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팔레트

개편 후 기준 최초 진입 1위 아이유 밤편지 (두 번째 진입 1위 아이유 사랑이 잘 세 번째 진입 1위 아이유 팔레트) 역대 진입 이용자수 1위 아이유 팔레트 최초 줄세우기 아이유 팔레트앨범 아이유입니다 아이유 제발 후려치기
최초 진입 1위 아이유 밤편지 두번째 진입 1위 아이유 사랑이 잘 세번째 진입 1위 아이유 팔레트
개편 후 기준 최초 진입 1위 - 아이유(밤편지) (두 번째, 세 번째도 아이유) 진입 이용자수 1위 - 아이유(팔레트/90,122) 그냥... 그렇다구... 넵.....
아진쨔뭔소리하는거야 일부팬들 후려치기 오져 역대 진입1위 아이유 팔레트 9만이고 바뀐 적 없는데 무슨 소리야? 상대기록 폄하할생각없고 하고싶ㅈㅣ도않고 대단하다고 생각하는데 왜 우리애기록은 없는 걸로 치냐고...
아이유 팔레트 듣고 있으니까 (아이유 노래는 너무 좋다) 여러 생각이 드는데 아이유는 여성에게 사회가 가하는 외압을 아주 기묘하게 이용한다는 생각을 했다 그리고 아이유에게 쏟아지는 비난 중 많은 양이 굉장히 '여성혐오' 적이라는 생각을 했음
박성우 아이유 팔레트 티저 ver
아이유 노래 팔레트에 지드래곤 랩 파트예요!

아이유 팔레트 최초 진입 핸드폰 배경화면 무릎 meringuexo

content://media/external/file/78871 이거 진짜 봐야함 개웃김ㅋㅋㅋㅋㅋ 아이유 팔레트 패러디 빨랫터임ㅋㅋㅋ
아이유 , 팔레트 . . #YEONLIGRAPHY
아이유 팔레트 들으며 가사를 생각했지. I hate it I am sixty five...
나 지금 유튜브에서 아이유 [팔레트] 패러디 영상 [빨래터]보고 왔어요
아닠ㅋㄱㅋㅋㄱ이거 레전드다 편지ㅣㅂ력이랑 다 쩌는데오??ㅋㄱㅋㄱ 혹시 ㅇㅣ 트윗을 본 사람은 들어가서 보시고 좋아요 누르시고 오시길ㅋㅋㄱㄱ안누를수가 없네오 아이유 팔레트 패러디 빨래터라니...새침해..
#팔레트 인기가요 170430 PD노트 비하인드 #아이유 1440 X 2560 핸드폰 배경화면
아이유 #팔레트 인기가요 1440 X 2560 핸드폰 배경화면

아이유 일본 팬클럽 #팔레트 비하인드
안녕! 170430 #아이유 정규 4집 #팔레트 팬싸인회 직찍 원본사진BOX님
#날_미워하는_거_알아 아이유 팔레트 #안_미워해
팩맨 열심히 즐기는 이지은.jpg 1440 X 2560 #아이유 핸드폰 배경화면 #팔레트
언니~ 짱짱걸~ #팔레트 뮤비 #Palette 아이유 핸드폰 배경화면 1440 X 2560
#아이유 정규 4집 팔레트 음감회 비하인드 저 폴라로이드 나도 갖고싶다ㅠㅠㅠ
#아이유 정규 4집 #팔레트 자켓 촬영 비하인드2 1440 X 2560 핸드폰 배경화면

아이유 팔레트 최초 진입 핸드폰 배경화면 무릎 hjw3638

#하긴_그래도_여전히 코린 음악은 좋더라 아이유 #팔레트 뮤비 1440 X 2560
개인적으로 태리님이 아이유 팔레트커버한노래가 넘흐조아요!!❣🌸🌸


최초

최초 진입 1위 ☞ 아이유 남돌 최초 진입 1위☞지디 남돌 '그룹' 최초 진입 1위☞엑소 악의없는 실수인걸 알지만 가수한테 기록이 소중한걸 누구보다 잘 아는분들이니 지켜주셨으면.
결국 표로 떴네ㅋㅋㅋㅋㅋㅋㅋㅋ 최초도 아이유 두번째도 아이유 세번째도 아이유 진입 최고도 아이유 24시간 최고도 아이유 그냥 죄다 아이유 아이유 아이유
차트개혁 이후에 최초 진입 1위라고 언플하다가 아이유가 최초니까 아이돌 최초라고 했다가 지디가 최초 인거 알고 급하게 최초 )) 아이돌 최초 )) 아이돌 그룹 최초로ㅋㅋㅋㅋㅋ 그렇게까지 최초가 하고 싶었나 . .. ...
최초에 최대에 온갖 첫번째 수식어 다 붙는 아이유는 대체... 갓이유 할만함 진심😊
음원개편 후 최초 진입 1위 아이돌 아이유 최초 줄세우기 아이돌 아이유 최초 앨범 하나로 3억스밍 아이돌 아이유 인정 좀 해라

근데 가끔씩 꽁기한 거 앨범 전곡 줄세우기도 진입 1위도 전부 아이유가 먼저고 최초인데 왜 ㅈi디 아이유 최초 진입 1위 최초 줄세우기 이러면서 ㅈi디를 먼저 언급하냐
진입 최초 1 위는 아이유고 진입 남돌 최초 1위는 지드래곤이고 진입 보이그룹 최초 1위는 엑소 라고? ㅋㅋㅋㅋ넘 구차하다....
차트개혁 후 진입 1위 최초 아이유 진입 1위 남돌 최초 지드래곤 끝
이제 기자까지 오보내고있네... '한국가수'최초 진입 1위는 아이유 '남돌' 최초 진입 1위는 지드래곤 '남돌그룹' 최초 진입 1위는 엑소입니다
차트개혁후) 아이유가 최초 남자) 지디가 최초 아이돌)지디가 최초 . . . . . "차트개혁후)남자)아이돌)그룹" 최초 진입 1위
아 증맬.. 자칭 음원 퀸 팬들 왜 자꾸 최초 진입 1위가 지네 언니라고 날조하냐..너네 아이유 선공개 2곡 내고 타이틀 냈는데도 처참히 발렸잖아..
차트개혁 후 진입 최초 1위 여가수=아이유 진입 최초 1위 남가수=지드래곤 얻다대고 자꾸 끼우려 해

아이유 팔레트 최초 진입 핸드폰 배경화면 무릎 lola_0o0

최초 진입 1위 - 아이유 최초 남돌 진입 1위 - 지드래곤 최초 남자그룹 진입 1위 - 엑소 이게 팩트


핸드폰

손 너무 귀여워ㅠㅠㅠ #아이유 #효리네민박 1440 X 2560 핸드폰 배경화면
순심이에게 산책당하는 이지은 #아이유 #효리네민박 1440 X 2560 핸드폰 배경화면
정규 4집 #아이유 팬싸인회 비하인드 핸드폰 배경화면 #포인트는_물병과_마이크
화관 박제가 필요합니다! #아이유 팬싸인회 비하인드 1440 X 2560 핸드폰 배경화면
새시즌 #소풍 첫 게스트 #아이유 스틸컷 핸드폰 배경화면 1440 X 2560


배경화면

ㅋㅋㅋㅋㅋ만들고 나니 믿기진 않지만 분명히! #아이유 관련 배경화면입니다... 믿어주세요... #효리네_민박

연세대 #아카라카 아이유 #밤편지 무대 1440 X 2560 핸드폰 배경화면
새시즌 #소풍 첫게스트 #아이유 2017년 5월 11일 목요일 오후 6시 스틸컷 핸드폰 배경화면 1440 X 2560


밤편지

아이유 선곡 리스트 Renee Olstead - A Love That Will Last 아이유 - 밤편지 레드벨벳 - Rookie 벼랑 위의 포뇨 ost 문문 - 비행운 아희 - 별 헤는 밤
여기 내 마음속에 모든 말을 다 꺼내어 줄 순 없지만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아이유, 밤편지
아이유 밤편지 너무 좌...
사랑한다는 말, 이에요 아이유, 밤편지 . . #YEONLIGRAPHY
여기 내 마음 속에 모든 말을 다 꺼내어 줄 순 없지만 사랑한다는 말, 이에요. / 아이유, 밤편지

아이유 팔레트 최초 진입 핸드폰 배경화면 무릎 varkryu

이건희 (아이유-밤편지) 한소절 ♪
| 0 0 1 . 이 밤, 그 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보낼게요.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 아이유. 밤편지.
오늘 노래방가서 밤편지 불렀는데 와 아이유님 그 무ㅏ냐 화음넣어져서 그거 굉장히 후 조았다 아직도 조아(?
아이유-밤편지


서든어택

170714 서든어택 챔피언즈 리그 아이유 축하공연 프리뷰 #아이유 #IU #서든어택 #SACL
170714 2017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축하공연 #아이유() 직찍 샘플 by.배말
170714 2017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축하공연 #아이유() 직찍 프리뷰 by.아기곰 오늘 밤 하늘에서 너를 봤어🌟

170714 서든어택 챔피언리그 개막전 축하공연 아이유() 프리뷰 - 조명마저도 아이유 미모를 시샘하나봐
20170714 서든어택 챔피언즈 리그 아이유() 축하공연 sample by eyephoto #아이유 #IU #서든어택


이지은

남자 꼬실 때 필수인 장소(메모를 한다) 연애상담 해주는 효리언니ㅠㅠㅠ #이지은 #아이유 #효리네민박
ㅋㅋㅋㅋㅋ이지은(아이유)직업:가수 ㅋㅋㅋ스태프면접보는거 너무 사랑스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효리선배님 너무좋아해가지고(((((지원이유 ㅋㅋㅋㅋ너무사랑스러웤ㅋㅋ
오늘 하루 종일 지은이 뽕 맞아서 너무 좋아. 이지은!! 이지은!! 아이유!! (야광봉)
ु 아이유 ♡ 이지은 ⠀⠀⠀⠀⠀ ⠀⠀⠀⠀⠀⠀soloist *:・゚ ⠀⠀⠀⠀⠀⠀↳ ult


효리네민박

미쳣다 효리네민박집 직원이아이유네..........미쳣다...이효리집에서 아이유가일해...와.....

아이유 팔레트 최초 진입 핸드폰 배경화면 무릎 PrayforCQ

한국예능 안본지 몇년째인데 효리네민박 너무사랑스러워서 계속 와 예쁘다 사랑스럽다 너무멋지다 하면서 좋아하고잇다..ㅠㅠ흑흑 미췬,....효리민박에 스태프가 아이유야 헝ㅇㅎ엉ㅇ
와 아이유진짜예쁘다 ....아이유 진짜예쁘다.........아이유 진짜예쁘다,...바로 막 공손하게인사하는데 와 진짜너무예쁘다 사진보다 효리네민박에 영상으로찍은게훨예쁘다진짜예쁘다


무릎

원 루다도 한곡? 루 뭐 듣고싶은노래 있으신가요? 원 저 있어요 '우리' 루다가 잘부르는 노래 있잖아요 아이유 선배님 노래 루 으! 원 무릎?ㅋ 루 아악!!ㅋㅋ 원 여러분들 또 이런노래 못들어보셨
무릎을 베고 누우면  나 아주 어릴 적 그랬던 것처럼 머리칼을 넘겨줘요 아이유 「무릎」
아이유 무릎 , 디에이드 알았더라면 드러바라라ㅏㄹ
누굴 기다리나  아직 할 일이 남아 있었던가 그것도 아니면 돌아가고 싶은 그리운 자리를 떠올리나 아이유 「무릎」
아이유, 무릎 . . #YEONLIGRAPHY

아이유 - 무릎 😌😔


IU

170718 SBS 모닝와이드-데뷔10년차 아이유 공식 팬클럽 창단.LAPUTA #아이유 #IU
อยากฟังเต็มเพลงอะ แค่นิดเดียวก็รู้แล้วว่าเพราะ 😘 [음양사] 아이유 깜짝이야! 또 신곡 발표? #IU #아이유
Palette - 아이유(IU)
cuties ✨•ㅅ•🌸✨ #IU #아이유 #BTS #방탄소년단 #JUNGKOOK #정국 #KOOKU #IUKOOKIE #NUNTOKKI #눈토끼 #NUNSONGI #


정규

아이유 정규 4집 #Palette #이지금 #팔레트 뮤비 #쏟아질_듯이_빼곡한_별들_사이를_지나 1440 X 2560


팬싸인회

#아이유 그날엔 (나는 못 간) 팬싸인회 출퇴근 직찍 원본사진 BOX님

아이유 팔레트 최초 진입 핸드폰 배경화면 무릎 firefly0516


차트개혁

선공개곡 두 번이나 풀린 상황 + 학생들 시험기간 이지만 차트개혁 후 올킬한 ((아이유)) 는 좀 따로 챙겨 주시죠ㅜㅜ


사랑이

이우진정사강/사랑은 사랑이잘/아이유 오늘 취하면/수란 이요!!!)(
학.... ㅠㅠㅠ생각보다 노래영상 많이 좋아해주셔서.... 용기내서 한곡 더 올려봅미다••• 저사실 재환이가 요 노래 부르는것도 보고시퍼요••• 아이유 사랑이 잘 입미다(˘⌣˘*) 사실••• 부르기 힘들었써요...크흑
7. 아이유 - 사랑이 잘 (With 오혁) #새싹음악


들으면서

참고로, 유즈 롤플할때는 아이유의 잔혹동화를 들으면서 했어요. 가사라던가, 분위기가 뭔가 그런 느낌이라 ;ㅅc 으흑
나 아까 순간 감정격해져서 화장실 들어가서 아이유 노래 들으면서 울어따
밤만되면 아이유 노래 들으면서 구글에서 아이유 움짤 저장하는 사람이 나야... 글로 써놓으니까 더 크리피하잖아 이런젠장

아이유 팔레트 최초 진입 핸드폰 배경화면 무릎 firefly0516

요즘에 에릭남의 good for you를 계속 듣고 있는데 엄청 위로가 된다. 내가 이럴줄 몰랐음. 이 곡 듣고 있으면 아이유의 금요일에 만나요 들으면서 구절마다 대답했다는 송승헌 짤이 떠오른다. 내가 그러고 있음ㅋㅋ 요즘 넘 힘들다. ㅎㅏ.


아이유

아이돌 아니라며 은근슬쩍 빼놓고 기록 부정하는 거 너무 간사하고 속 보이시네.. 우리애가 립싱크 하난 더럽게 못 하긴 하지만 아이유 젊고 이쁘고 10대 팬 다량 보유한 아이돌이야 진짜 드러워서 증맬루
#아이유 "어디에선가 나를 부르는 목소리" 2011 vs 2017
개개인의 생각이 있는데요 ••• 아이유는 아이유고 싫어하는 아이돌 분명 있을걸 •••
광주아이유?
8. 캐스커 - 여름밤 가을방학 - 호흡과다 보이즈인더치킨 - bivo 아이유 - 누구나 비밀은 있다 이민휘 - 깨진 거울
울산아이유?

아이유 팔레트 최초 진입 핸드폰 배경화면 무릎 firefly0516

그래서 아이유가 아이돌이라고 아티스트라고
ㅠㅠㅜ진짜 넘 슬퍼...아이유는 미쳤어...
***마감 끝나고 할 것*** - 크로셰 티코스터 만들기 - 아이유 팬클럽 가입
엑소도 대단하지만 아이유 진짜 대단하다 믿고 듣는 가수 력시,, 력셔리,,걸
역대 멜론24시간 이용자수 1위도 아이유,ㄷㄷ아이유x박명수 레옹..
17. 아이유의 스물셋... 세상 인혐적인 표정으로 맞춰봐 하는순간 나는 깨달았죠 아 한국의 음악시장은 아이유를 감당하기엔 너무 버겁구나. 센화장 없이 청순한 얼굴로 자기머리꼭대기에서 놀아도 돼요? 묻곤 씩 웃어버리는 그
소카님이 말해준 아이유 마침표 노래 첨 들었을땐 버스 안이라서 시끄럽기도 하고... 그래서 그냥 노래가 절절하군.. 하고 말았는데 조용한 곳에서 들으니까 쫌 슬프네

아이유 팔레트 최초 진입 핸드폰 배경화면 무릎 lillycap0516

아하! 그렇군여 저는 음원강자라면 아이유만 생각해서 아이유가 컴백하나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서 그래 나 시무룩한 얼굴하고 있지만 또 기다리다 고민만 하다 흘러가는 하루 끝에서 하는 말 내가 널 사랑해 (아이유/하루 끝) 언니가 나한테는 일등 언니야, 애정해♡ 동운시-1
아이유 커리어 멋쁨 그 자체다 그리고 우리 지은이 수식어 맨날 본인들 기록 돋보이려고 편한대로 바꿔치기 하시는데 아이유 포지션은 솔로 아티스트 아이돌이랍니다\^0^/ 믿지 못하시겠지만..네..우리 팬클럽이란 것도 있
난 음양사 처음에 막 아이유랑 자우림 나오고 그러길래 한국겜인줄 알았는데... 내용보고 일본겜인가 했는데... 중국겜이네... 음......... 그럴수도있지. 음.
오늘따라 아이유파스텔 너무귓가에맴돌아ㅏ 핫핑크보다ㅏ 파스텔핑크를 더좋아해ㅐ
러블리즈랑..아이유랑...또 기타등등 모르는애들도 눈에들어오고
아이유 맨날 퇴근하고 씼고 파자마 입고 침대에 앉아서 일기쓰고 책 읽고 이러는거 너무 좋다. 미래에 내가 원하는 삶.... 불가능할거같지만.... 책도 민음사 고전 읽고 있는거니...?

아이유 팔레트 최초 진입 핸드폰 배경화면 무릎 lillycap0516

음양사의 카구라와 모델의 아이유가 비슷하게 보이는건 나뿐인가
아이유 너무 좋음.. 온갖 구설수를 겪었는데도 멘탈 건강하게 계속 활동한다는 점이 제일
아 다 너무 좋져 ㅠㅠㅠㅠ 저 아이유 렬루 팬임
팬클럽 가입하면 뭐가 좋은 걸까? 연회비 같은 거도 내겠징? 정말 이 세계에 대해선 1도 모름... 아이유 팬클럽 가입해보까...
962. 와 아이유 못하는거 뭐지 갠적으로 이게 훨씬 더 좋은것같다
세미 오타쿠 친구랑 노래방가면 아이유 노래랑 강남스타일이나 팝송 부르는데 씹덕 애들이랑 가면 애니 노래가 80%고 지들이 마이크 다 차지하고 뭔 한번에 12개씩 예약해놔서....
2017년 7월 2주 비드라마부문 화제성 2위 아이유

아이유 팔레트 최초 진입 핸드폰 배경화면 무릎 firefly0516

아이유 너무 좋아...
근데 구남친이 이거 듣더니 아이유 역시 야하다고 햇고 나는 물음표 천개였는데 페도터지고 보니 그냥 좀 이해가 되기도 함; 걔 머릿속에 아이유는 그냥 그간 마케팅으로 입력시킨 이미지일 뿐이었나 싶음ㅋㅋㅋ 이게 왜 야한 노래지ㅋㅋㅋ
윌리를 찾아라 보다 더 어려운 아이유를 찾아라
아이유 죄와벌 읽나바...
매니저님 딸래미가 제주로 놀러가는데 아이유 모자...? 그 끈달린 모잨ㅋㅋㅋㅋㅋ 그거 사달라구 해서 같은건지는 모르겠는데 무튼 주문해서 온거 봤는데 귀엽긴 하더라 ㅎ 내가 쓰면 정말 1도 안 어울릴 예쁜 모자다...!
아이유개쎅씨해보이는데
김구라 말실수, 일본 AV스타 아이유 소라? '폭소'

아이유 팔레트 최초 진입 핸드폰 배경화면 무릎 soungwoon

나인이 나온지 몇년째인데 하는 롸님 틧에 소시 샤이니 아이유 10주년 9주년 이라고 놀라던 나랑 정섬 생각난다는거야
아이유 노래 안 들었는데 갑자기 (나만 몰랐던 이야기) 중에서 '좋은 이별이란 거, 결국 세상엔 없는 일이라는 걸 알았다면 그때 차라리 다 울어둘 걸' 이 부분에 꽂혀서 매일 듣고 있다. 평행 우주의 나님.. 혹시 이별한걸까
리얼 수지 프로듀사 아이유 해야돼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나는 안써봤지만 아이유가 쓴거 보니가 참 예쁘더라ㅠ 아까 매니저님이 살짝 써봤을때 좀 작다고 하더라고,,, 좀 크게 만들어줬으면 ㅠ
❥︎album 『Flower Bookmark』 나의 옛날이야기 / 아이유 2014.05.15
너는 조용히 내려 나의 가물은 곳에 고이고 나는 한참을 서서 가만히 머금은 채로 그대로 나의 여름 가장 푸르던 그 밤 아이유 「푸르던」
[의인화] 에반:컴퓨터 깊숙한 곳에 '소중한 거'라는 이름의 폴더가 있었다. 용량이 꽤 크길래 타나토스도 이런 걸 보는구나, 하고 폴더를 열었더니 아이유 영상과 사진이 년도별로 정리되어 있었다.

아이유 팔레트 최초 진입 핸드폰 배경화면 무릎 suzy_you9410

❥︎4th mini album『CHAT-SHIRE』 스물셋 / 아이유 2015.10.23
U愛나 1차등업 어떻게 하는지모르겠다아아아ㅏㅠㅠㅠㅠㅠㅠㅠㅠ 아시는 분 있나요ㅠㅠㅠ #유애나 #아이유 #헬프미 #팬카페 #U愛나
나는 남자다' 아이유 등장에 男방청객들 떼창"이렇게
나는 남자다' 아이유, 겨드랑이 털 질문에 난감 "그 여
아이유가 아직 팬클럽1기가 없었다는게 놀랍다
아이유를 풍문으로만 들은 탑 디카프리오를 풍문으로만 들은 엑소팬...
그러고보니, 아이유가 음양사 모델되면서 민박집에도 동시에 나온거 같은데... 민박집 촬영은 몇월에 한거지?

아이유 팔레트 최초 진입 핸드폰 배경화면 무릎 IUdotcom

아이유가 나 초등학교 4학년땐가 데뷔했지... (브로마이드(잡지) 사 모으던 시절)
아이유님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읽고 계시네ㅋㅋㅋㅋㅋㅋ 다음 곡 수록곡 중에 신은 죽었다 기대해봅니다(헛소리)
아이유 미아 가사 개이쁘지안음? 노래방가고싶다
흐..흥..! 딱히 아이유를 좋아하는 건 아니니깐!
아이유 불한당봣을가
??? 레인드롭 원곡이 아이유아니구 휘성이었ㅅ어요????
아이유넘좋아

아이유 팔레트 최초 진입 핸드폰 배경화면 무릎 IUdotcom

아이유너무조아~~~~~~~ ㅇㅅㅇ
혼자 밥 먹는 아이유를 무섭게 쳐다보는 고양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얼에 아이유 수지 안소희 경리 다솜 민하 박서준 나온거 실화냐;;
제가 아ㅇㅣ유를 멀-리서 본 적이 있는데 매우 이런 느낌이었어요.
아이유 왤케 모에하지 화딱지 난다
나는 아이유 안티야
아이유 손발 작은 거 보고 귀엽다고 생각하는 내가 너뮤 크리피해

아이유 팔레트 최초 진입 핸드폰 배경화면 무릎 skylasie

Oh darling 넘지 말아요 두 입술 사이 거린 아직까진 50cm 솔직한 말로, 그 말로 순결한 그대 맘을 내가 느낄 때까진 그 거리는 50cm (아이유 - 입술 사이)
아이유 노래는 기운 나는 뭐가 잇다
아이유진짜예쁘다... 진짜..예쁘다ㅠ...아이유도 좋아하는데..ㅠㅠㅠ하....
요즘 계속 킹프리 노래만 듣다가 이래선 안되겠다 싶어서 아이유를 듣습니다..




아이유 팔레트 최초 진입 핸드폰 배경화면 무릎 iuS2cap

아이유 팔레트 최초 진입 핸드폰 배경화면 무릎 iuS2cap

아이유 팔레트 최초 진입 핸드폰 배경화면 무릎 iuS2cap

아이유 팔레트 최초 진입 핸드폰 배경화면 무릎 iuS2cap

아이유 팔레트 최초 진입 핸드폰 배경화면 무릎 iuS2ca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