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누구

아 샹 나 어제 저 트윗이랑 똑같은 상황 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 이 노래 누구 노래야? 그루비룸 ? 그루비룸 그룹이름이 뭔데 그루비룸 ?
왼아 이거 누구 비트야? 그루비룸이요 누구? 그루비룸이요 누구? 그루비룸이요 누구? 그루비룸이요 누구? 그루비룸이요 누구? 그루비룸이요 누구? 그루비룸이요 누구? 그루비룸이요 누구? 그루비룸이요 누구? 그루비룸이요 누구? 그루비룸이요
왼아 이거 누구 비트야? 그루비룸이요 누구? 그루비룸이요 누구? 그루비룸이요 누구? 그루비룸이요 누구? 그루비룸이요 누구? 그루비룸이요 누구? 그루비룸이요 누구? 그루비룸이요 누구? 그루비룸이요 누구? 그루비룸이요 누구
그루비룸 님은 누구야?


앨범

그루비룸 앨범 기대된당 ㅠ
아 이번 그루비룸 앨범 미쳤네ㅜㅜ 영상에 나오는거 잠깐만 들어도 다좋아ㅜㅜ
그루비룸 댑악...... 겁나 열일하네.... 요즘 듣는 노래마다 그루비룸 작곡인데 자기들 앨범도 냄 ㄷㄷㄷ

그루비룸 누구 앨범 GROOVYROOM MV LOOPY 루피형 DIPCABET

그루비룸 앨범 나오는 날 .. 무릎 꿇고 감상하갯습니다 ,..
그나저나 그루비룸 노래 좋다 젼래 내스탈임 ㅋㅋㅋㅋㅋㅋ 곧 앨범 내나본데 기대돼... 효린이랑 같이 한 노래 다 좋든디 랩만 좀 빠져주라 ㅎ
네 마자요 ㅆㅂ ㅋㅋ 그루비룸 에브리웨어~ 시그니처사운드임요 사실 저 쟤네 노래 다 좋아하는 건 아니고 ... 효린 노래랑 곧 나올 앨범 스포 보고 이러는 거임요 ^ ^ ...
오예 낼 그루비룸 앨범나온닿ㅎㅎㅎㅎ존좋
내일 그루비룸 앨범 나온답니다 차트 상위권길만 걷자


GROOVYROOM

👦🏼루피형 👶🏼루피형 👦🏼메낏 ! 👶🏼레인 ~ 야 진짜 귀여워 😆😍❤️ #이휘민 #박규정 #그루비룸 #Groovyroom #H1GHRMUSIC
[MV] #GroovyRoom(그루비룸)-XINDOSHI(Feat. Sik-K, Loopy, MASTA WU,김효은) มีเจย์ปาร์คใน MV ด้วยค่ะ #JAYPARK

GroovyRoom (그루비룸) - XINDOSHI (Feat. Sik-K, Loopy, MASTA WU, 김효은) Official Music Video #GroovyRoom #SikK #H1GHRMUSIC
J'aime une vidéo  "GroovyRoom (그루비룸) - Sunday (feat.헤이즈,박재범) MV TEASER" à l'adresse


효린

4. 효린, 키썸 ㅡ FRUITY 노래는 두말할거 없이 좋고 게다가 프로듀스를 제가 제일좋아하는 아티스트 그루비룸이 햇다긔여 꼭 들어바여 !!


신도시

???? 신도시 뮤비 박재범 헤이즈 그루비룸 종로....?(????)
그루비룸 신도시 듣는중
그루비룸 신도시좀 들어라 개명곡이니가
평소에 그루비룸 프로듀싱 곡들 들으면서 이렇게 좋은 곡들 다른 아티스트들 다 주면 어쩌나 생각했는데 신도시를 들은 후 이러려고 다른 곡들을 줬구나 깨달았다..

그루비룸 누구 앨범 GROOVYROOM MV LOOPY 루피형 Gochujonnabig


JAYPARK

짧아서 모으기도 힘드네 😉🎧 나도 기대중 #jaypark #그루비룸


6시

내일 오후 6시 드디어 그루비룸 정식 데뷔다
오늘 오후 6시 그루비룸!


팔이진짜

후기요..어..뭐물어봤냐면 와이지가 잘해주냐고 밥은잘먹냐고햇더니 그렇다고함..(개다행,,, 아 그루비룸이랑 어케 친해졌냐고 했는데 삼년전인가 작업실 놀러갔다가 친해졌다함...진짜 잘생겻고 국힙의 희망이고 엄청말랐다 팔이진짜 넘


듣다가

진짜 잘만들어... 그루비룸 잘되서 정말 좋담...헤헤 음악 들을때 누가 만들었는지 모르고 듣다가 그루비...에브리웨어! 뜨면 소름돋음


그루비룸

그루비룸의 그룹이름을 묻는걸 멈추새요
잇츠 그루비룸 맨

헐 그루비룸
그루비룸&떡이아범✨
그루비룸 비트는 그루비룸 느낌이 개씨게 느껴진다
나 왜 그루비룸을 그루비붐이라고 알고있엇지,,,
누군가 방에서 노래를 부른다! 그 방의 이름은...? ... ... ... 그루비 룸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가 계속 그루비룸 시그니처 따라해 팍 씨
아닌걸 (..)그루비룸

그루비룸 누구 앨범 GROOVYROOM MV LOOPY 루피형 sxnyxxng

그루비룸 노래 속는 셈 치고 들어주실 분
아지르가 말하는 그루비룸 신곡이뭐지
하 그루비룸 너무 조아ㅠㅠ담주 신곡 빨리나와라!
AOMG 음악이 슬슬 질려갈때쯤 하이어뮤직이 나오고 그루비룸이 나타났다
그루비룸
그루비룸 빠는 사람 소개해줘
아 이제보니 이사인스타에 그루비룸 올라온게 헤이즈때문이었던거였나




그루비룸 누구 앨범 GROOVYROOM MV LOOPY 루피형 hkkkkkkkkkkkkk

그루비룸 누구 앨범 GROOVYROOM MV LOOPY 루피형 mute125

그루비룸 누구 앨범 GROOVYROOM MV LOOPY 루피형 00sohe

그루비룸 누구 앨범 GROOVYROOM MV LOOPY 루피형 sikk_pics

그루비룸 누구 앨범 GROOVYROOM MV LOOPY 루피형 harapecoda_y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