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맘스터치

돈으로 행복 살수있어 존잘님 커미션 신청할수있고 맘스터치에서 싸이버거세트 먹을수있고 도미노피자에서 씨푸드피자 먹을수있어 돈이 최고야
43화 코멘트에서 제일 많이 나온 햄버거는 맘스터치의 싸이버거! 한 번도 안 먹어봤는데 맛있나 보네요! 하지만 우리 동네에는 맘스터치가 없... 😢 가장 맛이 궁금한 버거는 어느 독자분의 학교에서 파는 버거! 무슨 맛일까...
웅 대싱 맘스터치 싸이버거먹었조 !
맛있는 싸이버거 맘스터치 삼송점😚 맛있는 치킨 맘스터치 삼송점💘 친절한 서비스 맘스터치 삼송점💖 가격 품질 모든것시 최고❤❤ 치맥하면서 야구보자구요^^
오늘 점심은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
맛있는 싸이버거 맘스터치 삼송 매장이 시원해요 배달도 가능하구요
그러고보니까 나 실기 준비할 때 점심시간 때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 꽤 먹었음. 근데 막상 대학와서는 삼김으로 때우는 날이 허다하다...

싸이 맘스터치 OO 점심 드세요 맛있게 삼송점 SSR_GCM

맘스터치 싸이버거 먹는중. 동생이 찍어줬당
간만에 맘스터치 싸이버거 먹고....나중에 G1 한두판 좀 할란다....간만에...(근데 한두판 후 한두달간 또 안갈까 우려된다)
아 오늘 아침 겸 점심 겸 저녁은 맘스터치다 . . 싸이버거 먹을 거야 . . 🤦🏻‍♀️🌀
롯데리아가 얼마나 킹갓이냐면 맘스터치는 싸이버거 세트 하나 다 못먹는데 롯데리아 새우버거세트에 치즈스틱 콘샐러드 치킨조각하나 시켜서 다 먹음
꿉꿉한 하루 시원한 삼송 맘스터치에서 식사하면서 몸을 식혀요 오늘 점심은 뭐먹지? 싸이버거!!!! 맘스터치 삼송
ㅇㅏ 근데 맘스터치 싸이버거 맛있더라;
맘스터치 싸이버거 내 최애고 차애는 맥날

맘스터치 싸이버거 머거따 근데 다른 애들 반 남앗을때 난 다 머겄ㅆ따.... 이끼내가 빨리 먹은걸까 싸이버거가 쟈근걸까?? 칭구싸이버거가 쟈근거야 이끼그치?
다흐흑 맘스터치 갈꺼야 싸이버거랑 양념감자 먹을래
아 맛있다 맘스터치 싸이버거


OO

대구 듀얼챔프 비공인 우승후기 1라 네크로즈 oxo 2라 60잔디트라로 oo 3라 Em마술사 xoo 4라 Em마술사 oxo 8강 싸이프레임 oo 4강 Em마술사 oo 결승 소환마도진룡 xoo 생단진룡할려다 덱두
7/23 일산 비공인 후기 사용 덱:소환수 마술사 1라:트릭스터 oo 2라:싸이프레임 oo 3라:60 잔디라로 oo 8강:블랙매지션 oo 4강:블랙매지션 oxx 3/4위 진공룡성 xx 8강 까지는 패가 준수하게 나왔는데 4강 부터 너무 꼬여서 아쉽네요


점심

점심 싸이버거 할까
10. 난 중2때 이 촌에 적응을못해서 집에서 젬파이터하는 게임을하면서 싸이버거세트 두개를 매일 점심으로 쿰척햇엇움

싸이 맘스터치 OO 점심 드세요 맛있게 삼송점 love_samsong_gg

아침 겸 점심 겸 저녁이라뇨 ㅜ___ㅜ . . 초밈 요즘 날도 더운데 삼시세끼 꼬옥 ! 챙겨 드셔요 💜 싸이버거 맛나게 드세요 ➰🍔
오늘 하루 먹은거 점심 싸이버거세트 저녁 레드불1캔 이렇게만 먹어도 배불러요 ㅇㅅ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피자배 할리갈리 또 1등 먹어서 피자 땃다 존나행복하다 오늘 점심부터 머근거 삼겹살 싸이버거 피자 호우!!!
삼송 동산 원흥 점심은 싸이노래 들으면서 싸이버거 세트로 ㅋㅋ 테크노밸리 스타필드 삼송역 원흥역 지축역 배달가능합니다
헉 점심 일찍 드셨구나..!.!.!! 맘터 맛있죠 으앙 싸이버거 제 최애예요ㅠㅠㅠㅠㅠ((츌릅....🍔🍔👅저도 이제 쉬는 시간 돼서 도시락 싸온 거 먹으려구욧..!! 🍱🍱🍱(((와구와구)
헉 저 싸이버거 먹었어요!!!ㅋㅋㅋㅋㅋ역시 맘터는 싸이버거...승권님도 점심 맛나게 드세요옹!!


드세요

싸이에서 싸이버거 드세요(아무말)

복합진경제 싸이베린 드세요. 엔간한 생리통약 잘 안들으면 진경제. 아프지 마세요.
싸이버거 드세요


맛있게

비하자면 좀 아쉽이지만...아무리 생각해도 2000원은 아닌거 같아. 1500원 정도? 싸이버거는 여전히 맛있다! 패티가 커서 한입에 다 못넣겠더라.ㅋㅋ 둘다 맛있게 잘먹고 나왔다!
헉 싸이버거 넘 맛있죠! 바지...😂😂😂😂😂😂😂 예쁜 검은 바지 장만하시길 바라요! 맛있게 드시구 오세요!😘
해쨔니 싸이버거 맛있게 먹었나요?
불싸이버거 맛있게 먹었다 ㅎ^


리얼

리얼 피싸이가 싸클 올렷길레..

싸이 맘스터치 OO 점심 드세요 맛있게 삼송점 love_samsong_gg

리얼ㄹㄹㄹㄹ 미노 리얼 피싸이 리얼 ㅍ양현석


뉴페이스

싸이의 뮤즈 뉴페이스 손나은시^^
싸이님팬분들 행복하세요!! 에에..언니옷(아닌가)이 보여서 찍음.. 뉴뉴페이스으..!!ㅋㅋㄱㄱㅋ 나왜이래;;
싸이의 뉴페이스 들어버렸고 이제 멈출 수 없다
진짜 뉴페이스는 싸이를 위한 곡인가 낭니를 위한 곡인가 ㅋㅋㅋㅋ
싸이 음원은 흥행도 별로 못 했는데 왜 계속 각종 예능에 손나은 나오면 뉴페이스 그 춤 시키냐; 안 지겹나;
🌸'내가 설렐수있게' 앨범팝니다🌸 에이핑크 앨범입니다😙 상태는 A+이죠~ 포카는 나은입니다!싸이의 뉴페이스,그녀!최근들어 미모도,인기도 오르는중이죠💕 예판할때 주는 포스터도 같이갑니다~ 뎀으로 가격제시해주세요💌 기다리고있겠습니다💘

아 그거 보고 싶다 강남스타일에 유재석 나온것처럼 뉴페이스에 레오 특별출연해서 싸이 옆에서 싸이랑 같이 사이좋게 춤추는거
싸이 뉴페이스 재현, 쟈니 ver ✨✨


하루

싸이메라의 21세기 최고의 혁명을 아실랑가요 저는 터치성형으로 하루 하루 얼굴을 고쳐먹는답니다
생일축하합니다 싸이님!! 좋은 하루보내고 힘내보내세요 ❤
싸이, 김훈, 하루키 공통점. 지독한 자기복제


두유노

두유노우싸이?
-호의를 어필하는 방식이 세련됐음 -인터뷰이 사전조사 철저, 정보를 적재적소에 사용 -두유노 김치 두유노 싸이에서 벗어난 한국소개+매끄러운 추가질문 =진솔한 답과 호감은 저절로 따라옴. 에릭남이 보석인 이유😂

싸이 맘스터치 OO 점심 드세요 맛있게 삼송점 es40930

두유노 싸이? 국위선양 하인스워드? (- 는 1세계 백인이 아니라 한국인 당사자가 비웃어야 되는거라구,,,


햄버거

햄버거 먹고싶다 싸이버거 음 말고 맥도날드 껄로. 아무거나. 피자 치킨 다 먹고 싶다 족발도 몇일전부터 먹고싶었고 장어도 아직 못먹었다(나가기 귀찮아서) 배고프다 벌써
싸이버거 존맛이더군요 내가 햄버거를 먹는건지 치킨을 먹는건지 좀 헷갈리긴 했지만 맛있으니 됐습니다 사실 치킨에 빵조각 붙여먹는 음식이에요
햄버거먹고싶어서 싸이버거시키고 콜라 큰것도 시켰어 난 짱세다
햄버거...! 그럼 싸이버거를 먹어야게쒀여 헤헤
헉 맛잇겟다 햄버거는 싸이버거!
그릴드 머시름? 오키오키~!~!~! ㅋㅋㅋㅋㅋ ㅋ 난 햄버거 잘 안먹어서 모르게따 (불고기버거 데리버거 싸이버거 끝) ㅜㅠㅠ 먹어볼겡!


사람

그 사람 목소리가 죠낸 성시경이랑 비슷해서 자주 들었고 싸이 일촌도 맺엇엇ㄷㅓ랫지,,
헐... 그나저나 싸이 커플 ^^ ㄷㅂ~~ 사람들이 외면하는 건 헤어져서 그런 건가요 ㅠㅠ
싸이버거는 언제나 옳아 불싸이버거 먹으러 갈사람 모집헤용
ㅋㅋㅋㅋ싸이 잡혀와서 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싸이씨 긴급조치19호에대해 어케ㅐ생각합닏가 기자드 ㄹ찰칷찰캇하는데 줄에묶인 싸이가 -난 대마초때문에 왔다 . ㄷㅐ 마 이러ㅗ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로만큼 싸이하이부츠 잘어울리는 사람도 없을것
하얏트 포인트만 해도 티어 매칭해서 올리는 방법이 다 알려져 있고 이 포인트 써서 잘갈수 있는 호텔이 공유되어 있음. 하얏트 싸이판에 이 사람들 몰려감 ㅋㅋㅋㅋ
(이미 싸이버거 먹은 사람)

싸이 맘스터치 OO 점심 드세요 맛있게 삼송점 bunkkyu_dpp

힁.. 집에서 싸이버거랑 맥쥬 머거써여 암두 아는 사람두 업꾸.. 힁
ANONYMOU2NIPER 처음 스엠 연생 카페에 올라왔을 때 박찬열이 자기 싸이월드 글을 삭제했으니 삭제해달라고 부탁함. 이건 그때부터 돌아다닌 싸이 글을 나중에 발견한 사람이 올린 거고. 이게 2008년인데, 사람들
마쟈 일단 퍽퍽ㄱ 한 고 안 조아하는 사람들은 싸이 더 조아하도라 ,, 땨흑 ,, 💧
아 국민 막 비수기에 하와이나 싸이판 같은 관광휴양지로 여행가서 리조트에서 떡치는거 보고싶어 사람 별로 없으니까 아무데서나 불붙어서 애정행각하는거..보고 싶어요...님들아...
할일 없으신 탐라사람들 제발 싸이 오토리버스 한번만 들어주라 진짜 이번 싸이 앨범 중에 제일 좋아하는 노래 가사 진짜👍👍
'교포'란 무엇인가 한국인의 얼굴을 하고 있지만 '헬조센징'이 아닌 사람을 말한다. 싸이가 말하는 '기본적인 기능을 하는 애들'은 예의바른 인간이 아니라 '헬조센징'을 말하는 것이다


최고의

감히 말할 수 있습니다 싸이메라 터치 성형은 21세기 최고의 발명품이자 혁신입니다 ㅠㅠ

싸이시절 내 최고의 덕질 상대였던 설우석... 최근 사진 보니까 아이 둘의 아빠로 완벽 아재탈태 성공했지만 자기주장강하던 이목구비만큼은 여전히 그대로 잘생겼어 ㅜㅜ...


강이

호모단을 미치게 하는 건 마치 강이 황 싸이에서 살았던 건 아닐까 싶은 댓글 속도와 개명 전 이름이었다 개명하기 전부터 알던 사이라는 게 그들의 마음에 존나 불을 지폈고 황 사진을 찍어준 것 역시 분명 강일 것이다 라는 게 기정사실화 되어갔음
황 싸이에 강이 댓글 다는 속도 = 렉님 썰에 내가 하트 찍는 속도
강이랑 같이 얼굴마담 노릇해야 해서 안 된대ㅋㅋㅋ 안 그래도 인터뷰며 기사며 죄다 강이랑 묶이는 바람에 미칠 노릇인데 저 말 들으니 환장할 노릇임 싸이 털린 걸로도 이미 강이랑 한판 한 뒤라서 더 빡친다
싸이는 아니지만) 황이 이런 거 올리면 강이 댓글로 [또 가고 싶다] 이런거 달고 그랬을거같지 😭


노래를

근데 손나은한테 왜 자꾸 싸이 노래를 시키는거냐..... 에이핑크도 신곡있고 노래도 좋은데 그것도 시켜주지
... 애들이 싸이 노래를 듣고 와서 수박씨 발라먹고 생선 가시 발라먹는다고 하는데 이걸 욕한다고 뭐라고 할수도 없고 어떻게 말해야 할지 난감하다... ㅠ

싸이 맘스터치 OO 점심 드세요 맛있게 삼송점 Su_Be_0613

2008년도에 나온 노래를 듣다보니 가사에서 옛날인 게 느껴져 ㅋㅋㅋㅋㅋ 미니홈피와 문자 메세지 ㅋㅋㅋㅋ 6년전까지는 미니홈피와 메세지기는 하지만☆ 3살차이 애한테 내 고딩시절까지는 싸이 많이 했고 단톡방 없었다하니 세대차이 느껴진단 말 들었었지


치킨

..,그러면 저는 싸이버거에 있는 치킨패티...
사실 나 치킨별로안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근데주위에서 오오! 치느님!! 하니까 뭔가나도 해야할거같은느낌?나는 싸이버거에들어있는치느님만을찬양한다
족발 매운족발 뿌링클 꼬북칩 고구마피자 콤비네이션피자 반반치킨 초코케이크 티라미수 빅맥 싸이버거 코카콜라 감자튀김 등..
제이눈 싸이버거 머꼬시퍼오ㅠ 보돌보돌 닭다리 치킨패티((⊙♡⊙ㅋㅋㅋ
제삿상에는....쉓 ㅔㄱ버거와...싸이버거...그리고 치킨을 필수로....올랴조.....피자헛 무한리필도.....꼭이야.......
크리스피치킨 = 싸이버거 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싸이버거 좋아하시면 맛있을거예욤 ㅇ.(

싸이 맘스터치 OO 점심 드세요 맛있게 삼송점 oterson_Kr

감튀도 개짱이야ㅜ치킨버거먹을땐 싸이버거))
싸이버거에 피클이랑 양파 빼니까 빵 치킨 빵이다
뜽금ㅁ없지만 기욤깜찍 이련님 넘ㅁ보구싶네요...... 조희 광복절날 엑스팀 치킨한마리에 싸이다 고...?
ㅜㅜ맘터에서 핫플러스버거 먹었어요!! 싸이버거에 매콤한 양념치킨소스랑 채소더 들어간건데 짱맛이에요!!
감튀 빠삭고소하고 식감 진짜 최고... 불싸이는 갠적으로 상하이보다 훨씬 매워요 그리고 치킨이 넘 죽여주고...버거가 한입에 안씹히는 볼륨 최고...


세븐틴

인천 스카이 페스티벌 1차 라인업 공개 ( 9월1일~3일 예상) 싸이 (미정) 세븐틴 (미정) 워너원 B1A4 빅스LR 라붐 구구단 NCT127
#대기싶옆오락실VS 세븐틴 흥만렙 노래방 영상 풀어Dream 권혁수X승가니의 김경호 콜라보 무대와 세븐틴 단체회식현장 보는듯한 흥폭발 싸이 메들리까짘ㅋㅋㅋㅋ세봉이들이랑 노래방 가고싶다 ㅠ_ㅠ #세븐틴 #SEVENTEEN #대옆오

싸이 맘스터치 OO 점심 드세요 맛있게 삼송점 avocado_gang


챔피언

라리 싸이 챔피언 나온거 실화냐
라리 갈때마다 싸이 챔피언 듣고 오는것 같아
18. 와 이건 진짜많은데 뷰 - 샤이니 챔피언 - 싸이 으르렁 - 엑소


사진

16. 아아아ㅏ어어아앙 몇 개만 더 할랭 상설 동아리는 사진부, 알씨와이, 난타부, 가야금부, 싸이코스(과학), 사이버기자단, 극예술연구회(연극), 일어연극부, 영자신문부, 오케스트라, 댄스부, 방송부 등든 있어용 누리단은 있었는데 올해 없어졌징...
스노우캠이랑 캔디캠이랑 싸이메라(싸이메라는 사진 찍으시구 바로 보정가능해욥!!) 마카롱캠 B612 쓰구잇습니다 헤헤 싸이메라 조아욥~!~!~
사실 엄청난 인싸이신 크뤼에님이 저런 사진을 올리시는 것도 모순입니다
ㅋㅋㅋㅋㅋㅋ오랜만에 싸이 뒤져보니 졸업사진도 건짐 ㅎㅎㅎ

싸이 맘스터치 OO 점심 드세요 맛있게 삼송점 yeopcom

다들 떠나고 싶어서 이런 게 계속 나온다는 건 충분한 답은 아닌거같다 싸이+인스타+블로그 등등의 소셜미디어 친화적인/유사적인 글쓰기 방식과 사진편집을 굳이 책의 형태로 내고 읽으려는 이유는 뭐지?
170616 GMP 출국 #동혁 #DongHyuk #DK 오늘밤 새빨간 꽃잎처럼 그대 발에 머물고싶어~ 어제 브이나잇 싸이님의 추천곡 개인적으로 우울버튼같은 노래라서(´•_•`) 하드 속에 있는 동혁 사진 뒤적뒤적..
싸이 뒤져보니 옛날 사진들이 대거 쏟아져나옴. 7년전엔 지금보다 32키로가 적게 나갔는데


대체

전ㄴ 대체 어떻게 구분이 가는지 모르겠어요 오늘도 싸이인줄 알고 놨는데 가슴살이라그러고 막
지드래곤이 35개국 1위 돌파하면서 싸이 기록까지 깨고 대한민국 아티스트 최고자리 꾀찼다는는 소식입니다만.. 도대체 권지용 얼마나 대단해질거죠??😭
엓소엘만 싫은 게 아니라 엓소도 싫어 싸이+35세+허세 백현, 싸이+불다+철구빠 찬열, 팬드리나 세훈, 인종주의+일베 종인, 아빠 진짜 친일파예요?ㅠㅠ 하던 리더, 탈퇴각이나 재던 중국 멤버들 ) 대체 이 조합을 어떻게
러빗이 대체 뭐야 알러빗러빗러빗 싸이?

싸이 맘스터치 OO 점심 드세요 맛있게 삼송점 gau899


PSY

. Last Scene (마지막장면) - PSY (싸이) ft 이성경
psy 도 피싸이라고 읽는데 문제는 pcy도 피싸이로 읽는다
싸이(PSY) 의 강남스타일


싸이

저 방금 싸이 일기장 보고 왓는데 소름돋앗어요,,, 오글거려,,,,😱😱
여기 태국팬들 사이도 후니 애칭 많이 지워줬어요 ㅋ 제일 믾이 본거는 เจ้านุ่ม ((짜우눔) 말랑말랑이) เจ้าสายไหม ((짜우싸이마이) 솜사탕이) 등등💕 귀여운 단어로 후니를 설명해도 모자
엙. 싸이메라 좋다
허흑 방금 들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스락대는 거 귀엽어요... 열시 우리 열심맨 싸이펜 소리도 놓치지 않구 마이크에 갖다대는 거 넘 짱ㅋㅋㅋ

싸이 맘스터치 OO 점심 드세요 맛있게 삼송점 matata_8

취미랄것까진 없는데 가끔 싸이 뮤직비디오 전부 돌려본닼ㅋㅋㅋㅋ왜냐하면...백댄서ㅓㅇ ㅓㄴ니들이 진짜 예쁘거든. .ㅜ...흑흑...진짜좋아ㅏ ㅜㅜ특히 포니테일 흔들리는장면 최고인 인생
싸이버거 소스에 양상추 찍어먹고싶어 아삭아삭
이런 크기는 처음해봐서 손 부들부들 떨며 찍었던 빅 싸이쥬 신디와 트루디🌴👭🌴
1. 연예인 비ㄱ뱅 · ㅇㅏㅇㅣ콘 · 우ㅣㄴㅓ · 강ㄷㅏㄴㅣ엘 · 주하ㄱ년 · 서ㅇ종 · 슈ㅍㅓ주ㄴㅣㅇㅓ· 유ㅅㅔ윤 · 장도ㅇ민 ·전혀ㄴ무 · ㅆㅏㅇㅣ
싸이버거를 시켯다
나 싸이버거 먹고싶어 (?)
좋아 싸이 간다 오늘 밤은 리겜으로 보낸다

싸이 맘스터치 OO 점심 드세요 맛있게 삼송점 s_ab_l

심심해서 나의 싸이월들을 다시 구경해본다...
슈퍼주니어 규현은 경희대학교에서 인싸이고 싶었지만 아싸였다고 한다.
#월간비투비_임현식_SWIMMING 싸이판 바다에서 찍은 씹귀요미 시절💕
싸이도엠 세컨드라이브 다이제스트를 함 보면은 아 이것은 갓이구나.... 하는 그런 생각이 들것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싸이 아이러빗 뮤비를본 이병헌반응이랰ㅋㅋㅌㅋㅌ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터졌다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옵빠 싸이냏주세엽
싸이하이 최고

싸이 맘스터치 OO 점심 드세요 맛있게 삼송점 JAY_TTTTTTTTT

F6 29열 존나 극싸이삼... 살짝 죽고싶삼
나도 살...ㅠㅜㅠㅠㅠㅠ 진짜 집이 시골이라서 풀데는 없고 스트레스는 집이나 직장에서 싸이기만하고ㅠㅠㅜㅠ 먹을걸로 푸니 지방만 눌어나는... 나도 오늘 배부르게 면을 먹었지!! (이샊.. 어케든 빼야하는데 으헣헣허ㅠㅠㅠㅠㅠㅠ
알럽잇 싸이노래말구 딘 노래 들어봐요 아까 들으면서 짤줍하는데 읔 진짜 분위기처ㅣ고 원래도 내가좋아하는노래긴해
싸이감성 윤지성 조아해
10. 보뎬은 빼고!!! ㅅㅗㄴㅕㅅㅣㄷㅐ ,리ㄴ, 비1에이4, 비ㅇㅔㅇㅣㅍㅣ, ㅆㅏ이,...그리고 BOF 개막식 때 오셨던 모든 분들!!😎👍💕
개짱난다................ 진짜 싸이 대문 같앗던 거 땡스투에 이름 넣엇던 거 다 쇼윈도 커플이엇냐 ......
#월간비투비_임현식_SIMMING 저 바다가 싸이판 바다였구나!! 아가 현식은 지금의 오빠랑 너무 똑같고 눈웃음은 이때도 살인적이야... 기여워죽겠다ㅠㅠㅠㅠ 진짜 스위밍 대박납시다!!

싸이 맘스터치 OO 점심 드세요 맛있게 삼송점 PPR__ATM

흑흑 용사님 너무 싸이감성이잔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이스타일 붐이 오는가
아웃ㅅ싸이더....허랑나비말ㄹ구...
우리 앞으로 질문할땨 좀 제대로 된걸하자 예로 뭐 싸이는 언제 죽나요? 이런거
#사랑으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사랑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이 때문에 이번 주 금요일 오후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겸 가수 싸이가 빌보드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이건..빛이나는 외모라 반짝이 넣고 싶어서(?) 대충 필터 끼고 배경화면 사이즈로 크롭한 거. 싸이감성이지만 가져가실 분들은 가져가세요.
인스타 맞팔도 하고 싸이 메인도 커플로 맞추고... ㄷㅂ공개연애엿어여... 근데 이제 헤어져서 채녈 땡스투에도 지노 언급안함 ㅠ 예전엔 막 조지 하면서 막... 언급햇는데...

싸이 맘스터치 OO 점심 드세요 맛있게 삼송점 cos_comic

어 와 오ㅓ 진쨔 와 갑나기 야....아니뭐래 아니갑자디ㅠㅠ 가싸이오면 ㅜㅠㅠ 심장에 무리가ㅠㅠㅠ 이렇게 미리 예고없이다가와버리면 ㅠㅜ 나 심장약해서 뿌셔져오ㅠㅠㅠ
맞아 싸이버거가진리지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암튼 저건 먹지마렴,,,
푸디랑 싸이메라
싸이버거먹으면서 볼링치세요?
수능치고 저거 금요일마다 올라오는거 자막 올라오면 보고 친구랑 ㅋ ㅋㅋ ㅋ 그 당시 싸이 미니홈피 방명록에 감상 남기는게 일과였는데..후후 여름인가 가을인가.. 데스티니는 훨 뒤에 봤구..기억이 가물가물..
룸메한테추천햇더니 뻑가서 이제 사촌간볼빨기랑싸이노래안듣고 천승현풀재생함 굿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ㅇ언니 그런적 ㄷㅍㅅ때도 잇엇는데 그러고보니 나랑 배9 갓을때 싸이 맞는거 같기돜ㅋㅋㅋㅋㅋㅋㅋㅋ씨방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 메켄지 기억력 쩐다...!

싸이 맘스터치 OO 점심 드세요 맛있게 삼송점 soomin7747

꼽챙은 싸이광팬임
ㅅㅔ븐틴 틴틴 너와나 싸이에 커몬커몬ㅋ커ㅓ몬!
어허ㅓㅇ어ㅓ 진짜 그림그리다 갑자기 글씨 써지고 이럴까봐 무서워서 싸이툴 꺼놧음ㅋㅋㅋㅋㅋ
전 고냥 싸이메라써요!!




싸이 맘스터치 OO 점심 드세요 맛있게 삼송점 nonusefulsjfact

싸이 맘스터치 OO 점심 드세요 맛있게 삼송점 KIRI_0321

싸이 맘스터치 OO 점심 드세요 맛있게 삼송점 hello_nochu0

싸이 맘스터치 OO 점심 드세요 맛있게 삼송점 jungmin_shi

싸이 맘스터치 OO 점심 드세요 맛있게 삼송점 DJyoungsen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