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효신

박효신 1위 해줄수없는일 이였어 ㅠㅠㅠㅠㅠㅠ 사랑햐
박효신 해줄 수 없는 일...ㅠㅠㅠㅠㅠ❤❤❤❤❤❤❤
그런 것도 몰랐다는 걸. #해줄수없는일 #박효신#박병규 #취한다 #워우워 이 노래 부르면서 집에 가고 있는 내가 #도무지난용서가안돼
3. 처음 cd를 산건 팬심이라... 노래 때문은 아니었네요.. 단지 노래때문에 처음 음반을 산건.... 박효신씨. 박효신 - 해줄 수 없는 일. Show your love
에스지워너비 욕심, 사랑하길정말잘했어요 박효신 동경, 바보, 해줄수없는일


사람

아니, 너 자신에게 네가 할수 없는것에 대해 스스로 용서할 수 있어야 한다... 혼자서 모든것을 다 할수 있는 사람은 없어. 그렇기 때문에 내가 할수 없는 일을 해줄 동료들이 필요한 것이다
행여 같은 센티넬이었대도 그건 슩쳘이 어떻게 해줄 수 없는 영역 바깥의 일이었고 한 달 내내 눈이 퉁퉁 부어서 돌아다니는 지스 곁에서 항상 위로해주고 같이 해준 사람 졍핝이다 정말로 어떻게 이런 사람이 있을까 싶을 만큼 다정하게 있어줬고 윤홍입니다

해줄 수 없는 일 박효신 사람 그녀에게 주저하지 어긋난 산건 violet2004

맞아요 그 일 당사자가 아닌사람한테 고민 토로하면 결국 해줄수있는말은 힘내세요밖에없는건데 너무 까칠한거같아요 차라리 말을 말던가... ㅇㅅaㅇ
2017년7월19일...아직도 잠탱이가 없는 사람에게 우린 무슨말을 해줄수있을까요
2017년 7월 19일...아직 잠탱이와 와쨩도 없는 사람에게 무슨말을 해줄수있을까요
모토모토가 하는 일은 사람을 살리는 일. 정신의 병을 치료해주는 일. 책임감을 가지는게 나쁜건 아니지. 힘든 것도 알아. 하지만.. 네가 책임을 지지 않고는 살 수 없는 사람이라면, 미이는 모토모토를 탓해줄게.
4. 나무늘보 (?) 아 모르겠다 늑대아님 암튼 재규어같은 커다란 고양이도 ok 일거 가튼데 5. 없다.. 얜 진짜 친구말고 관심이 없다.. 6. 없는데... 굳이 꼽자면 서로를 지탱해줄 수 있는 사람, 같이 마주보고 웃을 수 있는 사람
내가 할 수 있는 건 다 해주고 싶다 나를 넘어서서라도 그렇지만 내가 해줄 수 없는 영역의 일에서 너를 보듬어줄 수 있는 사람들이 많았으면 좋겠어 나는 네가 나와 닮은 면이 없다고 생각했었는데 언뜻 삶의 조각들이 비슷하게 비춰지면 그렇게 마음이 아프다


그녀에게

행복을 누리게 해줄텐데. 나의 출세욕과 최전방을 떠날 수 없는 어긋난 심성이 내 배우자로 삼기로 결정한 인형에게 무슨 일을 저질러버린 걸까. 나는 카리나에게 보석을 내어 일단 막대사탕 열개를 사왔다. 이것이 그녀에게 작은 위안이라도 될 수 있기를.

행복을 누리게 해줄텐데. 나의 출세욕과 최전방을 떠날 수 없는 어긋난 심성이 내 배우자로 삼기로 결정한 인형에게 무슨 일을 저질러버린 걸까. 나는 카리나에게 보석을 내어 일단 막대사탕 열개를 사왔다. 이것이 그녀에게 작
내가 그녀에게 해줄 수 있는 모든 일을 해주려는 노력은 당연하다. 따뜻함이라곤 없는 차갑고 비정한 세상을 살게하는 모든 동기의 근본이 되는 여자니까.


주저하지

시도해 보고자 하는 일이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시도하십시오. 마음을 불편하게 하는 의혹은 품고 있지 마십시오.아무도 해줄 수 없는 일을 스스로에게 해주십시오. 그 밖의 다른 일은 모두 잊어버리십시오. — 헨리 소로우,『구도자에게 보낸 편지』
시도해 보고자 하는 일이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시도하십시오. 마음을 불편하게 하는 의혹은 품고 있지 마십시오.아무도 해줄 수 없는 일을 스스로에게 해주십시오. 그 밖의 다른 일은 모두 잊어버리십시오. — 헨리 소로


혼마루에서

상냥해서 다 주지만 결국 상대가 듣고싶어 하는 말은, 자신에게는 진심이 아니라 해줄 수 없는 그런애들 (- 히게키리 이런 성격인거 되게 좋아하는데 내 혼마루에서 그랬다간 내가 열받아서 분조장 일거같으니 넌 그냥 가만히 있어라
상냥해서 다 주지만 결국 상대가 듣고싶어 하는 말은, 자신에게는 진심이 아니라 해줄 수 없는 그런애들 (- 히게키리 이런 성격인거 되게 좋아하는데 내 혼마루에서 그랬다간 내가 열받아서 분조장 일거같으니 넌 그냥 가만히


얼굴

그거 바라보고있는 섟은 미치기 일보직전일거시다. 숞 얼굴 엉망되서 힘들어하는거 보는게 미치게 힘든데 아무것도 해줄수없는게 더 힘들고... 12시간만에 열린 자궁문에 바로 분만실 이동해서 분만 시작함. 숞 애기 낳는데 사방에서 힘주세요 산모님하는데

해줄 수 없는 일 박효신 사람 그녀에게 주저하지 어긋난 산건 sanhaa321

그리고 그쪽이 아니고 교생선생님이라고! 헤에.. 하면서 고개 갸웃하는데 도저히 그 나이대에서 나올수 없는 분위기 나겠지. 보쿠토 얼굴 살짝 붉히면서 고개 돌리고는 첫날이니까 못본척 해줄게 빨리 가봐! 좀있으면 일교시 시작하겠다. 하고 보내주려고 함.


해줄 수 없는 일

너를 루나틱 게이트로 데려다줄게 이 나 말고는 누구도 할 수 없는 일 오늘밤도 너를 멜로디어스하게 연주해줄게 무언가 숨기고 있는 그 문을 열어줘 [Lunatic Gate]
희재 가사 너무 예뻐 그대 떠나가는 그 순간도 나를 걱정 했었나요 무엇도 해줄 수 없는 내 맘 앞에서 그댄 나를 떠나간다 해도 난 그댈 보낸적 없죠 여전히 그댄 나를 살게하는 이유일테니
이곳에서는 죽은 이를 위해 어떤 아름다운 일을 하는데에 굉장히... 많은 수고가 들고, ... 그들의 시신을 수습해줄 수 없는 게 안타까워요. 우리가 몇주 전까지 알지도 못하던 사이였다는 게 이상할 만큼 목이 메네요.
스페셜 무대가 해줄수없는일??????!!!!!!!!!!!!!ㅠㅠㅠㅠ
난 바쿄신 옛날창법이더조아..ㅜㅜ사랑그흔한말 해줄수없는일
plmk1032_ 러브바리스타 듣고여 숨 듣고여 해줄 수 없는일 듣고여 눈의꽃 당연히 듣고여 해피투게더 꼭 듣고여 동경 꼭 듣고여 안녕 사랑아도 듣고 피터팬도 듣고 마지막 인사도 듣고 나비의 겨울도 듣고 다 들으세여ㅠㅜㅜㅜ 전곡이 명곡이예여

작년 유스케에서 해줄수없는일을 불렀었던가 나 웨 개고생해서 가놓고도 기억에없어 이 망할 기억력..ㅜㅜ 7집노래만 부른줄,.
진짜 그녀석에겐 할 수 없는 이야기를 해줄까? 나는 별로 기대같은거 안했어. 희망을 가지고 싶지는 않으니까. 그런거 해도 소모적일 뿐이라고 생각했거든.
이 상황에 내가 해줄 수 있는게 브이앱 하트 눌러주기밖에 없는 것 같아 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지케플 이정도일줄야
날 도울 수 있는 일 같은 건 여러가지 있지만, 그건 당신도 그 누구도 해줄 수 없는 일이에요.
저지해줄수 있다쳐도 전차스나 부채 같은거에 캐릭터 넣어서 만드는거 절대 안되는 건데 그냥 아무생각 없는거 같고...안그래도 욕먹을일 한두개 아닌데 이거때문에 사실 예전부터 스트레스 받던 참
내가 없는 동안에 안 좋은 일이 있던건 아니지..? 힘든 일은 꼭 말해줘. 도움은 되지못해도 위로는 해줄 수 있으니까..
백검은이... 저걸 몰라서 엿만 날리고 마는게 아니다 반응해줄 이유가 없는거지 새삼스레 상처받을 이유도 없고... 이미 벌어진 일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함 이 상황에서 생각해야할 건 미래뿐이고... 자기는 언젠가 방주를 위해 죽어야할 걸 알고있음

해줄 수 없는 일 박효신 사람 그녀에게 주저하지 어긋난 산건 viccunu

투쟁은 힘들지. 남이 대신 해줄수도 없는 일. 갑과 싸우는 것 힘들지. 싸워서 정의를 실현시키는 일 두렵지. 안하고 싶지. 피하고 그냥 되는대로 살고 싶지. 프랜차이즈와 임대업자를 상대로 투쟁을 시작하기 두렵고 엄두가 안나지.
rmzzangzzang 본글 작성자가 원해서 가져오셨다고 하는데, 저희가 원한 증거는 그런 신뢰성 없는 증거가 아니라 확실한 증거입니다. 작곡가의 입장은 입장일 뿐 그를 뒷받침해줄 정확한 근거가 있어야 저희도 믿을 수 있죠.
8. Westlife - I'll be there 장혜진 - 해줄 수 없는 일
해줄 수 없는 일 완곡 듣고싶다
귀신까지는 영하가 어떻게 컷해줄 수 있지않을까요....? 다치긴했어도 다나았으니까..!없는일 됐잖아요! 계약하자마자 바로 가는건가요! 마싯는거 먹었으면...! 앗.. 거짓을 알고계시네요.. 다시정정해드릴게요! 영하 '못'생겼습니다!




해줄 수 없는 일 박효신 사람 그녀에게 주저하지 어긋난 산건 viccunu

해줄 수 없는 일 박효신 사람 그녀에게 주저하지 어긋난 산건 mistarq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