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무라타쿠야

우리째아리 ㅠㅠ 축구포지션 스트라이커에 제이지와 드렁큰타이거를 좋아하뉴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무라타쿠야도좋아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무라타쿠야를 좋아하고 제이지와 드렁큰타이거 그리고 스트라이커.... ㅠㅠㅠㅠㅠㅠ
제이지 드렁큰타이거 기무라타쿠야 사이에서 난 울고말앗던거야
ㅋㅋㅋㅋㅋㅋ이제 조금 납득이 된다ㅋㅋㅋㅋㅋㅋㅋ 스티비원더와 조쉬하트넷 기무라타쿠야 드렁큰타이거를 쓱쓱 비벼서 만들어진 그룹
제이지 스티비원더 조쉬하트넷 오다기리죠 기무라타쿠야 드렁큰타이거를 비벼 만든 얼반 일렉트로밴드가 부르는 2017 황보세요


제이지

쩨알아 제이지 드렁큰타이거 조아하니? ㅎㅎㅎ........


메들리

아 드렁큰타이거 메들리 너무 사기적ㅋㅋㅋㅋㅋ

드렁큰타이거 기무라타쿠야 제이지 메들리 쩨알아 조쉬하트넷 뭔데뭔데 OhTaeKil

아 진짜 간만에 드렁큰타이거 메들리 꺼내들어야할거가타욬ㅋㅋ큐ㅜㅠㅜㅠ(우럭


쩨알아

드렁큰타이거를 좋아한 쩨알아 ㅋㅋㅋㅋㅋㅋㅋ너를원해 이맘전해


오지는데

힝 이번 쇼미 라인업 오지는데... 넉살에 펀치넬로에 페노메코에 영비 트루디 킬라그램 해쉬스완 등등 이렇게 라인업이 오지는데 안본다규...? 딘 지코 박재범 도끼 드렁큰타이거 다이나믹듀오가 나오는데?!


전집

휴가나가서 가지고 올 것. 1.CDP (드렁큰타이거 전집, 트와이스 전집) 2.면도기 3.근무 서면서 읽을 책 4.폼클렌징 5.트와이스 달력 6.전공 책(?) *휴가 나가서 민정경찰 오버로크 달기


쇼미

아재 취급 받는 드렁큰타이거도 좋아했쥽니다... 프로듀서진 너무 지옥의 쇼미에 화려한 것이비낟...
쇼미더머니6 4회. 20170721. 타이거JK & 비지 - 몬스터 드렁큰타이거!! ㅠㅠ 캬아~
오늘 쇼미 심사위원공연나오네???? 미쳐따ㅜㅜ 다듀에 드렁큰타이거 와와아!!!!

쇼미더머니 프로듀서 공연 보고 있으니 옛날 생각나네 다듀 드렁큰타이거 윤미래 올블랙 에픽하이... 그 잼난 공연들 다 보고 다녔었는데


화학쌤이

미친ㅋㅋㅋㅋㅋㅋ아 화학쌤이 뭐 외우라고시킬때 '날려버려~~~' 이런식으로 외우라고했는데 그거 원곡을 오늘알았다ㅋㅋㅋㅋ드렁큰타이거 노래였음ㅋㅋㅋㅋㄱㅋㅋ


뭔데뭔데

아놔 비밀의 숲, 문신 DT 뭔데?? 드렁큰타이거? 드림씨어터? 돌아온탕자? 뭔데뭔데 ㅜㅜ


국힙뽕에

국힙뽕에 빠져..논님이랑 드렁큰타이거ㄹㅏ는 쏘주를 병나발불고있다..ㅡ_ㅡ..,,.,,(국.힙.유전자.


좋아했눈데

힙합 안 좋아했눈데 진짜 유일하게 듣던 드렁큰타이거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듀

아하 . . 10년전 힙합이면 .. 다듀랑 MC메타랑 스나이퍼랑 드렁큰타이거 ..?


지코세대였거든

진짜빡치게하지마 내가 초중딩때 지코세대였거든; 양심 지훈이줬냐? 님은 최소 소울컴퍼니 드렁큰타이거잖아;;;

드렁큰타이거 기무라타쿠야 제이지 메들리 쩨알아 조쉬하트넷 뭔데뭔데 on_semiro0608


드렁큰타이거

전 한국힙합하는 사람중에선 드렁큰타이거(5집까지)를 가장 좋아합니다
드렁큰타이거
종현이 드렁큰타이거ㅋㅋㅋㅋㅋㅋ뭔데귀엽지
드렁큰타이거를 좋아했던 부기
님 진짜 드렁큰타이거지요?
그럼 그날 톸쇼끝나고 은교림의 드렁큰타이거 볼 수 잇냐고요
진짜 드렁큰타이거 노래는 언제 들어도 좋다

진짜 드렁큰타이거 너래 다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국민 퓔 쏘 구우우웃!!!!!!!!!!!!!!(드렁큰타이거 엄청 좋아해서 좋아하게된 단엌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