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TOB

MELODY 3기 팬미팅 [BTOB's SECRET ROOM] #비투비 💙 #멜로디 단체사진!✌ (아주 퍼렁퍼렁하구만!)
앨범배송 너무 빨라서 당황ㅋㅋㅋ 알판은 다 은광이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포카가 안겹치다니😲😲😲😲😲😲 혹시몰라 배송지 집이랑 회사 나눠서 주문했는데 다른앨범도 포카 겹치지말고 성재알판 나오길🙏 #비투비 #BTOB #미니
[V LIVE] 컴백 V-LIVE 10분 전~💙 오늘도 비투비는 빛이 납니다 :) 하트팡팡!!! #BTOB #비투비 #Like_A_Movie #MOVIE
BTOB 현식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HAPPY BIHDAY LIM HYUN SIK-! #BTOB #비투비 #임현식 #LIMHYUNSIK
영화같은 남자...비투비 현식선배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 Today is #BTOB #HYUNSIK's Birthday! 🎉 #HappyHyunsikDay #Congrats
170306 비투비의 'LIKE A MOVIE' 섭이 언젠가 한소절ㅠㅠㅠㅠㅠㅠㅠㅠ 준비동작 졸귀 ㅠㅠㅠㅠㅠ #BTOB #비투비 #이창섭 #창섭
170307 10th Mini Album [Feel'eM] 재킷 촬영 비하인드 사장님 저 퇴근해야겠어요;; 짤찌러 집에 갈래요ㅠㅠㅠ #BTOB #비투비 #비투비_MOVIE #MOVIE

비투비 BTOB MOVIE 이창섭 임현식 팬미팅 ROOM Melody_Innue

170305 BTOB's Secret Room #BTOB #비투비 #육성재 #성재 조금많이 흔들렸지만 핀도 구리지만 귀여우니까ㅠㅠ 끄아아아앙~~~하는 성재 너무 귀여우니까ㅠㅠ HQ→
달빛보다 찬란한 사랑스러운 그대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HAPPY_HYUNSIK_DAY 현식데이 현식시💙 #BTOB #비투비 #임현식 #현식
170306 무비컴백 브이라이브 홈쇼핑ㅋㅋㅋ앨범 팔러나왔어 ㅋ 피톤치드머야 아프면꼭껴안고자래 ㅋ 표지로 놀이도할수있어 ㅋㅋ 이모든구성이!!!! #비투비 #btob
[Teaser] BTOB(비투비) _ 10th Mini Album “Feel'eM” [7 Story Films - HYUNSIK(현식)]
170306 무비컴백 브이라이브 광식이 눈만 마주치면 부르는 노래 아낙 ㅋㅋㅋ 아침에 눈뜨고 화장실들어가면 이노래밖에생각안난데 ㅋㅋㅋㅋㅋ 중독성👍 #비투비 #btob #서은광 #임현식
BTOB 창섭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HAPPY BIHDAY LEE CHANG SUB-! #BTOB #비투비 #이창섭 #LEECHANGSUB
170305 멜로디3기팬미팅 #비투비 #BTOB #이창섭 #창섭 #언젠가 언젠가 다시 만나 우리💕 더 좋은날에 우리💕

#비투비 #BTOB #NEWMAN #기도 #정일훈 #여섯째 이것도 아끼는 장면.
170305 비투비 시크릿룸 #비투비 #BTOB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 7인7색 단체샷
Yessaaaa ! 축하해요 비투비 !! #비투비_MOVIE #비투비 #BTOB
#비투비 #BTOB #NEWMAN #기도 #이민혁 #정일훈 #지잘라인 귀여워서 꼭 올리고 싶었어.
식데이 식시💚🐯 #비투비 #임현식 #BTOB #HAPPY_HYUNSIK_DAY
170306 비투비의 'LIKE A MOVIE' 이루니 어깨가 좋은 미녁이ㅋㅋㅋ 지잘라인 이름 차암 잘 지었다😊😊 #BTOB #비투비 #이민혁 #정일훈
170306 무비컴백 브이라이브 언젠가② 현식오빠 마이크어디까지내려가는거죠?? 진짜 성량대박이야!! #비투비 #btob

비투비 BTOB MOVIE 이창섭 임현식 팬미팅 ROOM Melody_Innue

[Preview] 170305 BTOB's Secret Room 꺄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투비 #팬미팅 #정일훈 #일훈
170305 비투비팬미팅 현식 화장품씨엪찍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 (무비들으면서 보정하는데 기부니너무 좋다♥) #비투비 #btob #임현식 #현식
뮤비스밍도 중요한거 아시죠?! #비투비 #BTOB #비투비_MOVIE #FeeleM 크롬은 시크릿창으로! 자동재생 끄기! 탭보다는 새창으로! 익스보단 다양한 브라우저로 스밍돌리시는걸 추천합니다! 파이어폭스는 네이버에 검색하
오늘도 참예쁜사람ㅠ♥♥ 1위 진짜 축하해요ㅠㅠㅠ 3월달 달려보자!! #비투비 #이창섭 #꽃보다남자 #BTOB #MOVIE
2 ชราไลน์ ก็ร่าเริงได้ตลอดนั่นแหละ 5555 #BTOB #MOVIE #FeeleM BTOB #비투비 -10th Mini Album [Feel'eM] 재킷 촬영 비하인드 (Jacket makin
170305 비투비팬미팅 핀안맞지만 멜로디댄스타임에 함박웃음 너무이쁘죠ㅠㅠㅠ #비투비 #btob
#비투비 #BTOB 170306 언젠가ㅠㅠㅠㅠㅠㅠ

170218 K-Drama Festa in 평창 비투비 멘트 민혁 일훈 직캠 캡쳐 프리뷰 형아들 목마를까바 물챙겨주는 이룬잏ㅎㅎ와 물마시는 미뇩 성재도 주려다가 멘트중이라 걍 들고있으니 뚜껑닫아즈려는 이룬 btob2m
170305 BTOB's Secret Room 비투비 3기 팬미팅 프리뷰 저 조각찍고왔네여오늘 #BTOB #이민혁 #민혁
170305 BTOB's Secret Room 비투비 3기 팬미팅 프리뷰 그림맨먼저그리고싶은 미녁이와 무대위의 미녁이의 온도차 #BTOB #이민혁 #민혁
170305 BTOB's Secret Room 비투비 3기 팬미팅 프리뷰 이뻐쥬거 ㅠㅜㅜㅜ 미녁이 ㅜㅠㅠㅠㅠㅠ미녁아 ㅜㅜㅠ미녁어빠 ㅠㅠㅠ #BTOB #이민혁 #민혁
170305 BTOB's Secret Room 비투비 3기 팬미팅 프리뷰 구공탄사랑해 #BTOB #이민혁 #민혁 #서은광 #은광
170121 BTOB TIME 멘트 멍때리는 창섭오빠 뒤에가서 장난치는 동근오빸ㅋㅋㅋㅋㅋㅋㅋㅋ 🍑(다리 후덜덜덜덜덜;;;;;;;; 탁!) #비투비 #콘서트 #첫콘 #이창섭 #프니엘
170121 BTOB TIME SWIMMING🏊🏻 #비투비 #임현식 오늘 수고해쏭🙆🏻💕

비투비 BTOB MOVIE 이창섭 임현식 팬미팅 ROOM BTOBCEREUS

170121 BTOBTIME 비투비 마지막인사 진~~~~~~~~짜 멋졌던 첫콘 끝~~!! 내일 또 만나요😘💕💕💕
170121 BTOBTIME #민혁 #이민혁 #비투비 예지앞사 민혁오빠 파트 ♥ 제일 좋아하는 파트라서 멀지만 올려봅니당!
170305 비투비팬미팅 민혁 현식 멜라닌미모 클라쓰👍🏻👍🏻👍🏻 #비투비 #btob #이민혁 #임현식
170121 BTOBTIME #비투비 멀리서 오신 프니부모님에 큰절올리는 일곱 아들들❤ 효자돌 등극!!😍😍😍
170121 BTOBTIME 스릴러ㅓㅓㅓㅓㅓㅓ #비투비 #이창섭 잘생겨쏘ㅠㅠㅠㅠㅠㅠㅍ
170121 #비투비 #BTOBTIME #육성재 #유덕화 '신은 질문하는 자일뿐, 운명은 내가 던지는 질문이다. 답은 그대들이 찾아라' 이걸 직접듣다니ㅠㅠㅠㅠㅠㅠ💕
MELODY 3기 팬미팅 [BTOB's SECRET ROOM] 에 와주신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예전이나 지금이나 앞으로도 함께해요!🙆 #비투비_클라쓰_5지는_5주년_축하해 #예지앞사 #비투비#멜로디

170305 BTOB's Secret Room #BTOB #비투비 #육성재 #성재 오늘 오후 6시 #MOVIE 음원발매! 스밍안하시는분들 미워할거에여~~~~~~ HQ→
170306 무비컴백 브이라이브 저는 사실 스포를 잘안해요...어떠케요..저도해야하나요?? 목소리톤 억양 씹더기야 ㅠㅠ 안절부절못하는 표정봐 😭😭 #비투비 #btob #정일훈
170305 연예가중계 눈은 똘망똘망해가지구ㅠㅠ또 입술은 통통한데다가 삐죽내밀고ㅠㅠㅠ머리스타일도 어쩜이리 귀여운지ㅠㅠ 모든게 귀여운 섭오빠💕 #비투비 #BTOB #이창섭 #창섭
170306 비투비의 'LIKE A MOVIE' 뎨 키를 더이상 내리면 안되죠ㅋㅋㅋㅋ 응가 표정 상상이 된다ㅋㅋㅋㅋㅋ #BTOB #비투비 #V앱 #미니10집 #컴백
생일 축하해요🎂🎉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길!!💕 #HAPPY_HYUNSIK_DAY #BTOB #비투비 #임현식 #현식 #생일축하해
Melon Search trending now No. 1 #비투비 No. 2 기도 No. 3 봄날의 기억 No. 4 #MOVIE No. 6 언젠가 No. 8 말만해 #BTOB Class 😂
[#손] Please don't forget to listen to BTOB's new song like I am doing right now ❤ 비투비 선배님들 화이팅!!

비투비 BTOB MOVIE 이창섭 임현식 팬미팅 ROOM miniminis7

170307 08시 음원차트 멜론 1 (-) 지니 1 (-) 엠넷 7 (▼1) 네이버뮤직 1(-) 벅스 2 (-) #비투비 #BTOB #FeeleM #MOVIE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
달빛보다 찬란한 사랑스러운 그대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HAPPY_HYUNSIK_DAY #BTOB #비투비 #임현식 #현식
ㅇ ... 왕댜님 둘 .. 👑💕 #비투비 #BTOB #이민혁 #임현식
170306 18:00에 미니 10집 발표하는 내 새끼가 음원 차트, 음방 뚫어서 데뷔 5주년 맞춰 1위 한 번 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진행하는 이벤트. #비투비 #BTOB #필름 #FeeleM 이 트윗 +
170306 무비컴백 브이라이브 이거마닐라에서 불러던건가??뜸금없이 부르기 시작하는데 귀여워 ㅋㅋㄱ 웃는거 왤케이쁜거야 둘다😭 광식이너모죠아ㅠ #비투비 #btob #서은광 #임현식
8시차트도 1위☝👏👏 #비투비 #BTOB #MOVIE
170306 무비컴백 브이라이브 식오빠의 말만해 한소절!!!! ㄱ 왓츄닛 할때😍 완곡라이브 언제쯤 들어볼수있을까 ㅠㅠ 연말콘서트...기대해도될까요 ㅠ (feat.성재효과음 쁘리얏) #비투비 #btob #임현식 #육성


MOVIE

[jae_bin_shin] 큐브 엔지니어분 인스타에 올라온 녹음할 때의 일훈이 영상! 딕션 새삼 또 오지구요...ㅠ 제스쳐도 까리탱🙊🙊🙊 #일훈 #비투비 #MOVIE
170307 #비투비 #FeeleM Melon 2AM Chart #1 #MOVIE 🏆 #4 언젠가 (SOMEDAY) #7 ABOUT TIME #9 말만해 #10 빨리 뛰어 (ROCK N HIPHOP) All 5 songs
'V앱' #비투비 #민혁 "'연애혁명' 스포, 공주와 왕자 얘기 숨어있을 것"👫(뻔한 엔딩은 Bye bye~like 연애혁명 공주와 왕자) #MOVIE (출처 헤럴드POP | 네이버 TV연예)
170307 #비투비 #FeeleM Melon 1AM Chart #1 #MOVIE 🏆 #7 언젠가 (SOMEDAY) #9 ABOUT TIME #12 말만해 #17 빨리 뛰어 (ROCK N HIPHOP) #26 기도 #30 봄
비투비 미니 10집 MOVIE 합성소재 재질 잘 늘어나지도 찢어지지도 않음 피톤치드,음이온 발생 수험생에게 👍 마우스패드,냄비받침으로 사용가능 몸이 허할 때 꼭 껴안고 자면 👍 2017 트렌디 컬러 그린 - 눈이 편함
2017년 3월 7일 오전 5시...📝 잊지 말아야지.....🌸 #비투비 #MOVIE #비투비_MOVIE
오 조으다 조으다 #비투비 #movie #컴백 #comeback #song #큐브엔터테인먼트 #cube #화이팅

비투비 BTOB MOVIE 이창섭 임현식 팬미팅 ROOM moonlightU_37

[jae_bin_shin] 프로미 터지게 모니터👀 #일훈 #비투비 #MOVIE
[#승연] 본투비트!! 비투비 선배님들이 돌아왔습니다!! Feel'eM = 완벽한 앨범:) 수록곡들과 타이틀곡 'MOVIE' 스트리밍 고고! 비투비 선배님들 화이팅!!!!
#비투비 멜론차트 7시 #MOVIE - 1위 (1시부터 쭉 1위ㅠ) 언젠가 - 3위 ABOUT TIME - 6위 말만 해 - 8위 빨리 뛰어 - 10위 기도 - 15위 봄날의 기억 - 17위
170306 꽃보다남자 프레스콜 프리뷰 #비투비 #이창섭 #섭카사 ✨Like a movie✨ 비투비 무비 안들어본 사람들 레드카드야....
여자는 자나깨나 조심해야돼 성차별적 남자답게 맨박스 이국적인 외모 혹시 혼혈이니 넌 제노포빅 #비투비_혐오_공론화 #비투비_MOVIE #비투비 #MOVIE
#비투비_혐오_공론화 "Movie" 여자는 자나깨나 조심해야돼 남자답게 "빨리 뛰어" 이국적인 외모 혹시 혼혈이니 넌 위 가사의 수정 및 피드백을 원합니다 #비투비_MOVIE
3시차트...... 둘이 만났네요......🙊😭💕 #비투비 #MOVIE #비투비_MOVIE

4시차트....... 도른.........🙊😍💕 차트 지금 비투비파티중♡ #비투비 #MOVIE #비투비_MOVIE
3월 7일 오전 8시차트 #비투비 #MOVIE 1위입니다아아아아 ㅠㅅㅠ💖 언젠가 5위 About Time 10위 말만 해 12위 빨리 뛰어 19위 기도 29위 봄날의 기억 32위
핫트랙스 검색어 1위 #비투비 💕 #Movie 노래 좋으니까 앨범 많이 사쥬세요 ❤
170307 #비투비 #FeeleM Melon 1PM Chart #7 #MOVIE #15 언젠가(SOMEDAY) #44 ABOUT TIME #51 말만해 #53 빨리뛰어 (ROCK N HIPHOP) #54 기도 #55 봄날의
비투비 movie 를 들으세요..
#비투비_MOVIE #에브리띵스트리밍이벤트 참여합니다!❤
170307 #비투비 #FeeleM Melon 4AM Chart looks impressive 👍👍 #1 #MOVIE 🏆 #2 언젠가 (SOMEDAY) #4 ABOUT TIME #5 말만해 #8 빨리뛰어 (ROCK N HIP

비투비 BTOB MOVIE 이창섭 임현식 팬미팅 ROOM BTOBCEREUS

🌙MOVIE 차트 순위 19시(진입) 10위 20시 11위 21시 10위 22시 7위 23시 5위 00시 3위 - 울컥하게 이거 비투비 성장 과정 같잖아,,,,,
170306 v앱 #비투비 #MOVIE 자연스럽게 스포로 넘어가는중인 비투비 리더님...ㅋㅋㅋㅋㅋㅋㅋ
#비투비 #비투비_MOVIE 유투브 뮤비 돌려요 우리👏👏👏
비투비의 신곡 "Movie"와 "빨리 뛰어"에는 각각 성차별적 표현과 제노포빅적 표현이 담긴 가사가 담겨 있고, 이에 대한 가사 수정을 바랍니다. 소수의 목소리라고 해서 들리지 않는 게 아니잖아요. #비투비_혐오_공론화 OFF
1위 축하합니다. 그래서 말인데요, 이 명곡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곡이 되면 좋지 않을까요. #비투비_혐오_공론화 타이틀곡 MOVIE 에 담긴 가사의 수정이 절실하다고 생각됩니다. 피드백 꼭 해 주
#비투비_혐오_공론화 직접 글을 쓴 사람이 봐야하는 것이 맞습니다. 신곡 MOVIE 가사 중 "여자는 자나깨나 ~ 둘로 나눠 가질 수 없으니까" 와 "남자답게" 같은 성차
비투비_MOVIE_뮤직비디오를_보다가_노랑노랑한_창섭오빠가_귀여워서_만든.mp4 #비투비 #이창섭 #창섭

비투비 BTOB MOVIE 이창섭 임현식 팬미팅 ROOM k90210154

170305 팬미팅 #비투비 #현식 #MOVIE 쪼아해 ,,♥️🎶
8시간이상1위지속!!!!!!! #비투비_MOVIE 대박초대박개대박~~
무비야 힘내죠ㅠㅠ #비투비 #MOVIE
🎬 비투비 MOVIE 컴백 1위 기념 이벤트 😍비투비가 자작곡 MOVIE로 3월6일 컴백을 했습니다! 더 많은 분들이 듣고 행복해졌으면 좋겠다 생각해서 여는 이벤트로 타팬분들 상관없이 만 해주세요💛🎉 무비 많이 들어주세요
#HAPPY_HYUNSIK_DAY #비투비 #임현식 #MOVIE 26번째 생일축하해 현식아😍😭 멋있게 자라줘서 고맙고 노래해줘서 고마워❤ 행복하고 빛나는 찬란한하루가 되길 바래🙏🏻 언제까지나 멜로디의 별이되어줘⭐️
#파라다이스_스밍 비투비 MOVIE🙊 스밍인증합니당 멜로디 멋있어욤😂👏🏻👍🏻화이팅❣ #HAPPY_HYUNSIK_DAY
#비투비 멜론차트 8시 #MOVIE - 1위 (1시부터 8까지 쭉 1위ㅠ) 언젠가 - 5위 ABOUT TIME - 10위 말만 해 - 12위 빨리 뛰어 - 19위 기도 - 29위 봄날의 기억 - 32위

비투비 BTOB MOVIE 이창섭 임현식 팬미팅 ROOM trustbtob_0321

숨스 ㅜㅜ! #비투비 #무비 #MOVIE
#비투비 멜론차트 1시 #MOVIE - 1위 (ㅠㅠㅠㅠㅠ) 언젠가 - 7위 ABOUT TIME - 9위 말만 해 - 12위 빨리 뛰어 - 17위 기도 - 26위 봄날의 기억 - 30위
눈으로 보고도 믿겨지지 않는다ㅠㅜㅜㅜㅜㅜㅜ #비투비_MOVIE
와 아직도 1위라니 #비투비_MOVIE
현식오빠 생일 축하해요🎉 그리고 방금 실시간 차트 1위네요!!! 정말 축하합니다ㅠㅠㅠㅠ 비투비 MOVIE 화이팅✊🏻💕 ( ) #HAPPY_HYUNSIK_DAY


이창섭

돌아서 절루가!! 돌아서 절루!!! #꽃보다남자 #비투비 #이창섭
170307 민님 인스타그램 스토리 이창섭 #비투비 #이창섭

비투비 BTOB MOVIE 이창섭 임현식 팬미팅 ROOM CUBECLC

【WithBeat】170306 꽃보다남자 퇴근 #비투비 #이창섭 오빠 말 잘 들어요!우리^^다른 배우 퇴근길 방해하지 말고 1층에서 기다려요^^ (1일1영상...) 풀버전))
UMAX 비투비 타임 메이킹 필름12 연기돌 비투비♥ 못보신분들 이렇게라도 보세요! 정말 최고입니다ㅜㅜ #비투비 #비투비타임 #메이킹필름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
츠쿠시 민님 인스타스토리 #비투비 #이창섭 #섭카사
170306 #꽃보다남자 뮤지컬 프레스콜 #비투비 #이창섭 #창섭 춤선이 더 유연해져써 😢 이몸을 받들어 핳!! 씬플레이빌 인스타 펌
170305 화정팬미팅 비투비 이창섭❤️ 보고완눈데 바로 또 보고싶네요ㅠ^ㅠ
170305 화정팬미팅 비투비 이창섭❤️ 웃는거 세상이뻣움ㅠㅠㅠㅠㅠㅠ💕
170305 비투비 팬미팅 어떻게 브이하고 찍을지 고민하는 섭이😆 오늘도 넘쳐흐르는 10덕미💬😇❤ #이창섭

비투비 BTOB MOVIE 이창섭 임현식 팬미팅 ROOM _Honey__Bee

170306 꽃보다 남자 퇴근길 #비투비 #이창섭 #창섭 퇴근길 주의 사항!
170306 꽃보다 남자 퇴근길 #비투비 #이창섭 #창섭 "나 많이 먹어!" ㅠㅠㅠㅠㅠㅠㅠ엉엉 말하는 모습 너무 귀엽자나여..ㅠㅠㅠ
앞으로 2층말고 밖에서만 만나자고 했어요ㅠ 멜로디 대답듣고 뿌듯한 섭카서ㅠ #꽃보다남자 #비투비 #이창섭
170305 비투비 시크릿룸 #비투비 #프니엘 #이창섭 #육성재 #이민혁 너무 신나하는 가지지 못한 자들😅
170305 비투비 팬미팅 #성재 #육성재 #이창섭 신이라서 다 안다는 성재💙 은광이의 연예계중가에 빵터지고ㅋㅋ
170121 비투비타임 #비투비 #이창섭 #창섭 취해.. 진짜 섭이한테 취하네😂😍😭
오늘여기서나의사망소식을전한다..또륵 #비투비 #콘서트 #비투비콘서트 #이창섭 #35구역 #1열

비투비 BTOB MOVIE 이창섭 임현식 팬미팅 ROOM gyung0223

170305 비투비 팬미팅 (얼빡샷,화질거지ㅈㅅ..) 머리자르니까 더 귀염귀염🙈💘 #이창섭
170305 화정팬미팅 비투비 이창섭❤️ 남팬들 환호에 신난애기😍💕ㅋㅋㅋㅋㅋㅋ 진짜 졸귀탱♡_♡~~ (Feat.매사에성실하실것같고 심성이정말고우신거같고 하는일마다 다!다!다! 정말 잘되실것같은 남팬들의 환호)
170305 화정팬미팅 비투비 이창섭❤️ 나팔봉이 퍼렁퍼렁 퍼렁봉이 된 사연.avi 투니버스틱하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0305 #비투비 팬미팅 파트 바꿔 부르기 이와중에 프니 파트라 짱귀여운 섭이❤ 🍑 세계얼짱 임혀..이창섭! 😆 7보컬 7래퍼 인증... 랩라인 음색 짱이에여..💕 특히 동그니 귀여움 잭팟터진날 😍 #뮤비


임현식

🎉 현식오빠의 26번째 생일을 축하해요 🎉 #HAPPY_HYUNSIK_DAY #비투비 #임현식 항상 좋은 노래 만들어줘서 고맙고 노래 불러줘서 고마워요^^ 🎂🎂🎂
2017년 03월 07일 비투비 임현식군의 생일을 기념으로 소아암 투병 환아들을 위해 앨범기부를 진행해주셨습니다.
앨범 잘 받았다!! #현식 #임현식 #비투비

비투비 BTOB MOVIE 이창섭 임현식 팬미팅 ROOM BbooooooAk

170305 비투비 팬미팅 #비투비 #임현식 #현식 우주 최고 귀엽지💘
늦었지만💙 #HAPPY_HYUNSIK_DAY 170305 시크릿룸 #비투비 #임현식
170305 비투비 팬미팅 #비투비 #이민혁 #임현식 #민혁 #현식 멜라닌 좋아해💙
임현식대박나자 비투비대박나자
#HAPPY_HYUNSIK_DAY 3월7일 생일축하해💕💕임현식🎂🎂 언제나 멋지고 좋은 노래 만들어줘서 고마워요💕 필름은 꼭 1위 해요💕💕 #비투비 #임현식
#비투비 #임현식 #현식 #HAPPY_HYUNSIK_DAY 현식이의 생일을 축하해줄수 있음에 너무너무 감사하고 행복해 너는 내 행복이야 존재 자체로 감사해 현식아 ☞
#HAPPY_HYUNSIK_DAY 비투비임현식님 #HAPPY_HYUNSIK_DAY 비투비임아기님 #HAPPY_HYUNSIK_DAY 비투비임선배님 #HAPPY_HYUNSIK_DAY 비투비임PD님

비투비 BTOB MOVIE 이창섭 임현식 팬미팅 ROOM 19910226cs

현식오빠 정말 증말 생일 축하요! 사랑해요♡ 이번 앨범 만드느라 애 많이 썼을텐데 꼭 보답해줄게요!! 임현식 파이팅! 비투비 파이팅!!🎉🌊
#비투비 #임현식 이 세상의 모든 것들에게
170305 비투비 팬미팅 #비투비 #임현식 #현식 #HAPPY_HYUNSIK_DAY 노래해줘서 고마워요💙
swimming 현식 자작곡 #비투비 #임현식 #비투비타임
170121 비투비타임 #비투비 #현식 #임현식(플뷰) 현식이 자작곡👍 안들은 사람 없게 해주세요 😭😭
 생일축하해🎉 #비투비 #임현식 #현식


팬미팅

이거 진짜 혼자 듣기 너무너무 아까워서 올려요.. 비투비 팬미팅 대망의 화장실사건 씹덕포인트가 9999772가지니까 제발 들어주세요.. 중간에 일훈오빠 "여러분(네~)여러분여러분(네~)사랑해요"이것도 나옵니당

비투비 BTOB MOVIE 이창섭 임현식 팬미팅 ROOM anna27274

170305 비투비 3기 팬미팅 Secret room 끝나지않을 비투비의 남팬 사랑ㅋㅋㅋㅋㅋ
) 💙비투비 MOIVE 스밍 이벤트💙 밑에 사진처럼 스밍인증샷 멘션으로 보내주시는 분들 중 3분을 뽑아 팬미팅 때 나눔했던 슬로건을 보내드려요! 당발 👉 MOIVE 음방 1위하는 날💕
170305 비투비 3기 팬미팅 Secret room 창섭:잘될거예요 여러분 성재 여러분들이 가는 그 꿈에, 그 길에 저희가 같이 서있을게요 말 너무 예쁘게해ㅠㅠ
170305 멜로디3기팬미팅 프리뷰 비투비 육성재 미모 열일하는 와중에 손목에 고무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웃기넹
170305 비투비 팬미팅 현식 멘트 제 여자로 삼기겠습니다 (( 나 진짜 이 말 악개인데요 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 #비투비 #현식 #팬미팅
170305 비투비 3기 팬미팅 Secret room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동근오빠가 웃기고 귀여운거다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
170305 비투비 팬미팅 시크릿룸 🐾여러분! 🎵네에~ 🐾여러분여러분! 🎵네에~ 🐾사랑해요 이 부분만 백만번 듣고 싶어서 따로 편집해따.. 사랑해요 정일훈..당신 없인 못살아... 나도 오빠 많이 사랑해요.

비투비 BTOB MOVIE 이창섭 임현식 팬미팅 ROOM springmelody92


언젠가

만)2월24일 0시 공개되는 #비투비_언젠가 진입1등하고 3월6일 오후 6시 공개되는 비투비 댄스곡이 1등하면 미니스톱 벨기에 초코 아이스크림 각각 한명씩 쏩니다 타팬타장르🙆 널리널리 퍼트러주세오 오늘밤 나오는 비투비
생일 축하해요 ! 오늘은 다른 날보다 훨씬 더 즐겁고 행복한 날이 되길 !! 태어나줘서, 노래해줘서, 비투비가 되어줘서 정말 고마워요 !!! ❤ #HAPPY_HYUNSIK_DAY #언젠가 #
차트 맨 밑에서부터 올리면서 보던 비투비가 차근차근 올라와서 이젠 더 올라갈 곳이 없는 1위가수가 됐다는 게 새삼 너무 감격스러운 밤 8ㅅ8 "비투비는 여전히 성장통 중입니다." 늘 성장하는 비투비의 언젠가, 더


민혁

비투비 시크릿 룸2017.03.05 파트 바꿔부르기 은광👉민혁 민혁👉은광 창섭👉동근 현식👉일훈 동근👉성재 일훈👉창섭 성재👉현식 #비투비 #시크릿룸
저거 쓴 이미현이라는 기자보고 맨처음에 이민혁인줄알고 깜짝놀랐는데 자세히 보니까 이민혁이 아니야...ㅋㅋㅋ그리고 1위 한게 다 노래가 좋아서 그런거에요ㅠㅠ노래도 잘부르고 넘 자랑스럽고 사랑스러운 비투비💕💕
170218 K-Drama Festa in 평창 비투비 뛰뛰빵빵 민혁 직캠 ㅎㅎㅎ뛰빵최애안무 😂😂 이안무 넘좋아해여 이룬부분부터 마지막 핸들돌리고 급정거하능 엔딩 😍😍 Full.ver))
170218 K-Drama Festa in 평창 비투비 두번째 고백 민혁 프니엘 직캠 캡쳐 프리뷰 ㅎㅎㅎ프니가 또 이겨쪙 신나쪙 형아 손목때찌하규 신난프니와 소매내리능미뇩 넘 귀엽★ PenielShi

비투비 BTOB MOVIE 이창섭 임현식 팬미팅 ROOM BEDUCK_BK

170218 K-Drama Festa in 평창 비투비 두고백 민혁 직캠 캡쳐 프리뷰 어랏! 초록불이다!! ㅠㅠ넘귀여워어어어
170218 K-Drama Festa in 평창 비투비 민혁 직캠 캡쳐 프리뷰 미녁의 온도차를 봐주세오. 사랑의총알날리고, 잔망잔망하다가 세쿠시 쪄눙 온도차😍😍
170218 K-Drama Festa in 평창 비투비 두번째 고백 민혁 직캠 프니와 민혁이의 두고백 가위바위보!!ㅎㅎ 둘다 넘귀엽궁 두고백 안무는 언제봐도 귀여어여 full.ver))
170218 K-Drama Festa in 평창 비투비 #이민혁 #민혁 모자로 가려도 가려지지 않는 미모.
170121 비투비 타임 콘서트 #효자돌 #비투비 #은광 #민혁 #창섭 #현식 #프니엘 #일훈 #성재 동근이 부모님 한국 오셔서 큰절😊 본격 효자돌 등극 💓 ㅋㅋㅋ 오랜만에 콘서트라 그런지 멤버 가족분들 많이 오
💖4000팔 및 비투비 컴백 이벤트💖 항상 많은 관심과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비투비와 민혁이 열심히 응원할게요 3월6일 #비투비 #FeeleM 많이 사랑해주세요 해주신 분 중 8분께 물품보내드립니다 (사진


비투비

비투비 무비 처음 나온거 라라라 이 파트 누구지 목소리 너무 좋다 안무도 기대됨

비투비 BTOB MOVIE 이창섭 임현식 팬미팅 ROOM BETWEEN9093




비투비 BTOB MOVIE 이창섭 임현식 팬미팅 ROOM ONEnONLY2mh

비투비 BTOB MOVIE 이창섭 임현식 팬미팅 ROOM ONEnONLY2mh

비투비 BTOB MOVIE 이창섭 임현식 팬미팅 ROOM ONEnONLY2mh

비투비 BTOB MOVIE 이창섭 임현식 팬미팅 ROOM ONEnONLY2mh

비투비 BTOB MOVIE 이창섭 임현식 팬미팅 ROOM ONEnONLY2m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