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코

[#RunToYou] 전시회에서 작품 감상하는데 살아있는 작품 #지코 등장ㄷㄷ 아티스트 지코가 부르는 #Artist 라이브! 최고의 명작 👏👏👏 #ZICO #런투유
이 날 착장이랑 전체적으로 컬러풀한 에너지 짱짱이었어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쇼미더머니6 #smtm6 #프로듀서공연
언제봐도 아찔한 물뿌리기 💦 섹씌미 업되는 촉촉지호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쇼미더머니6 #smtm6 #프로듀서공연
말 좀 하라는 프로듀서 분들 말에 표정으로 말하고 있다는 혁이 😆💖 표정 뭐야 귀여워!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소파에 어떻게 앉을지 고민한 혁이랑 지호의 팩트폭력 혁이 당황했다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새벽 3시가 그렇게 놀랄 일이야 토깽아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타이거jk무대에 감동머거썽😂 #지코 #ZICO #우지호

ZICO 지코 우지호 TELEVISION 쇼미더머니6 지아코 팬싸인회 gdgd_10th

잘생겼다는 칭찬에 부끄러운 혁이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 #ZICO #우지호
프로듀서 소개 부분 cut 😍 화질은 죄송합니다 (T_T) 혁이 최고~ 항상 응원할게! #딘 #DEAN #권혁 #ZICO #지코 #SMTM6
지호는 강아지도 좋아하고 인형도 좋아하고 😊 인형다루는 손길이 소중해보여 ㅎㅎ 쪼똥이 보고싶다 🐶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신촌팬싸 #Television #천재 #Artist #anti #
170720 #팬싸인회 #지코 #zico #television #artist #anti #fanxychild #천재 지호는 얼굴 막써두 swag!! 팬이 어디 봐달란건지 몰라서 죠리둥절하는것두 넘나 귀염💕
[유희열의 스케치북 - 3]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유스케 #Television #Artist
170708 BLOCKBUSTER in JAPAN 도쿄 #ZICO #지코 #블락비 #BlockB

<유희열의 스케치북>지코 - I LUV IT #지코 #ZICO #유스케 #알럽잇
170720 #팬싸인회 #지코 #zico #television #artist #anti #fanxychild #천재 시작전 인사중인 지호💕 아 진짜 지호는 멋짐 뚝뚝뚝 흘리고 다녀💦
오랜만이야 지호표 재채기! #지코 #ZICO #우지호
2017 오션월드 Making Film #지코 #ZICO
170720 #팬싸인회 #지코 #zico #television #artist #anti #fanxychild #천재 프리뷰 메롱하는거 졸귀야 ㅋㅋㅋ😛 눈코입 안이쁜데가 없엉😍
오늘도 너무 이쁘고 쏘수윗했던 지호지호 ♡_♡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신촌팬싸 #Television #천재 #Artist #anti #fxcd
아티스트 사진은 끝없이 나오네 😄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Television #Artist

ZICO 지코 우지호 TELEVISION 쇼미더머니6 지아코 팬싸인회 allthatzico

170720 신촌 팬싸인회 #지코 #ZICO #ジコ
블락비의 지코는 지난 12일 발매한 새 솔로 앨범 '텔레비전'(TELEVISION)으로 이번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에서 3위를 거머쥐었다. #지코 #ZICO
170720 TELEVISION 신촌 팬싸인회 #지코 #ZICO #fanxychild #블락비 귀여여---!!! 고양이도 행복해보이는 얼굴이야 ㅎㅎㅎ
170720 신촌 팬싸인회 #지코 #ZICO 대학선배st로 훈훈했던 지호😭 인형들 가지고 노는 것도 귀여웠고, 웃으면서 한 명 한 명 눈 마주치는 것도 너무 스윗하지호😊✨ 팬싸인회 가면 늘 행복함 가득 담아 돌아올 수 있게
무대 준비하는 혁이와 지호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꾸럭이같은 반바지 패션~ 귀얍 ♡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신촌팬싸 #Television #천재 #Artist #anti #fxcd
프로듀서 공연 리믹스 아임낫소리 😭 언제 한번 공연에서 불러주라!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170720 TELEVISION 신촌팬싸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볼빵빵🙃🙃 오늘도 행복한일 빵빵~ 즐거운일 빵빵~하기요!!!☺☺
등에 마리아님은 형체뿐이라더니 이젠 완성이 되어가는건가.. #지코 #ZICO
애긔애긔한지호😍 #지코 #ZICO #오션월드
펀치넬로 영신이 심사를 앞둔 혁이와 지호 혁이의 안 돼~~~😱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펀치넬로
어린이날~!!!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하.. 넘 귀여웡♥ #지코 #ZICO
170720 신촌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냐냐냥🐱
170720 신촌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미모 뿜뿜😚

ZICO 지코 우지호 TELEVISION 쇼미더머니6 지아코 팬싸인회 kimnini116

오늘 밤 11시 #쇼미더머니6 본방사수 #지코 #ZICO #팬시차일드
목소리에 치이고 쳐다보는 눈빛에 치이고 쳐다보며 끄덕거림에 또또 치이고(하아) 진짜 왜 이런거에 치이는거죠? 왜 무한반복 보게 하는거져? (저만 이 부분이 좋은가여? #지코 #ZICO #우지호 #핵지코
2017 오션월드 TV-CF(지코) Making Film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170720 신촌 팬싸인회 #지코 #ZICO ❤️인형이랑 잘 노는 지호❤️ 인형 튕기다가 다음 분 오라고 눈짓 손짓하는거 쏘스윗해😭😭😭
170715 여의도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지호의 웃는 얼굴은 세계 제일의 힐링이야😄💕
2017 일본콘서트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지호가 폴짝~🏃🏃🕺🕺
2017일본콘서트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콘서트도 또 보고싶고 지난 팬싸는 넘 아쉬웠고ㅠ 오늘 팬싸날인거 너무 좋아ㅠ 빨리 늦은 8시 되라규..😭

혼자만 알려고 했는데 넘 귀여워서 지구뿌술거 가타서 썰 풀게여 😅😄 #지코 #zico #우지호 #우유삼촌
170720 #팬싸인회 #지코 #zico #television #artist #anti #fanxychild #천재 장난감 가지고 노는 지호 애기같구 긔여웡🐱🐶 어제도 지호 쏘스윗이었엉 수고많았엉
[ZICO 2nd Mini Album (TELEVISION) 예약 판매 안내] 발매 일시 7월 12일(수) 예약 판매 일시 7월 5일(수) 오후 2시 ~ #170712_6PM #ZICO #지코 #TEL
달과 바람이 가득한 밤 내가 가서 살거나 죽어도 좋겠다 싶은 곳은 늘 너였는데 이운진 - 해빙기 #지코 #ZICO
170720 #텔레비전 신촌팬싸 #지코 #우지호 #ZICO 아 진짜 귀여워서 눈물 한바가지 쏟았다😭😭😭😭😭
170720 신촌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
170720 신촌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늦었지만 오늘도 수고많았어요❤️

ZICO 지코 우지호 TELEVISION 쇼미더머니6 지아코 팬싸인회 ZICO92

2017.7.20 신촌 팬사인회 지호야 진짜 오랜만이네 #우지호 #지코 #Zico
2017.7.20 신촌 팬사인회 귀엽다 우쪼쪼 #우지호 #지코 #Zico
[preview] 170720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텔레비전 #신촌팬싸 팬분 조심하시라능.. 걱정하는 지호 😥 다음팬싸는 부산...
#np 아름다워 (Beautiful)(Feat. 지코 (ZICO)
오늘 팬싸도 수고많았습니다 ~~~ #지코 #ZICO #우지호
이 광대한 우주, 무한한 시간 속에서 당신과 같은 시간, 같은 행성 위에 살아가는 것을 기뻐하며 칼 세이건 - 코스모스 #지코 #ZICO
170720 #텔레비전 신촌팬싸 #지코 #우지호 #ZICO 옆에 야옹이한테 자꾸 눈길이 가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review] 170720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텔레비전 #신촌팬싸 오늘 팔이 아파보였던 지호에게 최고 좋았던 순간!ㅎㅎ지호 아프지말라능..
170626 #쇼미더머니6 프로듀서 공연 최초공개 NAUTICA CHALLENGE - JACKET $65 (Vintage) #ジコ #지코 #우지호 #블락비 #zico #blockb #showmethemoney6
팬걱정하는표정봐🙈 #지코 #ジコ #zico
팬을 기다리는 지호)_( 이렇게 예쁠 수가 있나요옹?😍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Artist #ANTI #TELEVISION #텔레비전
170720 TELEVISION 신촌 팬싸인회 #지코 #ZICO #fanxychild #블락비
팬시 크루인 페노메코를 응원하는 사랑둥이들 💖 뭔가 살짝 학예회에 온 부모님의 모습 같기도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연예가중계 게릴라데이트 03 #지코 #ZICO

ZICO 지코 우지호 TELEVISION 쇼미더머니6 지아코 팬싸인회 onemorecode

본인이 잘생겼다 생각 안 한다는 혁이 말에 지호 반응 😂 둘다 멋쟁이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눈 보이지 말라는 지호와 알겠다는 혁이 😂👍 둘이 상반된 이유로 눈 가리고 나온 게 너무 귀여운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카리스마 돋는 혁이의 새로운 모습 😎 심사 장면 cut 1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심사는 공평하게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두시탈출컬투쇼 #지코 #zico #우지호
싸인하다말고 또 막 분위기 있고 그러지.. ♥_♥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여의도팬싸 #Television #Artist #anti #fxcd
멜론 실시간 급상승 Melon Real-Time Search Ranking 2017.07.22 10:10 1위 지코 (ZICO) ✨

페노메코의 심사를 보고 있는 혁이와 지호 😳 페노메코 다음으로 아쉬웠을 팬차 멤버들 모두 토닥토닥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페노메코
NAVER TV - Top 100 3위 TEAM #지코 & 딘 프로듀서 특별공연 3rd most watched video is TEAM #Zico & Dean's Performance in SMTM6
어느 곳에 있어도 빛이 날 나의 보석같은가수, 더 빛나게 해줄게 행복하자 💛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Artist #ANTI #TELEVISION #텔레비전
'굿'모닝 지호😍 출근,등교 길에 행복한 길 되시라구요오 🙃 오늘도 죠은 하루 되세요 💛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Artist #ANTI #TELEVISION #텔레비전
휘둥그레! +_+ 보고싶당 😍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Artist #ANTI #TELEVISION #텔레비전 
음료수 쳐서 쓰러지는거 보고 놀랐는데 오빠 표정좀 보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 귀여워서 눈물나 진짜 ㅜㅜ지금 한 30번 넘게보뮤ㅠㅠㅠ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퇴근길에~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컬투쇼 #Television #Artist #anti #fxcd #천재

ZICO 지코 우지호 TELEVISION 쇼미더머니6 지아코 팬싸인회 onemorecode

자꾸 예쁘고 ㅠ_ㅠ 보고싶고 그러하다 희희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Artist #ANTI #TELEVISION #텔레비전
170718 컬투쇼 #아티스트 #지코 #ZICO
허공에 손짓😆 민망해따 지호 오른손ㅋㅋㅋㅋㅋㅋㅋ #지코 #ZICO #핵지코
I was trying to say 나는 나아지고 있다 into google translate but it thought I said like 나는 지코 "I am Zico" & I just
❤️지코 우지호 지아코 zico 페미하시오❤️
170715 지코 TElEVISION 여의도 IFC몰 공개팬싸 #지코 #ZICO 프리뷰 ㅋㅌㅌㅌㅌㅌㅌㅋㅋ놀라는 표정 왜케 기여운데ㅠㅠㅠㅠㅠㅠ 띠롱 ㅜㅜㅜㅜ
내일 원밀리언 스튜디오에서는 Zico ft.Zion.T - Eureka 새안무 입니다.😊 New Choreo in 1million studio #1milliondancestudio #junsunyoo #지코

ZICO 지코 우지호 TELEVISION 쇼미더머니6 지아코 팬싸인회 xxxkjiayu1012

친구만나니 웃음꽃이 활짝♡ #지코 #ZICO #우지호
#NamJiHyun"#AkdongMusician #Zico #Milic list of my playlists 남지현 “악동뮤지션·지코·밀릭, 내 플레이리스트 1순위”출처 MBN | 네이버 TV연예)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170722 ① #ZICO #지코 #BLOCKB #블락비
특히 지코는 최근 급증한 자신의 인기에 대해 "시기를 잘 만난 것 같다"고 겸손해하면서도 “나는 준비가 되어 있었고, 운이 왔다고 생각한다. 힙합 장르 자체가 많은 사람이 관심을 가지는 시기에 내가 적절하게 모습을 비췄다”
팬싸 넘 좋다.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Sinchon이다! #지코 #ZICO
투표했어욤! #지코

ZICO 지코 우지호 TELEVISION 쇼미더머니6 지아코 팬싸인회 _ZICOISM

- deep blue eyes | girls next door (옆집소녀) - that girl | peniel (프니엘) - artist | zico (지코) - five | apink (에이핑크)
쇼미더머니6 TEAM 지코 & 딘 프로듀서 특별공연 풀버전 영상 왜 업로드 안해주시나요 ?
2017년 7월 가수 브랜드평판 순위 10위 #지코


우지호

오션월드 Making Film #지코 #ZICO #우지호
팬싸아아아아.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170626 #쇼미더머니6 프로듀서 공연 최초공개 NERDY - NY Scotch Cap silver 88,000원 #ジコ #지코 #우지호 #블락비 #zico #blockb #showmethemoney6


TELEVISION

ZICO Television 앨범❗ 색감 진짜 짱짱 이쁘뮤ㅠㅠㅠㅠ❤

ZICO 지코 우지호 TELEVISION 쇼미더머니6 지아코 팬싸인회 xxxkjiayu1012


쇼미더머니6

랩이 잘생기면~ 이 말이 맘에 드는 혁이 둘을 보니 무슨 말인지 한 번에 OK🙊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지아코

지아코♡♡


ARTIST

steph ~ FANXY CHILD's top 5 artists this weekZICO (236), 몬스타엑스 (151), Illionaire Records (38), PRODUCE 101 (26), 국민의 아들 (11) #jotafm


DEAN

. 7 || DEAN 풀어 Pour Up ft. Zico (2015)


FANXYCHILD

⚡️팬시 차일드 전차스⚡️ #FXCD #FANXYCHILD #ZICO


이정

이정오빠 마음을 훔쳤다 이걸 절대 놓지 않을 거야'-' #우정행쇼
I'm doing it right 이정도면 훌륭해 Only the strong survive 부끄럼 없어 임마 #웰던지호

ZICO 지코 우지호 TELEVISION 쇼미더머니6 지아코 팬싸인회 zico_nannom

이정우리 알지 않나요? 우떡... 이정저 몰라요? 우떡날 알아요? 이정미래의 니 남자잖아'-' 우떡어멓♥ /쪽/ #우정행쇼
이정데이트하자 나와 우떡싫어 이정왜;; 우떡숙제해야되 이정뭔 숙제? 우떡이정생각 많이하기 숙제♥ #우정행쇼
이정오빠 보고싶다'-'
One step 이정이 뒤에 우떡이 태우고 Two step 이정이와 저 높이로 날으고 Three step 이정이 가슴에 우떡이 채우고 Four step #우정행쇼


ZICO

ㅋㅋㅋㅋㅋㅋㅋ #ZICO
리퀘박스) 팬사인회에서 팬에게 결혼해주세요~라는 말을 들었을 때 유닛 멤버들의 반응
몸빵개열심히함 여기서젤무서운거막타때리려고 쫒아오는 비올레타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ZICO 지코 우지호 TELEVISION 쇼미더머니6 지아코 팬싸인회 aaaaaaaayeah

ZICO- 너는 나 나는 너 (I Am You, You Are Me)
ㅡ vkook; top!v
🌼 & Follwing EVENT✨♥️ 🐶 #영두 전차스 실물이 드디어! 10분을 뽑아 전차스를 드랴요 🎶 매니매니 참여 해주세요 ₍₍ ( ๑॔˃̶◡ ˂̶๑॓)◞♡ #소년24 #boys24 #유영두 #young
나의 zico~~ ♡♡♡♡♡ 언제나 사랑해~~~~~ ♡♡♡♡♡
냠냠쩝쩝~!!!!!! 오늘 공연 보러와주셔서 고맙습니당 #whiteeverything #blcokb #zico #bobbibrown
Como Zico já dizia... " 잘못 씹다간 이빨 다 나갈 수 있어 " #doyouwantkorea #자캐가_뛴_커뮤가_꿈이었다면
너는 너 나는 나 (DAY6) 너는 나 나는 너 (ZICO) as if it aint confusing enough

ZICO 지코 우지호 TELEVISION 쇼미더머니6 지아코 팬싸인회 like0914

은지시 1009
그 유명한 코코넛워터zico 내가 아주 좋아합니다 잘안팔리는지 늘 1+1 해죠서 난 더 죠아
170721 #소년24 #영두 #유영두 우로빠 끼부리면 나 조아 주겅😇😇😇
즐길 거 다 즐기고 밀쳐내는 그의 손길 어디서 많이 본 듯 싶고...
아존나귀엽다
진심내가본인형중가장커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잘삿다
나 오늘 가는데!

ZICO 지코 우지호 TELEVISION 쇼미더머니6 지아코 팬싸인회 like0914

개열심히한 방어전,,, 진심개열일햇
아리언씨ㅃ박ㅌ존나웃겨
Wanna Oneㅣ티저무비 #6 배진영 "나, 잘 모르겠어요. 한번 들어볼래요?" TITLE SONG #1 활활(Burn It Up) TITLE SONG #2 에너제틱(Energetic)
【定期】 SUPER JUNIOR 김희철 SHINee 태민 東方神起 창민 INFINITE 호원&명수 방탄소년단 태형 Block.B zico様 SEVENTEEN 정한 Monster X 원호
방금 보고 좀 소름돋음
170722 보령 THE SHOW 출퇴근 #유권 덥다 더워😵😵
그러면서도 지코는 “인기는 내가 끝까지 안고 갈 수는 없을 것이다. 언젠가는 가라앉게 될텐데, 이 한때를 최대한 멋있게 살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 내가 한 부분이 남아있을 것이기에 노력하고 있다”고 자신의 생각을 내비쳤다.

ZICO 지코 우지호 TELEVISION 쇼미더머니6 지아코 팬싸인회 like0914

여동생한테 혼날거같은 오빠야들이다..
개말랏어
너랑 밥먹으려고 밥 안머거써 ㅎㅎ 제발 되어라 ! 🙏🏻
했습니다!
인증이요!
여기요 참여합니당😁❤
투표했습니다!

ZICO 지코 우지호 TELEVISION 쇼미더머니6 지아코 팬싸인회 1tgms83

친구들에게도 부탁해써요오
투표인증합니당 🤗💕
투표완료~ 😚
투표했어요!
문자투표 인증입니다!!
뛰쳐나와 😂😂😂😂
인증이요👍🏻 우죠 일등하쟈💟

ZICO 지코 우지호 TELEVISION 쇼미더머니6 지아코 팬싸인회 1tgms83

😻비비씨화이탱!-!
그래서 들고나옴 ㅎㅎㅎㅎ
투지여서 공기계로 찍어서 인증해요!!
인증이욤




ZICO 지코 우지호 TELEVISION 쇼미더머니6 지아코 팬싸인회 minhyunist

ZICO 지코 우지호 TELEVISION 쇼미더머니6 지아코 팬싸인회 Unique_ZICO

ZICO 지코 우지호 TELEVISION 쇼미더머니6 지아코 팬싸인회 bbc_zicozicony

ZICO 지코 우지호 TELEVISION 쇼미더머니6 지아코 팬싸인회 Unique_ZICO

ZICO 지코 우지호 TELEVISION 쇼미더머니6 지아코 팬싸인회 onemorecod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