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다

나는 오늘 피었다 지는 이름 없는 꽃과 같네 바다에 이는 파도 날개와 같지만
ㅎ ㅏㅏㅏ아ㅏㅏㅏㅏ바다가ㅏ들린다 파도소리와 너의목ㄱ소뤼 별보다 더욱반짝이던 깊ㅊ고까만너의두눈 ^^
해저는 인간이 이해하는 것보다 훨씬 더 깊다. 바다가 얼마나 깊은 곳일까? 이 애니메이션은 거리를 원근감있게 보여 주며 우리가 보는 파도와 Challenger Deep이라는 점 사이의 거대한 거리를 보여준다
작년 여름에 고양이 2마리 모두 입원해서 매일 저녁 동물병원으로 퇴근했었는데 그 때 아픈 고양이들 엄청 많이 봤다. 그 중 한 고양이의 집사님께서 자기 고양이 젊을 때 바다에 가서 파도를 향해 하악질하던 이야기를 방백처럼 하
파도가 바다의 일이라면 너를 생각하는 건 나의 일이었다. -김연수, (파도가 바다의 일이라면)-
"엄마, 파도는 너무 무서운 것 같아요." "얘야, 바다는 더 무시무시한 곳이란다." "근데 왜 매일 바닷속엘 들어가나요?" "매일 들여다봐도 안 보이는 게 바다의 마음인걸." _고희영 글 에바 알머슨 그림, (엄마는 해녀
바다뱀 마냥 흉포한 파도를 보매 새끼 양 마냥 상냥히 뛰논다 말하고 대지가 쪼개지며 토하는 들으매 조약돌 부딪쳐 손놀음 한다 말한다.

파도 바다 빅톤 VICTON 일이라면 김연수 시원한 Rmdnl_BTS_0613

#강릉재즈프레소페스티벌 내일(7/21) 시작! 시원하게 파도치는 #강릉 바다 앞에서 낭만적인 #재즈 음악에 몸을 실어보세요. 강릉 경포해변과 주변 카페에서 멋진 재즈 공연이 펼쳐집니다! ▶
큐는 바다의 (정력)왕 본드가 해변에 놀러나왔다가 연구하다가 산책나온 큐가 무릎높이도 안 되는 파도에 허우적대는 거 어이없어하면서 구해주고 얼굴이 맘에 든다고 그대로 주워가면 좋겠어.
켈빈 헬름홀츠 불안정성이 발생하는 이유는 두 유체 사이의 경계면을 가로지르는 속도 차이다. 예로 물 위로 부는 바람. 불안정성은 물 표면의 파도에 나타난다. 구름, 바다, 토성의 띠, 목성의 붉은 반점 , 태양의 코로나 등
파도 오는데 연출 이렇게 루즈할 일인지 바다 속만 바뿌네 아주
너를 안고 싶으나, 두 팔이 없네. 두 팔이 없으니 포옹도 없고, 입술이 없으니 키스도 없고, 눈동자가 없으니 빛도 없네. 포옹도, 키스도, 빛도 없으니, 슬퍼라, 여긴 사랑이 없는 곳이네. /김연수, 파도가 바다의 일이라면
바다 퐁당퐁당ㅜㅜㅜㅜㅜ파도가 쎄여ㅠㅠㅠㅠㅠ바지 조심하세유ㅠㅠㅠ저도 어제 반바지입았는데 물이 튀더라구요뷰ㅠㅠㅠㅜㅠㅠ
으음~ 바다 근처에서 파도소리 들으며 책읽는거?

원래 없었던 것처럼 친밀감은 감쪽같이 사라졌다 - 김연수, (파도가 바다의 일이라면)
하, 진짜 멋지다. (자랑스럽게 웃으며 푸른 바다를 바라본다. 철썩철썩 밀려오는 파도에 빨리 발 담그고 싶었다.) 나 돗자리 가져왔는데 거기 짐 올려놓고 얼른 들어가요.
바다..인데요.. ( 그닥 달갑진 않음 ) 파도가 오질라게 셉니다 살려조
바다에서 소라껍질을 주웠어. 귀에 가져다 대니 파도 소리가 들리는 것 같아.
자캐 바다피서 썰 너무 귀엽고 하찮다 ㅋ ㅋㅋ ㅋㅋ 오리튜브랑 홍학튜브에 탓지만 파도에 쓸려 내려가는 유우마랑 츠바키...
(자리에서 조금 비킨다. 빠져나가는 파도 보고는 조금 더 바다 쪽으로 걸음 옮겨)
동해바다 존나 파도 개쎄서 파도 네번타고 안전요원한테 쫒겨낫다 비와서. . .😂

파도 바다 빅톤 VICTON 일이라면 김연수 시원한 kpopsocom

바다는. 굉장히 넓고 푸른 물인데 소금으로 가득 차 있어. 진흙 대신 하얗게 반짝이는 모래밭이 멀리까지 펼쳐져 있고. 그 위로 파도라는 게 친대. 파랗게 밀려왔다가는 흰 거품을 남기고 돌아가는.
하늘마저 물빛으로 일렁이는 날이었다. 인적이 드문 겨울바다에 차차랑 아기랑 있는데 아기가 파도가 부서져 옅어지는곳에서 꺄르륵대면서 걸어다니다가 넘어지는거. 마침 그곳을 지나던 콩이가 덥석 잡아주고. 조금 떨어져서 있던
..아니에요.(마주 목례한다) 정말 덥네요... 여름바다면 좀 더 시원할 줄 알았어요..(저 너머에서 치는 파도를 바라보며 당신의 모래성 옆에 앉았다)
으응, 밖을 잘 안 나가서.. (당신이 웃는 걸 빤히 보다가) 나도 사진은 본 적 있는데 실제로 본다면 평양이 너처럼 엄청 좋아하게될까.. 그런 거라면 너랑 바다얘기 더 할 수 있겠네.(잠시 생각하더니)그, 파도의 느낌은 어떤데?
바다가구싶다ㅋㅋㅋㅋ파도소리만 들어두 시원해 질 것 같음
그리고 하루종일 비가 왔다 안왔다 바다도 파도 엄청났었고.... 축축해8ㅁ8
내가 이 세상에 혼자 남았을 때, 그때 내게는 에릭과 앤이 있어서 나를 꽉 안아줬지 그 일 평생 잊지 않을거야 그랬으니까 에릭에게도 인생에서 가장 외로운 지금, 에릭을 안아줄 사람이 나타난 거라고 생각해 - 김연수, (파도가 바다의 일이라면)

(돗자리 위에 대충 짐을 올려두고 빠른 걸음으로 바다로 걸어가 천천히 발목부터 적신다. 발을 간지르는 파도의 느낌이 좋아 슬 미소가 번진다)얼른 와, 후배님. 기분 진짜 좋아, 여기.
바다는 지쳤어요 파도치기 지쳤어요 왔다가 갔다가 그러는 거 이제 그만 하고 싶었어요 -그녀의 음악, 김혜순
제주가 이미 이겼지요 저는 청량한 파도를 못 본 거에서 이미 졌어요 내 눈이 에메랄드빛 바다를 담지못했어! 플옹님 이제 서울 오자마자 떡볶이 먹으러 우다다 가는거에요? 🏃
오늘 파도가 세서 바다못간 새럼
일곱번째 파도의 서막을. 재앙을 부르는 바다생물들의 잠을 깨우는 겁니다.
널 사랑해 저 뜨거운 태양만큼 저 눈부신 하늘만큼 빛나는 별빛처럼 언제나 반짝이고 있어 널 사랑해 Uhh~ 저 드넓은 바다만큼 저 시원한 파도만큼 해맑은 아이처럼 언제나 미소짓고 있어 널 사랑해~♡♥
불빛이 참 예뻐요, 라고 좋아했더니 아빠는 아름다운 것들은 좀 떨어져서 봐야지 보인다고 말했다 - 김연수, (파도가 바다의 일이라면)

파도 바다 빅톤 VICTON 일이라면 김연수 시원한 berryone_110

바다에 가고 싶을 때 파도 모양 무드등을 키는 느낌인가..! 근데 숲에서 밥을 먹는 상상이 하고 싶다니 ㅋㅋㅋㅋ 기여어♥♥♥
"이렇게, 조개의 막같은 부분에 귀를 대면 파도소리 같은게 들려오잖아요. 그거 왜 그런지 아시나요? 그건, 조개가 바다에 있었을때를 떠올리고 노래 부르고 있는거에요. ...죄송합니다, 뻥입니다." 제기랄너무귀여워
산 정상에서 보는 도시의 야경 밤바다 은빛 파도 위 하늘을 수 놓은 별들 사이 어느 곳에다 너를 넣어놔도 단숨에 보인다 모든 사물이 가진 빛보다 그대가 가진 빛이 더 밝기에 [박근호/비밀편지]
어린 시절의 파도는 내게 포근한 자장가였지. 날 품었던 바다여.. 허나 이젠 파도의 노래가 내겐 악령의 저주같아. 신이여 왜 벗어날 수 없는건가요?
(모래 위에 신발을 벗어 두고 맨발채로 바다에 들어갔다. 발가락 사이를 가르는 파도와 일렁이는 햇살, 네 말대로 정말 기분 좋았기에 너를 보고 웃었다.) 진짜네요.
달과 별이 떠다니는 밤바다에서, 파도에 휩쓸려온 너무나 슬픈 이야기를 건져낸 소년은 울음을 터뜨리고, 파도는 시원한 목소리로 노래하며 그를 위로하였네. 그는 노래에 대답하였네. "아름답고 상처많은 그대여, 잠겨죽어도 좋으니 내게 파도처럼 밀려오라."
애매한 데쿠 대답에 눈썹 치켜올리는 캇쨩ㅋㅋ아무짓도 안 한다는 거야, 아무짓이나 다 한다는 거야? 뭐 어찌됐든 기분이 좋았음. 바다 냄새도 좋고, 바람도 좋고. 파도 소리도.. 게다가 배도 존나 초호화 유람선이겠지.. 데쿠 아저씨 스케일이란..

애매한 데쿠 대답에 눈썹 치켜올리는 캇쨩ㅋㅋ아무짓도 안 한다는 거야, 아무짓이나 다 한다는 거야? 뭐 어찌됐든 기분이 좋았음. 바다 냄새도 좋고, 바람도 좋고. 파도 소리도.. 게다가 배도 존나 초호화 유람선이겠지.. 데쿠
사람들 다 빠진 백사장에 혼자 앉아서 가만히 눈 감고 있으면 파도 소리 발바닥에 느껴지는 모래의 까슬까슬함 선선히 불어오는 바람 약간 비릿한 바다내음과 어디선가 마시고있는듯한 조금의 술 냄새 멀리서 들려오는 시끌벅적한 사람들 소리에 괜히 기분좋아짐.
바다 속에서 보는 파도라니. 너무 좋다. 아, 저렇게 들어가서 하루종일 파도를 올려다 보고 싶다.
바다왓는데 파도도 엄청치고 비도왓어요... 맘같아선 에오르제아로 달려가고싶죠!!흑흑
파도가 나를 밟고 지나간다 순간 오른쪽 어깨가 욱신거렸다 회유 중에 작살을 맞은 고래처럼 나는 낮고 깊게 신음했다 돌아가는 길을 잃은 것 같다 (밤바다)
바다. 바다가 좋아요. 파도소리도 차가운 바닷물도 바람을 타고 오는 짠내도 좋아해요. 무엇보다도 해산물을 먹을 수 있죠. 상상만으로도 행복해요. ..으. 웃지 마요.
파란 바다 저 끝 어딘가 사랑을 찾아서 하얀 꼬릴 세워 길 떠나는 나는 바다의 큰 고래 이렇게 너를 찾아서 계속 헤매고 있나 저 하얀 파도는 내마음을 baby  다시 흔들어 너를 사랑하게

파도 바다 빅톤 VICTON 일이라면 김연수 시원한 fixstern_star

파도...(멀리 보이는 바다를 보며) 그렇네요. 여긴 림사 로민사였죠. 다른 지역에 자주 있다보니 바다가 이렇게 잘 보이는 곳에 있는건 드문 일이네요. 저는 울다하에 자주 있었거든요.
검푸른 겨울바다 하얀 해가 울더니 노란 달이 어느 창에 내 눈길로 나를 보네 철썩이는 파도 곁에 가슴 치는 내 생각
바다, 가 보고싶어! 파도때문에 위험하다던데에. ...난 수영 못하지만
저 바다가 참으로 증오스럽게도 파도치는구만. 탐욕스러운 바다. 나의 모든 것을 삼켰지. #Argus_MadNight
용감한 게 아니라 고통의 감각이 다 닳아서 없어졌을 뿐이에요. [ 김연수 / 파도가 바다의 일이라면 ]
파도소리를 들으며 걷다 학연은 신발을 벗고 조금 더 바다로 들어갔다. 밀려들어오는 파도에 발이 젖고 바짓단이 젖어버렸다. 그걸 본 재환은 자연스레 학연의 팔목을 잡고 모래사장으로 이끌었다. 재환씨 왜...?
그리고 그해 여름, 나는 오리건의 해변들을 순례하며 운동화를 찾아다녔는데, 그 일이 저를 구원했습니다 어쩌면 그 여름 내내 내가 찾고 다녔던 건 운동화가 아니라 지난 꿈의 잔해들일지도 모르지만요 - 김연수, (파도가 바다의 일이라면)

난 바다를 좋아하는 데 넌? 바다를 걷다보면 풍겨지는 바다 냄새도 좋고 모래 냄새도 좋고 고요함 속 파도치는 소리도 좋고 푸르게 보이는 하늘도 좋고 발자국도 좋고 내가 좋아하는 바닷가 앞에서 손 흔드는 너 생각하면 더 좋고 우진아 정말 많이 좋아해
비가 상수리 이파리 위로 떨어지는 소리가 보슬보슬 들렸고 그 적막을 뒤엎으며 언덕 너머에서 바다가 왈칵, 파도소리가 덮쳐왔다.산다는것은 이런 적막과 이런 철썩임의 반복이 아닐까. — 공지영,『존재는 눈물을 흘린다』
(하늘에는 무수히 많은 별들과 하나의 달이 군청색 하늘을 물들이고 있다. 바다는 낮보다 더 조용한 파도를 실어나르며 희미하게 하늘빛을 반사시킨다. 들려오는건 파도소리뿐. 무릎을 끌어앉은채 어두운 해변에 앉아 바다를 바라본다)
그러고 보면 그 시절엔 분노가 외로웠지, 고독은 그다지 외롭지 않았다는 생각이 들었다. /김연수, 파도가 바다의 일이라면
언젠가 다시 만나 우리 더 좋은 날에 우리 좀 더 행복하게 좀 더 시원하게 파도 치는 바다 같을 때 꼭 다시 만나 우리 난 기다릴게 우리를 ♪ [선호의 플레이리스트 _ btob의 언젠가] #유선호 #yuseo
...파도에 휩쓸려가지않도록 바다에서 조금 떨어진곳에서 잘거예요. 그럼 괜찮지않을까요..? 모험가는..바닥에서..잔다고 들었단말이예요..아직 바닥에서 자본적 없어서..
저 드넓은 바다만큼 저 시원한 파도만큼 해맑은 아이처럼, 언제나 미소짓고있어 널 사랑해! ♡

파도 바다 빅톤 VICTON 일이라면 김연수 시원한 namjunemolle


빅톤

170722 보령 더쇼 파도 리허설 승식이는 댑요정이지요? #빅톤 #승식 #강승식 #VICTON #SEUNGSIK #하얀착함
170722 보령 더쇼 파도 리허설 스피커를 뚫고 나오는 목소리📣 #빅톤 #승식 #강승식 #VICTON #SEUNGSIK #하얀착함
170722 보령머드축제 더쇼 파도 리허설🌊🏊🏻 파도 춤 귀여워서 주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앙ㅠㅠㅠ #허찬 #HEOCHAN #빅톤 #VICTON
170722 보령머드축제 더쇼 파도 리허설🌊🏊🏻 귀여운 허찬을 보자ㅠㅠㅠ ㅠ #허찬 #HEOCHAN #빅톤 #VICTON
170722 보령머드축제 더쇼 파도 리허설🌊🏊🏻 차니 너무 청량해서 쪼~아💛 #허찬 #HEOCHAN #빅톤 #VICTON
170722 보령머드축제 더쇼 파도 리허설🌊🏊🏻 차니목소리 진짜 짱이야✨✨✨ #허찬 #HEOCHAN #빅톤 #VICTON
170722 좀 더 가까운 파도🌊💘 #빅톤 #승식 #강승식 #VICTON #SEUNGSIK #하얀착함

[영상]170722 더쇼 보령 #빅톤 #VICTON #ビクトン #한세 #도한세 #ハンセ #DoHanSe #HanSe 파도~~~파도~~신나는 춤 도대체 무슨 무대??? 본방사수!!!!!
170722 파도 진짜 미쳤다 미쳤어.. #빅톤 #승식 #강승식 #VICTON #SEUNGSIK #하얀착함


모래

난 파도가 머물던  모래 위에 적힌 글씨처럼 그대가 멀리  사라져 버릴 것 같아  늘 그리워 그리워
모래사장에 낙서도 했다가, 파도에 신발도 적셨다가, 옆사람이 튀긴 물이 눈에 들어가서 잠시 짜증도 솟았다가 근처 식당에서 냉면도 먹고 아이스크림 하나씩 문 채로 더운 거리도 걸어보고 이름 모를 들꽃에도 시선 줬다가 근처 전시회도 가보고
(바지 무릎까지 걷어 올리고 천천히 젖은 모래 밟아 들어간다. 몇 번 빙빙 돌아 서성이다 파도 밀려들어오자 당신 쪽으로 뒷걸음질 치는)
모래. 파도.
머리가 금발이라 파도가 아닌 모래사장이 되고잇다......

파도 바다 빅톤 VICTON 일이라면 김연수 시원한 Kor_Visitkorea

나 모래랑 파도의 그 중간쯤에 앉아있고 싶어... 8월에 가자!
| 5 2 6 0 . 난 파도가 머물던 모래 위에 적힌 글씨처럼 그대가 멀리 사라져 버릴 것 같아 / 아이유. 밤편지.
난 파도가 머물던 모래 위에 적힌 글씨처럼 그대가 멀리 사라져버릴 것 같아 늘 그리워 그리워 여기 내 마음속에 모든 말을 다 꺼내어줄 순 없지만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리허설

비가 주룩주룩 오는 경포해변에서 리허설 끝내고 앉아있자니, 공연이고 뭐고 그냥 파도 소리나 들어야 되는 건가 싶다.


바람이

이번 여름, #서핑 을 배우고 싶다면 주목! 서핑 바람이 한창인 요즘, 넘실거리는 파도를 즐기며 자유를 만끽할 수 있는 핫한 서핑 스팟을 소개합니다. 국내 3대 서핑 스팟은 과연 어디일까요?
(밀려온 소라를 주워 내민다.)..귀에 대고 들으면.. 파도소리가 들려요. 오히려.. 지금 상태에서 바람이 불면.. 습하고 짠 바람이 불지 않을까요..? 같이 그늘로 들어가요.. 바람은 안 불어도.. 견딜만 해요.
비도 조금씩 오고 바람이 엄청 불어서 시원하긴했다 .. 너울파도 칠것같아서 얼른 와버렸다

파도 바다 빅톤 VICTON 일이라면 김연수 시원한 FL0W3R1NG_J

파도가 높게 치거나 바람이 심하게 불면 항상 레거님 걱정이에요.
바람이 스쳐가도 머리카락이 흔들리고 파도가 지나가도 바람이 흔들리는데 하물며 당신이 스쳐지나갔는데 나 역시 흔들리지 않고 어찌 견디겠습니까. 김종원, 한 사람을 잊는다는 건. #대현예은 #비에이피


암튼

암튼 하나를 삿는데 좀 파도하피의 연장선같고
나 사귀면 좀 빨리 질린다 해야되나..그런건아닌데 암튼 빨리 단점 찾게 되고 그러는데 엑소는 3년을 파도 단점이 없어 단점이라면 너무 유명해서 만인의 연인이랑까...
그리고 또 기억나는 건 파리어의 시점에서 눈앞에 주욱 펼쳐진, 드넓은 해변. 병사들에게 날리던 파도거품. 그리고 도싯의 해안절벽. 브로드처치에선 왠지 모를 서늘함이 느껴졌는데 여기에선 따스한 느낌. 암튼 스케일이 크면서도 엄청 심플하더라. 좋았다.
잘나온것도 같고 아닌것도 같고 전에 뽑은거랑 비교하고파도 내가 가진게 없어서 비교가 안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열심히 나눔할 요량으로 뽑은 슷티코
현자타임ㅋㅋㅋㅋㅋ(공감파도) ㅋㅋ그러면 자이는 고민없이 안아줍니다. 암튼 속은 까만주제에 엄청 상냥한 척 한다니까여0'ㅁ0) 머리 쓸어주면서 눕듯이 끌어안고 토닥여줄 거 같근여. 인간은 언제가 되야 어른이 되더라. 중얼거리면서여.

파도 바다 빅톤 VICTON 일이라면 김연수 시원한 LEDmonotype

나도 생각해보면 폭식증 있었던 것 같음. 배 안고파도 막 뭐가 땡기고,,막 토할 것 같고 그정도 까지는 아니였는데 암튼 그랬던 것 같다. 아닌가 식욕인가💧


소리가

마지막 인사 하나 못한 게 그게 그리도 아파서 션은 가슴을 치며 울음을 토해낸다. 아저씨! 하고 부르던 목소리가 귓가에 멤도는데, 철썩이는 파도소리가 그것을 삼켜버린다. 믾혁아, 그 이름 한번 불러주질 못했는데. 그렇게
“수영복은 대여해주려나? 모르겠네.” 「지하 수영장에 가까워지자 인공 파도 소리가 점점 크게 들려왔다.」
헐 루비 일본 더빙판 목소리 첨 들어봤는데 초장부터 밐신나오더니 미도링목소리가 들리고...이노파파도 있는거같고 뭐지ㅋㅋㅋㅋㅋ
바닷가는 언제가더라도 좋다. 파도 부딪치는 소리와 사람들 노는소리가 뒤섞이고, 가끔 들리는 보트소리도 더해지면 좋다.
따흑 내가 물을 좋아하긴하지만 그렇다고 수영물품을 진열하는 알바는... 스피커로 파도소리가 나오는건 좋지만.., 쩨길
"동굴 속은 어두워요. 까맣고 조용하고 혼자뿐이에요. 그래서 물속이 좋아요. 고요하지만 작은 소리가 들리거든요. 파도소리.. 물이 부딪혀 부서지는소리.. 난 그게 너무 좋아요."

파도 바다 빅톤 VICTON 일이라면 김연수 시원한 chou__0115

다이아몬드는 속삭이는 느낌 스며드는 느낌 파도같이 철썩 다가오는 목소리 등등 소리가 다양해서 좋더라구요
지하철에서 가만히 넋놓고있다보면 사방에서 오만가지 소리가 들리는데 되게 소리의 파도에 휩쓸리는 기분이다


시원한

푸른 여름 스니커즈 수요조사 시원함이 느껴지는 푸른 계열의 스니커즈를 가져왔어요:D 2년전에 공구한 벚꽃 스니커즈는 신기 애매해서😅 시원한 푸른 파도, 푸른 나뭇잎으로 신으려구요:) 파도는 끈이 그라데이션 돼있어
블루웨이브 - 실버🌊 20000w 잔잔한 파도를 형상화한 물결귀걸이, 시원한 느낌의 실버프레임도 추가되었습니다! 귀찌&은침변경 가능 문의는 DM or 카톡 플러스친구-머메이드포트
아기들을 위해서 이렇게 고생한 거 보면 친절한 이웃은 내가 아니라 파도 같아😏 시원한 것도 마시고 선풍기 바람도 맞으면서 쉬길 바라!


녹턴

녹턴부소장! 우리 끝말잇기 하자! 이호이리듐 녹턴: 이호너부터 해. 녹턴그래! 산소! 이호소르빈산칼륨 녹턴다시! 파도! 이호도데실벤젠술폰산나트륨 녹턴하기 싫다고 해 그냥.


홍민

홍민 야진오빠! 끝말잇기하자! 하야진이리듐 홍민: 하야진너부터 시작할래? 홍민응! 질소! 하야진소르빈산칼륨 홍민: 하야진아.. 미안. 다시하자. 홍민앗, 그럼 파도! 하야진도데실벤젠술폰산나트륨 홍민oO(이과 아니라며...)

파도 바다 빅톤 VICTON 일이라면 김연수 시원한 Color_negro0305


부딪혀

인간의 언어가 머리 위를 쟁쟁히 맴돌고 유난히 파도가 서럽게 부딪혀 오는 날에, 내 누이는 생을 다했다.
'부딪혀/부딪쳐' 모두 바른 표기로, 의미에 따라 구분하여 씁니다. '부딪히다'의 활용형인 '부딪혀'는 주어가 당하는 동작에 쓰고(바위가 파도에 부딪혀), '부딪치다'의 활용형인 '부딪쳐'는 주어가 움직여
항상 나만 아파 너무 억울해 다른 세상의 투명한 벽에 부딪혀 날 삼킨 파도 내 눈물로 이룬 걸 너도 알아주길 제발 난 널 닮고 싶어 또 널 안고 싶어 혼자 한 상상 정도는 괜찮은 거잖아 나도 알아 내 모습 비교도 우습지 (모노 드라마 - 종현)


바람도

라그린네는 뱃사람이니까 바람도 파도도 없고 화창하고 평화로운 날에는 뱃전에서 노래도 불렀겠지 오, 바람은 사납고 파도는 높게 일었네. 그녀를 떠나게, 조니, 그녀를 떠나! 배는 뒤집혔고 아무도 살아 남지 못했지 이제는
파도와 바람도 흔들 수 없던 나. 저 성당의 탑처럼 당당했지. 넌 벌레처럼 내 영혼을 파먹고 잠든 화산에 불을 지펴놨지. 오, 신부가 되어 한 여잘 내가 이토록 갈구하다니.


여름

한여름밤의 코코밥때 쉬는시간에 현이가 파도부르니까 종대도 같이 한소절하능데 둘이 이거 한번만 완곡불러쥬ㅓ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파란 파도가 부서지는 이 해변. 크.. 멋지다. 영덕에서 즐기는 로맨틱한 시간. 이번 여름 휴가는 #고래불해변 에서?! 여행 그냥 #탁 떠나자 (사진제공_다님1기_김노을)

파도 바다 빅톤 VICTON 일이라면 김연수 시원한 shing7649

동호는 모든 계절에서 아름답지만 특히나 겨울과 여름에 잘 어울리는 사람 이 사진 늦여름 해변가에 내리는 석양같아 차분해지는 파도소리를 들으며 동호 목소리를 들으면 참으로 좋을 것 같아 #뉴이스트 #강동호최고시다
오늘자 제주 곽지과물해변 #파도 #제주 이런데서 애들 뮤비 찍구 여름앨범 나오면 정말 좋겠네에 정말 좋겠네에👏🏻👏🏻 #보고있나와엠씨
여름엔 파도지


좋아요

도착한곳은 한적한 바닷가 우리나라에 이런 곳이 있었나 싶을정도로 조용하고 파도소리에 마음이 편해지는 기분이 들었다. 살짝 들뜬 마음에 바닷가로 달려가는 학연을 옆에서 말맞추며 걸어가는 재환. 마음에 들어요? 네! 너무 좋아요.
섭웅아! 우리 끝말잇기 하자! 웅좋아요, 이테르븀 섭: 웅형부터 할래요? 섭그래! 산소! 웅소르빈산칼륨 섭... 다시! 파도! 웅도데실벤젠술폰산나트륨 섭나 안 해


비가

비가오는데 물놀이 할수 있을만큼파도가 안높나 보려고 나왔다2시간 정도는 놀수잇서
비가 미친듯이 쏟아지네 하늘에서 파도가 이는 줄 알았어

파도 바다 빅톤 VICTON 일이라면 김연수 시원한 ____JY

비가 파도를 몰고 왔다.


들으며

발키리 답례제 오면 다 같이 발키리가 쌓은 해 질 녘의 그리움이 묻은 사상누각에서 인형의 흥얼거리는 노랫소리를 들으며 밀려오는 파도에 잠겨죽자
파도를 들으며 퇴근


치는

꾸기 파도치니까 "쟤 세다" 하면서 형들 뒤에 가는거 너무 귀엽지... 셋 중에 덩치는 제일 커도 나이는 제일 어린거 맞자나ㅠㅡㅠ
거기 해송의 숲 속 배회하다 눈 감으면 아득히 치는 파도 소리 머리카락 적시어 낮에는 무릎 꿇고 싶고 밤에는 자살하고 싶었다. 종일 앓던 중년의 이모 해가 지자 짙은 화장..젓가락 장단 맞추는 작부 되는 것처럼 해송 낮밤의 존재감 극과 극_이응준,약혼
20170521 #MONSTA_X #몬스타엑스 #BEAUTIFUL #창균 #아이엠 #기현 #KIHYUN #아름다워 수백 번 날 부숴도 매섭게 몰아치는 너란 파도
너만의 파도를 만들어 봐 ➕➕➕ #HereToCreate #새로운나를만들다 선수는 선수를 알아 보는 법! WNBA 캔디스 파커도 인정한 여성 스트릿볼러의 자신감 넘치는 드리블! 제품 보러가기

파도 바다 빅톤 VICTON 일이라면 김연수 시원한 ____JY

롯데백화점 스타벅스인데 파트너분들 표정이 거의 파도를 헤치는 해군들 표정이다..
블루웨이브🌊 20000 잔잔한 파도를 형상화한 듯 부드러운 물결처럼 드롭된 귀걸이입니다! 움직일때마다 물결치는 다우징과 웨이브가 어우러져 경쾌하고 예뻐요✨ 귀찌&은침변경 가능 문의는 DM or 카톡 플러스친구-
팬석에서 눈을 못떼는 예쁜 💙 파도치는 할때 손가락으로 콕콕콕 찌르구 막... 그거 보고 멜로디가 성재님의 푸른물결이란걸 알았어😊💙💙 #비투비 #육성재 #성재 #언젠가
이건 하려는 의지랑은 관계없이 내 최대 능력치는 2정도인데 결과물이 낮지만 5정도는 나와야할때...이건 진짜 파도파도 끝도 안보이고 스트레스받고 한계가 너무 절실히 느껴져서 현타94301857313만번 오는...그냥 난 그렇다고..
짙게 파도치는 대하의 패자여, 나의 눈에 깃들어 그 힘을 비치거라!
* 투명한 파도에 비치는 우리들의 모습은 푸르고도 멀었어. 그 날 나는 세상을 알았고 그건 빛이 되었어.


파도

ㅠㅠㅠ빨리감자의 멍청미를 보세요 ㅠㅠ 파도소리나니까 수영함 ㅠㅠㅠㅠ 미친

파도 바다 빅톤 VICTON 일이라면 김연수 시원한 Seoulillustfair

하트) 안녕하세요 문구온에서 판매했던 파도 팬시테이프 재고 통판합니다!! 수량 15개정도 있구요// 디엠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봐도 나 스쿠페스에서 평생치 가챠운 다 썼다.. 그래서 데레스테도... 걸파도....(말잇못)
파도가 높네. 아버지는 괜찮으실까...
추억과 망각의 파도에 발뒤꿈치를 맡기고선
아나돈들어갈데참많네슬로건도사야하고얼지생파도가야하고굿즈도사야하고기부도해야하고포카제작도해야하고아토리리옷도사야해
저진짜레역나왓을때설마하던콜라보떳다고얼마나웃엇는짘ㅌㅌㅋㅋ 이제카트리레이튼시리즈는계속앱으로볼수잇을거같아서감개무량하구..!!😂😂😂 계속한글화해주겟죠!! 레이튼만든렙파도캐릭터들을정말매력잇게잘만들어서...대표적으로이나이레...(??)
ㅎㅓ어ㅓ....허어어ㅓㅓ..... 난 파도 황무지댐분명

파도 바다 빅톤 VICTON 일이라면 김연수 시원한 pump1789

나는 언제나 혼자 였으나 이곳 꿈의 밤 기슭에서는 고독의 파도가 밀려와서 내 혼을 잡아당긴다.
파도가 가라앉았어
리버스나 타컾 못보는게 내 캐해석 상 저 캐릭터는 저럴 수가 없다 (여서 아님...? ㅋㅋㅋㅋㅋ 모든 근간은 캐해석이다... 그리고 저말대로 그래서 같은 컾 파도 캐해석 안맞으면 못봄
그림 은하가 담긴 것만 같은 파도같던 머릿결을 가졌던 온 우주를 담고있었던 너 #그위그림
(파도가 잠잠하다.)
파도사로써 내가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가르쳐 줄 생각이다.
그런것같아요 한계파도 아니고 지역도 아니고 다 다르네요

파도 바다 빅톤 VICTON 일이라면 김연수 시원한 sewoooooony_

여려분 상파도 나름 가벼웠찌 않았나요
유천이도 그리고팬들도 지금은 더 어른이 되어가는 연습이라고 생각할래. 더 성숙하고 사람다운 어른이되는 과정으로 생각하고 더 많은시련 파도가 와서 끝까지 쓰러지지않고 이길 수 있는 약이 될거라고 믿고 이 험한 세상
먹고싶은거라도 딱히 없달까.. 배는고파도 원하는걸 먹은적은 없으니까. ! 점심시간 거의 다 되가. 미리 가있으면 먹을수있을꺼야. 어.. 잠깐이었지만, ...고마워.
와파도 이상함




파도 바다 빅톤 VICTON 일이라면 김연수 시원한 Garden24_

파도 바다 빅톤 VICTON 일이라면 김연수 시원한 dyui_HQ

파도 바다 빅톤 VICTON 일이라면 김연수 시원한 KStarMp3_US

파도 바다 빅톤 VICTON 일이라면 김연수 시원한 LLLLL_M2

파도 바다 빅톤 VICTON 일이라면 김연수 시원한 V_o_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