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양사

#소오름_음양사x아이유의神曲_무한반복재생중 차트여신 아이유 신곡이 나왔다구? 음양사에서 흘러나오는 아름답고 기묘한멜로디! 대한민국을 홀릴 기묘한음악을 지금만나보세요! #아이유신곡 #음양사 #사전예약중
아이유 음양사 게임콜라보한 곡 좋다... 달의 연인에 이런 노래 나왔으면 좋았을텐데 ㅇㅁㅇ 요즘 아이유 곡이 자꾸 취향이랑 멀어지는데 다시 돌아온 느낌이다 가끔 요런곡도 불러주시길
지금이 버스 #아이유 #음양사
아이유 음양사 미친 거 아니냐?! 순간 신곡인줄;; 너무 좋아ㅠㅠㅠㅠㅠ
음양사 충성충성^^7 외모 실화에요...? 왜케 이뻐여... CF촬영지가 모두 인천이라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아이유 음양사 CF따라서 떠나는 인천 여행 어떠세요? 발로도 들려주세요! #카페발로 #아이유
솔직히 아이유 음양사 오스트 정식음원 나와야한다...
ㅋㅋ내친구들ㅋㅋㅋ몇 명이나 갠톡와서 음양사 노래 좋다 왜케 짧냐 아쉽다 아이유존예 막 이럼ㅋㅋㅋㅋㅋㅋ 🤗🤗🤗

아이유 음양사 최초 밤편지 IU 일본 남돌 varkryu

프로모션은 프로모션인건가... 일단 아이유 음양사 다 뮤트 해두시면 안 보일거예요
세상에 마상에,,미모 실화입니까,,? () #아이유 #IU #이지은 #음양사 #천년의신곡
근데 진짜 저 음양사겜 한국에 없고 중국에만 잇을때부터 봣는데 일러가 넘 예뻐서 광고가 일단 비쥬얼이 오졌엇다ㅠㅠ ㅜㅜㅠㅠ 덧붙여서 이번에 아이유를 심은 것은 완전 똑똑한 선택...
아이유랑 음양사랑 어울리지 않는 듯 어울리는 묘한 느낌적 느낌
머옄ㅋㅋ 음양사 티징 아이유가함?
아이유 음양사 콜라보 미쳣네 노래 개좋다ㅠㅠㅠㅠㅠㅠ빨리 음원 나왔으면


최초

최초 진입 1위 ☞ 아이유 남돌 최초 진입 1위☞지디 남돌 '그룹' 최초 진입 1위☞엑소 악의없는 실수인걸 알지만 가수한테 기록이 소중한걸 누구보다 잘 아는분들이니 지켜주셨으면.

차트개혁 이후에 최초 진입 1위라고 언플하다가 아이유가 최초니까 아이돌 최초라고 했다가 지디가 최초 인거 알고 급하게 최초 )) 아이돌 최초 )) 아이돌 그룹 최초로ㅋㅋㅋㅋㅋ 그렇게까지 최초가 하고 싶었나 . .. ...
최초 진입 1위 - 아이유 최초 남돌 진입 1위 - 지드래곤 최초 남자그룹 진입 1위 - 엑소 이게 팩트


밤편지

8.BTS-Rain, 아이유-Rain drop, 아이유-밤편지, 아이오아이-소나기 9.BTS-Cypher pt.3, BTS-쩔어, Day6-장난 아닌데, 마마무-나로 말할 것 같으면 10.BTS
어떻게 나에게 그대란 행운이 온걸까 지금 우리 함께 있다면 아 얼마나 좋을까요 아이유 밤편지 💌
밤편지 - 아이유
멀리건 닉에 밤편지 넣어야해 저는 밤편지하면 아이유보다 님이 먼저 떠올라(전혀 아니다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보낼게요 음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아이유 - 밤편지

아이유 음양사 최초 밤편지 IU 일본 남돌 varkryu


IU

☆ UTT BIAS ☆ NameLee Ji Eun (이지은) Stage nameIU (아이유) ⭐️ Solo artist BirthdayMay 16, 1993
꒰❰°❝ SPINNER ❞,아이유,①⑥⑤㎝ ❯⁞ °♥︎❪ ¹₉⁹₃년 ₀⁵월 ¹₆일 ⁞ (̲̅A̲̅)τчрә🐭 ❫ ⿻Ξ ➭ʕ•ᴥ•ʔ 🌧️‹ #IU , #Palette ›♡⃝꒱̿⇲˖ᐟᐟ✿
[GAON] 170709~170715 W28 Karaoke Chart #아이유 #IU #97 Good Day 좋은 날


일본

아이유 독서 스펙트럼 좀 보세요..... 프랑스 대중문학에서부터 철학 소설에세이와 일본 근현대 소설, 한국사회소설까지... 독서에 편식이 없으신 분 ㄷㄷ
한국 ; 방탄소년단, 아이콘, 아이유 일본 ; 카밍, 오노디, 스와베 애니 ; 프로필 소개 참고 ; 본진 진격의 거인 부진 유온아, 하이큐, 흑집사 등 쿠로바스는 안 파요 일본 더 주로 파요 • • !


DROP

아이유 - rain drop! ㅇㅅㅇ
4. 락이다. 아마 락일 것이다. 솔직히 음악 장르는 잘 모른다. 5. 난 나를 우울하게 만드는 음악 따위 듣지 않는다. 6. Neru-소생극장 7. 포와포와P-스트로보라이트 8. 그다지 달라지는 건 없는데 굳이 생각해 보면 아이유-rain drop


맨날

아이유 맨날 퇴근하고 씼고 파자마 입고 침대에 앉아서 일기쓰고 책 읽고 이러는거 너무 좋다. 미래에 내가 원하는 삶.... 불가능할거같지만.... 책도 민음사 고전 읽고 있는거니...?
약간 덕후는 자기가 덕질하는 사람이 좋아하는 걸 따라 좋아하게 되는 경향이 잇는 거 같은데 엄마(4n세, 이효리 덕후)가 맨날 나보고 "아이유가 뭐가 좋타꼬" 그러다가 이효리가 아이유 좋아하는 거 눈에 보이니까 아이유 노래 다운받아 듣기 시작함
약간 덕후는 자기가 덕질하는 사람이 좋아하는 걸 따라 좋아하게 되는 경향이 잇는 거 같은데 엄마(4n세, 이효리 덕후)가 맨날 나보고 "아이유가 뭐가 좋타꼬" 그러다가 이효리가 아이유 좋아하는 거 눈에 보이니까 아이유 노래 다운


이지은

예 이지은 아이유 한 앨범으로 3억스밍 돌파하셨습니다 깝칠 사람 없지


토마스

브실골 아이유 엘리 브실골 엑소 토마스 토마스벤 ㅈㄴ미친듯이 계속나옴 토마스 선픽들고 올게요 (진짜 1픽함) 아 토마스 "뺏겼네" (심지어 저 캐릭터를 뺏김)


아이돌

❤부탁❤ 현재 #최애돌 아이돌 개인 순위_여자👭 1위 #레드벨벳 #아이린 2위 #블랙핑크 #리사 3위 #아이유 4위 #구구단 #세정 5위 #트와이스 #나연 -)


읽고

진짜 지은이 책 좀 내줬으면 좋겠다 300쪽이라도 읽을 수 있어 롤모델이 아이유여서 뭐라도 좋으니 지은이가 쓴 책을 읽고 싶다 지은이의 가치관이나 그런 것들을 듣고 싶어 책 독후감이라도 좋아...

아이유 음양사 최초 밤편지 IU 일본 남돌 varkryu


사람

아이유 "잼잼" 알 만한 사람끼리 이 정도 거짓말엔 속아주는 게 예의 아닌가요 될래 그깟 멍청이 뭐든 해봐요 우리 생각할 겨를조차 주지 마요.
전에 쓴 적 있지만 임시완 보면 아이유를 볼 때와 비슷한 느낌이 들어요. 머리가 비상하고 재능도 있고 자신에 대해 정확히 파악해서 잘 사용하는 것 같달까요. 그런 사람 보고 있으면 기분이 좋더라구요.


본인

아이유 존재는 좋은 날 때부터 인지만 했어요ㅋㅋ 그 후 눈여겨보다가 스물셋 앨범부터 본인 색깔 제대로 드러내고, 인터뷰도 볼 때마다 너무 즐거워서 ㅋㅋㅋ 반했어요
울 지은이 집 작작 가고 밥도 작작 얻어먹고 아이유랑 그만 친목질 하고.. 아이유는 자기 인별에 본인 언급조차 안 하는데 혼자서 친목에 안달 난 것처럼 굴지말고.. 니는 집이 없냐 손이없냐 발이없냐 니가 차려 먹어라


프로필

ㅋㅎ 너의 시제 프로필 쓰구 메이플을 ., 아 맞어 이번에 아이유 게임 ost 불렀담서


무릎

3. Richard Sanderson - Reality 레드벨벳 빨간 맛 아이유 무릎
5. 아이유 무릎


아이유

13.그리움만 쌓이네(나연),어땠을까(싸이 아이유)
그쵸 쵝고임 ㅎㅎㅎㅎ 님도 같이 파 아이유...
까만 하늘 귀뚜라미 울음소리 힘을 주어 잡고 있던 작은 손 아이유 「푸르던」
흰색 권투글러브를 낀 아이유와 단 둘이 링에 올라가 스파링을 하고 싶다. 난 양 손에 수갑을 차고.. 아이유가 미소지으며 글러브 낀 주먹으로 두들겨서 날 K.O 시키고 샌드백에 묶고 스트레스 해소용 샌드백으로 삼아서 화날때마다 펀치로 때려줬으면 좋겠다
이슬톡톡유 #아이유 #유애나 사실 디게 열심히 안해서 맘에들진 않는다
14.애니메이션 영화도 영화라면 나는 Let it go가 제일 좋고 보컬없는 BGM이라면 해리포터 노래.. 들으면 두근두근하는게 있다. 15.멜론:아이유-안경, 폰:BTS-Let me know 16.취향이 굉장히 대중적이라 그런곡은 없는것같다
혼자 밥 먹는 아이유를 무섭게 쳐다보는 고양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음양사 최초 밤편지 IU 일본 남돌 varkryu

댓글ㅋㅋㅋㅋㅋㅋ화목한 아이유팀😭🤣
근데 리리가 말해준 아이유썰 둘이 너무 귀엽다 승리내 노래 퓨처링 해줘 아이유노래 별로면 안해줄거야 승리그러시덩가
MC노래할 수 없게 된다면 어떨 것 같아요? 아이유어... 그럼... 다른 일을.. MC헉ㅋㅋㅋㅋㅋㅋㅋㅋ 의외로 dry 아이유아직 젊으니까요
일하는 아이유 존멋인데 또 졸귀야ㅠㅠㅠㅠ작고 작은 손가락으로 마이크 두 번 톡톡하고 입술 봐주새오... 입 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 번 더 닿고 싶어 여기서 매일 너를 기다려 전부 가지러 오렴 아이유 「zeze」
카카오 로엔 인수했다고 이제 신작게임은 전부 아이유가 광고하냠
아이유 "다섯째 손가락" 첫 눈보다 하얀 나비 노을보다 빨간 장미 커피보다 까만 아이 그 눈빛이 날 자꾸 설레게만 하는데 너랑 나랑 둘 뿐인데 너 혼자만 들을 텐데 왜 말하지 못 하는지 왜 이러지 또 하루 미루어진 내 고백

아니면 칼 든 아이유 짤이던가
아 아이유 너무최고야
김구라 말실수, 아오이 소라를 아이유 소라로? '폭소'
-캐나다 토론토 유학생 -바이섹슈얼 -오마이걸 아이유 빅뱅 덕질 중 -히이나, 마후마후❤️ -애니,드라마,영화를 좋아함 -망고 소르베,망고 무스,망고 주스,망고 빙수,그냥 망고..여튼 망고를 좋아함. 그러니 여러분도 망고하시라❤️
자기 소개할때 아이유 노래부르기 암 투에니 식스 난 수수께끼 쾌스쳔 모게요 마쳐바요 ㅎ 암 투웨니 식스 틀리지 말기 Because 난 몹시 예민해요 맞혀봐
아이유는 너랑나 이후부터 더이상 동화같은 컨셉 안 하고 싶어하는거 같던데ㅋㅋ
lee jieun. ↳ solo ㅤ#아이유

아이유 음양사 최초 밤편지 IU 일본 남돌 varkryu

이상한 나라의 아이유{ "error"{ "errors"[ { "domain""usageLimits",
17. 아이유의 스물셋... 세상 인혐적인 표정으로 맞춰봐 하는순간 나는 깨달았죠 아 한국의 음악시장은 아이유를 감당하기엔 너무 버겁구나. 센화장 없이 청순한 얼굴로 자기머리꼭대기에서 놀아도 돼요? 묻곤 씩 웃어버리는 그
4 주로 아이유 - 이런 엔딩 / 장화홍련 ost 기타 버전을 들었습니다 전자를 신청서 브금으로 생각해욤
이준기-아이유 투샷의 위화감의 원인을 알았는데 한쪽은 극화체고 한쪽은 명랑만화체 라서. 좀더 얼굴선이 뚜렷하고 옆얼굴이 조각같이 아름다운 여자배우분이 했으면 훨씬 몰입감있었을 거 같다. 끝까지 나는 저 위화감을 극복 못했다. 차라리 왕정-아이유 투샷
아이유 신곡발표라 해서 봤더니 무ㅓ야... 게임광고였어?😱
영화(리얼) 카메오(박서준,아이유,안소희)
초멘죄송합니다 혹시 아이유판스대량구매하실생각있으신가요?

아이유는 무슨 죄.
아이유..이런엔딩노래 오랜만에 들었는데.. 흐어엉ㅠㅠㅠ넘나 슬픈...
아이유 같은 존재...
아냐.. 나 이제 아이유 안 좋아해..
갑자기 궁금하네 아이유랑 설리 아이유가 설리 생각하면서 노래 만든것도 있자나
아이유TV처럼 슈스 김그리TV 숙제하는 정포뇨 매니저님 좋네요.
나는 남자다' 아이유, 겨털녀 관한 민망질문에 당황하

아이유 음양사 최초 밤편지 IU 일본 남돌 jimincodes

분홍신 아이유와 비교해보니 한 치 오차 없는 '디테일'
야 누가 나한테 아이유 보이스 메일 들으라고 햇냐(어제부터 질질짜구잇음) 흥슛ㄱ흥흥휴슛흐융슈흥흇ㅅ.........
벽지무늬 - 아이유 #캘리그라피 #calligraphy #민지캘리
아이유 콘서트 안하나요 🤔 기타치는 적재라도 보고싶네
에엥 아이유 신곡 나왓넹ㅇ
믿듣 아이유
영앤핸썸 리치 아이유 부러워요 ...

아이유 음양사 최초 밤편지 IU 일본 남돌 Dan_516

이게임 풀보이스라고해서 사전예약했는데 보니까 아이유가 모델이야 ; 돈 졸라 많은듯
아이유 .. 짱 ..
설리가 전에도 올린 그 사진 설리집이 아니라 아이유집이였네
시러시러 아이유
어머님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약간 비슷한데 몇년 전에 효리가 녹방에서 아이유 얘기한 뒤로 관심가지고 보다가 겸덕의 길을 ㅋㅋㅋㅋㅋ
아이유 싫어 프로모션 안뜨게해ㅐ조 제발 ㅠ ㅠ ㅠ
역시 아이유...👍 노래 다 좋아ㅏ

아이유 음양사 최초 밤편지 IU 일본 남돌 _GIB_00

5. 우울함을 느끼는 노래 아이유 우울시계
아이유 신곡이 나왔나요...제목이 먼가요
진짜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아이유 영업할 땐 쳐다도 안 보더니
아이유 사극 ost는 거의 좋은 둡/ 로리 좀 버리고,,., 저런 노래 많이 불러줬으면
보쿠아카. 있잖아, 더 이상 사랑하지 않는 것 같아 (아이유 - 사랑이 잘) #키도썰
잘생긴 아이유를 봐 잘생겼어
아이유 신곡 넘 좋다..어찌이게 게임ㅁ...

아이유 음양사 최초 밤편지 IU 일본 남돌 yellowlove143

저도 아이유 한창 좋은날-너랑나로 잘나갈때 남동생이 엄청 영업했는데 시큰둥 했어요 ㅋㅋㅋㅋㅋㅋ 제가 콘서트 가고 난리치니까 동생이 어이없어해요 ㅋㅋㅋ
이런엔딩 다음으로 팔레트 앨범 중에 제일 좋아하는 우리언니 노래, 가수해줘서 고마워 언니 (˚ ˃̣̣̥᷄ω˂̣̣̥᷅ )💕 #아이유
아이유 넘 예쁘네,,
아니 아이유는 왜 자꾸 친한 거지 도대체 왜 그런 애 공주 취급해주고 다 갖다바칠 필요 없잖아ㅋ
에어컨 18도 틀어놓고 아이유 라이브 보면서 여름 이미지 상상하는 시간 최고임
아이유 음영사 영상 대미쳤음 진짜 아이유 사ㅏㄹ
아이유 헤드셋 사고싶다

아이유 음양사 최초 밤편지 IU 일본 남돌 jeongo_826

새컴퓨터랑 아이유 헤드셋만 있으면 반년은 행복할 것 같애
저거 매우조음 이고 아이유가이쁩니다 꼭보새요
자거아이유가 너무이뻐ㅠ
5. 기분에 안맞는거 들으면 98퍼 우울해짐,, 아이유-이게 아닌데 진자 우울함,,아니 슬픈건가 가사들으면 으악,,엉엉임




아이유 음양사 최초 밤편지 IU 일본 남돌 rmflrhdhsmf

아이유 음양사 최초 밤편지 IU 일본 남돌 hhh_aa_hhh

아이유 음양사 최초 밤편지 IU 일본 남돌 Moonlit_Letter

아이유 음양사 최초 밤편지 IU 일본 남돌 iuS2cap

아이유 음양사 최초 밤편지 IU 일본 남돌 instiz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