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죽겠네

일분 일초가 보석 같아 / 싸울 시간이 나질 않아 / 바라만 봐도 너무 좋아 / 죽겠네 #죽겠네
코를 골아도 듣기 좋아 / 냄새가 나도 향기로와 / 씻지 않아도 너무 빛이 나서 죽겠네 #죽겠네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 웃질 않아도 아름다와 / 바라만 봐도 너무 좋아 죽겠네 #죽겠네


그대여

그대여 다시 한번 기횔 주오 / 아니면 차분히 나의 사정을 좀 들어보고 / 그대가 나를 두고 사라지면 / 그대로 굳은 채 나는 숨이 멎어버린다오 #Don't_Let_Me_Go
I don't want to die / 그대여 살려주오 / 아픈 이별의 열차에 나를 두고 올라서지 마오 / You belong to me / 그대는 나의 심장 / 쉬지 말고 뛰어주오 / 제발 내 안에 남아주오 #한강의_작별
듣고 있나요 나의 목소리 / 느껴지나요 나의 기분이 / 시간은 아직 많이 남았지만 / 그대여 제발 그만 잠든 척 해요 / 누군가 함께 눈을 비비며 / 아침을 같이 먹는 일이 / 나에겐 그저 간단하거나 익숙한 일이 아니지만 #모닝콜
그대여 나를 두고 어딜가오 / 식사는 여전히 반의 반도 넘게 남았는데 / 그대여 무슨 말인지 알지만 / 오늘은 지나고 맑은 기분에 또 얘기하죠 #Don't_Let_Me_Go

10cm 죽겠네 그대여 FINE THANK 옛날에 만나 UT_yeonji


FINE

좋은 차를 샀더라 / 네가 버릇처럼 말한 비싼 차 / 나도 운전을 배워 / 이리도 어려운 건지 모르고 / I'm fine thank you thank you and you / 우리 옛날에 사랑을 했다니 우스워 #IFTYAY
너의 얘길 들었어 / 너는 벌써 30평에 사는구나 / 난 매일 라면만 먹어 / 나이를 먹어도 입맛이 안 변해 / I'm fine thank you thank you and you / 우리 옛날에 사랑을 했다니 우스워 #IFTYAY
나는 정말로 괜찮아 행복해 / 내 걱정 말고 잘살아 / I'm fine thank you thank you and you / 우리 옛날에 사랑을 했다니 우스워 #IFTYAY


그대는

그대의 냄새와 그대의 빛깔 / 난 너무 너에게 난 정말 너에게 완전 중독되버렸어 / 그대의 눈빛이 얼큰해 / 그대는 찹쌀떡 그대는 나의 미더덕 #찹쌀떡
사랑은 은하수 다방 문앞에서 만나 / 홍차와 냉커피를 마시며 / 매일 똑같은 노래를 듣다가 온다네 / 그대는 물에 젖지 않은 성냥개비 같죠 / 아무리 싫은 표정 지어도 / 불타는 그 마음을 감출수가 없다네 #사랑은_은하수_다방에서


만나

널 만나러 가는 한적한 길 위로 불어오는 바람에 사랑이 방울방울지네 / 무슨 말을 하고 어떤 표정을 지을지 떨리는 맘 위로 사랑이 방울방울지네 #사랑이_방울지네
또 다른 시간 새로운 사람을 만나 오늘 간밤의 통증을 버텨줄 위안을 복용하지 / 창문을 닫은 고요한 공간에 어둠이 약효가 지나간 어깨를 짓누르네 #Healing

한강의 작별 우리는 다시 바다에서 만나 / 눈물이 마르기 전에 우우 / 불 붙여주오 / 심지만 남은 당신만의 등대 받아들이진 않겠소 / I don't want to die #한강의_작별
고요한 밤 우울한 이 밤에 / 만나줄 여인 하나 없이 비틀대는 눈부신 거리엔 다 Everybody love tonight / 나만 쏙 뺀 사랑 쏙 빠진 로맨스는 잔인해 / 나의 짝을 찾아 간절한 구애의 춤을 추네 #오늘밤에


DIE

I don't want to die / 그대 날 베지 마오 / 날카로운 그 한마디를 나를 향해 휘두르지 마오 / I belong to you / 나는 버려진 항구 / 한번 더 찾아와 주오 제발 내 안에 남아주오 #한강의_작별


새로운

누구나 어느 짙은 장미꽃 내음 다시 흐르는 새로운 거리와 언덕을 고대하지 / 나 오늘 나의 두 손을 맞잡은 그대 사진 빗물이 흐르고 흐르다 얼굴에 번져오네 #Healing


고추잠자리

이렇게 하면 너는 어떤지 / 저렇게 해야 니가 좋은지 / 우리는 진한 대화가 필요해 / 혹시나 아무 말도 없다가 / 어설픈 시간만 보내다가 / 갑자기 나를 버릴 것만 같아 #고추잠자리
알다가도 모르겠는 너의 마음이 뭔지 / 표정은 왜 그랬는지도 / 물어볼라면 (물어보면) / 알아듣기 힘든 농담만(농담만) / 솔직히 얘기를 해줘야 알지 #고추잠자리


간절한

외로운 밤 쓸쓸한 이 밤에 / 놀아줄 여인 하나 없이 삐걱대는 만실 여관방엔 다 Everybody fuck tonight / 나만 쏙 뺀 사랑 쏙 빠진 로맨스는 잔인해 / 나의 짝을 찾아 간절한 구애의 춤을 추네 #오늘밤에

10cm 죽겠네 그대여 FINE THANK 옛날에 만나 wjdrud_spidy


빠진

책상 서랍을 비우다 니가 먹던 감기약을 보곤 / 환절기마다 아프던 니가 걱정돼서 운 게 아니고 / 선물 받았던 목도리 말라빠진 어깨에 두르고 / 늦은 밤 내내 못 자고 술이나 마시며 운게 아니고 / 보일러가 고장 나서 울지 #그게_아니고


책상

너의 책상 너의 만년필 / A4종이에 남긴 메세지 / 한참을 멍하니 바라보다가도 문득 / 너의 남방 너의 청바지 / 낡은 냄새가 배인 목도리 / 한참을 멍하니 만져보다가도 문득 #Nothing_Without_You


10cm

161226 SBS 가요대전 직캠 두번째 #TWICE #트와이스 #박지효 #블랙핑크 #BLACKPINK #로제 #로잔느박 #박채영 #EXO #엑소 #박찬열 #10cm #휘파람
#안될거_같으니_일단_질러보자 #10cm_사랑은_은하수_다방에서 #30시_진짜로_부릅니다 #뭐_안되는건_뻔하지만요 한번 도전!(과연 될까?) (안되겠지?)
4🔸언데드
별이 쏟아진 다리 / 우리 야윈 손을 천천히 놓아가며 / 길을 걷다 마주한 가장 안타까운 순간에 바라보던 / 그 달, 그 밤, 그때에 나를 담은 작은 그림들이 / 지난 낭만의 꿈속에 어른이 된 나는 어지러워 #새벽_4시
앨범 꼭 듣습니다!!!!😢😢😢 그대를 만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기뻐서, 기뻐서 말로 표현할 수 없어요 LaLaLa 말로 표현할 수 없어요😢😢😢 #10cm From JP #シプセンチ

지나간 지난 얘기 지난 그림 / 어렴풋한 사랑의 장면 낭만의 꿈속 애매한 느낌 / 아련한 연기와 나 메마른 아침에 눈을 뜨면 #새벽_4시
~폰에 용량이 없어서 갤박하는 톰 홀랜드 영상~ 1.
누가 날, 누가 날, 누가 날 만져 베이비 / 누가 날 만져 베이비 / 아래로 아래로 오예 아래로 아래로 / But baby baby yeah / 싫다고는 안했지만 오예 / 사실 나는 처음이라 오예 / 날 매너있게 다뤄줘야돼 오예 #오예
오래된 찻집에 비스듬히 앉아 메뉴판을 집어 나에게 건네던 / 어떤 걸로 할까 아무거나 좋아 난 잘 모르니까 너와 같은 걸로 / 익숙한 자리에 익숙한 음료는 다 그대로지만 사실은 우리 헤어지던 날 / 그대와 나 그대와 나 그대와 나 #그대와_나
안녕하세요 펜던트관련 질문하려고 멘션했어요! 혹시 팬던트 색깔은 어떤색인지 알수있을까요?
사진 맨 좌측이 펜던트예요! 오리지널 뱃지 제작했던것과 색, 사양은 같고 펄이 쪼꼼 더 많이들어있습니다.
핫 정말요?감사합니다!!

10cm 죽겠네 그대여 FINE THANK 옛날에 만나 ollertii

방울이 뉘집자식이냐
아메 아메 아메 아메 아메 / 아메리카노 좋아 좋아 좋아 / 아메리카노 진해 진해 진해 / 어떻게 하노 시럽 시럽 시럽 / 빼고 주세요 빼고 주세요 #아메리카노
홈커밍 뱃지 오늘부터 입금 받습니다. (~07/27 마감) 수량조사때와 달라진 뱃지 도안 및 사양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폼 작성은 반드시 입금 후 작성해주세요. 👉 입금폼 작성하기
붙임성 좋은 애기거미랑 어려워하는 버키 만화
언제였던가 너를 바라보니 / 두 볼이 빨갛게 차 올라서 / 창문가에 놓았던 너의 화분을 / 내 침대 배게 옆에 옮겨 두었지 / 우 이젠 너를 꼭 껴안고 / 마른 잎은 다 걷어내고 / 같이 누워서 너에게만 물을 줄께 / 너도 좋지 #너의_꽃
무도 나왔다고 검색어 1위함 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 #10cm
170710 [roykimmusic] 멈췄다 비 또오니깐 #10cm #스토커 - Because the rain stopped and it started to rain again #10cm #stalker

넌 나를 몰라 난 네가 좋아 / 넌 나를 피해 난 너만 원해 / 하지만 너는 하지만 너는 / 도대체 통화 중 부재 중 #죽을래_사귈래
너 정말 죽을래 사귈래 / 아니면 나랑 살래 / 어떡할래 #죽을래_사귈래
화장을 지울때 셔츠를 벗을때 코끝을 지나는 그대만의 냄새 / 예쁘지도 않고 못나지도 않은 밋밋한 얼굴의 그대만의 냄새 / 좋다 하기엔 넌 너무 짜릿해 보고싶지 않다가도 매일 나는 느끼네 / 우 나도 몰래 너를 안은채로 풀썩 쓰러지게돼 #냄새나는_여자
트위터에 보이길래 시 전체를 찾아봤는데 몬가 대해 많은 생각을 하게 된다
실 화 ?
이건. 대박이라고 할수밖에 업 다.
오늘 무슨 일이 생길 것만 같은 고요하고도 거친 밤공기, 바람소리, 달빛에 / 너의 평화롭진 않았을 것 같은 어지럽고 탁한 긴긴 하루, 너의 새벽, 빈 창가 #Good_Night

10cm 죽겠네 그대여 FINE THANK 옛날에 만나 Beubeut_

더보이즈(THE BOYZ) X DAZED PROFILE PHOTO
주진우 고정픽 배진영 라이관린 유선호 주학년 플디즈 엿대 대박. 참각막 ㅇㅈ
어두운 밤 골목길을 혼자 털레털레 오르다 지나가는 네 생각에 우네 #그게_아니고
[코엑스 어반 뮤직 페스티벌] 본격 귀호강 TIME 라인업 최강이다! #권진아 #멜로망스 #몽니 #샘김 #스탠딩에그 #10cm #정준일 #어반자카파 #이수 #이진아 #정승환 #치즈 #페퍼톤스 예매 바로가기 ▶
월급이 너무 적어서 / 어렵다고 부친다고 / 얘기해도 안준다고 힘들다고 / 갑자기 울면 어떡해 / 맥주도 마신 것 같진 않은데 / 그토록 힘든 줄은 몰랐었어 / 우우우 어쩌냐 #근데_나_졸려
크리스 햄스워스가 다음 제임스 본드에 샤를리즈 테론을 언급하면서 그 캐릭터에 필요한 특성들을 가진 배우라고 여성 본드는 왜 안 되겠냐며 "Why not? it's time"이라고 이야기한 것 너무 좋네
도운 친구들 다 대도시 최고악당 된게 넘 웃겨서ㅋㅋㅋㅋ

피터, 승부속옷을 장바구니에 넣을까?
더덕후즈 하면 존나 웃기겠다 줄이면 더덕임 ㅆ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cm 죽겠네 그대여 FINE THANK 옛날에 만나 clowe_diza

10cm 죽겠네 그대여 FINE THANK 옛날에 만나 Rabbit_is_good

10cm 죽겠네 그대여 FINE THANK 옛날에 만나 rbfgkrsus

10cm 죽겠네 그대여 FINE THANK 옛날에 만나 wlfkfaos

10cm 죽겠네 그대여 FINE THANK 옛날에 만나 srsrjsr


댓글