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을

잡아줄래요? ( 너 하는 말에 눈꼬리가 곱게 휘었다. 고민 없이 너를 향해 하얀 손을 내밀어보였다. 꼭 잡아줘요. )
응, 괜찮아요. ( 맞잡은 손을 가만보다 슬쩍 들어올려 네 손등을 제 뺨에 대었다. 금방 또 떨어뜨리고는 슬쩍 웃는다. ) 봐봐요, 따뜻해요. 충분해요.
(입꼬리를 끌어당겨 살짝 미소를 짓고.) 그럼, 내 마음대로 해요?(확인하듯 다시 묻고는 이어하는 말이.) 이제 토닥토닥 해줘요, (저의 머리칼을 만지작대는 손을 바라보며.) 아님 머리 쓰담쓰담도 좋고.
착해요. ( 네 말에 살포시 웃었다. 기분 좋은듯 살짝 쿵 손을 뻗어 네 앞머리를 가늘게 쓸어내리고는. ) 뭐에요, 그게. ( 웃음을 터트리고는 한참을 웃다 또 너를 본다. ) 그래서 그렇게 빤히 봤어요?
안녕하세요. ( 제 왼쪽 손을 들어올리며 ) 우리 둘이 잡혔나봐요.
(네가 손을 들어올리자 제 손도 올려지게 되었다.) 그러게 말예요. 골치 아프네요.
제 눈에 그러면 됐어요. ( 살짝 손을 뻗어 네 머리를 부드럽게 쓸어내린다. ) 지야는 예뻐요. 착하고, 또 귀여워요.

Dok2 손을 고개를 눈을 웃는다 말에 웃으며 FF14_Dok2

실례가 되지 않는다면. (어깨를 풀 듯 가벼이 돌렸다. 곧 네 손을 가벼이 그러잡았고.) 불편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나저나, 초면이군요. 성함이?
...원한다면, 열아. (얼굴을 가까이 하는가 싶더니, 네 콧잔등에 짧게 입맞추고 떨어졌다. 곧 네 볼을 잡고 있던 손을 거두었고.) 다음에도 원한다고 하면, 여기 해 드리겠습니다. (제 뺨을 톡톡 건드리며.)
어떤 캐릭터요? 키티? 뽀로로? (생각나는 게 별로 없었다...) 유치하다고 생각치 않습니다. 저도 좋아합니다, 나름. 귀엽고 오밀조밀한게... (네 얼굴을 가만 올려다 보다가, 손을 뻗어 네 머리를 정리해 준다.)
뭘 고마워요 (쓰다듬어 내리던 네 손을 잡아 내려 가벼이 깍지껴) 내가 좋아서 그런건데,?
그럼 소영씨라고 부를게요, (손을 들자 수갑이 잘그락거려) 이건 좀 불편한거 같은데
으응, 그렇게 불러주시면 돼요. 저는, 음... 형이라고 해도 돼죠? ( 수갑 찬 손을 느릿, 흔든다. ) 손, 잡는게 좋지 않을까요.
원래 없던것도 뜯어내는게 사기꾼이지. ( 손을 까딱까딱하며 ) 원래 천만원 뜯으려고 했지만 예쁘니까 봐준다. 우리 지.

컬록. 콜록. 바,방금.. 뭐라고 하셨습니까. ( 손을 모아 헛기침을 하고는. ) ( 너를 바라보며. )


고개를

따뜻한게 좋으면 침대에 가서 누워야 하는거 아니에요? 이불 푹 덮구요. 시간도 새벽인데 언제 잘려구요, 응? (고개를 살짝이 기울이곤)
돼요, 무슨 얘기가 듣고 싶어요? (고개를 살짝 기울이더니 살살 웃음을 흘리고는)
좋아요, 나중에 꼭 같이 만들어요 우리, (고개를 끄덕이다가 새끼손가락을 슬쩍 내밀어) 약속
뭐. 이렇게 된 이상 친목을 쌓아볼까요. ( 눈 반짝 ) 이렇게 됐는데 불편하다고 치고박고 싸울 순 없으니까요. ( 고개를 돌려 생글 웃었어. ) 예겸. 비 예겸이라도 해요. 그 쪽은?
별명? (고개를 갸웃) 하하, 젊은 이웃집 아저씨라,
(즐겁다는 듯이 웃어보이는 네 모습에 다시금 살며시 눈을 감아 정면을 바라보고 눈을 떴다.) 그리고 에초에 그런 것에 관심이 없기도 하고. (조금 고개를 젖혀 점점 밝아지는 하늘을 보며 다시금 연기를 내뱉었다.)

Dok2 손을 고개를 눈을 웃는다 말에 웃으며 EDH_DOK2

그런가. (고개를 저어대는 네 모습에 다시 정면 보고 깊게 담배 연기 들이마셨다 내뱉었고. 아주 조금 남은 담배를 지져 쓰레기통에 버렸다. 그럼 잘 된건가.)
속삭해요. 억울하기도 하고요. ( 한숨을 내쉬는 너를 가만보다 슬 입꼬리를 올려 웃어보였다. 이어지는 네 말을 가만 바라보다 고개를 저었다. ) 그렇게 피고 싶어요, 청아? ( 널 올려보며 )
그렇게 보여요. ( 네 눈을 맞춰 곧게 널 바라본다. 고개를 기울이는 너에 프흐, 웃음을 터트리며. 정말요? 예뻐요? ) 꼭 지키라는 거에요. 꼭 지켜요. 시우야, 알았죠?
전혀. ( 고개를 옅게 저으며. ) 좋아할 수 있는게 있다는 건 좋은거지요. ( 너를 멍하니 보다가. ) ( 짧게 쓰다듬고는. )
읏. ( 떨구고 있던 고개를 들어올리며. ) .. 아파요. ( 너를 잠깐 쳐다보고는. )
어떤 거요. (네 말을 듣고선, 고개를 기우뚱 기울였다. 곧 네 머리카락을 정리해 주던 손도 거두었고.)
( 고개를 저으며 ) 잘못 잔건가? 그냥 평소처럼 잤는데 너무 춥게 해놓고 잤나. 잘 모르겠어.

( 고개를 살레살레, 저으며. ) 없을 것 같은데요? 점심은 어떡하죠.
( 고개를 작게 끄덕이고는. ) 꼭, 가겠습니다. 맛있는거 사가지고 갈까요. ( 고개를 잠깐 갸웃. ) ( 너를 바라보곤 웃으며. )
예? (무슨 얘기길래, 이야기를 미루는지. 가만히 당신의 얼굴만 올려다 보다가, 이내 고개를 끄덕인다.) 무어, 나중을 기약하면 됩니까. 힘드시면 말씀 안 하셔도 좋습니다.
장난 아니었음 나 무지 서운할 뻔했어. 아, 내 장난부터 심했나? ( 고개를 갸웃거리며 네 팔을 놓았어. ) 모르겠네.


눈을

(잠시 생각하다 눈을 반짝이며) 제 취미, 테루테루보즈 만드는 거예요. 귀여운거 좋아해서. 나중에 같이 만들래요?
덕분에요. 진짜 잠깐 눈만 감는다는 게... 아침에 눈을 뜰 줄은...
으응. ( 네 말에 꼬물 기어가 누워 눈을 질끈 감았어. 들리는 클래식이 좋아 저도 모르게 웃었던 것같아ㅡ )

Dok2 손을 고개를 눈을 웃는다 말에 웃으며 DR3AM_1NT0_DOK2

.. ? ( 슬 눈을 떴어. ) 윤아. 자요?
(눈을 느리게, 천천히 두어번 끔벅이며.) 잘 됐네요. 이제 쓰담쓰담 받고 싶을 때 마다 찾아오면 되는 건가요?
이렇게 좋아하는 건 밤 하늘 뿐입니다. (네 손길에는 차분히 눈을 감았다. 여전히 귀는 달아올라 있었지만.) 그쪽은 어떤 걸 좋아하십니까?
저 되게 이런 장난 많이 치는 편인데. ( 눈을 두어번 깜빡. ) 상처받지 말아요.
아뇨, 아직. 컵라면이라도 먹을까 생각 중입니다만... 귀찮아서. (번엔 네 손에 자연스레 머리 기대었다. 눈을 살풋 감았다가, 슴벅슴벅.)


웃는다

말걸어 주어서 감사해요. 반가워요 예쁜 사람님. ( 베시시 웃는다 ) 저는 류소이에요. 나이는 23살이고
스물 둘이였나. 아니다, 스물 셋이에요. ( 너 하는 말에 두 눈을 내리감다 아, 하고 낮게 소리를 내지르고는 네게 답했다. ) 현우가 저보다 많네요. ( 슬 눈꼬리를 휘어 웃는다. 형아네요. )

( 네가 수그리자 그제야 좀 편해진듯 후, 긴 숨을 몰아쉬고는 너를 꼭 끌어안았다. 한 손은 네 머리를 쓸고 다른 손은 네 어깨를 움켜잡았다. 이어지는 네 말씨에 피시식, 웃는다. ) 멋있네요. 나랑 완전히 딴판이야.
편하신대로 불러주세요. 저는 지라고 부르면 될까요? (싱긋웃는다)
누나라고불러주면 저는 좋죠.(웃는다)
( 잔잔하게 웃는다. ) 잠 잘못 잤어요?
저는 항상 이불 꽁꽁 싸매고 자요. ( 따라 웃는다. ) 그게 버릇이라서.
잠 자려고요? ( 작게 웃는다. ) 학교에서 그래도 되는거에요? 형은, 그러면 안된다고 하던... 아, 으응... 하여튼. 모범생은 아니었나봐요, 누나. ( 마지막 말은 부러, 장난스레 말했고. )


말에

별로 안 다정한데. ( 너 하는 말에 또 웃음을 터트렸다. 장난스레 입가에 웃음을 머금어 손가락으로 저를 가리켜보이며. 저는 그냥 많이 착한거에요. ) 지승이는 되게 재밌네요. ( 맑게 웃었다. 즐거워. )

Dok2 손을 고개를 눈을 웃는다 말에 웃으며 JHN_DOK2

(네 말에 저를 보다가) 습관,이요. 다시 갈게요 (네 가까이에 서서) 이유야, 무슨 얘기 하고 싶은데요,?
나중에요. 해 밝으면 그때 잘래요. ( 네 말에 느릿이 미소를 지었다. 어깨를 가볍게 들썩이고는 ) 오늘은 추워도 그냥, 현우랑 이야기할래요. 괜찮죠?
(네 말에 옅게 웃고는) 그런데 그거 알아요? 우리 아직 통성명도 안 한거.


수갑을

너무 극단적인것 같은데.. 손목보다는.. 수갑을 돌같은걸로 내려 칠까요..? ( 진지한 얼굴로 말해 )
아, (제게 채워진 수갑을 보고 곤란한 듯 볼을 긁적였다.) ..안녕하세요.
으음,우리 이거 어쩌죠...? (수갑을 잘그락거린다)
저희 어쩌죠..? (수갑을 바라보며)

나 같은 남자랑 돼서 어떡해? 엄청 불편하지? 왠지 모르겠는데 아무튼 미안. 이거 왠만해선 안 풀릴 것 같은데, 어쩌지? (낑낑대며 제 수갑을 이리저리 돌려보았다)
(마찬가지로 잘그락 거리는 수갑을 바라보다) .. 안 풀릴거 같은데
반가워요, 지? 지야 라고 불러도 되나요? (수갑을 바라보며) 음, 이거 좀 불편하네요. 어떻게, 잘 부탁드려요.


깜빡

.. 저 감동 받은거 같아요. 되게 엔도르핀 상승하네요. ( 옅게 미소를 흘리며, ) 수능이 끝나면 또 사회생활에 첫 걸음이 되는거겠지만, ( 눈 깜빡. ) 나아가는거니까 참을게요.
외자시구나. ( 눈 깜빡 ) 이름 예쁘다. 청, 푸를 청이에요?
( 손이 닿자, 잠시 흠칫하다가. ) 감사합니다. ( 눈 깜빡깜빡. ) 이담씨가 꿈을 꾸셨으면 좋겠습니다만, 그런건 없을까요. 꿈 제작하는 곳. 어릴 적에 그런 생각 많이 해봤었는데.
( 웃는 당신에 시선을 맞추다. ) ( 저도 옅게 웃고는. ) 저랑 한 살 밖에 차이 안나시는데. 되게 어린 동생을 보고 있는거 같네요. ( 눈 깜빡깜빡. )

Dok2 손을 고개를 눈을 웃는다 말에 웃으며 GJS_DOK2

( 입꼬리를 살짝 올리다. ) 궁금하시면 여쭈어보셔도 괜찮습니다. ( 눈 깜빡. ) .. 외로우시겠네요. ( 뜸. ) 뜬금없지만, 웬수가 집에 놀러오면. 그쪽으로 피신가도 괜찮겠습니까. ( 장난스레 웃곤. )
형? ( 눈 깜빡 ) 뭐, 내가 모범생일 거라 생각한거야? ( 킥킥 거리며 ) 나 옛날 별명이 잠보겸이였는데? 맨날 잔다고. 성적 중상위권 유지한게 신기할정도지.
알고.. 계시는군요. ( 눈 깜빡. ) 알고 계신다는 것만으로도.. 되게 행복합니다. ( 내뱉듯 웃음을 흘리고는. ) 맞습니다. ( 뜸. ) 이런 얘기 잘 안하는데. 신기한 분이시네요. ( 네 손길에 한 번 더 미소짓고. )
.. 아, 어. 근데. ( 눈 깜빡 ) 만들려고 막 장기 파는거 아니지?


웃음을

멋있어요, 정말로요. ( 제 옷자락을 움켜잡는 것에 푸흐, 하니 실없이 웃음을 터트렸다. 느린 숨자락이 귓가를 스치자 간지럽다는 듯 몸을 웅크려. ) 늘 조용했거든요. 없어져도 모르더라고요. ( 장난스러운 목소리 )
시우씨, 일어나셨을까요. ( 뜸. ) 덕분에 잘 자서. ( 작게 눈웃음을 짓고는. ) 고맙다는 말, 전해드리고 싶네요. 시우씨도 안녕히 주무셨을까요.
약속은 지켜요, 저 약속 지키는거 무지 잘하는데 (슬슬 웃음을 흘리다가)


장난스레

그래요, 그럼 그렇게 할게요, 이유야. (장난스레 묻는 네게 옅게 웃으며 대답했다.) 그냥요, 제 앞에 이유가 있길래.
제가 모르는 척 하겠습니까. ( 뜸. ) 그럴 수도 있지만. ( 장난스레 웃다가. ) 마치 산타 같네요.
혼날 만 하네요. ( 장난스레. ) 저처럼 상처 많이 받는 사람 있다구요.
없으면 안 친하게 지낼려구? ( 장난스레 웃다가, 제 볼을 긁적이며. ) 어, 그... 그냥저냥, 그런 일 하세요.


웃었다

응, 착하네요. ( 다가오는 너를 가만보다 피식, 실없이도 웃었다. 덩달아 한 걸음이 네게 다가서 가만 너를 본다. ) 뭐든지요. 이상한 것도 좋고, 따뜻한 건 더 좋아요. 담요라던가, 이불이라던가, 이런거요.
(내밀어준 새끼손가락에 저의 새끼손가락을 걸어보고선 발그레, 환하게 웃었다.) 응, 꼭이에요
땡큐 형! (자연스레 머리를 맡기고 웃었다) 오랜만에 늦게까지 자서 벌써 기분은 좋아. 아침밥은 챙겼어?

Dok2 손을 고개를 눈을 웃는다 말에 웃으며 OEU_DOK2

아, 정말? 물론이지! 방 깨끗하게 청소해두고 기다릴게. 나 사람 엄청엄청 좋아한단 말이야. 같이 이야기도 하고 놀자. 기다릴테니까 꼭꼭 와야한다? (하얀 이를 내보이며 활짝 웃었다)


웃으며

(덜 뜬 눈으로 생긋 웃으며) 잘 잤느냐고 안부 물어봤잖아요. 원래 밤이 그렇죠. 긴 거 같은데 짧고.
(픽 웃으며 몸을 더 일으키곤 옆에 앉는다.) 아니, 이제 부끄러워서 그렇게 못 있겠어요. 그냥, 옆에 앉아있을래요.(그래도 조금은 아쉽나, 제 무릎에 머리를 기대어 너를 올려다보며.) 그래도 쓰담쓰담은 계속 해줘요. 좋아하니까.
저도 잘 부탁해요. 혹시 내가 불편하다면 말하세요.(빙긋이 웃으며)
(나도에요. 라며 슬쩍 웃어보이고는.) 전 19살 윤 지윤이요. 음, 열씨? (멋쩍게 웃으며.) 여리씨 라고 해도되나요? 발음하기 힘드네요.


될까요

저는 윤다영이에요.나이가..저보다 많으시네요. 뭐라고 불러야 좋을까요. 아,소이 씨라고 불라도 될까요?
맞아요.앞도 잘 안보이니. 아,실례지만 혹시 이름을 여쭤봐도 될까요?

Dok2 손을 고개를 눈을 웃는다 말에 웃으며 Ye_sol_Dok2

다행이네요. 아, 저는 미 지에요. 성이 미고, 이름이 지. 소영 씨, 라고 하면 될까요...?
어머,그럼 현우 오빠라고 불러도 될까요?
괜찮아요, 어.. 저는 소영씨라고 불러도 될까요?


시선을

나야 좋아요, 추워요? 손이라도 잡아 줄까요? (널 쳐답았다가 제 두 손으로 시선을 옮겨)
아니요. 당황해서.. 그만. ( 두어번 헛기침을 하다. ) 키차이는 맞추도록 하죠. ( 무릎을 굽혀 너에게 시선을 맞추곤. )
그래도. ( 수갑에 시선을 두곤. ) 불편하지 않으십니까, 이거. 손 아프실겁니다.
좋아하는 것이라. ( 너의 빨개진 귀에 두고 있던 시선을 땅으로 떨구곤. ) ( 잠시 뜸을 들이다가. ) 사실 그런거.. 좋아합니다. 캐릭터. ( 작게 읊조리며. ) 유치하다고 생각하실 수 있으시겠지만. ( 귀를 만지작. )

Dok2 손을 고개를 눈을 웃는다 말에 웃으며 S2_DOK2

그렇게 많이 좋진 않은데 (조금 부끄러운지 시선을 돌리다가) 그냥 재밌으니까요


옅게

( 네 손길을 가만히 받다가. ) 마이멜로디. 들어보신 적 있으십니까. ( 손가락을 꼼지락거리며. ) 꽤.. 귀엽습니다. ( 양 뺨이 옅게 붉어지고. )


머리를

(넌 가지런히 정리 된 머리를 헤집었다. 마치 방금 잠에서 헤어나온 사람 같이, 왜그러나 싶어 유심히 널 바라보니 그렇게 또 특별한 행동은 하지 않고 담배를 끌 뿐이었다.) 그럼 전에는 기분이 나쁘기라도 했어?
외동이셨군요. ( 잠시 뜸을 들이다가. ) ( 작게 입을 열어서 ) 친누나.. 입니다. 누나라고 하기는 좀 뭐해서요. ( 앞머리를 만지작. )


미소를

아윤이는 딱 그나이의 학생들 같아서 귀엽네요. 식기전에 얼른 먹어요. ( 미소를 지으며 당신에게 말해 )
괜찮습니다. 외로울 수도 있죠. ( 작게 미소를 머금고는. ) 가끔 누나, 아니. 웬수.. 라던가. 놀러옵니다.
좋아. 그 구십퍼센트 안에 들어서 모두 등치고 살아야겠군. ( 장난기 가득한 미소를 지으며 ) 일단 제일 가까이 있는 지부터?

Dok2 손을 고개를 눈을 웃는다 말에 웃으며 NMOON_DOK2


바라보며

꽃다운 나이니까 몸 좀 챙겨. (네 웃음에 널 빤히 바라보며) 열아, 이 열.


어깨를

뭐, 버릇이 됐으니까 이제 익숙해요. 괜찮아요. (어깨를 으쓱 하며) 조금? 가끔요.
( 당황한 듯, 어깨를 잘게 떤다. 하지만 여전히 널 안은 채였고. ) 이러기 있어요?


잤어요

으아,..졸린다고 해 놓고선 아직까지 안 잤어요. ..어쩌죠.
(표정이 밝아지며)저는 잘잤어요.
덕분에. 윤이는 잘 잤어요?
으응, 네. 나름, 잘 잤어요. 당신은요?

Dok2 손을 고개를 눈을 웃는다 말에 웃으며 unknown_DOK2


가벼이

글쎄, 무슨 일인지는 저도 모릅니다. (네 시선 오롯이 받아내며, 가벼이 까딱 고개 숙였다.) 하룻동안이라는 것 같습니다만.
...걱정 하지 마세요, 아이야. 금방 낫겠습니다. (귀여워라. 그런 생각을 하며 네 양 뺨을 제 양 손으로 가벼이 감싸주었다.)
이런. 아대라도 사는 게 어떨까요. 손목 보호대라면 어떻게든 잘 끼울 수 있을 것 같은데. (네 손을 가벼이 붙잡는가 싶더니, 당신의 손등을 엄지손가락으로 찬찬히 쓸어주었다.) 아프시면 곤란합니다만..


사람

두리번))아직 계신사람있나요?
좋네요, 그거. 기대하고 있을 게요, 세현 씨. 그땐 나 모른 척 하지 말고? 사람들의 소원들을 이뤄주는 건 정말 멋진 것 같아.
( 대단한 건 아닌데. 그저 아무 말 하지 않고 너를 바라본다. 그러다 씩, 웃곤. ) 알죠, 우리 누나 그럴 사람 아닌거. 장난이에요.
더워서 불쾌지수 올라간 사람 나야나.....

Dok2 손을 고개를 눈을 웃는다 말에 웃으며 GY_DOK2


Dok2

ILLIONAIRE 6th Anniversary Tour #Dok2 - " #처럼 " (feat. #LEEHI ) 일리네어 콘서트에 갔다가 "처럼"이 있길래 살짝 기대 했지만 하이는 없었다😂 하지만, 하이 목소리 들어서 기
oh cmon ㅋㅋㅋㅋ
여코테
다솜아잘자서
엄청덥워
필요한 거 있음 이쪽으로 말하세요. 내가 할 수 있는한 뭐든 해드릴테니까.
꽃잎 하나 따다 주실래요.

Dok2 손을 고개를 눈을 웃는다 말에 웃으며 loon_tube

그 꽃잎 모아 무어하려고?
응. 내가 불렀어.
차 우리려고요. (곧 정적) ... ...국화차 좋아하세요.
별로 좋아하지 않아. 그래도 네가 끓여준다면 마시고 싶다.
당신을 위해 제 모든 것 담아 우려낼게요. 꽃잎 하나 입에 물고 입맞춤이라도 하실래요.
그걸 내가 받을 자격이나 있을까.
누구든지요. 당신이라면 더욱.

Dok2 손을 고개를 눈을 웃는다 말에 웃으며 1llionaire_dok2

뭘 하려고 또 이렇게 불렀어.
보고 싶어서
내가 어떤 존재이길래.
내가? 되게 뜬금없네.
흐, 와줘서 고마워.
제가 잃은 오랜 사랑이요. 아닌가요. 아니라면, 죄송해요.
그것도 뜬금없네, 그럼 나도 고마운 걸로 할게.
내가 그 사랑이 되어줄 수 있담 얼마든지, 걱정마 곧 찾게 될 거야.
응응. 그래.
찾을 수 있게 도와주세요.
똑똑. 목소리 듣고 싶어 왔어요.
잘 찾아왔어.
절 부르는 것 같아서 와봤는데, 맞나요.
환영해. 여기야.
💿 0 0 0 구원은 셀프라는 말, 거기에 어떤 동의를 가진 적이 있었는데 지금은 잘 모르겠다. 그저 각자가 나름대로 견디고 인내할 뿐인 인간의 삶 자체가 구원의 대상은 될 수 있는 것인가 의심스럽다.
무슨 일로 불렀어?
그 목적은 네가 더 잘 알텐데.
1. 알고있어. 네가 뭘 원하는지. 응, 다 알아. 내가 모르는 것도 있을 것 같아? 하하, 맞아. 사실은 있어. 그게 뭔 지는 안 알려줄래. 궁금하면 계속 물어보든가.
응, 맞아. 사실은 잘 알고 있어. 그래서 여기에서는 그 병을 치료할 수 있을까?
네 능력에 따라. 나는 뭐든 도와줄거야.
고마워. 최대한으로 노력해볼게. 고쳐졌으면 좋겠다.
별 좋아해요?
"좋아, 똑똑. 소리 들리니?"
들린다.
좋아해. 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