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상어가족

증독성 쩌는 핑크퐁 상어가족. 뚜루루뚜루
핑크퐁 상어가족을 만난 후로 상어에 대한 공포감은 제로다.
국민동요 (상어가족)으로 유명한 "핑크퐁"의 새로운 시리즈 녹음을 위해 모인 찬이, 헌이, 은아, 새로운 핑크퐁 아횽이. 새로운 이야기와 노래 기대해주세요~! #핑크퐁 #이원찬 #정재헌 #김은아 #윤아영
핑크퐁 상어가족 브금이 저절로 들리는건 왜일까욥 ㅇㅅㅇ ㅋㅋ 집안일 화이팅!
핑크퐁 상어가족 인형도 귀엽다....😇
핑크퐁 상어가족 노래, 영어버전은 형용사 없이 엄마/아빠/할머니/할아버지네. 힘이센 아빠, 자상한 할머니가 빻았다는 거 알고 있어서 뺀 걸까? 영어권 이용자들에게 거슬릴까봐? 한국어 이용자는 무슨 죄임?
핑크퐁 영상 보다 상어가족 몇 배속 영상이 들어 있는 거 보면서 와 정말 대단하다 아주 골수로 뽑아먹누나 싶다...(...)

핑크퐁 상어가족 뽀로로 시리즈 타요 소음이라고 카페에서 GoooooRae

조진호 이회택한테 상어가족 핑크퐁 노래 추천랍니다 이유는 멜론 동요 인기곡 1위거든요;;; 대박대박


뽀로로

핑크퐁 뽀로로 타요.. 노래 중에 타요 노래가 제일 좋다. 사운드 되게 풍성하고 가사 없이 반주만 들어도 너무 좋고 뮤지컬 노래 같은 그런 느낌 ㅋㅋㅋㅋ
핑크퐁은 뽀로로 버금가는 아가야들의 슈퍼스타인듯. 동요도 중독성쩔고 좋지만..율동(체조)들도 좋더라. 응가체조나..공룡체조..비만예방체조..등.. 핑크퐁하는 그 소리 들리자 말자 애들이 시선이...
그전에 소음이라고 여겼던 걸 지속적으로 들어야 한다. 예를 들면 전자음과 멜로디가 소리나는 장난감부터, 핑크퐁 뽀로로 같은 동요나 만화영화 같은 거. 나는 시각이 좀 예민해서 그런가, 암튼 카페에서 나는 가수다 시리즈 노래 트는 것도 질색하는데.
그전에 소음이라고 여겼던 걸 지속적으로 들어야 한다. 예를 들면 전자음과 멜로디가 소리나는 장난감부터, 핑크퐁 뽀로로 같은 동요나 만화영화 같은 거. 나는 시각이 좀 예민해서 그런가, 암튼 카페에서 나는 가수다 시리즈


시리즈

아가랑 맞는 아침은 핑크퐁 시리즈.. 아침부터 아기상어 뚜루루뚜루


유명한

코액스 케릭터 페어에 다녀왔습니다 ㅎㅎㅎ 핑크퐁 존잘 존귀였고 유명한 케릭터부터 개인작가님들 케릭터 까지 😽😽😽 귀여움에 힐링 함


그러고

바닷속 뚜루루룹뚜룹 이러니까 갑자기 엄마가 밖에서 어 나 속으로 그거 부르고 있는 거 어떻게 알았어 막 이러면서 핑크퐁 그러고 ㅋㅋㅎㅎㅋㅎㅌㅎㅋㅎㅎㅌㅎㅌㅎㅌㅋㅋㅋ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ㅎㅋㅎㅋㅎㅋㅎㅋ 뭔뎈ㅋㅋㅋ
핑크퐁 볼터치 안넣었네 그러고 보니....(다른거애도..) ㅋ...ㅋ.. 제길


아기

핑크퐁x아기상어
네..혹시 조카나..어린 아기 돌볼 일 있으면 핑크퐁 하나면 ㅇㅅㅇb 굳!! 즐거운 시간되시어요~!!
제길공명님 baby shark 이 원래 영미권에도 있는 노래인데 한국어로 바꾸면서 형용사를 집어넣은 것 같더라구요. 유튜브에서 아기 핑크퐁 보여주다 보면 연관 동영상으로 외국 베이비샥이 뜨거든요.


귀엽다

핑크퐁 귀엽다


핑크퐁

옆에 애 핑크퐁 본다 나도 좋아해 핑크퐁

핑크퐁 상어가족 뽀로로 시리즈 타요 소음이라고 카페에서 MrJGonzle

[#에이핑크]잠시 후 10시 50분!토론장에 핑크빛 바람을 몰고 온 롱롱이와 낭니! 핑수니들의 매력에 퐁.당 빠지게 될 비정상회담! 본.방.사.수! 놓치지 마세요😆 #Apink #박초롱 #손나은 #PinkUP #F
핑크퐁 파실 ?? 그루트 파실 ???
공포의 핑크퐁 덕후...
핑크퐁 최고존엄;
ch__SAnHa 핑크퐁💖
핑크퐁님도 혹시.....흑
안녕핑키핑키핑크퐁안녕펑키펑키핑크퐁

님들아 핑크퐁 일본어로 핑크찌임
안녕핑키핑키핑크퐁안녕펑키펑키핑크퐁안녕핑키펑크핑크퐁핑크퐁!
핑크퐁 뮤지컬 해요. 근데 다다음주에도 하는지 모르겠어요-_-
요괴워치가..없다니..믿을껀..너뿐이야..핑크퐁
캐릭터페어 2017 초대권 드립니다. 이번주 일요일까지 코엑스에서 #핑크퐁 만나보아요. DM 주세요!
핑크퐁 뒷통수 1열
핑크퐁 다음에 베이가붐이네 인정합니다

핑크퐁 상어가족 뽀로로 시리즈 타요 소음이라고 카페에서 YOLOknit

핑크퐁 헣헣....
핑크퐁 중독성 장난 아니고요
이놈아조씨가 장군이 주려고 베라 사왔는데 아 이게 뭐예요ㅡㅡ 내 고정픽 하나도 안맞아 진짜 청장님 센스없어ㅡㅡ 하면서 입가에 아이스크림 다 묻히며 핑크 스푼으로 푹푹 떠먹는 박장군 보고싶다 그 앞에는 물에 드라이아이스 퐁
핑크퐁땅콩
핑크퐁 고통의 연속임
흐미ㅣ 핑크퐁 그린 거 있었어
핑크퐁 설까 어른저격용으로 디자인했지?

궥님이 신청해주신 핑크퐁입니다 전국에 계신 핑크퐁 팬분들께 사죄드립니다
핑크퐁 콘...핑크빠따죠쉬바
ㅠㅠㅜㅜㅠ핑크퐁 상ㄹ어..ㅡㅜㅠ
핑크퐁!!!!!!!!!!!!!!!! 엄마~상어~뚜루룻뚜루~
핑크퐁좀 그만틀어
핑크퐁 색칠 재미떠🤣
핑크퐁 귀엽네

핑크퐁 상어가족 뽀로로 시리즈 타요 소음이라고 카페에서 animalbreeder

핑크퐁 정재헌 성우님 캐스팅 신으 한수라구..
핑크퐁x아빠상어
ㅜㅜㅜㅜㅜ핑크퐁..너무 좋구요
핑크퐁 근처인데 내가 말려야겠군
핑크퐁 정모(1/8)
핑크퐁 4D imax 개봉
#MOTD 170715 오늘의 화장 🐾 샤넬 810 뿌드르 프로퐁 🐾 샤넬 34 뿌드르 도르 🐾 세잔느 오렌지핑크 🐾 쓰리 립잼 8 RED SHOE TWIST 은은하니 예뻤던 오늘 화쟝 (*˘◡˘*)

히 - ㅎ ㅢ 핑크퐁 꼭보고오세욧😂😂😂😂😁
핑크퐁 그라고 싶어 .
아~~핑크퐁🦈🦈🦈
핑크퐁 너무 소중되었다
핑크퐁 상어랑도 사진찍구싶다,,,,ㅠ
안녕히 주무시고 핑크퐁 꿈꾸세요~~ 😚😚😚😚
핑크퐁보고시팠눈데 훅훅

핑크퐁 상어가족 뽀로로 시리즈 타요 소음이라고 카페에서 Neral___

하여간 그래서 핑크퐁 씻는 법은 동영상을 보자고 하고 핑크퐁 목욕송을 틀어줌.
정작 우리애들은 본적없는 핑크퐁ㅋㅋㅋ
아녀ㅋㅋㅋㅋ사실 이퐁쓰는사람 많이봤는데 거의 핑크아님 티탄써가지고 실버쓰는사람 한번도못봤다
그치만 갱님 탭은 동생이 핑크퐁본다고 뺏어갓는걸ㅠㅜ
토끼 넘무 좋아 귀여워 뽀송뽀송해 코도 입도 핑크고 눈도 까맣고 귀는 초코에 퐁 담궜다가 뺀 것 같아 사랑스러워 붉은눈도 좋아해 토끼 카페 가구 싶다 요즘 바쁜 게 너무 싫어 흐흑,,, 여행 가구 싶다
핑쿠뫔임미다! 왠지 핑크퐁같네요 룰루
핑크퐁! 애기들한테 인기지! 핑크퐁 쳐봐 ㅋㅋㅋ

쓰리디 잘만들엇더라 핑크퐁
영상 맘들때 들어가봤던거 같다ㅋㅋㅋㅋ 핑크퐁 ㅋㅋㅋㅋ
핑크퐁 조아~~
핑크퐁상추
내일부턴 핑크퐁그람니다 지그늠까지 관심주셔서 감사합니다
핑크퐁동화튼다
핑크퐁 핑크퐁~~😽😽😽😽

핑크퐁 상어가족 뽀로로 시리즈 타요 소음이라고 카페에서 iun_bts

둘이걍 애기예요 강보에 싸서 꿀물이나 먹이고 오후2시에는 자기 싫어해도 강제로 핑크퐁틀어주고 낮잠재워야한다고요.....
오키도 곧 돌쟁이고 지금도 핑크퐁 엄청 좋아한다. 집이나 차에서 가능하면 10~20분 내외로 보여주는게 전부긴 하지만 외출이 길어지면 보여주게되겠지. 어른에게 거슬리지 않는 볼륨 크기란건 과연 어느정도일까.
핑크퐁 틀어놓으면 춤추는 애기들도있는데 진짜 핑크퐁에게 영혼빨리는 애기들도있음 마치 디멘터애게 영혼빨리는것마냥...
공룡 핑크퐁 게임 공룡 게임 공룡 게임 동영상 공룡 게임 보기 공룡 게임 하기 공룡 모바일 게임 공룡
핑크퐁 재밌어 ㅠㅠ
핑크퐁..최고덴다..
어... ((생각없이 알티누룬놈)) 웅앵웅 쵸키포키 핑크퐁 동요 셔플해서 나온거 녹음하기!

핑크퐁 상어가족 뽀로로 시리즈 타요 소음이라고 카페에서 MrJGonzle

와 안경핑크퐁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핑크퐁 동화챋 올린거 왜 갑자기 알티타냐
핑크퐁 귀여워요!
요새 급 핑크퐁 연성 많네..!!!! 😽😽😽😽
핑크퐁 친구들 가나다송 불러요 신나요 재밌어요 똑똑해져요




핑크퐁 상어가족 뽀로로 시리즈 타요 소음이라고 카페에서 Swijie87

핑크퐁 상어가족 뽀로로 시리즈 타요 소음이라고 카페에서 SUHOKAI_0188

핑크퐁 상어가족 뽀로로 시리즈 타요 소음이라고 카페에서 dona908

핑크퐁 상어가족 뽀로로 시리즈 타요 소음이라고 카페에서 dairong_park

핑크퐁 상어가족 뽀로로 시리즈 타요 소음이라고 카페에서 dairong_par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