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이라이트

멜론 아티스트 소개란에 두주니❤ #윤두준 #하이라이트 #highlight
와아아아아 #하이라이트 가 3월20일날 #HIGHLIGHT 미니앨범 can you feel it을 발매한데요 #우리_함께하는_모든순간이_하이라이트 노래 많이들어주세용 와아아아아ㅏ
170307 손동하님 인스타 라이브 방송 (이라 쓰고 본격 도청 방송ㅎㅎㅎㅎ) 팬들과 오버워치 하는 동생 몰래 하는 방송 #나이스 #나이서 #나이숴 #손동운 #하이라이트 #HIGHLIGHT
170306 신고은 배우님 인스타 라이브 방송 #그날들 회식 중에 등장한 #양무영 씨 진지한 이야기하다 갑자기 사랑의 총알 빵야ㅎㅎ😉👉 #양요섭 #하이라이트 #HIGHLIGHT
🌟 다가오는 3월30일 #하이라이트 #이기광 의 생일을 맞이하여 기부서포트를 진행하려고합니다. 모금액은 전액 보육원에 기부자명 이기광 으로 기부됩니다! 많은 분들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저장시rt) 하이라이트 CAN YOU FEEL IT 보정본 #하이라이트 #highlight #준형 #기광 #동운
신인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의 음악과 함께하는 행복한 하루 되세요~ #하이라이트 #Highlight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Highlight 하이라이트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멜론 MOEK_17

170307 판타스틱듀오2 출근 엠씨요뎡 첫방 화이팅!❣ #하이라이트 #HIGHLIGHT
저장시rt) 하이라이트 멜론 이미지 보정 #highlight #하이라이트
비스트, 하이라이트로 그룹명 개명 오는 20일 ‘캔 유 필 잇?(CAN YOU FEEL IT?)’ 첫 미니앨범 발표 #하이라이트 #HighLight
아니 선생님들...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 다같이 우럭 ㅜㅜㅜㅜ #하이라이트 #highlight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강남 브라더후드 키친! 하이라이트가 촬영했던 곳 같아요 +_+
현재 멜론 실시간 급상승 순위 1. #하이라이트 #HIGHLIGHT
170307 멜론 실시간 급상승 순위 1. #하이라이트 #HIGHLIGHT 하이라이트(곡)에서 하이라이트(멤버)들로 바뀌었어요. 곡이 아닌 하이라이트 팀으로 처음 순위에 오른 날이네요!👍 곧 자주 볼 수 있게

[☆] 검색해봤더니 "어라운드 어드 하이라이트 공식 팬카페" 라고 3월3일에 개설됐다고 뜨네요. 공식... 맞나요...? 드디어 팬카페 생기나요? ㅠㅠ 곧 공지 뜨겠죠? ㅎㅎ
#하이라이트 첫 공중파 완전체 방송이었셔 ~눙물바다~
강제 브로맨스 배틀 공조7 저 그림대로라면,,,레드,화이트,블랙?? 기광이 혼자 그레이?? 단독MC니?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라이트 #기광 #이기광
강제 브로맨스 배틀 공조7 #하이라이트 #기광 #이기광
저장시rt) 하이라이트 CAN YOU FEEL IT 트위터 헤더 1500*500 #하이라이트 #highlight #윤두준 #양요섭
하이라이트 공식카페 맞아요~!!!!!
#하이라이트 #HIGHLIGHT #이기광 #기광 Can You Feel It? 컨셉포토 보정 & 프사 저장시

Highlight 하이라이트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멜론 sevbok_17

#하이라이트 #HIGHLIGHT #윤두준 #두준 Can You Feel it? 컨셉 포토 보정 & 프사용 저장시
#하이라이트 #HIGHLIGHT #양요섭 #요섭 #yoseop Can You Feel It? 컨셉포토 보정 & 프사용 저장시
~ 제발 귀여운 하이라이트 오빠들 사진 보고가세요 ~
)🌸하이라이트로 새롭게 출발하는 내 가수들을 응원합니다!🌸 이번에는 우리오래보자 거울 1set 와 폴라로이드 1set 를 함께 보내드립니다. 참여방법은 오로지 알티! 팔로자유! #HIGHLIGHT #윤두준
솦 셀카 급하게 컬러링♥ 핑크색으로 컬러 입히고 오니까 프리뷰가 떠있네..☆★ #하이라이트 #양요섭 #요섭
저장시rt) 하이라이트 CAN YOU FEEL IT 트위터 헤더 1500*500 #하이라이트 #highlight #용준형 #이기광 #손동운
다들 팬맺기 하고 있어요???ㅋㅋㅋㅋ #하이라이트 실시간급상승1위❤

하이라이트 티저 보정본.
저장시rt) 하이라이트 CAN YOU FEEL IT 보정본 #하이라이트 #highlight #윤두준 #양요섭
[17'호시] 하이라이트 응원법 어렵지않아요~ 제가 다 해보고 만든거니까 할 수 있어요 못한다고 하면서 다 하는 캐럿들 연습 해오깅♡ 이따봐용 뿅)_( #세븐틴 #SEVENTEEN #SVT #HIGHLIGHT #Specia
이거 진짜 인정.... 작년에는 그래두 하이라이트파는 애들 2명쯤은 잇엇는뎅....
170307 :판듀2 엠씨 #요섭 출근 양엠씨 출근! 화이팅💪🏻 #하이라이트 #양요섭
✋이사님 무서워서 참ㅜ ㅋㅋㅋㅋㅋ사장님에 이어 회장님도 무서워하는 이사님ㅋㅋㅋㅋ #손동운 #하이라이트
3월 26일 공조7 첫방송 예고편! #이기광 #하이라이트

Highlight 하이라이트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멜론 pledis_17

하이라이트! #하이라이트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만 해주세요~~~ 타팬 참여가능 #HIGHLIGHT 의 새출발을 응원합니다❤ #HIGHLIGHT 첫 미니앨범 응원합니다❤ 당발 선공개 곡 나오는 날 하이라이트를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비스트에서 하이라이트로 이름을 바꿨을 뿐이라는거. 신인이라는 말은 농담으로 하는 말이라는거. 지난 8년은 누가 뭐래도 소중한 우리의 추억이고 누가 뭐래도 우리꺼라는거. #HIGHLIGHT #하이라이트 #윤용양이손 #오래보자 #비스트
-팬이름이 민주인 분께 생일 축하노래로 팥빙수를 부르다가 팥민주라 부를뻔햏다고 한다.. -오늘도 다양한 나라의 인사를 해줬다 -다섯명은 여전히 잘생겼다 이상 #하이라이트 #HIGHLIGHT 도로위 인
대놓고 스포하는 요섭이 ㅋㅋㅋㅋ 말리는 기광이랑 두준이 ㅎㅎㅎㅎㅎㅎ #하이라이트
#하이라이트 #HIGHLIGHT 3/7~10 공홈 스케쥴🤡
와중에 멜론에 하이라이트!!! 사진 넘 예뻐😢

2017 하사누 서포터즈 대모집!!(3/10마감) 하이라이트를 사랑하는 누나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하이라이트 #하사누 #하사누의하이라이트들 #3월10일까지 #냉큼오세요 #전력모드on #캔유필잇
) 하이라이트가 역사적인 컴백을 합니다! 작은 도움이 되고자 모금을 시작하니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말 안들어도 돼요 사장님이니까요 🐑그런 사장님 멋없옹....ㅋㅋ ☺정말 먹었어요? 소품이에요? 🐑:진짜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양요섭 #하이라이트
[냥스타그램] 판듀판듀판듀 #양요섭 #하이라이트 #HIGHLIGHT
멜론 ❤하이라이트❤ #하이라이트(Highlight) #윤용양이손
컬러로 사진 #하이라이트
어떻게 어떻게 들어가서 동니퐁니랑 하이라이트랑 한 판 달리고 왔었습니다ㅋㅋㅋㅋㅋ 내일 영상 제작해서 올릴게요 팀에게 민폐만 주구장창 끼쳐서 미안했었습니다ㅠㅠㅠ 그래도 닉네임 불러주셔서 감사했어요...

Highlight 하이라이트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멜론 kd4467

오늘도 쉐어브라더스의 쿵! 짝! 케미가 계속됩니다  #집밥백선생3 #이규한 #윤두준 #콩나물 #화요일밤9시40분 (tvnzipbob) #하이라이트 #HIGHLIGHT
컴백이라니!! 하이라이트 컴백이라니!!😭😭
[두스타그램] 오늘도 좋은하루 나이서~! #윤두준 #하이라이트 #HIGHLIGHT
[꽝스타그램][좋아요] gttk0000님이 smir.k님을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기광 #하이라이트 #HIGHLIGHT
아무리 봐도 사진 너무 이쁜다우ㅜㅜㅜㅜ 신인같고 개좋다고 ㅜㅜㅜㅜㅜ 빠워 아!이!돌!!!!!! #하이라이트 #HIGHLIGHT #Hi5hli5ht
윤두준 (29.하이라이트) 의외로 여린 감성 의외로 술을 못 마심 의외로 깔끔함
미칭개조타ㅠㅠㅠㅠ진짜컴백인가바...세상에 하이라이트래

[냥스타그램] 이제 올려도 되는거죠? 휴... 사장님이 이사님한테 혼나다니 자존심 상하지만 말 잘듣는 사장님이 돼야지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하이라이트 #HIGHLIGHT
#하이라이트 동니퐁니 원본/보정/뽀쩡!!!!!/보..정... 어플 꾸시야~ 재밌그만ㅋㅋㅋ
[댓글]👋이사님 무서워서 참ㅜ #손동운 #양요섭 #하이라이트 #HIGHLIGHT
멜론 #하이라이트 채널 바로가기 추가 #highlight #하이라이트_컴백_대박기원
요서비 소매.... 앞에 계신 팬분 어깨에 앞발파킹.. 동글동글 뒷통수.... 너무너무너무 귀여워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양요섭 #하이라이트 #HIGHLIGHT
넘 기여움ㅠㅠㅠㅠ #HIGHLIGHT #하이라이트
대박이다!!!! 짱 짱 짱 !!!!! #하이라이트 #기광 #이기광 #두준 #윤두준 #준형 #용준형 #요섭 #양요섭 #동운 #손동운 #윤용양이손 #어라운드어스 #HIGHLIGHT #HI5HLI5HT

Highlight 하이라이트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멜론 Rosiness_DW

#NewProfilePic 꾸러기야....뀨러기....퓨ㅠㅠㅠ으아....ㅠㅠㅠㅠㅠㅠ하이라이트최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 #하이라이트 #Highlight #하트해 #오래보자
윤양이 - 팬들아 🎤 #하이라이트 가사 또박또박 다 아는거 왤케 씹덕이냐ㅋㅋㅋㅋ
하트 멜론 검색 1위!!!! #하이라이트 #Highlight
여러분 멜론 하이라이트 떴으니 팬맺기하세요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하이라이트 #highlight #비스트
#하이라이트 컨셉포토2 촬영장소 "브라더후드키친" ㅡ 📌위치📌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4길 22 2층, 3층 ㅡ 📌영업시간📌 평일 11:30 - 22:00 월~토요일 매일 15:00 - 17:00 Break time
✨동생 성대모사 하는 형ㅋㅋㅋㅋㅋ ✋동하형나이숴메이 나이서 나이서 나이서어!!(타자와 말을 함께 하심ㅋㅋㅋㅋ 나이스어! 동우니 성대모사 하는 거예요ㅋㅋ #손동운 #하이라이트
동니 라이언 캐리어 거실에 굴러다님ㅋㅋㅋ 제주도 함께 다녀온 그 친구ㅋㅋㅋㅋㅋ #손동운 #하이라이트

저장시) 하이라이트 움짤(?) ✨하이라이트 ✨ #HIGHLIGHT #하이라이트 #하이라이트_오래보자
잘생김이 너무해버렷...! #하이라이트 #HIGHLIGHT #윤두준 #용준형
깜짝 인스타 라이브 오빠들 어디갑니까?? 점심시간 직전 라이브 방송 잘봤어욤 옵하들 넘 귀여어여 #하이라이트 #HIGHLIGHT #인스타라이브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단체사진 보정 & ㅎ헤더로 쓰세요 & 배경화면 쓰세요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하이라이트 #can_you_feel_it?
요호!!!! 배경화면이나 헤더로 쓰세유.. #하이라이트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can_you_feel_it?
✋동하형동니는 오늘 뭔가를 촬영하고 집에서 오버워티해요 두쥬니랑 듀리(노래도 눌러주심ㅋㅋㅋㅋㅋㅋㅋ 하이라이트 남팬ㅋㅋㅋㅋ #손동운 #하이라이트
안녕하세요! 저희는 하이라이트를 응원하는 '예다움' 입니다. 굿즈판매와 나눔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Highlight 하이라이트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멜론 JH_n_HI5HLI5HT

오늘 하랕 데뷔 2700일이래여♥ #HIGHLIGHT #YOUREMYHIGHLIGHT #하이라이트_오래보자
다들 비키세요 #하이라이트 컴백합니다 3월 20일 조심하지 않으면 다쳐요 #HIGHLIGHT #우리_함께하는_모든순간이_하이라이트
✋동하형대유잼이 모지(모른다고 아재소리 듣고 ㅂㄷㅂㄷ하심ㅋㅋㅋ ✋동하형꾸시야 연습잼~* ✋동하형학교 가는 걸 뭐라라죠 굳아침학교? 굳 등교 굳출근 출아침(? #손동운 #하이라이트
이 사진을 본 자 앨범을 잔뜩 쟁여놓을것이다 예판 매진되라 매진되라💡 할랏 앨범판매량 우주 끝까지 올라가라🙏🏻 #Highlight #하이라이트
💡잠시후 3/5(일)밤10시 홍보총공이 시작됩니다 ☝🏼해시태그 총공 #HIGHLIGHT #하이라이트 #우리_함께하는_모든순간이_하이라이트 10미만글 해주세요 ✌🏼네이버 검색어 총공 "하이라이트" 검색후 기사
[댓글]⚽꿀잼~~~ 참여해준 모든분들 고마워용~~~ 굿나잇-!!! #겜돌이 #윤두준 #하이라이트 #HIGHLIGHT
동하형이 동운이 실시간 라이브ㅋㅋㅋㅋㅋㅋ 아낰ㅋㅋㅋㅋㅋㅋㅋ 가오나시 세마리 쭈루룩 세워놓고 라이브 해주심ㅋㅋㅋㅋㅋ #손동운 #하이라이트

Highlight 하이라이트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멜론 ming0h

이정도면..오버워치 cf라도 찍어야하는거 아닌가요 저희 #하이라이트 멤버들이 이렇게 #오버워치 를 사랑하지 말입니다.
170306 신고은 배우님 인스타 라이브 방송 #그날들 회식 중에 등장한 #양무영 씨 이번에는 사랑의 총알 연타로 두번! 빵야빵야~😉👉👉 #양요섭 #하이라이트 #HIGHLIGHT
💡MTV, MTV 비하인드 영상 나눔💡 참여방법 팔로+알티+이메일, #엠티비_뷰렛 ️ 마감은 3월 11일 하이라이트시 (오후 2시 24분) ⚽ 콤마 필수 해시태그 필수 🐍 양식 미스 지적 X 🐑 메일링은 가능하면 주말
갭차이 쩌는 #하이라이트 #HIGHLIGHT #윤두준 두준시
[냥스타그램] 헬스장 문 닫을 시간이 다가온다!!!:( #양요섭 #하이라이트 #HIGHLIGHT
2017.03.06 하이라이트(Highlight) 1st Mini Album `CAN YOU FEEL IT?` CONCEPT PHOTO (2) #하이라이트 #Highlight


윤두준

170306 #윤두준 #오버워치 1라운드_지고_상대팀에게.jpg #두준 #dujun

Highlight 하이라이트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멜론 YS_zzang_

170306 #윤두준 #두준 #dujun 수비라서 공격 막으러 가는중 루시우랑 나랑 앞에서 인사하면서 나는 감정표현 하고 있는데 우서가지고,, (이거보고 웃은건지 모르겠지만 이미 심장 8:45 올라와서 친절하게 수비경
170306 #윤두준 #두준 #dujun 라인님한테 뽕주고 신난 두준아나 ㅋㅋㅋㅋㅋ부릉부릉!!!ㅋㅋㅋㅋㅋ & 계속 오더하다가 팀원들이 대꾸가 없자 두준아나 두무룩 존귀탱😭😭
170306 #윤두준 #두준 #dujun 마지막 경유지부터 목적지까지. 바닥에 황금색으로 빛나는 부분까지 화물을 밀면 동점인데,,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고요? 넘 쫄리고 재밌었던 막타 화면에 노란색플러스 떠다니면 두준
170306 #윤두준 #두준 #dujun 2라운드 막타. 두준챗우리는 한몸이었어
170306 #윤두준 #두준 #dujun 추가시간메타는 과학입니다
170306 #윤두준 #오버워치 두크리 보고 흥분한 나머지 전체 챗창에 두준픽을 스포한 관전자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준 #dujun
170306 #윤두준 #오버워치 오늘도 타돌이름닉인 분이 계셨고ㅋㅋㅋㅋ (??위에는 그 돌 이름) 해명요구가 나오자 두준 반응 #두준 #dujun

Highlight 하이라이트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멜론 cindy_nuna

170306 #윤두준 #오버워치 #자리야 플레이 리장타워 POTG 두돈빠가돈과 파라님의 궁연계 👏🏻👏🏻 #두준 #dujun
윤두준 덕후들 다 쓸고베고 다니고잏는데 왜멋있지
선생님들 저 윤두준 오더듣고있다 저세상이죠 여기
오늘도 나이서~! #윤두준
170306 #윤두준 #오버워치 플레이 두마다겐지의 시원한 용검(궁극기) 장면 모아보기 #두준 #dujun #동운
170306 #윤두준 #오버워치 플레이 짤짤이넣다가 메이고드름 맞고 백하려는데 동조 눈먼화살에 주금 👉🏻 용검 꺼내서 동조주기고 이후 파라동니 계속 참교육하는 두마다겐지 #두준 #dujun #동운 #손동운 #dongwo
170306 두스타그램 댓글🤡 조만간 저도 라이브한번킬께염!! 재밌겠다 ㄷ ㄷ ㄷ ㄷ ㄷ #윤두준 #두준 #dujun #기다릴게

Highlight 하이라이트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멜론 Pinetree0330

너무 못해서 팟지먹은 두리야 두바 윤두준
161103 세상사람들 윤두준이 이렇게 노래를 잘해요,,, 리본 넘나 명곡인 것♥ #두준 #dujun
사진 안잘리게 하려구 하나하나 사진추가하며 완성ㅠㅠ!!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HIGHLIGHT #Can_You_Feel_It


양요섭

[답1]🐑➡🌹그런사장님 멋없옹.....ㅋㅋ [답2]🐑➡🌹진짜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답3]🐑➡🌹그녀가 처음 울던날 난 너무 깜짝놀랐네 [답4]🐑➡🌹말 안듣는 사장님!ㅋㅋㅋ #양요섭 #양사장님
170307 판타스틱 듀오2 출근 #양요섭 #요섭
[양요섭/Yoseop]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판듀판듀판듀


이기광

게스후 기광이 인터뷰 모음! 목소리 너무 멋있다👻 #이기광 #기광

Highlight 하이라이트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멜론 __peachblossom_

170307 판타스틱 듀오2 출근 #이기광 #기광
13년 우정 스토리부터 같은 그룹에서 보낸 9년간의 시간... 그리고 새로운 출발을 하는 그들의 이야기 이기광과 손동운의 마음속 깊은 이야기 최초 공개! 오늘 밤 11시! 네이버 TV캐스트&V앱을 통해 (꽃브로)
lee gikwang {이기광} ·.* 。 — highlight


손동운

#Highlight #손동운 #동운 #꽃미남브로맨스 세상 제일 청량한 동공지진
170305 #손동운 #오버워치 #루시우 플레이 #동운 #Dongwoon


용준형

170307 판듀 출근 #용준형 #준형
170307 판타스틱 듀오2 출근 #용준형 #준형

Highlight 하이라이트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멜론 DUYOsarang


라이브

2017.3.6 월요일에 일어난일 1.용(동),양(윤,이)인별 라이브 2.용,양 인별 셀카 3.윤 인별 업뎃 4.컨셉사진공개 5.윤,동 옵워 하얗게불태웠다...☆ 뭔가빠진거같긴한데 뭔지모르겠다
신그녀님 인스타라이브 중 #양무영 술한잔하고 윙크날려주신다...수니학살
오늘 동운옵은 뭔가를 촬영하고 옵치를 하고 계시답니다...ㅋㅋㅋ동하옵..몰래 인스타 라이브하시면서 생중계해주시는데 넘 귀여우시고ㅠㅠㅋㅋ 두주니랑 게임중이라며 여자말고 둘이 두주니랑 둘이를 외쳐주시고..ㅋㅋㅋㅋ 동니에게 걸릴까
인스타 라이브 생일축하노래 (feat. 팥빙수) 영상은 비스트시대가 유튜브에 올려주신 풀영상에서 잘라왔어요 문제시 내릴게여..! 넘 기여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팥민주씨 세젤부~ #두준 #요섭 #기광
두동 옵치로 인해 모두가 하나로 되간다 라이브 켜주는 그 자는 천사이며 같은 집안에서 라이브 켜주는 횽아는 세상 제일 존멋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하씨가 동니 몰래 인스타 라이브 해 줬는데 동니를 보여주진 못하고 동니방에서 겜 하면서 막 소리지르는거 들려줌ㅋㅋㅋ아 너무 웃김ㅋㅋㅋㅋ 이기고 있는지 계속 추임새 들리고 ㅋㅋㅋ그 와중에 어머님께서 잠온다고 주
아니 왜 나만 라이브 알람안떠

Highlight 하이라이트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멜론 Blueade_1016

세상 좋아졌다며 신기해 하더니 이제 인스타 라이브에 재미들렸나보닿ㅎ 귀엽다ㅠ^ㅜ❤ 남자친구가 헬스끝나고 집가는길에 영상통화 건 기부니..😶 화질이 조금만 더 좋았더라면...😯


인스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막 우리 인스타뜨고 이런거 다 알티되어있어
옛날거~~재탕~~~ "좋아하는 향기는?" 내가 좋아하는 기광체(...) 퍼가지마세요. 재업도 하지마세요. 인스타 페북 다 가져가지마요. 걸리면 쫓아갈거임ㅠㅠ Do Not Re-upload to any SNS.
옛날거~~재탕~~~ "좋아하는 향기는?" 퍼가지마세요. 재업도 하지마세요. 인스타 페북 다 가져가지마요. 걸리면 쫓아갈거임ㅠㅠ Do Not Re-upload to any SNS.
#그날들 하나 역이셨던 이지민님 인스타(leejiminish)에 상구 애드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웃겨ㅠㅠㅠㅠㅠ순원상구 최고야ㅠㅠㅠㅠㅠ


오버워치

오버워치 첫 입문이시라면... 딜러는 솔져 탱커는 디바 힐러는 메르시추천합니다...
오버워치 동니퐁니 나이서🤔

Highlight 하이라이트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멜론 hi5hli5ht_sooni


멜론

오 Highlight 멜론 실시간 급상승 1위 !! ❣
#highlight #HIGHLIGHT #윤용양이손#멜론 아티스트 #highlight 들으면서 오늘도 좋은 하루 #나이서 👍 #2017_03_20 #can_you_feel_it
이거 멜론 아티스트 사진!!


FEEL

나를 밀어하지 마십시오.. #HIGHLIGHT #CANYOUFEELIT


세븐틴

Rt이벤트)뿌린이(선입금) 세븐틴 우지 우치와 15봉 일괄로 👉❗나눔❗👈합니다.뿌린이는 사진상 알몸이지만 선입구성으로 가며,우치와는 뜯지 않았고 15봉은 개봉 그래도 한번도 사용하지 않았슴니다.나눔 받으신 분한테는
[17'S] 캐럿과 세븐틴 마주하는 이 순간 HIGHLIGHT♥ #Special_weeks #Special_day #Special_Carat
161210 용산 팬싸인회 #정한 #윤정한 #JEONGHAN #세븐틴 - 월요병의 특효약 💜▲💜 덕분에 오늘도 잘 이겨냈어💖

Highlight 하이라이트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멜론 YEDAUM_HEART

170216 HIGHLIGHT 호시focus #seventeen #세븐틴 #호시 #hoshi
다 되돌려 앞뒤좌우를 살펴 입구를 찾아도 돌아가는 길을 찾을 수가 없어 #세븐틴 #민규 #mingyu
170303 #정한 #JEONGHAN #세븐틴 #SEVENTEEN 정한아.... 분위기 무슨일이야.............22
[17’S 승관] 세븐틴 사랑둥이 등장! #새롭게_떠오르는 #비쥬얼_담당 #승관 #부쥬얼 #이젠_뭐_놀랍지도_않다


출근

170307 판듀출근 #기광 머시써브러!!
헐 판듀 단체 출근 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


동하형

✋동하형타자소리 그켬 ✋동하형재채기했는데 저소린 안들렸겠다 까비 연예인 재채기 하는 거 들려줄수있었는데 쟤는 엣치 안해여 호롤ㄹ랄라라라라랼라라!! 이렇게 재채기함ㅜㅠ 그건 어떻게 재채기 하는 거죠ㅋㅋ 졸라 웃

Highlight 하이라이트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멜론 freezejh


방송

갑자기 훅 들어온 거에 치이고 오늘은 침묵 왕 이라는 컨셉에 또 치이며 예고없는 방송 종료까지 세 번 치이기 8ㅅ8 #요섭


YOU

YOU ARE MY #HIGHLIGHT ㅡ 우리가 함께하며 울고,웃었던 모든 순간💑 그래도 소중했던 우리 기억, 지워버리지 말고 예쁘게 접어놓기로 해 그렇게 아름답게 추억하기로 해 🔗


보정

츄린님 짱인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 츄린님 보정업ㅇ시 못사는 새럼 여기잇슴미다


사진

오랜만의 알티 이벤트입니다😌💖 개학, 개강시즌 다들 힘내시라고 사진상의 귀걸이 랜덤으로 보내드려요💕 은침, 일반침 섞여 있습니다! 귀를 안 뚫으신 분은 귀찌로 변경해 드려요✨ 알티만 해주세요~!
[안내] 오늘 SBS 판타스틱 듀오2 인원체크는 공개홀 앞 사진에 보이는 장소에서 진행됩니다! 4시 50분 줄 정렬, 5시부터 인원체크와 함께 번호표가 배부될 예정입니다! 꽃샘추위에 날씨가 다소 쌀쌀하니 보다 따뜻하게
통판 공지 속 사진이 작아서 안보인다 하시는 분이 계셔서 실사라도 살짝 올려봅니다❤️#광덕월드
🍈 들어가니까 프로필사진 바뀜 ㅋㅋ 이거보니까 또 컴백이 실감나네 😢

Highlight 하이라이트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멜론 highlight_yny

아까 수업시간에 이 사진보고 소리지를뻔한거 꾹 참았다...
🌸스샷사진 나눔🌸 참여방법은 팔로+알티 총 2분 뽑습니다 당발 3월 6일 준형시
헐 잠만ㄴ 진짜대박 맨날 이런거올라와서 설마 돈이 생기겠어 하고 아무것도 안하다가 이사진 처음했는데 리트윗하고 오일만에 50만원생겼음요... 레알ㅋㅋㅋㅋ 방금 할머니께서...와우..사랑해요


Highlight

그래서.... 요섭어빠 손인거죠...?ㅋㅋㅋㅋ (어빠손은 아닐줄 알았던 나수니 깊게 반성한다🙏)




Highlight 하이라이트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멜론 fanmaum

Highlight 하이라이트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멜론 kkwangyo

Highlight 하이라이트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멜론 melona_du

Highlight 하이라이트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멜론 kiki03_30

Highlight 하이라이트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멜론 LUVSOME_Yo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