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ISTAR

[#SISTAR] (SISTAR GOOD BYE LIVE '#LONELY') #V_LIVE 종료! 내일 #엠카운트다운에서 만나요🤗 #씨스타 #효린 #보라 #소유 #다솜
[#SISTAR] 팬 분들의 준비해주신 맛있는 점심 먹고 힘이 불끈💪🏻 오늘 무대도 본.방.사.수! #씨스타 #LONELY
[#SISTAR] #씨스타#STAR1 에게 전하는 마지막 선물🎁 #기억할게_스타일
[#SISTAR] #씨스타 의 마지막 #LONELY 무대 종료! 매 해 여름 썸머퀸 씨스타 꼭 기억해주세요! #기억할게_스타일
J'aime une vidéo  "【TVPP】 Hyorin(Sistar) – Butterfly, 효린(씨스타) - 버터플라이 Duet Song Festival" à
[#SISTAR] #씨스타#LONELY 첫 번째 무대 완료🙌🏻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 #뮤직뱅크 에서 만나요🤗
[#SISTAR] We The B.E.S.T SISTAR ! 지금까지 씨스타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씨스타 #효린 #보라 #소유 #다솜

씨스타 SISTAR 보라 GIVE 여름 LONELY 몬스타엑스 serazmde

[#SISTAR] 7년 동안 함께해주신 #STAR1 팬분들🙌🏻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씨스타 였습니다.
170528 씨스타 & 마마무 걸크러쉬 콘서트 #씨스타 #보라 #윤보라 #SISTAR #BORA #기억할게씨스타 #ThankYouSistar 용납할수 없는 조명이어도(ㅂㄷㅂㄷ) 여전히 빛나는 보라🙊❤️
Kim Hyo Jung | 씨스타 (SISTAR)
WHO AM I ? #씨스타#sistar#Comeback#컴백#사악#흔들어
sistar .♡・ 「 씨스타 」
Coming Soon. #sistar#hyolyn#bora#soyou#dasom#씨스타#효린#보라#소유#다솜


보라

오 대구니 씨스타 보라랑 친한거 의외다 첨듣네 ☺️

택운피셜 친한 연예인 하이라이트 준형, 비에이피 힘찬, 에이핑크 초롱/은지, 씨스타 보라 (맞나?) 엑소 수호는 가아끔 만나는데 만날때마다 깊은 친목을 도모하는 사이라곸ㅋㅋㅋ
🌻오늘 정택운이 말한 친한 사람들🌻 하이라이트 용준형 B.A.P 힘찬 에이핑크 정은지 씨스타 보라 EXO 수호 인피니트 성규 이상 택운이가 말한 순서대로 적음!
친한 아이돌 언급 하이라이트 용준형 B.a.p 힘찬 에이핑크 은지 씨스타 보라 간간히 우정을 나누는 친구 엑소 수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빅스 #레오 #leo #VIXX
난 확실히 좋아하는 미인상 이런 게 좀... 흐릿한 거 같다 굳이 따지자면 장영남 배우나 씨스타 보라...
요리중독 금발 머리 여자랑 씨스타 보라랑 닮았다
씨스타 보라랑도 친햇구나 인맥왕이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밈..... 나 단발 했을때 닮았다고 제일 많이 들은 연애인이 씨스타 보라랑 강균성이였음....)))

씨스타 SISTAR 보라 GIVE 여름 LONELY 몬스타엑스 09140531ljsu

#앑 씨스타보라
보라 세정,,, 세정 아무 예능 내보내지말고 씨스타와 여행 리얼리티 찍기 운동본부


GIVE

이석민 부승관 이 부릅니다 ^^씨스타의 Give it to m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큐ㅠㅠ 인생 웃음 지뢰 ㅋㅋㅋㅋㅋㅋㄱ존아 읏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방금 두시만세에서 씨스타의 Give it to me를 시스타의 깁미!투미! 라고했다....
아무리 원하고 애원해도 눈물로 채워진 빈자리만 사랑을 달란 말이야 그거면 된다는 말이야 Oh babe give it to me 아침이 오기 전에 그대가 올런지 바보같이 너 하날 보는 나 oh~ Give It To Me/씨스타
앜ㅋㅋㅋㅋㄱ진짴ㅋ 오늘학원에서 미이라보는데 어떤오빠가 바로뒤에서 영화대사 닉! 닉! 따라하다가 갑자기 닉켈로디언 이러곢ㅋㄲㄱㅋ give it to me ⬅이대사 따라하면서 씨스타 give to me 막부름ㄲㄱㄱㄱㄱ존낰ㅋㅋㄱ
슬픔💦의 케이팝 플레이리스트 씨스타 Give it to me 서른이 넘기전에 결혼은 할런지....💃🏻💃🏻💃🏻💃🏻


여름

함수도 씨스타도 없는 여름
이 여름에 에프엑스도 없고 씨스타도 없어
씨스타가 없어서 그런가 여름이 허전해
근데 진짜 씨스타랑 에프엑스는 약간 여름 더위에 처한 헬반도를 지켜주는 히어로같은 존재임
[#구구단] 여름에 어울리는 씨스타 선배님들의 Shake it! 정말 좋아하고 즐겨부르는 노래인데 이렇게 부를 수 있는 기회가 생겨 영광이에요😊 단짝 쿠킹라이브 영상 많이많이 봐주세요~~나나나나나나나나나🎶
나는... 씨스타가 해체해서... 여름이 한풀이를 못해서...
씨스타도 없잖아 이번 여름엔........

씨스타 SISTAR 보라 GIVE 여름 LONELY 몬스타엑스 Aafo081726

씨스타 없고 에프엑스 없는 여름 싫어
이번 여름이 더운이유는 에프엑스와 씨스타의 노래가 없다
진심 씨스타때문에 매년 여름만을 기다렸는데 해체 왠말이냐 폭염속 무 씨스타로 어케견디란거
이번 빨간맛은 씨스타를 이은 여름 개띵곡이다..... 🎈
어떻게 이번 여름엔 F(x)도 씨스타도 없는거지..
이렇게 뜨거운 여름이 계속되고 있는데 더이상 씨스타의 라이브를 들을 수 없다니 엉엉
더운 여름 날 저녁에는 씨스타 노래 틀어놓고 드라이브 해야 한다


LONELY

[크나큰]뮤직뱅크에서 씨스타 선배님께 인사드렸어요! 완전체 마지막 뮤뱅 너무 아쉽습니다... 신곡 론리 너무 좋아요 항상 건강하세요 !⭐️ #크나큰 #KNK #LONELY #해달별
효린 창모 BLUE MOON 씨스타 LONELY CD 삽니다 싸인 없어도 됩니다
너는 이제 내가 쉬워지니 너는 내 걱정들이 부담되니 우리 너무 변했나봐 /Lonely-씨스타


해체

아ㅠㅜㅠㅠㅠㅠ 씨스타 노래 좋은거 넘 많구ㅠㅠㅠㅠ 음색도 다들 넘 좋으신데ㅜㅠㅠㅠ 해체하셔서ㅠㅠㅠ 이제 들을 수가ㅜ없다ㅠㅠ니ㅜㅠㅠㅠㅠ
씨스타 사실 서로 말싸움하다 폭행해서 해체한거면 좋겠다.. 그럼 납득될텐데..
씨스타여 왜때문에 해체하셨나요ㅠㅠㅠㅠ
원더걸스 해체 2ne1 해체 포미닛 해체 미쓰에이 해체 씨스타 해체 말이되냐

씨스타 SISTAR 보라 GIVE 여름 LONELY 몬스타엑스 inner_beloved

저는 씨스타가 해체해도 씨스타를 계속 덕질하겠습니다
투애니원 원더걸스 씨스타 해체라니 이제 내가 세상에서 개짱이고 넌 좀 닥쳐 라고 말할 여돌 대체 어디에 있는가


무대

30. 씨스타의 I like that... 벌써 그리워... 의상컨셉 진짜 미친 아이디어이고 최애는 검빨이랑 연말무대 순백색... 검빨 레알 황제들이고 4명 다 너무 다 최고고 다시 없을 조합이라서 나는 또 기다리고 재결
"쇼! 음악중심 본방사수!!! #씨스타 #터치마이바디 무대 기대 많이해주세요~~~♡
#씨스타 선배님들의 노래를 듣고 가수의 꿈을 키웠는데 같은 무대에서 뵐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 모모랜드도 씨스타 선배님들처럼 멋진 가수가 되고 싶습니다. 다솜 선배님은 개인 스케줄 때문에 따로 찍었어요~ #모모
오늘 인기가요 씨스타 진짜 막방이라고 팬들이 슬로건 나눠주면서 마지막에 한 번만 같이 들어달라고 해서 받아서 갖고 있다가 씨스타 무대 할 때 들었는데, 뒤 돌아보니까 온 팬석이 씨스타 슬로건 들고 있는 거 멋있어
씨스타에서 봽는 로즈님 부코 무대 포함하면 3번째 촬영이 되겠군여


마지막

아니면 "히힛 씨스타 춤 좋음 ㅋㅋㅋ댄서라면 마이클 잭슨이지!! 아니다 아이돌 하면 엑소지 어엇 그러면 나 너무 댄스가수같노 인디도 듣는다 아이가" 했을라나 강다니엘... 마지막은 예능 선곡인 줄 알았어
씨스타 언니들 마지막 타이틀곡 들으면 울 거 같다,,😢
애들아 이런 곡 만들어주라 가사는 걍 존나 너 싫어! 라든가 아님 즐기자 ^~^ (예시씨스타분들 곡) 같은 걸루... 그리고 ㅇㅈㅊㄱ 유리구슬도 조아한다 다 됐고 마지막 시원하게ㅜ지르는 거 ㄹㄹ 속시원해


효린

홍준표가 요즘 좋아하는 연예인은 씨스타 효린이라고..
남미 해변의 춤추는 씨스타 효린이 된 거 같아
베트남 공연 끝!!!! ㅅㄱ해쑴 씨수탕:-) 크헤헼 맛난거 묵으러가쟈 흐억엌 #씨스타 #소유 #효린 #베트남
부끄러워 하는 중 #마테차#효린#흑발#변신#씨스타#sistar#5주년#고마워

씨스타 SISTAR 보라 GIVE 여름 LONELY 몬스타엑스 yooxsh


소유

씨스타 소유, 글래머러스 보디라인..관리 비법은?
타팬언급 조금 조심스럽지만 #비가와 노래 왜이렇게 좋은지.... 오늘 하루종일 들을 것만 같은 노래랄까....? 소유님 목소리 진짜...👍 씨스타에서 진짜 좋아하는 목소리였는데ㅠㅠ 백현님 목소리도 갠적으로 좋아하


몬스타엑스

160114 #서울가요대상 preview #몬스타엑스 #형원 #MONSTA_X #HYUNGWON 씨스타선배 노래는 재미있어~🎶
[#MONSTA_X] 중국에서도 #씨스타 누나들 응원은 멈추지 않는다! 화이팅 넘치는 사진을 보내온 #몬스타엑스! 지금 바로 SBSMTV 더쇼! '#1119' 로 '씨스타' 를 적어 문자투표 부탁드립니다~
2015 #스타쉽플래닛 #사르르 뮤직비디오 촬영장의 스페셜 포토를 공개합니다! ☃ #151202 #케이윌 #씨스타 #보이프렌드 #정기고 #매드클라운 #주영 #유승우 #몬스타엑스 #브라더수 #엑시
150916 주간아이돌 ep.216 씨스타 러빙유우우우~ #몬스타엑스 #셔누 #SHOWNU
[#주헌] 몬스타엑스가 응원합니다!! #1245 로 씨스타 문자 한통 고고싱!!!! #1위_응원 #씨스타


OH

너만을 유혹하는 춤 심장에 매력 발산 중 손끝만 스쳐도 막 쿵쿵쿵쿵 Oh! 내 맘이 흔들려 (씨스타 - Shake it!)


SHAKE

좋아하는 안무 영상중 하나 씨스타 shake it 너모너모 좋다 씨스타 도라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돌

5. 춤... 파하핬 그렇다! 나는 몸치였던 것이다! 그래도 씨스타 춤은 재밌었음... ㅎㅎ... 내가 배운 것 중에서 모... 음... 미쓰에이 것도 재밌었구... 남자 아이돌 춤은 힘들었어...
앞뒤 열자 제대로 채우고 #옾챗_편집_해명해 미친 저거 뭐야 어렸을때 비원에이포랑 씨스타 파다가 탈덕한 이후로 처음 파는 아이돌인데 저거 뭐냐고 미친 악 미친


레드벨벳

[7/24(월) 엠뮤톡] 13시15분 시작! 오늘의 순서 씨스타/아스트로/EXO/프로듀스101/레드벨벳/인피니트/방탄소년단/소녀시대 맛점하고 이따 만나! 찡긋
예전 곡들도 된다면 씨스타 터치 마이 바디랑 방탄소년단 불타오르네 이번에 나온 레드벨벳 빨간 맛이요😁
여돌 너무 좋아 씨스타 카라 에프엑스 레드벨벳 등 등 ,,, 투애니원,,, 그... 다 죽일 것 같은 분위기 사랑해

씨스타 SISTAR 보라 GIVE 여름 LONELY 몬스타엑스 Raina_0705


인피니트

☞♥定期♥☜ 인피니트/아이콘/틴탑/씨스타/소녀시대...etc


씨스타

계정 분리 기념! 완전 솔직하게 마음 5개이상 모이면 시작할게요💕 갤박용 요즘 연습하느라 매일보는 씨스타 사진💕 #마음_준_트친에게_익명_속마음
도경수를 몰랐다는건,,,아저씨로서는 무죄,,,영화한다는 놈으로서는 완전 유죄,,,근데 씨스타멤버는 다압니다,,,
차 is 돈먹는빨대....라고 저의씨스타가 그랬습니당...ㅋㅋㅋ
스타쉽 김시대 사장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씨스타 매칭그룹을 이렇게 만들면 안되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이프렌드 어떻게 됐냐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샤이니하고 거미랑 정은지.. 블락비 씨스타 등 그냥 호감이 차곡차곡 쌓임 11. 예능에는 있는데 잘 기억이 나질 않네요 12. 리메이크 한건지 안한건지 모르고 듣기 때문에..
16. 남들이 싫어하는지 모르겠지만 주변에서 많이 모르는 노래는 김동희- 그대를 그대를, 씨스타- I Like That, 다비치- 내 옆에 그대인 걸 17. 제가 그렇게 감수성이 풍부하지 않아서 없네요 18. 야외에서 노래를 안 들어요ㅠㅠ

씨스타 SISTAR 보라 GIVE 여름 LONELY 몬스타엑스 fantasticstorm

ok let's talk about love 모두 휘파람을 불며 어머나 나를 꼬시려고 했던 남자들 이젠 모두 안녕 내 애교섞인 목소리는 오빠만 부를래 어쩌면 좋아 내가 사랑에 빠졌나 봐 (씨스타 - Loving U)
김범수 씨스타 정준영, 노 개런티로 희망과 사랑 나눔
엠넷 씨스타담에아스트로담에 엑소다,, 기다렸다 바야지 😆
씨스타다
씨스타 뮤비 보고 잇는디 존예다 진짜,,, 나도 저렇게 태어나고 싶다 . . .. (흑흑.) 다시 태어나야겟당
모노크롬 릴리 (카렌, 카나데) 완성했습니다. 원래 전신샷을 그리려고 했는데... 원본(씨스타 19)의 금삐까 악세서리를 그리기가 너무 어려워서 그만 ㅠㅠ...
뻥끼씨스타 오늘 힘 점 줘 바써 나 ㅋ

씨스타 SISTAR 보라 GIVE 여름 LONELY 몬스타엑스 mf_dice

씨스타가 제일 싫어하는 노래와 그 이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고 앉아있네 무슨 사랑이 장난이니 왜 자꾸만 맘대로 하는데 네가 뭐 그리 잘났는데 내 맘 아프게 하니 헛소린 집어치울래 (씨스타 - So cool)
악ㄲㅋㅋㅋㅋ나도 씨스타노랜줄아라쎠😂😂😂
언니는 댓글달기 민밍하게 무슨 씨스타전용인것같ㅌ,,,,
안그래도 더워서 짜증나는데 씨스타의 신곡마저 없다니 남은 여름 어떻게 견디지
에스엑프도 업고요 씨스타도 없어서 우리모두 찐만두가 되버린 거라구요
tori kelly - paper heart 문문 - 비행운 씨스타 - crying

씨스타 SISTAR 보라 GIVE 여름 LONELY 몬스타엑스 always_duk

아는 형님의 씨스타 때가 웃어 죽겠다 ㅋㅋ
씨스타 짱
씨스타 싸인 씨디 있눈거 어퀘,, 쏘쿨때임ㅋ,,,오래돼서 좀 상태는 안좋은데 싸인은 시트지 붙여놔서 멀쩡함,,싸인만 떼서 친구한테 팔아야하나,,,
슬픔의 케이팝 플레이리스트 씨스타 - 나혼자
7. 씨스타가 부릅니다 - '있다 없으니까' ㅠㅜ 지금은 없습니다😂
씨스타의 아쉬움도 한 스푼..
아마 지금 대표가 슴에서 일한 사람일걸요...? 그래서 씨스타 예전에 쇼케도 아티움에서 했었던 적 있고 ㅋㅋ 아마 친하긴 할거에요! 진짜요 ㅋㅋㅋ 여기저기 잘 섭외해요 👍 그러니 세운이를 섭외해라... (답정너)

씨스타 SISTAR 보라 GIVE 여름 LONELY 몬스타엑스 sistarsistar

그렇다 야해야한다. #태운대휘 는 야해야 한다. 그런 의미로 씨스타의 넌 너무 야해 듣고 가실게요.
마자요 그냥.. 씨스타들이 그 바닥에서 남자 만나지 말라고 한 것부터 가늠이 갑니다
씨스타 없는 하늘 아래....
씨스타의 나 혼자여 내 머릿속에서 나가줘
강지현 ↳ 씨스타
씨스타님들 노래도 듣고 있는데
씨스타가 직접 써보는 호신용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스타 SISTAR 보라 GIVE 여름 LONELY 몬스타엑스 sistarsistar

씨스타 아는형님 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말고도 한남 패기 더 많다,,,
보는 내내 저 남편 때문에 빡치고; 씨스타도 빡쳐서 점점 목소리 커지고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하고 싶은 말 다 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하게 굴려 씨스타가 없어서 더 굴릴려나
오하영 춤 웬만한건 다 아네 ㅋㅋㅋㅋ 소시랑 씨스타 춤 왜케 잘추냐
씨스타가 유독 바다에서 자유롭게 뛰어노는 그런 영상뮤비를 많이 찍었잖아요 그런 자연스러움이 담긴 뮤비가 나왔으면 좋겠어요! 연기인지 현실인지 모를 그런! 에셈 뮤비는 진짜 대박이죠 물론 한번씩 정신사나운 게 나올때도 있지만..
아 .. 윙딥을 좀 밀어보아요 우리 ... 씨스타가 부릅니다 push push
#윤지성 지성이 신났다 ㅋㅋㅋㅋ 씨스타 노래부르는거봨ㅋㅋㅋ

씨스타 SISTAR 보라 GIVE 여름 LONELY 몬스타엑스 sistarsistar

당신은..... 지구최고미남쎆씨스타 설경구....... 그이름도 찬란한 설경구...
헉 진짜 씨스타 노래 다 좋은데 긋쳐
잉 무야 님 있다없으니깐 숨을쉴수없어(씨스타19)
씨스타 갓곡... 내 군대있을때 나와가지고 어우 그 더러운 춤사위들을 봐야했던..
나 잠깐 책상에서 졸았는데 .. 그 잠깐사이 팊 꿈 꿨다,, 그 주간아에서 핑크공듀 옷 입고 씨스타 춤 추면서 넘나 귀엽게 웃고 뛰댕기는게 나왔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요소님 말씀댜로 씨스타 해보려했으나 외발자립이 안돼서 학다리춤 무리ㅠㅠㅠㅠ 의자가 있길래 미쳤어~ 의자춤을😂😂 의자랑 애들 같이 넘어가서 힘들었다 오베츠회사 엉덩이 자석 왜 없죠??😂 #오비츠 #오비츠로이드 #티얀_오
씨스타 마마무 합동콘서트 포스터 디자인 누구했냐 ;

씨스타 SISTAR 보라 GIVE 여름 LONELY 몬스타엑스 sistarsistar

씨스타가 일위해서 맘이 퐈악 상해부러쓰 ~~~ ~
씨스타분들 노래.. 나도 살빠졌당..(너무 먹어서 찌기는했지만
스타쉽... 그래 내 처음 덕질도 중소였네... - 씨스타 무리한 스케쥴 강행 - 데뷔초기 인지도 쌓는와중에 급 일본행 - 보프 수납, 6년차에 이제야 국내인지도 잡겠다고함 - 세운이 수납




씨스타 SISTAR 보라 GIVE 여름 LONELY 몬스타엑스 sistarsistar

씨스타 SISTAR 보라 GIVE 여름 LONELY 몬스타엑스 sistarsistar

씨스타 SISTAR 보라 GIVE 여름 LONELY 몬스타엑스 borabora_sugaar

씨스타 SISTAR 보라 GIVE 여름 LONELY 몬스타엑스 TT_Hyungie

씨스타 SISTAR 보라 GIVE 여름 LONELY 몬스타엑스 03210524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