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시지

성시경의 소시지 빨아주는 고양이ㅠㅠㅠㅠ
성시경의 소시지..
성시경의 소시지 프사로 하면 블락할거임
성시경 소시지...
성시경의 소시지라니 대체 어쩌다 그런 닉네임이 되어버린거야
😊🔪일로와요 소시지를 잘라주겟어요(성시경거임
여러분 성시경의 소시지가 사라졌습니다

성시경 소시지 밤에 손을 안녕 잘자요 목소리 okalstjrdl2

성시경의 소시지보단 나은거같아
아니 진심 뭘 어케 하면 성시경의 소시지 빨아주는 고양이가 나옴?
다들 사람을 믿어서 저렇게된다 성시경의 소시지 빨아주는..
내 탐라에 오늘 성시경의 소시지 빨아주는 고양이 ( 있었으니까요
안녕하세요 성시경의 소시지 빨아주는 고양이님
막 성시경 소시지 같은거 하지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시경 소시지 빠는 고양이보다는 그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시경 소시지 빨아주는 고양이님이시다
근데 이거 성시경의 소시지 빨아주는 고양이임
소시지성시경
성시경 소시지 보다는 100배 낫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밤에

여러분 밤에 성시경이 2명이면 뭔지 아십니까?
그니까~ 매번 이렇게 웃긴데! 나도 이번에 하나 배웠어! 음음, 성시경이 밤에 두 명이면~?
밤에 성시경 둘이 걸어가면 야간투시경

성시경 소시지 밤에 손을 안녕 잘자요 목소리 slow_dance_

성시경이 밤에 두명있으면 야간투시경
밤에 성시경이 두명이면 야간투시경
밤에 성시경 두명이 걸어가면 야간투시경.. 후훗
밤에 성시경이 2명 걸어가면?
밤에 야갤하는 성시경이 지나가면? 야시경
누울래,,,, 오늘 밤에나 새벽에 컴션 ㅏ안하면 빡박이 스윙스 장동민 성시경 또 유상무 또,,,, 또 그 개코원숭이 이름 뭐지 유세윤? 암튼 그렇다


손을

존나 개끔찍하다 비정상회담 어쩌다 보고 있는데 성시경이 "손을 최소한으로 쓰고 소변을 봤기 때문에 손을 안 씻는다" 따위의 말을 했고 몇몇 양남패널이(동서양 불문) 고개 끄덕거림

성시경은...볼일보고...손을...안씻는다....(메모
성시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손을 씻으면 씻는거지 꼭 저엏게 사족을 달아요 극강의 컨트롤이니 뭐니 손 안 씻는 티를 내요 ㅋㅋㅋㅋㅋㅋㅋㅋ자폭잼
내 손을 잡아줘요 그댈 다시 안아 봐도 될까요 숨결처럼 가까이 안녕 우리의 처음처럼 안녕 l 성시경, 그대네요
손을 자주 씻어야 나와 타인의 건강을 지킬수있는데 일부러 손씻으러 가기 보다 세면대가 보일 때 씻으면 편하니까 화장실 갈 때마다 손을 씻으라는 거잖아 꼭 손에 똥오줌이 묻어야 또는 그 작은 고추를 만져야 씻어야 하는 건줄 아네 성시경 더럽다 진짜
손을 자주 씻어야 나와 타인의 건강을 지킬수있는데 일부러 손씻으러 가기 보다 세면대가 보일 때 씻으면 편하니까 화장실 갈 때마다 손을 씻으라는 거잖아 꼭 손에 똥오줌이 묻어야 또는 그 작은 고추를 만져야 씻어야 하는 건줄
성시경이 태어나기도 전부터 안씻은 손을 핸드워십합니다 맛있는 초밥 먹고 하루의 마무리가 58년 안씻은 손 핸드워십이라니


안녕

안녕 그냥 한 번 그려봤어. 내 #그림 #누구게 #데생 #소묘 #인물 #성시경

성시경 소시지 밤에 손을 안녕 잘자요 목소리 mamissk

소중했던 내 사람아 이젠 안녕 찬란하게 반짝이던 눈동자여 사랑했던 날들이여 이젠 안녕 달빛 아래 타오르던 붉은 입술 떠난다면 보내드리리 뜨겁게 뜨겁게 안녕 (싸이, 성시경 - 뜨거운 안녕)
_LNN___ 성시경 - 다정하게, 안녕히 🎶
안녕하세요 은혼파는 성시경과 러브러브 맞관입니다
니가 없는 낮과 밤이 끝없이 이어진다잖아 너라는 위로도 없이 견디란 거잖아 l 성시경, 다정하게, 안녕히


잘자요

잘자요(성시경 ver.)
녹남 ㄹㅇ 스윗한척 개오짐ㅋ ㅋ ㅋㅋㅋㅋ ㅋ ㅋ ㅋ ㅋㅋ저번에도 말햇지만 녹음하는 남자( 이 닉네임에서 ' 훗 나는 잘자요 한마디를 해도 성시경 부랄을 똑 떼버릴만큼 스윗하고 젠틀하지... 난... 녹.음.하.는 남자니까.. 후후' 이게 넘 잘느껴딤
녹남 ㄹㅇ 스윗한척 개오짐ㅋ ㅋ ㅋㅋㅋㅋ ㅋ ㅋ ㅋ ㅋㅋ저번에도 말햇지만 녹음하는 남자( 이 닉네임에서 ' 훗 나는 잘자요 한마디를 해도 성시경 부랄을 똑 떼버릴만큼 스윗하고 젠틀하지... 난... 녹.음.하.는

(성시경 목소리로)잘자요
ㅋㅋㅋㅋㅋ 잘자요((성ㅅㅣ경톤
잘자요~(성시경톤)
170328 #세븐틴 #디노 #이찬 #원우 원우가 마지막에 알겠어요~하는거 너무 성시경의 잘자요~같네 ㅜㅜ 전다정ㅠㅠ 찬왜 안들어와~! 많이 부끄러운가봐요 원나 부끄러워.. 찬들어오고 싶을때 언제
헉 잘자요~(성시경 모먼트


노래는

요새 꽂힌 노래는 성시경의 너의 모든 순간인데 할뱃 앤솔 쓸 때도 이거 듣고 썼고 슈퍼콥도 이거 듣고 씀 ㅋㅋㅋㅋㅋㅋㅋ 요새 꽂힌 루프물에 넘 잘 어울리는 노래ㅠㅠㅠ
제가 성시경 증말 싫어하지만 한때 듣던 가락이 있어서 그른가 몇몇 노래는 지금도 들어요..두 사람이나 그대네요 같은 노래 몇 곡..,,

성시경 소시지 밤에 손을 안녕 잘자요 목소리 Aurora_Gyu

성시경 안조아하는데 노래는 너무 너무 조아서 날 울린다
성시경 싫은데 노래는 진짜 겁나 다좋아 윽 그냥 노래만 불러줘 나의 최애곡 두사람이랑 희재랑 망치지 말아줘 🙏🏻🙏🏻
내가 유년시절에 또 주구장창 들은 노래 원스 오에스티 ㅋㅋㅋㅋ 글고 성시경너래들,, 성시경 바람 그대 참 많이 들었음 ㅜ 어린날 들었음 좋았을법한 노래는 이소라의 노래들이다
3. 성시경 - 태양계 이게 처음으로 산 앨범인지는 기억이 가물가물 한데... 맞는것 같아서 쓴다. 지금 생각하면 성ㅅㄱ 개시러서 으윽 하는데 저 노래는 지금도 너무 좋아함;; 사람은 영 별로인데 능력은 오지게 좋아가지고 ㅡㅡ
(갸웃) 저는 오디션 안 보고 캐스팅이 된 케이스라... 캐스팅됐을 때 부르고 있었던 노래는 있는데! (어색) 성시경 선배님의 거리에서, 라는 노래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야간투시경

저녁에 성시경이 두명이면? 야간투시경 꺄르륵
한밤 중 성시경이 두명 돌아다니면? 야간투시경~


전현무

테레비에 장동민, 유세윤, 성시경, 전현무, 김성주, 이수근, 강호동, 서장훈, 김희철 뮤트 기능 좀 넣어줘,, 스마트 티비라며
전현무 성시경 장동민 유세윤 유상무 김구라 강호동 존나 싫다 티비에 안 나왔으면
세페이지 전력!! 완성 전에 들어오면 전현무 유상무 장동민 성시경 (굳게 하겠다는 의미)
걱정마 성시경이랑 전현무가 좋은 분위기가 되는 건 내가 어떻게든 막아볼게
#트친이_주는_세단어로_닉네임 성시경 전현무 이딴거안받음
님들 근데 막 성시경 전현무 장동민이 멘션 보내면 어칼 거예요 전 일단 자살할 거임
전현무 성시경 등 현실 인물 안 받습니다 #트친이_주는_세단어로_닉네임

성시경 소시지 밤에 손을 안녕 잘자요 목소리 _kkfoodG


니가

지성아 자기 전에 너에게 들려주고싶은 노래가 있어! #윤지성_사랑해 #윤지성_감사해 #윤지성_고마워 성시경 - 너의 모든 순간 내 세상은 널 알기 전과 후로 나뉘어 니가 숨 쉬면 따스한 바람이 불어와 니가 웃으면 눈부신 햇살이 비춰
지성아 자기 전에 너에게 들려주고싶은 노래가 있어! #윤지성_사랑해 #윤지성_감사해 #윤지성_고마워 성시경 - 너의 모든 순간 내 세상은 널 알기 전과 후로 나뉘어 니가 숨 쉬면 따스한 바람이 불어와 니가 웃으
니가 없는 거리에는 내가 할 일이 없어서 성시경 「거리에서」
아는 언니가 젤피쪽에서 일하니까 성시경이나 구구단 콘서트하면 티켓 준다고 했는데 가수쪽 탈덕한지 오래되서 거절함....


목소리

어렸을때 성시경 목소리 너무 좋아서....좋아했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개뽷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목소리 좋다는 냄저 중에 진짜 목소리 좋은 냄저 한번도 못봄 성시경, 이선균 이런 애들 진짜 목소리 뭐가 좋은지 하나도 이해가 안되고,,,,,
물론 성시경 목소리가 좋다는거 절대아님(

목소리 굵은 성시경 같네 원래 박재정 저런 스탈이엇나?
희재 노래 너무좋아 진짜 뭔가 듣다보면 눈물나고 ㅠ 성시경목소리 너무좋아
신의 목소리 :) BABY 배틀 (ฅ∀(`๑)♡ #노래 #음색 #배틀 #baby #김조한 #성시경 #박정현 #윤도현 #거미 #자이언티
지금 나오는 박재정님 목소리 약간 성시경 느낌 난다


너에게

제가 생각하는 년섢 테마곡 올리고 사라지겠습니다. "성시경-너에게"
1. 메이트 - 우울한너에게, 메이트 - 긴시간의 끝 2. 성시경 - 끝에, 못-날개 정말 잔잔하고 좋은 노래들이에요. 끝에 정말 좋아요 피아노선율이..크.. 인생곡!!
3. 아마자라시-내가 죽으려고 생각했던 것은 마마무(휘인솔라)-엔젤 성시경-너에게 제발 너에게 같은 노래를 그만 조아하고 싶고

성시경 소시지 밤에 손을 안녕 잘자요 목소리 suzuko_1

12 김광석의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윤민수 버전, 서태지의 너에게 성시경 버전, 변진섭의 새들처럼 FT아일랜드 버전, 혜령 슬픔을 참는 세가지 방법 옴므 버전, 듀스 너에게만 범키,버벌진트 버전 등 존나 많고 다 좋으니까 저믿고 들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쵸 아 진짜 너에게 서태지 것도 조은데 성시경건 진자 개조아요 성시경은 진자 보컬로이드로 만드러야 대여;;;;ㅠ 좀 꺼져ㅠ


남자

비정상회담에 ㅋㅋㅋㅋ 남자들 손 안 씻는 거 나왔는데 성시경 무슨 손 안 쓰고 테크컬 한 분이 있다고 웅앵웅 하고 있음... 경악스럽다 반응이
내가 싫어하는 한국 남자 연예인 장동민 유세윤 유상무 -(여기까진 머글들도 고개를 끄덕인다)- 성시경 김구라 강호동 이수근 팽현숙 남편 이휘재 송민호, 비와이 포함한 힙찔이들 -(머글들이 왜?하고 물어본다)- 유재석(머글
성시경 진짜 전형적인 우리나라 남자네
이번주 상암동 요리 수제자를 맞혀봐~요 1)요리 범생이 성시경 2)마성의 남자 신동엽 3) 요리 모지리 민경훈 오늘뭐먹지? Olive tv 목요일 저녁8시20분 민경훈 신동엽 성시경
전국적으로 자기 소변보고 손도 안씻고 나오는 남자라고 공개하네 성시경ㅋㅋㅋㅋ 한국남자들의 남자다움=좀 살집있고, 깔끔 안떨고, 욕좀 해주고 인줄 알아서 넘나 곤란하다고 깔끔 안떠는게 아니라 드러운거야 그냥 너넨..

성시경 소시지 밤에 손을 안녕 잘자요 목소리 mamissk

성시경... 겉으로만 문명인인 척 한 거냐... 고등학교 때 남자가 손으로 주는 음식을 먹지 말라는 얘길 들었는데, 진리였군.
아니 성시경은 아무리 그래도 손은 씻을 줄 알았는데 한국 남자 몰까????
오오기가 한국남자 손 안씼는다고했을때 다른패널이 오오기는 한손만 씼고 나간다고 했고 그이야길 들은 성시경이 한손만 사용했기때문에 한손만 씼는거냐고 오오기한테 말하는 장면이에요
알계 씹졸렬오지네 진짜 사는동안 지네인간 123 다 찍으시고 성시경닮은 한국남자 만나시구 홍준표닮은 아들내미 낳으시고 트럼프 같은 시어버님 만나세용~^^
헐 성시경 빠는 친구 성시경 똑닮은 남자친구 생겼어;;; 안경도씀;;;;;
한국남자 손안씻는다고 말하는 외국남자한테 우린 씻어요~도 아니고 다 안씻는거는 아니에요~도 아니고 거의 안만지고 싸기때문에ㅋㅋ라고하며 손안씻는 한국남자 옹호를 햌ㅋㅋㅋ이건 먼소리냐 성시경아 그니까 한국남자들은 고추가 작다는 뜻이니? 그래서 소변을 눠도
한국남자 손안씻는다고 말하는 외국남자한테 우린 씻어요~도 아니고 다 안씻는거는 아니에요~도 아니고 거의 안만지고 싸기때문에ㅋㅋ라고하며 손안씻는 한국남자 옹호를 햌ㅋㅋㅋ이건 먼소리냐 성시경아 그니까 한국남자들은 고추가 작다는

성시경 소시지 밤에 손을 안녕 잘자요 목소리 dieclub_

근데 성시경 자기가 안 그러는 건 엄청 까대는데 남자들 화장실에서 손 안 닦는 거 피의 쉴드 치는 거 봐서는 화장실에서 볼 일 보고 손 안 닦는 듯 ㄱ-


장동민

트위터 사람들 제발 탁현민,유세윤,장동민,유상무,성시경등은 제발 사진에 추가 안해주면 안될까?
성시경이나 장동민이나 그 똥이 그 똥이죠!!😀😀


유세윤

JTBC 마녀사냥을 매우 싫어했다. 신동엽,성시경,유세윤,허지웅,곽정은 등이 나와서 남여관계와 연애에 대해 '정답을 말해준다'는 느낌의 프로였는데 지금 기준으로 생각하면 출연진의 면면이 수긍하기 어렵다. 허지웅과 곽정은도 마찬가지였다. 그들이 무슨 전


한손만

죄송하지만 이장면은 일본분 패널이 알고봤더니 한손만 사용해서 한손만 씼은걸 성시경이 이런이유로 한손만 씼었냐며 말하는거에요. 앞뒤 잘라먹고 저부분만 사용한 캡쳐해서 누군가를 깎아내리는건 옳지 않은거 같아요
죄송하지만 이장면은 일본분 패널이 알고봤더니 한손만 사용해서 한손만 씼은걸 성시경이 이런이유로 한손만 씼었냐며 말하는거에요. 앞뒤 잘라먹고 저부분만 사용한 캡쳐해서 누군가를 깎아내리는건 옳지
저방송 보시면 알겠지만 성시경이 자기 이야기 하는거 아니고 오오기가 소변다녀와서 한손만 씼었다고 해서 성시경이 아 이런이런 이유로 한손만 씼었냐며 묻는장면이에요. 잘못된 캡쳐와 정보 전달입니다~

성시경 소시지 밤에 손을 안녕 잘자요 목소리 mamissk


끝에

흐르는 시간 속 잠시 누군가를 곁에 두고 무언갈 불태우고 까맣게 남게 되는 것 두려움 모른 채 돌아갈 수도 없는 길을 힘껏 달리는 넌 그런 것이었구나 사랑 끝에 - 성시경
4.딱히 안 가리는데 보통은 힙합 인디 가요 요즘은 여름이라 신나는 아이돌 노래 마니 듣는듯 넘 더웡 5.오지은-화 6.성시경-끝에 7.성시경-그대네요 8.에픽하이-우산 9.세븐틴-울고 싶지 않아 10.김필 11.오케이션-Get That Money
성시경 끝에 들을때도 엄청 울엇고 톡투미 가사 진자 미쳣음..


노래를

저번에 성시경씨 파이팅 갔는데 그중에 규가 SS5로 좀 부른 노래랑 같은 노래를 불렀어요 "사크라이로 마으코로" 시경씨가 부르고 싶은 곡이래요😊기뻤고 규 생각 났어요🤗 #규현아_ 사랑해 #규현아_ 기다릴게 #Kyuhyun
헬스장은 왜 성시경 노래를 틀고 있는지 알 수 없으나, 아무튼 아까는 임창정 노래였다
1. 어... 한창 발라드 좋아하고 성ㅅㅣ경 좋아할때가 중1이였는데 그때 10시까지 학원다녀서 그때 벤치에서 많이 들었던것 같다 근데 구체적으로 무슨 노래를 들었는지는 기억 안나는데 두사람이었나..


노래가

몰랐는데 현상우 말투 성시경 노래가사구나

성시경 소시지 밤에 손을 안녕 잘자요 목소리 Seasoninthesun9

그거 알아? 나 어젠가 그저께 갑자기 성시경 노래가 갑자기 떠올라서 웃겻어
~~초롱이의 클럽 노래 목록~~ 애국가(로 아직 헬조선에 사는 서로를 위로하기) 👉 국민체조(로 몸 풀기) 👉싸이 - 챔피욘 👉 노래가 너무 밝앗스니까 성시경 발라드 메들 리 👉 (이하 생략)


성시경

47. 투명인간에게 공격당하는 성시경
성시경 거리에서!!!
이열 성시경 손 안 씻는거 인증
성시경도 앨범 싹 다 넣어서 6개월 내 이것만 돌려 들은 적도 있고 파스텔 뮤직 뮤지션 음반만 몇 개월씩 들은 적도 있는데 가요를 안들어요 이유가 뭘까 우리말 가사가 시뷸시뷸 시끄라와서 일까
갑자기 생각났는데 저번에 성시경 콘서트?비슷한 거 할 때 비정상회담 화환에 뭐리고 적혀 있었냐면 성시경콘서트가 문전성시경

성시경 소시지 밤에 손을 안녕 잘자요 목소리 mamissk

파핳ㅎ 문전성시경
성시경앨범?
효정이가 성시경님이 부른게 더 좋대잖아ㅡㅡ
원곡이 성시경이니까 그렇지 나는 그게더 좋다고
최소한의 접촉으로 소변 ㅋㅋㅋㅋ성시경 너무 싫어
성시경 오빠 헤어스타일 바꿨다.. 이게 최선일까...?
세번째 성시경이에요????

성시경 소시지 밤에 손을 안녕 잘자요 목소리 letter_To_kyu

성시경 머리 왜 저래 ㅋㅋ
어우.. 성시경... 왜 저걸 지가 변명해주고 있냐 .. 어우..
소변보고 손 안써서 손 안씻는다는거 개웃곀ㅋㅋㅋ 성시경 진짜 생각 없구나 싶음 그 미세한 입자들이 얼마나 튀고 어디까지 도달하는지 잘 모르나봐..
성시경 언제까지 티비 나오냐 너무 보기 싫어 죽겠다 증말
성시경 오줌싸고 손 안씻는다~~~~~~~~~~
성시경이야?? 심현섭인 줄 알았네
성시경 꼬치만지고 손 안씻는디요오오옹

성시경 소시지 밤에 손을 안녕 잘자요 목소리 mamissk

성시경 화장실갔다가 손 안 씻는대요
성시경시 오줌 누고 손 안 씻나요?
성시경하다하다 ㅋㄱㅋㅋ찔렸겠죠 아..네
성시경 얼굴이 왜저래...?
20170715 #배틀트립 캡쳐 #성시경 #성발라 #Sungsikyung #ソンシギョン
난 성시경 싫어해서 맨스플레인하길래 성시경같으시네요^^...했는데 칭찬으로 받아들여서 짜증남
성시경 소변누고 손 안씻고 나온대

성시경 소시지 밤에 손을 안녕 잘자요 목소리 dak_gae11

성시경 언제부터 묘하게 가르마탄 파마머리한거지 내머리랑 똑같잖아 이런
으성시경개싫어
으...난 성시경ㅅ시러...
천상발라더 성시경씨 나오시죠 님 졌어요
예전에도 성시경 손 안닦아서 투명인간한테 맞았나봄 ㄷ;
성시경 전 화장실 갔다가 손 안씻고 나와요 (저는 친구가 없었으면 좋겠어요)
누구라도 패고 싶으니까 투명인간한테 처맞는 성시경이라도 봐야지

성시경 소시지 밤에 손을 안녕 잘자요 목소리 poohkyu

륵갸가 성시경의 두피를 선명하게 핥앗다
성시경 손 안씻..이제 마이크잡은손 보면 무조건 생각난다..
악!! 성시경 손 안씻는데!! 우웩
성시경 오줌싸면 손 안씻는단거군...응...그래...
에휴 지금 맛잇는 막국수 먹으러 가는길인데 고추만지고 손안씻는 이유 대변해주는 성시경 짤 같은거나 봐야한다니
드러운성시경!
어우 성시경 우엑

성시경 소시지 밤에 손을 안녕 잘자요 목소리 my_bright0203

이야 저걸 변명하네 성시경 존나 쩐다
으으 성시경은 양심적으로 하이터치회같은거 열지마라
야 성시경 갈수록 왜저래;;;
성시경 개드러워




성시경 소시지 밤에 손을 안녕 잘자요 목소리 M374N0142

성시경 소시지 밤에 손을 안녕 잘자요 목소리 fromY_toY

성시경 소시지 밤에 손을 안녕 잘자요 목소리 leekaaro

성시경 소시지 밤에 손을 안녕 잘자요 목소리 wg_venus

성시경 소시지 밤에 손을 안녕 잘자요 목소리 femi_ni9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