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헤이

소헤이?
닥쳐 난 까도 넌 안돼 소헤이 목숨줄 내손에 있다는걸 명심해
아 진짜 언니 저 저거 보자마자 소헤이밖에 생각 안나구.....
으허ㅓㅇㅇ어허ㅏ헝허엉ㅇ 소헤이ㅣ.....!!!!!! ㅠㅠㅠㅠㅜㅠㅠㅠ~!!!ㅠ.~!!!
최근에소헤이봣잔아꺼져
언니 인장말고 눈뜬 소헤이 이쁘게 한 건 없어?? 걔도 완전 최고던데....
ㅇ이ㅣ런 구도를....보고싶었지만 ... 역시 포기... 소헤이를 망치고 싶지 않아....!!

10cm 소헤이 커미션 대체 인성 똑같음 키스케 handsome_pink

소헤이그걸 이제 알았단 말이야~?! 앞으로 좀 더 좋아하라고! 혹시 알아? 지금은 이렇게 귀여운데, 크면 더 멋있어질지?
아ㅏ아ㅏ아아아ㅏ아 아아아ㅏ악ㄱㄱ 아앍ㄱ 미치ㅣ갰내 세상 살맛 나네요 진짜 소헤이 내ㅐ가 콩팥 한 개 빼줄까??? 돈 벌래???
아ㅏ 미친 언니 이것봐 난 이래도 소헤이가 좋음이다
??? 소헤이를 좋아하는건 그른 일이 아니라니까 언니 그건 아주 자연스럽고 당연한거야 무려 소헤이인데!!!!
ㄱ갸ㅑ악 소헤이ㅣ봐 갸아각!!!
졸ㄹ라 개카와이ㅠㅠㅠㅠㅠㅠ 아ㅏ 나도 소헤이한테 저런 취급이라도 당해보고싶더 쟨 내 존재도 모르느데ㅠㅠㅠㅠ
너ㅓ야말로 소헤이 반경 100km 유지해

안좋아 소헤이는 그게 베개ㅣ대용이라 끌어안고 옆에 기대놓고 머리대고잠
엄이도령염병이 났는데 왜 아직 병원엘 안가 소헤이?
소헤이 엉덩이 네쪽으로 만들ㄱ어버린다..반드시,,,,,,


커미션

사과문 커미션이요? 사과문 양식은 이미 돈 받고 팔고 있더라구요
내 혼 가는거 왤게 조아해 다들....커미션 그림신청이 아니고 혼 갈아넣는거 구경하려고 그러지 다들?
괜찮아요 인생은 커미션이랬어 삶의 질 좀 높여봐야겠어요
커미션 다했서.... 근데 마음에 들어하실까? 잠수시라서 시간 맞추려고 최대한 빨리 해봤는데

10cm 소헤이 커미션 대체 인성 똑같음 키스케 J0530_s

[=♡] 생활비를 벌기 위해..ㅜ SD커미션 받습니다 일반버전 만원 봉제인형버전 사천원이에요 일반버전 평균 3일 이내, 봉제인형버전 평균 하루 소요됩니다 완성 빨라요..!! 일정 금액 도달할때마다 봉제인형버전 한분씩 그려드
드디어 올릴 수 있다 저 커미션 완성했어요 ㅠ0ㅠ
내가 요즘 커미션ㄴ때매 정신이업서...
세상에 ...가고싶긴하지만 커미션과 소설과 커뮤2개와 일상을 병행해야되서 무리일 것 같아.......3개월ㅇ뒤에 날 찾아줘....아마...죽어있겠지...
대체....우리사돈많이심심햇구나...내가얼른커미션끝내고와서놀아줄게
커미션.... 으..으어...아아ㅏ....아아아아ㅏ....(드러누움ㅁ
아 잘나가다 내커미션 언급되서 개같이 놀랏내 그러지 마세요;;;;(뻘ㄹ뻘 암튼 알티슷타~! 얏타ㅏ아~!~!~~!!!

오신김에 제 드림컾도 보고가세요 Like__Neo ((이분 커미션이구요 많은신청바랍니다
이것이 커미션 작품인가?:-)
~앤오님이 커미션을 여셨는데 트위터를 안 하셔서 대신 홍보하러 온 트윗~ 지난번에 1차 여셨던 거 마감하시고 이번에 다시 2차 여신답니다 :D 링크에 빛나는 샘플들 한가득 있어영 일단 한번 들어가보시기↓↓↓↓
커미션 양식 써오세요
:3 ..... 커미션 언넝끈내고 리나 보여줘 그럼 상전으로모실테니
전 에초에 샐계획이라......(내일 아침의 내 상태는....? 아 그런데 커미션 러프 올려도 대나요...??
그림이치 혐관도 보고가시고 Thomas_10Cm ((이분 커미션이니 많은신청해주십시오 그럼 전 20000 안전한귀갓길되시기 바랍니다

10cm 소헤이 커미션 대체 인성 똑같음 키스케 humorlibrary


대체

일본분에게 물어봐(대체
안녕하세요 슌스케입니다(대체
...서로 떢치나요? (대체
넌 내 맘 몰라 넌 너무 몰라 / 넌 내가 겁나 뭐 그리 겁나 / 하지만 너는 하지만 너는 / 도대체 통화 중 부재 중 #죽을래_사귈래
ㅇㅏ이젠 연성해주세오(대체
수면ㅁㅏ취 마치 약빨고 환상의 ㄴㅏ라다녀오니까 수술이 끝나있었어요(대체
노인네 늙은이 할배 (대체

멘션...확인...이제...해버린....저는...벽에...머리를....박습니다.....팔로우...감사...드립니다......((큰절 (도대체


인성

까치넴은 뭐랄까 슌스이 생각난닫.... 거기에 아이젠 인성...?(맞는다
젠짱 인성 까치넴 키스케 인성 곰님 냠냠냠 공통점은 인성이 없(텼
저기...... ㄱ적어도 나랑 함께하기로 햇ㅎ스면 같이 인성 없어줘야 되는 것 아닙니가???
허엏.....8ㅁ8..... 아ㅏ랏서 내가 키스케 인성할게......
쩌ㅓ러 세계 무너뜨릴 인성이네 다 댐ㅁ벼라
? 저 그럼 아이젠 인성할래요

10cm 소헤이 커미션 대체 인성 똑같음 키스케 Funnytweets_Kr

아이젠은 인성 없으니까 난 편하게 보고만 있을거야
인성;;;;;;;;;;;;
농담아니고 너무 무서우니까 그냥 죽을래요 인성을 버릴줄 알았더니 술루가 사람으로서의 무언가를 포기하고 나타나버렸잔아요 어쩔건데요 사람이 손바닥이 간지러우면 이렇게 궁지에 몰릴 수가 있답니다 간지러운 곳은 제대로 긁어줍시다...
제인성이 왜 소스케죠? 제 인성은 46실입니다.
...그치만 키스케 인성은 소멸하다 못해 블랙홀 수준인걸... 소스케 인성 정도는 받아야 고개를 끄덕이지 힣...


똑같음

일본의 여름 하늘 - 애니에 나오는 거랑 똑같음 건물 - 애니에 나오는 거랑 똑같음 더위 - 애니에 나오는 거랑 똑같음 사람들 - 애니에 나오는 거랑 똑같음 분위기 - 애니에 나오는 거랑 똑같음 매미 소리 - 애니의 46


빈손의

(빈손의 새벽) 컬러 일러스트 완성!! 좋은건 크게 봐야 한다고 배웠어요!ㅋㅋ 이제 내일은 이야기 일러스트 작업!

빈손의 새벽에 들어갈 일러스트
좋지.ㅋㅋㅋㅋㅋ우선 이번 빈손의 새벽 끝나고 겨울에 시간 좀 널널하니까
(빈손의 새벽) 소설에 잠깐 등장하는 렌지를 그려보았습니다. 그런데 머리스타일 때문에 고민하다가 까치의 도움을 받아 결국 1번째 사진으로 하기로 정했습니다..정말 디자인이란 너무 어렵군요...
(빈손의 새벽)


아빠

아빠가주말엥친가간대서 진짜못감 나도 거기가야됨
괜찮아 아빠 자는시간이야 이따 지우자
난 아빠 블락했는데...

10cm 소헤이 커미션 대체 인성 똑같음 키스케 evanha1

여러분 제가 지금 두려워하고 있는 건 이 계정을 아부지가 본다는게 아니라 이 계정의 플텍계가 걸릴까 그걸 두려워하고 있는 거랍니다 저는 아빠 제발 서칭하지마
울아빠 블락하면 시무룩해해서 안돼
밤에 누가 따라오면... 아파트단지나 주택가로 들어가서 개크게 "아빠 살려줘!!" 하고 소리를 지르세요 님들만한 따님이 있으신 중년남자분들 한두분쯤 반드시 나오십니다... 자기 딸일수도 있고 딸이 생각나서일수도 있고.
아빠가 먹고는 살라고 돈주고 중국갓어요
토요일에 온다고 돈줌...근데 딱 밥살돈만 주고갓어 아빠 좀더줘도ㅈ되는데


그림

*의인화주의 몬스터 대학교 ROR 멤버들 의인화 망상... 쳇이 그리고 싶어서 시작한 그림...😂 왼쪽부터 자비에르, 쳇, 칩, 조니, 랜달, 레기
아니 일 바빠 죽겠는데 일본 짹짹러 한 놈이 그림 무단 도용했다고 연락 오네;;; 연락 주신 일본인 분 번역기까지 써주시면서 연락 주신 것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그림 그리다가 존나 소름끼칠 때
마침 눈에 띈 김에 해보는 해시태그. 실은 저도... 이런 해시태그 한번 해보고 싶었어요 흐흫 부끄 -////- #그림체가_취향이면_rt
그림이나 그려라 얼른.일해라 일
나도 운동끝나고 그림그릴거다:-)
좀 더 그림시력 향상되면...-///-
시력은향상시켜라 니그림 예뻐
아냐. 진짜 겸손해서 하는 말이 아니라 모자람이 많아서 좀 더 다양하고 이쁜 그림을 그릴수 있을때 낼거야. 그리고 넌 충분히 그림 이뻐.

10cm 소헤이 커미션 대체 인성 똑같음 키스케 Spidey_is_Cool

뭘 감히야.ㅋㅋㅋㅋ너도 엄 청 이쁜 그림 그리는데
그건 아는데 내 그림은 덜 예뻐서 안돼..
아니야. 난 너의 그림에 흥미가 있는걸. 합작도 있고 니가 소설 쓰고 그에 들어갈 그림도 작업할수 있을거고
여러분 진짜 제가 장난말고 진지하게 오늘 생각해본건데 거의 우주랑 근접한 산이 있다치면 산 정상에서 점프를 하면 아래 그림처럼 무중력상태가 되서 공중에 떠올라져서 우주로 날아갈수 있을것 같은데 혹시 바보같은 생각은 아니겠죠
뭐랄까 괴물님은 그림과 운동과 까치넴 놀리기말고는 클린(?)하신 거 같애...


새벽

미친자야 그럼 새벽에 나가서 뭐하라고
새벽공기는 스읍하습하...노상각....(돗자리폄

10cm 소헤이 커미션 대체 인성 똑같음 키스케 _puyn_

야이새럼아 새벽부터 서울가서 뭐 어쩌라고
5분만 쉬다 다시 그려야겠다... 선...선따고..색ㅇ입ㄴ히거...오늘 새벽안에 다 하겠지
새벽 밤새야대 나랑


언니

언니... 난 왜.. 이렇게 큰 걸까..?
아 아니 나도 언니캐는 좀 (멀 찍
아니 당신뭐야 당신 애는 버려두고 왜 긴만 신경써 랄까 긴 또라이인거 하늘이 알고 땅도알고 언니도 알고 나도 알잖아...
보고싶은건 봐야된대매... 언니ㅣ야...

10cm 소헤이 커미션 대체 인성 똑같음 키스케 Bi_Ryeong_

난 속이 그리 안ㄴ씨꺼매 언니거 맘대로 썼으니까 태그★!


키스케

46실과 키스케가 만났네요 이제 우리 막을수있는 인간은 없어
곰님이 키스케 많이 보고싶나보다ㅣ...
아니 보고싶다니까 진짜로 키스케 데려왔잖아;;
0w0곰이가 차자왓다구?!?!!? (놀란 키스케톤)


엄이도령

엄이도령 너무 개쓰레기다...........
엄이도령 상상이상의 쓰레기................너무 쓰레기다..................................................아......말걸지마세요 님들.......

10cm 소헤이 커미션 대체 인성 똑같음 키스케 adoniszaf

까치님 엄이도령 치마아래부분부터어캐생겻어요
ㅇㅋ ㅇ그럼 질문 엄이도령이 부르는 함운의예ㄱ상호칭은?


방법

클립없이 과자봉지 밀폐하는 방법 오오 해봐야겠다
탈통 방법 1. 오너 성향이 미친 듯이 안 맞을 때-)자연스럽게 식음 2. 1~3주 정도 아무런 썰/짤/교류가 없을 때-)역시 마음 접기 쉽다 네 오너님이 귀엽고 심지어 나랑 잘 놀아주시고 무자각 망치질을 하
복숭아, 수박 자르는 방법, 오렌지, 바나나 껍질 까는 방법


치임

1.선관이랑 커뮤가는데 치이겠어? → 선관에게 치임 2.누가 신청서만 보고 치여? → 신청서만 보고 치임 3.러닝 기간 고작 사흘인데 치일리가 → 3일만에 치임 4.여캐한텐 안 치이는듯 → 치임 5.단커에서 치이면 망한다며ww →
신작화 치임요소중 하나가 화면 클로즈업했을때 부분 선굵기가 다른것임,, 매일같이 이런점이 넘 좋아서 치이구있다..○)-(..♡♡

10cm 소헤이 커미션 대체 인성 똑같음 키스케 abeja_01

~커뮤뛸때 가장 잔인한상황 나관캐야...관캐가 너무이뻐 따흐흐흑 망할 아흑흐흐흐 고록파야지....(탐관) 관캐오너님들 나 이번에도 안치임; 나(파스슥


오예

너는 녹여 자꾸만 나를 녹여 / 나는 냉장고에 아이스크림 아냐 베이베 / 너는 물어 자꾸만 나를 물어 / 한번 더 말하지만 사탕이 아냐 베이베 / 우우우 잠깐만 나는 / 우우우 잠깐만 나는 / 싫다고는 안했지만 오예 #오예
너는 눌러 자꾸만 나를 눌러 / 나는 가스렌지 작동버튼 아냐 베이베 / 너는 누워 자꾸 내 위에 누워 / 한번 더 말하지만 쇼파가 아냐 베이베 / 우우우 잠깐만 나는 / 우우우 잠깐만 나는 / 싫다고는 안했지만 오예 #오예


말이야

맞는 말이야.... 근데 나 블리치 원작을 안 팜
아직 숨겨놓은 속이 있었단 말이야......????????????(새둥그레
ㅍ필요없어 웃지만 말고 답울 냐놓으란 말이야 교육청 모의고사 답지도 끝나면 바로 주는데 넌 왜 안줘
팍시..,,., 그렇다고하란말이야!!!!!!!!

10cm 소헤이 커미션 대체 인성 똑같음 키스케 7invertedT7


까치넴

까치넴 제가 다시 글컴션을 하든지 알바를 하든지해서 꼭 전신 넣고 말겁니다(비장
아뇨 전신하고 말거에요..! 그리고 까치넴 혼이 갈리는 모습을 ㅂ...읍


까치님

굄님 까치님이 일카 안 가면 굄님 아이젠 못받아요 설마 안 갈라고
정정 까치님이 굄님이 그린 아이젠을 못 받음
까치님 취하신게 분명해
ㅋㅌ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까치님의 애플파이에 도움이 되기를...,..(개
까치님은...아이젠을...연성하시겠다...하셨다..

10cm 소헤이 커미션 대체 인성 똑같음 키스케 1119X1012

젠장... 까치님의 4번째 첩ㅂ으로서의 자격이 업어졋다.....(울어벌임
앗시 할림죠 개신박하다.,.,. 까치님 넬림죠도 파죠라 걔들은 접점도 잇어...(개
와오졋다 진자 할아버지 짱 젊잔은캐인데 까치님 갲박살내시려고 하시네요


괜찮아

괜찮아 나 동물원좋아해 ((야
난 폐 아주 깨끗하다고...9? 8년짼데 괜찮아
괜찮아?


보고싶은건

보고싶은건 봐야하는데... 그치?

10cm 소헤이 커미션 대체 인성 똑같음 키스케 08792_

보고싶은건 봐야지...


쩐다

와 쩐다 스파오에서 짱구 잠옷 나옴ㅋㅋㅋㅋㅋ
와 채널돌리다가 1:100김태우 하고있길래 봤는데 대박 찍신임? 찍어서 다맞춤 게다가 단계 끝까지 올라가고 5000만원타감 쩐다.. !!!!!!!!
ㅋ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ㅋ ㅋㅋㅋㅈ아생각보다재밋네요 쩐다 할아버지 이미지 망치기 (


10cm

아안속아♬♪
원래 오시기로 되있으셨나요....??;;⊙▽⊙?
........쉣.진짜?????

10cm 소헤이 커미션 대체 인성 똑같음 키스케 jjbjj_1

그래.....머그컵 두개다 예약까지했어,,, 1,2탐 둘다 에약햇어...
구라지 인마
아나 당황탓내
가만잇던 선님 선레벌떡...
우는 아이도 뚝 그친다는 짤
)) 8월 서코 토요일 코스프레 금지 (( )) 8월 서코 토요일 코스프레 금지 (( )) 8월 서코 토요일 코스프레 금지 (( )) 8월 서코 토요일 코스프레 금지 (( )) 8월 서코 토요일 코스프레 금지 ((
오늘은 4대귀족 선점이있습니다. 4대귀족은 네분만 받으며 시간은 역시 10시부터입니다. 선점은 디엠으로 4대귀족 선점합니다 라고 보내주시면 됩니다!

10cm 소헤이 커미션 대체 인성 똑같음 키스케 ssun16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싸1타2피
(멱ㄱ살
미친 눔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리도나ㅋㅋㅋㅋㅋㅋㅋㅜㅠㅠㅠ
애브리띵 데이~~~
아 거 놓으십ㄱ쇼 동갑끼리 멱 잡는것 아니라고 햇읍니다 아 거참 (팔툭툭((
처음사진과 마지막 사진

10cm 소헤이 커미션 대체 인성 똑같음 키스케 duk_moto0523

허참 동갑ㅂ이니까잡죠
아 거..거...관두쇼..(도리ㅣ도리
뭘관둬뭘(짤짤
응앸! 앜! 앸!




10cm 소헤이 커미션 대체 인성 똑같음 키스케 prozac_00

10cm 소헤이 커미션 대체 인성 똑같음 키스케 rlawnsgr7

10cm 소헤이 커미션 대체 인성 똑같음 키스케 Thomas_10Cm

10cm 소헤이 커미션 대체 인성 똑같음 키스케 100heee

10cm 소헤이 커미션 대체 인성 똑같음 키스케 poca_gir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