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XO

더운 여름에는 후니처럼 냉수에 얼음 동동 키야아 #EXO #엑소 #exo #kokobop #TheWarEXO
사랑하는 친구들아~! 무더운 여름,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니!? #엑소 오빠, 형을 좋아한다면 센터로 한번 놀러 오지 않을래!? 선물은 선착순이란다. #EXO #THEWAR #더워 #코코밥 #포스터 #널 #기다려 #인생은 #선착
#EXO #엑소 #KoKoBop #TheWarEXO  여름 매미 = 가온차트어워드 이유는 없다
#KoKoBop #EXO #EXOL #엑소 #exo #kokobop 에리들 여름이라 더운데 부산 가시면 꼭 하단동 시장 뒤에 있는 진주냉면 가보셔요 기다랗게 보이는 저 노란색 전부 육전이고 국물이 최고예요 진짜 맛있어☆ #
#EXO #KoKoBop #엑소 #TheWarEXO 약간 혀니한테 맛집 소개하는 태그 있자나요 우리끼리도 #에리야_밥먹자♡ 이런 해시 만들어서 맛집 공유해도 좋겠다 우리 에리들 여름이라 더운데 맛있는 거만 머거요 ^ 3^
책 읽고 싶은데 집에 책이 없고 나가서 사거나 빌리긴 귀찮은 여름•• #EXO #KoKoBop #TheWarEXO #엑소
엑소 코코밥 들으면 에어컨 안 들어도 여름나기 가능 #EXO  #KoKoBop  #엑소  #TheWarEXO

여름 EXO KOKOBOP 엑소 무더운 시원한 겨울 didrms00790

무더운 여름엔 #EXO #엑소 #KoKoBop #TheWarEXO 엑소로 이너피스
신기해 ... 겨울에 맥 총알 립스틱 발랐을 땐 입술 안쪽에 선 생기고 주름생겨서 잘 안 발랐는데 여름되니까 크리미하게 완전 잘발림; ; ; #EXO #엑소 #ThewarEXO #KOKOBOP
여름감기가 생각보다 무섭다 엑소 감기 조심 하쎄용~~ #EXO #KOKOBOP #TheWarEXO
#엑소 #EXO #exo #KOKOBOP #KoKoBop #kokobop #코코밥 #THEWAREXO #TheWarEXO #thewarexo #THEWAR #TheWar #thewar 여름감기 조심
물음표 모예요 여름밈,, 밍,,, #엑소  #EXO  #KoKoBop  #TheWarEXO


엑소

히히 알게쏘요😆❤️ 짜뚜님 여름감기 얼른 물리치시고 으쌰으쌰해서 같이 엑소덕질 해여‼️‼️
Rt)) 초동 60만장 넘어서 이벤트 열어요! 엑소랑 에리들 여름에 고생 많이 해찌요ㅠㅠㅠㅠㅠ 시원하게 드시라구 설빙으로 해요 (에리한정이벤, 팔로는 노노..)


무더운

☀️토이테일즈 여름휴가 이벤트☀️ 무더운 여름~🌤️나의 여름휴가를 같이 보내고 싶은 버블 시리즈를 투표해주세요~😄 이 트윗을 +팔로우를 해주신 분들 중 1분께 8월3일 가장 인기 있는 아이를 무료분양해드려요😍투표는 타래로
무더운 한주 모두 고생많았어 🌦 #여름
nct_dreamies#마크의해피썸머 무더운 여름에 마크 얼굴 보자마자 청량해졌습니다 예쁜 광고 감사하고 마크도 꼭 봤으면 좋겠네요 마크야 미리 생일 축하해🎉
[조금 쑥스러운, 오랫만의 광고, 부탁드림] 무더운 여름 잘 지내고 계시지요. ;)) 8월 5일부터 19일까지 2주 동안, 10종류의 와인으로 소규모 와인장터를 열게 되었습니다. 내용은 첨부한 이미지에 들어
무더운 여름 후부키 보고 시원해지세요 안 시원하다면 어쩔수없고요(무책임
디패야너네가어떻게하든우리는끝까지간다 #Dispatch_진상규명 인스피릿분들무더운여름속힘을내요슈퍼파워
💕 D-150 💕 무더운 여름 잘 보내고 계신가요? 허그온이 어느새 150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본 트윗을 해주시는 지정러 여러분들 중 세분을 뽑아 각각 설빙 1만원권❄️과 백허그 입장권 2장✉️을 드립니다✨

여름 EXO KOKOBOP 엑소 무더운 시원한 겨울 __lu_u_

특이하게도 걷기 좋아하는 버릇은 무더운 여름에 가장 많이 발동되곤한다...
세스 오른손 볼때 아침인데도 울어버릴뻔 했다구요ㅠㅠㅠ 다들 무더운여름을 잘 지내고 있는거 같ㅇ아서 기분이 굉장히 신나는군요! 양냥님은 잘 지내고 계세요?
무더운 여름을 날려버릴 #포도몰 이 준비한 시~~~원한 7월 #이벤트 포도몰에서 쇼핑도 하고 이벤트도 즐기며 더위를 날려버리세요!


시원한

아기태태 여름맞이 시원한 부채 특전입니다!⛱ 너무 오래도록 기다려주신 마망님들께 죄송한 마음에 저희 총대들이 최대한 배송기간을 단축하기 위해 더더욱이 발로 뛰고 있습니다! 배송과 함께 보내 드리는 태태부채로 이번 여름
시원한 여름 #soltattoo #솔타투
빨리 떠나자 야이 야이 야이 야이 바다로~♬ 시원한 표지가 우리를 부르는 2017 #국민권익 여름호 #소식지 발행! (테마기획 #부패방지) #권익위 친구들에게 #주요소식 전달함 Yo! :D #췍 요기로 ▶
그대도, 시원한 여름 보내길 바라요. 모쪼록 햇빛이 강한곳은 피하세요.

[D-11] 금구슬 뽑기 이벤트의 네번째 경품으로 B상 히지긴 여름 투명 아크릴챰을 공개합니다. 배경부분이 반투명하게 처리되어 시원한 느낌을 줍니다♪ 아크릴챰의 일러스트는 유소님(yusokata)께서 협력해주셨습니다!
학 마트 여름에는 개시원한 그곳´ㅅ`
감사합니다!! 여름이라 그런지 시원한 그림만 그리게 되네요 ㅎㅎ
루비아껴서 뭐하겠어... 여포 못산 코스튬+다른 남캐 수영복들 다사버렸다♥ 시원한 여름 되렴^^♥
저도 그 시원한 몸땡이가 갖고 싶슴니다.... 여름한정 체온이 높아여...
[#EXID] 오늘 저녁 #6시30분 #SBSMTV #더쇼 여름특집 #1탄_보령편!! 상큼한 #쫑MC 와 시원한 야외에서 펼쳐지는 EXID의 스페셜 한 무대 기대해주세요💕 다 같이 본!방!사!수! #THESHOW #오
흑흑 용용부채와 시원한 여름 보내십시오 )(

여름 EXO KOKOBOP 엑소 무더운 시원한 겨울 tuanmarkplay


5이어폰

1(모기만없으면)여름 2초콜릿 3다좋은데 ㅠ 4같은것을 싫어함 5이어폰 6이것도 못고른다 극혐 7최애우는얼굴ㅎ 8디지몬 9우유못먹음 10프랜차이즈카페


에어컨

역시 이게 다 더위탓입니다 여름이 나빠여 ㅠ 에어컨키고 좀 쉬면 열식고 괜찮아지실거예요
나 정말 요새 인생에서 처음으로 추운 여름보내고 있음 에어컨 최고
아니ㅋㄱ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 근데 저 원래 더위 잘 안타서 에어컨 안키고 살았는데 이번 여름은 미쳤어요 안틀 수가 없어..
우리 요정님 에어컨길 잘 걷고 계신가봐••• 이 여름에 후드티라니•••
트위타에서 본 것 중 가장 잘 써먹은 것. 에어컨을 계절 마지막으로 켤 때 송풍으로 2시간 정도 틀어놓기. 내부를 완전히 말리고 다음 여름까지 기다리는것. 곰팡이 생길틈이 없음. 작년 그렇게 했더니 올해 에어컨
왜 절이야...왜 거길 같이 가있고 싶어하는거야....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ㅋㅋ 끔 찍... 아버님 왜죠 꼭 거길 가야만 하나요...이케 된거 님은 올 여름 휴가를 집에서 에어컨과 함께 겜창이나...

감기 빨리 떨어졌으면ㅜㅜ묘안님 괴롭히지 말구!!ㅠㅠㅠ여름에 감기면 에어컨 바람도 못쐬구ㅠㅠ더운데 찬것도 못먹고ㅠㅠㅠ완전 고생이잖아요ㅠㅠ 푹쉬쉬구 너무 무리하지 마시구 맛있는거 많이드셔서 빨리 나으셔야 해요😢😍
맞아여 여름엔 에어컨 겨울엔 보일러 빵빵한 곳에서 보는 게 최고예요 편하게 살자 !
여름에는 이열치열!겨울엔 추우니까 뜨겁게! 그러니까 스즈노! 에어컨 틀지마!
난 선풍기틀고자면 질식해서 죽는다는 진지한 소리 듣기싫은게 난 더우면 잠을 못자는데 내가 잠드는 세시간동안 선풍기를 못틀게해서 여름에 잠을 못잠 개빡 그러는 지들은 에어컨 종일틀어서 감기걸리냐?


작년

조신치 못 했던 어느 여름날의 언지언💛 유독 따습고 달달했던 작년 여름의 오빠💛 사진만 봐도 그날 그날 설렘과 (모자의 유무에 따른🙄) 스릴이 느껴져서 키듀키듀 웃음 나고 행복하다💛 #은지원 #젝스키스 #SECHSKI
사람을 찾습니다 작년 여름에 캠프갔다가 아직까지 안돌아온 텐마 미츠루 (유메노사키, 1학년) 을 찾습니다...
작년여름이후로 하지도않던 운동을 열쉬미하니까 엄마가 용돈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름 EXO KOKOBOP 엑소 무더운 시원한 겨울 o_pioooo

150704여의도팬싸 #방탄소년단 #뷔 #태형 #V 폴더뒤지다가 찾은 작년 여름에나타난 요정님😘
작년인가 작년 이맘때쯤에 또 떡밥 장난아니었는데 약간 여름 주기로 떡밥 대량으로 푸는 구나
초등학교?! 우아 진짜 어렸을 때네요ㅋㅋㅋㅋㅋㅋ 흐으음 나는 으음.. 재작년에 여름에 한국 들어왔을 때 가족여행으로 다녀왔었어요😁 그럼 이번에 예쁜 곳 있으면 잔뜩 찍어서 우리 자기 보여줘야지~~
사람이 어떻게 이렇게 춤을 출수있는지 놀라운 작년 여름 한중무술문화교류축제 지민이 '쩔어' 직캠
1 겨울,옛날엔 여름이었는데 요즘은 차라리 옷이라도 예쁘게 입을 수 겨울 겉옷을 입을 수 있는 계절이 좋은 땀이 잘 안 나는 체질이었는데ㅠ 작년 여름부터 비오듯 땀 흘리고 있는ㅠ 2 초콜릿 3 고양이 4 같은 것을 싫어하는 것
저는 작년 여름휴가도 아직 못썼지요.. 후후훗


초콜릿

#골라봅시다 1.여름vs겨울 2.초콜릿vs사탕 3.강아지vs고양이 4.같은것을좋아하는것vs같은것을싫어하는것 5.이어폰vs헤드셋 6.쩝쩝충vs길빵맨 7.최애의웃는얼굴vs최애의우는얼굴 8.포켓몬vs디지몬 9.흰우유vs색깔우유 10.프랜차이즈카페vs개인카페

1. 여름 2. 초콜릿 3. 고먐미 4. 같은것을 좋아하는것 5. 이어폰 6. 길빵맨 7. 우... 울면서 웃는 얼굴.... 8. 포켓모오온 9. 흰우유 10. 둘다장단점이 잇는데 요즘엔 개인카페 선호함
1.여름(추위는.. 정말정말 못견디기때문에....) 2. 초콜릿 3.둘다사랑해 4.같은것을 좋아하는것 5.헤드폰.. 이 좋은데 소리막기엔 이어폰이.. 6.길빵맨 너무 혐오하는데 쩝쩝소리 듣는거 다른거랑 비교못할정도로 못견뎌서 쩝쩝충. 7.둘다핥는다
1.여름vs겨울 2.초콜릿vs사탕 3.강아지vs고양이 4.같은것을좋아하는것vs같은것을싫어하는것 5.이어폰vs헤드셋 6.쩝쩝충vs길빵맨 7.최애의웃는얼굴vs최애의우는얼굴 8.포켓몬vs디지몬 9.흰우유vs색깔우유 10.프랜차이즈카페vs개인카페
#골라봅시다 1.여름vs겨울 2.초콜릿vs사탕 3.강아지vs고양이 4.같은것을좋아하는것vs같은것을싫어하는것 5.이어폰vs헤드셋 6.쩝쩝충vs길빵맨 7.최애의웃는얼굴vs최애의우는얼굴 8.포켓몬vs디지몬 9.흰우유v
1.여름vs겨울 2.초콜릿vs사탕 3.강아지vs고양이 4.같은것을좋아하는것vs같은것을싫어하는것 5.이어폰vs헤드셋 6.쩝쩝충vs길빵맨 7.최애의웃는얼굴vs최애의우는얼굴 8.포켓몬vs디지몬 9.흰우유vs색깔우유 10.프랜차
1 여름 2 초콜릿 3 멍 4 같싫 5 이어폰 6 길빵맨 7 최애마다 ㄷㅏ르다 . 8 포켓몬 9 색깔우유 10 맛잇으면다괜찬아
1 여름 2 초콜릿 3 둘 다 4 같은 것을 싫어하는 것 5 이어폰 (넥밴드) 6 길빵맨에게 자비는 없다 7 최애야 웃어줘 8 디지몬 9 우유는 다 좋다 10 개인카페... 지만 마음에 드는 곳 몇 군데 못 찾았다

여름 EXO KOKOBOP 엑소 무더운 시원한 겨울 jhlisakim77

#골라봅시다 1.여름vs겨울 2.초콜릿vs사탕 3.강아지vs고양이 4.같은것을좋아하는것vs같은것을싫어하는것 5.이어폰vs헤드셋 6. 둘 다 x패스 7.최애의웃는얼굴vs최애의우는얼굴 8.포켓몬vs디지몬 9.흰우유vs색깔우유 10.프랜차이즈카페vs개인카페
1.뭔가 지난 겨울 별로 안 추운 느낌이라 그런가,,, 여름 너무 싫다 2.초콜릿 3.허어어어어어어엉ㅠ 둘 다 세상을 구하는데 어떻게 골라ㅠ 4.같은 것을 좋아하는 게 얘기할 때 기분 덜 상해 5.이어폰 6.둘 다 세상에서 사라져 주세요
1.겨울 ((겨울되면 여름이라고 하겠지 2.초콜릿 3.고양이 4.같은것을싫어하는것 5.이어폰 6.쩝쩝충 7.웃는얼굴과 빡친얼굴 8.포켓몬 9.초코우유!! 10.익숙한게 좋아서 프랜차이즈!
1.여름이 싫음 2.초콜릿 3.랫서팬더 4.같은것을좋아하는것 5.헤드셋 7.최애의웃는얼굴♥ 8.5세대 전설의 포켓몬 9.흰우유 10.개인카페
1.여름이 나음 2.초콜릿 3.고양이 4.좋아하는 것 5.이어폰 6.둘다시름 7.웃는얼굴 8.포켓몬 9.흰우유 10.개인카페이려나.. 그치만 자주 가는 건 프랜차이즈인 듯
1. 여름(겨울 2. 초콜릿)사탕 3. 강아지)고양이 4. 좋아)싫어 5. 이어폰)헤드셋 6. 이걸 왜 비교해 둘 다 싫어 7. 웃는얼굴))우는얼굴 8. 포켓몬))디지몬 9. 흰우유=색깔우유 10. 커피가 맛있으면 어디든..
예전엔여름이엿는데 이젠모르겠다 초콜릿 ㅠㅠㅠ 같은것을조아하는것 이어폰 이게모지..길빵..? 웃는얼굴 포캣...몬 우유못먹음 개인캎0!

#골라봅시다 1.여름vs겨울 2.초콜릿vs사탕 3.강아지vs고양이 4.같은것을좋아하는것vs같은것을싫어하는것 5.이어폰vs헤드셋 6.쩝쩝맨vs길빵맨 7.최애의웃는얼굴vs최애의우는얼굴 8.포켓몬vs디지몬 9.흰우유vs색깔우유 10.프랜차이즈카페vs개인카페
1. 여름 2. 초콜릿 3. 고양이 4. 같은 것을 좋아하는 것 5. 이어폰 6. 쩝쩝충 7. 최애의 우는 얼굴 8. 디지몬 9. 색깔우유 10. 개인카페
1. 그 계절에만 느낄 수 있는 무드를 우선시한다면 여름을 좀 더 좋아함 하지만 여름은 무드 뿐인 계절이니까 겨울을 고르겠다 2. 초콜릿 3. 둘 다 좋앙 4. 나는 나랑 취향 비슷한 사람 더 조아해 같은 걸 좋아하는 거 ! 5. 이어폰
#골라봅시다 1.여름 2.초콜릿 3.강아지vs고양이 무리야ㅠ 4.같은것을좋아하는것 5.이어폰 6.쩝쩝충vs길빵맨 둘다 죽이자 7.최애의우는얼굴 8.포켓몬 9.색깔우유 10.프랜차이즈카페vs개인카페 신경 안씀
1.여름엔 벌레가 많고 겨울은 내가 추위를 심하게 타서 둘다 별로... 2.초콜릿 3.강아지 4.둘다? 관심사에 대해 좋든 싫든 얘기하는 거 좋아함.. 5.이어폰 6.아..밥먹을때 쩝쩝대는 거 진짜..너무 싫어함...ㄱ= 7.웃으면서 눈물흘리는 얼굴
1.여름vs겨울 2.초콜릿vs사탕 3.강아지vs고양이 4.같은것을좋아하는것vs같은것을싫어하는것 5.이어폰vs헤드셋 6.쩝쩝충vs길빵맨 7.최애의웃는얼굴vs최애의우는얼굴 8.포켓몬vs디지몬 9.흰우유vs색깔우유 10.프랜차이즈카페vs개인카페 빰


겨울

여름 길이가 겨울 길이 이겼다!!

여름 EXO KOKOBOP 엑소 무더운 시원한 겨울 hobi_chip_u3u

170726 한 여름인데 겨울이야❄️ #태연 #taeyeon
170727 김포공항 출국 위는 겨울! 아래는 여름! #기범 #key #キー #キボム
여기 봄웜 여름쿨 갈웜 겨울쿨 다있음
씽씽 달려라. 겨울에는 스키장 슬로프였던 이곳이 여름 되니 #루지 서킷이 되었네+_+ 좋아 좋아 달려보자! #비발디파크 #루지체험 (영상제공_다님1기_정태화)
[계절별 사자성어] 봄 - 춘화경명 용선이 화창하고 맑고 아름다움 여름 - 녹음방초 여름철의 경치보다 아름다운 용선 가을 - 천고마비 하늘은 높고 용선은 예쁘다 겨울 - 설중송백 : 눈 속에서도 빛이
따흐흑 이런날에는 여름옷도 더워서 미치는데 겨울옷이라니요ㅠㅠ 본체.... 건강관리 열시미 헤야헤.....(흑흑
내년 여름에는 돈모아서 몽골갈까 ... 사실 이번겨울에 가고 싶었는데 같이 여행가자고 한 친구가 거기 겨울에 영하 30도 넘는데 해서 포기했는데 여름은 괜찮지 않을까? 아니 여행은 봄가을이 좋은데

여름 EXO KOKOBOP 엑소 무더운 시원한 겨울 Topgochang

탐라에서 봤는데 한국 4계절은 봄 여름 가을 겨울이 아니래여ㅠㅠㅋㅋㅋㅋ 뭐라고 하셨더라..? 무슨, 추움 폭염 더위 폭설 이런 비슷하게 쓰신분을 봤는데 격하게 공감했었어요ㅜㅠㅋㅋㅋ
뭔가 계절 이 봄 여름(존내김) 겨울 인거같ㅇㅏ
여름도 겨울도 아닌 겨름용 반팔 스웨터를 보았다......
커피 사러 20분 정도를 걸었는데, 덥지 않았다. 커피 마시고, 20분을 걸어서 사무실에 돌아왔는데 덥지 않다. 이렇게 여름이 끝나면 안되는데..비도 조금 더와야 올 겨울과 내년 봄 가뭄을 잘 날 수 있다. 지구
겨울에는 에이드를 만들게 하더니 여름에는 아무것도 없다고 며칠 째 이 움짤을 보면서 플디를 향해 조용히 분노 중이다
지나가고, 또 지나가고, 또 지나갔으니 8시처럼, 목요일 저녁처럼, 여름날의 긴 오후처럼 돌아오는 중이겠군요 봄에 여름이라고 부르고, 여름에 가을이라고 부르고, 가을에 겨울이라고 고쳐 부르는 것이 당신의 이름입니다 /김행숙, 8時가 없어진다면
님덜아 여름나라 왕자 현수가 겨울나라 황제 재호한테 시집가는것좀 주세요

여름 EXO KOKOBOP 엑소 무더운 시원한 겨울 reumdareum

지나가고, 또 지나가고, 또 지나갔으니 8시처럼, 목요일 저녁처럼, 여름날의 긴 오후처럼 돌아오는 중이겠군요 봄에 여름이라고 부르고, 여름에 가을이라고 부르고, 가을에 겨울이라고 고쳐 부르는 것이 당신의 이름입니다 /김행
#인피니트와_나의_시간 나와 봄, 여름, 가을, 겨울 함께 해줘서 고마워
저만.... 여름에.... 가을옷 입고있거나... 겨울옷 입은 사진 보면... 제가 다 답답해서 못살거같나여..?
여름쿨 재환이는 흰색이고 겨울쿨 성우는 깜장색이래요
여름 너무 시러,,, 포근포근한 맨트맨 후드티 입고 싶다 ...... 겨울이 더 낫지 ㅛㅣ발...
봄엔 꽃밭에서 꽃 건네면서 웃는 앤캐,,, 여름엔 바다 가서 기여운 도넛튜브 끼고 물장구치면서 노는 앤캐,, 가을엔 단풍나무 아래에서 분위기잡다가 자캐보면 웃어주는 앤캐,, 겨울엔 눈밭에서 눈싸움하다가 눈사람 굴리는 앤자캐,,,
여름엔 어차피 남자애 안들고 나가니까 겨울옷이나 사주자..(대체

여름 EXO KOKOBOP 엑소 무더운 시원한 겨울 studiobysol

ㅋㅋㅋㅋㅋ겨울은그나마 나은데 여름 너무 더워부러....ㅜㅜ
1. 겨울은 입으면 되는데 여름은 피부를 벗을수도 없고 2. 초코요 턱이안좋아서 사탕은 피하는 편 그치만 청포도맛사탕은 포기할수업ㅎ음 3. 고양이요.. 하지만 알레르기잇음 힝구 4. 음.. 네로의 답변을 봤더니 고르기어렵다 5. 귓구멍이 작아서 헤드셋
1.둘 다 싫지만 굳이 고르면 겨울.. 옷 껴입으면 되니가.. 여름은 살가죽을 벗을수도 없고ㅎ 2. 초코빳따죠쉬바 3. 강아지 ㅎㅏ앙 4. 같은것을 싫어하는 것... 같은 거 조와하면 묘해...
아 여름보다 난 겨울이 더더더 좋은데ㅜㅠ 한국 점점 살기 힘들어지고있다
1. 지금은 겨울이 좋은듯 겨울엔 여름이 좋고 2. 초코초코초코촠초코 사탕은별로안조아해 3. 개.......요즘은 고양이도 조아 4. 좋아하는거 5. 이어폰..근데좀귀아파 6. 길빵맨이나음 쩝쩝소리진짜존나스트레스 7. 웃는얼굴 9. 아몬드우유
겨울보다 여름에 더 자주 듣는 음악. 당신이 이 음악과 그 외에 내가 같이 주던 모든 것들을 기억하고 있을지 모르겠네. 아마 잊었을 거라고 생각하고 있어.


계절

내가 가장 사랑하는 계절, 여름

여름 EXO KOKOBOP 엑소 무더운 시원한 겨울 JAYME0214

여름은 확실히 복숭아 제철, 복숭아의 계절!
여름은 다이어트의 계절입니다
모든 것이 부패하는 계절 여름, 1950년도에 지어진 충정로의 폐병원에 가부장제를 위협하는 공포화 혐오의 대상 ‘비체’, 여성 괴물들이 모입니다.
스텔라랑 줄리엣이 계절 지나면서 자리 바꿀 때 왠지 춤추다가 예이~!하고 하이파이브 할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구름위에 누워서 여름 농작물에 햇빛 비추는 스텔라......... 그야 당근 윤백이를... 사.랑하니까요....ㅁ7
찬아~~💕여름이왔다아아아~~~~❗️❗️우리의 계절이다아아아아👏🏻👏🏻👏🏻👏🏻🎂
응~ 강해요- 계절가릴것없이 요리하다보니까..특히 여름이최악이죠..그치만 끄떡없어요~( 우쭐거리며) 그치만 키리도 잘참네요..( 뿌듯하게 미소짓는다)
여름은...긴 머리에겐 가혹한 계절이야...❤︎

여름 EXO KOKOBOP 엑소 무더운 시원한 겨울 fashionncom


8월

☀️토이테일즈 여름휴가 이벤트☀️ ✨7월 27일~8월 2일까지✨ 버블 시리들 중 나의 여름을 함께 할 이쁜 버블을 투표해주세요~! 윗 트윗을 +토이테일즈 팔로우 해주시는 분들 중 8월 3일 1분께 무료 분양해드립니다~😍#
올 여름 신나게 즐길수 있는곳 정남진 장흥 물축제 장흥 물축제가 내일 7월28일 ~8월3일까지 열립니다. 물싸움하로 장흥으로 GOGO #남도여행 #코요태 #버즈 #워터락파티 #물싸움
8월 여름휴가를 맞아 감성모임 멤버들은 서울사시는 분들은 6개 정도, 남부 사시는 분들은 17개까지 할 예정입니다😇 이번 휴가가 끝나면 제일 적게하신 테님 100개, 레나님 150개, 청님 젱님 150개 이상 될 것 같
히힛 8월 말쯤에 여름단앤 올거애요 넘 행봌해......😌💖 추석 설날 클스마스는 그분한테 넣구 할로윈은 자까님께!(붕붕
봉필로드 오픈은 8월 9일! [JYJ FB]KBS2 '맨홀'과 함께라면 올 여름은 유쾌하고 시원할거에요! #김재중 #재중 #KIMJAEJOONG #봉필로드 #봉필길_함께_걸으실분 #KBS #맨홀 #8월_9일 #첫방송 #본방사수
올 여름! 당신의 통장 잔고를 0원으로 끌어내릴 그들이 온다! 꿈왕국 흑집사 콜라보 8월 대등판!
♡] 8월2일~10일 평일에 헤나예약하신분들께 1인 한팔당 5천원할인♡을 진행합니다!(주말은 6일3타임만) 손등이상♡하시는분들께만 진행되고,두손 하면 1만원 할인되는거랍니다! 더운여름잘보내시라 오픈한이벤트입니다♡ 많은관

여름 EXO KOKOBOP 엑소 무더운 시원한 겨울 _1GOT7

오늘 날씨 완전 좋으딩💓 웬일로 별로 안 덥고ㅎ 남은 하루도 잘 보내! 곧 8월이다!! 8월엔 여름가기 전에 꼭 볼 수 있으면❤


똑같음

일본의 여름 하늘 - 애니에 나오는 거랑 똑같음 건물 - 애니에 나오는 거랑 똑같음 더위 - 애니에 나오는 거랑 똑같음 사람들 - 애니에 나오는 거랑 똑같음 분위기 - 애니에 나오는 거랑 똑같음 매미 소리 - 애니의 46


더운데

와타루 잘 사니? 피네 여름 전국 투어는 지금 돌고 있는거니? 투어때문에 바빠서 못 오는거지? 알어알어 더운데 몸 조심하고 서둘지 말고 피네 멤버 다같이 와라 그럼 이만
더운데 움직이기도 귀찮아서 씻고 잠옷입고 학원 가는 중 차 안타고 걸어 감 매미소리 왜이럴게 서글프냐 그래 너네도 여름만 끝나면 ..
ㅠㅁㅠ 놀라게 해드려서 죄송해요 요새 무지무지 더운데 여름은 잘 보내구 계셔요? 더위 드시구 막 그르신건 아니조 808


더위

흐으ㅡ응... 올해 여름이 너무너무 길어진다는 말을 듣고 정말 충격 먹었지요.. 더위가 10월까지라니이이..ㅠㅠㅠㅠㅠ。゚(*´□`)゚。
여름은 점점 길어지고 있다는데 걱정이에요ㅠㅠ 레몬닝찌 여름 더위 꼭꼭 조심하세오!!!

여름 EXO KOKOBOP 엑소 무더운 시원한 겨울 OWO9_UoU9

여름 되면 가끔 생각나는데 20대 중반에는 혼자 살며 균형잡힌 섭식 습관이 없었고 저혈압도 심해서 지하철 같은 데서 가끔 졸도를 했다. 더위에 쇠약해졌을 땐 길바닥에 쓰러져 응급실 실려간 적도 있음. 지금의 근육돼지인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해요! 티켓팅 광탈 당하는 바람에 캐럿랜드 겉돌인생이었는데ㅜㅜ 참여하구 가요 더위랑 여름감기 조심하세요!💙
피곤한 건지 몸이 아픈건지....(시름시름) 역시 여름이 문제다 더위가 문제다!


7월

(THE SHOW) 여름 특집 2탄! #진주 에서 펼쳐지는 한여름밤의 #더쇼💕 일시 7월 29일(토) 19:30~ 장소 진주종합경기장 우리 다같이 진주에서 만나요~🎶
뜨거운 여름, 7월 콘서트를 맞이하여 7월 콘서트가 진행되는 토, 일 양일간 💫영현 부채💫를 무료 나눔 할 예정입니다❣ 더 자세한 공지는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ᴗ☌。)
오늘 보시게 될 스페셜 컨텐츠로는 넨도로이드 페이스 메이커와 관련된 여러 정보를 공개하오니 체크해주세요! 그리고 바로 하나 알려드립니다. 넨드로이드 페이스메이커는 7월 30일 개최하는 원더 페스티벌 2017(여름)의 부스에


감기

나아지실거예요! 망할 여름감기같으니 ㅠㅠ 저도 조심하면서 여름 나겠습니다 :)

여름 EXO KOKOBOP 엑소 무더운 시원한 겨울 shfly3424

감기걸리셨구나ㅠㅠㅠㅠㅠ 여름에 감기걸리면 힘드실텐데ㅠㅠㅠㅠ 맛있는거 많이 먹고 빨리 감기 이겨내셔야해요!!!!감기 빨리 나으세요ㅠㅠ❤️
여름에도 감기는 다 걸려요! 시원하면 계속 벗고 있어볼래요?
그런가벼ㅜㅜ여름감기라니..
이런 이벤트 열어 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복받으실거에요ㅠㅠㅠㅠㅠ여름 감기 조심하시고 제 사랑 받으세요!!❤
우잉 감기 이자식이 자꾸 헤어지쟤도 끈질기네요 ㅠㅠ하 떨어져줘 제발 따흑 우리 블리님도 감기 조심하세요88ㅅ88여름감기 넘 지독해..💕
ㅠ 여름에 감기걸리면 골치아픈뎅..
여름감기는 개도 안 걸린다. 나는 걸렸다. 개보다 못한 놈이 되었다. 아니다

여름 EXO KOKOBOP 엑소 무더운 시원한 겨울 BJ_Hwan

개도안걸리는 여름감기ㅜㅜㅜ 이렇게 멍멍이가 되엇다.


여름

살구는 요즘도 여름 이불 속에 꼭 있고싶어 합니다..
살구가 여름 이불을 너무 좋아해서 이불 속으로 들어가기만 해도 골골거리구 속에서 뭐하나 하고 들춰보면 다시 자기가 덮어버린다....ㅋㅋㅋㅋㅋㅋㅋ 모야 귀엽게..
씨스타와 에프엑스 노래 안 나오는 여름 정말 전투력없다
이번 여름에도 못가는거야?
저도 사랑헤요 여름 밈💋
아진짜여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님박살내면안대곸ㅋㅋㅋㅋㅋㅋㅋ리리열어야지/ㅈㄴ

여름 EXO KOKOBOP 엑소 무더운 시원한 겨울 airenchanyo

오늘부터 여름휴가 동해 망상해수욕장 놀러왔다😍😍😍😍
여름에는 머리를 짧게 자르세요
우리는 이번 여름을 통해 오븐으로 구울 때와 찜기로 찔 때의 차이를 음식의 입장에서 이해할 수 있게 되었다. 즐거운 요리교실....
우리학교 사람들 왜 이 여름에 밖에서 학교후짚 입고 다닐까 저거 되게 두꺼운데




여름 EXO KOKOBOP 엑소 무더운 시원한 겨울 jab_cho

여름 EXO KOKOBOP 엑소 무더운 시원한 겨울 totu_dr

여름 EXO KOKOBOP 엑소 무더운 시원한 겨울 JISEONGcuckoo

여름 EXO KOKOBOP 엑소 무더운 시원한 겨울 A_warm_room

여름 EXO KOKOBOP 엑소 무더운 시원한 겨울 justhitoda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