBOP1stwin #KoKoBop #EXO #Sehun
✔ 현재 빌보드 팬덤 투표 진행중 현재 약 1만표 차이로 2위입니다. ORANGE 부문 내에서는 꼭 #EXO 투표해주세요! 7/27 01:00(한국시간)까지 진행되니 많은 분들의 참여 바랍니다.
#exo #KoKoBop 준면이 suho 수호 포카 다 받아요ㅋㅋ 중독 포라이프 for life 럽라 럽라일본 로또 뉴리디 우대 K m 상관 없서요 뎀으로 찔러주셈 교환은 /세훈 뉴리디 /중독 세훈 /콜베 세훈/ 폴라이프
엑소엘과 함께한 첫 1위!!👉 감사합니다~!!👍 #EXO #엑소 #쇼챔 #1위 #TheWarEXO #KoKoBop #코코밥 #엑소#고마워요 #1stwin
✔ 현재 빌보드 팬덤 투표 진행중 현재 약 800표 차이로 2위입니다. ORANGE 부문 내에서는 꼭 #EXO 투표해주세요! 7/27 01:00(한국시간)까지 진행되니 많은 분들의 참여 바랍니다.
에리분들이거보래요지금저희머리채잡히고있는데 #EXO_L 에리분들까지언급하는이분을봐주세요

#EXO #KOKOBOP 9시 차트 2위 1% 차이입니다. 다음 타임은 다시 1위 할 수 있어요!!! 화이팅!!! 스밍 확인해주시고 다운 받으실 수 있는 분들은 다운 받아주세요!
#EXO_L 지나가던 별빛인데요 해쉬태그좀 위로 올리려구요 ㅎㅎㅎㅎㅎㅎ 노래 잘듣고있어요 엑소 흥하세욧~!~!~!
[Scan] 엑소 EXO For Life 포토카드 PhotoCard ver. SUHO 스캔 #SUHO #수호 SUHO 수호 고화질 링크는 멤버 다 하면 올릴께요
170528 EXO'rDIUM dot in SEOUL For life CHANYEOL focus 흔들림 주의 해주세요! 1080 영상 링크는 곧 올려드릴게요. 찬열아, 무수하게 아름다운 너의 앞날을 앞으로
모예욤 #exo
별빛입니다 도움이될지모르지만 좋은결과 있으시길 바래요!저희멤버들이랑 친해서 더 정이가고그래요 이런친목 사랑합니다👏 #EXO_L
7월 26일 쇼챔피언 '챔피언송'은? EXO의 (Ko Ko Bop)입니다! 시원한 레게팝으로 돌아온 'EXO'의 챔피언송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For Life EXO 엑소 소리바다 투표 초동 알티 OAOV_2188

가온 시벨롬들 #EXO
엑소사랑해 #EXO
작년 겨울 분노 못 잊어 #KoKoBop #EXO #TheWarEXO 이 못된 놈들
헨리랑 준며니 엄청 친하다곸ㅋㅋㅋ 애기 때부터(??) 친했다곸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마이베이비 수호 이러는뎈ㅋㅋㅋㅋㅋㅋ 전화번호 저장해놓은 이름은 틀렸엌ㅋㅋㅋㅋ junmyung exo singer ㅋㅋㅋㅋ 준명이얔ㅋ
한번해보자 #exo #KoKoBop
#엑소 계정 오픈과 함께 전세계에서 1,100만 건의 #EXO 관련 트윗이 반짝였습니다. 너네 이거 그새 까먹었니? #kokobop #TheWarEXO
앞으로 트윗할때 #EXO  #엑소  #KoKoBop  #TheWarEXO  붙이기로 해용 뉸뉴

#EXO #KOKOBOP 4시 멜론 차트는 현재 1위! 그렇지만 지금부터 퇴근길 시간을 더욱 신경써야합니다. 스밍이 꺼졌는지 자주 확인해주시고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다운해주세요!
#EXO #KoKoBop #엑소 45분 전 타임보다 떨어졌습니다 위험해요 다운 받아주세요 🚨🚨🚨🚨🚨🚨🚨
45분 실수치 0.40 밖에 차이가 안 나요 여러분 진짜 심각해요 제발 스밍/다운 해주세요ㅠㅠㅠㅠ코코밥 1위 지켜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엑소 #EXO #THEWAREXO #KOKOBOP #THEWAR
엠카 문자투표 #2336 으로 EXO 보내쥬세요٩(ˊᗜˋ*)و💕💕
엠카 생방송 문자투표 인증 EXO!!!! 번호 #2336 내용 EXO #EXO #엑소 #TheWarEXO #KoKoBap
#EXO #KOKOBOP 하루 중 가장 위험한 시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ㅜㅜㅜㅜㅜ 한번씩만 코코밥 다운 부탁드립니다. 어려우시면 아이디라도 디엠으로 보내주세요ㅜㅜㅜㅜ 진짜 정말 위험해요ㅜㅜ 이 타임에 훅 미끄러지면 3위
준면이가 일위 놓치고싶지않다고 엠카에서 말했어요 얼른 투표하세요 #2336 이 엑 스 오 무조건 영어 대문자로 EXO 에요!

For Life EXO 엑소 소리바다 투표 초동 알티 allwheein

엠카 생방송 문자투표 ✨ #2336 EXO 투표하러가요'ㅅ')9 #엑소 #EXO #TheWarEXO #KoKoBop
엑소 코코밥 Ko Ko Bop 직캠 EXO Fancam 엑소 코코밥 1위🥇축하합니다 👏🏻👏🏻 #EXO #KoKoBop #TheWarEXO #엑소 #KoKoBop2ndWin #CHANYEOL #찬열
헨맄ㅋㅋㅋㅋㅋㅌㅋㅋjunmyung exo singerㅋㅋㅋㅋㅋ존나 웃곀ㅋㅋㅋㅋ ㅋ ㅋㅋㅋㅋ ㅋㅋ ㅋ ㅋㅋㅋㅋ ㅋㅋ핸드폰에 거래처 사람들 이름 소속 직업(직급) 적어놓는 나잖아ㅠㅋㅋㅋ ㅋㅋㅋㅋㅋ와중에 이름 틀린겈ㅋㅋㅋㅋ개넘하네
#EXO #TheWarEXO #KoKoBop 엑소


엑소

할미 젊었을 적 ,,, 엑소라는 그룹이 초동으로 60만장 찍던 그런 시절도 있엇단다 에헴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ㅜㅜ진짜 엑소엘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엑소'라는 네글자에 담긴 무게가 얼마나 될 지 짐작이나 할 수 있을까

멜뮤가 판매량으로 앨범상을 주지 않는다는걸 알지만 작년 멜뮤때도 우리뿐만 아니라 외부에서도 어? 엑소가 앨범상이 아니라고? 라는 말이 나왔고 때문에 초동 60만장 기록이 더 알려져야한다고 생각해.. 개수작 부려서 안주면 누구나
근데 그거 알아요? 아직 엑소바 3차 공구 반영 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소스밍인증첼린지 한테 지목받았..., 지목받은사럼-❤
#엑소스밍첼린지 스밍인증🌴🌿
#엑소스밍인증챌린지 인증🌴 🎶 지목 🌴🌿
#KoKoBop1stWin 축하합니다👏🏻👍🏻🎉💕 #엑소 1위길만 걸으세요🏆🏆
⊙♡⊙ 스트리밍 꺼졌는지 확인해보세요. #엑소엘_스밍만이_살길이다 #엑소 #ForLife

For Life EXO 엑소 소리바다 투표 초동 알티 Starlightpine

열어붐 소리바다 시상식 이번에가 첨임 우리 나중에 보면 딱 1회 대상 수상자 엑소 걸리게 이번 년도도 노력하쟈용
민석아 보고있어? 2016년의 엑소를 2017년의 엑소가 이겼어
엑소 ㅠㅠㅠㅠㅠㅠ 코코밥 ㅠㅠㅠㅠ 첫1위 했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아ㅏㅏ앙 기뻐한 제 소리에 울 몽이 짓는 소리 무시해주세여,,,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초동 1위 진짜 멋있는데 더 멋있는건 어차피 앨범은 엑소위해 사는거니까요! 듣는거 아니잖아요!! 하며 모든 공구를 한국어반으로 돌린 체리들... 존나 참사랑....
자극짤 주워왔어 엑소가 직접 쓴거야 열스하쟈 ^!^
심심해서 구경하러 들어간 음반 매장에서 결코 빈 손으로 나오지 않는 거 . . 그거 엑소엘이다 . .
엑소 라이벌 되는 방법 1. 신인상)대상)대상)대상)대상 받기 이거먼저 성공하고 와

아무도 대신해서 싸워주지 않았다. 오히려 높은 기대감과 싸워야 했다. SM엔터테인먼트가 지난해 4년 만에 내놓은 남자 그룹 엑소의 이야기다. (중략) 앞으로의 목표를 묻자 멤버들은 기다렸다는 듯이 이들의 약속된 내일을
#EXO 공식 인스타에 올라온 준면이와 멤버들💕 엑소엘과 함께한 첫 1위!!👉 감사합니다~!!👍 #KoKoBop #KOKOBOP1stwin #SUHO #수호 #TheWarEXO
이거 몇년간 내 웃음지뢰영상인데 같이 봐주센,,, 슴 매니저들이 춘 샤이니 드림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소 슈주 소시 에펙 샤이니매니저들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슴 유튭 공식채널에 올라온 게 더 어이옶엌ㅋㅋㅌㅋㅋ
'쇼챔' 엑소, 컴백 동시에 1위..올킬 시동 걸었다 기사에 ❤ 꾹, 응원 댓글 한 마디 남겨주세요! 댓글 수가 가수 브랜드 버즈량에 포함되니 꼭 작성해주세요🙇 #엑소 #EXO
엑소 음원 나온지 일주일이 지났다.. 엑소를 제외한 다른 세상 노래를 듣지 않은지 일주일이 넘었다는 소리다..
오늘인 26일까지 바이두 엑소바에서 더워 유튜브 광고를 진행하는데 그 바통을 이어받아 전세계 엑소팬커뮤에서 27일부터 31일까지 또 유튜브 광고한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느므 므시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쇼챔 초동 1위 언급했고 ㅠㅠㅠ 준면이가 이게 다 엑소엘 덕분이라고 ㅠㅠ 앞으로 더 많은 무대와 팬싸인회 등등으로 만나자구 했어요 ㅠㅠㅠㅠ

For Life EXO 엑소 소리바다 투표 초동 알티 springwaltz0326

잠실 주경기장 전석 매진, 선주문량 80만장, 초동기간 내 60만장 판매, 브이앱 하트 1억개, 서가대•골든디스크 4년 연속 대상, 마마 4년 연속 올해의 앨범상까지 어느 하나 쉬운 일도 쉬웠던 일도 없었는데 엑소라고
너무 웃기잖아 평점 테러면 일단 엑소엘이 했다고 몰아붙이는 거ㅋㅋㅋㅋㅋㅋ 그렇게 할짓이 없어?
금성에 백현이 땅 생겼네 ㅠㅡ 엑소플래닛 주민이 따른 행성에서도 자기 땅이 생겼어 ㅜㅡ 큥녀 멋져요! CR. happyhimbaek
지금 대략. 9800표정도 차이나요 엑소엘 충분히 할수있자나요
아 미친 팬이 만든 기억을 걷는 밤 뮤비 인데 이제 내 눈물버튼.. 엑소의 많은 모습이랑 무대에서 행복해 하는 모습 담겨 있는데 뭔가 추억회상 하는거 같고 괜히 눈물나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엑소엘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로분 출근시간이라 ( ˃̣̣̥᷄⌓˂̣̣̥᷅ )( ˃̣̣̥᷄⌓˂̣̣̥᷅ ) 다시 회복해보아요‼️‼️‼️‼️‼️ 스밍 확인‼️‼️‼️‼️‼️#엑소엘_우리함께_스밍하자

그리고 마지막으로 리패키지 초동 때 실트 초동 3위 머글 와 엑소 벌써 초동 3위예요? 초동 2위는 누군데요? 엑소엘 엑소요! 머글 엥 그럼 1위는요? 엑소엘 그것도 엑소요. 머글 엑소엘 엑소요. 머
엑소엘 너무 잘하고있어요..ㅜㅠ
에리 초능력 돈 엑소가 사용한 물건 품절시키기 예사서버다운시키기 티켓팅의 신 앨범품절시키기 스밍 줄세우기 빌보드 서버 다운시키기 ((new!!
엑소 신곡을 듣게 될 머글들이여 곧 너희 입에서도 다운다운 베이베가 흘러 나올 것이다
내가 엑소한테나 에리지 니들한테도 에리니
낼 엠카인데 엠카 1위 후보에 엑소가 있대요!(박수 백만번) 엠카는 엠넷차트 반영이 굉장히•••! 50%•••! 하지만 엠넷에서는 코코밥 순위가 좋지 않아요😭 엠넷도 제발 돌려주세요👏👏
알티 부탁두립니당! 공기계도 많이 있구 컴터도 2대 있어서 계정은 남는데 공기계가 없어서 못돌리시는 분들 제가 대리스밍 돌려두릴께요! 모두 힘내요!!! #엑소엘_우리함께_스밍하자

For Life EXO 엑소 소리바다 투표 초동 알티 99_to_100

앨범 사는 거=내 새끼 잘 되라고 스밍 돌리는 거=내 새끼 대상 받으라고 타 아이돌 견제 안 하는 거=내 새끼 입에서 엑소 라이벌은 작년의 엑소라고 했기 때문 뭐가 더 필요해? 너희 상대 아니니까 괜히 라이벌이라고 착각하지
‘이불밖’ 강다니엘부터 시우민까지, 초호화 라인업 공개 기사에 ❤ 꾹, 응원 댓글 한 마디 남겨주세요! 댓글 수가 가수 브랜드 버즈량에 포함되니 꼭 작성해주세요🙇 #엑소 #EXO
에스엠 솔직히 엑소엘 VIP대우 해줘야 하는거 아니냐 . . 우리가 정말 다른거 안바라구.. 유료화... 그리구 .... 쇼타임 클린버전...제발......
중국에리 입니다! 【소리바다】 같은 처음으로 시작된 투표가 있을경우 중국에서는 알수가 없어요. 중국 웨이보에 엑소투표팀이라고 있는데 예전에 없었던 투표가 생기면 중국쪽에 인차 알려주시면 하루라도 더 빨리 힘을 합칠수
아 뮤비 15세인거 엑소의 추측 이유 1. 'ㅅ':카이 살이 나와서 2. '^':사탕을 먹는데,, 그,, 뭘 자꾸 마셔서,, (생략 3. ⊙♡⊙:문신 나와서 그런거 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엑소팬이기 전에 엑소의 노래를 듣는 대중이라고 무슨 일반인들만 대중이냐 자꾸 팬 ≠ 대중 이런 인식을 갖고 분리하기 시작하니까 노래도 안 들어본 머글새끼들이 마냥 전문가인 척 평가하잖아 같잖아 그런 거 ㅋㅋ
소리바다 시상식도 대상시상할때 12시 넘어갈텐데 엑소 대상 딱 받으면 올해 종대 첫 생일선물이네

For Life EXO 엑소 소리바다 투표 초동 알티 OB__93

타가수언급 죄송해요 너무멋있어소) 엑소의 라이벌은 2016년의 엑소... 와 진짜 멋있다는 말 밖에 안나온다.... 근데 저런 말 해도 될 위치얌 암 그렇구말구 올해도 대상타세요🙏
종인 :같은 나라에 태어나서 라는 가사가 있는데 전세계에 엑소엘이 많으니까 아쉬워할 수 있으니까.. )같은 지구로 하져'^' )같은 우주로 하져'A' )같은 은하계에 태어나서'^' )태양의 외행성이거든요 'w' ㅋㅋㅋㅋ아 김형제들
다들 진짜 긍정 그룹 엑소 닮아간다고 생각하는 게 으쌰으쌰 괜찮아 올리자 하면 돼! 해서 서로 독려하더니 멜론도 다시 1위하고 꼬밥이 중 순위 낮은 편이던 엠넷도 쑥쑥 올라서 1위 올라간 거 보고 방금 눈물 한 줄기 흘렸
나 강남핫트에서 엑소 앨범 550장 사시는 분 봐떠.....880만원인데 현금결제 하고 계셨떠......
하루에 한번씩 다같이 엑소를 외치는 시간을 가지는건 어떠신가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소엘_우리함께_뮤비보자 뮤비총공 유튜브 조회수도 음방 차트점수에 들어가는만큼 꼭 잊지말고 함께 챙겨주세요! 3천만뷰 때 #엑소 미공개영상이 준비되어있으니 단숨에 달성할 수 있도록 꼭 함께해주세요💪
가온에서 웨이보가 빠졌다니 지금부터 내 인생에 서치방지란 없다 엑소 대상길이나 걸어라

For Life EXO 엑소 소리바다 투표 초동 알티 ljx3l

홀로그램 액자 엑소엘이 최초 홀로그램 액자 엑소엘이 최초 홀로그램 액자 엑소엘이 최초 홀로그램 액자 엑소엘이 최초 홀로그램 액자 엑소엘이 최초 홀로그램 액자 엑소엘이 최초 홀로그램 액자 엑소엘이 최초 홀로그램 액자 엑소엘
이름을 뭐 이렇게 길게 저장해놨나 했는뎈ㅋㅋㅋ준명엑소싱어ㅋㅋㅋㅋㅋㅋ
"견제 받으나 건재하다" 너무 멋지다. 올해의 (엑소를 위한 문장상) 드립니다.
내 케이팝은 엑소에서 끝내야지... 짜증나서 진짜
엑소엘 너무 잘하는데?
'한중앨범 다 합쳐서 한거잖아' 소리 들을때도 사실 어이가 없었다. 그래서 그건 엑소 앨범 아니냐고요.. 근데 더 쩌는건 그래서 이젠 아예 한국앨범으로만 1위를 만들었다는것.. 진짜 엑소도 에리도 다 대단해
타팬언급 죄송하지만 엑소엘분들도 대단하시다 퇴근시간에 1위로 올라가는거 어렵다는데 하시고 더 대단한건 초동 60만장으로 1위래 이번 코코밥 노래도 좋던데,, 우리랑 활동기간이 겹친다는거에 아쉬움을 두지만 뉴이스트도 그

For Life EXO 엑소 소리바다 투표 초동 알티 5g_5g

난 엑소엘분들이랑 워너블이랑 막 엄청 친한건 아니더라도 조금씩 친분쌓는거 좋은것같아,, 그러니까 난 엑소가 대상 받았으면 좋겠어 물론 신인상은 워너원
욱긴다... 에스엠엔터테이먼트는 셀카 한장을 못 받아서.... 5주년 기념 굿즈 씽이 혼자 다른 사진 넣더니... 엑소엘 재팬 회지에는 본적 없는 씽이 셀카가 실렸어. 진짜 너네 해도해도 너무 한다... SMTOWNG
엑소엘이 해야 할 것 ✏📃 ※ 각종 음원 차트 스트리밍 ※ 뮤직비디오 스트리밍 ※ 쇼챔피언 사전 투표 ※ 엠카운트다운 사전 투표 ※ 인기가요 사전 투표 ※ 소리바다 시상식 투표 ※ 멜론 주간 인기상 투표 ※ 팬덤 스쿨 투표
엑소를 한글로 하지마시고 EXO를 exo라 하지마시고 EXO 정확하게 대문자로 해쥬세요 #2336임니다
엑소엘 지짜루 ... 👍🏻👍🏻👍🏻
요즘 시애틀에서 젤루 힙한 커피숍 중 하나라는데 이곳에 당당하게 울려퍼지고 있는 엑소의 럭키원😮😆
엑소 포카+앨범 판매합니다 hey mama! 첸 버전 0.8 for life 백현, 레이 각각 0.8 커밍오버 첸버전 미개봉 앨범 1.0 운미포 가격이구요 일괄 우대해드려요 #엑소앨범판매 #엑소포카판매

For Life EXO 엑소 소리바다 투표 초동 알티 N_o_o_o_o_o

그치 니네가 봐도 웨이보에 엑소 비중이 크긴크지?
대상은 항상 엑소와 엑소엘 모두를 간절하게 만들었으며 눈물나게 만들었다
나는 엑소팬은 아닌데 진짜...시우민은 천재 아이돌같아 그 팬들사이에선 백현이 천재아이돌이라고 하는데 내가볼땐 시우민은 천재를 넘어서 걍 타고난거같다..그 양손동기화는 진짜 이건 진짜...너무 씹귀고...아 진짜 귀여
미친 엑소 디움 디비디 나온데요 ㅠㅠㅠ
엑소가 하면 존나 쉬운것같고,,,, 너넨 대형기획사니까,,, 너넨 머니까 뭐니까 이러면서 후려치는 말들 정말 많은것 같다. 우린 늘 매순간 각자 할수있을만큼 각자 분량대로 열심히 하고있어 당연하게 여긴적없어 엑소에게 일
요정 #시우민🍊 엑소엘재팬 인터뷰 Q. 방의 이상적인 인테리어는? A. 회색이나 파란색같은 차가운 색채의 인테리어로 정리하고 싶어요. 보통은 따뜻한 분위기로 하고 싶어 하겠지만... 제가 갖고 있는 결빙능력과 관련이 있을지도


소리바다

소리바다 두 부문 다 뒤집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발 투표 해 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리바다 앱 깔고 아이디 만들면 계속 할 수 있어요ㅠㅠ

For Life EXO 엑소 소리바다 투표 초동 알티 Kai_topia

소리바다 두 개 다 지고있어요 ㅠ 투표해 주세요
소리바다 투표 하셨나요? 멜론뮤직어워드 투표 하셨나요? 쇼챔피언 투표 하셨나요? 인기가요 투표 하셨나요? 안 하셨다면 지금 바로 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리들 화났어 아지톡이랑 소리바다 서버터짐
소리바다 어워즈 투표 열심히 해야하는 이유 9월 20일 종대 생일 하루전에 열림
소리바다 투표도 잊지 말고 해주세요 (´°̥̥̥̥̥̥̥̥ω°̥̥̥̥̥̥̥̥`) 현재 둘 다 2위입니다 인기상은 격차가 많이 벌어졌어요 (´°̥̥̥̥̥̥̥̥ω°̥̥̥̥̥̥̥̥`) 이용권 구매 안 한 사람도 한 표씩 할
해킹이니 조작이니 이미 지나간 투표에 미련못버려서 괜히 팬덤싸움 만들지 말고 지금 우리가 할수있는 최선의 일을 해봅시다ㅠ0ㅠ 소리바다 투표, 최애돌 투표, 음방투표(인가,쇼챔등),음원스밍(멜론뿐만아닌 지니,엠넷등),뮤비
소리바다 투표에 많이 관심 가져주세요 투표 지금 계속 엎치락 뒤치락 하고 있습니다 리트윗 속도 자체도 다르구요 단순 투표 보다 이게 더 중요합니다 얼마 전에도 말씀 드렸지만요

For Life EXO 엑소 소리바다 투표 초동 알티 Life_For_Msuga

현재 소리바다 서버도 회복되었습니다. 현재 두부문 다 2위입니다! 우리 투표해요🤗
소리바다 시상식 투표 1등해야 하는 이유종대 생일 하루 전에 열림 이건 무조건이야 진짜... 왜 벌써부터 떨리냐
))))빌보드에 속아 소리바다를 잊지 말자(((( ))))빌보드에 속아 소리바다를 잊지 말자(((( ))))빌보드에 속아 소리바다를 잊지 말자(((( ))))빌보드에 속아 소리바다를 잊지 말자(((( ))))빌보드에 속아
근데 사실 지금 가장 당황스러운건 소리바다가 아닐까? 소리바다 ? 뭔데? 나 왜 갑자기 터지는데..? 이 새벽에 왜 갑자기 다 들어와???
스아실...국내 시상식 투표가 더 중요한거 아시죠... 소리바다 시상식 투표도 계속 해주세요 🤗
🚨투표해야 하는곳🚨 - 쇼챔피언. 👉 아이돌챔프 -소리바다. 👉 소리바다앱 -인기가요. 👉 아지톡 -멜론주간인기상 👉 멜론
여러분 빌볻 툽보다 소리바다 툽이 더 중요합니다 이건 상도줘요.. 일단 소리바다 앱부터 깔고 시작합시다

For Life EXO 엑소 소리바다 투표 초동 알티 Life_For_Msuga

멜론도 중요하지만 엠넷 지니 소리바다 네이버뮤직도 많이 써주세요 몇개는 동시 스밍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ㅜㅜㅜㅜ
소리바다 진짜 생각할수록 조낸 어이없다 이건 마치 국가 대표를 동네 피구대회에 강제 참여시키는 꼴임


투표

진짜 투표 왜 안하지 스밍처럼 돈 드는 것도 아닌데
아 개화나~~~~~ 욕나온다 지금까지 투표한 시간은 뭐지...
오늘 6시 엠카운트다운 문자투표 #2336 잊지마세요!!!!!
그래요 빌보드 추이는 내가 바보인지먼지 존나 모르겠지만 우리 벼락치기,역전 존나 잘하는거 다시 한 번 확인했으니까 연말 멜뮤와 마마 그외등등 시상식투표에서 만나요,,😇
다들 눈 뜨세요 아직 투표 끝나지 않았어

For Life EXO 엑소 소리바다 투표 초동 알티 polarsom

빌보드 투표하는 내 모습.
괜찮아요 연말 시상식 투표 미리 연습한다고 생각하자
자기 전에 인기가요 투표 / 쇼챔피언 투표 / 소리바다 투표해요 ٩(๑ ᐛ ๑)و
어디서 투표하는거야..?
상 주는 투표 아니면 만들지마...
) 오늘 초동1위 앨범 이벤트해요 !!! 그냥 리트윗만해주시면 되요! 음방에서 1위하면 바로 뽑을께요 !! 우리 스밍이랑 투표 화이팅해요 에리들 화이팅 !!!
우리팬덤 되게 크고 화력도 엄청난데 뭐랄까 우리 팬덤 크니까 내가 아니어도 다른사람이 할거야. 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는것같아..ㅠㅠ 어떨때 보면 화력 진짜 좋은데.. 왜 몇몇 투표에는 그정도 화력이 안보이는걸까.. 너무

For Life EXO 엑소 소리바다 투표 초동 알티 baek_baek_05061

빌보드 투표 우리 팬덤이 지면 진거지 해킹이니 조작이니 헛소리 하지마세요
컴백하고 내내 도장깨기 하는 기분이야 초동깨자!! 와아 깼다!!! 스밍도 깨러가자!!! 이것도 깼다!!! 다음은 투표다!!!!!! 와아!!!!
상을 주거나 엓 계좌로 1억씩 입금해주는 투표 아니면 우리 하지 말자 앞으로
빌보드 위상 다 뒤졌셈 팬덤 투표 불 붙이는 꼬라지가 한국 시상식 수준임
매년 본인들 입맛대로 시상 기준을 바꾸고 투표를 이용하여 팬덤 싸움 구도를 유도하는 게 과연 대형 시상식으로서 자격이 있는 걸까 ? 한국 시상식은 어째서 아이돌들에게만 가혹하고 흔히 갑질이라고 불리는 저급한 행동을
그래도 오늘 통해서 교훈 하나는 확실하게 깨닳았다고 생각합니다 )))투표는 미리, 일찍부터 압도적으로 이기기((( )))투표는 미리, 일찍부터 압도적으로 이기기((( )))투표는 미리, 일찍부터 압도적으로 이기기(((
엠카운트다운 문자 투표💕 #2336 으로 EXO 투표하기👍 #EXO #첸 #CHEN #TheWarEXO #KoKoBop

For Life EXO 엑소 소리바다 투표 초동 알티 VKRKO

엻어분,,,, 투표 때 가져야할 마음가짐이 뭔지 아십니까,,,?? 내가 안해도 누군가는 하겠지가 아니라 )))내가 안하면 누가 해?(((라는 마음가짐으로 모두들 사명감을 가지고 투표합시다,,,
근데 이번 활동은 정말 스밍도 투표도 다들 열심히 하고 단합도 잘되고 이상한 애들이 이상한 공격해도 적당히 쳐내고 묵묵히 갈길가고 정말 단단해진 거 같고 매일매일 기분 좋다..


초동

0e_gj초동 순위 The War Ko ver. 553,5 YNWA 374,0 WINGS 347,7 EX'ACT Ko ver. 343,0 For Life 316,6 +46.5±346.5 (백의 자리부터 합산하여 발생한 오차) 초동 올
초동 6일차인 오늘 하프 밀리언 달성했는데 왜 지니는 4위야? 지니 100회 이용권도 하프 밀리언 개 나왔다는 소리잖아.. 여러분 앨범에 들어있는 지니 이용권 절대 하찮은 거 아니니까 필요 없다고 버리지 마시고 투엑플이나 스밍
음 오늘 약간 달력에 박제해야 할것같은 날 엑소정규4집 [The war] 초동 1위 멜론 최초 앨범 하트수 100,000개 돌파 무려 이 두개가 한꺼번에 일어난 날이락오,,,
초동 60만 🎉🎉🎉 쿼드러플 밀리언까지 40만 남았습니다💕💕
초동 50만 넘은그룹 우리뿐인데 초동 60만 넘은것도 우리뿐야🎶

For Life EXO 엑소 소리바다 투표 초동 알티 0124dks

잠실에서 77억을 벌더니 초동으로 92억을 버는구나 잘했다 존나 티난다
이수만선생님 저희 60만장 초동 찍었는데 뭐 선물 없어요? 뭐 예를 들면 엑소엘 유료화라던가 아니면 엑소엘 유료화라던가 엑소엘 유료화라던가..... 이것마저 안되면 엑소 주간아 출연이라던가.... 뭘 좀 해줘봐요,,,
힉 엑소분들 또 초동 1위시래...이쯤되면 인정해야되는부분이다...(진작인정함) 엑소분들이 대단하신것도있지만 엑소엘분들이 정말 대단하신거같다..매번 앨범나올때마다 꾸준히 1등달리시는중...대단하십니다..
초동 60만 기사를 찾아봤다. 2개밖에 없더라. 이렇게 연예계 언론이고 뭐고 슬슬 밀어내고 싶어하는 움직임이 보이는데, 그런거 신경 안쓰고 여전히 굳건하게 우리 갈 길 가는 에리들 너무 멋있습니다~ 우리 조금만 더 힘내요!
멋있다 진짜 선주문이 80만장인데 초동이 60만장이야 대단한 사람들
엑팬 톡방 넘웃김 "와 우리 초동 1위래요" "아진자요?? 이따 퇴근길에 더 사야겠다"
백현아 초동 1위래

For Life EXO 엑소 소리바다 투표 초동 알티 _cyr1127

✔ 초동주가 끝났다고 끝이 아닙니다. 분기상을 위해 6주간 꾸준한 앨범 구매 해주셔야 합니다😊
6천여장에서 60만장으로, 5년만에 초동 '100배' 성장. 그리고 이제 우리는 5번째 대상을 위해 '단일 100만장'을 목표로 합니다 가온 3분기, 연말대상을 위해 단일 100만장 목표에 함께 동참해주세요 탑이자 대세 아이
슴 홍보팀 일 하고 있습니까? 요즘 음반 시장 죽었다고 하는 판에 초동으로 60만장 찍은 거 자랑 좀 하세요. 놀러가는 것만 자랑하지 말고.
초동 순위 The War Ko ver. 553,5 YNWA 374,0 WINGS 347,7 EX'ACT Ko ver. 343,0 For Life 316,6 +46.5±346.5 (백의 자리부터 합산하여 발생한 오
엑소 초동 60만 장에 대한 뉴스기사가 하나도 없는게 말이되냐.. 모든걸 짜고치려고하는 판국에 화난다고 스트리밍돌리고, 앨범사고, 기쁘다고 앨범산 에리분들 덕분입니다.. 그렇게 쓰레기같은 기사는 시도때도 없이 막
진짜 팬도 아닌 그룹한테 관심 진짜 많다,. 남의 초동이고 기록이고 왜 이렇게 관심이 많어 지금까진 자격지심 심해서 저러나 싶었는데 지금 보니까 막 나름 팬덤 분석도 하고,, 입덕부정기인 것 같애,. 멜론 친밀도 90도
아니 엠카 우리 초동 60만장 돌판데 왜 40만장이라고 써...?

For Life EXO 엑소 소리바다 투표 초동 알티 Bts_K722

가온중국어 버전 집계 안해줄거야 에리(한국어 버전으로만 초동1위) 스엠한국어ver. 구매자 중 당첨자 뽑을게 잘한다!!!


For Life

경수 손목 무슨일이야ㅑㅑㅑㅑㅑㅠㅠ




For Life EXO 엑소 소리바다 투표 초동 알티 HInAsE__

For Life EXO 엑소 소리바다 투표 초동 알티 life_for_bb

For Life EXO 엑소 소리바다 투표 초동 알티 Life_For_Msuga

For Life EXO 엑소 소리바다 투표 초동 알티 taertil

For Life EXO 엑소 소리바다 투표 초동 알티 van2m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