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코

블락비의 지코는 지난 12일 발매한 새 솔로 앨범 '텔레비전'(TELEVISION)으로 이번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에서 3위를 거머쥐었다. #지코 #ZICO
(유희열의 스케치북) '음원강자’ 지코 “대세? 나도 한 때라고 생각해 22일 밤 12시 10분 KBS2TV #지코 #ZICO
귀여워 ㅜㅜ #지코 #zico #우지호 #유권 #권스타그램 #artist
이 광대한 우주, 무한한 시간 속에서 당신과 같은 시간, 같은 행성 위에 살아가는 것을 기뻐하며 칼 세이건 - 코스모스 #지코 #ZICO
2017일본콘서트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콘서트도 또 보고싶고 지난 팬싸는 넘 아쉬웠고ㅠ 오늘 팬싸날인거 너무 좋아ㅠ 빨리 늦은 8시 되라규..😭
어느 곳에 있어도 빛이 날 나의 보석같은가수, 더 빛나게 해줄게 행복하자 💛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Artist #ANTI #TELEVISION #텔레비전
팬을 기다리는 지호)_( 이렇게 예쁠 수가 있나요옹?😍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Artist #ANTI #TELEVISION #텔레비전

ZICO 지코 우지호 TELEVISION 지아코 블락비 천재 aaaaaaaayeah

자꾸 예쁘고 ㅠ_ㅠ 보고싶고 그러하다 희희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Artist #ANTI #TELEVISION #텔레비전
아찔하게 아름다운 지호 옆얼굴..😶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도쿄 #170712_6PM #TELEVISION #텔레비전
블루 지호도 짱예 💙💜💚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도쿄 #170712_6PM #TELEVISION #텔레비전
오늘 저녁7시 (HACK ZICO) 4화 방송 #지코 #ZICO #핵지코
슬로우모션을 하고 말았습니다 후 하 (심호흡 #지코 #ZICO #핵지코
‘AIST’ MV 촬영 현장 메이킹 #ZICO #지코 #TELEVISION #텔레비전
'굿'모닝 지호😍 출근,등교 길에 행복한 길 되시라구요오 🙃 오늘도 죠은 하루 되세요 💛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Artist #ANTI #TELEVISION #텔레비전

170715 #지코 #ZICO 싸인 받고 가는 팬들 끝까지 챙기면서 봐주고, 싸인 받으러 오는 팬들도 자리에 앉을 때까지 웃으면서 봐주고😊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지는 다정한 지호🍯🐝 짱짱맨❤️
170715 여의도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지호의 웃는 얼굴은 세계 제일의 힐링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 #ZICO #우지호
170715 #팬싸인회 #지코 #zico #television #artist #anti #fanxychild #천재 메모리정리할려구 열었다가 넘나 꾸요밍 지호를 보고 참을수 없는것이다 😭😭새침떼기지호도😏깜놀지호도😲넘
자켓 촬영 현장 메이킹 영상 #지코 #ZICO #우지호
오션월드 Making Film #지코 #ZICO #우지호
이시간에도 열일중인 지호 #지코 #ZICO

ZICO 지코 우지호 TELEVISION 지아코 블락비 천재 Zico_Square

오늘 안경 짱기야웤ㅋㅋㅋㅋ쿠ㅜㅜ😍😍 #지코 #ZICO #우지호
170715 여의도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우지호 남팬분오셔서 지호 디게 신났다ㅋㅋㅋㅋㅋ
지코의 새로운 싱글 앨범에 많은 사랑을 나눠주세요! #ZICO #TELEVISION
오랜만이야 지호표 재채기! #지코 #ZICO #우지호
170720 신촌 팬싸인회 #지코 #ZICO 인형을 선물 받았는데... . . . 닮았어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0720 신촌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우지호
170714 연예가중계 (게릴라데이트) #지코 #ZICO

애긔애긔한지호😍 #지코 #ZICO #오션월드
팬걱정하는표정봐🙈 #지코 #ジコ #zico
#ZICO #지코 #2nd_Minialbum #TELEVISION #텔레비전 #블락비 2nd_Minialbum <TELEVISION>신촌 팬싸인회
핵지코 4화 존나잼따... 개기여워.. 도쿄가고시퍼ㅋㅋㅋ 지호 어릴때 공부 잘핸네
170715 지코 TElEVISION 여의도 IFC몰 공개팬싸 #지코 #ZICO 프리뷰 ㅋㅌㅌㅌㅌㅌㅌㅋㅋ놀라는 표정 왜케 기여운데ㅠㅠㅠㅠㅠㅠ 띠롱 ㅜㅜㅜㅜ
170720 신촌 팬싸인회 #지코 #ZICO 지호 오늘 꾸러기같다 꾸러기😍❤️👍🏻
오늘 팬싸도 수고많았습니다 ~~~ #지코 #ZICO #우지호

ZICO 지코 우지호 TELEVISION 지아코 블락비 천재 Zico_Square

[preview] 170720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텔레비전 #신촌팬싸 오늘 팔이 아파보였던 지호에게 최고 좋았던 순간!ㅎㅎ지호 아프지말라능..
170720 신촌팬싸인회 SUPREME - Whatever Tee $32 📸z_somethinggood #blockb #zico #지코 #블락비 #ジコ
170715 여의도 팬싸인회 #지코 #ZICO 꿀벌옷 입고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지는 지호😊 오랜만의 팬싸였는데 역시 지호는 다정대마왕😭
170715 여의도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
[preview] 170720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텔레비전 #신촌팬싸 팬분 조심하시라능.. 걱정하는 지호 😥 다음팬싸는 부산...
170720 TELEVUSION 신촌팬싸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귀여운 흰둥이♡귀여운 네코짱 그리고 세젤귀 우지호😭😭
170718 컬투쇼 (Artist) Live #지코 #ZICO

170720 신촌 팬싸인회 #지코 #ZICO 지호는 항상 대화할 때 눈을 맞춰줘서 뭔가 존중받는다는 기분이 들어요😊 다정킹👍🏻
170720 #팬싸인회 #지코 #zico #television #artist #anti #fanxychild #천재 프리뷰 냥이랑 노는 지호 너무 귀요미양🐱🐱💕
퇴근길에~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컬투쇼 #Television #Artist #anti #fxcd #천재
2017 오션월드 TV-CF(지코) Making Film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170720 #팬싸인회 #지코 #zico #television #artist #anti #fanxychild #천재 프리뷰 메롱하는거 졸귀야 ㅋㅋㅋ😛 눈코입 안이쁜데가 없엉😍
2017 오션월드 TV-CF 75"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preview] 170720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텔레비전 #신촌팬싸 뚱뚱이 네코짱이랑 표정 똑같이 웃어 ㅋㅋ😄 오늘두 수고많았구~ 고마워 ❤

ZICO 지코 우지호 TELEVISION 지아코 블락비 천재 ROUGH_VER

지호가 이르케 잘생겨찌요😍😘 #지코 #ZICO #우지호 #메이킹
[PREVIEW] 170720 신촌팬싸인회 #지코 (#Zico at sinchon fansign event) 다음 팬싸는 부산?! (♥━♥)//
2017 오션월드 Making Film #지코 #ZICO
아직 출시 안된거라더니 지호 브랜드 만들어써? 😲😍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nerdy
170718 컬투쇼 #아티스트 #지코 #ZICO
170720 신촌 팬싸인회 #지코 #ZICO 오늘도 수고했구 다음주에 봅시당😍😍😍✨✨✨
170720 신촌 팬싸인회 #지코 #ZICO ❤️인형이랑 잘 노는 지호❤️ 인형 튕기다가 다음 분 오라고 눈짓 손짓하는거 쏘스윗해😭😭😭

Эндинг 지코 (ZICO) – She`s a Baby
170715 TELEVISION 여의도 팬싸인회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팬과 대화 나눌때 질문듣고 심각해 보이더니 금새 활짝~😄 뭔가 대화나눌때 집중해서 잘 들으려고 할때의 표정, 특히 눈
씨디틀어 놓은 것보다 더 좋은 지코의 라이브! ㅋㅋ #지코 #우지호 #zico #AIST #컬투쇼
싸인하다말고 또 막 분위기 있고 그러지.. ♥_♥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여의도팬싸 #Television #Artist #anti #fxcd
귀여워 예뻐 ㅠㅠ 죠인슈타인같음..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TELEVISION #텔레비전
잔망잔망 브로크비 🤣 리더 지호를 선두로 부릉부릉~💨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blockb #도쿄
얼굴이 과로하네요..222 회색티 핑크바지 너무 예쁜 거 아닙니까??? ㅠㅠㅠㅠ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TELEVISION #Artist #Anti #천재 #FanxyChild

ZICO 지코 우지호 TELEVISION 지아코 블락비 천재 ralia92

지코의 2번째 미니앨범 ‘Television’이 발매되었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 #ZICO #지코 #2nd_Minialbum #TELEVISION #텔레비전


우지호

지호랑 경이랑~ 사랑스러워서 어쩌죠? 😭💕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박경 #170712_6PM #TELEVISION #텔레비전
굉장히 오랜만에 올려보는 지후니랑 투샷~ㅎㅎ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피오 #표지훈 #도쿄


블락비

외국에서 프리소스 취급 당하는 블락비 노래
(The Bling) Magazine #목요회상 (쇼미더머니6)의 가장 '핫'한 프로듀서의 앳된 과거를 공개합니다! 2011년 #블링8월호 에 실린 #블락비 의 인터뷰 #TBT #thursdaybackthrow #B


귀여워

이날의 지호 너무 너무 좋아함 은발 애옹이인건 둘째치고 뽀댕뽀댕한 볼따구나 동그란 정수리 톡 튀어나온 부리 짧은 턱 이런 사소한게 증맬 귀여워서 죽어버릴것만 같아요


ZICO

내 검지를 움켜진 작은 손엔 복숭아 향이 나 얼마나 멋져져야 그 눈동자에 나만 담길까 남김없이 다 퍼다 줄래 개털 돼도 뭐랬어 중간 없대도 Not enough Zico_She's baby

잠옷스웩🐯🤘🏻
그거 존잼
3D로 봤어??
헐 아쉽당 근데 존잼이쎀ㅋㅋㅋ 최근 영화중
입맛 후하면서 호불호는 확실한 거 너무 귀엽다ㅋㅋ 흔한 족발 맛만 봐도 엄청나게 감동 받아서 소개하면서 바닐라 말고 스트로베리맛 먹고 싶어서 찡찡...
군함도도 바야대ㅜㅜ
중기오빠 나와ㅜㅜ

ZICO 지코 우지호 TELEVISION 지아코 블락비 천재 allthatzico

톰 어빠 제가 많이많이,,,조화해,,,
꺅 이제 발 안아푸다
그럼 난 0등!
왜 8월이지 모르겟넴 ㅎㅎ냠냠
시장에파는 거덕데기도 안ㅅㅏ줄듯 ㅜㅜㅏ
) 그냥 기부니가 너모 좋아서 😝😝 엑소 컴백도 하고 스엠이 요즘 열일하는 것 같아 이벵 엽니다❣️ 요즘 유행하는 틴트 선글라스/미러 선글라스예오! 알티하신 분들 중에 1분 뽑아서 드립니다! 당발은 저 하고싶
청주 물빠진 후

ZICO 지코 우지호 TELEVISION 지아코 블락비 천재 z_somethinggood

시잘ㅂ졸라부럽ㅈ다
저 오늘 진짜 웃긴일있었는데 볼사람.. . .. 내셔널지오그래피 따라하려다 그를 너무 빡치게한 나머지..
그... 동호 생일인데... 아무나 알티하구 가세요... 당발 동호날 동호시...
개맛있어서 눈물흘리는중
트위터 돈짤은 실화다 엄마가 시내가ㅅㅓ 옷사라고 십만원줌;;;;; 가서 입으라고 옷도 사줌ㅁ:;;;;뭐죠 우리엄마 이런엄마 아니였잖아ㅏ??????
ㅋㅋㅋㅋㅋ아존나빡쳐 ㅠㅠㅠ 일때려치어
지호 혼자 세트장 천장에 머리 닿아서 목 살짝 꺾인거 보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ZICO 지코 우지호 TELEVISION 지아코 블락비 천재 zicogram

귀찮은 상대라서 답 안 하는 거임,,
어휴...........생기자마자 망해라 에베베
일본돈이지만 여행 때문에 환전한 한국돈으로는 160만원입니다 ,, 알티하세요 ..,
KBS 생로병사의 비밀에서 넘 명언 들어버렸다
님들 이 레시피 진짜 존맛...ㅠㅠㅠ 전 소스를 너무 많이 만들어서 난리가 났지만 그래도 맛있다 최고야
죠스떡볶이에서 이제 밥도 파네...? 완전 용기있다 죠스떡볶이에서 밥 팔면 죠빱이잔아;;;;
냠냠쩝쩝~!!!!!! 오늘 공연 보러와주셔서 고맙습니당 #whiteeverything #blcokb #zico #bobbibrown

ZICO 지코 우지호 TELEVISION 지아코 블락비 천재 uxkwondal

요즘 트위터에 돌아다니는 남성게임기획자의 여성향 게임만들때 알려달래서 이런거 좋아한다고 하면 여자들은 그런거 안좋아해 같은거 많이 보니까 이거 생각난닼ㅋ
진짜 하찮은 울음 소리다 이래서 누가 무서워 하겠냐고 인절미야
집순이 여름 꿀팁) 1.올비즈(일명 개구리알 비즈)를 물에 오랬동안 충분히 불린다. 2.지퍼락에 넣고, 손으로 꾹꾹 눌러 바스러뜨린다. 3.지퍼락을 한 번 더 2중포장한 후 냉동실에 얼린다. 4.최소 4-6시간동안 녹지않
갈껄....
rt부탁) 여러분 제가 제보 받은 사진인데요 어떤 의경이 개인 인스타에 단체사진을 올렸는데 사진 우측 포순이 캐릭터 아래쪽에 의경 두명 보이십니까? 치마 아래를 보는 포즈는 도대체 뭔 포즈인지? 아무리 봐도 이해도 안
재능이 어중간하면 노력이라도 열심히 해야 하는데 전 노력도 어중간하게 합니다. 어중간한 인간의 어중간한 인생의 어중간한 심적 고통 속에서 어중간하게 일하는 것도 아니고 쉬는 것도 아닌 상태로 모니터 앞에 어중간하게 앉
아니님들들어보셈 우리학교 겁나어이없음 1.학교에서컨닝한애들이있는데 컨닝한애들이많다고 걍재시험치고 벌안줌. 2.여자애가 치마 2개들고다닌다는이유로 교문에서 그에 가방뒤집어 엎음 3.우리가인사하면안받아주면서 인사안한다

ZICO 지코 우지호 TELEVISION 지아코 블락비 천재 Block_mie

응언니듀
ㅠㅅ ㅠ 런임막 ㅠㅠ ㅠㅜ 개울어 울어 ㅜㅜ 울어울어
ㅠㅠㅠ제루샤넘기염둥이 당당 언니엿다 ㅠㅠ ㅠㅠㅠ ㅠㅠ 제루샤를너무사랑해 그리고. . . 제르비스




ZICO 지코 우지호 TELEVISION 지아코 블락비 천재 z_somethinggood

ZICO 지코 우지호 TELEVISION 지아코 블락비 천재 dear_my_zico

ZICO 지코 우지호 TELEVISION 지아코 블락비 천재 GreeneryBomb

ZICO 지코 우지호 TELEVISION 지아코 블락비 천재 humorlibrary

ZICO 지코 우지호 TELEVISION 지아코 블락비 천재 nuestcapgif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